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9, 2016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청춘시대


OOOO한예리 감정연기 개쩔구나 싶고 진짜 숨턱막혀서 본 부분 ㅜㅜㅜ 진짜 너무 안쓰럽고 안아주고싶고ㅜㅜㅜㅜ #청춘시대 #윤진명 #한예리
OOOO드라마 청춘시대에 한예리를 유혹(?)하는 레스토랑 사장이 나오는데.... 난 왜 이 아저씨가 자꾸 좋지.... 내가 남자 윤진명이고 여사장이 저렇게 대쉬하면... 그냥 ㅇㅋ할것같은 그런 느낌인데...
OOOO한예리 넘 이뻐 끅끅 ㅜㅜㅜ 낼 청춘시대 하는날 ^♥^ 꺄르꾸스투스
OOOO청춘시대를 우연히 봤는데 이 여름과 어울리지 않는 어둠이 깊게 깔린 드라마였다 묘하다고 느끼면서도 계속 찾아 보게 된다 특히 한예리 스토리가 너무 애잔하고 마치 현실 같아서 찡하더라 상대역 윤박 내가 본 윤박 중에 젤 괜찮음 윤선배의 사랑 응원합니다
OOOO한예리는 청춘시대에서 연기하시는 분인데용ㅠㅠ
OOOO청춘시대가 나한테 한ㅇㅖ리 영업했다.
OOOO티에니 이분 닮아써 그 청춘시대 나오는 한예리님!!!!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socioR_
OOOO아 근데 금요일에 한예리 실물이냐 청춘시대 본방이냐 골라야되는거지만 이거 고를것도 없잖앜ㅋㅋㅋ청춘시대는 그날 바로 재방송해주니까
OOOO청춘시대 정주행하는데 윤진명 손톱 ㅠㅠ한예리ㅠㅠㅠㅠ나 대오열중
OOOO청춘시대 보세여 한예리 미친연기에 배우들 다 역대급 캐릭터ㅠㅠㅠ내용 꿀잼ㅠㅠㅠㅠ
OOOO청춘시대 어제 회차 이제 다 봤는데 한예리 연기 왜 저래애 근래 들어서 한예종 이름값 하는 여자 배우 처음 봐 엉엉ㅠㅜㅜㅜㅜ 근데 연기과 아니잖아ㅠㅜㅜㅜㅜ
OOOO청춘시대 한예리 발성 너무 좋네. 딱 또랑또랑한데 딱 적당히 낮음... 딕션도 좋고
OOOO윤선배가 호구가 아님을 너무나 증명해주는 씬 본인은 오줌을 지릴뻥했다고한다 말못하는 바보가 아니였어.. 진짜 그냥 똥더러워서 피한정도... 개까리함.. #청춘시대 #윤진명 #한예리
OOOO드라마 청춘시대 보는데 연기 못했던 한승연, 류화영 까지 인생 캐릭터 인생 연기를 하고, 박은빈 까지 연기 변신 성공했지만 역시 한예리의 모습은 무게 부터가 다르다. 무표정한 표정으로 미니멀하게 연기하지만 음성,눈빛,몸짓으로 입…
OOOO진짜 박은빈 한예리 최고야ㅠㅠㅠㅠㅠ 청춘시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리 예쁘냐고 진짜 좋아해ㅠ
OOOO청춘시대 영상 - 류화영-한예리 첫 만남 2 사랑하네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청춘시대 영상 - 류화영-한예리 첫 만남 1 류화영이 한예리 사랑하네 ㅠㅠㅠㅠㅠ
OOOO 요즘 내가 빠는 배우!!! 연극도 하던데 그거 앞에서 두번째 중앙 예매했다가 가족모임 땜에 취소 ㅠㅠ 요즘 청춘시대에 한예리씨랑 같이 나옵니더~~
OOOO한예리씨 짱팬이지만 게을러서 청춘시대 1화만 본 사람... 드라마 볼 시간 왜 못 만드나 나란 인간... 티비 잘 챙겨보는 사람들 진짜 부지런하다고 늘 생각...
OOOO청춘시대 재밌냐 하면 사실 전 잘 모르겠음 한예리 보려고 보는데
