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선수


OOOO지금 올림픽 탁구중계를 보고있다. 비록 패했지만 서효원 선수 너무 예쁘다. 리우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건 선수들보다 더 돋보이는건 가슴에 달렸던 세월호 리본.. 서효원의 심성은 금메달보다도 더 빛났다. t.…
OOOO이 개씨방새들 선동좀 봐라. 올림픽에서 잘 싸우는 서효원선수 이용해쳐먹는 좌빨세월호 잔당놈의새끼들.
OOOO올림픽 대표 서효원 탁구선수 가슴에 세월호 리본이??? 감동 감동~~~
OOOO2017 대통령문재인! 브라질리우 올림픽 탁구 서효원선수 가슴에 세월호리본...서효원선수 미모도 이쁘고 마음도 참으로 이쁘네요..(펌)
OOOO브라질리우 올림픽 서효원선수 가슴에 세월호리본...
OOOO올림픽 탁구 국가대표 서효원 선수가 전세계가 지켜보는 가운데 가슴한켠에 세월호 리본을 달고 게임에 임하였다. 희생자들을 배려하는 마음 씀씀이와 결코 잊지말자는 용기에 승리의 염원과 함께 감사와 찬사를 보낸다. https:…
OOOO세월호는 대한민국 대한민국은 세월호. 서효원 국가대표 탁구선수의 세월호 리본. 국민들 가슴에 세월호는 부활했다.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pmy99912475
OOOO개념 확실한 서효원 국가대표 탁구 선수 가슴에 세월호 노랑 리본이 가슴 먹먹하게 하내요 분명 불이익이 있을텐대 서글픈 대한민국에 현실 "분열과 갈등으로 국민 슬프게한 유신 독재자의 딸 박근혜 정권 울컥하내요 https:/…
OOOO브라질리우 올림픽 서효원선수 가슴에 세월호리본...서효원선수 미모도이쁘고 마음도 참으로 이쁘네요
OOOO얼마나 우리 청소년들의 가슴에 멍이 들었으면 ...... ! 브라질리우올림픽 탁구 국가대표 서효원선수 가슴에 세월호 리본을 달고 ...
OOOO올림픽 탁구 국가대표 서효원 선수가 전세계가 지켜보는 가운데 가슴한켠에 세월호 리본을 달고 게임에 임하였다. 희생자들을 배려하는 마음 씀씀이와 결코 잊지말자는 용기에 승리의 염원과 함께 감사와 찬사를 보낸다.
OOOO 리우 올림픽 사진이 아닌 걸 모두 알고 있지 않을까요.지금 유니폼은 네이비와 핑크색 유니폼이니. 트윗하신분은 2014년에 서효원 선수가 공식경기에 노란 리본을 달고 나온 그 마음을 이야기 하신 것 같습니다만.
OOOO서효원 선수의 예쁜 마음이 노란 리본 위에서 반짝인다. 우승하길..
OOOO서효원 선수 맥심 모델했던 이유
OOOO서효원 선수가 리우 오기 전 팔꿈치 부상으로 한달 간 재활을 했단다. 연이어 올림픽 경기 치르며 발목 부상.
OOOO<사사건건> 얼마 전에 있었던 여자 탁구 경기를 놓고 설왕설래가 많다. 특히 서효원 선수를 향해 말이다. 말 탁구는 누구나 할 수 있다. 자유의 영역이라서 그렇다. 하지만 말 탁구를 넘어선 욕설은 인격 모독이다. 비문명화된 이들이나 하는 짓거리다.
OOOO서효원 선수 회사원님 닮지 않았음??? 볼 때마다 자꾸 회사원님 생각나
OOOO비록 싱가폴에 패했지만 여자탁구대표팀 정말 잘 싸웠고, 전지희 양하은 두 젊은 선수의 4년뒤 활약을 기대합니다~ㅎㅎ 서효원 전지희 두분의 미모에 게임 보는 내내 무슨 영화보는 줄 알았음.ㅎ 전지희 선수는 전도연씨 닮은듯.ㅋ
OOOO 정확히는 2014년 대회 때 사진이라던데 서효원 선수 넘 고맙네요ㅠㅠ
OOOO 아 서효원선수 이뻐 ㅠㅠ
OOOO오늘 서효원 선수가 페이스에말려서 2세트나 내주게된건 너무아쉽지만 부상당한몸으로 최선을 다해주었고 양하은선수 전지희선수 너무 좋은플레이를 보여줘서 감사하고 선수들 다 너무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수고하셨어요ㅠㅠ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yulja_tea
