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크리스틴


OOOO당신도 느껴지나요? 니콜라스 홀트 X 크리스틴 스튜어트 <이퀄스> 감성포스터 2종 #8월31일개봉 #어바웃 타임제작진 #심쿵 #케미스트리 #첫사랑
OOOO이퀄스... 감정을 통제하고 임신을 징발하며 정서 오염을 처벌하는 미래. 사랑을 느껴 범죄자로서의 연인이 된 남녀의 이야기를 제한적 배경과 형이상학적 음악으로 버무린 독특한 SF. 니콜라스 홀트와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끝내…
OOOO니콜라스 홀트, 크리스틴 스튜어트 주연의 이퀄스. 국내 개봉 확정. 감정이 통제된 사회에서 감정보균자인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범죄인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 분위기 쩔고요. 뭔가 이퀼리브리엄이 생각나기도 하고 t.…
OOOO9월에 크리스틴 영화가 3편이나 개봉 🤗 > 이퀄스, 캠프 엑스레이, 카페 소사이어티
OOOO크리스틴 목석연기 자기도 알아서 이퀄스 찍은 거 아닐까
OOOO이퀄스... 감정을 통제하고 임신을 징발하며 정서 오염을 처벌하는 미래. 사랑을 느껴 범죄자로서의 연인이 된 남녀의 이야기를 제한적 배경과 형이상학적 음악으로 버무린 독특한 SF. 니콜라스 홀트와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끝내 로미오와 줄리엣의 운명이 된다
OOOO머지머지 이퀄스? 크리스틴이랑 니콜라스랑 나오는 영화 예고편 노래 오로라 노래같앵....목소리가 오로라 같암ㅅ는뎅....잘 몰겟당 ㅎ...ㅎㅎ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luvTrong
OOOO맞다 오늘 만난 사람한테 "cgv에서 이퀄스 예고편 봤는데 크리스틴스튜어드 진심 존멋아님까!!!!"이랬는데 크리스틴 스튜어트 좋아하냐고 물어봐서 넘 당황스러웠다.... 아니 음 이건 그런것보단 경이로움을 느끼는 수준인데여
OOOO앗 저위의 이퀄스 장르가 모지 니콜라스랑 크리스틴이 무슴 관계인거야 로맨스가 아니면 보러가겟노
OOOO 크리스틴 그래도 국내에서 인지도 있어서 개봉하나봐요 이퀄스도 곧 개봉으로 아는데 9월 완전 크리스틴 영화 풍년이네요 ㅋㅋㅋㅋ
OOOO크리스틴 스튜어트의 행보가 마음에 든다. 트와일라잇에서 발연기로 혹평을 받았지만 꾸준히 좋은 작품을 만나면서 연기와 이미지의 폭을 넓혀가는듯. 카페 소사이어티랑 이퀄스 엄청 기대하고 있다.
OOOO이퀄스에 크리스틴 스튜어트 나와서 좀 ...좀... 그렇다.....빗취나와..
OOOO어제 극장에 붙어있는 이퀄스에 "웜 바디스의 니콜라스 홀트와 트와일라잇의 크리스틴 스튜어트" 적혀 있는데 두 배우들에게 좀 미안했다. 홀트는 매드맥스를 써 줄 수도 있었으련만...로맨스를 강조하려고 그랬겠지. 그래도 슬펐다.
OOOO8월 말에 나오는 이퀄스도 기대됨. 예고편에서 보여지는 색체감이나 시놉이 이퀼리브리엄삘나서:9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개인적으로 흐리게 빠지다 한순간 바짝 주목시키는 연기를 해주는 배우라 쪼께 불안하지만.. 본다!
OOOO니콜라스 홀트 X 크리스틴 스튜어트 이퀄스 포스터 나왔는데 .. . . . . .. . . 포스터 꼭 이렇게 찍었어야했냐 (개막말
OOOO비욘드 보러 와서 팜줍 했는데 니콜라스 홀트랑 크리스틴 스튜어트 출연한 이퀄스? 이거 국내개봉하나보다
OOOO 니키,.,,저빨리 이퀄스 개봉이나 했으면 좋겠어요 ,,.제가 크리스틴스튜어크도 좋아하는데 니키라니ㅠㅠㅠㅠ!!!! 진짜 나년 백번 보라고 만든 영화같ㅇ습니다,.ㅠㅠㅜ
OOOO알티)이퀄스 모지 크리스틴스튜어트가 저러케 부치로 포스터 찍어주다니 젠더이퀄리티인가여

