Aug 7, 2016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청춘시대


OOOO청춘시대 영상 - 강이나(류화영) - 자신한테 집적대는 정예은(한승연) 남친한테 하는 말 놀고 있네.어디서 이런 싸구려.넌 니가 나쁜 남자같지? 넌 나쁜 남자가 아니라 나쁜 새끼야.
OOOO청춘시대 영상 - 류화영-한예리 첫 만남 2 사랑하네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청춘시대 영상 - 류화영-한예리 첫 만남 1 류화영이 한예리 사랑하네 ㅠㅠㅠㅠㅠ
OOOO청춘시대 4화 영상 - 류화영, 한승연 - 한승연이 똥차 만나서 빡친 류화영 - 그 새끼 니 남친이야? 당장헤어져.
OOOO청춘시대 4화 영상 - 류화영, 한승연 - 한승연 밀치는 남친 가방으로 두들겨 패는 존멋 류화영 - 뭐야 이 새끼? 뭔데 너한테 이래?
OOOO청춘시대 3화 영상 - 류화영, 한승연 키스신
OOOO박연선 작가의 <청춘시대>..현재 2회까지 했는데, 현실적이고 잔잔한 내용이 흥미로움. 어른이 2명 (한예리, 류화영) + 쪼꼬미 3명 (박혜수, 한승연, 박은빈)의 조합은 괜찮음. 그런데 박연선 작가의 작품 특성상 대…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2mario2mario
OOOO청춘시대에서 한예리 얼굴이 좋은 이유는 몹시 예민한데 무덤덤하게 살려고 애쓰는 연기를 숨쉬 듯 편히해서. 류화영 얼굴이 좋은 얼굴은 값싼데도 예민한 얼굴을 멋낸 옷 소화 잘 하듯해서.
OOOO청춘시대 [메이킹] 한승연·류화영이 찐~하게 입을 맞춘 이유 1
OOOO도랏맨 청춘시대 넘 재밌다ㅠㅠ 매력없는 사람이 없다 진짜 한승연남친역 개쓰레기였지만 둘이 껴안고 엎어지는 앵글에 심쿵함 그래도 쓰레기인건 변하지 않지만 류화영뭔데 치명적임ㅠㅠ언니 사랑해요 내가 언니한테 빠졌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류화영이 맡은 강이나 넘나 멋져서 어느 순간 본방사수 하고있는 청춘시대;;
OOOO아 청춘시대 류화영 겁나웃기네진짴ㅋㅋㅋㅋㄱㅋㄱㄴㅋㄱㄴㅋㅋㄱ
OOOO청춘시대 4화 영상 - 강이나(류화영)한테 이불 덮어주러 온 윤선배(한예리)
OOOO<청춘시대> 재밌는데. 한예리-류화영, 박혜수-박은빈 커플링이 좋군...
OOOO아나 청춘시대 류화영 캐릭터 너무 좋넼ㅋㅋㅋㅋㅋㅋ따봉하고 있는데 살며서 엄지갖다 대는거 뭐임ㅋㅋㅋㅋㅋㅋ애드립인갘ㅋㅋㅋㅋㅋㅋㅋ
OOOO#청춘시대 류화영 여자라서 그런지 입술이 촉촉하더라.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 이승기와 키스한 적이 있는데 느낌이 더 좋았다. 앞으로도 여자와의 로맨스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 한예리의 입술도 탐내는 중이다 https:…
OOOO#청춘시대 한승연 역시 사실 연기를 시작하면서 언젠가는 여자랑도 뽀뽀하는 날이 오겠지?라는 생각은 했는데 이렇게 빨리 올 줄은 몰랐다. (류화영이) 박력있게 해줘서 저도 거기에 맞는 리액션을 해줄 수 있었다
OOOO#청춘시대 #jtbc #류화영 #사랑하는 나의 룸메💋
OOOO청춘시대 진짜 개꿀잼이야 ㅎㅎㅎㅎ박은빈이랑 저 막내 커플 넘 좋아 ㅋㅋㅋㅋ 아니 한승연 지일주 커플만 내 스퇄이 아님..ㅋㅋ류화영도 웃김ㅋㅋㅋㅋ
OOOO청춘시대 4화 영상 - 류화영, 한승연 - 정예은 (한승연) 걱정되서 술 마시고 찾아온 강이나 (류화영) - 그 남자 만나지 마.. 너 다칠까 봐 그래, 걱정돼서
