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9, 2016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스칼


OOOO오늘 친구랑 롤하는데 친규가 클레드 스칼 없는상태에서 공격할때 왜 용기 안차는지 궁금해하다 패시브 보고 "아 현자타임!"이라고 피씨방에서 큰소리로 외쳤다
OOOO ㅋㅋㅋ이번에추가된 스칼 클레드 스토리 진차 짱짱 귀여움요..스칼 종이름은 잘 생각이 안나는데 불사의존재인주제에 겁 짱짱 많아서 클레드버리고 가는거넘기발하구좋아요ㅜㅜ
OOOO 맞어요 이름이 스칼이군욬ㅋㅋㅋ 클레드보다 더 좋아....(?
OOOO시밬ㅋㅋㅋㅋ얘 패시브부터 이상하잖아 ㅋㅋㅋㅋㅋ겁쟁이 도마뱀 스칼ㅋㅋ피해입으면 클레드가 스칼에서 내리고 적을 공격하면 스칼의 용기가 회복되서 다시 탈수있단거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클레드요 클레드 그 아래 도마뱀은 스칼이예영
OOOO 클레드여 도마뱀?은 스칼!
OOOO스칼 체력 적을 때 클레드가 하는 말들 뭔가 웃김ㅋㅋㅋㅋㅋ "나한테, 왜이래!!" 이거랑 "작작좀 해!! 그러다 우리 둘다 죽는다고!!" 이게 제일 귀에 들어옴ㅋㅋㅋㅋㅋㅋ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ace_lovelyg
OOOO내 턴! 기황신 머시니클의 몬스터 효과 발동! 1턴에 1번, 싱크로 몬스터를 흡수해 그 원래 공격력만큼 공격력을 올린다! 나는 스칼레드 노바 드래곤을 흡수!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롤 실험] 신챔프 클레드 도마뱀 스칼 부쉬로 못들어가게 만들기! 무한
OOOO클레드 확실히 스칼탈때하고 내릴때 차이가너무심함
OOOO오늘도 클레드경끼고 스칼을타며 협곡을도는 견슈
OOOO 헐ㄹ... 저도 사진으로 이속 봤는데 합성이 아니였군요 .. 클레드 내렸을때 Q맞추면 스칼 돌아온다는게 맞나요??
OOOO박준규 라이엇 게임즈 퍼블리싱 총괄이사는 “클레드는 스칼과 함께 2인 1조로 공격하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챔피언” ← 야 너네 퀸 초기 설정이 이랬잖아 ㅡㅡ
OOOO클레드 살야지 진심 개귀엽고 재밌어보임 근데 스칼이 여자에 불사의 존재라니...!
OOOO ㅇㅇ신챔 클레드 클레드가 스칼이라는거 타고 킨드레드처럼 같이다님 근데 스칼체력도 체력바에 같이표시되고 스칼체력 다떨어지면 도망감
OOOO리드미컬한 스칼의 방구에 화가 난 클레드찡
OOOO클레드 스토리 원문 번역본 다 읽고 왔다 내용은 그냥 클레드 미친새끼+응 스칼 나도 니가 좋아 머 이런거밖에 없었는데 하나 확실한건 녹서스 나이=클레드 나이(거의 비슷)이라는거임

녹서스


OOOO최근 미는거 상인 요들시절 녹서스 감옥에 구류된 베이가. 클레드의 권유로 녹서스에 편입되어 둘이 쓸어담는 그런 그리고 둘이 잤다
OOOO클레드 녹서스챔이구나 요들인데 녹서스 소속이야
OOOO그러고보니 클레드는 데마시아 챔피언 상대 상호작용이 한개도 없당 녹서스에서 자기 땅 지키느라 바쁜듯ㅋ
OOOO 사실 스토리에서 클레드나이가 녹서스 나이랑 거의 비슷한 거(어쩌면 클레드가 더 많을지도)로 밝혀져서 스에인이 난 사실 불멸이였엉!!! 이런거 아닌 이상 장군ㄴ님이 뻑킹 요들 앞에서 머리 박아야 할거 같습니다!