포스터


OOOO오늘 이퀄스 수스쿼 고스터버스터즈 제이슨본 스타트렉 포스터 겟또했습니다 존나게 행복
OOOO이퀄스 포스터 오늘 겟또했습니다
OOOO이퀄스 포스터구리다고 왜 말 안해줬어요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__TR43GE
OOOO뭔데 왜 동대문에는 이퀄스 포스터없어….
OOOO[이퀄스] 포스터 둘 중 뭐가 낫다고 섣불리 말은 못하겠고 어바웃 타임 제작진은 도대체 어디까지 소환될 것인가
OOOO이퀄스 포스터가 벌썾.ㅊ..ㅈ.ㅈ.ㅈ왜지....!?!?!?!?!! 개봉일도아직모른다고
OOOO허미???? 이퀄스 포스터가 벌써나옴???????
OOOO화이님덕에 왕십리씨집 완전 빨리 도착했다! 근데 여긴 포스터 어디서 집어가지…….이퀄스있으면 집어오려했는데…
OOOO 이퀄스 포스터보고 불뱈님 생각했어요😃 포스터 쟁겨두셔요ㅋㅋㅋㅋㅋ
OOOO기쁨의 퇴근춤을 추며 내려오다 뜬금없이 포스터있는데가 땡겨서 갔더니.... 세상에 마상에... <<이퀄스>> 포스터 나왔다!!!!!!! (덩실덩실)
OOOO오늘 사펙 찾으러 뛰어다니다가 메가박스에 걸린 이퀄스 포스터 봄... 아름다운 니키...

니콜라스


OOOO8월 31일에 존잘남 니콜라스 홀트 나오는 >>이퀄스<< 개봉하니까 다들 봐주세요

8월


OOOO 이퀄스는 8월 31일 앨리스는 9월이요
OOOO8월 31일 이퀄스도 봐야지
OOOO보고싶은 영화 8월개봉작 25일 고스트버스터즈 31일 이퀄스
OOOO8월 25일 최악의 하루 8월 31일 이퀄스 9월 7일 거울나라의 앨리스
OOOO랄ㄹ라라라라라란........담달에 거울나라 앨릿, 카페 소사이어티...?...여튼 제시 나오는거 등등...개봉.... 8월 31일은 이퀄스 개봉.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HongMONE_
OOOO영화는 <이퀄스>, 8월말 개봉이군요.
OOOO이퀄스 개봉날짜 8월 31일이라니 넘 늦어 하지만 추석땜에 저렇게잡은거겠지

