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BLACKPINK


OOOO19:30 KST 1 에일리 - If You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BLACKPINK - 휘파람 4 박지민 - 다시 5 여자친구 - 너 그리고
OOOO14:30 KST 1 에일리 - If You 2 소유,유승 - 잠은 다 ▲1 3 BLACKPINK - 휘파람 ▽1 4 박지민 - 다시 ▲3 5 여자친구 - 너 그리 ▲1
OOOO13:30 KST 1 에일리 - If You ▲2 2 BLACKPINK - 휘파람 ▽1 3 소유,유승 - 잠은 다 ▽1 4 BLACKPINK - 붐바야 ▲3 5 한동근 - 이 소설 ▲7
OOOO18:30 KST 1 에일리 - If You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BLACKPINK - 휘파람 4 박지민 - 다시 5 여자친구 - 너 그리고나 #BLACKPINK #Jennie #Jisoo #Rose #L…
OOOO18:30 KST 1 에일리 - If You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BLACKPINK - 휘파람 4 박지민 - 다시 5 여자친구 - 너 그리고나 #BLACKPINK #Jennie #Jisoo #Rose #Lisa
OOOO8: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여자친구 - 너 그리고 5 씨잼 - puzzle ▲1
OOOO7: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여자친구 - 너 그리 ▲3 5 EXO - Lotto ▲1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ojungmin527
OOOO23: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여자친구 - 너 그리고 5 원더걸스 - Why So Lon
OOOO10: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여자친구 - 너 그리고 5 씨잼 - puzzle
OOOO17:30 KST 1 에일리 - If You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BLACKPINK - #휘파람 10 BLACKPINK - #붐바야 ▲1
OOOOinstiz_ichart16:30 KST 1 에일리 - If You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BLACKPINK - 휘파람 4 박지민 - 다시 5 여자친구 - 너 그리고 ©RoseanneD…
OOOORoseanneDaysinstiz_ichart16:30 KST 1 에일리 - If You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BLACKPINK - 휘파람 4 박지민 - 다시 5 여자친구 - 너 …
OOOO16: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유승 - 잠은 다 ▲14 3 에일리 - If You ▽1 4 여자친구 - 너 그리 ▽1 5 원더걸스 - Why So L ▽1
OOOO2: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BLACKPINK - 붐바야 ▲4 5 여자친구 - 너 그리 ▲1
OOOO0: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박지민 - 다시 ▲5 5 여자친구 - 너 그리 ▽1
OOOO4: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씨스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박지민 - 다시 ▲6 5 한동근 - 이 소설 ▲2
OOOO3: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원더걸스 - Why So L ▲4 5 여자친구 - 너 그리고
OOOOinstiz_ichart13:30 KST 1 에일리 - If You ▲2 2 BLACKPINK - 휘파람 ▽1 3 소유,유승 - 잠은 다 ▽1 4 BLACKPINK - 붐바야 ▲3 5 한동근 - 이 소…
OOOOsistarspotinstiz_ichart12: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여자친구 - 너 그리고 5 씨잼 - pu…
OOOOsistarspotinstiz_ichart12: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여자친구 - 너 그리고 5 씨잼 - pu… t.c…
OOOO5: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씨스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박지민 - 다시 5 EXO - Lotto ▲1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yeolchan0330
OOOO6: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씨스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박지민 - 다시 5 한동근 - 이 소설 ▲1
OOOO1: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박지민 - 다시 5 씨잼 - puzzle ▲1
OOOO15: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에일리 - If You 3 여자친구 - 너 그리 ▲2 4 원더걸스 - Why So L ▲4 5 박지민 - 다시 ▽2
OOOO13: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에일리 - If You ▲1 3 여자친구 - 너 그리 ▽1 4 원더걸스 - Why So L ▲3 5 씨잼 - puzzle ▲8
OOOO14: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에일리 - If You 3 박지민 - 다시 ▲5 4 소유&유승 - 잠은 다 ▲7 5 여자친구 - 너 그리 ▽2
OOOORoseanneDaysinstiz_ichart5: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씨스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박지민 - 다시 5 EXO - Lott…
OOOOinstiz_ichart5: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씨스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박지민 - 다시 5 EXO - Lotto ▲1 ©Roseanne…
OOOO22: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여자친구 - 너 그리고 5 원더걸스 - Why So L ▲1
OOOO12: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여자친구 - 너 그리고 3 에일리 - If You ▲6 4 BLACKPINK - 붐바야 ▲2 5 EXO - Lotto ▽1
OOOO10: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여자친구 - 너 그리고 3 BLACKPINK - 붐바야 ▲2 4 EXO - Lotto 5 에일리 - If You ▲2
OOOOinstiz_ichart22: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여자친구 - 너 그리고 5 원더걸스 - Why So L ▲1 …
OOOORoseanneDaysinstiz_ichart22: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여자친구 - 너 그리고 5 원더걸스 …