OOOO클레드 뭔가 녹서스 스러워서 마음에 든다 ㅠㅠㅠ 게다가 요들이고.. 매력 충만...
OOOO클레드 녹서스소속인데 동맹은왜데마시아임??????¿
OOOO어..음 설마 했는데 역시나 클레드 스토리만 덩그러니 나오고 다른 녹서스 챔피언 스토리는 업데이트 되지 않았다고 전한다

플레이


OOOO클레드 실제 플레이 후기 5. AD계수 진짜 장난아니다. Q는 1.8AD, W는 0.05추가AD(%), E는 1.2추가AD, 궁도 3.0추가AD 실드에다 0.12AD(%)까지. 이렇게 AD계수 높게 나온 챔프 없다. 공템 가자.
OOOO클레드 실제 플레이 후기 4. 1:1 세고, 라인클리어 빠르고, 포탑철거 빠르고. 스플릿푸쉬에 최적화 된 챔프인듯. 궁도 뭐 그냥 스플릿하다 1:1로 들이박거나 튀는 용도로 써도 되고.
OOOO클레드 실제 플레이 후기 3. 궁이 내 맘대로 취소도 안 되고 상대 챔피언 자동추적이더라. 한타에서 이걸로 이니시 열 수 있어서 좋다고? 시비르 사냥개시는 그럼 얼마나 OP인 거야? 이동경로도 다 보이고, 상대 탱커가 앞에서 받아주면 클레드만 터짐.
OOOO클레드 실제 플레이 후기 2. 이새끼 w가 미니언이나 와드에도 터진다. 존나 컬쳐쇼크였음. 마치 미드애니가 발화광 쌓아놓고 스킬을 미니언에 그냥 쓸까, 쌓아놓고 있을까 고민하는 것 처럼 이걸 미니언에 그냥 터뜨려야 하나 상대한테 들이박아야 하나 고민;
OOOO클레드 플레이 하는건 재밌는데 상대하기는 너무 힘들다... 괴물같은놈을 만들어놨어
OOOO클레드 플레이후기내가 뭘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졸라재밋다
OOOO클레드 플레이 내일 가능하다니... 나는 내일부터 제주도로 가는데..ㄴ

나르


OOOO우리 클레드 한태 나르짭이라뇨 .. 나르 + 용트타 짬뽕에 짭이라고 해주세요
OOOO클레드 신챔이구나 나는 나르 뉴스킨인줄 알았어..
OOOO 아ㅠ 그렇군요 크흡.. 아무튼!! 레드어벤저님!! 괜찮다면 팔로해도 되죠?ㅠ 일요일에 넘 넘 멋지셨구 수고 많으셨고!! 그리고 클라잉님 나르님한테 발을 탁 탁 구르시는거 넘 박력? 귀여우셨고!! 다음에 또 뵙으면 좋겠어요!!ㅠ
OOOO와아아~~오늘 엘릭서리그 미쳐써여 젠루아님.뮬님.오셨었구. 양태영님오늘설빙!!감사했구여 새로하기님!!!오늘정말잘하셨어여 클라잉님......할말을 잃게만들어버린 미친진행력 나르미아님.셰피어스님..진짜예쁘세요 레드어벤져님…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breadcase
OOOO#엘릭서리그 어제 엘릭서리그 오셨던관객분들~~ 모두재미있으셨나요?? 저는 신나게놀다왔는데 양태영님 새로하기님 레드어벤져님 나르미아님 셰피어스님 사이먼영님 클라잉님!!스텝분들 모두다 수고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OOOO잉? 클레드뭐지 나르스킨인줄알앗는데ㅋㅋㅋ
OOOO클레드는 모야 나르 닮앗는디
OOOO와아아~~오늘 엘릭서리그 미쳐써여 젠루아님.뮬님.오셨었구. 양태영님오늘설빙!!감사했구여 새로하기님!!!오늘정말잘하셨어여 클라잉님......할말을 잃게만들어버린 미친진행력 나르미아님.셰피어스님..진짜예쁘세요 레드어벤져님..의 디제잉..정말멋있었어여
OOOO ㅋㅋㅋㅋ 공연임 나르미아님이랑 클라잉님 셰피어스님 양태영님 새로하기님 사이먼 영님 레드어벤져님 이렇게 7명이 하신 흐흫
OOOO클레드가 신캐였다니 나르 스킨인줄
OOOO클레드 뭐얔 나르 친구냨ㅋㅋㅋ
OOOO클레드 기엽다 영상보고와야지 ,,지금이미지는 나르친구임 ㅌㅋㅋㅌ
OOOO 클레드 나르 형인데 나르도 잘하면서 클레드도 섭렵하나ㅠㅠㅠㅜ

