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9, 2016

폰부스 영화 밤이오 밴드피플 레이져 파도에 80일간의 꽃들 WBS 라클데 않는


영화


OOOO이런 폰부스 망할 영화 같으니라고
OOOO어제 새벽에 본 영화 세개 감상평 폰부스 차카게살자. Man from earth 정말... 빠져든줄도 모르고 보고있었다. 12 angry men 생각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준 영화.
OOOO토요일까지 '스마트폰이 사라진 세상'으로 칸만화 대충 짜가야해서 오늘 약속 파토난 김에 전화에 관련된 영화 '폰부스'를 봤다+과식

밤이오


OOOO가슴 설레는 밤이오 몸이 떨리는 밤이오 가슴 답답한 밤이오 숨이 막히는 밤이오 속이 쓰리는 밤이오 몹시 외로운 밤이오 [폰부스 - 라디오]
OOOO모든 게 낯선 밤이오 낯선 바람과 낯선 향기오만 가진 건 값싼 술이오 값싼 외투와 값싼 꿈이오만 굳세게 맞설 날이오 맞설 차례요 맞설 참이오 난 내 움츠렸던 어깨를 활짝 펴볼까 [폰부스 - 낯선 날]

밴드피플


OOOO160730 WBS 원음방송 밴드피플 라디오스타 '80일간의 인디여행' 폰부스 레이져
OOOO160730 WBS 원음방송 밴드피플 라디오스타 '80일간의 인디여행' 폰부스 단독컷! (중간에 민석님도 단독이라고 침...ㅋ)
폰부스 영화 밤이오 밴드피플 레이져 파도에 80일간의 꽃들 WBS 라클데 않는 YUJ990703
OOOO160730 WBS 원음방송 밴드피플 라디오스타 '80일간의 인디여행' 폰부스 더웠지만 자연광이 짱 ㅠㅠ

레이져


OOOO그러고보니 언플러그드는 내가 폰부스를 처음 본 곳이자 알게된 곳이다. 나혼자간다라서 레이져 태우오빠 둘뿐이었지만ㅋㅋ 엇 목소리 좋고 노래 잘하네? 이러고 듣다가 파도에꽃들 듣곤 '이런 밴드는 알려야한다'는 의무감과 함께 내 최초의 덕질이 시작된.
OOOO160806 V홀 폰부스 레이져 이번껀 망했다구 으헝

파도에


OOOO19. 어머니 울지 말아요 난 이제 그만 어두워 질래요 다만 내 이름은 꽃잎이라 기억해 줘요 이 깊은 바다 속까지 종소리 들리지는 않겠지만 이 수업도 그렇듯 끝이 나겠죠 파도에 꽃들 <폰부스 - 파도에 꽃들> * 세월호 추모곡 *
OOOO18. 종이 치질 않네요 아직 밤 인가요 늦지 않았다면 이제 사과 할게요 별을 바라본 날 사랑을 꿈꿨고 작은 꽃을 몰래 꺾은 날 누군갈 그리워했단 걸 <폰부스 - 파도에 꽃들> * 세월호 추모곡 *

라클데


OOOO8월 라이브 클럽데이!! 폰부스는 밤11시 클럽FF에서 만나볼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라클데 기대되네여 #라클데 #폰부스 #클럽FF
OOOO하...... 전양반에 잰냅에 폰부스에 이번 라클데 짱인데 나 뭐하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않는


OOOO전화기 다이얼을 돌려 추억에 다시 전활 걸어 돌아오지 않는 대답에 나는 목메어 기다리고 [폰부스 - Dial]
OOOO흔들리기만 하자 작은 바람에도 놀라지 않는 꽃처럼 어떤 먼지도 묻지 않는 향기를 피우자 [폰부스 - 바람이 분다]

더베인


OOOO더베인X폰부스 더베인 X폰부스 더베인X폰부스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뤄진다
OOOO8월중에 폰부스 파블로프 로펀 보인키 전양반들 투포 더베인 다 보는게 너무 뿌듯해서 막 자랑하고 싶은데 내 지인들은 홍대를 맛집으로밖에 모른다...

새벽에


OOOO새벽에 이젠 진짜 자야지... 하고 있다가 폰부스 방송 보고 너무 웃겨서 잠 다 깨고

공연


OOOO오늘 공연도 잘 끝냈습니다 감사합니다🎉 #폰부스 내일 풀세트와 토요일 레인보우에서 만나요🎉
OOOO폰부스 오크밸리 공연 오늘은 3인조 어쿠스틱 입니다!! 땡볕 리허설은 언제나 신납니다 🎉 #폰부스 #오크밸리 #3인팟
폰부스 영화 밤이오 밴드피플 레이져 파도에 80일간의 꽃들 WBS 라클데 않는 bandphonebooth
OOOO[폰부스] 8/20(SAT) 9pm 강남 레인보우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5길 36) 폰부스는 약 50분간 공연합니다.
OOOO저 이번생안에 폰부스 공연 보고 주글 수 있져 (?
OOOO폰부스 공연은 한번쯤 가보고싶다.

