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5, 2016

한국 피지 축구 올림픽 리우올림픽 류승우 80으로 올림픽축구 대승 경기 남자 더쇼


축구


OOOO골!!!!골!!골!골?!골....골???골ㅋㅋㅋㅋㅋ #올림픽 #축구 첫 경기! 한국-피지 8:0 대승을 축하합니다! 내일 아침 7시 30분- 특별해설위원 #박칼린 과 개회식도 함께하세요!
OOOO아까 축구 봤었는데 한국피지..
OOOO세상에 한국축구가 피지를 이겼단 뉴스에 뭔가~ 하니 ..... 올림픽 이래 !!
OOOO야 스엠아 한국 피지 축구도 이겼는데 피지 화보집 좀 주라 좀
OOOO축구 남자 예선 C조 2경기, 한국 대 피지, 8:0으로 대승! #리우올림픽
OOOO올림픽 볼경기 5일 08:00 축구 한국 대 피지 6일 21:30 여배구 한국 대 일본 8일 04:00 축구 한국 대 독일 05:00 여양궁 단체결승 9일 08:30 여배구 한국 대 러시아 11일 04:00 축구 한국 대 멕시코
OOOO아까전에 한국:피지 올림픽 축구 보는데. 중간에 한국 응원단이 나왔다 그런데 태극기 들고 응원하던 외국인이 손가락으로 눈을 옆으로 늘리면서 카메라에 잡혔다.... 이거 인종비하 하는 것 같던데.
한국 피지 축구 올림픽 리우올림픽 류승우 80으로 올림픽축구 대승 경기 남자 더쇼 gestalt0918
OOOO #더쇼 #여자친구 4 -올림픽-<축구> '류승우 해트트릭' 한국, 피지에 8-0 대승
OOOO #더쇼 #여자친구 2 -올림픽-<축구> '후반에만 7골' 한국, 피지에 8-0 대승(종합)
OOOO[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남자 축구 C조 1차전] '한국, 8-0 대승!' 대한민국 8 0 피지
OOOO한국이 피지랑 축구해서 이겼는데 피지가 뭐 하는 나라지....??
OOOO..???? 한국피지 축구 결과보고 순간 내 눈을 의심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야 8대 0 이라니ㅋㅋㅋㅋㅋㅋ
OOOO오늘이 마침 한국 축구대표팀이 피지를 대파한 날이기도 하고 또 이엑스오엘 2주년이기도 하니 빨리 피지 화보집 판매 오더를 내려주시지요 명분은 많습니다
OOOO오늘 축구 한국이 피지 이겼는데,,,, 그 기념으로 피지 화보 좀 풀어죠,,,
OOOO피지의 골문을 흔드는 한국축구. 화이팅이다냥!!
OOOO<올림픽축구> 한국, 피지에 8-0 대승...메달 향한 가벼운 첫걸음! 류승우의 해트트릭을 비롯한 독보적인 활약 속에, 석현준과 권창훈의 멀티골 등으로 피지 골문을 초토화하며 첫 경기를 대승으로 장식했다.
OOOO축구기사 댓글 보는데.. 월드컵 우승국 독일, 올림픽 우승 멕시코, 올림픽 3위 한국.. 울나라는 피지전에서 죽기살기로 골을 넣을수 밖에 없었네 ㅋㅋㅋㅋ 피지 안됐지만 우리도 앞길이 험난하다 ㅋㅋㅋ
OOOO오늘 피지전은 한국 축구 역사상 의미있는 기록들이 많이 나왔는데.... 먼저 메이저대회 본선 최다득점 경기(8골), 최다골차 승리(8골차), 그리고 2-0에서 4-0이 될때까지 걸린 시간이 1분 45초라고 한다. 오늘의 MOM은 당연히 류승우.
OOOO축구 경기-한국vs피지 한국이 8:0으로 이겼대 ㅇㅁㅇ
OOOO피지전에서 세워진 기록 (한국 올림픽축구 본선 기록 한정) - 수정 1. 최초 해트트릭 득점자 탄생 (류승우) 2. 1대회 최다 개인 득점 기록 경신 (1대회 3골 류승우. 종전 기록 1대회 2골 박주영/이천수/조재진)
OOOO 요섭오빠~ 리우올림픽 남자축구 예선C조 한국vs피지 8대0으로 대승해써여~~ 오빠 바쁘시겠지만 혹시 보셨나용??
한국 피지 축구 올림픽 리우올림픽 류승우 80으로 올림픽축구 대승 경기 남자 더쇼 jetty_CG
OOOO한국 축구가 피지에 8-0으로 이겼다고 한다~ 괜히 모공 수축된 기분이다~
OOOO한국 올림픽 축구 피지에 8대0 대승 했읍니다 태극전사들 수고 많았읍니다 후반에 일분간격 으로 연속골이 들어갈땐 더위가 싹 날라갔는데 다시 찜통 입니다..건강들 하십시요
OOOO요즘은 축구선수들까지 잘생겼네 한국 대 피지 경기에서 첫골 놓은 사람 귀엽게 생겼어ㅋㅋㅋㅋㅋ
OOOO축구 한국이 피지 8대0으로 이겼는데.... 완전히 발랐는데... 기념으로... 피지 포토북내줘ㄹㅏ....
OOOO진짜 이런말 하면 안되는거 아는데 ㅠㅠ 왜 오늘의 피지가 가까운 시일내에 닥칠 한국 축구국대의 미래같니..
