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0, 2016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하늘이


OOOO 고. 우리 하늘이 떨려 죽으면 안돼는데. 더 떨릴 일 많을 텐데- 덧붙이면서 네 입술에 짧게 입을 맞췄지.) 아무데도 안 가. 강하늘 옆이 내 자리야. (몇 번을 반복해도 질리지 않을 맹세를 했다.)
OOOO강하늘??????????????????????????????????????????????????강하늘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와...........................
OOOO강하늘이야???????????????????????????????????????????????????????????????????????????????
OOOO 수아는 술 잘 마시는데 만취했다기보단 살짝 기분 좋게 취해서 강하늘 사랑해 존나 예뻐 어?너 예쁜거 알고 강하늘이냐 하면서 무슨 말인지 모를 말 뱉어낼거에욬ㅋㅋㅋ뒤에서 친구들이 야 누구야 애인이래 뭐 바꿔봐 이런 소리 다 들리고!
OOOO 한숨 쉬면서 하늘이 부를거에요! 강하늘 이리 와봐. 하면서 앞머리 쓸어넘기구 팔짱끼구 발 탁탁 하면서 이게 뭘까 난 이것에 대한 해명을 원한다 는 포스 좔좔 흘리면서 하늘이 볼거에요!
OOOO어디든 왕욱은 씹이쁘게 나오는구나... 임주환이랑 강하늘이면 말 다했지 머..
OOOO 앜ㅋㅋㅋㅋㅋ하늘이었어요? 한강하늘이면 진짜 좋을거같네요😶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yuyuclub
OOOO제가요. 강하늘이랑...
OOOO강하늘이랑 결혼할거레요
OOOO 강하늘이건 베이글이 아니야 베네글이야 가 생각나네요!
OOOO22. 좋아해줘강하늘이 잘생겼음
OOOO 아 세상에 수아는 설마 뭐라도 가렸겜ㅅ지 장난이겠지 햄ㅅ는데 정말 암것도 없어서 당황할거에요!! 한껏 당황해서 하늘이 엉덩이 세게 콱 쥐고 투몰랑이 사이로 고개 묻고 웅얼거리는데 아 진짜 강하늘. 너. 아니. 젠장, 하면서 말이
OOOO 강하늘 잘 때. 하면서 엄청 덤덤한 척 하겜ㅅ지만 사실 머리속에선 멘붕파티 하늘이 눈물나니까 아픈가 순서가 잘못됐나 중지가 아니었나 하면서 혼란스러워서 애꿎은 하늘이 찌찌만 괴롭히구...앓는 소리 나면 그제야 캄다운하고 하나 더
OOOO ㅠㅜㅜ휴..넨님 지금 인생터져두 괜찮을거같은 핸복감이네요..(아무마ㄹ대잔치) 일단 이거에 대해 강하늘이랑 대화 좀 할까. 하고 엄한 표정 지으면서 에이프런 잡구 팔랑 흔들거에요!! 보일락 말락 아~이락!(댜체 볼 쾅 물어버리구!
OOOO ㅜㅠㅠㅠㅠㅠㅠ진짜 왜 구렇게 요망해요ㅠㅠㅠㅠ수아 꼬츄 펑하구 터져써요ㅠㅠㅠㅜㅜ하늘이한테 아랫도리 비비명서 밥 먹을건지 강하늘 먹을건지는 안 물어봐? 하면서 뽀뽀할래요ㅠㅠ
OOOO 머 가슴두 만지구 그럴거에요 사랑해. 강하늘 존나 예뻐서. 하면서 리틀하늘이한테 쪽쪽 하구 찌찌에두 쪽쪽 할거에요!!!(대체
