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브라질


OOOO여자배구 브라질전 빡침 포인트 1. 관중들의 야유 👉우리팀이 서브넣거나 득점하면 야유 보냄. 티비에서 들릴정도 2.판독미스 👉네트를 안넘었는데 그대로 경기진행 심지어 이때 듀스일때. 약 두번정도 판독미스
OOOO대한민국 여자배구대표팀이 아르헨티나에 3-0으로 승리하고 대회 2승째를 올렸습니다! 축하합니다! 👏👏👏 다음은 8월 13일 오전 10시 35분 브라질과 합니다. #리우올림픽 #리우2016 #대한민국 #배구 #rio2016 #…
OOOO배구 브라질이랑 해서 졌지만 괜찮아!! 다음경기가 있으니까 열심히 해주시는 선수들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여자배구 파이팅!!
OOOO맞아 오늘 브라질이랑 여자배구 어떻게 됐어요?
OOOO대한민국브라질 런던에서는 여자배구가이기고 축구가지고 이번에는 여자배구가졌습니다 축구는어찌될지?한국이온두라스이기고 브라질이콜롬비아이기면...의외로콜롬비아가이길수도
OOOO여자배구 브라질한테 졌다고 기사올라오니 댓글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뭐라고 선수한테 훈계질이야
OOOO짠- 여자배구 곧 시작해요! #sbs am 7:50 대한민국 vs 러시아 _ #장예원 #리우여신 #SBS리우2016 #브라질 #리우올림픽 #올림픽 #브라질올림픽 #Olympics #여자배구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yourssun
OOOO와 씨 오늘 여자배구 브라질관중 비매너 오졌다 ㅋ
OOOO여자배구 브라질전 패배 기사에 달린 댓글 진짜 말이 안 나오는 수준
OOOO여자배구 브라질전은 졌지만 8강 진출은 확실하대요
OOOO현재 여자배구 세계랭킹 순위라네용 지금 경기중인 브라질은 2위, 우리나라는 9위. 전에 경기했던 러시아는 4위이고 일본은 5위입니당
OOOO여자배구 브라질전 이겼나보네🙏🙏
OOOO미용실에서 여자배구 보고있는데 브라질 개잘해...
OOOO브라질 여자배구 세계2위. 말 다함
OOOO그래 여자배구 어케 됐지. 곧이어 여자배구 브라질이랑 경기한다는 광고만 보고 병원을 나어ㅏ야했다고ㅠㅠㅠ
OOOO브라질이랑 한국 여자배구 너무 멋있었다 ....브라질 선수들 너무나도 전사미가 넘쳐서 심장이 콩닥콩닥함
OOOO미국 우승해라 미국 여자배구 우승해라 미국 짜요 미국 존나 사랑해요 하다못해 중국이 브라질을 이겨도 사랑스럽겠다
OOOO오늘 여자배구 브라질한테 졌지만 그래도 잘싸웠다 아직까지 조에서 브라질 이긴팀이 없고 심지어는 무실세트다 아직 한경기 남아있고 8강진출은 확정짓긴했으니 남은경기에서 최선을 다했으면 좋겠다
OOOO여자배구 브라질전 패배 기사 대댓글,,, 말도 아깝고,,,
OOOO여자배구는 브라질,러시아넘사벽 거의 모든게 완벽 시간차공격까지 상대가쌔서 그런지 너무기죽어있어보이던데 지더라도 기죽지말길ㅎㅎ
OOOO맞아 밥먹으면서 티비켰는데 여자배구가 뙇! 오오옹오!!! 봤는데 솔직히 브라질 너무 잘하더라 나는 점수 넣은줄 알았는데 공 다시 넘어오고 있음(=?!??) 근데 3세트 듀스가는 거 너무 엄청나서 신났다. 마지막에 브라질 선수들 카메라랑 노는거 깨알ㅋㅋ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SBSolympics
OOOO비록 3:0으로 졌지만 3세트경기에서 너무나도 짜릿하고 멋있는 경기를 보여준 여자배구팀에게 감사할따름입니다. 비록 상대팀이지만 브라질선수들 수비가 너무 강했고 공격도 너무 강했습니다. #리우올림픽 #한국 #여자배구 화이팅!
OOOO러시아 여자배구 대표팀도 브라질전 남겨놓고 전승행진 중. 우리나라에 한 세트 내 준 것 제외하고는 전부 상대팀들 3:0으로 셧아웃 시킴.
OOOO여자배구 너무 잘했다 브라질 저렇게 잘하는데 그래도 끝까지 너무 잘싸워서 졌지만 재밌게 봤음 #대한민국 #여자배구 화이팅!!!^^
OOOO브라질 여자배구 대표팀은 러시아전 남겨놓고 전부 상대를 3:0 셧아웃 시켰네 ㄷㄷㄷㄷㄷ
OOOO여자배구 브라질 관중 수준하고는 ㅋㅋㅋㅋㅋ 심판도 수상하구 이런 상황에서도 열심히 싸워준 배구 대표팀 수고하셨습니다! 멋있었어요!
OOOO브라질 상대로 그렇게 야유 받으면서 끝까지 포기 안하고 듀스까지 진짜 개멋있고.. 최고다 여자배구..