여자친구


OOOO#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방탄 인피니트 에이핑크 동방신기 비 갓세븐 소나무 필독 여자친구 이엑스아이디 에일리 세븐틴 종현 에어프릴 오마이걸 비원에이포 박보영 엑소 등등 더 있지만 생각이 안남
OOOO 스밍좀 돌리세요.. 너네 오빠들 순위 안습이에요ㅜㅜ 여자친구한테도 따였잖아요 엑소보다 높다고 사재기면 에일리 한동근 여친도 다 사재기?ㅋㅋㅋㅋㅋ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handsome_LCS

신곡


OOOO헉 에일리 신곡 넘나 좋다 ㅠ
OOOO팀 에일리 신곡 헉억
OOOO에일리 이번 신곡 짱조타...ㅠㅠ
OOOO에일리 신곡 괘좋아ㅠㅠ 진짜 갓일리 너무 좋아
OOOO에일리 신곡 나온 모양이군 첨 듣ㄴ
OOOO에일리신곡은 너무도 씨씨엠같다
OOOO에일리 신곡 좋다. 힘 열배쯤 좋은 여자존박 느낌..?
OOOO왜 에일ㄹ리 신곡나온거 이제알앟지 갓에일리 찬양하자
OOOO에일리 신곡 대박조아
OOOO에일리신곡조아
OOOO어ㅏ 미친 에일리 신곡 짱이야
OOOO 😗😙😘 왕쑨림 그것두 들어보세요 에일리 신곡 나온거 짱짱이랍니댜

그리


OOOO일단오늘은 에일리아 현대AU랑.......... 아이돌 에일리아를 그리자..................
OOOO[Doogi PD] #세븐틴 #에스쿱스 #우지 #버논 그리고 #에일리 함께한 Q&A 많이 사랑해주세요!!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pledis_17
OOOO 증거는 님이 지니가서 새벽에 순위 보고 아침8~9시사이 순위 보셈 새벽에는 하락했다가 갑자기 엉청 올라가는데 말이되나? 그리고 내가 에일리 조작했다고 않했는데 초면에 이러시는거 않해셨으면 좋겠습니다

씨잼


OOOO 에일리 한동근 씨잼&비와이도 음원조작 ㅎㅎ?
OOOO ㅋㅋㅋㅋㅋ에일리랑 씨잼&비와이도 주작이겠네~~~ 에일리 1위찍었는데 에베벱~~
OOOO블끵 씨잼 네와이 에일리 파이팅이긔💕

