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차디찬


OOOO힘이 들 땐 힘이 되어줄 테죠 #서지수사랑해 차디찬 바람이 지나가면 나 그대만의 바람막이가 되어주고 #서지수 누군가 슬퍼 눈물에 젖었을 때 #서지수응원해 그만의 우산이 돼 그를 지켜주리라
OOOO차디찬 새벽도 당신이 꿈에 와준다면 버틸 수 있어요.
OOOO2. "항복이야 , 항복" 당연한 결과였다, 살고자 부모를 죽이고 탈출해온 나였지만 지금 반항하면 그 목숨마저 부지할수 없는 처지였으니. 차디찬 수갑을 차고 조사받은지 2시간, 나는 탈출 기회를 엿보고 있었다. '멍청한 경찰놈들이니 날짜를 속여볼까'
OOOO망치부인이 거듭 과거 탄핵의혹으로 노대통령 지지층을 감정적으로 자극하는 태도에서는 고인과 지지층에 대한 차디찬 경멸이 느껴질 뿐. 의도가 드러나고 불쾌감을 사면서도 멈추지 않는 건 디스하는 후보 뿐 아니라 대중, 특히…
OOOO 차디찬,,,글라스에,,
OOOO편지 택이에게, 내 삶은 네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초라했다. 네 상상속 내 집은 작지만 따스하고 포근했지만, 사실 내 집은 찬바람이 부는 차디찬 공간이었다. 네 상상 속 내 직업은 서로를 응원하는 동료들 사이에서 하는…
OOOO (차디찬시선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_pcwhy
OOOO대통령이 8.15경축사에서 다른분도 아닌 안중근의사의 유언을 거론하면서 "차디찬 하얼빈 감옥에서" 유언을 하셨다니.... 하얼빈에서는 의거가 있으셨고 안의사는 뤼순감옥에서 서거하셨습니다. 창조경제가 안되니 창…
OOOO근데 전 너무 흐릿해지는게 배틀구도를 너무 좋아해서 똑같이 차디찬 애들이 붙어서 죽일 기세로 칼뽑아들고 눈에서 불꽃 튀기고 있어도 퍽치여버림(침착)
OOOO. 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은 적 없다. 단지 후회하자면 그 날 그대를 내 손에서 놓아버린 것뿐 어느새 화창하던 그 날이 지나고 하늘에선 차디찬 눈이 내려오더라도 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은 적 없다. <청하-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은 적 없다>
OOOO차디찬 땅에 홀로 누워, 눈물이 뺨을 적시네. 이것이 외로움, 혼자만의 슬픔.
OOOO망치부인이 거듭 과거 탄핵의혹으로 노대통령 지지층을 감정적으로 자극하는 태도에서는 고인과 지지층에 대한 차디찬 경멸이 느껴질 뿐. 의도가 드러나고 불쾌감을 사면서도 멈추지 않는 건 디스하는 후보 뿐 아니라 대중, 특히 지지하는 후보에도 무성의한 것
OOOO아이의 입에서 피가 흐르고, 아마 차디찬 칼날엔 그것이 얽히고 있겠지
OOOO차디찬 지하. 쿵. 떨어지는 소리는 로저의 마지막 소리입니다.
OOOO 이 차디찬사람아ㅠㅠㅠㅠㅠ통판한다고 말해줘요 욘다 요새 허리님때문에 스워에 너무나 관심 많이간다고요..(프리퀄 1~2편과 클래식 4~5편까지밖에 안본자...)
OOOO미움뿐 사랑해달라 애원을 안해 마음이 떠나 차디찬 눈빛이 싫었어 그 마음이 끌리는 그대 살 또 다른 유혹 있을테니 사랑이 뭔데 숨죽여가며 변해가는 널 잡고 싶었을까
OOOO 맞아- 이제 더위가 슬슬 가시고 차디찬 추위를 맞이 할 계절이 다가오고 있지. ... 그런 의미로 같이 왈츠라도 출까? 리드는 내가 해줄게, 루시♬
OOOO 차디찬 겨울날에 포장마차에서 방금 시킨 따끈한 오뎅국물만큼 마음속까지 따큰해지는 도하오빠와 시우오빠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극장아니메 킹프리 보실래요?(쎅님:?????
OOOO아득해져 가는 나의 아늑했던 보금자리. 차디찬 바닥에 몸을 누이며 다시 한 번 그리워한다.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는 것에 몸을 기대어 그렇게 모든 것을 놓아버려 본다.
OOOO"이단의 신비의 폐절... 혹은 관리가 내 역할이였다만 오는날은 신앙마저 잊혀져 가는『차디찬 안녕』의 시대지. 교회는 의의와 위신을 잃었고 이 몸도 이미 유명무실해졌지."
OOOO님은 갔습니다. 아아, 사랑하는 나의 님은 갔습니다.푸른 산빛을 깨치고 단풍나무 숲을 향하여 난 작은 길을 걸어서 차마 떨치고 갔습니다.황금의 꽃같이 굳고 빛나던 옛 맹세는 차디찬 티끌이 되어서 한숨의 미풍에 날려 갔습니다.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tlsdndo1612
OOOO님은 갔습니다. 아아 사랑하는 나의 님은 갔습니다. 푸른 산빛을 깨치고 단풍나무 숲을 향하여 난 적은 길을 걸어서 차마 떨치고 갔습니다. 황금의 꽃같이 굳고 빛나던 옛 맹서는 차디찬 티끌이 되어서 한숨의 미풍에 날어갔습니다. <한용운, 님의 침묵>