챔피언


OOOO근데 클레드 그냥 안 하는 게 제일 좋아보임. 괜히 승률 43.37%로 아래서 3등인 게 아니다. 연구가 덜 되서 그렇다고? 챔피언 연구보다 상대가 대처법 연구가 안 되어있는 게 더 크다.
OOOO이번에 새로나온 챔피언 클레드는 망나니 기사인데 영어로는 Cantankerous cavalier 임. Cantankerous라는 형용사 (성격이 드럽다는 뜻)를 외울 수 있다! 클레드 커여워
OOOO최근 출시된 챔피언들 중에 사거리 긴 궁 가진 챔피언이 유난히 많지 않아? 켄치, 탈리야, 클레드, 진...
OOOO1.카서스(내 최애라서) 2.탈리야(기여어!!) 3.클레드(제대로 미친 목소리다.) 4... 부터는 너무 많잖아!!! 으아악 진도 있고 킨드에 에코 과학 트타 쓰레쉬 카르마 #목소리가_맘에드는_롤_챔피언_다섯명
OOOO#목소리가_맘에드는_롤_챔피언_다섯명 1. 다리우스 2. 아트록스 3. 제드 4. 트런들 5. 클레드 헤헿😍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StayThePiano
OOOO신챔피언 클레드~ 실제로 VO중에 검열당하는 대사를 보유한다고해요

입롤의


OOOO입롤의신 감상평 남겼는데 클레드 줄까?
OOOO입롤의 신 클레드편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클템이 탑신병자라고 외쳐서 깜놀했는데 탑신병자 아니라 탑신봉자라곸ㅋㅋㅋㅋㅋㅋㅋ
OOOO입롤의 신 클레드편 동준좌ㅠㅠㅠㅠㅠ 앞머리 넘 귀여워ㅠㅠㅠㅠ
OOOOkt 썸데이 입롤의 신 ㅡ 클레드편
OOOO입롤의 신 클레드편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강민 존야시비르 보고 빡치신 동준좌 '아니 시비르는 존야나 쳐 가고있는데 딜이 나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클레드 입롤의신 보고 울팀 나온 입롤의신도 다시 보고 있는데 고릴라님 넘조챠나 ㅠㅠ
OOOO입롤의 신 봐야하는데..... 클레드도 클레드인데 김씀데ㅠ
OOOO썸데이 입롤의 신 출연 클레드 >> 소인족 요들 캐릭터 << 넘 잘어울랴 ㅠ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 요들요들 짜노ㅠㅇㅠ

후기


OOOO클레드 후기 정말 구리다....

정글


OOOO정글 클레드 승률 최악인데 왜 하냐고 했더니 연구가 덜 되서 그런거고 자기는 장인이라고... 아 네.. 나온지 며칠만에 벌써 장인 다 되셨네요...
OOOO탑 클레드 승률 42.23%, 정글 클레드 승률 36.79%......... 하지마 이딴거;;;
OOOO헉 ㅇ나 자르반이랑 클레드 파야겟어 정글돌기 편하당
OOOO 앗 맞다 저는 신챔충이라... 클레드? 클래드? 안튼 그걸로도로 정글 갈겁니다 ^~^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room_no_09
OOOO오늘의 일기 에드... 님이... 말하시기를..... 클ㄹ레드는.... 정글은.... 절대... 안되...앤.... 다.... 쓸모가... 없을... 정도다....
OOOO나갔다 와서 오늘도 클레드 연습해야지이 정글은 돌만한데 탑으로 갔을때 라인전은 아직 감이 잘 안잡힌당..
OOOO클레드의 상대법은 존나 간단하다 안 붙으면 된다 원거리 카이팅이 가능한 챔프면 건방진 고양이새끼를 찢어버릴 수 있따 그래서 케일정글을 했는데 딱 상대편 정글이 클레드더라 역갱 존나쳐서 찢어버렸따
OOOO클레드 정글링은 생각보다 좀 빡셈. 마치 다리우스로 정글도는 느낌; 정글링이 느리긴 한데 6레벨 이후 갱킹 및 이니시에이팅이 워낙 강력해서 거의 상대하나 확정킬이라고 보면 됨
OOOO 정글 도중에 용기를 채울 수 있는 수단은 0 이므로 걍 집갔다오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클레드 혼자서는 정글링도 힘들어요
OOOO휴우 클레드 블루팀 정글은 수월한데 레드팀 정글은 힘들다 ㅋㅋㅋ 돌거북의 소중함....