OOOO#청춘시대 류화영 여자라서 그런지 입술이 촉촉하더라.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 이승기와 키스한 적이 있는데 느낌이 더 좋았다. 앞으로도 여자와의 로맨스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 한예리의 입술도 탐내는 중이다 https:…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y0_0ung
OOOO헉 청춘시대 한예리 나오는구나..봐야지ㅜㅠ
OOOO아까까지 청춘시대 보다왔는데 진짜 투명님 눈매 한예리랑 넘 비슷하다
OOOO화영이랑 한예리 때문에 청춘시대 시작함
OOOO사실 이부분 볼 때부터 송지원 반응이 넘 송지원 같아서 좋음. 선배,남자있어? 하다 아니라니까 아아~하고 다시 밥먹는겈ㅋㅋ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윤진명 #한예리
OOOO게다가 청춘시대에서 류화영 한승연 케미 좋은 것 같음 주영님이 좋아하는 한예리님두 있구..
OOOO"죽을 만큼 노력해서 평범해질 거야." <청춘시대> 중 한예리의 대사. 평범이 목표인 시대.
OOOO청춘시대 영상 - 류화영, 한예리 류화영윤선밴 내가 싫지? 한예리넌 내가 싫은거냐? 내 가난이 싫은거냐? 류화영너처럼 되고 싶은데 너처럼 될 수 없으니까.미워하는 수 밖에 없어
OOOO청춘시대 4화 영상 - 강이나(류화영)한테 이불 덮어주러 온 윤선배(한예리)
OOOO영화 해무에 조선족 여자로 출연한 한예리 비슷한 시기에 무쌍배우가 많이 나와 박소담이 먼저 빵 떠버렸는데. 청춘시대에 나오는걸 보니 언젠간뜨겠구나 싶다 청춘시대 배역을 잘 맡은것일수도 있겠고.
OOOO뽀로로네요? 하는데 척사광 생각나고ㅋㅋ 말투 개발리고.. 갑자기 칼들고 나와서 처단할거같고 ㅋㅋㅋㅋ여러모로 놀랍고 인상깊었던 장면. 가위라고 표현한 대사도 맘에들었다. #청춘시대 #윤진명 #한예리
OOOO<청춘시대> 윤선배 , 한예리 연기 너무 좋다. 그 마음이 너무 이해가 되서 안타까우면서도 차마 뭐라 할 수 없는.. 어떤 장면은 내 모습을 보는 것 같은 그런. 참다 못해 혼자 펑펑 우는 장면에선 나도 울었다
OOOO청춘시대 4회 봤는데 한예리 우는 거 보고 내가 더 울었음 ㅠ ,,,
OOOO#청춘시대 윤박 한예리 케미 의외로 좋다. 단막이나 다른 드라마로 한번 더 해도 좋겠다. 잘 어울리네 연기도 좋고 :)
OOOO이건 분명히 척사광의 그것이다 #청춘시대 #윤진명 #한예리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on_the_float
OOOO여전히 포카리 드신 윤선배.. #청춘시대 #윤진명 #한예리
OOOO청춘시대 한승연땜에 보기시작했는데 한예리랑 윤박커플 진짜 왜이렇게 좋냐ㅜㅠㅜㅜㅜㅜㅠㅜㅜ가슴설레고 짠해서 보는데 심장아프다ㅜㅜㅜㅜㅡㅜㅠㅜㅠ계속 염전밭만걷ㅈㅏ....(ㅈㄴ
OOOO한예리랑 한승연 나오는 드라마 <청춘시대> 정주행 중 생각보다 재밌다 사는 건 복잡타 ..
OOOO청춘시대 ㅠㅠ 감정 정말 복잡복잡해진다..한예리 배우 너무 대박
OOOO아 청춘시대.. 나 자꾸 한예리에 이입된다. 특히 윤박은 한남 연예인 중에 좋아하는 몇 안 되는 연예인이무로...... ㅠㅠ

