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맥그리거 디아즈 코너 UFC 이완 VS 네이트 유안 UFC202 경기 디아즈가


디아즈


OOOOUfc 맥그리거 디아즈 경기 못봐서 재방으로 보는중인데 이번에 디아즈가 너무 못하네
OOOO코너 맥그리거가 체중늘리고 훈련 많이하니까 ㅎ 히트강도도 강해지고 맷집도 엄청강해졌네 ㅎ 좀더적응하면 디아즈는 죽을듯
OOOO맥그리거는 이기기 위해 나왔고 디아즈는 걍? 돈? 머 나왔네 ㅎ 이기기위해 나온사람이 이기는건 당연ㅎ
OOOO오늘 오전 ufc에서 화제의 경기가 열렸다. 맥그리거와 디아즈의 경기. ufc에서 가장 인기있는 선수들인 이들은 경기 전부터 화끈한 신경전을 통한 이슈메이킹을 하며...지난 UFC 모바일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UFC를...
OOOO악동들의 대결UFC202 맥그리거VS네이트 디아즈 UFC202 메인이벤트 넘나 기대되는 경기 디아즈와 맥그리거 맥그리거는 이번경기 준비로 훈련에만 3억 가까이의 비용을...카우보이란 닉네임을 가진 UFC 파이터 UFC 경기를 즐기는 편은 아니...
OOOO맥그리거랑 디아즈 못 봤잖아
OOOO악동들의 대결UFC202 맥그리거바그다드 까페BAGDAD CAFE 펫키우는게임 원정녀 23호VS네이트 디아즈 UFC202 메인이벤트 넘나 기대되는 경기 디아즈와 맥그리거 맥그리거는 이번경기 준비로 훈련에만 3억 가까이의 비용을...사실 전에 ...
맥그리거 디아즈 코너 UFC 이완 VS 네이트 유안 UFC202 경기 디아즈가 braindrain89
OOOO디아즈도 대단하지만 맥그리거가 더 대단하다. 페더급에서 두체급 올린 맥그리거는 한체급 올린 디아즈보다 체격,키,리치 모든것이 열등했다. 하지만 판정으로까지 갔고 2대0 승리를 거뒀다.
OOOO디아즈대 맥그리거 지금봤는데 역대급경기네 ㅋㅋㅋ
OOOO■UFC 202 디아즈 vs. 맥그리거 2016년 8월 21일(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 코트니 케이시 다크매치(U근로자 서민 전세 자금 청소년상담원 자격 조건 에서 부모님 전입 신고 칸나기 작가FC Fight Pass) [...
OOOO그 왜 그, 낮에 UFC 잠깐 봤거든. 코너 맥그리거와 네이트 디아즈 2차전 ㅇㅇ
OOOO아!!! 검색어에 맥그리거 디아즈라고 떠서 깜짝 놀랐잖아!!!
OOOOUFC202 대박경기 후 맥그리거 인터뷰 첫 마이크웍도 디아즈 때와 ㅋㅋㅋㅋ 그리고 5라운드 끝나니 일으켜주는 디아즈 멋짐이란 ㅋㅋㅋ #UFC202 #NateDiaz #conorMcGregor
OOOOUFC202 코너맥그리거 .. 결국엔 네이트디아즈를 판정으로 꺾고 설욕에 성공했네.. 난놈은 난놈이여.. ㅋㅋㅋ
OOOO오늘 맥그리거 vs 디아즈 진짜 대애박경기였는데.. 라이브로 보면서 디아즈 미쳤다 미쳤어만 100번 말한듯
OOOO5게월만의 리턴매치에서 맥그리거는 디아즈를 근소하게나마 앞섰다. 맥그리거는 알도 13초 컷이 운빨이 아님을 전세계에 증명했고 디아즈는 엄청난 맷집과 좀비모드로 수많은 팬을 만들어냈다. 최근 몇년간 본 UFC 메인 이벤트 중 단연 최고의 몰입도.
OOOO#UFC202 '코너 맥그리거' 이 선수 다시 봐야겠다. '네이트 디아즈' 이 친구도 3R 종료 후 손내미는 모습은 격투기 무대에서만 볼 수 있는 감동장면이 아닐까.