도마뱀


OOOO 하!? 이 클레드님이. 부숴지고. 빼앗기고? 진다고!? 봐! 내 모자가 여기 멀쩡히 있잖아! 뭘 뺏겼을까 내가! 멍청한 도마뱀 한마리!?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sept28em
OOOO근데 클레드 귀여움 뭔가 그 도마뱀 없이도 막 쫄래쫄래 뛰댕기면서 다 주겨버릴거다! 하는 자신감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앨범


OOOORtplz)) 앨범; 레드포인트 어반 시크 나사 틴클 온니엘 엑시토 포스터; 엑시토 온니엘 앨범 일괄시 1.9 앨범 한 개 포함 1.5 이상 구매하시면 앨범 값 차감 찔러보ㅏ 주세요ㅠㅠ

베이가


OOOO 호칭:펜용이 첫인상:베이가 좋아하는분 현인상:베이가와 클레드가 잔거 확실함 호감도:9/10 말거는 난이도:편해요! #알티한_트친에게_해준다
OOOO 클레드베이가써줘
OOOO 클레드보다ㅏ는 베이가에 더ㅓ 가까운거ㅓ같애...!! 케틀이ㅣ랑 바이 반반이ㅣ라니 넘 조앟!!!
OOOO 으응...사악해도 클레드나 베이가같은 느낌...기여ㅕ엉..
OOOO 클레드가 베이가 라이벌로 헹 마법따위 퉤퉤하고 반감을 사다가 어쩌다가 베이가 몸에 상처를 보고 헐 하면서 반할꺼같다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Markov__chain
OOOO 오른쪽은 클레드 베이가입니다 ㅇㅅ <
OOOO저는 베이가랑 자고싶긴하지만 요즘 베이가 남편격인 클레드가 보여서 (수근수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왜 검색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튼 아 베이가 클레드...(야한 망상

딜이


OOOO클레드가 딜이 진짜 강력하려면 Q, E 딜이 다 들어가야 센 건데 Q 짧은 사거리까지 들어가서 맞춰야 하고 E는 뭐 가까우면 그냥 맞긴 하니까... 파밍하다보면 미니언에 터지는 W 쿨도 기다려야 하고;;
OOOO클레드 사기성이 충분하다 일단 체력퍼뎀스킬 두개로 탱템가도 딜이 잘나오는데 궁극기가 사기야

상대


OOOO클레드 어케 상대하나여
OOOO일단 클레드는 원콤이 안난다 상대가 데미지가 아무리 세도 딜 버틸수있다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overgank12
OOOO와 잠깐만 얘 너무 착해.. 분명 내가 상대 클레드 보다 완전 못했는데... 진짜 와 상냥함 친창 한 수억개는 주고싶다

썸데이


OOOO썸데이 클레드해서 캐리햇네
OOOO클레드 썸데이랑 너무 잘어울림

사야지


OOOO집가서 클레드 사야지
OOOO? 클레드 나왓ㄴ[ㅔ 사야지
OOOO오.. 롤 클레드 나왔네 바로 사야지 리트레아 / 올챔 / 20000IP보유중

망나니


OOOO 망나니 기사 클레드~~!! (첨 봄)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Pendragon_e
OOOO 망나니 기사 클레드가 이번 패치로 정의의 전장에 합류합니다. 이거 나온다는거아니야?

마치


OOOO클레드는 내가 하긴 싫은데 캐릭터가 넘 맘에 든당 마치 헤카림같이

느낌


OOOO 그치만 클레드도 만져보고싶어요!!!!!(모니터 느낌
OOOO왜냠...농구부있다가 치아키한테 끌려와서 유성대들어온거라구 들은거같은데(가물) 치아키가 없으니...테토라도 물론 훌륭한 레드가 되겠지만 치아키같은 그 비글력같은 끌어당김?그런게 부족하달까..암튼 치아키의 빈자리는 진짜 클거같은 느낌..