최악의


OOOO<최악의 하루> 관객과의 대화 CGV 압구정 A3관 / 김종관 감독, 한예리, 권율, 이와세 료 참석 / 이은선 기자 진행 (2016.08.18)
OOOO김종관&한예리의🎬최악의 하루 그날만 기다리며 예매해놓고 맘껏 설레이는 ing...!씨네라이브러리 매진이라 아쉽!!
OOOO#최악의하루 GV #한예리 배우 끝인사 (영상 불펌금지😡)
OOOO#최악의하루#한예리 샤샤샤로 실검 일위에 오른 우리 유순복 전선수 🏓
OOOO#영화 '#최악의하루' #시네마톡 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권율 배우 분이 더했고 그로인해 #이와세료, #한예리 배우 분들도 #김종관 감독님도, 우리 관객들도 유쾌한 이야기를 함께 더 묻고 답한듯요^^ㅋ
OOOO 한예리의 최고의 자연스러움과 권율의 어처구니 없음은 물론, 특별출연 이희준의 유부남 연기는 어지간히도 '특별'하다. 작품 속 최악의 하루는 관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안길 게 분명하다. 전주와 모스크바의…
OOOO#영화 '#최악의하루' 상영후 #시네마톡 이 #이은선 기자 분의 진행으로 시작되었네요! #김종관 감독님과 #한예리, #권율 배우 분들과 깜짝 게스트로 #이와세료 배우 분도 함께해서 알찬 이야기를 나눈요^^
OOOO#찾았다_최악의하루 #서촌과_최악의하루 #최악의하루 #슬리브 #한예리 그늘 밖은 위험해😱 최악의 더위를 예쁘게 퇴치해버리자. 자몽에이드와 깔맞춤 슬리브~ 이쁘다 이뻐🌺
OOOO최악의 하루 브이앱에 깐느 가자고 올렸는데 예리언니에게 언급되었어!!!꺄악😆😆😆😆 모스크바도 좋고 깐느도 좋고 일단 전부 소취요💕💕💕#최악의하루 #한예리 #권율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_malware
OOOO하루에 세 명의 남자를 다양하게 만나게 되는 은희가 겪는 하루, #영화 '#최악의하루' 를 #시네마톡 으로 #CGV압구정 아트하우스 로 보러왔어요~ 영화와 #한예리, #권율 배우 분들도 잘 만나볼게요^^
OOOO 한예리의 최고의 자연스러움과 권율의 어처구니 없음은 물론, 특별출연 이희준의 유부남 연기는 어지간히도 '특별'하다. 작품 속 최악의 하루는 관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안길 게 분명하다. 전주와 모스크바의 찬사는 결코 과장이 아니었다.
OOOO🎥최악의 하루 검색해보니 영어 제목으로 'Worst Woman'으로 뜬다. 그래서 혹시 극 중 한예리 배우의이름이 하루 인가 봤더니 은희, 줄거리를 보니 하루동안 세 남자를 만나는. 왜 영제 그대로 안 갔을까? 영화 스토리…
OOOO<최악의 하루> 릴레이 시네마톡-배우톡 일시8/18(목) pm7:30 영화상영이후 진행 장소cgv 아트하우스 압구정 참석김종관 감독, 한예리, 권율
OOOO윤선배ㅠㅠ한예리 때문에라도 최악의 하루 보고싶은데, 개봉하고 나서 잡아둘까
OOOO아 한예리 보고싶다...최악의 하루 보러가야지
OOOO손예진만 있나? 8월 女風 이끄는 배우들② ◆충무로 기대주' 한예리 '최악의 하루'로 원톱 ◆박지영 '범죄의 여왕'서 '촉' 좋은 아줌마 연기 ◆여성판으로 돌아온 '고스트 버스터즈' ◆할리우드 연기파 여배우, 메릴 스트…
OOOO금요일에 용산씨지비에서 최악의 하루 시사회해서 레카도 한다던데 이 레카를 가서 한예리를 볼것이냐말것이냐 한편으로는 너무 보고싶고 한편으로는 너무 귀찮은
OOOO영화<최악의하루> 압구정 CGV 헌정관 톡 일정 ● 일시 8월 25일 19:30 종영시 ● 참석자 배우 안성기 한예리 권율
OOOO손예진만 있나? 8월 女風 이끄는 배우들② ◆충무로 기대주' 한예리 '최악의 하루'로 원톱 ◆박지영 '범죄의 여왕'서 '촉' 좋은 아줌마 연기 ◆여성판으로 돌아온 '고스트 버스터즈' ◆할리우드 연기파 여배우, 메릴 스트립vs케이트 블란쳇
OOOO영상자료원 홍보대사인 한예리, 권율의 새로운 영화 <최악의 하루>(김종관 감독)가 곧 개봉하는데요, 프로파간다에서 디자인한 <최악의 하루> 슬리브가 카페1895에 도착했어요. 선착순 300개!! t.co…
OOOO맥쓰영화 8월호 <최악의 하루> #한예리 #권율
OOOO🎥최악의 하루 검색해보니 영어 제목으로 'Worst Woman'으로 뜬다. 그래서 혹시 극 중 한예리 배우의이름이 하루 인가 봤더니 은희, 줄거리를 보니 하루동안 세 남자를 만나는. 왜 영제 그대로 안 갔을까? 영화 스토리상 하루가 더 잘 어울리나?
OOOO덕혜옹주(8/3) 손예진, 범죄의 여왕(8/25) 박지영, 최악의 하루(8/25) 한예리. 모두 여자주인공이 활약하는 영화. 반갑구만 반가워요. 여기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마고 로비까지 끼워 주자.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ssong_ssong_jw
OOOO이번주 금요일에 용상 씨지비에서 최악의 하루 레카한다던데 거기 가서 한예리 보고올까 싶음. 언니.....
OOOO근데 얼마나 안먹으면 한예리처럼 마르려나.,, 최악의 하루 빨리 개봉했으면좋겠다😂😂
OOOO'최악의 하루' 포스터 예쁘다! 능소화+풍선껌+한예리, 다 좋음 :)
OOOO김종관 감독 <최악의 하루> 8월 개봉!! #한예리 #이와세료 #권율 #이희준