리우올림픽


OOOO빠른 시일내에 입덕 하시길! #김연경 #여자배구 #리우올림픽 #Rio2016
OOOO리우올림픽 여자배구 세계예선 한일전. 김희진 신들린 서브에이스 모음. * 화질 거지 주의 * 급 끝남 주의 #김희진 #입덕했어요 #언니라고부를래요
OOOO카메룬전 중계는 3인방과 함께ㅋㅋ #리우올림픽 #여자배구 #화이팅 #8강확정 #배구좋아 #배우선수학진
OOOO그러니까 우리 언니는 이렇게 단발도 대단하시다 #김연경 #김연경_단발 #여자배구 #리우올림픽
OOOO여자배구 화이팅 #리우올림픽
OOOO 우리 이거먹고 리우올림픽가서 여자배구 보고올거임!!!

대한민국


OOOO대한민국 여자배구국대팀 오늘 경기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 남은 경기도 승승장구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OOOO[RIO2016]제가 보고있는, 여러분이 보실,스튜디오의 상반된 모습입니다. 드디어 오늘 본격 메달 레이스가 시작됐습니다. 🏐여자배구 조별리드 1차전 🇰🇷대한민국 vs 일본. SBS와 함께하세요 지금이용👉🏻 t…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rhkrtpal2
OOOO올림픽에서 여자배구 딱 하나 열심히 챙겨보는데 이기든 지든 겁나게 즐거움... 여름에 대한민국 올스타들 배구를 보는 것 자체가 너무 좋아....
OOOO오늘은 3:0으로 졌네요ㅠㅠㅠ 그래도 낼 오후 11시 35분 카메룬전은 꼭 이기길 바래요😄 대한민국 여자배구 화이팅!!!

올림픽


OOOO2012년 런던 올림픽 여자배구 영상 있으신 분?.? 사랑해여...
OOOO 어렸을 때 우유를 좀 더 먹을 걸 그랬어요 엄마가 골고루 먹으랄 때 편식하지 말 걸! 그랬으면 어 막 제가 그 새로나온 포켓몬 뭐냐 아로라??처럼 길어져서 배구를 하면 mvp가 됐고 지금 올림픽 여자배구 경기에서 금메달을 휩쓸었을텐읍읍
OOOO근데 웃긴게 올림픽개최전 뭐? 내일이 올림픽이라구? 노관심~ 올림픽개최후 ㅁㅣ친!!!여자배구최고다!!!! 양궁도 우리가 최고다!!!사격도 짱이다!!! 펜싱쩔어!!!!! 이러고있다 탁구랑 배드민턴도 잼써ㅎㅎ...
OOOO으으으으. 올해 올림픽은 여자배구에 꽂힘! 오오오오. 재미남. ㅋ
OOOO내가 세상 살면서 가장 후회되는게 왜 이제서야 여자배구를 안것이냐 ㅠㅠㅠㅠㅠㅠㅠ 미친 올해 5월 올림픽 예선 하는줄도 모르고 ㅜㅜㅜ 세상에나.. 이번 한일전으로 많이들 입덕했다는데 그래도 난 8월 6일에 입덕했으므로 자존심은 상하지 않는다(뿌듯
OOOO[리우 올림픽] 여자배구 한일전 많은 응원 해주세요!
OOOO어떻게 동일인물..? 김희진선수 이렇게 갭있기 있습니까? #김희진 #여자배구 #올림픽 #배구