클레드


OOOO 잘만 큰다면 SM 레드벨벳 JYP 트와이스에 이은 그룹으로 클 수 있다고 생각함미다
OOOO클레드가 조흠??
OOOO탑 미드 메타라니 어렵구만 탑은 클레드 미드는 아우솔 아녀?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rmfkselsp
OOOO클레드는 나를 위한 챔프인듯
OOOO유비트 2렙 엑마 달성 팝픈 48 카구란지 첫클 다이아 16배드 48 설상단화 첫클 다이아 20배드 48 레드로지스 보더-1 흑별
OOOO 나중에 아이오니아로 온다면 오이를 선물해주지, 클레드.
OOOO일단 클레드 재미가 없네
OOOO클레드 목소리도 짱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 그것도 그렇고 바이킹도 레드로즈도 후살만 치면 클각인데 후살을 멀쩡히 치는 꼴을 못봤음
OOOO존나 개금발있쟈나 며니가 중독 때 했던 색깔.. 난 그거 쿨톤이 어울리는 색이라고 생각해.. 클스탈이 그 색깔 레드라잇 때 했었는데 예뻤지만 잘 어울린다고는 생각 안햇거든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banbajirak
OOOO이게 그 피부결이 매끈해지고 싶던 셉트가 구매하고 광명찾았다던 오처넌짜리 크리미 텍스쳐 이니스프리 레드비트 클렌징 폼이군요,,!
OOOO 클레드 안삼 로테때나 한번 해볼듯
OOOO클레드 e스킬에 벽을 못넘는다는 특징은 대체 왜 넣은 걸까..? 롤에서 이동기중에 거리 짧아서 그런 거 말고 벽 못넘는 이동기가 있었던가..? 아 리븐 e가 있긴 있군
OOOO !!!!! 아냐 클레드 나빠ㅠㅠㅠㅠㅠ
OOOO클레드 너무 재밌다!
OOOO 클레드정점이라고 농담하니까 어 클레드닮은거같아 라고하네여;
OOOO친구들한테 자꾸 나클레드닮았다는소리 많이들음 오바야;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Tomori_Kosaki
OOOO클레드 커미션넣을까 으윽 클레드왜이리좋냐
OOOO (당신 쪽으로 갑자기 빠르게 달려간다.) 클레드. (작게 혼자 냉소를 지으며 속삭인다.)
OOOO저 클레드 랭겜 개달리는 중 4승2패임 굿굿
OOOO ㅋㄱㄴㅋㅋㅋㅋ클레드가 울겠어욬ㅋㅋㅋ 하긴 요들들 털표현하는거 막막하긴 하져..(먼산 게다가 클레드 제복..
OOOO ㅜㅜㅇ,ㅡㅇ아아 진 아직도 너무좋아요..얼굴 보고싶어여 그리고 클레드인가 타고다니는 용용이도 좋아요!
OOOO클레드 아군으로 딱 한 번 보고도 '아 이거 씹똥챔이다' 느꼈는데 왜 랭겜에서들 쓰고있을까
OOOO클레드 출시로 제이스 가격이 내려갔구만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kindcow_
OOOO클레드 해봤는데 궁 ㄴ넘 잼다
OOOO 클레드인지 뭔지
OOOO이번에 클레드인가 신챔 재밌어보임
OOOO클레드 쒸발.... 클레드... 쒸이발...
OOOO 클레드 살 돈이 없아서 귀차나~
OOOO 나 클레드 지존고수야
OOOO클레드 한판하고 자야지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Febresiu
OOOO아 오랜만에 야스오랑 초가스가서 조아따 이제 클레드ㅡ를 보여주세여 센빠이 키키으ㅏ개아으차차ㅠㅠ
OOOO 드래곤레드요,,? 클렌징워터요,,? 아니면 더샘 쿠션립스 슈팅로즈,,<영업한다
OOOO 클레드 꿀잼
OOOO솔직히 클레드 개귀여움 ㅇㅈ? ㅇㅇㅈ
OOOO클레드 신기하네 ㄷㄷ
OOOO 누나 아직도 롤해? 난 안하고있었는데 최근에 클레드라는 내 취향에 잘맞는 캐가 나와서 다시 시작해보려고!