OOOO청춘시대 메이킹 - 류화영, 한승연 3 심폐소생술? 인공호흡?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dst030222
OOOO청춘시대보는데 류화영 이쁘다 나 저렇게 생겼으면 좋겠다
OOOO#청춘시대 이 PD는 “두 번 만에 오케이한 장면”이라며 “류화영은 연출 의도가 뭔지 알아서 굉장히 박력있게 해줬는데 한승연은 그 정도까지인 줄 몰랐던 것 같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OOOO청춘시대 제작발표회 영상 1 몸싸움 - 한승연, 류화영 - 한승연 언니가 가벼워서 컨트롤하기 쉬웠어요.귀여운 매력을 더 뽑아내고 싶어 빨리 굴러 떨어진 언니를 다시 제 위에 올려서 목을 졸랐던 기억이 나요 https:…
OOOO청춘시대 4화 영상 - 강이나(류화영)한테 이불 덮어주러 왔는데 이미 덮고 있어서 실망한 정예은(한승연)
OOOO아 고모부가 청춘시대 틀어놔서 아침부터 류화영봄
OOOO굿와이프 보다가 실망하고 보기 시작한 드라마 청춘시대. 강이나 좋아요. 류화영 좋아요. 여러분 청춘시대 보세요. 참고로 극본은 인생 드라마 연애시대 박연선 작가님이고 이미 12회까지 대본도 끝.
OOOO 청춘시대 뭔지 들어는 봣어❗한승연이랑 류화영 나오는거 맞지???
OOOO청춘시대인가 보고온다...일단 류화영님 한예리님 나오니까 보고온닷...크킄
OOOO청춘시대 4회까지 했는데 인생드라마 각인것 ㅠㅠㅠㅠㅜㅜㅜ 딥디 나오면 돈 모아서 살 것,,,,,, 가수요 조사 많이 해듀세요 ♡3♡ #청춘시대 #박은빈 #한승연 #한예리 #류화영 #박혜수 #윤박
OOOO#청춘시대 류화영세트장이 정말 추울 정도로 시원하다.저희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여러분도 더운데 나가지 마시고 시원한 맥주와 함께 집에서 ‘청춘시대’를 봐주셨으면 한다
OOOO청춘시대 3화 영상 - 류화영, 한승연 풀 버전 영상
OOOO#청춘시대 류화영 여자라서 그런지 입술이 촉촉하더라.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 이승기와 키스한 적이 있는데 느낌이 더 좋았다. 앞으로도 여자와의 로맨스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 한예리의 입술도 탐내는 중이다
OOOO류화영 인스타 업데이트 박연선 작가가 커피차 보냈네. 청춘시대 멤버들(?) 촬영 잘하고 힘내요...⭐️
OOOO'청춘시대' 류화영 "한승연과 키스신, 이승기보다 좋았다"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2mario2mario
OOOO윤박은 "내가 보통이고 만나고 있는 남자들이 비정상이다"고 하자 류화영은 "윤박도 정상이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윤박은 "'청춘시대'속 박재완은 정상이지만 윤박은 비정상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OOOO'#청춘시대' #류화영, #한승연과 #키스신 "#이승기보다 좋았다"
OOOO[TV패션] ▷ WHO 류화영 ▷ WHEN 2016년 7월 30일 ▷ WHERE JTBC-TV '청춘시대' 4회 ▷ WHAT 슬리브리스-'에잇세컨즈', 2만 5,900원.
OOOO#청춘시대 ◆ 주고받는 욕설 속에 싹트는 한승연과 류화영 두 사람은 머리채를 잡고 싸우거나, 뽀뽀로 앙갚음하는 등 앙숙 케미를 발산한다.