폰부스


OOOO나는요~~~~ 폰부스가~~~~ 좋은걸~~~~ 근데 오빠들은 나 강퇴시킬라그..... ㅜㅜㅜㅜㅜ해지마~~~ 그르지마~~~~~
OOOO이것이 동료애입니다... 사랑이 넘치는 폰부스...
OOOO폰부스 - 바람이 분다
OOOO오늘도 폰부스 방송하나요..? 아침에 일어낫더니 엄청난 일이......
OOOO너무 뜬금없는데 폰부스 전국투어 언제해주죠
OOOO퇴근했습니다 술마실게여 #폰부스 #치킨치킨 #꽐라레디
OOOO폰부스 페리수코프 한장 요약,,,
OOOO헉 폰부스 좀전까지 라이브방송했네 저시간에..ㅋㅋㅋㅋ너무 귀엽당 오늘 밤샐껄ㅋㅋㅋ뒤늦게봐도 좋지만 라이브로 봤어야하는건데.. 근데 저거보니 술마시고 싶다 흑 지금 새벽5시반...
OOOO연참 앓다가 폰부스 페리스코푸 보고와써
OOOO헐 폰부스... 잠 다 깨버렸네
OOOO아 폰부스 머냐고ㅠ너무 궈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부스 영화 밤이오 밴드피플 레이져 파도에 80일간의 꽃들 WBS 라클데 않는 bandphonebooth
OOOO 오오 폰부스 재밌다던데 저도 시간되면 꼭볼꺼에요!!
OOOO 쏜 못 넬 국카스텐 이아직 체온 폰부스 솔루 소란 보인키..? 겹치셔도 괜찮슴ㅁ니다 뭐든 던져 주세오
OOOO폰부스, 라이프 앤 타임, 단선원, 전뱀, 고래야 겹치지 않게 해 주세요. 🙏😢☠
OOOO 국카스텐, 폰부스, 24 hours, 피아, 모도톤즈, 스트릿건즈, 로맨틱펀치, 라이프&타임, 노브레인, Wasted Johnny's, 베거스..더 많이 있지만 제 트윗터에 자주 보는 밴드들입니다~^^
OOOO달밤에 혜화동에 왔습니다 9월 앨범커버를 만들고 있어여 #키비타스 #뉴싱글 #폰부스
OOOO사랑 없이 찾아온 늙은 아침 대지 위 공기 날 누르고 운명 앞모습 고정된 시선은 하얀 콧날만을 뽐내고 [폰부스 - Come To The Fight]
OOOO 솔직히 폰부스 직원이시죠?
OOOO오랜만에 폰부스 3집♪( ´θ`)ノ 씨디로는 처음 듣는데 좋네
OOOO3. 폰부스나 쏜애플 노래 좋아해요ㅜㅜ 가사 이쁜 거 좋아합니다 그래서 노래 들을때 이케 쫌 가사 알아들을수 있고 그런 노래 위주로 듣습ㅂ니다.. 근데 꼭 우리나라노래아니더라도 해외 우타이테분이라던지 목소리 이쁜 분들 노래 좋아해,,
OOOO 가사두 너무너무너무 좋습니다ㅠ,.,ㅠ,., 캬 제가 폰부스를 영업할ㄹ줄이야(기쁨
OOOO 오 노래 분위기 되게 신기해요 폰부스라고 했죠? 좀 찾아보겠습니다
OOOO 예!! 폰부스 노래 저거 말고도 좋은 거 짱 많습니다ㅠㅠㅠㅠ 가사 하나하나 넘 쩔구요 전 요새 재클린에 빠져살구 잇답니다(
OOOO저기저편에 혼자 멀어져 가면서 아무도 몰래 아무도 몰래 아무도 몰래 [폰부스 - Hey Girl]
OOOO폰부스저아
폰부스 영화 밤이오 밴드피플 레이져 파도에 80일간의 꽃들 WBS 라클데 않는 bandphonebooth
OOOO아니 시볼.... 폰부스 노래 존나 좋네 쿸 ㅋ ㅋㅋ
OOOO넌 다시 일어나 올라갈 생각을 했고 여기서 뭔가 할 수 있겠단 생각에 오늘도 난 여기에 너는 저 먼 어딘가에 올라가서 올라와 올라오라 손짓을 하네 [폰부스 - 나에게로]
OOOO그건 시든 손으로 머리를 감싸 쥐고 여름 분수처럼 솟구쳐 올라 턱밑에서 지네 [폰부스 - 눈꺼풀이 없다]
OOOO 폰부스에 뜨금했..재밌어..?
OOOO내일의 난 저 먼 하늘에서 난다고 일어나니 너도 내 옆에서 [폰부스 - 나에게로]
OOOO눈꺼풀이 없어 널 감을 수가 없어 붉어진 뒤에야 뒤늦게 일어나 심장을 말린다 -폰부스, 눈꺼풀이 없다
OOOO폰 부스 (2002) 등장인물이 많지도 않고 장소도 한정적이나 긴장감과 몰입도는 높다. #폰부스 #조엘슈마허 #콜린파렐 #포레스트휘태커 #키퍼서덜랜드 #아리안와링아쉬 #라다미첼 #케이티홈즈


폰부스 영화 밤이오 밴드피플 레이져 파도에 80일간의 꽃들 WBS 라클데 않는 bandphonebooth
폰부스 영화 밤이오 밴드피플 레이져 파도에 80일간의 꽃들 WBS 라클데 않는 bandphonebooth
폰부스 영화 밤이오 밴드피플 레이져 파도에 80일간의 꽃들 WBS 라클데 않는 Dreamiizer
폰부스 영화 밤이오 밴드피플 레이져 파도에 80일간의 꽃들 WBS 라클데 않는 forsol_04
폰부스 영화 밤이오 밴드피플 레이져 파도에 80일간의 꽃들 WBS 라클데 않는 ran_604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