OOOO디아즈랑 맥그리거 경기 슬슬 봤는데 역시 맥그리거는.. 생각하면 UFC 역사상 가장 이만한 캐릭터랑 실력을 가진 파이터가 또 있을지 생각 조차 못 할 정도임..
OOOO메인 이벤트인 웰터급 매치 코너 맥그리거 vs 네이트 디아즈!! 경기전 예상은... 나는 일차전때도 사실 디아즈의 승산을 높이 봤다. 그때도 이야기했지만 상성상 맥그리거는...코너 맥그리거아메리칸 신디케 트 AMERICAN YAKUZA bur...
OOOO 굳이 한마디 하자면,(쿨럭) 지난 일차전 패배이후 오직 18주 이상 이번 시합만 준비한 맥그리거가 이미 파해법 나와있는 디아즈를 상대로 고작 그 정도의 대응과 퍼포먼스를 보였다는 건 한심한 노릇임. 디아즈 승!#UFC202
OOOO"네이트 디아즈 vs 코너 맥그리거" 200 대회에서 이 둘간의 매치를 봤다면 더 좋았을건데, 그전에 그녀석과 코미어의 매치가 사실 저에겐 더 기대되었던 매치였었성난 코브라BLACK COBRA 무료영화보기 이노우에습니다.....
맥그리거 디아즈 코너 UFC 이완 VS 네이트 유안 UFC202 경기 디아즈가 Rafael_F7
OOOO요번 맥그리거 디아즈는 맥그리거가 이겼지만 디아즈 진짜 개사기다.. 1 2라운드때 맥그리거가 온힘다해서 치는데도 웃으면서 맥그리거쪽으로 걸어오네 개 소름이다 소름이야 진짜 좀비를 본기분.. 조제 알도는 이제 맥그리거한테 안되겠네 ㅠ
OOOO갠적으로 디아즈 가 이기길 바랫는데 ㅠㅠ 맥그리거가 이겻네 #맥그리거
OOOO08/21 14시-#네이버 #실검 1위#ufc /2위#코너 맥그리거 /3위#임현규 /4위:브라질 독일/5위:네이트 디아즈/6위:조제알도/7위:최두호/8위:차동민/9위:김동현/10위:인기가요
OOOO 코너 맥그리거 vs 네이트 디아즈 (외신 판정) #격갤_펌
OOOO맥그리거 디아즈 트릴로지 가는구나 ㅋㅋ 명승부 제조기다. 너무 멋진 경기였다.
OOOO명경기를 펼친 네이트 디아즈와 코너 맥그리거에게 경의를
OOOO디아즈가 잘 안쓰러지는 것인지 맥그리거가 웰터급에서는 KO시킬 펀치력이 안되는 건지…
OOOO실검 순위에 '맥그리거 디아즈'가 있길래, 이안 맥그리거와 카메론 디아즈가 사귀나? 하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음.
OOOO맥그리거/디아즈:별로 할말 없음. 관건은 내구력과 체력이었음. 둘다 정석대로 움직였고 그닥 특기할만한 움직임이나 전략은 보이지 않았음. 평이한 시합이었다는 말. 다만 판정이 뭐 저래? 안전한 길을 택한 선수가 이겨? 췟!#UFC202
OOOO맥그리거 디아즈 3차전 기대된다. 개싸움 ! 도그파이트!
OOOO 맥그리거가 이기든 디아즈가 이기든 이상하지 않을 경기였던거 같아요. UFC가 3차전을 위해서 맥그리거 손을 들어준듯..
OOOO디아즈 맥그리거 둘 다 존나 사랑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맥그리거 디아즈 1,2차전 다 명승부 진짜ㅋㅋㅋㅋ
OOOO사내들의 .. 짠내 UFC 202 !! 안타까운 현규의 전략실패 .. 여전한 럼블의 폭행승리 !!! .. 그리고 .. 승자가없는 ..맥그리거와 .. 디아즈의 피비린내 .. 혈투 !!! 최고였다 .. !! 맥그리거야 .. 홍삼 먹어라 체력에 최고란다!!