아이오아이


OOOO[CAP] #개밥주는남자 8월 26일 26 Aug #preview #에일리 #ailee #아이오아이 #ioi #솜이
OOOO아이오아이(I.O.I) 리더 나영양이 잠시후 12시에 공개 될 에일리선배님의 If You MV에 출연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에일리 #아이오아이 #나영 #ifyou
OOOO아이오아이(I.O.I) 리더 나영양이 에일리선배님의 If You MV에 출연했습니다!! 나영양의 청순미와 더불어 애절한 눈물 연기까지..! 감상해보실까요~? ▶ #에일리 #아이오아이 #나영 #ifyou https:…
OOOO아이오아이(I.O.I) 리더 나영양이 에일리선배님의 If You MV에 출연했습니다!! 나영양의 청순미와 더불어 애절한 눈물 연기까지..! 감상해보실까요~? ▶ #에일리 #아이오아이 #나영 #ifyou

손대지마


OOOO[HD포토] 손대지마 에일리(Ailee), ‘매혹적인 몸짓’ (Magazine 쇼케이스)
OOOO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공개..완벽 'S라인' 벌써부터 남心 '자극'
OOOO에일리 ‘손대지마’ 티저영상…아찔한 육체미 ‘눈길’
OOOO감량,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속 모습 '완벽 그 자체'..에일리 다이어트 비법...

AILEE


OOOOAilee(에일리) - Insane
OOOO160619 현대백화점 빅3콘서트 #에일리 #ailee 멋있어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hyane71