영화


OOOO이퀄스 보고오면 트렉뽕이 좀 진정될까…? 9월엔 재개봉하는 영화좀 보다가 11월되면 판비에 풍덩해야지 ;3
OOOO보고싶은 영화가 생겼는데 ㅠㅠㅠㅠㅠㅠㅠ 개봉관이 몇개없을거 같다 #이퀄스
OOOO이퀄스 보고싶은데 이 영화만큼은 혼자 보고 싶지 않지만 결국 혼자 보게 될 것을 안다
OOOO지금까지 본 영화 중 올해의 영화를 꼽으라면, 주저없이 <크로닉>과 <이퀄스>다.
OOOO 대사를 통해 구구절절 감정의 중요성을 말하는 장면이 있기도 하고 스토리 자체가 새로운 건 아니다. 격리된 미래를 그린 <아일랜드>는 10년도 더 된 거고, 최근엔 <랍스터>도 있었으니까. 그럼에도 <이퀄스>는 두 영화보다 영화답다.
OOOO잊어버릴까봐 적어놓는 것. 8,9월에 보고 싶은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 범죄의 여왕,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포레스트검프, 이퀄스
OOOO영화 볼거 넘 많다 이퀄스랑 고스트 버스터즈도 봐야해 ㅠ
OOOO쥬랜더 이퀄스 동시개봉^^ + 닥스 = 남은 올해는 영화 때문에 텅장 각~!~!~!\+\£|'ㅇ
OOOO헉 이제 볼 영화 없을 줄 알았는데 머니몬스터랑 트루스 재밌을거 같다 예고편 보는데 조지클루니 존잘생이긴 하다...벨라나오눈 이퀄스 꼭 봐줘야한다...
OOOO마자 그리고 스타트렉 보고왔는데 광고에 이퀄스? 보고싶더라 제목은 기억안나는데 음치소프라노 관련된 영화도...
OOOO영화관 갔는데 이퀄스 나와서 행복해디져벌임 ㅠㅠ 언니 으으윽 ㅠ
OOOO 이퀄스 네이버영화에서 시사회 응모 받던데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jesuisombrenoir
OOOO그 영화관 왔는데 이퀄스 있어서 좋았다 니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키보러가자다들... 0831 개봉이다.
OOOO보고싶은 영화가 너무 많다.. 재개봉하는 굿윌헌팅 이나 포레스트검프도 영화관에서 꼭 보고싶고.. 이번에 개봉하는 소년들도 보고싶고...이퀄스랑...그 이중생활 그것도 보고싶고.....
OOOO이퀄스는 무슨 영화일까. 찾아봐야겠군.

스튜어트


OOOO헐 ㅋㅋ 홀튼이랑 스튜어트랑 이퀄스 찍었 ㅋㅋㅋ 와 ㅋㅋ 와 ㅋㅋㅋ

31일


OOOO 얻울해 흐흑 감사해요 이번주말에도 어차피 볼테니가요 ... 31일 이퀄스도 잇고 ..
OOOO이퀄스 31일 개봉 oh 깨춤 깨춤 oh
OOOO이퀄스 개봉일이 31일이구나ㅠㅠㅠㅠ 꼭 봐야지ㅠㅠㅠㅠ
OOOO이퀄스는 결국 31일 개봉인걸로🤗
OOOO31일날 나에게 주는 선물로 이퀄스를 보겠다.

홀트


OOOO이퀄스 홀트나오네 오..
OOOO드디어 홀트 맨얼굴을 볼 수 있어 ㅠㅠㅠㅠㅠㅠ 여러분 이퀄스 보자
OOOO 그 당시 홀트 너무 어려서... 곧 개봉하는 이퀄스 봐주세오(?)

고스트


OOOO스타트렉 또 보고싶고 고스트 버스터즈도 두번은 보고 싶을거고 플로렌스도 봐야하고 최악의 하루도 봐야하고 그러고 나면 이퀄스도 두번은 보고 싶을거고
OOOO이퀄스도 보고 싶긴 한데 일단 고스트 버스터즈 시간표 좀 내놔라...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navermoviecafe
OOOO아 근데 나 스타트렉말고도 봐야될거 많은데 돈없어... 스타트렉봐야해...ㅠ 고스트버스터즈 햄식이나오고 이퀄스 니키나오고 카페소사이어티 제시나오는데 별트렉에 발목이 묶였다임
OOOO이번주 <고스트 버스터즈>, <범죄의 여왕>, <트루스>, <최악의 하루> 다음주 <비포 선셋>(재개봉), <쥬랜더 리턴즈>, <이퀄스> 아직 못본것여다. 👉 <마일스>, <마이 리틀 자이언트>, <서울역>
OOOO 스타트렉, 이퀄스, 고스트 버스터즈, 죽은 시인의 사회
OOOO후우 볼것 많다 트루스,고스트버스터즈,이퀄스하고 덕혜옹주 재탕하게쒀
OOOO8/24 플로렌스/라이트 아웃/고스트 버스터즈 8/31 머니 몬스터/메카닉:리크루트/이퀄스 9/7 거울나라의 앨리스/고산자, 대동여지도/밀정 9/14 매그니피센트7

