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9, 2016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구르미그린달빛


OOOO168018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박보검 문뜩 궁금한데 세자저하 립은 어떤 컬러를 쓰시는지 공답좀 해주셨으면...
OOOO[고화질] 160818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미리보기 #박보검 냉미남, 오늘 세자가 환생한 현대판 왕자님 같았던 보검이. 보고싶었어!!! #구그달 8월22일 첫방은 꼭 #본방사수!!! https:/…
OOOO168018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박보검 세자저하의 우아한 애티튜드❤️
OOOO160818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발회 미리보기 한장 업로드 넘나 멋졌던 보거미 ㅠㅠ
OOOO[프리뷰] 160818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박보검 진짜 세젤 왕자님이지💕💕💕 보고미 수고했어👍🏻
OOOO[프리뷰] 160818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박보검 넘 오랜만이야💕💕💕 케미도 좋은데 귀엽고🙈
OOOO160818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제발회 프리뷰2 ㅠㅠㅠ 오랜만에 넘나 멋진 보거미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min_sky25
OOOOD-5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 오늘 무슨 검요일인 것 같아서, 그냥 보정해 본 포스터.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김유정 #이영 #라온
OOOO160818 ㅇ<- font="">
OOOO160818 웃는것도 우주최강 예뻐줍니다❤️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이영 ☁️🌙💕
OOOO☁️D-3🌙 얼굴과 눈빛으로 열일하신 세자저하💘 #박보검 #이영 #구르미그린달빛
OOOO☁️ D-3🌙 하루하루 다가올수록 설렘사할듯💘 #박보검 #이영 #구르미그린달빛
OOOO168018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박보검 진짜 얼굴 잘하시는 우리 세자저하 따봉👍🏻x616!!!!
OOOO160818 구르미 그린 달빛 제작발표회 프리뷰 몇 컷 더 올립니다🙏🏻 #박보검 #이영 #구르미그린달빛
OOOO조선 청춘들의 사랑이야기가 담긴 KBS2 <#구르미그린달빛>가 22일(월) 첫방송을 앞두고 제작발표회를 열었습니다! 위장 내시 홍라온 역의 #김유정,왕세자 이영 역의 #박보검 등이 출연하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OOOO160818 KBS 드라마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박보검 #김유정 #진영 #B1A4 #채수빈 #곽동연 포토타임
OOOO160817 #구르미그린달빛 메이킹 #박보검 퍄퍄
OOOO#구르미그린달빛 #효명세자 #이영 #박보검 표정 진짜...와..👉👈💕 솔직히 효명세자검 미모 너무 사기적인 거 아닌가영😭💓?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2016.08.22. 밤10시 첫방송-* https:/…
OOOOmylovekbs instagram: #구르미그린달빛 #LoveInTheMoonlight #제작발표회 현장!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8월 22일(월) 22:00 KBS 2TV 방송. https:/…
OOOO구르미 그린 달빛 포스터 촬영 현장 메이킹 <박보검 cut> 두근두근💕 존잘 박보검 선생😍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스타사랑 나눔애] 2016.08.18. KBS 2TV 월화미니시리즈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에 설치한 #B1A4 #진영 님의 기부쌀화환. #박보검 #김유정 #구그달 #朴宝剑 #金裕贞 #郑振永 #정진영 t…