OOOO 하늘이 자리로 가장 좋은 자리 잡아서 맨날 티켓 보낼거에요!! 안돼, 강하늘 생각하면 얌전히 못있으니까 그때만 딴 생각할게. 하면서 엄근진!!하고!!! 머먹구 기엽긴요 하늘이 사랑 먹구 기엽지요(수아힐금(안귀여움(큰일남 허억
OOOO 수아는 고개도 안끄덕이고 하늘이 눈 빤히 보면서 응. 약속. 안떠나, 강하늘 옆이 내 자리야. 하고 혹시나 부셔질까 조심스럽고 가볍게 입 맞출거에요! 걱정하지 말라는 듯이 하늘이 달래듯이요!!
OOOO (흡족) 집착하는거 조아요..ㅠㅜ그래야 뭔가 합법젓으로 집착할 수 있는 느낌이자나요ㅠㅠ! 랄까 하늘이 강하늘 아니어써요..? 하나 둘 정보가 바껴요 왜ㅠㅠ 수아 정보는 제대루 기억하시면섴ㅋㅋ(mm 헉 알ㅁ옴에이ㅍㅜㄹㅓㄴ븡브읍읖!
OOOO 하...미쳤다 강하늘 존나 예쁘다ㅠㅠㅠㅜㅜㅠ나사님 큰일나써요ㅠㅠㅠ저 하늘이랑 겨론할래여ㅠㅜㅠㅜ(수아:????) 와 세상에..후...여전히 하늘이 척추 마디 마디 꾹꾹 누르면서 안 못됐어. 하고 귀 물리면 낮게 웃을거에요!!!
OOOO 최수아. 자다 깨서 비몽사몽한 정신으로 일단 물 좀 마시고 화장실도 갔다가 다시 침대로 와서 하늘이 꼬오옥 하고 끌어안고 강하늘 내 꿈에서 존나 야했어. 하면서 다시 잠들면 좋겠ㅅ어요!!(대체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Qoo_sama
OOOO 났다. 제 볼에 질투한다고 하면 애 취급받을지도 모르겠네. 근데 강하늘이 해주는 애 취급은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은 생각만으로 남겨두기로 했지.) 내가 할 말 뺏어하지 마. (괜히 심통 난 척을 하면서.
OOOO아 가히리 하니까 생각났는데 초4때였나 김하늘? 강하늘? 이하늘이었나 암튼 하늘이라는 친구가있었는데 그 친구가 저한테 가히리 안보냐고 가히리 보라고 막 그랬음... 그땐 애니보는애들 개극혐;; 이랬는데 과거의 나 존나 때려주고싶음 지금은 내가 애니봐서
OOOO ㅋㅋㅋㅋㅋㅋ 오래갈꺼야 ㅋㅋㅋ 나는 강하늘이랑 강동원 팬이거든 근데 비투비 좋아하면서 좀 사그라들었는데 아직도 좋긴 좋아ㅋㅋㅋㅋ
OOOO 강하늘이 원래 이상하지!
OOOO (너에게 안겨 눈동자를 느릿하게 굴렸다. 네가 아닌 다른 것들을 보기 위해서. 강하늘이라고 이름 붙인 흰 피아노와 강하늘이 요리하는 널찍한 부엌과 강하늘이랑 같이 잠드는 침실의 문. 너와 함께하는 공간을 시선으로 훑다가 조심스레
OOOO하지만 강하늘이 캐스팅된건 큰 불만 없다 임주환의 왕욱이 너무 쎄긴 했지만... 사실 초반 티저에서 강하늘한테 너무 기대를 했는지 별로였는데 한국판 티저에서는 넘나 쩌는 것이었다.
OOOO하늘이가 너무 좋아요ㅠ 어케요ㅠㅠㅠ 흑흑ㅠㅠ 강하늘이야ㅠㅠㅠㅠ
OOOO강하늘이가 너무 예뻐서 내가 주거야겠다... 휴...
OOOO강하늘이 진짜 연기도 목소리도 너무 잘 어울려서
OOOO배우 별로 안좋아하는데ㅠㅠ미담미남 강하늘이랑 공유 너모 좋음