OOOO와. 한국과 피지의 축구 경기. 마치 뭐에 홀린 듯이 골을 만들어내던 한국. 어떻게 스코어가 8 0 이 되냐.. 한국이 잘하는건지, 피지가 못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멋지다, 이 놀라운 스코어.
OOOO싴ㅋㅋㅋㅋ밬ㅋㅋㅋㅋㅋㅋ방금 티비틀앗는데 한국 이랑 피지축구 7대0이길래..오미친..이러는순간 한골더넣엇음
OOOOvs 피지전 전반전 Aㅏ... 한국축구 망했네... 후반전 ????????????
OOOO[속보] 한국 남자 축구, 피지에 8-0 대승…후반 7골 골폭풍
OOOO리우 올림픽.ㅡ축구 한국 VS 피지 8:0 승 올림픽 최다 골. 축하합니다.
OOOO한국 축구가 8:0이라니......이게 무슨일이지....상대가 아무리 약체인 피지라지만 이렇게 완벽한 경기라니...
OOOO한국이랑 피지랑 축구 8대0으로 대승..!!!
OOOO한국축구 6:0으로 피지 바르는중
OOOO피지랑 한국이랑 축구 하는데 우리나라가 이기고 있으니깐 피지 화보 ㅋㄱㅋㄱㅋㄱㅋ
한국 피지 축구 올림픽 리우올림픽 류승우 80으로 올림픽축구 대승 경기 남자 더쇼 jetty_CG
OOOO[속보] 한국 남자 축구, 후반 3골 폭발…한국 4-0 피지
OOOO또 페널티킥 얻었는데... 손흥민은 성공. 한국 5-0 피지 72' #올림픽축구
OOOO한국하고 피지 축구중
OOOO 한국 피지랑 축구해서 4대0으로 이기구이써료
OOOO#리우올림픽 남자축구 C조 #한국:피지 류승우 권창훈 날라다님...ㅋㅋ
OOOO축구 한국vs피지 4:0됨
OOOO와 대박 ㅋㅋㅋㅋㅋㅋ 피지:한국 축구경기 보고 있는데 후반에만 거의 2~3분 간격도 안되서 골 연속으로 넣고 0:4 만들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 축구예선전인가 한국이 이기고있네 피지전
OOOO축구 후반전 시작 현재 1:0 한국 vs피지
OOOO현재 시각 기준 한국 피지 전반 종료인데 류승우가 한 골 넣고 네이버 검색순위가 ㅋㅋㅋ 온갖 승우는 다 출동했네 ㅋㅋㅋㅋㅋ #상식축구 #류승우 #이승우 #유승우 #조승우는? #김승우도.....
OOOO 마침 한국이랑피지랑 축구하는중인뎀
OOOO남자축구 C조 멕시코 독일 대한민국 피지인데 멕시코 독일 2:2 무 한국 1 0 피지
OOOO지금 한국이랑 피지랑 축구중인데 우리나라가 이기고있음
OOOO[속보] 남자 축구 한국, 피지전 전반 32분 류승우 첫 골
한국 피지 축구 올림픽 리우올림픽 류승우 80으로 올림픽축구 대승 경기 남자 더쇼 C_J_June
OOOO지금 올림픽축구 한국의 첫상대인 피지선수들은 그렇게 피지가 많다며?
OOOO 굿 모닝! 난 올림픽 한국 대 피지 축구경기 시청하고 있어요.
OOOO 한국이랑 피지랑 축구하는데 성아는 누가 이길 것 같아용 ?_?
OOOO이따가 한국 피지 축구경기구나 피지화보는언제나오는데 ㅜ
OOOO한국 대 피지 축구경기에서 다득점 골 넣어야되겠음
OOOO내일, 피지와의 남자 축구 예선 1차전부터 한국의 올림픽 경기가 시작됩니다. 이번에도 이런저런 화제가 나오겠지만, 좋은 추억이 되기를...
OOOO내일 축구하네. 한국 vs 피지 아침 8시인데 볼수나 있을까
OOOO한국 피지 실검떠서 뭔가했더니 축구 예선이었어.... 피지화보내놔
OOOO리우올림픽 축구 예선 독일 vs 멕시코 160805 am 5:00 kst 한국 vs 피지 160805 am 8:00 kst sbs kbs2 mbc 공중파 3사 동시 중계
OOOO저 어제 한국과 피지의 축구결과 예상 기사 읽다가 집사람이랑 코팩했는데 좀 한심하죠? #피지제거
OOOO금요일 아침엔 피지대 한국 축구 방송 해준다는데 우리 피지 화보집은 언제 줄래?
OOOO8월5일 축구경기 오후 8시 한국vs피지 #KOR
OOOO 오른쪽,왼쪽 윙크하는 프린세스 프링♥ 8월 5일 금요일 아침! 그 시간대면 리우올림픽 축구 조별리그 1차전 한국vs피지 전 하는 시간인데.. 금요일 아침 8시 30분 잊지 마세요!
OOOO피지 한국 올림픽 축구 한국승 배당 1.01이네 ㅋㅋㅋㅋ
한국 피지 축구 올림픽 리우올림픽 류승우 80으로 올림픽축구 대승 경기 남자 더쇼 dlcksal781
OOOOKBS2 - 08-05 07:45 '여기는 리우 남자축구 조별예선 1차전 <한국:피지>' 알람설정! by #TV편성표
OOOO 다음주부터 리우올림픽땜에 바쁘실거라 압니다 근데 다음주 방송편성표를 보니 리우올림픽 축구 독일:멕시코전, 한국:피지전을 지상파 방송3사가 다 중계한다고 나와있더군요 사실이라면 전파낭비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올림픽


