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9, 2016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제이니


OOOO언프3 3화기준 자핑 호 미료 호 6G 혐 유나킴 호 나다 호 그레이스 호 하주연 호 전1so연 혐 (여자는 눈물을 무기로 대한다고 ㅈㄹ해서 극혐댐) 케이시 아무생각 없음 근데 떨어져서 아쉽 제이니 혐
OOOO1:1 배틀 제이니랑 유나킴 중에 누가 이겼는지 아시는 분...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4! 더 독해진 그녀들이 온다!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엠넷 #Mnet t…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1!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내일밤 #금요일밤11시 #Mnet
OOOO와 유나킴 전나 보살이내 나같으면 제이니란테 쌍욕햇다 (분조장
OOOO육지담도 별로구 제이니도 별로... 유나킴 그레이스 전소연 나다 보는 맛에 보는 프로인가 역시 언프랩은 1 2를 보셔야 합니다.
OOOO제이니랑 유나킴 랩하는거 잠깐 들어봤는데 둘다 별로다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chnxiu_
OOOO유나킴 너무 가사 오그라드는데 제이니가너무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3! 독기품은 여자들의 날카로운 신경전!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
OOOO제이니가유나킴깔때놀랐어
OOOO아니근데 제이니 웃긴게 할말없다고 유나킴했으면서 문자투표안하니까 육지담뽑는건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자핑 케이시 붙어서 자핑이기고 제이니 유나킴 붙어서 유나킴 이기고 전소연 하주연 붙어서 전소염 이기고 육지담 그레이스 붙어서 육지담이 이겼다... 전체 투표 결과를 보면 1위 전소연 2위 하주연이었다 (이어서... (?
OOOO언프 보면서 제이니 점점 비호감된다.. 제이니랑 디스하고싶다는 사람 언프3 기존사람들 유나킴빼고 다나간거 넘 웃긴ㅋㅋㅋㅋ
OOOO유나킴 100퍼는 아니지만 제이니보단 잘함 ㅋㅋㅋㅋㅋ
OOOO유나킴>>>>>>>>>>>>>>>>>>>>>>>>>>>>>>>>넘사벽>>>>>>>>>>>>>>>>>>제이니
OOOO유나킴 제이니 발라버려 걍

그레이스


OOOO 헐 나도 유나킴 그레이스도 맘에듬 !
OOOO언프3을 보어따 자핑이즈뭔들. 수식어도 필요없고. 나다언니는 멍가 쎈캐인줄알았는데 보면 볼 수록 귀엽고ㅜㅜ 유나킴 목소리는 별론데 가사랑 딜리버리가 너무 좋음💕 그레이스는 진짜 독보적캐ㅋㅋㅋ 사실 랩은 잘 모루겠다는 생각있었는데 진짜 독특하고 신선했음
OOOO유나킴 넘 기엽고 소연이 표정모션 넘 끼순이고 그레이스 넘 미친 애 같아서 좋음 ㅋㅋㅋ얘네 살아 있을 때까지만 봐야짘
OOOO쿨키드 그레이스는 오호홓♡ 미료 자핑은 원래 잘하고.. 유나킴 서글서글해서 좋고..애쉬비는 언프리티 처음보는거라 잘 모르고 나머지는 왜 그러니..?
OOOO와 자핑님이랑 그레이스님이랑 전소연님이랑 유나킴님 목소리 내스탈에 가사도..♥♥ 특히 전소연님이랑 유나킴님♥♥♥흑ㄱ사랑해요ㅠㅠㅠㅜㅠㅠ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luvsoyeon98

케이시


OOOO유나킴 전소영은 코디가 좀 필요하다 애들 너무 범생이 삘에 옷빨도 안 받고 화장 패션 다 구림 케이시가 젤 멋있고 이쁘고 스타일 좋았는데 이 날 모자컬러랑 립컬러 맞춰서 바른 것도 넘 이뻤고 랩만 잘 했으면
OOOO유나킴 나중에 케이시 주제로 랩 쓰는거 아냐?
OOOOㅠ 언프에서 케이시가 젤 좋 다....예쁜거 체고...... 목소리도 좋 아....그다음 유나킴,, ,, 나머지는 아무생각 없고 6지담 좀ㅁ나 시러 ㅜㅜㅠㅠㅠ
OOOO케이시 유나킴 조온나 예쁘다
OOOO케이시랑 유나킴 ㅎㅇㅎㅇ