보보경심려


OOOO8황자 왕욱 스틸컷 공개! #MoonLovers #ScarletHeartRyeo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보보경심려 #강하늘
OOOO8황자 왕욱(강하늘) 모션포스터 공개 '내가 은애하는 모든 걸 지키려면, 변해야만 했다'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보보경심려 #MoonLovers #ScarletHeartRyeo
OOOOQ. 촬영을 하면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컵을.... A. #강하늘 분위기씨~ 메이크업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 코스모폴리탄 8월호 #강하늘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주인공들의 Finger Talk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려 TV 1차 티저 #이준기 #이지은 #강하늘 #홍종현 #백현 #남주혁 #지수 #윤선우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gagjidol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려 8황자 왕욱 #강하늘 스틸컷
OOOO코스모폴리탄 8월호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메이킹 #강하늘 편집영상🎥💕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캡쳐 자 등장인물들이 많이지나갑니다 순서대로 왕욱에 강하늘 왕소에 이준기 왕요에 홍종현 황보연화에 강한나 해수에 이지은 왕은에 백현 왕욱에 남주혁 왕정에 지수 많다많ㅇr
OOOO보보경심려 이준기 (4황자) 강하늘 (8황자)

달의


OOOO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8황자 왕욱 (강하늘) 모션포스터 캡보 는 황자님 보정 세상 어렵다 대충한다 포기한다 8황자 얼음미 좋아줍니다
OOOO달의연인 강하늘님 올라왔나보다 실검이야
OOOO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강하늘 스틸컷 캡보 ~ 동글프사 ~ 주황미 낭낭하신 8황자님 낯빛....... (말잇못)
OOOO달의연인 저거 강하늘땜에 보구싶긴한데 딱히 끌리지는 안쿠.. 잼잇음 어쨋든 보겟즤 나는 드덕이닉하
OOOO헐 달의 연인 꼭 봐야지 이준기랑 강하늘 대박ㄱ
OOOO내가 달의 연인 봐야할 이유는 이준기때문ㅇㅇ강하늘,지수도 좋지만 갓이준기..여주 어장속에서 (자기도 지맘 모른다는데 그럴수밖에 남자들이 다존잘이니..ㅋ)남주후보가 셋보다 많은 역하렘물은 싫지만 이준기만세
OOOO[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달의 연인-보보경심:려' 아이유와 이준기, 강하늘 등 '꽃황자 군단'이 중국 패션지를 장식했다.

8황자


OOOO혈색이 너무 없으신것같아 로고박으면서 재보정해버림 (?) 달연 보보려 8황자 왕욱 (강하늘) 왼쪽 1차 / 오른쪽 2차보정
OOOO8황자 강하늘...13황자 남주혁 ..ㅠㅁ ㅠ♥ 근데 3황자가 누구였지...태자 대신인가????

배우


OOOO 배우 김래원 윤균상 지창욱 조정석 송중기 임주환 변요한 강하늘 지수 김희찬 류준열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rouge_loose
OOOO배우 강하늘 군을 만나 들뜬 마음에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했고, 확인해보니 사진 찍는 분이 제일 들떠계셨다
OOOO보보경심이 기대되는이유 1. 이준기 2.강하늘 3.지수 내 배우가 세명이나❗️❗️❗️❗️❗️❗️
OOOO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배우 강하늘씨를 떠올리게 하심
OOOO장백기 개좋아햇는데. . . 후후..배우덕질도 햇엇다 강하늘 존예..
OOOO약간 김희진 선수님 그 배우 누구지 그 아!!! 강하늘 닮았음 옆모습이 조금....8ㅁ8 잘생겼다고요 언니 짱
OOOO라스MC:강하늘씨는 배우 치고는 얼굴 크기가 좀 있으신것 같아요 강하늘:무대에서 엄마 아빠가 빨리 찾을 수 있어요 헤헤
OOOO너의 웃는 얼굴에서 시간이 멈추기를 너는 어떤 우주를 가진 사람일까 작은 배우는 있어도 작은 역할은 없다 강하늘 완전 이 시대의 문학청년임ㅠㅠㅠ 왜 윤동주 역 했는지 알 거 같구ㅠㅠ
OOOO보보경심 그거 사람들이 아이유때문에 안뵜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남배우들 캐스킹만 봐도... 이준기에 엑소에 강하늘...★
OOOO좋아해줘 DVD 💓😘💓 -Commentary by 박현진 감독,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 -모든 주연 배우들의 코멘터리 참석!!

이준기


OOOO부산엔 임시완도 강동원도 강하늘도 박지민도 정기석도 박해진도 이준기도 없다 서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한남충들에게 사투리가 추가된 것밖에 없다
OOOO보보경심 예고 보며 이준기… 강하늘… 남주혁… 하고 앓았지만 모두 박보검은 못 이겼다고 안녕👋🏻

보보경심


OOOOㅁㄴㅇㄹㅅ셋세ㅏㅇ에 방금 ㄱ보보경심어쩌구 예고나왔는데 사극강하늘 증말 쩌네요 와 오빠 넘 쩔ㄹ어여ㅛ 제가 쓰리디를 보고 가슴ㅇ디 뛰기는 또 처음이네요 프레디도 넘 쩔ㄹ었는데 와 중국 전통복 정말 좋아하는데 히히히히히히ㅣㅋㅋㅋㅋㅋㅋㅋ히히히히넘 좋다