OOOO리우 올림픽 한국 대 피지 8:0 올림픽 최다골~ 대박입니다!!
OOOO판타지는 싫어하는데 판타지 같은 감성적 감동적인 리얼리티는 좋아함 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다큐, 올림픽이나 스포츠 보는 거 진짜 좋아하는데.. 왤케 흥미가 안 가지;;; 근데 피지 골키퍼에 동정심이 느껴지는...ㅠㅠㅠ 힘내열... 한국팀도 빠쉐...
OOOO리우 올림픽 한국:피지 8:0.... 압살해버리니깐 보는 맛이 없어...ㄷ
OOOO올림픽본선 첫경기 한국 피지 ........ 8 0 ^^
OOOOㅋㅋ 재미난 경기였습니다. 한국 골잔치했네요 #리우올림픽 #한국피지 8:0 수고하셨습니다.
한국 피지 축구 올림픽 리우올림픽 류승우 80으로 올림픽축구 대승 경기 남자 더쇼 SBSolympics
OOOO류승우 골! 해트트릭. 경기종료. 한국 8-0 피지 90+3' #올림픽
OOOO오 골 정말 많이 넣었네요 :) 7:0 #리우올림픽 #한국피지
OOOO석현준 코너킥 헤딩 골. 한국 7-0 피지 90' #올림픽
OOOO남은 시간까지 몇골을 더 넣을 수 있을까요? :) #리우올림픽 #한국피지 6:0
OOOO석현준 리바운드 발리 슛 골. 한국 6-0 피지 77' #올림픽
OOOO순식간에 골들이 들어가서 리플레이인줄 알았네요 ㅋㅋㅋ #리우올림픽 #한국피지 4:0
OOOO선제골! 한국 1-0 피지 31' #올림픽
한국 피지 축구 올림픽 리우올림픽 류승우 80으로 올림픽축구 대승 경기 남자 더쇼 misshongwithcat
OOOO 한국 피지 올림픽추꾸
OOOO한국 피지 전에 올림픽에서 싸우는
OOOO뉴스8월 5일, 한국과 피지가 올림픽.... 에셈헉 맞다 피지!0!

