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선수


OOOO※자소 잡덕입니다(배구,블락비,동물들 팝니다) 선팔후멘션해주세요!!맞팔합니다 마음에 안들땐 블언블해주세요!! 배구최애:김희진선수 차애:박정아,양효진,김연경,황연주선수
OOOO IBK 김희진 박정아 둘 기본으로 박아두고 키워서 레전드로 만들어볼법한 신인 선수 한 명에 팀에 막대한 영향 끼치는 정신적 지주나 캡틴까지 넷 세워두고 마케팅하면 수익이 쏠쏠할 것 같은데
OOOO브라질전 3세트 의미가 있는게 김연경 빠진 상태에서 듀스에 매치포인트 끌어냄. 선수들 자신도 모르게 있던 주장한테 기대던 심리를 없애려고 감독이 일부러 그런것 같은데 성공한것 같음. 불안했던 박정아 김희진도 안정감 찾은 것 같고.
OOOO 계약이 내년에 끝나는데 김선수 첫 FA니까 3억 뚫을것으로 예상하고있고 기업은행은 김희진/박정아선수를 잡기 위해서 많은 선수를 잘라버렸어요 ㅠㅠ
OOOO김수지 선수 김연경 선수 김해란 선수 김희진 선수 남지연 선수 박정아 선수 배유나 선수 양효진 선수 염해선 선수 이재영 선수 이효희 선슨 황연주 선수 여러분 김연경 선수 말고도 다른 선수들 이름도 읊어주세요😂
OOOO 3세트때 박정아선수도 너무 잘해준것...
OOOO브라질이랑 경기 이제서야 다봤는데 진짜대단하다ㅠㅠㅠㅠ김희진선수 박정아선수 많이 떠올라서 좋았고 무엇보다 여러선수들 플레이 볼 수 있어서 좋았다ㅠㅠㅠ마지막 3셋은 정말 경이로웠음 브라질이 진짜 리시브 블로킹 스파이크 다 잘해서 이정도 해낸것도 대단👍👍👍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IMIBEST100
OOOO 마쟈ㅠㅠ 근데 그것땜에 박정아선수 욕먹을가봐 걱뎡,, 안그래도 이번올림픽에서 불안하다고 욕하던데 망알롬들 흑흑ㅜㅜ
OOOO오늘 박정아 이재영 선수 수고했고 넘 잘해줬다
OOOO#여자배구 김수지선수 김연경선수 김해란선수 김희진선수 남지연선수 박정아선수 배유나선수 양효진선수 염혜선선수 이재영선수 이효희선수 황연주선수 자랑스러운 우리 선수 여러분 모두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끝까지 열심히…
OOOO박정아 선수 마지막 서브 실수 때문에 위축되지 않았으면 다음 경기도 있으니...!!! 정아 잘했다 우리 염이도 3세트 스타팅으로 들어가서 공 잘 올려주고 뽕이는 역시나 걱정할 필요없고 연주루도 오늘 교체 자주 들어가서 잘했으요!!! 희진이 넘멋져!!!
OOOO김희진 선수도 박정아 선수도 최고 ㅠㅠ 내년엔 여자배구도 챙겨봐야게따
OOOO#여자배구 김수지선수 김연경선수 김해란선수 김희진선수 남지연선수 박정아선수 배유나선수 양효진선수 염혜선선수 이재영선수 이효희선수 황연주선수 자랑스러운 우리 선수 여러분 모두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끝까지 열심히 싸워 줘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OOOO 그렇긴하다....선수들이 위로 많이 해주겠지..!! 근데 박정아선수 오늘 진짜 잘했음....그리고 8강확정이니까 너무 신경안썼으면..
OOOO와 배구 진짜 소리지르면서 봤는데 아 넘 아쉽다ㅠㅠㅠ 박정아선수 너무 죄책감 갖지말길ㅠㅠㅠㅠㅠㅠ
OOOO박정아 선수도 잘했음!!!!! 괜찮아요 뼈아픈 범실이지만 그래도 오늘 전체적으로 잘함!
OOOO아냐 박정아선수 잘했어요 그러지마요ㅠㅜㅠㅜ
OOOO아냐아냐 박정아 선수 괜찮어요ㅠㅠㅠㅠ