수아


OOOO ㅠ ㅠ ㅠ ㅠ 퓨ㅠㅠㅠㅠ수아 꼬츄 터져써ㅠㅠㅠ터졌쪄ㅠㅠㅠㅠ휴ㅠ...휴....일단 창문이나 베란다에 커튼 쳐져있는지 부터 살필거에요..밖에서 보이면 어떡해요(부들파들!! 그리고 다 강하늘 탓이야. 하고 씻지두 않구 침대갈거애요ㅠㅠ
OOOO 수아 낮게 목 긁는 소리 내면서 강하늘. 하고 이름만 부를거에요!! 손은 멈추지 않아요Boy🔞😤😤(대체 얼굴 안보이니까 괜히 심술나서 바지 끌어내리고 허벅지 안쪽 쪼물거려야지! 얼굴 안 보여주면 계속 이럴거야. 하면서요!!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dramabobo_HB

사진


OOOORT> 김연경 선수 첫번째 사진 + ㅁ+) 되게 슬림하고 샤프한 강하늘같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언니가 더 잘생기심>ㅅ<
OOOO첫번째사진 강하늘 닮앗서
OOOO이 사진 연경님 강하늘님을 아주 많이 닮았다 근데 훨씬 더 키크시고 배구 실력 두말할 필요없는 사람인게 개발리네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화보


OOOO여러분 강하늘 화보 천재인것좀 보고가ㅇ
OOOO연느...이 화보 뭔가 강하늘 님 느낌 난다
OOOO김연경 선수 화보 강하늘인줄...

홍종현


OOOO[160714 코스모폴리탄 인스타그램 동영상 업데이트] #홍종현 #강하늘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dramabobo_HB

많은


OOOO 10.고딩때부터인가 들은ㅋㅋㅋㅋㅋㅋㅋㅋ 빈도가 많은 순서대로 강승현 존조 김원중 후쿠야마 쥰 강하늘 한명빼고 다남자임 ㅋㅋㄱㅋㄱㅋㅋㅋ

영화


OOOOㅎㅋ러큐ㅜㅜㅠㅠㅠㅠㄴ아 나이제 눈물나얼꺼같아 그리고 왜케 시린목이 안나아지지 강하늘ㄹ 영화뭐찍지..... 찾아봐야징..헤헿헤...
OOOO160405 춘사영화제 프리뷰 셀카타임📷 #춘사영화제 #춘사영화상 #강하늘 #조진웅
OOOO#강하늘 8월 둘째 주 스케줄 수목금❣ 영화 재심 촬영 일❣ 녹음
OOOO박정민 너는 나처럼 살지 말고,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해라. 나는 그걸로 좋다. 강하늘 '나의 벗'이라는 말이 영화 안에서는 없어요. 그래서 한번 말해주고 싶어요. 나의 벗, 몽규야. 그리고 나의 소중한 사람, 몽규야. 고생 많았고 미안했다.
OOOO 12. 마블 영화 좋아해요! 아이언맨이 최애랍니당 사실 아이언맨은 제가 로다주 팬이라서 봐영 강하늘도 좋아해요ㅜㅠㅠ
OOOO2. 동주 왕의 남자, 사도를 만든 이준익 감독의 독립영화. 강하늘, 박정민 주연. 흑백영화이지만 전혀 지루하지 않고 주연 두명의 연기가 정말 좋습니다 영화자체가 너무 아름답고 윤동주시인의 시를 좋아한다면 필견. 보면서 눈시울 붉힌 몇안되는 영화에요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rouge_loose