배우


OOOO어리버리 언론시사를 마치고 한예리 배우와 한컷
OOOO배우 한예리. 얼굴이 굉장히 마음에 든다. 이야기가 있는 얼굴이라고, 언니가 말했다.
OOOO우리 곁에 라미란, 전도연, 김혜수, 고연정, 전지현, 손예진, 김태리, 오연서, 김민희, 배두나, 한예리, 천우희 등 멋진 배우분들 충분한데 왜 느와르물 안 나와. 언니들 총알길 한번만 걷자.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2mario2mario
OOOO압구정에서 밥먹고 카페에서 노가리까다가 배우 한ㅇㅖ리 봤다,,얼굴 소멸되는줄
OOOO 최애배우님8ㅡ8 러블리라는 단어를 사람으로 만들면 한예리일거에요 넘나 사랑스러운 분......!
OOOO한예리 이 배우는 마리텔에서 봣을 때부터 매력잇다고 생각햇다
OOOO확실히 연기력 최대치로 내보내야 하는 장면에서는 한예리, 박은빈 배우가 무게감 있게 극을 이끌어간다. 오열하면서 호흡 끊기지 않고 대사 치는 예리시나 대사 하나 없이 감정선 받쳐주는 은빈시나 연기 천재들 엉엉
OOOO헐 한예리배우 독립영화부터 봐서 너무자연스레 연기과일거라 생각하고있었는데 무용과자나...연기왜케존잘ㅜㅠ
OOOO한ㅇㅖ리 배우도 못 보능 것인가,,,,,,,,,
OOOO고조에서 놓친 김새벽 찾아 서울에 온 이와세 료가 또 다른 배우 한예리 만나는 얘긴가..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Nal_9_kkyu
OOOO 모든 무대인사에 한예리배우님 참석하나요??
OOOOㅋㅋㅋㅋ 배우 한예리였음
OOOO 한예리 한승연 류화영님 또있는데 어쨌든 유명한 배우 없어도 다 자기 캐릭터랑 너무 잘맞아서 너무재밌어!!
OOOO한예리는 정말 엄청난 배우인것같다. 수많은 드라마 캐릭터들에 감정이입해봤지만 이렇게 캐릭터를 실존인물로 만들어버린 경우는 처음이다. 대본 속 윤선배를 진짜 세상에 나오게끔 해줬다.
OOOO배우 한예리 눈빛 좋다.
OOOO 그때 그그,,, 한예리 배우님의 전 남친,,
OOOO10. 한예리. 이 배우를 언제부터 좋아했는지는 기억나요. [바다 쪽으로, 한 뼘 더]. 보고 나서 "넌 누구니?"란 소리가 저절로 나왔던.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film_archive
OOOO한예리의 나레이션은 어느 작품이든 좋다 목소리만으로도 듣는이의 감정을 움직일수 있는 배우. 조곤조곤하지만 힘을 지닌 배우