OOOO아 리시브ㅞㅞㅞㅠㅠㅠㅠㅠㅞ괜찮아요 잘했어요ㅜㅜㅜ오늘 평소보다 박정아선수잘함
OOOO세상에 김희진선수 너무 머싯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고 ㅠㅠㅠㅜㅜㅜㅜ 박정아선수랑 양효진선수 ㅠㅠㅠㅠㅠㅠ 꺅 언니득 넘ㅁ나 머시써오 ㅠㅠㅠㅠㅠ
OOOO현실 소리지름 오늘 박정아선수 너무 잘해 엉ㅇ엉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IMIBEST100
OOOO박정아 선수 살아난다 살아나
OOOO아 박정아선수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
OOOO아 근데 박정아 선수랑 김희진 선수 살아서 좋다
OOOO흑흑 박정아 선수 흑흑 넘멋져
OOOO박정아선수 존멋
OOOO박정아선수 이번세트 너무 퍼펙트네...
OOOO캬 박정아 선수!!!!!!
OOOO그래도 오늘 경기 박정아 선수 막 살아나는거 같아서 좀 좋음 ㅜㅜ재영이 수비도 잘했고 리시브만 ㅜㅜ
OOOO박정아 선수 좋아하는거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정아랑 김희진 선수도 잘할때는 진!짜! 너무 잘하시는데 실수가 너무 잦아서 안타까움ㅠㅠㅠ
OOOO 박정아 선수는 93ㅋㅋㅋㅋㅋㅋ쏘영!
OOOO오늘 박정아선수 수비 너무 잘해주고 있다 점점 살아나는게 눈에 보여서 좋아ㅠㅠ
OOOO김희진 선수 박정아 선수 김연경 선수...나머지 선수분들 다 멋져...
OOOO으아아ㅏㅏ 박정아선수 으아아ㅏㅏ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silverpoisonCEW
OOOO박정아 선수 이번 경기에서 살고 카메룬 이기고 8강 가고 4강 가고 하면 되겠다
OOOO박정아선수ㅠㅠㅠㅠㅠㅠㅠ
OOOO박정아선수가 연경신 대신 겁나 날아줘서 지금 눈이 땡그래지고있음!!!!
OOOO박정아 선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ㅡㅠㅡㅜㅠ
OOOOㅠㅠ박정아 선수ㅠ
OOOO박정아 선수도 살아나기 시작한다 음아ㅣ머밍
OOOO박정아 선수나 이재영 선수나 서브 리시브 좀 해결했음 좋겠는데ㅜㅜㅜㅜ그래도 중요할땐 그나마 수비라도 되는 이재영 쓰자...
OOOO박정아선수멋져요ㅜㅜㅠㅠㅠㅠㅠ득점하고웃을때너무이쁘신
OOOO박정아 선수 수비 이재영만큼만 해줬으면...
OOOO 김희진이랑 박정아 때문에 일주일 사이에 1년치 늙은 것 같아요... 더 잘할 수 있는 선수들인데 긴장을 한건지 어깨에 힘이 들어간건지...
OOOO박정아 선수ㅜㅜㅜㅜ힘내 제발 좀 ㅜㅜㅜㅜㅜ
OOOO선수교체ㅜㅜ박정아선수 힘내요ㅜㅜ
OOOO이재영-박정아 선수교체ㅔ, 배윤아 서브득점!~
OOOO이재영선수 양효진선수고 박정아는 박정아라니 캐스터양반 말 좀...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ilkeunwoo0330
OOOO배구한다!! 제발 박정아 선수 살아나주세요🙏 희진 선수도 조금 더!! 다른 선수들도 화이팅!!
OOOO대한민국 여자 배구 대표팀 염혜선 김해란 이효희 박정아 선수도 올림픽 선글라스 쓰고 화이팅! 😍😍👍👍 #리우올림픽 #리우2016 #배구 #대한민국 #일본 #한일전 #염혜선 #김해란 #이효희 #박정아
OOOO😄선팔하면 맞팔해주세요~ 😊혼잣말 빼고 모든 덕질트윗은 마음글에... 😋김희진,김사니,김유리,김연경,이다영,이재영,최은지,박정아,김언혜선수들 빠순이ㅎ
OOOO김희진 선수와 박정아 선수를 보고 깨달았다 아 나의 뼈는 알토스에 묻히지 않을까...