OOOO@angelic________ 몰라 서효원선수는 확실함 나 중딩대 탁구 서울시청 산하였어
OOOO@angelic________ 나 서효원선수만나봄
OOOO오늘 경기만 보고 서효원 선수 욕하지마시길 16강전에서 마지막에 서효원선수가 점수 못얻었으면 8강 올라오지도 못했는데;; 한 경기만 보고 왈가왈부 하지마라진짜 부상중에도 열심히 땀흘리머 경기임한 선수들한테 칭찬과 격려는 못할망정 욕지거리라니
OOOO서효원 양하은선수 완죤 이쁘다
OOOO서효원선수 전지희선수 양하은선수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탁구 #올림픽
OOOO너무 잘해줬어요..ㅠㅠ 진짜 우리 나라 여자 대표 탁구선수팀.. 양하은 선수 서효원 선수 전지희 선수 모두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OOOO하..탁구 너무 멋있었다 양하은 선수랑 서효원 선수랑 전지희 선수.. 너무 멋있고 어제와 오늘의 새벽이 아깝지 않은 경기ㅠㅠ 너무 대단하다ㅠㅠ 아쉽고 대단하고 멋있어! 그리고 서효원 선수 너무 카와이함..어제 경기 반했구요ㅠㅠ
OOOO사실 서효원 선수 보려고 켰는데 끝까지 다봤네
OOOO서효원 선수야말로 모에의 조건 너무 갖추셨는데 막상 경기영상 보면 눈에 살기가 도심. 그나저나 맥심 무슨짓이여
OOOO 서효원 선수 뭔가 2프로가 아쉽더라
OOOO아 탁구 보는데 서효원선수 넘나 기여웡...박수치는 것도 기여웡...
OOOO서효원 선수...💕
OOOO서효원 선수는 수비전형 이지만, 공격도 어느 정도 수행하시므로, 적절한 공격도 계속 넣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공격수가 유리한 상황이라, 수비전형 선수들에게는 늘 어려움이 따르는 듯 합니다. 그런면에서, 더 화이팅 !
OOOO 서효원??? 그 선수 무쌍인데도 눈 왕왕 크심ㅠㅠㅜ 나도 근데 오타 쩔게 나 괜춘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alscks45
OOOO근데 서효원 선수 어떻게 저렇게 예쁘죠..
OOOO탁구 보는데 카메라맨이 너무 서효원빠다. 앵글을 잡을 수 있는 모든 순간에 서효원을 잡아줌. 정작 시합은 다른 선수가 하는데...
OOOO서효원 선수 경기보면 툭 탁 툭 탁 인디 양하은 선수 경기보면 툭탁툭탁툭탁툭탁
OOOO서효원 선수도 잘했는데 다들 욕하네;;... 진짜 기분 개나쁨,,
OOOO어떡해 탁구 보는데 울것 같아..ㅠㅠ ㅠ ㅠ ㅠㅜㅠ서효원 선수도 최선을 다해 너무 잘 해줘서 경기 보면서 울컥했는데..아 정말 양하은 선수 화이팅ㅠㅠㅠㅠ힘내세요ㅜㅠㅠㅠㅠㅠ
OOOO서효원선수도 그렇고 양하은 선수도 그렇고...그냥 싱가폴 선수들이 잘하는 듯 머리 짧은 선수들이 튿히
OOOO 왜지!!!!!지금 경기하고있는데 탁구를 틀어줘!!!흑...서효원선수존예인거아는데 배드민턴!!!!!!!!!!!!!!!!!틀어달라고!!!!!!
OOOO근데 서효원선수 팬될거같음..
OOOO그래 서효원선수 맥심 나왓엇는데...!
OOOO아........서효원 선수. 열심히 했지만 역부족이었던듯. 좀 더 공격적으로 나갔으면 좋았을듯. 많이 아쉽네요 마지막 게임멘 남자같이 생긴 세계4위의 선수와 막내 양하은 선수가 맞붙네요 쩝
OOOO아옹 아쉽다 서효원. 막내 양하은 선수가 잘해주길..! 👏
OOOO지금 어제부터 탁구보는데 서효원 선수 너무 이쁜것 같다
OOOO서효원선수 넘 맘아프다ㅜㅜ고생했긔ㅜㅜ
OOOO탁구 보고있는데 서효원 선수...힘내요 계속 범실이 이어지니까 본인도 엄청 표정 어둡고 본인도 답답한게 느껴진다 그래도 끈질기게 따라붙고 있는데 부모님이 너무 못해서 짜증난다고 지금은 아예 채널 돌려버렸다;; 정말 우리 부모님이지만 저런 모습 답답하다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todayjpg