영화


OOOO 엌 맞아여 07년도 졸업이신... 그 조현철 감독 말로는 한예리씨랑 같이 영화 찍으신 분들 되게 학교 안에서 아이돌처럼ㅋㅋㅋ 유명했다고 그러더라구요
OOOO문소리·한예리·권율, 韓영화 발굴 위해 발벗고 나섰다
OOOO한예리 이번 영화 포스터도 넘 예쁘고 좀 괜찮은가 싶었는데 남성만 세 분이 나오시고 그래도 한예리가 무소의 뿔 처럼 혼자 가는 영화이길 바라며 예고편을 봤으나 전혀 아닌 것 같아서 그냥 호모렌즈를 끼고 언니 세 명 나오는 영화를 상상했다 아 슬픔
OOOO 한국을 방문한 일본 작가를 연기해 한예리에게 '썸씽 스페셜'을 있게 해준 이와세 료의 에피소드 대목도 웃음을 자아내며 극의 입체감을 더한다. 교감과 소통이 발현하는 네거티브 시추에이션의 모범적 적용을 이 영화에서 보게 될 것이다.
OOOO한예리를 영화 스파이에서 처음봤는데 북한..고위..뭘로 나왔는데 가인처럼 뭔가 스토리있는 얼굴이라고 생각햇음..
OOOO한예리 부잣집딸로 태어나서 사랑 많이 받고 고생모르고 살다가 이쁜 여자 (면 좋겠지만 남자라도..) 만나면서 그냥 인생의 고난이라고는 없는 해피한 드라마나 영화 찍었음좋겠다. 필모훑는데 넘 찌통이라ㅠㅠ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cannotbearyou_
OOOO무쌍 여자연예인 중에 김고은보단 박소담이 이쁘고 박소담보단 한예리가 이쁘다 솔직히 김고은 이쁜지 모르겠다 사람들이 하도 싸이 닮았다 그래서 더 그런 듯 드라마 연기는 좀 어색하더라 영화 연기는 좀 하는거 같은데

권율


OOOO한예리와 권율.. 우울의 쌍쌍바같은 느낌 조쿠여

윤진명


OOOO생계형 철의 여인, 윤진명(한예리 분)

류화영


OOOO 네, 모든 게 다 좋진 않지만 저는 한예리 류화영 두 사람 연기만으로도 커버되는 것 같아요. 둘 다 맘 아픈 인물이에요. 한번 보셔도 좋을 듯요.
OOOO 한예리,, 분,, 류화영분,, 한승연분,,
OOOO물론 ㄴㅏ의 솔직한 기분은 한예리 박은빈 류화영이 함께 나오고 여배 다섯 명이 주연인 드라마에서 내가 또 더 봐야돼....????? 인 것 같음

연기


OOOO 한국을 방문한 일본 작가를 연기해 한예리에게 '썸씽 스페셜'을 있게 해준 이와세 료의 에피소드 대목도 웃음을 자아내며 극의 입체감을 더한다. 교감과 소통이 발현하는 네거티브 시추에이션의 모범적 적용을 이…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youth1924
OOOO연우의 여름 다시 보는데 작품도 좋지만 한예리 연기 진짜..작품속 공기까지 느껴지게 하는 호흡의 연기를 한다. 대단해
OOOO한예리 연기신이세요,,?

영상


OOOOJYJ 박유천-한예리 ‘해무’, 제작기 영상 공개

박은빈


OOOO나는 한예리랑 박은빈 져아..

좋음


OOOO한예리 목소리 넘 좋음. 척사광의 시낭송회 팟캐스트 하면 좋겠다…
OOOO 응응 너무 재밌더라고. ㅠㅠ 한예리랑 강언니 너무 좋음 ㅠㅠ 구회가 궁금해. 아휴.
OOOO한예리 넘 좋음 ㅌㅋㅋㅋㅋㅋㅋ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cymovie

목소리


OOOO 저는 한예리가 제일 마음이 쓰여요. 풍파에도 단단한 사람. 무엇보다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ㅎㅎ
OOOO한예리 너무 매력적임 특히 저음의 목소리
OOOO한예리 예쁨은 목소리와 말투가 72%는 차지 하는듯.. 멋있당..
OOOO3회때 모멸감을 참는 장면, 4회때 엄마 보는 장면, 우는 장면 정말 좋았는데 특히 4회 우는 장면은 얼굴안 보여줘도 그 인물의 슬픔이 너무 잘느껴졌다. 한예리 목소리 톤은 무게있는 캐릭터에 잘맞는 것 같다. t.…
OOOO한예리 목소리 꿀임 ㅜㅜ
OOOO한예리 목소리 우주 최고이다

이와세


OOOO한예리 잘생겼고 이와세 료 이쁘다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monologue707

금요일에


OOOO금요일에 난 용산을 갈거고 한예리를 만날것이다 그리고 너무 좋아서 울면서 집에 오겠지
OOOO금요일에 한예리를 보러갈것인가 말것인가

언니


OOOOㄴ나는 한예리언니가 너무 조와.... #한예리
OOOO나 방금 한예리 언니 보러 갈 생각에 너무 들떠서 언니 찍은 화보 있나 잡지 있나 사서 가야되나 찾아봤는데 다 품절이네.... 다른 잡지랑 같이 합쳐서 파는건 있지만 별로 사고 싶진 않음....
OOOO한예리언니 진짜 저 매니저인지 뭔지 개샜기
OOOO쌍커풀 있는 한예리같다 몸매 진짜 대애박..... 볼때마다 감탄듕 언니 머싯어요.....
OOOO한예리닮은 몸매쩌는 언니 헬스장에 있는데 넘머싯음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cymovie
OOOO 갑자기 열인 망상파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하는 타입 다 부르고있엌ㅋㅋㅋㅋㅋ그럼 저는 공대녀 한예리랑 강언니 소취소취