OOOO선수단이 12명 뿐이라서 공격적인 옵션이 몇가지 없어서 4세트에 공격이 안풀릴때 낼수있는 변화가 1. 레프트에 있는 이재영을 박정아로 교체 2. 세터인 이효희를 염혜선으로 교체 3. 라이트 김희진을 황연주로 교체. 이…
OOOO 꺄 😉💕 넹 김히진 선수 박정아 선수도 그렇고 양효진 선수도 그렇고 다들 멋지게 잘해줘서 행복했어요.!!! 배구 넘 재밌어요!!!!
OOOO 셧아웃! 근데 박정아 선수 너무 리시브 안좋아서...ㅠ
OOOO박정아 선수는 기복이 심한건지.... 똥줄타게 한다
OOOO3번을 이해 못하겠다 하는 아프리카 티비 시청자들 있더라. 사실 박정아 선수가 오늘 경기에서 진짜 범실 미스 엄청나게 해서 교체 안 하나? 했었는데. 결정적인 아르헨티나 득점을 블록으로 정확히 막은 이후 상승세 타서 3세트 마무리.
OOOO김희진 선수랑 김연경 선수랑 박정아 선수랑 양희진 선수랑 또 어.. 사랑해요 (?)🇰🇷🇰🇷🇰🇷🇰🇷🇰🇷🇰🇷🇰🇷🇰🇷
OOOO오늘 배구의 요약. 1. 한국이나 아르헨티나 선수들 모두 범실이 많았음. 그리고 그만큼 서브 에이스가 가능. 2. 파워 vs 파워의 싸움이라 서브나 스파이크 난투 3. 오늘 승리 주역은 3세트 블록킹 에이스 박정아 선수.(컨디션 제로였다가 상승)
OOOO박정아선수 실검 1위임ㅋㅋㄱㅋㄲ
OOOO오늘 박정아선수 자신있게 때려줘서 너무 좋았어!!!
OOOO오늘 양효진 박정아 김희진선수 개쩔었다 연경언니도 짱짱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ilkeunwoo0330
OOOO오늘 양효진선수랑 김희진 선수랑 박정아 선수도 멋있엇어 리베로 ..리베로가 김해란 선수였나 ?.....
OOOO다른 선수들 다 잘했지만 이재영선수 너무 멋있다 ㅠㅠ 막 날라다녀 몸을 사리지 않고 무릎 다 깨지겠다 ㅠㅠㅠ (박정아 이효희 선수 사랑합니다 존멋 완전 걸크러쉬)
OOOO오늘 박정아 선수 졸귀였다
OOOO어나우다ㅏ으아나나타크 염혜선 세터분? 진짜 ㅋㅋㅋㅋㅋ 잘 띄우시고 대박이에요.. 우리나라선수들 공 판단 장난아니고 김희진선수 득점 오늘 대박이었고... 양효진 선수 김연경선수 세분이서 득점 장난아니고 박정아선수도 교체되서 들어오셨던걸로 기억하는데..
OOOO 아 배구선수 이름이 박정아..,,? (쥬얼리를 생각했다)
OOOO와 김희진, 박정아 선수도 살아나고 염혜선도 잘했고 원래 잘하던 선수들은 더 잘했고 오늘만 같아라!!!
OOOO오늘은 박정아랑 김희진이랑 양효진 선수 진짜 개쩔었던듯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silverpoisonCEW
OOOO 한 점만!!!!!!ㅠㅠㅠ 박정아선수 졸귀..ㅎㅎ
OOOO엉엉ㅇ 오늘 박정아선수!!!
OOOO박정아 선수 쩔었어
OOOO박정아선수 블로킹 오졌다 진짜....
OOOO방금 박정아 선수..🙊
OOOO박정아 선수ㅠㅠㅠㅠ!!!!블로킹 ㅠㅠㅠ
OOOO헐 박정아 선수 블로킹 쩐다..박정아 선수..박정아 선수...(메모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sleepyhead_96
OOOO와방금박정아선수쩌럿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정아선수!!!!!!!!
OOOO아ㅏ 박정아 선수 블로킹 쩌신다고ㅠㅠㅠㅠㅠ
OOOO박정아선수 블로킹 예술이야ㅠㅠㅠ
OOOO와 박정아선수 진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오 박정아선수 블로킹