카페


OOOO8 31 이퀄스 9 7. 밀정 거울나라의 앨리스 14.카페 소사이어티 매그니피센트7 29. 브리짓 존스 베이비 (미정) 페러그린 10 닥스 11 17 신비한 동물사전 (미정) 핵소리지 12 단지 세…
OOOO8 31 이퀄스 9 7. 밀정 거울나라의 앨리스 14.카페 소사이어티 매그니피센트7 29. 브리짓 존스 베이비 (미정) 페러그린 10 닥스 11 17 신비한 동물사전 (미정) 핵소리지 12 단지 세상의 끝 라라랜드 어쌔신 크리드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sophie_1_
OOOO 헐시ㅜㅜㅜㅜㅜㅜ 저 이번에 가로수길 가서 스트레스 2837489만큼 올려왔자나여 알지도 못하는데 사람 많구 덥구ㅜㅜㅜ 런밈만 믿을게여!_! 졸졸 따라댕교야지 그럼 우리 카페소사이어티와 이퀄스를^^* 군데 저 뵨드 포디 볼까여..고민중ㅜ
OOOO이퀄스 - 8/31 카페 소사이어티 - 9/14
OOOO카페 소사이어티 이퀄스 certain women personal shopper

개봉


OOOOㅇㅣ퀄스 개봉하면 봐야겟ㅅ다
OOOO이퀄스 개봉일날 보러가실 분
OOOO이번 달은 비욘드 보다가 이퀄스 개봉하면 두세번 보고... 닥스 기다리면 되는걸까 블랙팬서 언제 개봉하나요........(시름시름
OOOO이퀄스 개봉날짜가 없넹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MVP_1917
OOOO이퀄스 개봉날 언제여
OOOO이퀄스가 개봉한다 행보케주께따
OOOO이퀄스 개봉일의....상태가...ㅠ.....((풀섣
OOOO뭐야 이퀄스 이번달 개봉이잖아
OOOO이퀄스 개봉 며칠 안 남았구나 🙌🏻🙌🏻🙌🏻🙌🏻
OOOO어바웃 타임은 좋았다. 이번에 개봉하는 이퀄스도 봐야지😶 5 요즘 시대에 이성보다는 동성 아니냐! 6 노가다 게임 별로. 게임 잘 안 해서 그 외에는 별 생각 없다. 7 은은하거나 특이한 향수 좋아한다. 오렌지 향수 있음. 8 칰 9 생각x 소프트?
OOOO 국내서두 개봉햇음 좋겠네요....😂 이퀄스 흥행하면 해줄까요 주륵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luvTrong
OOOO아 이퀄스 넘 보고싶다 ㅠㅠㅠㅠ빨리 개봉해라 개봉날에 보게
OOOO이퀄스 개봉할때 내한 바람
OOOO와악 이퀄스 국내개봉 하는구나 ㄷ ㅐ박
OOOO이퀄스 국내개봉 하네... 안할 줄 알았더니.
OOOO이퀄스 언제 개봉이지 보고 싶다

하루


OOOO이 와중에 이퀄스 8/31 이었네요우,, 하루 지나면 9월이잖아 웅웅,,,💦
OOOO최악의 하루 보고 이퀄스 보면 대게따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HongMONE_
OOOO이퀄스같은건 진짜 일주일이면 막 내릴텐데 하루에 한편씩 봐야하지 않을까.....
OOOO아직 최악의하루 이퀄스 스타트랙이 남았다