윤박


OOOO 한예리랑 윤박 결국 잘되는군여!!!! 잘되길빌었는뎋 ㅎㅎ ㅎ ㅎ조으다 애깅이도 같은과오빠랑 사구린아¿ㅋ ㅋ ㅋ ㅋ ㅋ 모두가 다 커플이며능. .앞으로 보면서 쵸큼 슬프겐네여. . 흑흑 모니터남친쵝오야 ㅜㅜ
OOOO 한예리 윤박 커플얘기 럼좋아여 ㅠㅠ 막냉이커플도 ㅠㅠㅠㅠ 가볍지도않고 너무무겁지도않고 존잼드롸마 . .
OOOO 한예리랑 윤박밖이 모룬댜
OOOO윤박 한예리 사귀어주라 ,,
OOOO윤박이랑 한예리 너모 좋댜....
OOOO눈 뜨자마자 한예리윤박 복습하고 있는데 너무 빻은 것을 목격한..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beerful_

한예리


OOOO 헉ㅋㅋㅋㅋ 한예리씨는 이런게 넘 재밌어서 파기 시작한ㅋㅋㅋㅋㅋㅋ
OOOO한예리 뭐라하지... 너무 담백하군 (좋다는 뜻)
OOOO내안의 한예리분 이미 인간을 넘어서서 고두러같은 존재가 되어버림 막 보면 그냥 기분이 좋아지는 지경이다
OOOO얘가 한예리엿다니 ㄹㅇ 몰랏음 예쁘내 진짜 예쁘다는 말이 안어울리고 리틧한것처럼 이야기가 잇다는 말이 어울려
OOOO 🎥코리아 윤선배 국대 시절, 순복동무 #한예리
OOOO한예리 누구냐 존나개예뻐 뉴질랜드로 꽃가마 태워가고 싶어 헉헉
OOOO 순수하면 한예리 김향기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socioQ_
OOOO 아무래도 상처많은 사람을 알려 드는 건 어려운 일이죠. 그럼에도 마음이 가는 건, 저도 이카루스님처럼 송선배보다는 한예리랑 같이 링크되는 정서라서 더 마음이 가고 그런가 봐요. 은재에 대한 이야기는 저도 동감.
OOOO한예리는 무슨 보통 인간의 약 80%의 크기밖에 안되는게 진심 요정같았다
OOOO한예리 닝겐 식구들이랑 같이 마케팅당하는 거 못하게 하는 법 제정하자 닝겐 병시나...
OOOO한예리씨 혼자 레카서는 법 만들자
OOOO한예리 별로 관심 없었는데 햄튭님 덕분에 영업 당한 것 같다,,
OOOO이런 한예리 정말 귀엽군 예쁘군 쏘 큐트 프리티 우먼이군
OOOO한예리씨 풍선껌 포스터 진짜 졸귀탱+존예탱아니냥😍 눈감아도 보고싶넹🙈🙊🙈🙊😊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majohist
OOOO한예리 존예......
OOOO 예! 한예리씨 직관!
OOOO기자님이 인스타에 나온 포즈 취해달라고 했나 너무 귀엽당 한예리
OOOO#한예리 #비트코인 #헷지비트코인 #빗썸 #비트코인 카드결재 #ebizcoin #방송댄스 #블록체인 #무료통화 #비트코인시세 #위대한탄생 #세계비트코인 #코빗 #이야페이 #영구결번 #고정시스템 #FT아일랜드 #구글 #라디오 #삼성전자 #비즈코인
OOOO한예리 보면 연주 생각나
OOOO 덤으로 한예리 ㅋ.ㅋ
OOOO오늘 한예리분 셔츠 넘나 갖고 싶은데....;ㅅ;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Nal_9_kkyu
OOOO한예리 실물 너무 작고 앙증맞고 아담하고 아기자기하고 예쁜데 클로즈 잡히면 그렇지 않게 보이는거 신기하다. 카메라의 세계
OOOO한예리 이서진 닮았네
OOOO으어 한예리찡 ㅜㅜ
OOOO오 ㅏ한예리 턱 진짜 너무너무다
OOOOB.I.B 한예리 뭐야 ,,
OOOO손예진x천우희 손예진x수애 손예진x오연서 손예진x임나나 손예진x김예원 손예진x전도연 손예진x한효주 손예진x박하선 손예진x김태리 손예진x한예리 .... 다 엮어버리고싶어
OOOO bib한예리랭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billyjeanmh
OOOOB.I.B 한예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환상속의 그대 본다 한예리 이희준 이영진이라니 완벼쿠해