OOOO서효원선수한테서 밍키 보인다
OOOO근데 서효원 선수 너무 페이스에 말렸는데
OOOO서효원 선수 진짜 너무너무 예쁘다 머리 헤어스타일도 색깔도 너무 잘 어울리고 피부도 뽀얗구 진짜 너무 예뻐ㅠㅠㅠ
OOOO탁구 간쫄려서 못보겠음임... 서효원선수님 파이팅유ㅠㅠㅠ
OOOO서효원 선수 ㅎㅎ 얼굴 넘 순딩하게 생겼는데 성깔 오지는 거 같아서 경기 보는 내내 넘 웃기고 누구 생각나고 ㅋㅋㅋㅋㅋㅋㅋ 박력 오져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효원 선수 힘내주ㅛㅔ요ㅠㅠㅠㅠㅠ제발
OOOO가슴에 리본 단 선수가 서효원 선수 같은데. 2014년으로 기억.
OOOO서효원선수 귀욤상이네 ㅋㅋㅋ
OOOO아 서효원선수 두번째판 역전승 했어야해 ㅜ
OOOO 네 1차전에서도 서효원 선수랑 붙었었는데 3대0...
OOOO 저는 서효원 선수 쪽이.....
OOOO으아아 안돼 서효원선수ㅠㅠ
OOOO서효원이 지면 안 되는데ㅡㅡ;; 펑탄웨이 이길 선수가 없는데...
OOOO서효원 선수 화이팅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ATVKM_20530
OOOO서효원 선수언니 넘나 잘한다구,, 뽀얗고 말갛게 생기셨눈데 파워 지짜,, 리스펙,,(?
OOOO뭐야 내가 안보고있으니까 갑자기 서효원선수가 동점만들어놧잖아!! 역시 내가 보는게 문제였어(?)
OOOO와 서효원 선수 단발머리 저렇게 잘 어울리다니
OOOO서효원선수는 후빈에 불붙는 스타일인가 ㅋㅋㅋㅋㅋㅋ어제도 그렇고 뒤에갈수록 잘하네
OOOO서효원선수 파이팅!!
OOOO서효원선수 화이팅ㅇㅇㅇㅇ
OOOO저우이한 선수가 서효원 선수 구질을 알고 들어오긴 했는데 커트 타이밍을 워낙 잘 맞추니까 알고도 못 후림ㅋㅋㅋㅋㅋㅋㅋㅋ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smalland
OOOO서효원 선수 힘내여ㅠㅠ
OOOO뭔가 서효원 선수 화가 나있어. 왜지?
OOOO으응 서효원 선수 볼수록 장우혁 미녀 버전 느낌이시네 투명한 피부 서늘한 눈매 날렵한 콧대 시크한 표졍
OOOO서효원선수 파이팅ㅜㅠㅠㅠㅜㅠㅠ!!!!
OOOO어제는 서효원 선수가 영웅이었는데 오늘은 왜그래요 언니,,
OOOO서효원ㅅ선수 이겨락ㅠㅠㅠㅠㅠ
OOOO여자 탁구 4단식 서효원 선수 힘내요!!!!!! #리우올림픽 #탁구 #생방송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dondadora0
OOOO 꾸준트윗 서효원 선수 예쁘셔 짱이야 새로워 짜릿해
OOOO대박 서효원 선수 후려쳤는데 먹혔어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 탁구 보고있는데 서효원 선수 힘내요ㅜㅠ
OOOO서효원선수 왜그러징
OOOO서효원선수어쩌나
OOOO서효원 선수 대충 봐도 이쁘신데 특히 서늘한 눈매 너므 조으다 매력 넘치시며 약간 황혜영 생각도 나곻
OOOO서효원 선수 외모 1툴 ㅠㅜ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anarchism2U
OOOO서효원 선수 극강의 커트다 ㄹㅇ
OOOO서효원선수 넘 예뻐.... 이겼으면ㅠㅠ
OOOO서효원 선수 진짜 예뻐
OOOO서효원선수 존예시다...☺️
OOOO아 서효원 선수
OOOO서효원선수ㅠㅠㅠㅠㅠㅠㅠ 응원할게요 힘내라고도 말 못하겠오ㅠㅠㅠㅠㅠ
OOOO나 오늘 탁구선수 서효원 닮았단 말 두 명 한테 들음ㅋㅋㅋ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sbm94power