류승우


OOOO #더쇼 #여자친구 1 '화력폭발' 한국, 피지 8-0 대파…류승우 해트트릭
OOOO #더쇼 #여자친구 [스포츠] '화력폭발' 한국, 피지 8-0 대파…류승우 해트트릭
OOOO류승우 또 골! 막 몰아치냐... 한국 4-0 피지 63'

경기


OOOO한국과 경기를 치른 피지를 우리가 아는 그 피지로 놀리지 말았으면.. 그래도 열심히 했던데
한국 피지 축구 올림픽 리우올림픽 류승우 80으로 올림픽축구 대승 경기 남자 더쇼 FlashScoreKR
OOOO한국 피지 경기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8:0으로 완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피지 화보집 언제나와(의식의흐름
OOOO피지와의 경기에서 초반 골을 넣자 바로 볼을 센터라인에 가져간 모습은 아쉬운 장면이다. 메달에 집착한 나머지 패자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다. 독일,멕시코 전에서 똑같이 한국이 당할 수 있다고 생각해보자.
OOOO8:0 스코어로 한국:피지 경기 종료
OOOO한국 피지 경기 ㅋㅋㅋ 한국 골 파티구낰ㅋㅋㅋㅋㅋㅋ!!!

더쇼


OOOO #더쇼 #여자친구 7 [한국-피지]최다골최다골차 승리해트트릭…신태용호가 갈아치운 기록 3개

독일


OOOO이제 일어나서 한국피지봤는데 최선의 수구나 한국독일이 무승부만 나와도 좋겠다
OOOO한국이 피지랑 8:0인데 독일이랑 멕시코는 얼마나 넣을지 궁금해진다.
한국 피지 축구 올림픽 리우올림픽 류승우 80으로 올림픽축구 대승 경기 남자 더쇼 hangadaq1
OOOO우리나라가 피지는 잡고 독일 멕시코한테 비기면 8강 갈수 있어! 하는거 처럼 피지도 한국은 잡고 독일 멕시코만 비기면 8강 갈수있어! 그런 생각하고 있을텐데 ㅋㅋ
OOOO 한국ㅡ독일ㅡ피지ㅡ멕시코 이렇게가 조별리그임 같이 봐요 추꾸,,,