맥그리거 디아즈 코너 UFC 이완 VS 네이트 유안 UFC202 경기 디아즈가 mieum_mieum
OOOO코너 맥그리거, 디아즈에 판정승 ---더뉴스(주)---
OOOO맥그리거 승!!! 인데... 디아즈 팬이 되어버리는 기분.. 아니 어떻게 정타를 그렇게 심지어 턱이 돌아갈정도로 맞은게 몇번인데 K.O. 를 안당하지?? 나중엔 맥그리거가 질려하는 표정.. 3차전 할까??
OOOO맥그리거랑 디아즈 확실히 약쟁이들은 아니다
OOOO코너 맥그리거 시계만 보고 디아즈 형제가 진짜 싸움꾼
OOOO맥그리거 승리는 당연하지만.. 디아즈 투지도 대단.. 명승부였네..
OOOO124는 맥그리거 35 디아즈?
OOOO네이트 디아즈와 코너 맥그리거 경기 보는데 피 때문에 기절할 거 같다.....
OOOO1.4라운드 맥그리거 2.3라운드 디아즈 치면 5라운드가 분수령
OOOO맥그리거 디아즈 2차전 역대급
OOOO#UFC202 네이트 디아즈 회복력 인상적이네요 ㅎㅎ 해설 들어보니 철인3종 출신이라고 ㅎㅎ 맥그리거는 몰아칠 수 있을 때 좀 몰아치지 그랬나 ㅎㅎ
OOOO네이트디아즈 아무래도 약물 의심된다. 저 정도 체력은 거진 약물이더라. 맥그리거가 정상적인 체력이야.
OOOO네이트 디아즈 .vs. 코너 맥그리거. 역시 최고.
OOOO08/21 13시-#네이버 #실검 1위#ufc /2위#코너 맥그리거 /3위#브라질 독일 /4위:네이트 디아즈/5위:임현규/6위:싱스트리트/7위:앤서니 존슨/8위:존존스/9위:닉디아즈/10위:손연재
OOOO디아즈도 싫고 맥그리거도 싫고.. 그냥 더블ko ㄱㄱ
맥그리거 디아즈 코너 UFC 이완 VS 네이트 유안 UFC202 경기 디아즈가 heniru
OOOO드디어 시작한다#UFC202 메인이벤트 네이트디아즈vs코너맥그리거
OOOO디아즈 v 맥그리거 2차전 시작!!
OOOO디아즈 vs 맥그리거~~
OOOO곧 디아즈 vs. 맥그리거 2차전.
OOOO맥그리거랑 디아즈 경기를 못보다니........
OOOO맥그리거 디아즈
OOOO아 맥그리거 디아즈도 봐야하는데
OOOO맥그리거 사실 디아즈한테 안 졌으면 오늘 디아즈랑 경기할 이유가 없는데
OOOO코너 맥그리거는 오늘 네이트 디아즈에게 또 진다. 타고난 체격차에서 오는 리치나 맷집, 주먹의 무게, 힘. 라이트급 체중을 맞춰서 경기했으면 몰랐는데...웰터급이라니...뭐
OOOO여러분 열한 시부터 유엪씨202 한다 맥그리거랑 디아즈 리매치 기대돼 쥬금
OOOO닉 디아즈 vs 코너 맥그리거 오늘 합니다
OOOO20일(토) 23:00 프리미어리그 2R 스완지시티v헐시티(김병지&김민구 해설위원) / 21(일) 11:00 UFC202 디아즈v맥그리거(김대환 해설위원) 전해드립니다. 그리고 이어서~
OOOO디아즈 vs 맥그리거. 디아즈 vegan 이다. 그래서 더 대단 하다. 디아즈가 이길거라 믿는다. 브로컬리 시금치의 힘을 보여줘
OOOO코미스 에 전트MISS CONGENIALITY 영화보기카페 츠바사 크로니클 1기 2화너 맥그리거 VS 네이트 디아즈 - 같은 168파운드지만 맥그리거가 UFC196때보다는 확실히 좋아져서 나왔네요. 196때의 포동포동한 느낌은 많이 없어졌네...
맥그리거 디아즈 코너 UFC 이완 VS 네이트 유안 UFC202 경기 디아즈가 Medieval_Puss
OOOO디아즈와 맥그리거는 대체 왜 저러나 ㅋㅋㅋ WWE도 아니고 마이크질에 너무나 몰두하는 것.. 이번에도 그냥 디아즈가 이겼으면 😑

