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북한 금메달 역도 림정심 여자 선수가 따고 올림픽 은메달 선수 땄는데 국민


역도


OOOO금메달 따고 김정은 타령하는 북한 역도선수.. 저런 북한이 있기에 새누리가 박멸되지 않고 굳건하게 존재한다.
OOOO북한에서 역도 금메달 땄다!!!
OOOO북한 여자역도 75kg 림정심 첫 금메달 참 잘했다. 축하합네다
OOOO"북한 여자 역도의 림정심(23)이 조국에 첫 금메달을 안겼다."
OOOO북한 역도 림정심 1차시기에 금메달 따는거 보면 베이징 올림픽 때 장미란은 전설이었지... 1차시기부터 올림픽 신기록
OOOO북한 역도 선수가 금메달 도전하는 그 장면을 시청하는데 캐스터와 해설에게 아쉬운 점이 있다면 통일관점 남북 분단이 아닌 딘일팀으로 올림픽에 참가하면 좋을텐데.. 서로 남북이 축하해주고. 이런 이야기를 하며 의식 고취 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해
OOOO북한 역도 금메달은 압도적이네...... 다른 선수들과 너무 차이가 나......
북한 금메달 역도 림정심 여자 선수가 따고 올림픽 은메달 선수 땄는데 국민 jjangsup
OOOO오 여자 역도 북한 선수가 금메달땀
OOOO북한 대회 첫 금메달 역도 여자 75kg급 A조 금메달 림정심 (274)
OOOO오 역도 여자 금메달 북한이 땃어 첫 금메달이래
OOOO북한 첫 금메달인가? #역도 림정심
OOOO열대야...;; 잠이 안와서 이것저것 보다가 예상해본다. [예상] 림정심 선수가 역도에서 북한에게 첫 금메달을 안겨 줄 듯. 2위와는 10kg이상 차이날 것 같네.

여자


OOOO오 북한 여자유도 금메달땄구나
OOOO 진짜 멋있어 근데 북한 선수들은 금메달 못 따면 고국 돌아가서 매장 (...) 당한다고 카더라고... 단순히 자신감 하락 때문에 스스로를 깎아내리는 게 아니고 두려워서 그런걸거야 ㅜ 저번에도 어떤 여자선수 은메달 따고 울던데ㅠ

선수가


OOOO북한 선수가 금메달 땄는데 왜 시상식하고 인터뷰는 안 보여주고 순위표만 보여주고 황급히 중계 종료냐..ㅡㅡ

따고


OOOO북한 금메달 따고 통곡.. 기쁨의 통곡이겠지만.. 살았다는 안도감 같기도 하다 괜히

올림픽


OOOO이번 올림픽은 이 한장의 사진이 금메달보다 값지다. 북한 기계체조 홍은정과 한국의 이은주 셀카 사진. 북한 홍은정은 베이징올림픽 금메달, 인천아시안게임 금메달. 이은주는 올림픽 첫 출전.
OOOO올림픽 4.5위가 무슨 대수라고...그냥 열심히.하는 선수 응원하면 된다. 북한이 금메달 1개 있어 20위던데 그럼 북한이 세계 20위 국가냐? 스포츠는 스포츠로 봐라.

은메달


OOOO 찾아봤는데 북한 선수 대우 진짜 거지같구나 은메달 따니까 금메달도 못 땄는데 무슨 영웅이냐니.. 엄연한 메달리스트인데 색깔 가지고 대우가 이리 다르고 고개를 숙여야 한다니 할 말을 잃었다. 메달 색깔에 두려움을 느껴야 한다는 것도 참..
OOOO금메달의 의미가 사뭇 엄청나게 다를 북한의 선수에게 은메달에 속상해 있는 것이 역력한데 기자가 걸음을 가로막으며 아쉬우시죠? 라고 묻는 것은 남북경색의 문제인가.

선수


OOOO북한선수 금메달 진심으로 축하하고싶다 뭐라해도 애틋해지는건 어쩔 수 없다
북한 금메달 역도 림정심 여자 선수가 따고 올림픽 은메달 선수 땄는데 국민 firststep_0127
OOOO새눌당 대표연설과 리우에서 금메달을 딴 북한선수 인터뷰.....곧 통일되겠다 ㅋㅋㅋ

국민


OOOO 사람들 모아놓고 야그하면 '선동' 여당이나 정부에 반대의견 내놓으면 '불순세력' 중국이나 북한하고 비교하면 '종북' 남북대화나 통일 야그하면 '빨갱이' 진짜 편가르고, 비하하고, 국민 분열시키는것…

1위가


OOOO네이버 실시간검색어 1위가 북한 금메달인데 왜이리 노답들이 많냐; 한심하다;

가슴


OOOO북한 금메달 획득…네티즌 “마음 짠하다, 가슴 벅차고 눈물 나”

북한 금메달


OOOO메달 무 획득보다 일본에게 전체 금메달 갯수가 밀린다는 게 더 열불 남 4위 일본과 5위 한국 북한과 함께라면 적어도 일본 이길 텐데..
OOOO북한 금메달이 왜 실검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북한이 금메달이라니..
OOOO헉 북한이 금메달 땄어??
OOOO북한 금메달딴게 실검1위네
OOOO글고보니 그 진종오가 금메달 땄을때 3위한 사람이 북한 사람이었는데 애국가 울릴때 뭔 기분 들었을까 하는 주제로 한시간동안 수송관님하고 사람들하고 토론했다


북한 금메달 역도 림정심 여자 선수가 따고 올림픽 은메달 선수 땄는데 국민 WindowsNewsMa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