OOOO박정아 선수 대박 좋아ㅠㅠㅠㅠㅜ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stitch_mon
OOOO오늘 양효진 선수랑 박정아 선수도👍👍 다 컨디션 굳굳
OOOO와 박정아선수 대박
OOOO박정아선수 멋있다 !! 충분히 잘하고 있으니 자신감있는 플레이해줬으면 !!😆
OOOO오 박정아선수 웃는거 첨봤다
OOOO박정아 선수 대박 잘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박정아선수 ㅜㅜ웃는거 ㅜ천사님인주루ㅜ너무이뻐
OOOO박정아 선수 짱ㅇ,,,,,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fantagiomusic
OOOO오늘 박정아 선수 bbbbbbb아까부터 bbbbb
OOOO오늘 박정아선수도 너무 잘하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그래요! 박정아 선수 이거 할 수 있거든요!
OOOO박정아 선수 득점 19대 17 사이드에서 잘 넣었어요!!!!
OOOO박정아선수 잘하고 있지만 바깥에서 응원 열심히 해줬으면 좋겠네요!
OOOO박정아선수 스파이크!!
OOOO박정아 선수 득점!!!!!!!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DMB98
OOOO박정아 선수 스파이크 득점!+/!/!/!!
OOOO박정아선수인데 김연경선수라고 ㅋㅋㅋ 해설김연경!!!! 밀어넣기!!! 숙자리박정아선수입니다...
OOOO박정아 선수, 우리 외사촌 누나랑 너무 닮아서 깜놀.
OOOO박정아 선수 욕 엄청 먹겠다..... 는 나도 보는데 답다뷰ㅠㅠㅠㅠㅠ어헝 힘든건 알지마뉴ㅠㅠㅠ
OOOO하ㅏㅏㅏㅏㅏ 박정아 선수....ㅠㅠㅠㅠㅠㅠ
OOOO는 박정아 선수요...아 지금도 아..한 번 걸렸는데 왜 거기에 또 때려넣느ㅡㄴ거야..블로킹 높이도 꽤 나오는데 으어어ㅓ어앙아ㅏ
OOOO박정아선수 ㅋㅋㅋㅋㅋㅋㅋ 공 드리블 따른데로 나갔어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oonandBin98
OOOO박정아 선수 서브
OOOO아구 박정아 선수 블로킹 당했어...
OOOO크 박정아 선수 집요하고 멋져ㅠㅁㅠ
OOOO박정아선수 대박이다ㅜㅜㅜㅜㅜ 짱쎄짱쎄다
OOOO박정아 선수 너무 멋이ㅛ다
OOOO 김캡 허리 오늘 또 아프대요!?!!? 그 버스에서 쭈그려있다가 그런거 말구?? 아..안돼.......... 그래서 오늘 박정아라던가 다른 선수들이 커버중인걸까요!! ㅜ
OOOO박정아 선수가 조금씩 살아나고 이ㅛㄷㅏ!!!!' 김희진 선수는 날아다닌다!'ㅜㅜㅜㅜㅜㅠㅠ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oonandBin98
OOOO오 박정아 선수 득점
OOOO박정아 선수 대박..... 와 진짜.... 20대 12
OOOOㅇ엉엉 박정아선수ㅠㅠㅠㅠ
OOOO야호!!!! 박정아선수!!!! 득점!!!!
OOOO박정아 선수 나이스!!@@!
OOOO 1세트!!!!!모두가 활약해서 가져왔어요!!!!진짜 대박이었어요 김연경 선수 뿐만아니라 김희진 선수 박정아선수.....ㅎ....너무 멋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헤에 방금 박정아 선수 수비 와쿠난전 엔노시타 같았...(실패했지만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oonandBin98