코너


OOOO다시봐도 코너 맥그리거가 이긴거네
OOOO사람이 체중이 급 7~8키로늘리면 몸이 지 몸이 아닐건데, 운동을 그리하면서 살찌우기가 정말 어려울건데. 코너 맥그리거 3차전은 압도적으로 이길듯. TKO 가능.
OOOO코너 맥그리거는 체중늘리니 펀치 히트도, 맷집도 엄청강해짐. 본인 스스로도 느끼기힘들것 같아. 시합 끝나고는 느끼지 않았을까.
OOOO여기서 코너 맥그리거 나오면 인정한다
OOOO머 어떤거보단 코너 맥그리거는 죽을상황에서도 전진하는 그런 모습이 정말 멋지네 ㅎ
OOOO08/22 04시-#네이버 #실검 1위#레알마드리드 /2위#박보검 /3위#레알마드리드 레알소시에다드 /4위:마라톤/5위:코너 맥그리거/6위:진짜사나이/7위:런닝맨/8위:미국 세르비아/9위:브라질 독일/10위:올림픽 순위
맥그리거 디아즈 코너 UFC 이완 VS 네이트 유안 UFC202 경기 디아즈가 9408_hdh
OOOO Conor McGregor ㅎ 코너 맥그리거의 승리를 취하하며 ㅎㅎ 한잔 ㅎ 친구랑 먹어서 혼술은 아님 ㅎ
OOOO코너 맥그리거 미워했는데 이제 존중해야겠다. 승리를 위해 자기 스타일을 버리고 교정하는 발전 의지. 체력이 다 떨어졌어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버티는 자존심. 챔피언 답다. 결국 자기 말을 현실로 만들었다.
OOOO한국시간으로 8월 21일, UFC202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주는 해당 대회 관련... - "UFC 202 번들" (번들팩) 이 5,000골드에 판매 중 입니다. (미들급 맥그리거, 미들급 네이트...<네이트vs코너...
OOOO08/21 15시-#네이버 #실검 1위#인기가요 /2위#ufc /3위#300만달러 /4위:브라질 독일/5위:코너 맥그리거/6위:올림픽 순위/7위:박인비/8위:런닝맨/9위:박세리/10위:임현규
OOOO코너 맥그리거 서프라이즈 서프라이즈 머더 퍼커 킹 이스 백 ! 갓 그리거 ㅜㅜ
OOOO코너 맥그리거이다 28이다
OOOO코너 맥그리거!
맥그리거 디아즈 코너 UFC 이완 VS 네이트 유안 UFC202 경기 디아즈가 akoostio
OOOO코너 맥그리거, 다신 웰터급 도발하지 말길! 많이 지쳤네.
OOOO코너 맥그리거가 목소리도 약간 음이 높지만 ㅎ 아일랜드 억양인가? 좀 쌔긴해
OOOO문빠고 나발이고 ㅋ 일어나서 코너 맥그리거 볼 생각뿐이넹~
OOOO어쨌든 코너 맥그리거는 슬슬 일어나서(?) 컨디션 조절 잘 하시길...
OOOO내일 코너 맥그리거가 이깁니다.
OOOO코너 맥그리거 이번에는 서브미션 말고 진짜 죽기 직전까지 맞았으면 좋겠다. 남들 모욕하는 인간들이 잘 되지 않았으면.
OOOO코너 맥그리거라는 거대한 UFC 거물이 있는 UFC 페더급에서는 떠오르는 최제로의사역마4기6화 최신음악 무료듣기 두호 선수와 그를 저지하려는 TOP 10급 선수들이 팽팽한 분위기 속에 있습니다. UFC 페더급...UFC 파이트 나이트 97 복...
맥그리거 디아즈 코너 UFC 이완 VS 네이트 유안 UFC202 경기 디아즈가 9408_hdh
OOOO 어우지발 그랬음 좋겠당 ㅎㅎㅎ 이제 전 UFC 코너 맥그리거 보러 슝~^^
OOOO뜨뜻 미지근한건 재미없엉 ㅎ 코너 맥그리거 존나 기대되네 ㅎ 왜 낮에하는거여 ㅠ 밤에 해야 술 조지면서 볼건데
OOOO[UFN46] 코너 맥그리거, 홈 승리에 5만달러 상금까지 '
OOOO코너 맥그리거 지금까지 파이트 다 봤는데 이 새끼 넘 멋있다 진짜..