OOOO❤ 인용알티 사랑해요 ❤ 😎 계정아이디 바꾼 02찬올순 😎 😉 탁구국가대표 서효원선수님 좋아해요 😉 🙅 같 배 갠 타 잡 04⬇ 🙅 😙 한걸음 다가와주세요,두걸음 다가갈게요😚 t.c…
OOOO서효원 선수의 나이에 놀랐다...제일 어린 줄 알았는데 맏언니...ㄷㄷ
OOOO탁구 경기를 보다보니 수비형의 서효원 선수의 경기를 볼 때와 공격형인 전지희 선수의 경기을 볼 때 내 태도도 바뀌더라. 전지희 선수의 뭔가 강한 드라이브나 리시브를 할 때 시원해지는.....아. 내 안의 공격성이여....ㅠㅜ
OOOO서효원. 전지희. 양하은 선수를 응원합니다!!!!!
OOOO탁구 양하은선수 전지희선수 잘하고있습니다😀😀 💪힘내서💪 파이팅😁😁😁👍👍 서효원선수 잘하셨습니다👍👍👍😁😁😁 💪힘내서💪 파이팅😁😁😁
OOOO서효원 선수 이쁘다
OOOO탁구, 서효원 인가? 요즘 보기 어려운 수비형 탁구선수. 상대 공격을 계속 커트로 막는 경기를 보려니 어후, 불안하고 긴장감이...... 긍데 외모가 너무 순딩이에 이쁘장하게 생겨서 더 안타까움.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s17221
OOOO아 진짜 서효원선수 이렇게 귀여우셔도되시는검..?!
OOOO틈틈히 뒤에보이는 서효원선수님 짱귀💕 전지희 선수님 아자!!!!!!!!!!! 이길수있다!
OOOO탁구 보는데 서효원 선수 디따 이쁘당
OOOO서효원선수 어제힘다썼나보다 오늘은 다른선수가 해줘야할듯
OOOO서효원 선수 때 세트 뺏긴 거 다시 가지고 오네 조아 조아
OOOO서효원 선수 피부가 엄청 하얗구나
OOOO봤냐 ? 국가를대표해서 선전하기도 벅찬상황에도 잊지않는 마음 서효원선수의노란리본 참으로감사한일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kimsd534
OOOO❤ 인용알티 사랑해요 ❤ 😎 계정아이디 바꾼 02찬올순 😎 😉 탁구국가대표 서효원선수님 좋아해요 😉 🙅 같 배 갠 타 잡 04⬇ 🙅 😙 한걸음 다가와주세요,두걸음 다가갈게요😚
OOOO서효원선수 ㄹㅇ이쁨
OOOO서효원선수가 수비형인데 그거가지고 수비가 저렇게 답답합니다. 이러면서 서효원선수 까는건 뭐냐;;;; 그리고 어떤분은 야, 얼굴이쁘니까 봐주자 이러는데 노어잌ㅋㅋㅋㅋ 니가 뭔데 선수 얼굴 평가질임
OOOO나만 그런건지도 모르겠는데 서효원 선수 볼때마다 민석이 닮았다고 느껴짐 ㅋㅋㅋ여자가 민석이 닮으면 어떤 기분일까
OOOO와 서효원 선수 3세트밖에 못봐서 넘 아숩다..
OOOO지금 올림픽 탁구중계를 보고있다. 비록 패했지만 서효원 선수 너무 예쁘다. 리우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건 선수들보다 더 돋보이는건 가슴에 달렸던 세월호 리본.. 서효원의 심성은 금메달보다도 더 빛났다.
OOOO솔직히 서효원 선수 저정도면 잘한거 아니냐...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ybh632042
OOOO서효원 선수 입덕각 우리 가족들 다 우쭈쭈하는 분위기로 보고있었다 너무 귀여우셔서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심지어 중계석도 기여워하는 듯한 웃음소리..... 넘 기여우셔 29세라니 안 맏긴다
OOOO서효원 선수 수고하셨어요♥♥
OOOO서효원선수넘예쁘다
OOOO서효원 선수ㅠㅠㅠ 수고하셨어욤 ㅠㅠ
OOOO힝서효원선수ㅜㅜ
OOOO서효원선수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효원선수 하얗고 이쁘샤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ASeoyeon777
OOOO서효원 선수 디게 예쁘다....
OOOO서효원 선수 대애박...방금 내가 뭘 본 거지
OOOO편의점 가야 하는데 서효원 선수 게임 보느라 ㅎㅎㅎ