화이팅


OOOO내가 막 사우나에 들어섰을때 여자배구 3세트가 진행 중이었다 모두 벌거벗을 채로 티피 앞에 모여 있었다 연신 화이팅를 외치는 아저씨. 박수치며 나이스를 연호하는 할아버지 그리고 두 주먹을 불끈쥐는 나.. 역시 사람은 벌거벗고 땀흘릴때 가장 친밀해진다

8월


OOOO8월13일생:여자배구의 황연주님,축구의 백성동님,에이핑크의 윤보미님,여진구님의 생이십니다~축하드립니다~*^_^*
OOOO👉한국여자배구 경기일정👈 8월 6일 - 일본 vs 한국 - 9:30 PM 8월 9일 - 러시아 vs 한국 - 8:30 AM 8월 11일 - 아르헨티나 vs 한국 - 8:30 AM 8월 14일 - 카메룬 vs 한국 - 11:…

김연경


OOOO김연경 느님 인스타 "어제 경기 이겨서 8강에 가까워졌네요. 여자배구~ 더~ 많이 응원해주세요 빠샤" 네네~ 그럴께요 >~<) 🙆❤️❤️
OOOO여러분 김연경선수 많이 관심가져주세요. 실제로 여자배구계에서 넘사벽이신데 주목받지 못하셔서 슬픕니다 공격도 최강이신데 예전에 리베로도 하셔서 수비도 잘하시는 만능사기캐 찍으신분이에요!!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undermoooooon
OOOO강호동이 김연경 보고 "여자배구의 꽃"드립치니까 연경신이 "꽃ㅎ..."하면서 코웃음 치는 거 넘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재요 남들 명언 그만 보고 현실 좀 보세요 t…
OOOO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수지선수 도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수지 #김연경 #여자배구 이거 김수지선수가 인스타에 올린거 ㅋㅋ
OOOO 저두요 저 여자배구는 김연경만 알았는데 이번에는 선수들이 많이 들어와요!! 김희진도 그렇규ㅠㅜ 양효진도 그렇규ㅠㅠㅜ
OOOO여자배구 보고 김연경에 안반하는 닝겐을 본 적 없다. 남녀노소 한목소리로 갓연경을 외치게 됨. 농구 1도 모르는 사람도 마이클 조던의 경기를 5분만 보면 그가 최고임을 알 듯이 배구 1도 몰라도 김연경을 보면 저 사람이 최…

경기


OOOO내일 여자배구 너무 밤늦게 해서 '15일에 출근하려면 못보겠지...' 했는데 15일 광복절이고 난 배구 경기 볼거다~~~
OOOOㅇ아 대박 여자배구경기 보려고했는ㄴ데 깜박해버렷다
OOOO 2. 취미..... 그림낙서나 음악감상... 아 최근엔 여자배구보는데 맛들렸습니다 내일경기도이기자😇😇
OOOO이기는 경기 좀 보고 싶다. 여자배구도 오늘 처음 봤는데ㅠ 방금 펜싱도. 핸드볼도.
OOOO맞아 오늘 한국 여자 배구 보고 알았어.. 내가 경기를 보고 있으면 진다.... 드문드문 봤는데 내가 보기만 하면 실점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그러니 나는 결과만 볼거야.. 안봐..(울음 나도 실시간 보고 싶은데.. 여자배구 선수님들 짱짱이라고..
OOOO 여자배구경기욜