둘이


OOOO 4. 찬디. 열이와 뚜뚜만큼의 조합은 다시는 없을 것같아요. 친구로써도 정말 예쁜 아이들인데 호모렌즈 장착하고봐도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만약 둘이 같은 그룹이 아니었더라도 둘은 반드시 어디선가는 꼭 함께했을것 같아요-
OOOO찬디 파면서 안좋은점 딱 하나 있다 뭐냐면 둘이 키차이 너무 쩔어서 헤더에 나란히 있는 사진 못걸어놓음
OOOO둘이 괜찮다는데 왜 그러냐-라는 의견이 나왔으니 찬의 계획은 성공적이였음. 한편으로는 찬의 영화 홍보를 위한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냐는 얘기도 있었고. 백 덕분에 최악의 경우까진 가지 않았디만 그 이후로 둘의 관계는 나빠지면…
OOOO찬열이랑 경수 둘이서 출전했으면 좋겠다.. 아이돌 요리왕 찬디 보고싶어ㅠㅠ
OOOO둘이 괜찮다는데 왜 그러냐-라는 의견이 나왔으니 찬의 계획은 성공적이였음. 한편으로는 찬의 영화 홍보를 위한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냐는 얘기도 있었고. 백 덕분에 최악의 경우까진 가지 않았디만 그 이후로 둘의 관계는 나빠지면 나빠졌지 좋아지진 않음.

보고십다


OOOO센티넬버스 찬디 보고십다 능력 오지는 찬은 잘생긴 센티넬로 엄청나게 유명한데 엄청나게 싸가지가 없다고 소문이 자자한 것,, 원래 성격은 그렇지 않았는데 찬의 인기를 이용한 국가의 언론 플레이와 정치질에
OOOO찬디 역아고 보고십다..
OOOO뭐보고 싶냐면 고딩 찬 x 군입대한 디 보고십다,, 됴가 대학다니면서 입대전까지 찬 과외해줬눈데 됴 입대하구나서 인터넷편지 맨날 보내고 도시락싸서 면회가고 그런거 보고잡다,, 그리고 휴가나온 어느날,, (생략 https:…
OOOO뭐보고 싶냐면 고딩 찬 x 군입대한 디 보고십다,, 됴가 대학다니면서 입대전까지 찬 과외해줬눈데 됴 입대하구나서 인터넷편지 맨날 보내고 도시락싸서 면회가고 그런거 보고잡다,, 그리고 휴가나온 어느날,, (생략