강하늘


OOOO 마자...친구가 강하늘 좋아해서 봤던..
OOOO달연 보보려 아이유 + 강하늘 보정! (는 징짱 중심같다)
OOOO올해 덕질은 풍족하군... 강하늘님... 하이큐 3기... 준케이 솔로...
OOOO앤캐랑 관계캐 보고싶다....... 이신우 에제키엘 홍수현 오필리아 아비가일 한비 카인 차채일 유화 이안 롬 슌 레제트 라이밍 강하늘 카즈야 츠카사.... 등등 그리고 옛 눈호관캐들 내가 넘ㅁ좋아하구 이제 잘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요왜요!!!! 같이 봐요 우리!!!!ㅜㅜㅜ 강하늘 연기천재예요!!!ㅋㅋㅋㅋ 보고 또 연성해주시어요!!!ㅇㅅ<
OOOO 강하늘까지 괜찮은데 서현이랑 엑소 멤버는 잘할까 모르겠네요ㅎㅎ 에셈 출신들은 이상하게 연기가 별로라서.. 자연스럽지가 않아요ㅋㅋ 신화 말고..ㅋㅋㅋ 사실 에릭, 동완오빠도 시간이 꽤 많이 지나서야 나아지기는 했죠
OOOO고등학교때 청탑....강하늘선배늼.....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rouge_loose
OOOO아 강하늘
OOOO아 강하늘;;;;;;;;;;;;;;;;;;;ㅍㅍㅍㅍ너 이씽... 이렇게 이쁘면 잡혀가요 범죄야 범죄 ㅜㅜㅜㅜㅜㅜㅜㅜ
OOOO 1.김민규 2.권순영 3.전원우 4.이석민 5.이찬 6.방탄 지민 7.블락비 피오 8.인피니트 성규 9.강하늘 10.안재현
OOOO강하늘 사극..........????????????
OOOO 3년 묵고 애교로 7년 더 묵어서 진짜 곤란하다는 표정인데 눈에서는 깨까 쏟아질거에요!! 예브다 강하늘. 누구껀데 이렇게 예뻐. 하면서!! 그럼. 놀랐지. 할거에요!!!
OOOO 응응, 강하늘. 망한 영환데 난 재밌게 봤어. 로미오와 줄리엣은 저번에 핫세 나온 거 보다가 말았어. 하도 예쁘대서. 그 시절, 고거 내 취향. 결국엔 안 이루워졌다지. .. .
OOOO 강하늘 나온 거 맞나. 안 봤어. 나 로맨스 잘 안 보는데.. 비포 시리즈 기억 나. 1960년 로미오와 줄리엣.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이터널 선샤인. 위대한 유산. 가을이 취향 뭐냐.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rouge_loose
OOOO강하늘그거 그냥 말해본건데-. 믿었어? 향주거짓말이지~ 흐하하하하하ㅏ핳헤헤흐ㅔㅎ헤ㅔ헿. 술이나 마실래? 이선율아..음..거짓말이였어;; 치바....믿던가 말던가. #자캐식으로_거짓말이었어
OOOO뭐죠...새 드라마 예고는.... ㅇㅣ준ㄱI 강ㅎㅏ늘에 왠 ㅇㅇㅇ (...) ㅈI은ㅇi 여주냐.........
OOOO약간 내혼자생각인데 용현이첨봤을때는 비투비임현식분이랑닮았다고생각해꼬 도하 첨봤을때는 강하늘?분닮았다고생각함 ㅋㅋㅋ 또상민이첨봤을때 샤이니키같다고생각하고 진석이첨봤을때 비포진영이닮았다고생각함ㅋㅋㅋㅋ
OOOO강하늘 닮으셧다
OOOO'피크닉'은 당초 '가이아'에서 제목을 바꾼 드라마로 내년 방송될 예정이다. '피크닉'에는 찬열을 비롯해 강하늘, 혜리, 소녀시대 유리, 장위안 등이 출연한다.//??
OOOO#잡덕들은_파본장르_다_써보기 슈퍼주니어 엑소 방탄소년단 강하늘 세븐틴 소녀시대 레드벨벳 프로듀스101 플레디스걸즈 비정상회담 더지니어스 미생 해리포터 호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도 팠다,,,
OOOO사실 내 마음의 풍금을 울린 건 강하늘 이솜이었다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Aprilycream
OOOO스프링어웨이크닝 강하늘 에른스트도 넘 보고싶은데 김무열 멜키어랑 조정석 모리츠도 진짜 궁금함ㅠ
OOOO님들 강하늘 에른스트도 봐조(ㅈㄴ
OOOO 9. 강하늘
OOOO안경,....안경 너므조아 특히 3D면 훨씬 (나를 치기)좋음 장백기같은 분.,... 싀ㅣ바...넘 채고다.. 단정한 복장에 안경 그리고 얼굴이 강하늘.. Kiaaaaaaaaaaaa백퍼치임
OOOO헉 가히리 그거 모얌? 캐릭터 너무 많이 나와 1도 모르게써 스쿠알로 ? 쿠농 뭔가 오글거리고 스포츠물도 시러함 미도리마 ㅋ 렛님 살면서 3D 인간한테 치인적은 없다 강하늘 Thrill~~ Me ~~
OOOO 1. 진짜 덕질 중에 덕질을 한 걸 처음으로 치면 강하늘..... 내 이상형...