아스트로


OOOO🌙160805 박정아의 달빛낙원 #아스트로 #ASTRO #문빈 #MOONBIN #숨가빠 #ㅁㄷㅁㅂ 조명이 어둡고 화질도 쫌 별로지만.. 빈이 너무 귀여워서..ㅠㅠ❤️
OOOO160805 박정아의 달빛낙원 라이브도 이렇게 예쁘게 잘해요💕 #아스트로 #ASTRO #문빈 #달콩
OOOO160805 박정아의 달빛낙원 이날 라디오도 정말 잘했지👏👏💛 #아스트로 #ASTRO #문빈 #달콩
OOOO160805 박정아의 달빛낙원 빈이의 하트를 받아랏 ❤️❤️❤️ #아스트로 #ASTRO #문빈 #달콩
OOOO160805 박정아의 달빛낙원 산하야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 💙👍 #아스트로 #ASTRO #윤산하 #산하
OOOO160805 박정아의 달빛낙원 수 없는 밤이 찾아와도 내 하늘엔 오직 너만 빛나 #아스트로 #ASTRO #윤산하 #산하
OOOO160805 박정아의 달빛낙원 산하의 음악감상 ☺️🎧 #아스트로 #ASTRO #윤산하 #산하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000321_SH
OOOO[#아스트로] 잠시 후 12시 5분 아스트로가 함께하는 MBC 표준FM 박정아의 #달빛낙원 이 시작됩니다❤️ 늦은 밤 아스트로의 꿀보이스 들으면서 하루 마무리하세요💤
OOOO160805 박정아의달빛낙원 고화질 #아스트로 #진진 #ASTRO #JINJIN #박진우 좋은 하루 되세용🙆🏻
OOOO160805_HD_박정아의달빛낙원 #아스트로 #라키 #민혁 #ASTRO #MINHYUK #ROCKY #숨가빠 민혁이니까 다른 누구도 대신 못할 민혁이니까 울지마라ㅠㅠ
OOOO160805 박정아의달빛낙원 😬🎶 #아스트로 #라키 #박민혁 #ASTRO #ROCKY #SummerVibes #숨가빠 💛 💛
OOOO160805 박정아의 달빛낙원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160805 박정아의달빛낙원 #아스트로 #진진 #ASTRO #JINJIN 매인 보칼 진진이 나왔습니다! 멋있는 가수, 랩스타, 댄스 챔프 😍👏🌟🌟
OOOO160805 박정아의 달빛낙원 HD(2P) #아스트로 #ASTRO #윤산하 #산하 #숨가빠 😟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000321_SH
OOOO160805 박정아의 달빛낙원 #아스트로 #ASTRO #라키 #박민혁 #ROCKY #숨가빠 화질이 별로지만 민혁이 너무 멋있어서 올렸어요. (명준오빠 지못미...ㅠㅠ)
OOOO160805 박정아의 달빛낙원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숨가빠 #ASTRO 봐도 봐도 보고 싶은 은우야 💕💕💕
OOOO 160805 박정아의 달빛낙원 #아스트로 #진진 #진우 #ASTRO #JINJIN #숨가빠
OOOO160805 박정아의달빛낙원 preview. #아스트로 #차은우 #은우 #이동민 #ASTRO #숨가빠 #SummerVibes
OOOO160805 박정아의달빛낙원 preview. #아스트로 #차은우 #은우 #이동민 #ASTRO #숨가빠 #SummerVibes ✌🏻️👼🏻
OOOO160805 박정아의달빛낙원 preview. #아스트로 #차은우 #은우 #이동민 #ASTRO #숨가빠 #SummerVibes 나의 차은우 나의 오빠야~~~~~~
OOOO160805 박정아의달빛낙원 preview. #아스트로 #차은우 #은우 #이동민 #ASTRO #숨가빠 #SummerVibes 은우오빠 정말 천사같아요ㅠㅠ 🌬🌬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4zif22
OOOO160805 박정아의달빛낙원 preview. #아스트로 #차은우 #은우 #이동민 #ASTRO #숨가빠 #SummerVibes ❤️ㅋㅊㅋㅊ📷
OOOO160805 박정아의달빛낙원 preview. #아스트로 #차은우 #은우 #이동민 #ASTRO #숨가빠 #SummerVibes 빈오빠💓차오빠
OOOO유리반사가있어서 별론데;;;한장만 올릴게요😢 민혁아 항상 고맙고 사랑해,,,🙈💜잘자요🌙 160805 박정아의달빛낙원 #아스트로 #라키 #박민혁 #ASTRO #ROCKY #SummerVibes #숨가빠 t…
OOOO160805 박정아의 달빛낙원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숨가빠 #ASTRO 💕💕💕
OOOO160805 박정아의달빛낙원 #아스트로 #라키 #박민혁 #ASTRO #ROCKY #SummerVibes #숨가빠 💛 💛