OOOO와 서효원 선수 진짜 극악의 커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소리 난다
OOOO대박 서효원선수 화이팅
OOOO서효원 선수 탁구 치는 손짓 넘 멋짐
OOOO서효원 선수ㅠㅠㅠㅠㅠ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heonyeongp
OOOO서효원 선수 엄청 어려보이는데 나보다 한살 어리네 좋겠다 동안이라서
OOOO서효원 선수 너무 애기같다 ㅎㅎ
OOOO서효원 선수 피부 진짜 좋다... 부럽...
OOOO서효원 선수 지짜 너무 조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헉 탁구선수 서효원씨..,,, 탁구치는 거 넘넘 멋지고 매력 터져벌여
OOOO헐.. 서효원선수 겁나 이쁘다ㄷㄷ
OOOO탁구 서효원선수 넘넘 이쁘다 한번 성공할때 꺄양-!! 하면서 소리지르는거 너무귀여워ㅋㅋㅋㅋㅋ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hookk1679
OOOO서효원선수 넘 이쁘다
OOOO난 서효원 선수 경기 하는 모습 너무 멋지다고 생각해서 자꾸 보게되는데 계속 엄마아빠가 옆에서 비꼬고 비웃고 해서 짜증남...
OOOO탁구 서효원선수 넘 이쁨 탁구도 잘하구 ^^
OOOO탁구 서효원 선수 겁나 하얗고 예쁘시다
OOOO힉ㄱ 서효원선수 진짜이뻐;
OOOO올림픽 매일 보는데 재미있😢 서효원선수 너무 이ㅃᆞ...
OOOO서효원 선수 넘이뻐...........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DreamOn_DeadOn
OOOO서효원 선수 그 아역 닮았어 봄이 할때 그 여자 아역 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닮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한국이 양궁의 지존급이듯이 탁구는 중국이구나 서효원 싱가로프 중국계 선수를 만나니 반응속도, 에러, 파워에서 실력차이가 너무 커;;;; 미모는 압승인데....
OOOO서효원선수 너무수비형이시다
OOOO서효원선수 맥심 화보 찍은 사연이 너무 웃곀ㅋㅋㅋㅋ 화이팅
OOOO서효원선수 진짜 예쁘게 생겼다 피부 애기피부같아 ㅇ0ㅇ
OOOO서효원선수가 펑텐웨이에게 압살당하는중인가보네.
OOOO 서효원선수 - 밥사주고 싶음! 청년 잘한다.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IknowOOv
OOOO 서효원선수 뿌리너무 귀여우셔..😂
OOOO 서효원선수 짱조타..진짜 저번에 한번보고 반했어..배드민턴덕후인 내가 탁구보고있다ㅋㅋㅋ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효원선수넘잘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서효원선수 이쁨ㅠㅠ
OOOO 나두 이제 집 들어가는데 들어가자마자 서효원 선수 보꺼야 넘나 귀여우셔 ㅠㅅㅜ
OOOO내가 배드민턴덕훈데 서효원선수 너무좋아해서 탁구보는중..배드민턴 일본팀 여자분 완전 귀여우셔.. 서효원선수 동점!!!!!!!!
OOOO그느저나 서효원 선수 너무 아리따우신..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korean770
OOOO운동 갔다와서 티비를 트니 서효원 선수가 힘을 내고 있네요. 파이팅입니다.
OOOO지금 서효원 선수 하는데 엄마아빠가 자꾸 수비말고 공격하라고 하면서 맨스플레인함... 서효원 선수가 공격을 잘 안하는 것 같긴 하지만 수비형선수인데 아예 수비형인 것 자체를 부정적으로 생각함...