OOOO[IS라이브]#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현장!! 왜 이렇게 다들 빛이 나는 거죠 #김유정 #박보검 #진영 #채수빈 #곽동연 #KimYooJung #ParkBoGum
OOOO이 사진은 진짜 ㄹㅇ 왕쟈님👑 기품이 흘러 넘친다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구그달
OOOO160818 구그달 제작발표회 #박보검 프리뷰 해사한 오빠 사진 한장 살포시 올리고 갑니다💕 당신은 언제나 옳아요! 매주 월,화 PM 10:00 KBS #구르미그린달빛 #본방사수 얍얍얍!! https:/…
OOOO(재업) 타 계정에 올렸던 글씨입니다. 추억을 뒤적이니 손끝에 당신이 엉긴다 (글귀 출처 @ someday__bot ) #캘리그라피 #캘리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구르미그린달빛 Press Conference with 박보검 오빠 ㅋㅋ #김유정 #박보검
OOOO160818 #구르미그린달빛 제작 발표회 퇴근길 #박보검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집에 조심히 들어가요👍💕
OOOO160818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4 💕💕💕 #박보검 #이영
OOOO#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0818 #박보검 남겨진 서포트 간식. 박스스티커는 코팅도 안되어 울 보검이 얼굴 찌그러지네용 말많은 제작발표회. 그래도 고생한 연합팀들. 감사합니다.
OOOO160818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2 얼굴 와우내,,,,, 역권사진돋내,, 빼애애앰!!! #박보검 #이영
OOOO💛EVENT💜 (국내한정) 이 트윗을 #구르미그린달빛 첫방송 8월 22일까지 리트윗 해주신 분께 love in the moonlight 에코백을 드립니다. #박보검 주연 구그달 8월 22일 첫방송! https:…
OOOOmylovekbs instagram: #구르미그린달빛 #LoveInTheMoonlight #제작발표회 현장!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8월 22일(월) 22:00 KBS 2TV 방송.
OOOO분명 어제까진 덤덤했는데... 재작발표회 생중계소식을 듣고 부터 ㄷㄱㄷㄱ #박보검 #이영 #효명세자 #구르미그린달빛 #재작발표회 #CIBS #생중계 #감사 #절받으셈 보검인 검나 잘하겠지
OOOO 구르미 그린 달빛 ☁🌙 #D-4 제발회 잘하고 화이팅!!✌ 오늘도 열심히 구르미 응원합니다🌿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첫방송8월22일
OOOO#오늘의_구르미. #제작발표회의 아침입니다. 사랑받는 명품 드라마의 탄생을 기원합니다🙏🏼 #616project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8월22일_첫방 ☁️D-4🌙 https:…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chxjs_
OOOO#오늘의_구르미. #제작발표회의 아침입니다. 사랑받는 명품 드라마의 탄생을 기원합니다🙏🏼 #616project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8월22일_첫방 ☁️D-4🌙
OOOO 화이팅!😍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촬영
OOOO 역쉬 멋진 움짤👍👍👍👍👍오늘도 구르미 홍보하는 하루~^^화이팅!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 옆ᆞ앞ᆞ뒤모습도 가까이나 멀리서나 이러나 저러나 참~잘생쁨입니다~💕☁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잘하세영~🤗 #구르미그린달빛 #D-4 #박보검 #생긴게중요하진않아! #그래도잘생겨감사하다!
OOOO 보검아🌿오늘 구르미 제작발표회 있는 날! 잘하고 오길 바래. 너의 멋진 모습도 기대할께.🌿 보검이 많이 좋아하고 보고싶다.😃구르미그린달빛 ☁🌙응원합니다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OOOO☁D-4🌙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雲畫的月光 Enjoying the novel in Chinese translation 📚 보검이는 제 가장기대하는 사람이에요.
OOOO모니터링하는 이영👀 까꿍하는 이영🙇 강쥐보다 더 강쥐 같은 홍라온🐶 자꾸자꾸 보고 싶은 것이 내 아무래도 마음병이 난 것 같구나~♥ #구르미그린달빛 #구그달 #비하인드컷 #박보검 #김유정 #보유커플 t.co…
OOOO 구르미 첫방D-4🌙😉 포스터만 봐도 설레는 구르미. 본방사수! 오늘은 제작발표회가 있는날~보검씨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구르미 대박을 응원해영😉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오늘의_달빛 오랜만의 #보름달 #심쿵유발 #멋진 #포스터 로 이 마음 #설레는밤 벌써 #재밌는 #구르미그린달빛 #8월22일_첫방송 D-5 #박보검 #보검투어 #616PROJECT #구그달 https:…