에일리


OOOO 무대에서 너무나 빛나던 에일리님.
OOOO래번클로로 막 대도둑 에일리아<<<<<<<<,이런거하고싶음 약간 중요한 금고 열쇠 약간의 터치만으로도 싹 훔쳐가곤 뒤에서 잘 가져갈게요~~~ㅇㅣ러고 존나튀는거
OOOO 쨋든 에일리님 노래 들으러감🏃
OOOO이번에일리님노래들어보신분...제목부터이프유..넘나조타❣❣❣
OOOO 헉세상에 에일리아가 쳐럽베이베해주면 진짜 힘날것같아요 에일리아 아이돌...!! !!! ! !
OOOO에일리아 지금까지 좀 그려놧ㅅ는데 담에 한번에올려야겠다
OOOO니 품에서 숨을 쉬고 니 품에서 입맞추고 니목소릴 들으면 꿈꾸는것만 같아 니 눈에서 알 수 있어 니 사랑을 알 수 있어 넌 나의 천국인걸 Heaven - 에일리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sprigans
OOOO 언니 노래 추천 해드릴께요 !!! 에일리 - If you 한번 들어보세요 잔잔하고 좋아요ㅜㅜ 강력추천 😊
OOOO니 생각에 잠들고 널 부르며 눈을 떠 내 옆에서 지켜주고 내 옆에서 감싸주는 넌 나의 천국인걸 You're my only one way 오직 너를 원해 내가 니 곁에 있음에 감사해 * 에일리 - Heaven
OOOO주간아보다 지금 밖에서 에일리 헤븐 부르면서 지나가는 초등생이 더 웃김..
OOOOI'm so proud of the Queen 에일리 *^* ❤️
OOOO ㅜ ㅜ ㅠ? 왜그럿ㅅ게 생각하시죠 어캄 저 에일리아 사랑해서.. 에일리아 아이돌 에유 ㄱ ㄱㄱ;; ; ㄱㄱ ㄱㄱㄱ추천드림니다
OOOO에일리 노래 존나 좋구만
OOOOㅇㅔ일리아 모리걸................... 아쵸님이 추천해주셔서 그려봣는대 이런 분위기인지는 확실하게 모르겟다....그냥 내취향대루....ㄴ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ileead_zephyr
OOOO 휴저갓다오면에일리아아이돌연성이잇겟죠?기대하겟습니다ㅋㅋ^^(
OOOO 걸스데이 레인보우 에이핑크 DJ DOC 산이 에일리 또 누구있었짘ㅋㅋㅋ 기억이 안난다ㅠㅠㅠㅠ
OOOO방탄 빅뱅 소녀시대 인피니트 신화 에일리 샤이니 이동휘 이정재 천지 혜리 강승윤 김진우 또 누구있지 기억이안나냐ㅑ #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OOOO 연성좀저지금와파연결되자마자보는거에일리아썰이거운명각ㅇㄱㄹㅇㅈㄴㄹㅇㅂㅂㅂㄱ
OOOO 아근대 에일리아라면 방송능력 E<<<<<<<<<<<<<<<이거진심 팩트임
OOOO 이러면 에일리아가 결국 한숨쉬면서 '이건 제 결혼식에 와주신 감사한분들에게 드리는 선물이에요, 받아줘요' 이런내용으로 편지도 같이보낼것같아요 더이상의 반송은 업 다
OOOO한.......10살 에일리아 를 그렷다............하지만지금안올릴 것 이다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Kpop30s_bot
OOOO ㅎㅏ.... 에일리아 왤케 착해요 진짜 너무 최고다 그 악세사리 꼭꼭하고 다닐 것 같아요 몸에서 떼어놓는 일 거의 업ㅁ구..
OOOO에일리 노래 좋네,,,
OOOO이승기.씨스타.십센치.에일리.헤일로 #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OOOOBrooklyn 에일리시 이주노동자로 살면서 겪는 외로움에 굴복하지 않고 훌륭하게 적응했다 에일리시의 성장을 지켜보며 나는 줄줄 울었다 아일랜드와 브루클린 사이에서 당당하게 자신의 인생을 선택하는 멋진 모습 https:/…
OOOO 오ㅏ 엘레기따위에게 선물ㅇㅣ라니 목숨을 바치겟습니다.. 정말 에일리아 최고다......
OOOO 에릭~방송으로 본방사수해서 봤지만 울에릭 다시영상올려줘서 넘 행복해하며 봤어요 ㅎㅎ 사랑하는 동생들과의콜라보 에일리때도 설렜는데 엠버랑도 또 다른 감동이 고마워요~~^^항상 좋아하는노래로 비타민되어줘서 ~~^^♥
OOOO개밥남에 에일리도 나오셔네,,?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Miria_ATM_machu
OOOO에일리 - IF You 들으세요. 하루종일 들우새요
OOOO 흐허엉 분명 에일리아라면 하객한테 주는 선물이 한명한명 다 다를ㅌㅔ니...........엘자한테는 증맬 개오지는 선물을주겠죠................ 래번 동기들한테는 하나하나 정성쏟을것같아요