OOOO사실 클레드라는 챔 있는 거 꽤 최근에 앎..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For_Ritrea
OOOO클레드 개재밌다 ㅋㅋㅋ
OOOO 나 클레드 그거보고잇음 30분걸려도됨
OOOO클레드목소리 최고
OOOO 시끌시끌해? 이 클레드님이!?
OOOO 크하하! 이 클레드의 놀라운 말솜씨에 넋 멘탈이랑 같이 나가셨구만! 역시 이몸의..! 이.. ... 약 먹어야겠어.
OOOO 이 클레드 님은! 자음과 모음을 따로 써도 소통이 가능하다고!
OOOO 이런 -BEEP, 착해!? 나! 클레드에게 욕을 할수있는건! 떠벌이들 뿐이야!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Uclis_
OOOO오늘 클레드 개달릴려고했늗네
OOOO 하! 죽어? 이 클레드님이? 한 백만년은 이른 소리! 싸이코 서너명이 한꺼번에 덤벼도 못 이룰 일을!! .. 아니, 그건 조금..
OOOO 하는 말 안듣는 쓰레기가 클레드님이시다!
OOOO 그건 문장 아니냐 싸이코!? 아악! 클레드님의 영광스러운 첫 대화를 나랑 다를게 없는 년이랑 해야한다니!!
OOOO치킨먹을 돈으로 클레드를 사겠어... 흑흑... 어 뭐야. 할인 끝났잖아? 이런씨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ㄱ 클레드 서폿도 재밌던데
OOOO프리드:레드가 편지를 보내줬어.'도련님은 언제나 자랑스러워요' 라고 시작해서 뭉클했는데,계속 읽으니까 '매일 방탕하게 드러누워만 있지 마세요' 등 잔소리가 계속되고 마지막엔 '그래도 괜찮은 도련님이었어요'라고 죽은 사람을 추모하는 글 같아서 복잡해졌어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Ann_jaw_bi
OOOO갑자기 생각난건데 레드어벤저님이 클라잉님한테 다리 콩콩 구르면서 다가가는거 늠나리 귀여웠다.. (코피 퐝
OOOO클레드 졸귀 ㅠㅠㅠ
OOOO클레드 기본 피통이 340인데
OOOO와 우리팀 탑 클레드야
OOOO ㅋㅋㅋ 클레드도 귀야워요
OOOO 클레드
OOOO 클레드요옹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zxnmb12
OOOO근데 나 방금은 S왜나온지 모르겠음... 클레드가 나보다 더 기록? 좋은데
OOOO클레드궁 트롤용으로 넘나조은것
OOOO클레드 로밍올때 진짜 개신나
OOOO아니근데 클레드 엑페님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따라엄청하이텐션이신뎈ㅋㅋㅋㅋㅋㅋㅋ
OOOO 클레드 하시나보네..(끌려나와서 밖인새럼)
OOOO장담하건대 엑페님 아마시절이었으면 6개월 이내로 장인어른 클레드편 초청됐다
OOOO ㅋ..클레드..!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ssumflash
OOOO클레드 너무 재밌어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클레드? 클레드는 처음 들어요 새로나온 챔이에요 😅 ??
OOOO클레드 살까?!! 재ㅐ밌을까?!?!?!
OOOO 드릴수 있는 잉크는 요정도네요ㅇ3ㅇ! 몽블랑 라벤더퍼플 제이허빈 앙브르 드 비르마니/디아블로 망트/리드떼 제이허빈 1670 다크레드/블루오션 세일러 페쉐/리큐챠 로러&클링너 마레블루/올드 보르도 이로시주쿠 후유쇼군/치쿠린/콘페키
OOOO 저거 막 클레드 집가면 남은한마리가 클레드 쫓아가면서 제단으로 가요 졸귀..
OOOO ..? 클레드가 설렁탕 사가요?