김희진


OOOO김희진 박정아 이다영 전새얀 표승주. 빠지면 안되면 기본소양 김캡. 저 다섯명 올스타에서 만나게 해주세요... (눈물)
OOOO김희진 박정아 이다영 전새얀 기업으로 최애 차애 삼최애 그다음 새야니.. 새야나 벌써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000321_SH
OOOO FA로 붙잡을거같아요 아이비케이가 박정아 + 김희진 보고 맞춰서 창단한 팀이라
OOOO실력은 짱짱인데 실생활은 허당인 갭모에 원하시는 분들 IBK기업은행 알토스 파세요 #김희진 #박정아 #최은지 #노란
OOOO오늘 IBK:흥국생명 정말 빅매치다. 슈퍼루키 이재영은 라이트 김희진, 레프트 박정아를 뚫을 수 있을까.
OOOO 경기가 기울어졌으니 전략적 판단을 한 것 같습니다. 박정아, 이재영, 김희진 경기력 안올라오면 8강 올라가봐야 광탈각이라...
OOOO그래 그래 살아나라 김희진 박정아 ㅠㅠ아이고
OOOO양효진이 연봉 3억원에 계약하며 지난해에 이어 4년 연속 연봉퀸을 차지했다. 이어 IBK기업은행 김희진이 2억5000만원 2위에 올랐다. IBK기업은행 박정아가 2억2000만원으로 3위, 한국도로공사 이효희와 배유나가 2억원으로 공동 4위를 차지.
OOOO김희진.... 박정아....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Hamster960315
OOOO박정아 김연경 김희진더러 잘생겼다고 했단 썰 설렘
OOOO오늘 여자배구 아르헨티나에 3:0으로 승리!!! 김희진이랑 박정아가 잘해줘서 좋았다ㅋㅋㅋㅋ
OOOO박정아 블로킹으로 1점 추가 김희진 나가고 남지현 들어옴 20:22
OOOO김희진 박정아 최고네

달빛낙원


OOOO160713 박정아의 달빛낙원 정미미 1pic 내일 봐요 😶 ❤👼❤ #정미미 #미미 #구구단 #gu9udan
OOOO160713 박정아 달빛낙원 정미미 3pic 진짜 라디오 더... 해주세요🙏 ❤내일 볼수있길 바라며❤ #정미미 #미미 #구구단 #gu9udan
OOOO160713 박정아의 달빛낙원 정미미 3pic 온미미도 너무 좋지만 , 내 선택은 냉미미인가봐 🙈 오늘 하루도 푸-욱 쉬어요 😙 #구구단 #정미미 #미미 #gu9udan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kkk_mil
OOOO160713 박정아의 달빛낙원 정미미 2pic 라디오 때 야식 먹을생각에 너무너무 기뻐한 🎈마이미🎈 에잇, 보고싶어라 😂 #정미미 #미미 #구구단 #gu9udan
OOOO160713 박정아의 달빛낙원 정미미 2pic 뭐가 그렇게 뾰루퉁퉁😟😟 8월부터 보고싶어 😣 찡찡 😣 ❣8월도 함께해요❣ #정미미 #미미 #구구단 #gu9udan
OOOO160408 #미미 #오마이걸 MBC 박정아의 달빛낙원 미미가 너무 좋아요 😍😍 어떻게지.. 보고싶다 미미야~
OOOO160417 박정아의 달빛낙원. 막차 끊겨도 좋은 사랑스러움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이식스 #DAY6 #제이 #Jae

블로킹


OOOO박정아 블로킹 바로 받아쳐버림ㅋㅋㅋㅋㅋ이정철 감독 졸라 만족스러운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박정아 블로킹 득점
OOOO박정아 방금 블로킹 엄청 센스있다!!!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rocknroll225
OOOO박정아 블로킹하고 표정ㅠㅠㅠㅠ 너무 기여어
OOOO크으 박정아 22대 20 블로킹으로 득점
OOOO박정아 블로킹!!!
OOOO박정아블로킹오져따리
OOOO박정아 스트레이트 좋다 블로킹이랑 안테나 사이로 들어왔어
OOOO김수지 블로킹이 아웃되어 1점 줬으나 김연경 공격&박정아공격 성공으로 16:16 동점
OOOO6:7 박정아 블로킹 킬.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sikeddang