한국


OOOO내일 밤 11:35분 여자배구 한국vs카메룬 내일 밤 11:35분 여자배구 한국vs카메룬 내일 밤 11:35분 여자배구 한국vs카메룬 내일 밤 11:35분 여자배구 한국vs카메룬 내일 밤 11:35분 여자배구 한국v…
OOOOㅇ허한국여자배구진짜잘한다

김희진


OOOORt) 솔직히 여자배구볼 때 눈은 계속 김희진선수한테로...러시아전 때 좀 부진했지만 아르헨티나전때 서브로 연속 득점하는거 보고 반함
OOOO여자배구 보는데 왠 존잘이 있어서 ???? 했더니 김희진 선수...😗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s90321

선수들


OOOO와 요즘 여자배구가 자꾸뜨길래 봤는데 걸크 쩔쟈나...? 키나 덩치자체에서 오는 느낌은 남성미가 쩌는데 몸선자체는 여성의 부드러운 느낌이라 넘나 신기한것이다 내가 땅꼬맹이라 남자건여자건 키큰 사람은 다 우러러보게 되는데 특히 여자배구선수들 멋있어ㅠㅠㅠ

8강


OOOO어 뭐야 여자배구 8강갔구나ㅠㅠㅠㅠㅠ세상과 단절된사이 몰랐네ㅠㅠㅠㅠ멋잇따
OOOO여자배구 8강 확정이라고?????
OOOO머야 여자배구 8강 올라갔네
OOOO여자배구 8강확정!!

맞아


OOOO 맞아요 저 전에 그.. 어떤 존잘님이 여자배구 보다가 하익큐 캐릭터 비유하신거 사과문?보고 깜짝놀라디집ㅂ어졌어요....웃겨요 진짜ㅠㅠㅠㅠㅠ 같은 덕후인데 더 예민한 잣대를 들이밀고 조리돌림..대체.?

35분


OOOO11시 35분 여자배구 카메룬전 봐야지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hongso0242

한일전


OOOO5월에 있던 여자배구 세계예선 한일전 보고잔다ㅋㅋ

여자배구


OOOO한일 여자배구 다시보고싶ㅍ다..
OOOO 못볼거가타,, 나두 저번에 멕시코랑 축ㅡ구할때 축구 끝나구 2시간뒤에 여자배구 이써서 2시간동안만 자야징하구 알람 6개 맞춰놓그 잤는데 다 끄고 다시 자써ㅋㅋㅋㅋㅋㅋㅋ결ㄱ국 그날 배구는 못 봤다는...허허
OOOO오늘 밤 11시에 여자배구 하잖아!!11시 언제되니!!그거 이겨야되는데!!
OOOO여자배구 또한다 하 심장
OOOO여러분 모두 오늘 밤 여자배구를 보자!
OOOO 네 ㅠㅠ 그래도 최근 여자배구 인기있어졌는데 그만큼 사람들 안좋은 시선도 는것같아서 기분이 좋지만은 않아요(T^T) (T^T)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ida_love
OOOO 여자배구언니들처럼멋있게해!!
OOOO 여자배구할때 나 폭트함ㅋㅋㅋㅋ
OOOO행앗 여자배구복 허헿
OOOO 2012년부터 국대 여자배구 영상...구하기 힘들어..ㄷㄷ
OOOO픵 여자배구 보고싶담
OOOO누가 나한테 여자배구영상 다 줬으면 좋겠다..
OOOO꿈샛기... 내가 일어날까 싶어서 꿈한테 지금 몇시냐고 물었는데 11시래서 아 그럼 일어나면 여자배구가 이미 1세트정도는 했겠구나 싶어서 일어났는데 이 새끼야ㅑ8시잖아....꿈한테 속았다