맨날


OOOO10. 레이라제가 된장찌개해주기로 햇던거깉아여..(가물.. 저의 공수표의 피해자이신거 같고요..(래라님:..? 절되게 예뻐해주셨는데(?) 제가 그만큼 반사를 못해드려서 맨날 죄송한 분이어요 찬디사랑 끝없으신 분같고요 앞으…
OOOO10. 레이라제가 된장찌개해주기로 햇던거깉아여..(가물.. 저의 공수표의 피해자이신거 같고요..(래라님:..? 절되게 예뻐해주셨는데(?) 제가 그만큼 반사를 못해드려서 맨날 죄송한 분이어요 찬디사랑 끝없으신 분같고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여 진짜루!

찬이


OOOO나기찬.. 싸디싸패찬이 작품.. #아무렇게나_좋으니_자캐를_때려보자
OOOO이것이 오지는 이유 1 문준휘 손가락 디테일 2 문준휘 머리색 3 문준휘 턱선 4 문준휘 표정 5 권순영 쇄골 6 권순영 속살 6 권순영 민소매 7 권순영 표정 (허벅지) 8 찬이 옆태 개미친 9 차니 머리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DoKSSH
OOOO160605 대전 팬싸 #세븐틴 #이찬 #디노 플디 언제쯤 날씨 맞춰서 애기 옷 입혀줄수 있을까요ㅠ 찬이 덥다자나여ㅜㅠㅠㅠㅠ
OOOO ㅇㅑ호.,,!+111!!!그럼 저두 촉으로...뿌레님이 깨어있겠다 할 때 일댈 걸어부릴게요!!!+1! 것보다 방금..너무 안믿기네요 이비랑 찬이를 보면 시력은 물론이고 신진대사까지 활발해지는데다 불치병조차 나을거같은디ㅐㅑ요!!?!?
OOOO헐 나 찬이팔이얌 찬이봐야디💕💕❤❤❤❤❤❤
OOOO저 사진속 사람 찬이 아닌거가튼디
OOOO 저 쓰리디 말함 욕할거져(?ㅌㅋㅋㅋㅋㅋㅋㅋ저 아이돌 람찬이요<꾸준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리 찬이 성장기입니디 다들 비켜주세요

저의


OOOO 된장찌개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사랑하고 예쁨드리고 있고요. 야스님은 그냥 숨만쉬어도 사랑이니까 개차나여!! 저의 찬디사랑을 알아버리셔따..!!
OOOO1.찬디-저의 인생홈오커플.. 이렇게 내 입맛에 딱 맞는 커플 생전처음이당! 어쩌면 나의 덕질인생에 마지막 홈오컾일지도 모른다고 늘 생각하고 있음... 얘네만큼 떡밥 많은 커플 첨이라.. 훗날 다른장르 다른 컾 파개되면 내 성에 안차서 안할거 같음..
OOOO 슈와님의 찬디 그야말로 저의 필수영양제 삶의 낙입니다...

디노


OOOO근데 나 아직도 세븐틴멤버이름 다못외우ㅗㅅ다 에스쿱스 정한 승관 도겸 호시 디에잇 원우 민규 찬 버논 디노 우지 조슈아
OOOO☞포카☜ 아주나이스 작은포카 에스쿱스(승철), 조슈아(지수), 도겸(석민), 민규, 디에잇(명호), 버논(한솔) 모든버전 디노(찬) 빨간모자 아주나이스 호시 미공개사진
OOOO☞포카☜ 만세 구-디노(찬),조슈아(지수) 예쁘다(북마커)-정한,조슈아(지수),원우,도겸(석민),디노(찬) 아주나이스 큰-에스쿱스(승철),정한,조슈아(지수),준(준휘),원우,도겸(석민),민규,디에잇(명호),버논(한솔),디노(찬)