UFC


OOOO명경기였다 #맥그리거 #UFC202
OOOO역시 차라리 특별히 응원하는 대상이 없는 UFC가 보는 재미가 있다. 누가 지던지 상관없이 멋진 게임을 보면 만족스럽기 때문에... 맥그리거가 판정으로 이기긴했으나 애매하다. 체급은 괜히 존재하는게 아니다.
OOOOufc 라운드로 하는거~ 진짜 힘들듯~~~ 맥그리거는 또 저번처럼 가네~~~ 저러다 지는거아님?
맥그리거 디아즈 코너 UFC 이완 VS 네이트 유안 UFC202 경기 디아즈가 9408_hdh
OOOO오랜만에 UFC 보는중인데 개존잼... 맥그리거 짱짱맨
OOOO한국시간으로 8월 21일, UFC202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주는 해당 대회 관련... - "UFC 202 번들" (번들팩) 이 5,000골드에 판매 중 입니다. (미들급 맥그리거, 미들급 네이트...동영상 UFC 202...

이완


OOOO 이완 맥그리거 오비완 개쩐다구ㅋㅋㅋㅋㅋㅋㅋ후반에 보면 불쌍하다 애잔한 미남 제다이.. 그리고 4편에서 늙은 모습으로 등장하고마는데..!
OOOO252. 왜 그랬냐고? 이유야 많겠지만 다 오답이다. 정답은.. "난 나쁜놈이니까!" [마크 랜턴 (이완 맥그리거) / 트레인스포팅]
OOOO 우주한량 한솔로ㅋㅋㅋㅋㅋㅋ나 최애? 음 뭔가 거기까진 아닌데 마음가는 캐는 오비완ㅋㅋㅋ큐ㅠ오비완 젼나 불쌍한데 넘 이뻐ㅠㅠ 이완 맥그리거 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드로이드 콤비 존좋
OOOO춘님이 이완맥그리거 수축맥그리거 개그 쳤다 근데 웃겼어 화나
OOOO풋풋한 이완 맥그리거와 전성기 헤이든 ㅋㅋㅋㅋㅋ
맥그리거 디아즈 코너 UFC 이완 VS 네이트 유안 UFC202 경기 디아즈가 9408_hdh
OOOO알티-되게 로지컬한 가상 캐스팅이긴한데 난 이완 맥그리거 ㅠㅠㅠㅠㅠ
OOOO 달달맨 짐 캐리랑 이완맥그리거 나옴맨 둘이 달달하ㅓ게 키스함맨 짱짱ㅁ내
OOOO박지영배우님이 라디오 나와서 바이크타는 다큐영화보고 이완맥그리거 좋아한다거 했던 그 영화군여
OOOO놀라운 사실을 알아냈다. 이완 맥그리거랑 매즈 미켈슨이랑 코난 오브라이언은 같은 과의 얼굴이다... 와 진짜 개미지옥이네 진짜 ㅠㅠㅠ
OOOO 저는 로그원에 제가 진짜진짜진짜진짜진짜 좋아하는 배우 나와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하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 레이랑 카일로는 되게 끈적끈적하면서도 어두운 관계라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1~3편은 오비완 역의 이완 맥그리거가...👍
OOOO캐쳐블락...사랑해요...(DWL의 이완 맥그리거임)
OOOO팩션 스릴러로 유명한 영국 작가 로버트 해리스의 현대물 <고스트 라이터>는 로만 폴란스키 감독, 이완 맥그리거, 피어스 브로스넌 주연의 <유령작가>로 영화화된 바 있습니다. 원작과 영화의 결말은 상당히 다릅니다.
맥그리거 디아즈 코너 UFC 이완 VS 네이트 유안 UFC202 경기 디아즈가 kienu_sp
OOOO 아빠역으로 출연했던 배우님은 유안맥그리거(이완맥그리거)입니다ㅠㅠㅠㅠㅠㅠ 첫째아들은 톰홀랜드, 옆에 계신 여배우는 엄마역으로 출연한 나오미왓츠입니다ㅠㅠㅠ감동실화영화예요 꼭보세요ㅠㅠㅠㅠㅠㅠ꼭ㅠ
OOOO알티)아아 이완 맥그리거가 아빠배우님이라고만 적혀있어서 괜시리 슬펐다ㅜㅜ
OOOO정확히 이게 어떤 수준의 감독이 할 법한 생각이냐면 리암 니슨과 이완 맥그리거가 은하계를 뒤흔들 선택받은 존재의 운명에 대해 진지한 이야기를 하면 그 분위기를 "풀어" 주기 위해 옆에서 자자 빙스크가 자빠지고 넘어지는 모습이…
OOOO내가 헤이든 , 이완 맥그리거 , 리암 니슨도 이렇게 사진 안 모았는데
OOOO톰은 학창시절 렌튼이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이유는 영화 "트레인스포팅"에서 이완 맥그리거가 연기한 청년 '렌튼'과 닮아서라고 하네요.
OOOO이완맥그리거 마음에 드는 짤이군
OOOO나 이완 맥그리거, 김원중과 생일이 같다 아 그리고 노홍철분...
맥그리거 디아즈 코너 UFC 이완 VS 네이트 유안 UFC202 경기 디아즈가 taemchenten
OOOO 이완 맥그리거도 엄청 잘생겼지만 투레 린드하르트가 맡은 샤르트랑도 엄청 잘생겨서 눈이 호강하는 영화였다.