OOOO#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8월22일_첫방 넘 예쁘미💓
OOOO이영 in #창덕궁 - 1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페이퍼차일드
OOOO 많이 보러 고고🙈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이영
OOOO구르미 방송이 하루하루 다가올수록 물밀듯이 밀려오는 떡밥들~~ 아직 방송도 안했는데 벌써 재밌다~ 방송 시작하면 일주일이 월요일과 화요일만 있었음 좋겠다~🙊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구르미대박기원 t.c…
OOOO너무 예쁘잖아요😭 아오오오오오 멍멍 .....어쩌지 너무 재미있을것 같아 역시 이번생은 틀렸어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내일은_제발회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yeonjae83
OOOO#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인물관계도
OOOO눈빛....💘 #구르미그린달빛 포스터 #박보검
OOOO디데이 한 자릿수 진입한 기념으로 만든 #구르미그린달빛 주요 인물 관계도 / 주변 인물 관계도 #박보검 #김유정 #진영 배우분들 이름까지 넣으려니 너무 복잡해서 부득이하게 이름은 다 제외시켰습니다;ㅅ; https:/…
OOOO선생님 보검님 땜에 너무 아파요 심장이...😔 바로 입원하면 되나영🌙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효명세자 #이영
OOOO#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왘ㅋㅋ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저하 얼굴 과로중 🙊🙊🙊
OOOO어제와 오늘 풀린 세자저하들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 #이영 빨리 만나고 싶어요💕💕💕
OOOO고생 모르고 곱게 귀하게온실 속에서 자란 화초 같다 하여화초 서생이라 부르긴 했지만손등에....힘줄ㅇ......(말잇못)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LoveinTheMoonlight
OOOO사이좋은 구그달 팀! 다같이 쁘이✌️✌️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OOOO[EDIT]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하 풋풋하고 싱그럽다
OOOO두사람 케미도 심상치않은데요?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8월22일 #첫방송 #loveinthemoonlight #parkbogum #kimyoojung
OOOO이 영 화이팅!💕💕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오매불망 기다리는 #구르미그린달빛 드디어 4일 남았습니다 D-4 #8월22일_첫방 #616project #박보검 #보검투어 #제작발표회잘마치세요
OOOO#오늘의_달빛 오랜만의 #보름달 #심쿵유발 #멋진 #포스터 로 이 마음 #설레는밤 벌써 #재밌는 #구르미그린달빛 #8월22일_첫방송 D-5 #박보검 #보검투어 #616PROJECT #구그달
OOOO제작발표회 준비는 잘하고 계십니까? 퇴근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들려 미리 인사드려봅니다.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화이팅. #보검투어 도 화이팅 #박보검 화이팅 t.c…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Volky78
OOOO제작발표회 준비는 잘하고 계십니까? 퇴근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들려 미리 인사드려봅니다.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화이팅. #보검투어 도 화이팅 #박보검 화이팅
OOOO#오늘의_달빛 창덕궁 달빛기행과 함께합니다 #구르미그린달빛 #8월22일_첫방 D-5 #616project #박보검 #보검투어 #창덕궁
OOOO #0817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1일1그림 #parkbogum #朴寶劍 #allshinesonhim 구르미 잘 되기를 소망하며🙏 이 더운 여름, 흘린 땀과 노력에 응원과 박수를 보내요👏 t…
OOOO#창경궁_야간특별관람 #천원의_행복 이란 이런것 ☁️D-5 #구르미그린달빛 대박🌙 #박보검 #616project #보검투어 #창경궁 #8월22일_첫방 #kbs_drama https:/…
OOOO몽벨 촬영 했군~영~ 조만간 보고미 관련 매장 순례를 해야 겠네~ 출처 갤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구르미대박기원 #몽벨