귀엽고


OOOO 안녕하세요~찬디아크릴 이벵 당첨되었던 푸하입니다ㅜㅜ오늘 받았는데 넘 이쁘고 귀엽고 사랑스럽네요..ㅜㅜ행복하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OOO아 솜니뮤ㅠㅠㅠㅠㅠㅠ전차스와써요ㅠㅠㅠㅠ왕크니까 왕기엽다ㅜㅠㅠㅠ진챠ㅜㅠㅠㅠㅠㅠㅠㅠ커다란찬디 너모 영롱하고 넘 귀엽고 다하시조ㅜㅜㅠㅠㅠㅠㅠ쪼꼬미들도 너무이뻐여ㅜㅠㅠ졍말감사합니다 늘 사랑하는거아시조.... t.…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eksdnf
OOOO아 솜니뮤ㅠㅠㅠㅠㅠㅠ전차스와써요ㅠㅠㅠㅠ왕크니까 왕기엽다ㅜㅠㅠㅠ진챠ㅜㅠㅠㅠㅠㅠㅠㅠ커다란찬디 너모 영롱하고 넘 귀엽고 다하시조ㅜㅜㅠㅠㅠㅠㅠ쪼꼬미들도 너무이뻐여ㅜㅠㅠ졍말감사합니다 늘 사랑하는거아시조....

차마


OOOO대학들어가면 편해져요~ 같은 희망찬 소리를 해드리고 싶지만 사실상은 "등록금"과 "과제지옥"과 "취업"이 기디리고 있어서...차마 뭐라 위로해드릴수가 없네요..8ㅅ8