VS


OOOO한국VS피지보면서 멘탈치유중
OOOO한국vs피지 8:0 승 기분 좋은아침
OOOO지금 티비에서 리우..?뭐 한국vs피지 나오는데 6:0 너무한거 아니냐;
OOOO한국vs피지 첫골나왔넹
OOOO한국 VS 피지 생중계 보는 중!!!
한국 피지 축구 올림픽 리우올림픽 류승우 80으로 올림픽축구 대승 경기 남자 더쇼 realbbokgue
OOOO⚠기억하자 내일 여덟시 한국vs피지 예선 보기⚠

골을


OOOO미친 한국이랑 피지 전에서 한국이 1분 30초 동안 세 골을 넣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현준


OOOO석현준 골 피지 0 7 한국
OOOO석현준 골, 피지 0 6 한국

화보


OOOO한국 피지 8:0으로 이겻다구요?,, 그런 의미에서 피지 화보집 나와주세요
OOOO★중고폰사는곳 1670-1132 중고폰 소녀폰 와우! 더워도 너무 덥다. 시원하게 보내는 방법 제이슨 본 영화보세요~~~ #중고폰사는곳 #시원하게보내는방법 #제이슨본 #한국피지 #중고폰판매 #중고폰구입
OOOO실검에 떠 있는 한국 피지를 보니 엑소피지화보 대체 언제 낼 건가 하는 생각이 든다
한국 피지 축구 올림픽 리우올림픽 류승우 80으로 올림픽축구 대승 경기 남자 더쇼 Sense_Soccer
OOOO검샏어 일위 한국피지네..피지화보 대체 언제 낼거야..?
OOOO한국이랑 피지랑 대격돌하네... 그럼 피지화보집을 낼때도됐네돼써
OOOO한국 피지라길래 피지 화보 생각남 생각 난 김에 화보 외 않줘?(무뜬금
OOOO니 곁에 날 ㄷㅔ~~려가~~ 제발 음원 좀 내주라구여...피지 화보집도,,...엑솔루션 앨범도.....풀문 드랍댓한국버젼 언제 내주냐구....
OOOO한국 입국할때 얌전히 입국해도... 교정기 걸리겠지 그럼 나 죽겠지 나 죽으면 스엠 사옥 옆에 양지바른곳에 묻어줘요 아마 피지화보 한이 맺혀서 스엠 사옥 돌아다닐거같애
OOOO액소 리팩키지 컴백과 함께 한국 액소앨 유료화, 피지 화보집도 동시에 풀린다고 생각하면 세상 행복해진다

실검에


OOOO어휴 실검에 한국피지를 한국피자로 봄
한국 피지 축구 올림픽 리우올림픽 류승우 80으로 올림픽축구 대승 경기 남자 더쇼 Silvipaz1
OOOOㅋㅋ ㅋ ㅋ ㅋㅋ ㅋㅋ ㅋ실검에 한국 피지 되있길래 들어가니까 내가 아는 그 피지 맞나..
OOOO실검에 한국 피지길래 한국인의 피지가 굉자ㅓㅇ한가 했는데 피지라는 나란군요..