OOOO탁구에서 공격형 펜홀더 그립과 수비형 셰이크핸드 그립의 대결은 창과 방패의 대결이라는 점에서 흥미만점이지만, 막상 내가 응원하는 선수가 세이크핸드라면 답답할 것 같다. 지금 게임중인 서효원이 바로 그렇다.
OOOO서효원선수 예뿌다..
OOOO와 서효원 선수 이뿌당.... 내 스탈이내 ㅎㅎ 근대 너무 크게 지고 있다 ㅜㅜ
OOOO서효원 선수 넘 요정같다
OOOO지금 탁구 치시는 서효원 선수 그 이름이 머지?? 지니어스 나왔던 카이스트 다니는 그분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national_boy
OOOO서효원 선수분 죠아... 멋있어 ..
OOOO개념 확실한 서효원 국가대표 탁구 선수 가슴에 세월호 노랑 리본이 가슴 먹먹하게 하내요 분명 불이익이 있을텐대 서글픈 대한민국에 현실 "분열과 갈등으로 국민 슬프게한 유신 독재자의 딸 박근혜 정권 울컥하내요
OOOO이제 콧털도 시원하게 깎았으니 개운한 몸과 마음으로 서효원 선수 응원해야징.ㅋ 얼굴도 이쁘고 세월호 리본도 달 줄 아는 멋있는 탁구선수 서효원을 응원합니닭. 아자~!!
OOOO헉 탁구하나부다,,, 울 아빠 서효원선수 짱조아하는데,,,
OOOO서효원선수 감사와 응원 그리고 격려의글 보냅니다.끝까지 선전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OOOO이쁜 서효원 선수가 뛰는 한국 여자탁구 단체전 8강 경기가 잠시뒤 10시부터 시작이라네요. 무조건 본방 사수해야징~!! ㅋ
OOOO아 이런 제기랄. 서효원 선수 이쁘길래 검색해보니 여성을 차 트렁크에 납치하는 듯한 사진을 실어 물의를 일으킨 마초잡지 표지 화보를 찍었군요. 에잉. 생각 좀 있는 선수인줄 알았는데.....실망임. 검색어에 글래머는 왜 같이 뜨는건지 하여튼 쯔쯔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O_itismine
OOOO서효원 선수 너무 아름답다
OOOO아 나만 그렇게 생각한건가 모르겠는데 회사원A님이랑 탁수선수 서효원님이랑 닮았어 ,,,,
OOOO서효원선수 회사원A랑 되게 닮았다
OOOO서효원 탁구 국가대표 선수.... 맥심 잡지 모델 제안 왔는데.... 마시는 그 커피 맥심인줄 알고 수락했었음. ㅋㅋㅋㅋ 그래도 훌륭하게 해냈었네 ㅋㅋㅋㅋㅋㅋ
OOOO서효원 선수 귀엽지않냐 식된다 (ㅋㅋㅋㅋ
OOOO 서효원 선수는 지난 10일 TV조선과의 인터뷰에서 맥심 모델로 나선 이유에 대해 “(모델 제안이) 들어왔을 때 코치 선생님이나 저는 커피인 줄 알았다”면서 “저 맥심 커피 되게 좋아하거든요”라고 말했다.
OOOO탁구에서 서효원선수 예쁘당 :3 8강 진출해따!!!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in_rang
OOOO탁구 서효원 선수 너무 자근 요정같이 생기셨다...이쁘당ㅂㅇㅂ
OOOO서효원선수 너무 예쁘고 너무 멋있다 진짜 ㅠㅜ
OOOO탁구선수 서효원 우리학교 선배님인데..
OOOO서효원과 맞대결한 루마니아 선수 이름을 방송국에 따라. 확인한 것만 "쇠츠"와 "소크스"로 달리 사용함. 같은 사람이라고 누가 알까.
OOOO 왘님 저 어제 탁구보다가 떠올린건데 왘님 서효원선수 닮아쪙...! 탁구보믄서 자꾸 님생각나던..!
OOOO탁구 얼짱 서효원선수도 미즈노와 함께~~!!! 한국 여자탁구단체전 16강에서 루마니아에 3-2로 승리~~ 서효원 선수가 110년 전통의 최고 브랜드 미즈노 탁구화를 신고 경기를 하고 있더라구요~~
OOOO여자 단체탁구가 3시간 10분동안의 접전 끝에 경기를 이겼다고 하길래 찾아보려고 했다. 근데 서효원 선수가 실시간에 뜨길래 봤더니 서효원 몸매 서효원 맥심 이딴것만 뜨고 경기에 대한 말은 개미똥보다 적다. 매우 기분 나쁨이다.
서효원 선수 탁구 선수가 올림픽 화이팅 세월호 양하은 맥심 가슴에 여자 M_Ch_99