OOOO에일리노래잘해멋져... 에일리 씨엘👍👍👍💕
OOOO 에일리가 1위
OOOO 오타나셧습니다 에일리아가 아니라 엘자리아 아닙니ㅏ까???
OOOO에일리 if you 듣는데 2013년 겨울이 생각나는건 왜일까
OOOO 아니 근데 에일리는 대중들이 많이 듣는다쳐도 이해하는데 저핑크들은 이해못하겠다 ㅋ...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miss_ssoso
OOOO 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노우그건그냥 엘자가 너무 착해서그런것입니다..............에일리아=못생김 아님닉가................
OOOO 네다음 정신승리~~ 에일리가 음원조작?ㅎㅎ
OOOO노래추천해주세여... 지금 에일리 if you 듣는데 조으다 아는 노래가 음슴...
OOOO 내가생각하는 에일리아 웨딩은 뭔가 되게................지금가지 내 자캐는 전부다 드레스가 엄청 풍성하고 화려한데 얘는 되게 수수하고 풍성하기보다는 되게 딱 떨어지는라인일것같음 대신에 등 훅파인 드레…
OOOO 내가생각하는 에일리아 웨딩은 뭔가 되게................지금가지 내 자캐는 전부다 드레스가 엄청 풍성하고 화려한데 얘는 되게 수수하고 풍성하기보다는 되게 딱 떨어지는라인일것같음 대신에 등 훅파인 드레스(미쳣나바)
OOOO ㅇㅔ일리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라이를 숯으로만든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넘 웃긴ㄴ것입니ㅏ..........하아근대 진짜 에일리아라면 그러고도 남을것입니다........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GB_9172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에일리아 너무귀여워요 요리 열심히 하긴 하는데 망치는 거 보고싶다(아스트리선배는 후라이로 숯도 만들 수 있어?!)
OOOO에일리 노래 넘 좋앙
OOOO에일리 노래 넘 좋다
OOOO 국내에서도 엠버랑 에일리랑 노래하는 거 보고 싶어요-
OOOO 저 진짜 영화관에서 내가 호주 관광청 투어를 온건지 ㅋㅋㅋㅋㅋㅋㅋ 두시간내내고민했닼우옄ㅋㅋㅋㅋ에일리안카우보잌ㅋㅋ왜무ㅜ왴ㅋㅋㅋ다니엘크레이그 고통스러워하는 씬도있고조은뎈ㅋㅋ근데 하꺼면 드림하우스나.. 퀀텀오브솔라스도 해주세욬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좀 지루하긴했지만 그래도 오스트리아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는 맛은 있었잖아욬ㅋㅋㅋ석양으류등지고 등목하는 휴잭맨은 가치가있었다고요!!!!ㅋㅋㅋㅋㅋ에일리안 카우보이 저기 너무나 사랑하는 미친작품이몈ㅋㅋ
OOOO에일리 선배님 짱!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showmeafun
OOOO에일ㄹㅣ가 음원강자긴 강자네....근데 그 음원강자를 블럑핑쿠가 넘었어..얘네 이상해....
OOOO에일리 언니 감사합니다 ㅠㅁㅠ
OOOO이젠 에일리야.....😰😰😰
OOOO크 여억시 에일리~
OOOO에일리 - If you 노래진짜좋다
OOOO와 에일리 소리소문없이 나와서 킬하네
OOOO진짜 생각할수록어이털리네ㅜㅠㅠㅜㅠㅠㅠ 너네가 대중빨이면 에일리님은 왜 지금 이시간에 1위고 너네는 3위냐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낮시간은 대중빨이고 세계적팬빨이고 다 씹어먹고 조작해서 너네가 1위야?ㅠㅜㅜㅠㅜ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fertile_egg
OOOO 에일리년이 몬데 너 왜 지플해?
OOOO#자캐를_소개해보자 슐츠 그레이 후지와라 카즈키 츠바사 나나세 치히로 다퀸트 에일리아 아이나크 루반스티 아이리나드 클라리넷 배터리 아 몰라 더많은데 기억안나
OOOO 하 당연한 거 아닙니가 저희 에일리아 신청서에도 예쁘다고 적혀있는 공식 미인이라고요 사실 저랑 결혼도 약속한 사이예요 곰비님 몰랐죠 (아무말
OOOO믿듣에일리 ㅠㅠㅠㅠㅠㅠ
OOOO 우런니 존멋탱... (기승전 에일리 찬양)
OOOO헐 곰비님 알티한 거 에일리아 아닙니가(젼