네이트


OOOOㅋㅋㅋㅋㅋㅋㅋㅋ네이트ㅋㅋ왓더뻑ㅋㅋㅋㅋㅋㅋㅋ 맥그리거이기시까 왓더뻐억 이럼ㅋㅋㄱㅋㅋㅋㄲ

유안


OOOO<마일스>. 아마도 돈 치들 커리어 최고의 연기. 치들에겐 어마어마한 재능이 있고 우리 모두는 그것을 최소 한 번은 극장에서 감상해야 할 의무가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작품. 유안 맥그리거는 언제나처럼, 자연스럽게 스며들…
OOOO<마일스>. 아마도 돈 치들 커리어 최고의 연기. 치들에겐 어마어마한 재능이 있고 우리 모두는 그것을 최소 한 번은 극장에서 감상해야 할 의무가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작품. 유안 맥그리거는 언제나처럼,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고집스럽게 빛난다. 좋았다.
OOOO난 진짜 별거 안바라고 유안 맥그리거가 어버버하게 나오는 스파이물 보고 싶다고요
OOOO아빠가 유안맥그리거라니 너무부럽다
OOOO 허걱 아침부터 보는 유안 맥그리거에 얼굴 촤고되내요.. 님 재능은 님에 얼굴이라구요 ~!! !
OOOO실트에 맥그리거 있어서 유안 맥그레거인줄 알고 설렜는데 아니네...........쩝
OOOO실트 맥그리거라서 머 유안인가 싶었는데 아니었다 괭무룩
OOOO 헉 그렇군요..유쾌한 모습의 유안맥그리거가 나오는데 꽤 재미있답니다....
OOOO여기서 잠깐! 유안맥그리거의 <퀴즈타임>
OOOO유안맥그리거에게는 10명의 경호원이 있다 함
OOOO유안.맥그리거의 <그것이 알고싶다>
OOOO 다른분이 먼저 알려주셔서 트윗밑에 다시 달았습니다! 확인해주세용 이제 유안맥그리거 기억할게요 :)
OOOO신이시여 유안 맥그리거가 >>>톰 홀랜드 아빠로 나온 배우님<<<으로 불리게 되었군요 세월.....
OOOO 안녕하세요ㅠ 초면에 실례지만 그 아빠역으로 나온 배우분 이름은 유안 맥그리거 입니다. 함께 알아주신다면 기쁠것같아요ㅠㅠㅠ
OOOO 유안맥그리거가 약간 전원일기급 된거 같아서 슬프고
OOOO 그죠ㅋㅋㅋㅋㅋㅋㅋㅋ홀랜드 스파이디지만.... 유안은 유안 맥그리거인데...!!
OOOO알티/ 어흑 유안 맥그리거가 그냥 '아빠역'으로 지칭되는 시대가 되었다. ㅠㅠ 건 그렇고 임파서블에서 유안이랑 나오미 왓츠 아들내미가 이번에 피터 파커였어??? 헐, 몰랐다