한승연


OOOO청춘남녀 뒤부터 류화영93 한승연88 박은빈92 박혜수94 한예리84 라는데 한승연 진짜어려보인다
OOOO한승연 류화영 헉 ......
OOOO미친 한승연 너무 이쁘고 류화영 박력에 발리고
OOOO류화영 한승연 짤 말고는 다 안올라가 ...
OOOO 한승연 류화영 한예리ㅠㅠㅠ한 명은 누군지 잘 모르겠는데 다들 연기 진짜 잘하고 재밌고ㅠㅠ진짜 재밌어요 진심!!!
OOOO어제 펲님이 얘기한 그거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펲님이 류화영이랑 한승연이랑 뽀뽀신 나왔대서 내가 '둘이 사귐?' 했더니 그거 아니래서 뭐야 싶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 봐ㅋㅋㅋㅋ #RT
OOOO류화영 중심으로 한예리-박은빈-한승연 산맥 형성된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낚이면 안 되지만 이런 기사 날 때마다 낚일 거 같다. 류화영분..한승연분..계속 친하게 지내주라
OOOO류화영은 극중 한승연과의 키스신에 대해 "키스신이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 처음이었는데 그 때보다 더 좋았다"고 운을 뗐다.
OOOO류화영은 "'오늘의 연애'에서 이승기와 키스신을 했다. 그런데 그것보다 좋았다. 여자라서 입술이 더 촉촉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한승연은 "언젠간 여자와 뽀뽀를 하는 날이 오겠지라고 생각했다. 이렇게 빨리 올 줄은 몰랐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2mario2mario
OOOO와 나 류화영이랑 한승연 키스씬 봤어

영상


OOOO드라마에서 너무 예뻐서 진심 감탄함........ 사진보다 영상이 10배는 더 예쁜데 ㅜ_ㅜ 실물은 진짜 미모가 미쳤을듯..................... . 류화영 예쁜데?

좋았다


OOOO류화영은 "키스신은 '오늘의 연애'에서 이승기와 처음 했는데 승기 오빠보다 느낌이 더 좋았다. 여자여서 입술이 더 촉촉하고 좋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앞으로 더 많았으면 좋겠다. 여자 로맨스 많이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예아 더큰대한민국 가자!!!
OOOO이날 키스신과 관련, 류화영은 "키스신은 '오늘의 연애'에서 이승기와 처음 했는데 승기 오빠보다 느낌이 더 좋았다. 여자여서 입술이 더 촉촉하고 좋았다"고 털어놨다 여자여서 입술이 더 춱춱하구.. 좋았...

강이나


OOOO류화영이 미는 강이나×정예은 합시다ㅋㅋㅋㅋㅋㅋ

입술이


OOOO아닠ㅋㅋㅋ진짜 류화영ㅋㅋㅋㅋㅋㅋㅋ미쳨 여자라서 입술이 더 촉촉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예리


OOOO한예리랑 류화영 왜 안사기조
OOOO한예리 보고싶다 류화영 보고싶다

키스신


OOOO유빈 류화영이랑 키스신 찍었으면 좋겟다
OOOO 극중에서 승연누나랑 류화영씨 커플 잘어울려요 남친 보다 훨씬 더 잘 어울려요 키스신 한번 더 찍어보는것도(남친이랑은 말고 ... 궁서체)

연기


OOOO류화영양 연기 더 많이 하세오 그러다보면 좋은 드라마에서 뵙겠지요 배우 이름들 잘 모르지만 참 평면적이고 나이브하고 뻔한 극본 소화 힘내시구 하다못하ㅗ 음악도 잘쓰는데 이 드라마 흑흑,,,,
OOOO류화영 연기 존잘
OOOO류화영 연기 이상하네

예쁘다


OOOO류화영 넘나 예쁘다...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2mario2mario
OOOO와... 진짜... 류화영씨 진짜 예쁘다.
OOOO류화영씨 예쁘다.

드라마에서


OOOO류ㅎㅘ영 기사 댓글 너무 웃긴 게 레즈면 멀쩡한 사람이 아닌 거야... ? 제목 자극적으로 쓴 거 진짜 별로이기는 한데 댓글이 더 거지같다 드라마에서 그런 상황이 아니었다 해도 전혀 더러울 일이 아니라고...