찬디


OOOO옆집사는 찬디
OOOO 찬우 뭐꼬, 이거. 걔가 결혼한다고? ...거짓말이레이. 걔라면 이러고도 남는디. (계속 청첩장을 보면서 의심스러운 눈빛으로 폰은 꺼낸다.) - 거짓말으로 믿을 것 같아욬ㅋㅋㅋ농담이겠지~ 싶은데 진짜 연락이 그러면
OOOO찬디 보구싶버
OOOO 웅?! 머가?! 근데 노트 저넹 떨어뜨렸는디 물 찬 것처럼 이상하게 깨졌어ㅋㅋㅋㅋㅋ
OOOO나의..정체성..백공슈른베이스 이건 입덕때부터 정해진것..그외엔 관심없지만 백도찬디 되게좋아함. 근데 됴열이든 됴민이든 노상관이라서 쿡...지뢰를품은자랄까
OOOO찬디 교류회가 10월이고 배또온이 1월,,, 훔,,,
OOOO역아고물 찬디 보고싶다
OOOO 찬디!
OOOO이구역 찬주디 영업러.. #천지
OOOO나 찬디책 외않옴...?ㅠㅠㅠㅠ 나도 빨리 읽고싶구요ㅠㅠ
OOOO 먹어도 죽지않고 달디 단데 그냥 눈물이 가끔 나는 사약입니다 괜찬습니다....(과연
OOOO나 잡식러 하는 걸루...^^ 카디 찬백 세준을 제일 많이 파고 슈준 세슈 세백 백민 찬디 오백 됴민 좋아합니다...^^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El_doradodo
OOOO여후배들 밥 사주고 도 피해 친구들 뒤에 숨어다니는 찬 보고싶단 ,, -왜 숨어? -경ㅇ수한테 들키면 혼나 ^ㅍ^; -; 왜 혼나 니네 사겨? -그건 아닌데 경ㅇ수가 싫어해 그런 친구이상 연인이하 찬디 ,, t.…
OOOO찬디...(드러누움
OOOO여러분 쩌는 세첸&찬디 굿즈를 봐줘 그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
OOOO기동찬 민켄지. 술에 취하면 무슨 느낌이요? 민태연 술에 츄ㅣ하묜 줘기 송충이가 두마리가 뒈쥬ㅣ. 기동찬 저기에 성님 없는디.
OOOO찬디보고 헤죽헤죽 웃는데 스탠바이미 나왘ㅋㅋㅋㅋㅋㅋ이얔ㅋㅋㅋ꽃남노랰ㅋㅋㅋ
OOOO전광판새키 왜어디찬지 안말해줘
OOOO엑소디움 찬디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Ciao_sd
OOOO여름에도 찬바람 많이 쐬면 탈나는 못된 체질이가 마침내 말썽이 나서 어제 종일 체하고 약먹고 비실거리다가 밤중에 큼직하고 시원하고 달디단 황도 한알에 급회복. ㅋ 역시 난 먹어야 산다.
OOOO찬디보고싶다....
OOOO찬디 결혼 기자회견 때 물어볼것
OOOO애기 늦잠자서 차로 델다주구 맥날왔는데 기저귀찬 애기가 들어오더니 자꾸 테이블앞에서 허공에 엉덩이를 대고 앉는 시늉을 한다 ㅠㅠㅠㅠㅠㅠ으윽 너무 귀엽자나 ㅠㅠㅠㅠ 아빠가 애기의자 가져왔더니 기둥에 엉디를 대고 앉는 시늉을 ㅋㅋㅋㅋㅋㅋㅋ ㅠㅠ으윽 심장
OOOO 한장이나두장씩다나왔지ㅠㅠㅠㅠ아니솔직히 k종대8장c이씽7장이면이거말다한거아니냐ㅠㅠ 나진짜마마때부터찬디가안나와ㅠㅠㅠㅠ
OOOO 그 말을 들은 택은 결의에 찬 표정으로 고개를 끄덕이며 무언가를 챙겨들고 마당으로 나가는디...... (쿵짝!) "정환아, 니가 안 입는 옷..." 하며 당당하게 개를 보여주었더니!
OOOO흑흑흑 찬디...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I_mIng_I
OOOO뜬금없디만 생각해뒀던 찬백을 풀어야겠어여
OOOO 낚서하나만ㄴ보여드릴ㄹ개요. . .(괜찬은걸까) 그쵸그쵸 저도료케이가너무너무보고십습ㄴㅂㄴ디ㅏㅠ ㅠ ㅠ ㅠ 흐에 린린님 닉녜임바뀌는거 너무귀여워요...
OOOO찬디 너무 뻐렁쳐서 힘들다. 하. 찬디야....
OOOO찬디 진짜 ㅠㅠㅠㅜ 사랑이야 ㅠㅠㅜㅠ
OOOO찬디ㅠㅠㅠㅠㅠㅠ
OOOO세디찬 찬디세 터졌을 때 외치는 말 하트다하트b
OOOO에스디 일케그리는데 요즘ㅁ너무귀찬아서....폰으로 일케그린ㄴ다..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Cling_ll