제작발표회


OOOO160818 #박보검() #구르미 제작발표회 수고하셨습니다. 넘나 멋져서 말못잇! 드디어 다음주 월화면 #이영저하 만나네요. 이 더위에 흘렸을 땀과 노력 생각하면서 감사히 볼께요. 굿밤🎆 https:…
OOOO160818 구르미 그린 달빛 제작발표회 퇴근길 프리뷰 오랜만이에요❣ 하는 보거미 #박보검

OOOO박보검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융통성 더럽게 없네. 드라마 제작발표회날 꼭 이렇게까지 해야 됐어? 덬질 수십년 인생에 있어 이런 일은 첨 봄. 이건 역대급 병크다 #박보검 #パクボゴム #パク・ボゴム #朴宝剑
OOOOKBS2 월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드라마 제작발표회 배우 박보검 응원STARME 쌀화환 디시인사이드 박보검 갤러리 Starme rice 3000kg Kakao,LINE Id ~ ybsna
OOOO160818 구르미 그린 달빛 제작발표회 퇴근길 프리뷰 보검아 오늘 수고 많았어! 조심히 들어가💞 #박보검
OOOO#퇴근길 #박보검 #말로_다_할수없는_시트콤 #구르미제작발표회 난 매니저들의 표정을 잊을 수 없다.😂 아 진짜...오늘 너무 웃기고 힘든 날이었어....양손신공 썼더니 또 매맘 처럼 찍혔네.
OOOO160818 구르미 그린 달빛 제작발표회 귀염둥이 또 보자~🙆🏻💕❣👋🏻 #박보검 #보검 #bogummy #bogum
OOOO160818 구르미 그린 달빛 제작발표회 끊임없는 손인사 💕 #박보검 #보검 #bogummy #bogum
OOOO160818 구르미 그린 달빛 제작발표회 보거미 안뇽!🏻👋🏻🙆🏻💕 #박보검 #보검 #bogummy #bogum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yeonjae83
OOOO#오늘의구르미 #구르미그리달빛 제작발표회날 아침 여의도 구르미입니다. 대박날것 같은 기운 딱입니다. #616project #보검투어 #박보검

구르미


OOOO구르미 5인방!!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Cr - kwakdongyeon0 instagram
OOOO#박보검 구르미 그린 달딫 대박 기원합니다.
OOOO구르미 그린 달빛 ☁️🌙 #박보검
OOOO'구르미 그린 달빛' D-5🌙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OOOO고민 중!달의 연인VS구르미 달의 연인은 내가 보보경심을 봐서 어떤 스토린지 알기도하고 또 남주가 이준기라서 보고싶지만 여주가 아이유... 구르미는 박보검이 남주야... 말 다했지뭐... 아 고민 된다고... 그나저나 #Agust_D_윤기야_사랑해

그린


OOOO영화나 드라마 촬영지로 인기높은 아름다운 남원 #광한루원 .. 얼마전엔 박보검, 김유정 주연의 그르미 그린 달빛을 촬영하기도 했는데 드라마에서 아름다운 광한루원의 모습 확인하세요. ^^ �#그르미그린달빛_촬영지� � #박보검은어디있었을까�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hey_jinwoo

김유정


OOOO박보검이랑 김유정 디게 그림체가 비슷하다고 해야되나..암튼 좀 닮음

화이팅


OOOO19th August 3일 남았다~ 보거미 계속 노력하세요. 화이팅!! 자신을 잘 돌보세요. #박보검 BOGUMDAY16

진영


OOOO박보검님과의 인맥아닌 인맥(?) 자랑하기 진영평소에 보검아~ 하고 불러요ㅎ 신우전 그 분이랑 생일이 같아요! 산들전 그 분이랑 대학 동문이에요! 바로응답하라 시리즈 후배 아닙니까~ 공찬전 그 분이랑 같은…