류화영


OOOO하지만 박은빈이랑 류화영 너무 좋음
OOOO정이나 역, 류화영이 왕따 사건으로 시끄러웠던 그 '티아라' 멤버였던 걸 알았다. 넌 있는 그대로도 월등하니까. 그 등신들은 무시하고 배우로 흥하길.
OOOO류화영 몸도크고 입버ㅡㅜ 너무입븜
OOOO류화영개입브다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2mario2mario
OOOO 류화영 한표
OOOO류화영씨,,, 톤 너무 좋다
OOOO엌ㅋㅋㅋㅋ 류화영 사이다
OOOO류화영 욕 존나 찰졐ㅋㅋㅋㅋㅋㅋㅋ
OOOO 지난주엔 긴가민가했는데 맞네요😀 우왕 손그림자 머싰어여. 류화영 남친역할 이신가..😘
OOOO류화영배우 보니까 구클 생각남ㅋㅋㅋㅋㅠㅠㅠ
OOOO우리엄마 자꾸 류화영보고 박신혜냐 그러더니 내가 근데 쟤 일란성 쌍둥이라고 알랴줬더니 "그럼 박신혜가 세명이야??"ㅋㅋㅋㅋㅋㅋ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2mario2mario
OOOO류화영 매력 쩌네
OOOO 류화영도 이러케 예쁜지 첨 알아써
OOOO 진짜 재밌어요 ㅠ 류화영님두 의외로 잘해주시고..
OOOO류화영인가 몸매 죽이네...😳
OOOO근데 둘 관계성도 존좋탱이인 거 알아 주세요 자매 사이에 서로를 부르는 호칭이 류~♡라니 이게 어디 말이나 된답니까 근데 어떻게 이름도 류효영 류화영이야 존예자나
OOOOㅇ ㅏㅣ헐 류화영도 돌저씨나왓엇구나 글쿠나
OOOO저 임나나, 류화영님한테 치인 적 없음; #더위먹은_기념으로_헛소리를_해보자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2mario2mario
OOOO류화영 최고
OOOO류화영이나 나나한테 뺨맞구싶다
OOOO류화영 개짱이다...
OOOO류화영 기럭지
OOOO ㅇ..ㅏㄴ ㅣ 류화영..
OOOO아 류화영 된다ㅏ
OOOO류화영 너모너모너모 예쁨이다….. 얼굴도 예쁘고 늘씬한데 그와중에 몸매도 너무 좋음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2mario2mario
OOOO김혜경 김단 언제 키스하나 그것만 기다리고 있는데 정작 키스는 같은시간 옆채널에서 류화영이 하고 있음 고민말려
OOOO아 징짜 류화영 너무 예뻐 아 너무좋아언니
OOOO 야ㅇ류화영나오는데 그 ti아라맞대
OOOO류화영 개조아 ㅠ
OOOO한쿡언니들 맘속 지분이 나나에서 류화영으로 넘어가고 있는 어느 여름의 오후
OOOO 하루만 류화영이고 싶은...
OOOO더블ㄹ류 라니 마음에 안드네 류효영과 류화영 같잖아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2mario2mario
OOOO청ㅊ춘시대....다 좋은데 왜 하필 류화영시냐고8ㅁ8
OOOO누가 류화영 데려다 개쩌는 레즈비언 역할 좀 시켜줘라
OOOO와 류화영 피지컬
OOOO류화영 존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매랑 간지가 사만다급이다.. 근데 좀 배역이 저런 싸가지 없는 역?만 들어오나 봄.. 아쉽
OOOO류화영님… 너머 조아
OOOO류화영 퀴어한번찍어야되는거아니냐곸ㅋㄱㄲ 이쯤되면 찍어야될듯
OOOO나나 vs 류화영...이라면 난 무조건 류화영. 왜냐면. 내 기준 무조건 글래머가 최고니까 bbb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2mario2mario
OOOO류화영 너무 좋은데 ㅋㅋㅋ
OOOO류화영 오랜만이넹
OOOO류화영은 "좀 울컥한다. 이런 인연을 알게돼서 감사하다. 강인하는 예은이에게 츤데레같은 역할이다. 멀리에서는 상처받지 않길 바라고 뒤에서 지지해준다. 실제로도 그렇다. 열심히 하겠다. 작품이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OOOO류화영은 "좀 울컥한다. 이런 인연을 알게돼서 감사하다. 강인하는 예은이에게 츤데레같은 역할이다. 멀리에서는 상처받지 않길 바라고 뒤에서 지지해준다. 실제로도 그렇다. 열심히 하겠다. 작품이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OOOO류시원 류화영 류준,,,
OOOO류화영 핸드예진이랑 같은 소속사 아니었네 이매진아시아가 어디여
OOOO류화영이 누구야?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2mario2mario
OOOO류화영..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shimbakiki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2mario2mario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sungl_gahee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RHY422
류화영 청춘시대 한승연 영상 좋았다 강이나 연애에서 입술이 한예리 오늘의 이승기와 2mario2mari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