경기


OOOO맥그리거가 이번 경기를 앞두고 처음으로 맞춤형 훈련을 했다고 한다. 로우킥,클린치,테이크다운 수비 연습 다 잘해왔다. 테이크다운 걸릴 뻔할 때 얼마나 손에 땀이 나던지.
OOOO웰터급에서라면 무리겠지만, 라이트급에서라면 맥그리거가 이제 충분한 경쟁력이 있다는 점을 인정해야겠다. 이번 경기는 확실히 전략의 승리다.
OOOO으아 맥그리거 승리!ㅠㅠㅠ 진짜 팽팽했고 경기 꿀잼이었다. 어그로만 끄는 것 같지만 준비 엄청 해서 나온 점이 매력적ㅋㅋ 역시 우주대스타들은 이유가 있다~
OOOO3라운드 경기였으면 맥그리거 판정승 했을것 같은데, 3라운드 체력문제 보면 4라운드 KO나와도 이상하지 않을것같다..
OOOO@thenotoriousmma 맥그리거 경기시작전 옷을 뒤집어서 벗지마시길...절대...그러면 당신은 무패선수가 될것입니다
OOOO내일 맥그리거 경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버지랑 탑데경기보는데 맥그리거 쟤 리그 홈런만 줄면 톱레벨일듯

판정으로


OOOO지금 저케 어그로 끌 상황이 아닐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로 판정으로 가면 진짜 막상막하각... 맥그리거가 살짝 더 우위인가 싶기도 하고
OOOO2분만 버티면 맥그리거 판정으로 이길 듯

준비


OOOO역시 맥그리거!! 정말 준비 잘하고 나온듯^^ 실력 이외것으로 챔프가 될 수 없다는걸 맥그리거가 보여주네. 3차전을 하는건 니 맘이지만 딱 거기까지만 하길~~ 헌데 알도야. 너 어떡하니? 아무리봐도 넌 맥그리거의 상대가 안될듯하다.
OOOO맥그리거 준비 많이 했다🤗👏🏼
OOOO맥그리거 준비 겁나했네ㅋㅋㅋ