한국 피지


OOOO지금 한국에서 7:0으로 털리고 있는 피지는 지역 예선에서 미크로네시아를 38:0으로 털고 올라왔다고 하네...
OOOO한국 피지 스코어 상태 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0이라니 이거 온라인 게임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아 한국이랑 피지?라는나라랑붙는대서..결과봤는데 너무처참해서 피지가 불상해 ... ㅠ
OOOO 피지를 상대로 최저점 득점한 한국... 졌지만 잘 싸웠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이 오늘 피지 고름까지 짰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피지 축구 올림픽 리우올림픽 류승우 80으로 올림픽축구 대승 경기 남자 더쇼 nachojk12
OOOO검색어 1위인 '한국 피지'를 보니까 여름철 한국인들의 지성피부가 걱정되는데 지성하면 역시 박지성~
OOOO피지:한국 0:8이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한국 피지 한참 하고있을때 실시간 네이버댓글만 봤을땐 한국 존나못한다며 비난 쩔길래 지고있나했더니
OOOO한국 피지 라고 뜰때마다 한국피자로 읽어지는 나란녀석
OOOO 한국이랑 피지?
OOOO한국이랑 피지 해서 8:0 조졌따
OOOO한국 피지가 실검이길래 아 한국인들이 피지가 많구나 하고 남겼다고
한국 피지 축구 올림픽 리우올림픽 류승우 80으로 올림픽축구 대승 경기 남자 더쇼 zlqldodh
OOOO님들 피파 랭킹 한국은 48위고 피지는 187위
OOOO한국피지전 8:0으로 끝남??
OOOO그 피지를 8:0으로 꺽은 한국 인정합니다
OOOO한국 피지를 뽑아낸다는 일념으로 팔대영으로 이긴건가 역시 한국사람
OOOO한국-피지전보다 나이지리아-일본전이 훨씬 흥미진진하다
OOOO한국 피지 8:0 캬...
OOOO왜 다들 한국 피지만 보면 그 피부에 나는 피지로 아는거지...
한국 피지 축구 올림픽 리우올림픽 류승우 80으로 올림픽축구 대승 경기 남자 더쇼 Kwon_NM
OOOO한국 대 피지 8 대 0 으로 이김 ㅋㅋㅋㅋㅋㅋ 미춌따
OOOO네이버 검색순위에 한국 피지 잇는데 볼트론 피지인줄 (
OOOO피지가 어딘가 했더만 오세아니아 섬나라네... 그래도 한국이 32강은 잘 들어가는 강국이니까 실력차이가 확 났겠다
OOOO오빠가 피지 한국 8:0으로 이긴거보고 밟아줄 땐 재기불능으로래..ㅋ..ㅋㅋㅋㅋㅋ
OOOO한국 8:0 피지
OOOO지금 나 나올때 피지가 0 이고 한국 5였는데ㅋㅋㅋㄱㅋㄲㅋㅋ5:0 ㅋㅋㄱㅋ
OOOO개축 한국피지 점수만 보면 야구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한국 피지 8:0 ㄱㅋㄱㄱㅋㄱㄱㄱㄱㅋㄱㄱㅋㅋ 피지가 터졌댘ㄱㄱㅋㅋㄱ
OOOO실시간 검색어 1위가 한국 피지라서 놀랐잖아(존나
OOOO한국 8 0 피지 한국이 조에서 첫승을 가져갑니다
OOOO8-0피지:한국😃😃😃
OOOO와 한국 피지 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7:0?????? ㅋㅋㅋ 한국파뤼네 골파티 ㅋ 피지 우째 ㅋㅋ
OOOO추꾸 보는데 한국 말고 피지 응원하게 된다... 커피 타오니깐 또 꼴..
OOOO한국피지 점수 검색해보니 왜이래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거봐 실시간 1위야 한국피지