탁구


OOOO여자 탁구, 서효원 덕에 졌나? 서효원 얼굴만 나오네.
OOOO서효원 때문에 여자 탁구 단체전 졌다고 개거품 무는 ㅂㅅ들 엄청 많네. 맥심 화보 찍은 걸로 질알하고 수비 탁구는 한계가 있네 없네 첨삭질 쩐다. 맥심 화보 찍을 시간에 연습하라고 개소리하는 것들은 댓글 달 시간에 숨만 쉬어라.
OOOO 탁구 대표 서효원 멎지다. 이뿌다. 파이팅이다.
OOOO어제 오늘 리우 올림픽 여자 탁구 단체전 보느라 잠을 못 자겠다. 어제 16강전 헝가리와의 5단식 서효원, 오늘 싱가폴과 8강전 5단식의 양하은! 특히 미달이 닮은 양하은 매력 있네. 아쉽지만 잘 싸웠어요.
OOOO 대한민국!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 정말 수고와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아자아자! 대한민국 파이팅!! #탁구 여자 단체 8강 #서효원 #양하은 #전지희 #올림픽 #대표방송 #KBS #리우_우리
OOOO탁구 ( 서효원 빼고 ) 졌지만 잘 싸웠다
OOOO탁구 진짜 서효원선상님이 다 말아먹었네

OOOO여자 탁구 아쉽다. 서효원 지겠네 ㅠㅠ. 복식 잘했는데 ㅠㅠ.
OOOO 이용대 유연성 오늘 나와? 나 지금 서효원 탁구 보는데 지고 있어서 안쓰럽다
OOOO탁구 지고 있지만 서효원 귀엽고 수비형 플레이는 멋있다🏓
OOOO아 탁구 보는데 자꾸 옆에서 서효원 욕한다ㅡㅡ 계속 '으이그', '참나' 이러는데 듣기 싫어 죽겠다
OOOO 탁구 서효원
OOOO탁구 얼짱 서효원 “맥심 화보 처음엔 커피 모델인 줄 알았다” 동아닷컴
OOOO서효원 탁구 화이팅!
OOOO탁구 단체전 서효원 보면 막다가 볼일다보고있음 공격이없네 없어 잘하는건지 모르겠네 ~
OOOO예쁜 서효원 탁구 시작..ㅎ
OOOO서효원님 탁구할. 시간이닷
OOOO탁구 서효원 너무 이쁘고 멋지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 감동 화이팅!!!
OOOO서효원이 여자탁구 에이스네