김연경


OOOO이재영이 수비가 그렇게 뛰어난 것도 아닌데 굳이 레프트에 박정아 처박다보니 뒤에서 수비만 하게 되고 결국은 레프트 라인 김연경 빠진 순간부터 경기 종료때까지 전멸. 브라질 수비 부담만 덜어 준 경기.
OOOO어차피 넘어간 게임 김연경 빼고 해보자 라는 의도였다고 해도 그러려니 할 수 있는데 박정아가 저렇게 말아먹는데도 공무원처럼 써먹는건 나는 내가 써봤던 애들 말고는 못믿겠음 ㅇㅇ 이거지. 이선구가 감독으로 나갔어도 이런 짓은 안 했을텐데
OOOO이재영으론 강팀 상대론 타점 자체에서 답이 없다. 오늘은 리시브도 불안하고.. 김연경 받쳐 줄 라이트가 변변치 않네.. 믿을 건 박정아 뿐인가..
OOOO박정아라니까 김연경아니라니깐
OOOO일본전도 그렇고 ㅇㅎㅎ만 아니면 몇점은 더 낼꺼 같다ㅋㅋ 세터 수준이 발암..... 김연경 -양효진-이재영에 세컨으로 박정아-김수지면 정말 괜찮다고 보는데 한자리가...ㅎㅎ

이재영


OOOO이재영 박정아 빻은리시브보고 존나 충격먹음 미선이 유민이랑 다를게없잖아요?ㅎㅎ;
OOOO 이재영은 높이 때문에 힘들고 박정아는 그냥 총체적으로 힘드네요 ㅠㅠ 그렇다고 대안이 될 만한 레프트가 국내에 있나 싶기도 하고.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letsLROCKY
OOOO 박정아, 이재영 둘 다 안습이네요 이재영은 좀 어리니깐 봐줘야 하나.. 발이느리고 탄력도 떨어지는 박정아는 솔직히 국제대회수준은 아니라고 봅니다 그리고 이효희는 왜 점프토스를 안 하는 건지..
OOOO박정아나 이재영 너무 까지말길.... 예상된 결과였고 감독이 까여야지...
OOOO어김없이 나오는 심판탓 ㅋㅋㅋ 이재영vs박정아 팬들의 싸움은 계속 이어지고 ㅋㅋ
OOOO 박정아 이재영의 리시브가 너무 아쉽네요
OOOO박정아는 멘탈 수습부터 해야겠다 ㅠㅠ 이재영은 세계무대에선 글쎄..
OOOO이재영 끝까지 공살리고 박정아 마무리ㅜㅜㅜㅜㅜ
OOOO서브리시브 심각하다.. 박정아 이재영 둘다 안되..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cherubic_970330
OOOO박정아 쓸 바에는 그나마 수비라도 되는 이재영 써라ㅋㅋㅋㅋ
OOOO뭐 근데 솔직히 이재영 보단 그래도 경험이 좀 있는 박정아가 하는 게 안 낫겠나

서브


OOOO 막판에 박정아에게 서브 목적타...
OOOO박정아 결정적 순간에 서브리시브 실패, 서브 범실
OOOO박정아님 어케 듀스에서 서브미스를 아 아쉬워 죽겟다 진짜..ㅜㅜㅜ 수고햇어여
OOOO박정아 서브 범실이 너무 많아 진짜....
OOOOㅋㅋㅋㅋㅋㅋㅋㅌ박정아 서브 범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olympiko
OOOO박정아 빼주라고... ㅠㅠㅠㅠ 본선에서 컨디션이 너무 아니라고... 피지컬이 좋으면 뭐해 ㅠㅠ 힘 없어서 공격 안돼, 리시브 안돼... 서브 범실에... ㅠㅠㅠㅠ 지금 너무 한 거 아니냐
OOOO방금 해설분이 박정아의 서브 이러케 말하셧늗대 득점왕의 서브로 들엇다

득점


OOOO박정아 득점
OOOO박정아는 존나 득점 아니면 범실

양효진


OOOO 부산의 딸 양효진 박정아 ㅎㅎ

배구


OOOO존나 배구 같이 하는 학교 후배(박정아 은행 씹덕담당)랑 둘이 훈련 끝나고 휴식 기간에 부산 막 이런데 놀러가서 야 우리 사진이나 한장 찍자 해서 한장 찍은 그런 사진같다 (망상
OOOO배구 박정아는 표정이 좋다 기죽지 말자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elodic_canto