OOOO으어어어ㅓ어어어어ㅓㅇ어ㅓ엉어아아 2년만에 저의 입덕 인터뷰 스타프리뷰에 한예리씨가 나오는군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한예리 닮은 주임이 점심으로 맨날 빵 먹어서 되겠냐구 '내일부턴 나가서 같이 밥 먹어요! 모나씨 먹고 싶은 걸로!' 한다 ㅜㅜ 근데 이 친구 입맛이 한식이야... 저번에도 시락국 먹었고 너무 맛있다며 담에 나도 같이 가쟀는데... 슬프네
OOOO한예리사랑해요.........
OOOO저기 나오는 한예리분 보고 가슴터져서 죽었다
OOOO 아 어린 짐꾼(?) 이단어 싫다 암튼 그분은 요즘 관심가는 한예리분이나 바캐수 분이면 좋겠다...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krmdaon
OOOO보고싶다 한예리ㅠㅠ
OOOO한예리 "성형 전혀 안했다다양한 느낌의 내 얼굴 좋아
OOOO 맞아여 한예리 진짜 최고 존예,, 선배라고 부르고싶은 비주얼이에여 넘
OOOO 두둔 그렇군요 저도 너무 한예리님 보고싳거...핡 사진찍어와쥬심시🙏
OOOO한예리 만약에 아델같은 가수 신곡 나왔다 하면 예전 노래까지 다 찾아듣다가 새벽 네 다섯시에 자는게 너무 웃김ㅋㅋㅋㅋ
OOOO[E화보]한예리, 그녀만의 신비로운 매력
OOOO나 이제 한예리씨하면 이짤부터 생각날거같아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AgeOfYouth_U
OOOO한예리 진짜 너무 예쁘다
OOOO한예리 넘 매력
OOOO 제가 원래 한예리합니다.
OOOO 예은이 헤어진 거 선포하고 다같이 와서 안아주는 장면이랑 한예리 나오는 대부분의 장면에서요. 그리고 세월호 학생이 살아있다면 올해 대학신입생인데 박혜수가 신입생이잖아요. 그 밖에도 많은 부분이 세월호를 기리고 있는게 보여서요
OOOO글고보니 나 코리아 때 한옐 입덕하면서 나:나 한예리 조아! 친구누구? 나:코리아 때 그 북한 선수! 친구:배두나? 나:아니 그 옆에! 친구:이 빨갱이야 이런 적 많은데 난 진심으로 북한에 그런 살암이 있다면 월북도 할 수 있다 생각해따
OOOO 저도 1-2화 엄청 욕하면서 보다가 겨우 정신줄 잡고 좀 나아지는 지 확인해요... (무뎌진듯) 한예리에 대한 팬심도 한 몫하는듯!
OOOO#세계비트코인 #전광판 #비즈코인 #용산 #꽃보다 #지명타자 #박진영 #직구 #헷지비트코인 #밴쯔 #빗썸 #날씨위젯 #예스24 #비트코인시세 #ebizcoin #비트코인 카드결재 #블록체인 #고정시스템 #코빗 #최저가 #이야페이 #한예리 #비트코인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krmdaon
OOOO 한예리에서 썰이 멈추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넼ㅋㅋㅋ
OOOO#한예리 #블록체인 #찍찍이 #지크스프루이 #즉석만남 #ebizcoin #빗썸 #비트코인시세 #비즈코인 #고정시스템 #초보 #세계비트코인 #리그오브레전드 #클럽 #비트코인 #글로리 #보컬 #헷지비트코인 #코빗 #캡틴잭 #비트코인 카드결재 #이야페이
OOOO한예리 발성 너무 고급져서 좋다고요
OOOO 그 파트너의 이름은 한예리...? 잠깐 한예리는 너무 익숙한ㅋㅋㅋㅋㅋㅋ이름이자낰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했네
OOOO한예리 화난 임수정 인 거 잊으면 안 됨
OOOO한예리 쌍브이 그만하기 운동
OOOO 한예리에 대한 감상을 중계해주세요..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osanm51010
OOOO 한예리 분이요..?
OOOO김윤석 선배님은 약간 무섭지 않을까, 거친 남자이지 않을까 싶었는데 오히려 섬세하고 마음이 여리셨다. (한예리양 인터뷰)
OOOO 머글이 거기 한예리 역할이 철벽여왕이라고 도도로 뺨친다고 그래써(?)
OOOO한예리님 보는데 핫펠트 뮤비 주인공이면 좋겠다라는 생각함 작곡한 노래든 OST에 핫펠트가 참여해서 한예리님 장면에 흘러나와도 좋고