OOOO 아 허으ㄹ러허어래 넘 귀엽잖아요(심장 터져벌임) 에일리아 맨날 이 에일리아 피셔는 << 이러는 순혈 아가씨면서 어버버 하는 허당모습 보일 때마다 넘 예브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jennykimxoxo
OOOO에일리 아이유 어디감
OOOO 엉냐 주작증거는잇긔? 풉픕.. 에일리도 주작이긔?
OOOO에일리아 에피소드 전의 히로토는 뭔가 키라 히로토를 좀 더 닮으려고 노력했을 것 같아.
OOOO조작이면 에일리 언냐가 어케이기겟냐고 💕💕 그냥 언냐들 음원을 머중이 거부하는거긔☺️
OOOO ㅋ ㅋ ㅋ ㅋㅋㅋㅋㅋ아나에일리아 성장전에 월터박사님 근육땐쓰봤다구요증맬ㅋㅋㅋㅌㅌㅋ ㅋ ㅋㅋㅋㅋㅋ
OOOO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에일ㄹㅣ아 수족냉증있어서 손잡아주면 조아한답ㄴㅣ다...
OOOO틴탑 태티서 에일리 소년공화국 태민 비투비 위너 엑소 크나큰 스윗소로우 서강준 김유정 박소담 주진모 유병재 JYP #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jennykimxoxo
OOOO ㅍㅐㄱ트입니다 하루만에 다읽고 또 반납하러가는 우리의 반납맨 에일리아피셔........
OOOO에일리 노래 많이 들어줘야지 .. 나에게 생명수 주신 분..
OOOO ㅋㅋㅋ ㅋ ㄴ ㅋ ㅋㅌㅌㅋㅋㅇㅏ스트리너무귀여운거아니냐며...ㅠ..ㅠ.ㅠㅠ와중에 에일리아 정말 요리에 재능이없어사 있던 후라이도 태우니까 ㅇㅏ스트리가 이언니진짜 재능없구나....이럴것같아ㅛ..ㅋ ㅋ ㅋ ㅋ ㅋㅋㅋ
OOOO와 ㄷㄷ 에일리 오진다 블랙핑크랑 순위 바꼈..
OOOO ㅇㅔ일리아가 앨런한ㅌㅔ요!! ! !
OOOO여러분 마음속에서 깊은 빡침이 올라와도 화를내더라도 스밍하면서 해주세여... 지금 소유님과 뭐 에일리님과 걍 다 밀려서 지금 순위 완전 내려갔어요! 빨리 스밍 돌려서 우리오빠들 대상주자구요ㅠㅠㅠㅠㅠ 스밍하세요
OOOO 으갸갹 늦게봐서 미안해요ㅠㅠ 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스트리는 후라이만 잘한답니다 나름 잘하는 요리 있다고 에일리아가 요리 자기보다 못한다고 막 깐족거릴것같아요..그러다가 왠지 마음상했을까봐 후라이라도 알려준다고 할것같고..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jennykimxoxo
OOOO 드디어!!!! 멜론 1위 추카추카~~~👍👏👏👏👏👏 대단하오~사랑하오~이쁘you~~😉 쭉 에일리의 신화는 계속된다!!! 대박조짐~♡ 항상 뜨겁게 응원하오리다~🙆
OOOO에일리 노래 좋다!
OOOO아 에일리 노래 너무 좋다 ㅠㅠㅠㅠ
OOOO에일리님 노래 들어보고싶다 (꾹....인내... ㅇwㅇ...
OOOO에일리어언 나는야 에일리어언☆
OOOO헉 에일리눈아 노래냇네 갸아~!
OOOO오 에일리 노래 좋다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infiS2_
OOOO이나재팬 애들 10년후 술자리에서 히로토랑 류지만 있으면 술안주 필요 없을듯 에일리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ㄷ놀리면 돼
OOOO 에일리님 노래?ost?
OOOO????에일리님 노래나왔네
OOOO이나고 시기 쯤에 술자리에서 에일리아 애들 놀리는 거 보고 싶어ㅠㅠㅠㅠㅜ
OOOO에일리아 때 레제 모습 보여주고 부끄러워하는 류지를 보고 싶다.
OOOO 에일리 좋아하는데 ㅠㅠㅠㅠ
OOOO ... 궁금하다 (국내에서 에일리 말고 딱히 관심 없음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wonto_0514
OOOO ㅇㅔ일ㄹㅣ아...
OOOO난까..에일리 팬이신분이 찾아오셔서 트친님과 대화멘션에 마음 주고가샸다....ㄷㄷㄷ 근데 에일리 파워보이스 넘나 좋다...ㅠㅠ♡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psychedelia4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adore1212
에일리 BLACKPINK KST 휘파람 잠은 여자친구 소유유승 박지민 신곡 INSTIZICHART 그리 WLK_LimNaYou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