박정아


OOOO서효원 VS 최인정 VS 박정아
OOOO박정아 디저트페어 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조만간 진자 라디오에서 쥬얼리2기 모일기세인뎈ㅋㅋㅋㅋㅋㅋㅋ
OOOO트유랑 태눈멀 전주 들을 때 가슴 두근거려ㅜㅅㅜ 박정아 작곡가님 개짱... 후반부 본하 몰릴 때 깔리는 음악은 약간 사춘기 이선규 퇴학! 이선규 퇴학! 생각나기도 하고...
OOOO 박정아가 3쿼터 잘해줬는데 마지막에 결정적인 미스를 했네요 ㅎ
OOOO아..박정아..ㅋㅋㅋㅋㅋ
OOOO박정아 VS 최인정 ㅋㅋㅋㅋ
OOOO박정아 좀 교체해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H_0225
OOOO박정아 기쥭지마 기죽지마ㅏㅏ 완전 존나 개쩔었음 카메룬 이기면되고요
OOOO박정아......
OOOO박정아 진짜!!!!
OOOO나이스 미친 박정아 살아났다고 리베로 누구지 김해진선순가
OOOO박정아 투입!
OOOO박정아 최고된다 흡 ㅠㅠ
OOOO오박정아왜리잘합니까!!!!!!!!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LAMP_JINJIN
OOOO신인왕에 빛나는 박정아
OOOO박정아..ㄷ와 ㄷㄷ해
OOOO브록아웃!!박정아!!!
OOOO박정아 ㅠㅠㅠ ㅠㅠ ㅠㅠ ㅠㅠ아으어머식다
OOOO박정아! 역전!
OOOO오 박정아 웬일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정아는 그냥 감독이 데려간 거 아님? 애가 멘탈이 두부같던데...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ilkeunwoo0330
OOOO아니 박정앜ㅋㅋㅋㅋㅋㅋ뭐하는뎈ㅋㅋㅋㅋㅋㅋ으아오..으아ㅏㅏㅏㅏㅏㅏ으아.........아아아ㅏㅇ아아아아응으ㅡㅡㅇ아아아아ㅏ아아아아앙우우ㅜㅜ으으으ㅡㅡㅇ어어어ㅏㅏ아아어ㅓ어어ㅓㅓ
OOOO또 박정아...ㅋㅋㅋ....ㅋㅋㅋㅋㅋ감독님 째려보면 뭐해요 계속 쓸거잖아
OOOO박정아 범실 나올때마다 이정철 감독 표정 너무 웃기네 ㅋㅋㅋ
OOOO어 박정아들어왔넹
OOOO박정아 쟤는 스파이크 폼이 저리 뻣뻣하고 무겁고 느려 보이나. 진짜 스파이크 자세 안나오네.
OOOO아..박정아...
OOOO박정아가 살아나면 박정아 키 때문에라도 박정아가 더 좋은데 근데 수비는 역시 이재여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ilkeunwoo0330
OOOO걉자기 용택뽕 차서 박정아님 노래 듣는데 진심 신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잠깐 나 지금 박정아 라디오 뭐 하랴고했는데 므ㅓ지
OOOO 이정철의 선택은 1번. 박정아는 공격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지만, 수비에서 그만큼 까먹엇.......ㅠㅠㅠ 황연주야 신장문제때문에 못쓴다고 할지라도 염혜선 정도는 좀더 빨리 써봤으면 어땠을까…
OOOO 박정아가 웨
OOOO방금 발동동 박정아였낰ㅋ귀염ㅋㅋㅋ
OOOO나는 이정철-박정아 관계가 넘 재밌다
OOOOㅋㅋㅋㅋㅋㅋ 누구야 박정아? 기여어ㅠㅠ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ilkeunwoo0330
OOOO박정아가 누구임?
OOOO박정아 일본전 러시아전에서는 엄청 부진하더니 지금 엄청 활약중이네 대단하다
OOOO올 박정아.
OOOO박정아ㅋㅋㅋㅋㅋㅋㄱ
OOOO박정아 블록!!!!
OOOOㅜㅜㅜ박정아!!!!!!!
OOOO와 박정아 개쩔었어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ilkeunwoo0330
OOOO박정아 괴짱이네
OOOO박정아👍👍👍👍👍👍👍👍👍👍👍
OOOO나이스 박정아!!!!!♡♡♡♡
OOOO박정아!!!!!!!!!성공ㅠㅠㅠ아 웃는거 너무 이쁘♡ #더쇼 #빅스
OOOO그래 박정아 살아나자
OOOO와 박정아 저길 스트레이트로 밀어넣네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letsLROCKY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IMIBEST100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IMIBEST100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IMIBEST100
박정아 선수 아스트로 ASTRO 김희진 달빛낙원 숨가빠 블로킹 김연경 이재영 서브 myMIracle50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