보고싶고


OOOO ㅋㅋㅋㅋㅋㅋ 후우우우 시간이 되며는 보러가겠슴니다 덕혜옹주도 보고싶고 서울역도 보고싶고 ㅠㅠ 이퀄스? 도 ㅠㅠ

이퀄스


OOOO지금 극장에서 뿌리는 이퀄스 노트가 너무 예쁜 부분. 펼치면 반쪽은 무선 반쪽은 유선인거 센스넘침ㅋㅋㅋㅋㅋ
OOOO이퀄스 ost 오로라가 불렀어????
OOOO 올해는 봐도봐도봐도 좋은게 너무 많은것 같아요 예를 들면 캐롤.. 로렐..ㅋㅋㅋㅋ 이퀄스도 오래 기다렸는데 기대 됩니다 ㅋㅋㅋㅋ
OOOO이퀄스도 보구십내요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ilovemcu
OOOO이퀄스는 이퀄리브리엄 로맨스판인가....
OOOO헉 완전 가지고 싶다 이퀄스 초 기대중인데😂
OOOO 이퀄스는 광고 보니까 재밌을 거 같아요<
OOOO이퀄스 스틸이 올라올때마다 두근두근거리는데?!😃
OOOO이퀄스 온통 하양하양해
OOOO#rt 헉 이퀄스 노트 짱예다 갖구싶다 우리 지역엔 없던데ㅜㅜ 흑흑
OOOO이퀄스 광고 멋있네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xxx_Yung
OOOO이퀄스 트렐러 오슷 할시 아니냐고 너무 궁금함
OOOO<이퀄스> 너무 좋아요 리뷰 이따가 써야지
OOOO이퀄스 재밌을 것 같음
OOOO이퀄스 줄거리 읽으니까 왜 더 랍스터 생각나냐
OOOO이퀄스 보고싶다
OOOO이퀄스에 가이피어스씨 얼마나 나오려나.
OOOO오오. 이번에 니키 나오는 이퀄스 팜 배포함ㅋㅋㅋ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affable_selene
OOOO이퀄스 재밌어 보인단
OOOO이퀄스 팜이 떴어요 ! ! ! @트롱냄
OOOO ㅠ엥 그전에 트렉 안내릴려나ㅠㅜㅜㅜ아님 마감하고 이퀄스나 보러가욧ㅠㅠ
OOOO이퀄스 넘 기댜된댜
OOOO이퀄스 시사회이벤트 떴었넴
OOOO이퀄스 팜플렛 짱예뻐!
OOOO아니 이퀄스 출국일에 개보ㅇ한다구 물론 일주일뒤에 ㄱ돌아오긴 하지만...!!!!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realjonghyun48
OOOO이퀄스 재밌겠다
OOOO이퀄스뭐임
OOOO이퀄스 뭔가 가타카의 느김이 막...
OOOO진짜 엘지는 선발이 퀄스하면 이기고 못하면 지는 팀이네
OOOO이퀄스AU 감정통제구역 속의 리에야쿠 #1일_1리에야쿠
OOOO이퀄스 줄거리 보는데 "감정보균자"....ㅋㅋㅋㅋㅋ 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OOOO이퀄스 기대하고있다ㅏ,,!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muna_1126
OOOO이퀄스 내용만 보고 이퀼리브리엄이랑 연관된 줄 알았어.......
OOOOㅇ ㅏ 이퀄스 예고편으로도ㅠ쩐다
OOOO 저번에 노경은 보우덴 직관갔는데 노갱이 퀄스찍고 보우덴이 6실점인가 했었ㄷ..
OOOO헉 이퀄스 가이 피어스랑 수현도 나오네!?
OOOO이퀄스 줄리...(중요)
OOOO아 맞다 이퀄스도있었ㅠ
OOOO이퀄스 보고 싱글맨 보기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DOUX___M
OOOO같이 이퀄스 보고 이퀄스AU해줘요... 저거 설정 넘 좋아
OOOO이퀄스 맨날봐야지.... (도른
OOOO이퀄스 팜플렛 있을 줄 알았는데 없넹... 하건간당...
OOOO9월에는 이퀄스랑 싱글맨 봐야함
OOOO 글쿠나 일단 더기버를 보고... 이퀄스를..(메모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M4RVEL_G0D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_theapark
이퀄스 크리스틴 포스터 니콜라스 8월 영화 스튜어트 31일 홀트 고스트 카페 namaakci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