OOOO특히 여자배구 파구있는데 이 두 분 넘 조은..
OOOO갑자기 생각난 사실 우리누나를 앞세워서 일본도 꺾고(일본 역시 세계적 강자) 세계 최강 팀의 간담을 서늘하게한 여자배구랑 다르게 남자배구는 근 이십년째 죽을 쑤는 중이다
OOOO자신들이 보호받게 된 걸 해리가 잘했다고 칭찬하자, "내 향수냄새는 감추지 못했는 걸"하며 시무룩해 하는 헤르미온느를 보니까 미칠 것 같아서 다시 여자배구에 집중함.
OOOO이제는 어제지. 어제 오전에 여자배구보면서 가슴 찢어지는 장면 나올 때마다 케이블에서 하는 해리포터랑 번갈아가면서 봤는데, 정말 헤르미온느한테 대사 준 새끼 누군지 멱살을 잡고 싶을 지경이었다.
OOOO카고 낼밤열시에 그거 여자배구ㅠㅠㅠㅜ꼭봐야지 솔직히 오늘도 보고 그저께도보고 다 챙겨보긴봤다만
OOOO광복절 너무 좋다ㅜㅜ 집에서 여자배구 볼수있어ㅠㅜ 아ㅜㅜㅜ너무 좋아ㅜㅜㅜ
OOOO자급자족용으로 만든 계정에 팔로워가 자꾸 생긴다 좋은건 같이 봐요 님들아 여자배구는 존나 짱이니까여!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ssik_bbang
OOOO여자배구 보러 가기로 해따!!! 희진.효진 선수 볼꺼야!!!!!!!!!!
OOOO오 여자배구 낼 밤 10시구나 볼수있겠네
OOOO 여자배구는 홍보쪽이 참 많이 아쉽죠...ㅠㅠ
OOOO내 기숙학원 생활 정리 * 공책 한권 가득 연성했음 *엄카로 자유롭게 긁고 다님 *자주 탈주해서 여자배구 다 챙겨봄 *수시로 문자&전화하러 탈주 ... 탈주닌자??
OOOO 보게되면 입덕하게될꺼에요 ㅋㅋㅋㅋ 요번 여자배구는 진짜 짱이였어요!!ㅋ
OOOO여자배구 입덕ㄱ...제대로다..
OOOO님들아 이걸 봐주세요.... 얼른 다들 여자배구 하세요..🏐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kmhby_01
OOOO여자배구...움짤...뜨러.....갈까,...........
OOOO 여자배구는 릴레이 재미고 남자배구는 파워~~!!! 팡팡팡 ㅋㅋㅋ 현실배구보고 나오면 하이큐 보고싶은 생각이 물씬..ㅋㅋ
OOOO여자배구 중계 1분에 한번씩 꽃사슴이네 예쁘네 뭐네 여혐하는 남성 진행자(여성 진행자들은 전원 배구 프로 출신에 쓰잘데기 없는 발언 일절 안 함)들 때문에 환장할 뻔
OOOO여자배구 핫한 김에 만화추천 하러왔어요 순정물이지만 여자배구부가 주된 내용입니다 남주도 잘생김! 사실 본지 오래돼서 내용은 기억 안나지만 재밌게 읽었어요 울엄마 추천작이니 심심하심 한번보세요
OOOO진ㄴㅈ나 여자배구 너무 멋지다..걸ㄹ크러쉬....
OOOO명은 있자나 여자배구 국대 닮은선수 있던데 아니 딱 보면 모르겠는데 국대언니가 살빼면 명은이랑 비슷해질거같음
OOOO 하이큐보고 현실배구보면 진짜 재밌을거가타요ㅠㅠ 이번 여자배구들 하나도 못챙겨봐서 너무아쉽네녀ㅠㅠ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MyloverMystars
OOOO식당에서 여자배구 보는데 개저씨들이 지들기분만 생각하고 졌다고 에이씨 하고 왜 쟤한테 몰아주냐는둥 감독나셨다들 리시브 흔들렸는데 레프트를 몰아주지 그럼 괴짜속공이라도 바라는건가 세계 2위팀 상대로 졸라잘했구만
OOOO여자배구를 보는 나를보면서 언니가 나의 덕질의 마이너함을 비웃었다 ㅂㄷㅂㄷ
OOOO아 오늘 여자배구 봤는데 다들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
OOOO 응.. 10시에 알람도 맞춰놨는데.. 여자배구...
OOOO 허 ㄹ여자배구..누구랑하는데 오심했어 요요?