맥그리거


OOOO유엪씨2 맥그리거로 몸좀 풀겠습니다.
OOOO맥그리거 ㅎ
OOOO머 페더급에서는 맥그리거 상대가 없을거고, 라이트급도 챔피언쉽 가능하지 않을까? 근데 그는 항상 도전하니까. 도전에서 실패해도 다시 도전. 정말 목숨걸면서... real fighter!
OOOO맥그리거는 정말 자존감이 강한 새럼, 프로패셔널. 급 체중 늘리면서 싸우기 쉽지않을텐데. 항상 변화하는사람. 항상 강해짐
OOOO김코크님이 왜 맥그리거를 좋아하시는지 알겠다 어마어마함
OOOO결국 맥그리거가 이겼네
OOOO맥그리거 ㅊㅋ
OOOO맥그리거만 보면 맥도날드가 왜이이 먹고싶어지지?
OOOO 맥그리거는 이제 정말 1류...
OOOO 아 맥그리거 선수...ㅈㅅ합니다
OOOO 맥그리거를 이겨쒀 ㅋㅋㅋㅋㅋ
OOOO맥그리거! ㅋ
OOOO맥ㄱ그리거가 이겼나..? 실트에 맥그리거가있네
OOOO맥그리거 복귀 했네?
OOOO맥그리ㄱㅓ 너무지쳤어..
OOOO맥그리거!!!
OOOO포인트에서 맥그리거가 우세했다
OOOO맥그리거 난놈이다 정말 ㅋ
OOOO맥그리거는 미쳤엌ㅋㅋㅋ
OOOO다음 매치는 알도랑 맥그리거인가
OOOO판정가면 무조건 맥그리거 줄거라고 생각은 했지..
OOOO아빠 유엪씨 보는데 맥그리거란 선수 이름을 맥크리라고 들어서 뭐 맥크리?! 이랬다
OOOO1 2 4 맥그리거가 먹은건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맥그리거 승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얼굴 보면 맥그리거 승인데
OOOO맥그리거 진짜 좋ㄴㅔ 볼수록 더 좋넼ㅋㅋㅋㅋㅋㅋ
OOOO맥그리거가 이기겠네
OOOO3-2 맥그리거 같긴 한데..
OOOO판정 가면 맥그리거가 이기겠지…
OOOO맥그리거는 눈의 상처를 집중적으로 공격해야 그나마 할만하겠군요.
OOOO이번에 맥그리거가 이기고 함 더하자!!
OOOO맥그리거 넘 좋으네
OOOO맥그리거야 힘 빠지면 안돼!
OOOO맥그리거 많이 맞았다는거에 왜 멕그레거가 안타 맞는 그림이 보여지는걸까
OOOO맥그리거 안되겠다 앞으론 그냥 페더길만 걷자 😭
OOOO맥그리거 그냥 초반에 승부 냈어야 했는데 ㅜㅜ
OOOO종이인형 맥그리거ㅋㅋㅋ
OOOO맥그리거 또질듯
OOOO맥그리거 개쳐맞는데 맷집 개쩌네
OOOO맥그리거 체력이..??
OOOO맥그리거 1라운드처럼 안하네ㅋㅋ 2라운드처럼 하면 질텐데ㅋㅋㅋ
OOOO으으 맥그리거 이겨야 하는데!ㅠㅠ 넘 치열하다
OOOO맥그리거 못참고 뛰어들어가네ㅋㅋ미끼 물었다.어휴
OOOO맥그리거 옹뎅이 볼때마다 3D성희롱 하고시퍼진다... 엉덩이미남
OOOO맥그리거 쩔어 ㅋㅋㅋ
OOOO맥그리거 씹압살ㅋㅋ
OOOO이쯤 되면 김동현 대 맥그리거 좋지 않음?ㅋㅋㅋㅋㅋㅋ
OOOO1라운드는 맥그리거가 완전 우세네
OOOO맥그리거 개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맥그리거 개멋있어...
OOOO와 맥그리거 존나 침착하가
OOOO맥그리거 살기 뿜네 ㄷㄷ
OOOO맥그리거답지않게잘하네
OOOO맥그리거 사람이 변해서왔네
OOOO허미 맥그리거 잘하네
OOOO맥그리거 오늘도 이상한 짓해ㅋㅋㅋ
OOOO아 깜빡했다 맥그리거 끝났나요?
OOOO이번엔 맥그리거가 이겨라!!
OOOO맥그리거 오늘도 발릴 것인가
OOOO와 맥그리거 KO당했구나 ㅎㄷㄷㄷㄷ
OOOO맥그리거가 이긴다고 봄. 이번에는 체중을 충분이 늘였기 때문. KO승 예상.
OOOO맥그리거도 이슈 잘 만드네
OOOO내일 맥그리거 제발 이겨라...
OOOO맥그리거, 브랜다오에 1R 펀치 TKO승 '화려한 홈 복귀전
OOOO흑흑 깨포 보고 싶네 내 유년기 스타워즈 구시리즈로 차 있지만 깨포가 제일 재밌고 맥그리거가 제일 예쁨
OOOO우리 맥그리거 씨가 '아빠 역할 배우'로 불리니 생경하고도 재미있다. :) #리트윗
OOOO 저도 아빠분이라는 표현 후에 이안 맥그리거란 말이 없어서 어리둥절... ㅠㅠ 충격입니다 ㅠㅠ 무심한 세월 ㅠㅠ
OOOO덷풀 아들만 셋 있는 임파서블 맥그리거한테 장인어른-하면서 인사하다가 애기거미 보다 더 어린 홀리 루카스 보고 아 여기가 아닌가? 하면서 뒷걸음질 할거 같다...
OOOO나는 루어만의 통속적인 면을 매우 좋아하는데, 물랑루즈의 이언 맥그리거의 노래는 듣기 괴로웠고, <위대한 개츠비> 원작을 지나치게 신파로 생략한 점이 안타까웠는데 겟다운은 아직까지 거슬리는 부분은 없다.
OOOO맥그리거분 이번에 리벤지 꼭 성공하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