OOOO클레드도 재미있긴 했는데... 궁극기로 달리기가 너무 재미있어 ㅋㅋㅋㅋㅋㅋ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ssumflash
OOOO여튼 클레드 재밌네여 백만년만에 럴하는데 귀엽고 재밌고 최곱니다
OOOO 와 클레드 궁 저렇게나 빨라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오...클레드 탑은 Q선마가 훨씬 편하구낭 W 선마했을때보다 파밍도 편하고 뭔가 라인전이 아주아주 쉬워짐
OOOO클레드 너무 귀여워.. (초롱초롱)
OOOO클레드 개인적으로 아우솔보다 마음에 든다 솔직히 아우솔 너무 롤 세계관 파괴자같았음
OOOO아 내칭구 지금 저번에 아무이유없이 영정당해서 내부계쓰라고줬는데 클레드스킨까지사놨어 짱짱고마워 넌 내둘도없는친구야 그리고 왜이리웃기냐
OOOO클레드 살까???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Uclis_
OOOO 허허 재능이라하시면 넨님이 더 쭬어주시는데여 후후 오늘 레이센도 그렇고 이전의 클피짱도 그렇고 후욱 레드북 기대하고있다구요>< 꺄륵
OOOO 흥 저 빈정상해서 담에 롤할때 클레드 칼픽할거에요
OOOO 오왕ㅋㅋㅋㅋ 정열의 레듴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선수들 캡아랑 아이언맨 둘다 입고 나와보면 조켔눈대 음.... 썸클만 입구....ㅠㅠ
OOOO클레드 꿀잼 ㅋ
OOOO 님들 클레드 신챔버프잇을때 하셈 ㅈㄴ쎔
OOOO롤할럴 저 클레드 할꺼임 ㄱㄱ
OOOO 저 클레드 연습하고싶은데 가능?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Amumal_Fastival
OOOO클레드 존나재밋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클레드 진짜 좋구나 스킬 잘쓰면 더 좋음
OOOO클레드 타고잇는거 체력 특성찍으면 더 올라가나
OOOO 아니 내가 뭐했길래 다이브까지 친 상태에서 1:2를 이겼는지 궁금해서.. 클레드 첫판이라 어리둥절함
OOOO클레드 팔까
OOOO클레드 한번 만나보긴 했는데 그판을 너무 물흐르듯이 져서 걔의 성능을 체험하질 못함
OOOO아오 진짜 럼블이 클레드 정성껏키우네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Uclis_
OOOO클레드 재밌엉
OOOO롤 같이 할 사람!! 시퍼님 클레드 할 거임!!!
OOOO클레드 ㅡㅡ
OOOO안정적으로 클레드를 하기 위해 인원을 늘릴 거시다..
OOOO 시끄러운!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시끄러운 ㅌ ㅋㄹㄴㅋㄹㅋㅋ ㅋ ㅋㅋㅋㅋㅋ 읽ㄷㅏ가 빵터졌네요 ㅇㅏ악 어카지 저두 클레드 해보고싶어죳다 에요..... .. .... 쿠로님이 재밌다구 하시는ㄷㅔ!~!
OOOO 클레드 재미ㅣㅆ나유 ?ㅅ? 저는 롤을 제대로 못ㅅ 한지 근 일쥬일이라 (빌ㄹ빌.. . .... 롤 하구십ㅁ다... 진 진짜 재밋죠 ㅠㅅㅠ 넘넘 조아하는 챔프 중 하나!!
OOOO 저도 이제 진 넘 많이 해서 랭에서도 미드진 원딜진으로도 하고 해서 승률도 꽤 나와서 재밌어졋서요 요즘은 탑 열광클레드 하는데 제가 잘하는거같진 않은데 라인전이 너무 핵깡패라서 왠지 kda가 폭발...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Uclis_
OOOO장난아니고 클레드는 사기챔이다
OOOO클레드 400ip남음
OOOO과연 클레드는 재밌을까
OOOO클레드 한 번만 껴안아보고 싶어...