OOOO 그리고 나에게 쓸디 연성을 진짜거의 처음..으로 하게만든 대단한 컾링ㅋㅌㅌㅋ 뽕..안빠져요.. 날이갈수록 피에다가 찬디뽕섞는기분임
OOOO 찬디 우주채고 홈오렌즈 다 빼고봐도 좀 대단한아이들... 으음..입으로 뿜은 물 맞고 왜좋아했어..? 열아홉살 크리스마스에 명동에서 케이크먹고 뭐했어..? 똥꼬에 털 얘기하니까 왜 봤어 왜..?뭐야..?
OOOO전 봉사시간채우기귀찬아서 학교에서 다끝내부렀는디야
OOOO완전히 반대되는 커플 보고 싶다. 찬디. 예를 들면, 세상 사는 게 제일 행복한 찬 X 일찍 죽는 게 소원인 됴. 찬은 원래 살기 좋은 세상에서 됴를 보는 게 큰 행복이고, 됴는 찬을 봐서 그나마 숨통이 트이는 거지. 그런…
OOOO 헐...나도 팬싸가면 물어바야디.... 먹찬:찬아 너 이찬오빠로 개명하면 안돼? 누나도 합법적으로 오빠라고 부르고ㅅ... 찬:안돼요 먹찬:
OOOO어렸을 때부터 보고 지낸 지디가 같은 하우스 후배로 들어온 다음부터 일부러 은근 기싸움 거는데 그때마다 시베리아 찬바람 부는 반응으로 일관하는 권죵 반응에 좀 열받아서 작정하고 시비 걸었으면...근데 그 분야가 공부인 거지
OOOO회사에서 찬디책 읽고싶지만..혹시나해서...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rn_exdo
OOOO나도 달아찌...🍒찬디🍑
OOOO#최영준_안무가_해명해 여러분, 지금 아시다시피 트위터는 덕후들로 가득찬 공간입니다 이렇게 하는거 전혀 파워가 없을거에요. 네이버 공략해도 플디가 어찌 대처할지 모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보이콧'이 답이라고 생각합…
OOOO고딩찬디 여름밤에 등맞대고 누워서 두근ㄴ두근 잠못자는거 보고싶네
OOOO아.. 안돼요 찬디아 😂😂😂 RATE 🔞🆘 #찬디
OOOO와칭찬 #찬디 연인 사이에 가장 좋은 키 차이
OOOO제 탐라 선생님들 만수무강하시그 찬디 연성 많이 해주시고 썰도 매니 풀어주세여... 🙇
OOOO"고마워 찬열 ㅋㅋ" #chansoo #찬디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jkn0506
OOOO집코하려했는디 넘기찬
OOOO찬님이랑 디님 기야어 (대체
OOOO우리옵바덜이 내일 또 스케줄이 있거여...그 전에 있었구여 나는 우리 씽이 스케 생각하면 속에서 불기둥이 찬다 내새꾸...토닥토닥부둥부둥 담요안에 넣고 자장가해주고싶은디...크르릉...우리옵바는 내일 제작발표회..아..다덜 갠차는거늬 걱정ㅠㅠ
OOOO찬디 마법학교물
OOOO 10. 안에 분홍색 앙금이 가득찬 벚꽃빵. 달디단데 구운게아니라 찐것처럼 폭신하고 쫀뜩하다. 하지만 그래도 모양은 구운것처럼 선명하고 예쁜 꽃모양이어야함.
OOOO찬디😢😢😢
OOOO 호칭:이넷이!!! 첫인상뭔가 다가가기 어려울거 같았다!! 현인상뭔가 디따 편하고 좋아!! 호감도80~? 말거는난이도지금은 많이 괜찬하진거 같앙!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estbelle_lune
OOOO 찬디개짱찬디개짱찬디개짱
OOOO내년에 찬디온리전 가야하는데,,얼마 들고가는게 좋을까
OOOO 찬디개짱 세번 외쳐
OOOO누가 나 찬ㅎㅎ디ㅎㅎ좀 먹여줘
OOOO찬디 보고싶어
OOOO술먹어서 넘나 기분이 조크든여! 찬디 사귀지글애~!~!
OOOO내 눈을 바라봐아 널 사.랑.하.잖.아 다시 내가 깨어나는날 내 차 디 찬 품에서어 눠역시 눈.을.뜨.게.될.거.야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XOXO_BBANG
OOOO찬디 보고샢다 ㅠ ㅎㅋ
OOOO우리 얘들아 😘😘 #찬디
OOOO 배가 너무부른디 찬차니 주셨으면 흑흑