포스터


OOOO나커밍아웃할때 박보검 잡지 하나하나 다 잘라서 붙인거랑 강동원 영화 포스터 팜플렛 잔뜩 붙인 거 한가득인 벽 등지고 커밍아웃한거 너무 웃기다 ㅋㅋㅋ 엄마는..내가..남자 좋아한다고하면.. (뒤에 남자사진 수두룩빽빽) 어떨거…
OOOO나커밍아웃할때 박보검 잡지 하나하나 다 잘라서 붙인거랑 강동원 영화 포스터 팜플렛 잔뜩 붙인 거 한가득인 벽 등지고 커밍아웃한거 너무 웃기다 ㅋㅋㅋ 엄마는..내가..남자 좋아한다고하면.. (뒤에 남자사진 수두룩빽빽) 어떨거같애? (어떻긴 뭘 어때)

얼굴


OOOO박보검 얼굴 열일한다 진심......👏🏻
OOOO고등학교때 제일 후회하는게 박보검 얼굴 안본것이다....


박보검


OOOO고현정 김태리 박보검의 검은 수녀들 나오면 저는 모든거슬 다 버리고 저 영화의 장편 시리즈화를 향해 단식투쟁 및 삼보일배로 국토대장정 합니다..
OOOO박보검 붐바스틱 영상떴구나ㅜㅜㅜ으어ㅜㅡㅜ귀염터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마지막에 웃는거 졸귀ㅜㅜㅜㅜㅜ
OOOO이유는...박보검...
OOOO님들아 제가 알티한 피아노영상 사진 속에 아까 올린 벽에 수두룩한 박보검 사진 보임 ㅋㅋㅋㅋㅋㅋ
OOOO박보검 이제훈은 완전 좋고 송중기 이종석은 완전 별로다 기준이 뭘까 처음엔 하얗고 예쁘게 생긴 남자애들이 취향 아닌 거라고 생각했는데
OOOO아 난 박보검 길드장 닉 루 한 인게 아짖도 생생하게 기억나 그것도 길드원 그분 딱 한분이셨음
OOOO예쁘다고 한게 어장이면 전 전지현과 김태희 송혜교 승리 탑 박보검 서인국 장나라에게 어장을 치고 다녓군요,,,,,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gurumi2016
OOOO박보검 이 영 세자저하 어서 오세요 반년을 기다렸어요
OOOO박보검은 팬들이 진상이구만ㅋ여자연예인든 남자든 외모다되면 정신줄 다놓고 다니네 그러니까 영원히빠순이,빠돌이라는건 있는것ㅋㅋ
OOOO430. 박보검 붐바스틱 미친 진짜 넘 귀엽다 진짜 소름돋을정도 와 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 박보검......
OOOO387.박보검씨와 유재환씨를 잇는 남덕을 발견했다 울경수 너무 좋아하시는거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고 넘 웃곀ㅋㅋㅋ
OOOO저에겐 박보검이야..보검님...저한테 함 매달려보세요;
OOOO💙인피니트 박보검 좋아합니다 💚후배가수 극혐 취존불가 💛가끔 폭트 쩔어요 ((뮤트 💜혼잣말주의 #인피니트 #박보검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gurumi2016
OOOO#박보검 •° •°(°`ㅁ´ °)°• °•° 말 정말 이뿌게해 나 쥬거 ㅠㅠㅠㅠㅠㅠ
OOOO5. "박보검 닮지 않았냐"
OOOO2. 박보검 기적의 합성
OOOO"가족들이랑 보내는 시간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많은 분들이." - 박보검, <꽃보다 청춘> 2화에서 오늘 부모님과 함께,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요❣ #어버이날 #가족의달 https:/…
OOOO💐파이팅💪💕 #박보검 #パクボゴム
OOOO으아 박보검
OOOO"박보검을 좋아하지 않을 수가 있나요?" ไม่ชอบพัคโบกอมได้ด้วยเหรอคะ - นักกีฬาคิมโซฮี / นั่นสิคะ ทำได้หรอ นี่ทำไม่ได้คนนึงละ 😂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heartfor_B
OOOO조인성 송중기 김우빈은 박보검을 위한 밑밥이었던 것인가
OOOO내가 투디만 좋아하는데 연예인 관심없는데 그중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다면 이효리 유재석 박보검 강동원 ㅜㅜㅜㅡㅜㅜ
OOOO박보검 ㅜㅜㅡㅜㅜㅜㅜㅜㅡㅜ
OOOO박보검이 부르는 트와이스 cheer up 이게 뭐라고 계속 보고 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ㅠㅠㅠ배우님 등신대 도착 #도미노피자 #박보검 #등신대 #이벤트 #당첨
OOOO박보검에게 치이는 새벽 뭐 언제는 안 치였냐만ㅜㅜ
OOOO박보검 칼맞는연기 최고 잘해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BOGUMMYCAP
OOOO헉 데박 저 박보검님 필모 중에 본 것 >>>>> only 무 직 뱅 크
OOOO박보검 개종만 해 확 꼬셔분다
OOOO내 눈높이 스탠다드하게 박보검
OOOO큥..... #박보검.#캘리그라피.#보검복지부 #비투비가사
OOOO160814 1박2일 다음주예고 보검이 신났구나~~ 운전하는 보검👍 #박보검 #일박이일 #1박2일
OOOO63.08,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 썬키스트. 박보검,이종석 분만 생각하지 마세요 ,, 이들이 있었답니다 .. 다들 비주얼 살벌하네요 진짜.
OOOO 박보검=님..........?