OOOO클레드가 너무 귀여운 버블님
OOOO클레드 존나 도ㅓㄱ특하네;
OOOO오늘안에 클레드산다
클레드 스칼 녹서스 플레이 나르 챔피언 입롤의 후기 정글 실제 도마뱀 Haero_In
OOOO클레드 ㄹㅇ; 통닭 ㅁㅊ
OOOO아니 클레드 개재밋어 보여 ㅇ;
OOOO클레드 사야대는디
OOOO레드엘리스플라워 트리플+하드클
OOOO클레드 성우님 누구시지
OOOO신캐 클레드 졸귀엽다ㅋㅋㅋㅋㅋ
OOOO빨리 집도착하고 클레드 연구하고시퍼
OOOO 클레드 개쎔 꺄르륵
OOOO오늘 클레드 랭에서쓴다
OOOO어제 클레드인생판
OOOO클레드 궁 되게특이해!
OOOO클레드 나닮은듯
OOOO (클레드때문에)
OOOO클레드 미러전 옘병
OOOO다리우스 때문에 탑 라인 연습하고 숙련도도 많이 쌓은 것 처럼 클레드도 그렇게 하고싶다!
OOOO아이..오늘 클레드 연습 많이 못했다 ㅠ 내일 해야징..!!
OOOO클레드 사고십다
OOOOㅇㅏ 테츠 2학년되고 몸커져서 찌아끼 유닛복 물려받아서 유성레드 자리에서 알파미 뿜뿜하고 있을 거 생각하니 오밤중에 급 마음이 선덕거리는것... 미도리는 그 와중에 혼자 180 넘어있을 것 같고 시노부는 기욤상은 그대로 가다가 3학년쯤 훅 클듯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클레드 나왔다는데 마이홈 때문에 얼굴 한번 못봤어요ㅋㅋㅋㅋㅋㅋ
OOOO누가 냄비님 계정에서 클레드 좀 청약철회해바
OOOO 노래는 루키즈 클과 레드벨벳 손승완 박수영 랩 배주현
OOOO 클레드 나왔잖아
OOOO아 ㅋㅋㅋ 그러고보니 클레드 입롤 영상을 나중에 찍었었으면 출연진들이 스크꼬치 엄청 놀렸을텐데 ㅋㅋㅋㅋㅋ
OOOO클레드하고싶어서 칼바람이 손에 안잡힘
OOOO클레드하고십다
OOOO어제 클레드 하는거 봤는데 하고싶더라 오랜만에 아트록스로 탑솔러 대가리나 깨볼까.....
OOOOㅋㅋㅋㅋㅋㅋ캡잭이 클레드 쉴드 계속차는거 말했는데 시청자들이 계속 안믿엌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딱 그 상황 나오니까 봤지?!봤지?!?! 쉴드카는거 진짜지??!?! 이러는거 넘 귀엽넼ㅋㅋㅋ
OOOO클레드 좋네
OOOO클레드 궁 좋네 ㅋㅋ
OOOOQ에 혹한의 강타에 W까지 쓰니까 클레드가 케일을 잡을 방법이없는것이다.... 그판이 이거엿는데 아무리 잘해주고 용먹여주고해도 나빼고 다 똥싸는걸 막을 방법이 없엏따
OOOO생각해보니까 지금아니면 롤을 못하겠네 클레드 사야징
OOOO클레드는 말모그가 짱임
OOOO재스퍼 진짜 완전 클헤비..레드체비랑 블루메딕으로 재스퍼랑 라피스
OOOO ㅋㅋㅋㅋ 클레드에욬ㅋㅋㅋ ㅠㅠ
OOOO클레드 완전 재미져
OOOO 클레드 개조음
OOOO클레드해야지
OOOO산크레드랑 알피노 다시 만난다면 산앗 알피노~ 잘 지냈어? 알나는 이번에 장작을 줍는 법을 배웠다네! 그리고! ~벙클이 소환~ 새 친구도 생겼지! 산응 잘했네 (알피노 머리 헝클어뜨리기)
OOOO클레드 브금좋지안냐
OOOO제주도 휴가끝나면 저는 클레드장인이 되겠슴다
OOOO아직 클레드 템트리를 모르것소
OOOO장난으로 나 클레드닮은거같아 하니까 ㅇㅇ닮음 사악한거 빼박 ;
OOOO클레드 편 보ㄱ다가 숨넘어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 클레드 스킨삼
OOOO클레드다
OOOO클레드 넘 어렵다 ㅠㅠ 잘 쓰고 싶은데
OOOOㅋㅋㅌㅋㅌㅋㅌ ㅋㅌㅋ ㅌㅋ클레드 인성 ㅋㅋ
OOOO클레드 18렙 기쥰 피 3000 방어력 90 물론 노템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