올림픽


OOOO2014년의 서효원 모습과 현재 리우 올림픽의 모습
OOOO자꾸 서효원 나이 많은데 첫 국대로 올림픽 나왔다고 허시는데 서운해 ㅎㅎ

화이팅


OOOO서효원 화이팅💪🏻💪🏻💪🏻
OOOO서효원 화이팅❤️
OOOO진ㅁ자 서효원 언냐 완전 잘해ㅠㅠㅠㅠㅠ 화이팅
OOOO#서효원 화이팅!!!!!!언니 화이팅!!!!!
OOOO서효원의 플레이가 너무나 아쉽다.......ㅜㅜ 화이팅!!!
OOOO랭킹 그런 거 다 필요없어ㅠㅠㅠㅠㅠ 서효원 화이팅

세월호


OOOO당당한 모습에 세월호 리본은 빛난다. 세상에서 누워있는 세월호의 아픔을 세계가 알때까지~ #서효원 세월호 가족님들 힘내세요!

양하은


OOOO그래도 진짜 멋있었다! 서효원 진지희 양하은

맥심


OOOO서효원 맥심 사고싶당...
OOOO#서효원 이 #맥심 표지모델을 한 이유

전지희


OOOO전지희의 얼굴표정이 어제 루마니아를 3대0으로 이기면서도 안된표정이.. 서효원때문이구나
OOOO서효원은 수비적이라 경기속도가 느려보이는데… 전지희는 디게 빠르네 ㅋㅋ

경기


OOOO서효원 경기를 처음 봣는데 하필......... 신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너무 컨디션이 안 좋은 게 눈에 띄어서 안타깝더라
OOOO 가자 인생경기!! 현정화도 서효원 때랑 달리 목소리가 활기차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OOOO서효원 실력 좋은데 이번에는 경기마다 몸이 무겁고 늦게 풀리는 모습이다. 좀 미안한 얘긴데 살이 쪄서 그런 거 같다. 스매싱 세게 한 번 하면 몸이 안따라 가서 그 다음 준비를 전혀 못하고 있네. 경기마다.
OOOOㅎ ㅏ 서효원 경기 볼 때마다 반한다..,,

파이팅


OOOO서효원 파이팅

이쁘다


OOOO 권력에 기생하는 개종자들아 부끄럽지않니? 서효원 장하고 정말이쁘다 회이팅!
OOOO서효원...너무이쁘다..

예쁘다


OOOO서효원 예쁘다

서효원


OOOO16강 이긴거 서효원때문아니고 8강 진거 서효원때문아니라고 리볼버 빌려줄게 너머리에 가져다 박어
OOOO서효원이 진게 아니라 대한민국이 진거라고 단체전 의미 모르나
OOOO서효원 욕하면 내가 샷건으로 다 쏴 죽여버림
OOOO서효원 ㅠㅠ 완전 내스타일인데 ㅋㅋㅋㅋ
OOOO서효원 패
OOOO서효원 마음이 얼마나 불편할까...
OOOO서효원 VS 최인정 VS 박정아
OOOO서효원 더 보고 싶은디....
OOOO서효원넘나예쁜것♡♡
OOOO서효원귀여워ㅇ이이잉ㅎㅇ·잉팆ㅎ니니ㅣㅇ
OOOO 서효원 오늘 너무 못함....
OOOO ㅎㅎ 지금 단체전도 승패를 떠나서 다섯번째 겜이 훨씬 재밌네요. 네번째 서효원 겜은 좀 답답하던데 ..
OOOO서효원쟝 ㅠㅠ
OOOO 서효원 ?
OOOO서효원씨 또졌다 ㅠㅠ
OOOO서효원 세판 다 11:8이었지??
OOOO서효원 특유의표정이 너무 좋다
OOOO서효원 홈런날리지마ㅠㅜ
OOOO서효원 이겨라ㅜㅜㅜㅜㅜㅜㅜ
OOOO서효원 넘 예뿌게 생겼따
OOOO서효원이 다 말아먹네 ㅠㅠ
OOOO서효원은 단식 계속 밀리네~
OOOO서효원 헐.또밀린다
OOOO서효원 잘한다!
OOOO서효원님 허ㅏ이팅..!.!!!
OOOO서효원 왜그래ㅜㅜㅜㅠㅠㅠㅠ
OOOO서효원 공격 넘.....딸림...
OOOO서효원 컨티션 너무 안좋아보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