OOOO 왜요 막 박보검같은 아이가 형형 하면서 다니면 귀여울것 같은데요 ㅎ
OOOO김태형 전원우 변백현 이석민 박찬열 최한솔 김민규 손현우 이지훈 박지민 채형원 신호석 민윤기 전정국 김종인 정제원 최승철 권순영 박보검
OOOO엄마는 박보검이 너무 멍청해 보인다고 싫어하심....네 저도 충격이었고요..
OOOO 류준열 팬미팅에 박보검 오라구 해줘
OOOO오늘 엄마가 박보검의 매력을 이해 못 해서 어필했던 점 중 하나가 박보검의 젠틀맨다운 면모였는데
OOOO 박보검 비나요?
OOOO으 너무 예쁘다 L자파일 박보검 친구주고 송중기 두개받을걸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616bogummy
OOOO아 친그ㅡ 박보검 좋아하는대 난~~ 보검복지부,,~~^^ 이래서 개터졋음 보검복지부래 개웃겨 그거뭐임 팬카페이름임?
OOOO톱배우 박보검 × 아이돌 겸 신인연기자 김진우
OOOO아박보검ㅁㄱㅁㄷㅇㄱㅁㄴㅅ천사임
OOOO박보검은 진짜 예의도 바루고 귀엽고 어쩌면좋지
OOOO와 박보검ㅁ... 형 날 가져요
OOOO 마자용 저 개인적인 감상으로는 수호 - 재현 - 은우 - 박보검 이렇게 그라데이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 정도 (?) 가 취향을 결정하는 듯.. 저같은 경우도 다 같은 청순계로 느끼면서 중간 둘만 식대욤 ㅋㅋㅋㅋㅋㅋㅋ
OOOO박보검 군대보내서 송중기처럼 만들면 마음 너무 아파...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hC3SvhyHPmZ5su8
OOOO검이홈 #박보검 #박보검팬아트 #마이홈
OOOO빨리 월요일돼서 박보검 보구싶다ㅏ
OOOO박보검이 매달려가지고 나는 않되,,애인이 있잖아,,하면 박보검이 울면서 미안하다고 했음 좋겟다..그리고 그 일은 우리 둘만의 비밀이고,,,(애인한테 처맞는상상)
OOOO 4.이성 취향 . ... 평소 이상형이랑 빠질 이상형 이렇게 나뉘는데 먼저 평소 이상형은 이현우 박보검 서강준 김태형 이런.. 머라해야대지 진짜 존나 웃는거 이쁘고 단정한데 ㅈㄴ 야하고 (? 연하남 st..
OOOO박보검,,, 너무 예쁘구,,,순수하구,,,밝구,,,귀엽다,,,,, 너모 귀엽구 막 그릏당,,,,,, 박보검,,,, (앓는소리
OOOO 그때 학교서 노다메 찍었는데 박보검이왓거든 그래서 얘들이 가서 악수해달라그래ㅛ어!
OOOO보바통은 박보검을 위한 학교 같다. 보바통이 예쁜(Beaux)+지팡이(bâtons) 보검이는 Beauxgum (아무말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yeonji_bogum
OOOO뭔가 이 사진 보면 영산이 중학교 때 박보검 닮았음! 아닌강..
OOOO아 미친 정녕 박보검은 설탕의 의인화인가
OOOO160806 싸이클복-포춘쿠키-인체공학적-박보검팬클럽이준 포춘쿠키 먹은 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4 쌍커풀 없는 찢어진 눈 좋아하는 거 같다 테형이 헤일로 오운 배우 김민재 김민석 박보검 성격은 잘생긴 또라이 장난기 많고 귀여웠으면 동성 성격 취향 또한 동일