OOOO 찬여리의 긴다리갘ㅋㅋ 여기서 빛을 발하네욬ㅋㅋㅋㅋ베란다를 훌쩍 넘어버리는 ㅋㅋ 그치만 위험해 ㅠㅜ찬여리 경슈가 좋아하는 사람이 누군지도 모르고 은근히 질투하는것도 귀엽규ㅠㅠ 경슈도 스리슬쩍 알려주는것도 귀엽구ㅜㅜ흑흑찬디 조아요ㅠㅠ
OOOO현대판으로 왕자차녀리와 담당가정교사경수 보고싶다 찬아,진짜 따라오지말라고! 경안됩니다 이 둘사이에 사랑이 싹트기까지는 마는 우여곡절이 잇을것같따..^^.. #보고싶다 #찬디
OOOO씻어야하는디 귀찬어
OOOO찬디카피페 보다가..!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ggaeal_ggaeal
OOOO찬디일지는 제작년에 쓴거네요. 그래서 옛날 생각이 나요. 저는 제가 쓴 글은 쓰고 나서는 지쳐서 안읽는 스타일이라(아예 쳐다도안봄)잊고 지내는데, 재업하면서 읽잖아요? 그당시 혼자 상상하며 킥킥거리면서 썼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기여운찬디 행복해라
OOOO160731 찬디 커플럭키원♡
OOOO 요뎡님 오늘 생일이시라면서요!!! 생일 축하드리구 찬디 안에서 항상 행복하세요.😉❤️❤️❤️❤️❤️❤️ ㅂㅎㅇㄴ ㅈㄷㄲ~~~~~
OOOO반 찬 님 김 부 리 어 디 갔 어 ! ! !!
OOOO언니한테 찬디 열심히 영업중인데 아직 넘어오지 않는다... 사실 지금까지 내가 영업한 쵱컾들 하나도 안 넘어감ㅋㅋㅋㅋㅋㅋ
OOOO팔은 찬디 뜨거워
OOOO 됴솜님!! ㅠㅠ진짜 너무 이쁜 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 이쁜 찬디 잘 받았어요ㅠㅠ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실물 갑이에요 진쨔ㅠㅠ♥♥♥♥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justice_blast
OOOO백도 혹은 찬디 #알티_된_숫자만큼_공_나이_관글_찍힌_숫자만큼_수_나이로_연성
OOOO며칠전까지 쩜오디 뽕이 안찬다며 펑크를 고심한 디님의 모습이다
OOOO25. 좋아했던 찬디
OOOO 유왤케아련하게웃엉ᆢ웃는얼굴천사같네ㅠㅜㅜㅜㅜ아니이미천산가????ㅠㅠ응그렇네요래미쳐ㅠㅠㅜ우리유쟌ㅠㅡ손목이넘이뻐서엊텃ㄱ사조ㅡㅠ오ㅓ중에목선도넘ㅣㅇ뻐참뉘ㅣ둘닝전드린것두없는디이러시면어쩌지요ᆢ아유찬ㅜㅁㅠㅠ미쳐크레이지에요ㅠ뮤뮤
OOOO 내년은 그때쯤이면 왠지 4찬 하고 있을 거 같은디...으으음...하죠
OOOO아까 찬디 썰 봤는데 다 못 읽고 설거지 하라 갔다가 탐라 새로고침 돼서 슈밤 어쩌지 ㅠㅠㅠ 다 못 읽었는데 ㅠㅠㅠㅠ 하면서 은로님 계정 타고 가니까 있었다고 하더라
OOOO존잘님 찬디글 나도 같이 앓고 싶은데 왜 처리할 문서 이렇게 많... 흡... 몰래 읽고 일할까... 음.... 하.....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Hello_Chen0921
OOOO오씨엔에서 해리포터 하는데 전에봤던 슬리데린 말포이x그리핀도르 그레인져 생각나.... 호그와트 찬디 주세요....8ㅅ8
OOOO아니 세업찬어디나가는데? 스타어쩌구는또뭐야
OOOO찬디백 백도찬
OOOO"울지마" #exo #exofanart #chansoo #찬디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ektmf1951666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lilyrose612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fuha_cdk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SVT_kong_056
찬디 차디찬 둘이 보고십다 맨날 갔습니다 찬이 저의 디노 찬의 아주나이스 Ciao_s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