OOOOrt 강하늘 느낌 오져진짜ㅜㅜㅜㅜㅜㅜㅜ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coast_mm
OOOORT) 라스의 띄워주기 자막은 오그라들지만 웃기고 덕분에 강ㅎㅏ늘 입덕해서 좋았던 '-'♡
OOOO@lleiiell1 13.Q. 개인이 잘했다고 생각하는 장면은? 강하늘우물 바라보는 씬이 있어요!근데 ..짤렸답니다.. 김인우저도 주사 얘기하는 씬이 있는데..짤렸네요 민진웅제 캐릭터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씬이…
OOOO아 강하늘 너무 잘생겼다...................
OOOO 지굼 돈애서 풀컷봐야대..ㅋㅌㅌㅌㅋㅋㅋ노잼인ㄷㅔ강하늘 잘생겻다
OOOO아 강하늘 넘 잘생겼어ㅠㅠ
OOOO강하늘임...
OOOO 자기전 내 상태가 그대로 꿈에 반영되어있었다고...겁나 소름돋네 강하늘 장 산 또 누구였지 이름이 기억 안 나..같이 있던 사람들..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Ohdult_412
OOOO 네가 더 응석 부리면 좋겠다는 생각과 함께, ) 싫대도 계속 말할 거야. 사랑해. 강하늘만 사랑할 거야.
OOOO> 사고치기파 강하늘 연홍 윤해인 단이 레오 정새봄
OOOO 2. 현실에선 강하늘 투디에선 보쿠토 (연관성없ㅅ음 ;ㅁ;..
OOOO강하늘울지마.....ㅠㅠㅡㅠㅜㅜㅠㅠㅠㅜㅜ가슴이아프잖아...ㅠㅜㅠㅜㅜㅠㅠㅜㅜㅜ강하ㅡㅡㅡ.늘ㅇ가슴만지고싶다..
OOOO@rhdms_0408 아 강하늘 닮읔거같은데
OOOO갭모에 있는 능력ㄱ자인데 강하늘 닮은 장신 헉 진짜 너무 완식이라 눈물 줄줄
OOOO강하늘임 줄 알앗어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b8x8b
OOOO 강하늘 닮게 생긴 장신 -> 개짱완식
OOOO첫번째짤 강하늘 닮았다
OOOO처음에 강하늘인줄
OOOO약간 강하늘분 늒김이다..
OOOO강하늘 너무 현실판 이이다텐야라서좋음
OOOO 강하늘 디져야
OOOO강하늘아 디질랭?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xrkwef3x
OOOO강하늘 싸이코패스 연기 존나 잘해 개머싯ㅅ어 덜덜
OOOO아... 강하늘... 날 너무 위험한 누나로 만들어....
OOOO와씨 강하늘은 머리긴데 잘생김...
OOOO 이거 순수의 시대 신하균, 강하늘분 나온거.. 망작임..
OOOO강하늘때문에 흔들린 나두 븅시니다... 차라리 컷만 볼거임
OOOO20. 강하늘의 갭...
OOOO강하늘...강...ㅅ... 죽어있다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frame_shock
OOOO그래 원래 내가 좋아하는 목소리는 바다 같은 느낌을 주는, 그치만 너무 굵거나 무겁지 않은, 경수나 강하늘형(?) 같은 음색인데 그래서 마레 티저 경수 목소리 듣고 헉-하는 마음으로 입덕한건데 진짜 이런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너무 포근하니 좋다
OOOO강하늘 서시 읊는거 너무 좋아 ,, ㅈ근데 꽂혀서 ㅈ공제열 목소리로 쓰기엔 너무 안어울림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OOOO이제 윤동주하면 강하늘 생각이 난다 동주를 너무 감명깊게 봐서
OOOO 강하늘 손은 약손. (네 눈가에 손을 얹는다. 내 손 안에 있는 너의 온기. 느릿하게 쓸어주었고) 이제 안 아파? 네가 아픈 건 싫은데. (네 머리 속에 내가 있다는 소리가 참 좋다. 넌 아무렇지도 않게 달달한 소리를 해. 반하
OOOO미생봐야되는데(강하늘때문에)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b8x8b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b8x8b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likedrowing365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b8x8b
강하늘 하늘이 보보경심려 달의 8황자 배우 이준기 연인 달의연인 왕욱 남주혁 Violet_back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