OOOO와박보검엉덩이장난없네
OOOO자랑해야지 나 박보검이랑 악수해밧다!!!
OOOO + 이현우와 박보검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hhr3004
OOOO 취향이 외모인지 성격인지 알수가없다. 4.송중기 공유 이종석 박보검 서강준 김태형 ... 음 또 누가 있었나. 강아지상 되게 좋아하는것 같음.
OOOO박보검분 이거 엉덩이 포토샵이라든가 그런 거 아니겠지요?
OOOO160402#G9#박보검#보검 팬싸후기2 ♡:(선물보더니따라읽음)보!검! 나:예쁘게 보이려고 머리 자르고 왔는데 망해서 못 생겨졌어요ㅠㅠ ♡:ㅇㅁㅇ?!?!예쁜데?? 나:아니에요ㅠㅠ못생겨졌어요ㅠㅠㅠ ♡:(보검정색)누가 누가…
OOOO박보검;; 인간이 잘생기고 키크고 성격까지 좋을 수가 있나.. 난 왜 모쌩기고 키작고 성격도 드러워😂
OOOO그러고보면 내가 잠시라도 팠던 남배우들을 보면 다들 이미지가 다른듯 비슷하다. 매즈 미켈슨, 데이빗 테넌트, 에이단 터너, 로버트 시한, (너무 잠시라 민망한)벤 휘쇼, 국내는 심지호, 박보검, (응팔시절)유연석. 겁나 소나무같은 취향이다;;
OOOO박보검 신발끈 짤은 백천만번 돌려봣다...... 보검아..... 난 응팔 1회부터 택이밀엇단다.. 비록 내 트친들이 류식이어도 난 아니었단다..
OOOO@rnrl_91 2. 공포영화 빼고는 대체로 다 재밌게 보는편 3. 하얗고 작고 아담한(?) 여자. 아이유 은하 설리(?) 태연 4. 박보검 에릭남 정국이 대체로 순한인상을 좋아하는편 5. 위에는 하얀옷을 입는걸 좋아하고 밑에는 핫팬츠나 치마빼고 다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dreamlatte616
OOOO나도 그냥 하고싶다. 그냥 할래(막무가내) #4rt_이성취향 이성도 마찬가지로 그냥 내가 좋아하는사람. 연옌으로 예를 들자면 박보검(사심)
OOOO 박보검 식펙트럼에서 빠진지 좀 됐어요 ...
OOOO어떤 남자가 좋은 남자냐면요ㅠㅠ 박보검이나 유승호같은 남자가 좋은 남자에요ㅜㅜㅠㅠㅠㅜ 그런 남자를 만나야해 ㅜ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Volky78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kako_817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Bogummysdog_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hermoso0616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구르미 이영 그린 김유정 달빛 구그달 화이팅 616PROJECT WWWforSJ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