OOOO한국:피지..6:0... 피지 화이팅.
OOOO한국 피지 예선전이욤
OOOO 지금 한국 5:피지 0이에요!! 지금 저 넘 흥분해서 미쳐버리굿서여,,!
OOOO안정적인 PK로 손흥민 골 피지 0 5 한국
OOOO한국 피파순위 48위 피지 101위 ㅋㅋㅋ
OOOO 한국이랑 피지요 ㅋㅋ
OOOO지금 한국이 피지랑 야구하는거죠?
OOOO4:0 한국:피지
OOOO피지 0 4 한국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권창훈 터닝슛 골! 한국 2-0 피지 61' 역습순간에 다시 또 권창훈 골! 한국 3-0 피지 62'
OOOO피지 0 3 한국 골잔치시작인가ㅋㅋㅋㅋㅋㅋ
OOOO피지 키퍼 칭찬 하려는데 ;; 한국 2골이나 넣음 ;;
OOOO피지 0 2 한국
OOOO한국 상대는피지야! 돼지코팩으로 다 떼버렷
OOOO한국피지 지금 일대0
OOOO한국 1 0 피지 전반전 종료
OOOO오늘 한국 다 피지구나 이욜
OOOO대한민국 대 피지 ㅡ한국 첫골
OOOO한국:피지 1:0
OOOO헉 한국이랑 피지랑 지그 하는구나
OOOO오늘 엑소엘2주년이니까 한국도 2:0으로 피지이겨쓰면 '^'
OOOO한국이 못이라면 피지가 존못이라 티가 덜나서 다행이라 해야되니
OOOO한국이랑 피지하구있어여,,,,,,!
OOOO'한국 피지'가 '한국 피자'로 보이고 막
OOOO 한국 2 피지 0 승리를 기원합니다
OOOO 한국 피지 (3:0) 조심스럽게 점 쳐봅니다👏👏👏👏
OOOO 한국 2:0 피지 예상합니다!
OOOO 한국2:피지0 대만민국선수들!! 응원합니다
OOOO 한국 3:피지 1 한국 승
OOOO 피지한테 미안하지만 3:0으로 한국이 승리할 것 같아요~
OOOO그리고 난 어제 피지가 한국이랑 싸우려는걸 봤다
OOOO 한국이랑 피지??,엿던거 같아욤
OOOO피지 한국이랑 싸우면 안돼...
OOOO실시간에 한국 피지 떴는데 한국 피자로 봐서 뭔 문제 생긴 줄 알았지.... 눈 노화가 진쟁중..
OOOO피지한테 지면 바로 한국돌아오면 된다
OOOO제주도의 한국적인 풍경을 뉴질랜드나 피지섬 어디쯤으로 만드는 그의 능력
OOOO저도 피지 가고싶다 고모가 한국 왔을때 캐리어에 나 꾸겨서 넣어갔으몀,,,, 고모랑 고모부 한국 들어와서 사시기 전에 한번 가봐야하눈데 (._.) 다행히 고모부는 한국와서 살 생각 없어보이신다(? 하지만 나와 어사얌,,,
OOOO플스로 정발된 한국 알피지 다깬다
OOOOㅁㅈ!!!! 내가 포켓고부터 외치던게 메이플고임 메이플 솔직히 울나라에선 젤 대중화된 알피지겜아니냐? 누가 슬라임주황버섯모르냐 몬스터도 많고... 히든으로 보스몹들 나오고 어? 메이플고 만들어줘 한국싑팔
OOOO 피지랑 한국이랑 같은조ㅋㅋㅋㅋㅋㅋ
OOOO몬트리올 날씨가 습해져서 인지 모기가 많아졌다. 작년엔 거짓말 안보태고 한마리도 못봤는데, 올해에는 많이 보인다. 그래도 한국에 비하면 새발에 피지만.
OOOO 그리고 거짓말같이 한국과 피지가 8강에 올라가고......
OOOO한국 게임시장 디게 좁다는걸 느끼는게 내 고질병인 '다른게임' 병이 도져서 지금 할만한 알피지 게임 찾는데 죄다 rpg에 끌리는게 없다...테일즈위버 업뎃한담서..?(깔고또지운다
OOOO한국 알피지 기대작 이제 로스트 아크랑 리니지 이터널 말고 없지 않나
OOOO 나.. 나랑같이 티알피지 해여...ㅠ0ㅠ 아는 건 크툴루밖에 없지만ㅠㅠㅠㅠㅠ 이번에 크툴루 한국서 출판하는 거 펀딩해서 하반긴지 내년인지 크툴루 룰북 보면서 플레이할 수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