OOOO한예리 물의 정령같이 생김
OOOO 한예리한테 ㅆ놈이 나중에 접근합니다 나쁜
OOOO 나드 예은이 넘 고구마 ㅠ 한예리랑 화영 저어어어어얼라 이뻐 ㅠ 희희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krmdaon
OOOO한예리, 아린, 설리, 선미, 김고은 됴아해..♡
OOOO내가 ㅈ1오니 눈동자 볼 때마다 눈동자라 이렇구나, 라고 생각했던 걸 이번에 한예리한테 느낌 -> 눈동자 닮았네? -> 어? 더 닮았네 이 의식의 흐름으로. 결론은 나의 취향 넘나 귀신 같은 것. 근본부터 얼빠인 것.
OOOO한예리 조녜자나. 처음 ㅈ1오니 닮았다고 생각한 건 눈동자 때문이었데 보다보니 더 닮아 보이는 것. 하도 자주 말해서 주위 사람들 잘 알겠지만 김고은, 한예리 얼굴, 분위기 다 사랑하지 (정유미+천우희)
OOOO 우움...예리한예리 해주...ㅋㅋㅋㅋㅋ
OOOO한예리 뭔가 못되게생겨서 조으다
OOOO한예리는 같이 빙수 먹으면서 아무말이든 뭐든 이야기 해보고 싶은 사람...🍧
OOOO이렇게보니까 어깨가 그렇게 좁진 않은데 얼굴이 조금 크게 보이는 골격인가? 저 셔츠가 사이즈가 없을텐데 안크고 맞는거보면 한예리분의 몸매는 넘나 다양한 것...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Go_jim_
OOOO시간능력자 가수 한예리 가요 삼진 #치아 던전헌터 삼시세끼 CF #잇몸약 매니아에이프릴 공략 다이아 이상엽 프리미어리그팬덤 김민경 매니아스타크래프트2 로드매니저 실내야구연습장 레카 게보린 #치과 이광수 #이가탄 드림팀 매니아미쓰에이 #치통 백발백중
OOOO 현실 개힘들고 할일 개많고 이를 이해해줄 주변인 없거나 안기댈정도의 독립력/능력/자존심..근데 한예리가 표현하면 왜케 캐릭터가 한없이 깨끗하게 현실에 있을거같이 탁 하고 수긍되어지는지...여타 다른 캐릭보다 현실감주는 생경함 있다
OOOO 한예리님의 힘인지 잘 구분은 안가는데 딴 알바생에 대한 보복이나 깔끔하게 남 반응에 반응안하-예은 헤어지고 돌아와서 왔어?라느 반응에 대답안함에 신경끄고 할일하는 모습등-는 것은 여타 다른 닝겐들에겐 생소하고 적대적 감정일으키기
OOOO한예리 너무 예뻐😍
OOOO한예리존..
OOOO#치과 #치통 시범경기 #치아 캠핑장 KBO 여름 지오메트리대쉬 화장품브랜드 4구 보나 자동차용어 투피엠팬덤 윌린로사리오 #잇몸약 온에어 야구공 김효진 고경표 #이가탄 환율정보 공찬 버스표 한예리 러블리즈 윤소희 음악중심 티파니 정인 메이플스토리
OOOO한예리는 표정없는 얼굴로 참 많은 이야기를 한다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frozelsanna
OOOO한예리최고네
OOOO한예리닮은게 좋은건가
OOOO한예리 볼때마다 참 균형적이게 잘~생곀ㅅ다는 느낌 든다..
OOOO엉엉 한예리 너무 예쁨 ㅠㅠ
OOOO한예리는 커트머리가 잘어울리는것 같다.
OOOO홀로 인생을 버티고 있는 나같은 사람에게는 한예리 역할이 참 고맙다.. 감사하다
OOOO한예리 역할처럼 캐쥬얼하게 입고 백팩 매고다니는 여자 넘 좋다 휴..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H_T_D_G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rmflrhdhsmf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ofo7ho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ynju0543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socioR_
한예리 청춘시대 최악의 하루 배우 영화 권율 윤진명 류화영 연기 영상 juju_10071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