OOOO 제가 님들 영업에 철벽을 쳤는데 여자배구가 졸라 개쩌네요 ;;;; 이룰거면 왜 철벽쳠ㅅ지
OOOO 일단 여자배구보고닜어 하이큐 함 벌게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missing_1025
OOOO헉 여자배구 이겼어요 졌어요?
OOOO하이큐덕들이 여자배구보고 막 우시지마다 오이카와다 하는거보고 뭐라고 하는거 완전 이거 아니냐 애들이 "우리 아빠는 슈퍼맨이야!" 하는데 옆에서 엄근진한 표정으로 "너네 아빠는 너네 아빠지 슈퍼맨이 아니야" 하면서 투디와 쓰리…
OOOO여자배구덕질을 시작한다
OOOO늦잠자서 여자배구 못봤잖아ㅠㅠㅠ
OOOO근데 여자배구 진짜 아깝게 졌다...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농구도농구지만... 여자배구 ... ㅋㅋㅋㅋ
OOOO그나저나 승가니 여자배구 보고있읗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댜기 궁금햏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Schrodingerwin9
OOOOㅁ ㅇ ㄹ ㅁ ㅈㄴ여자배구 너무쫄린다
OOOO여자배구 졌ㄹ음..(보고야 말앗다
OOOO여자배구 개꿀쟁 ㅜㅜ
OOOO오늘도 여자배구는 씩씩하고 쾌활하다. #배구
OOOO우와 배구.. 인나자마자 배구봤는데 역시 만화로보는 배구와 실전은 다르구나.만화는 우리팀이언제나이긴다!!!!!!이게 있어서. 근데 여자배구는 크아.... 3세트 24/24일때 정말 더럳럳러더더덜더럳ㄹ했다 진짜 잘한다 둘 다...
OOOO헉 지금 여자배구해요??
OOOO여자배구 쩐다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ssik_bbang
OOOO오늘 여자배구 보고 나와서, 기분좋음😀😀 근데 몸상태는 좀 헤롱@-@
OOOOㅋㅋㅋㅋ하 자다가 여자배구 놓침.. 중간중갘 깨서 지는건 봤는디..
OOOO여자배구😩😩😩
OOOO여자배구 먼일이야; 이제 티비켜서 으어;
OOOO여자배구 아까 아침에한거 어떻게됐지😂
OOOO여자배구 네덜란드 저력도 만만치 않더라. FIVB 랭킹 3위 중국 상대로 3:2 이기고 1위인 미국에 2:3 으로 석패하고.. 이쯤되면 네덜란드가 FIVB 랭킹 11위인지 의심이 들 정도다. 너무 저평가 된 게 아닌지..?
OOOO여자배구....하악하악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jungbongk1m
OOOO여자배구...넘나 멋있당 걸크러쉬
OOOO헐 ㅇ늘 여자배구였영ㅅ?
OOOO여자배구 어케댄거지
OOOO(미나토 요스케 아야카와 사토시 키츠네야마노 후유키 생각하면 카라스노는 여자배구부다)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rhdmswl8132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Y0Yong2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coc_kus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man_deuk2
여자배구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올림픽 졌지만 화이팅 8월 김연경 브라질전 30으로 coc_ku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