전소연


OOOO 그니까..프듀때 전소연 진짜 좋아했는데 3화때부터 아 저건 좀 아닌데...싶다가 선공개에 넌 나한테 따하나 이겨 언프리티보곸ㅋㅋㅋ아니 이건아닌데 이랬닼ㅋㅋㅋ애쉬비 카리스마도 있고 유나킴 진심 목소리 취저..👍
OOOO내가 언프3에서 가장 좋아하는게 전소연 유나킴 미료인데 유나킴 분량이....
OOOO 전소연이랑 유나킴때문에 봅니다,,, 이제 새멤버합류했으니 지유민 랩까지... 이 셋 아니면 안봤을거에요 ㅠ.. 식상한 프로그램 진행방식...
OOOO아 그리고 전소연이랑 유나킴 젤 귀여워 둘 다 쪼꼬미야 엉엉 근데 랩도 잘함 최고임ㅠㅜ 움짤 찌러 가야지

나다


OOOO@Solanum__ 나다ㅏ랑 유나킴조아
OOOO나다 잘했음?? 유나킴 부터 봐서
OOOO나다 유나킴 넘나 좋아
OOOO킴유나다

육지담


OOOO안녕 지하철에 육지담 유나킴 있다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mnet_smtm
OOOO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이러케가 잘하는거 각타요

미료


OOOO유나킴VS미료라뇨 ㅠㅠㅠㅠㅠㅠ

단독


OOOO[단독] YG 새 걸 그룹, 김은비-유나 킴 ‘확정’ 발표 (2012년 4월 7일) YG 새 걸 그룹, 성형수술 이어 화장도 금지하나 (2013년 1월 19일]) [단독] YG 측 “새 걸 그룹 7월 데뷔 맞다” 공식 인정 (2…
OOOO[단독] YG 새 걸 그룹, 김은비-유나 킴 ‘확정’ 발표 (2012년 4월 7일) YG 새 걸 그룹, 성형수술 이어 화장도 금지하나 (2013년 1월 19일]) [단독] YG 측 “새 걸 그룹 7월 데뷔 맞다” 공식 인정 (2016년 5월 18일)

목소리


OOOO유나킴 목소리 죠아
OOOO유나킴목소리♡
OOOO유나킴 목소리 너무 좋아ㅠㅠㅜㅜㅜㅜㅜㅜ
OOOO내년에 자주 들을 예정....^____^ 앨범 한 개 내구 해체했지만😢 노래 정말 좋아요😊 유나킴 목소리도 예버요

가사


OOOO유나킴 가사에 주연이 들어가는 걸 보니 셋이하는건 분명
OOOO인생에 애로사항 많은사람으로써 유나킴 가사 마음에 드는데..
OOOO유나킴 진짜 가사전달력 갑
OOOO뭐 잘들리는건 둘째치고 유나킴같은 가사 넘 별로얔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유나킴 진짜 엄마 가사 썼네 ㅋㅋㅋ

자이언트핑크


OOOO자이언트핑크랑 유나킴 좋닿ㅎㅎㅎㅎ 힣힣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mnet_smtm

그룹


OOOO유나 킴 존나 ㅠㅠㅠㅠㅠㅠㅠㅠ 큰데서 걸그룹데뷔했으면 개쩔었을텐데 ㅠㅠ 유나킴 개 여덕몰이할 상이고 성격임 존나귀여워 유나킴은 세상에 시러하는게 없는 삶인것 같아 언프에서 개이질적임ㅋㅋㅋ

예쁘다


OOOO유나킴 너무 예쁘다 으잉잉
OOOO유나킴 예쁘다
OOOO아 유나킴 예쁘다....

엄마


OOOO유나킴 맨날 엄마 pain 어쨌든 응원해요 엄마사랑도 화이팅
OOOO유나킴 아직 엄마 생각하나 슬픈 눈이네
OOOO유나킴,, 접때는 아 버지 찾 더 니 이번엔 엄마 찾네요

귀여워


OOOO아 유나킴 귀여워
OOOO유나킴 피지컬 개귀여워ㅓㅠ
OOOO유나킴 염색 잘한 것 같다 넘 귀여워...
OOOO유나킴 언니 세젤귀임 진짜 넘 귀여워ㅠㅠ

랩도


OOOO언프보는덷 유나킴 넘 이쁘고 귀엽고 랩도 잘하고 졸라 좋다
OOOO유나킴 톤 겁나좋고....넘 귀여운데 랩도 잘해ㅠ
OOOO유나킴 대박 예쁜데 랩도 대박 잘해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mnet_smtm

자핑


OOOO랩알못이지만 유나킴 자핑 응원함 ..흑흑...언니 이번 트랙 따길 원했는데

잘해


OOOO유나킴 잘한다. 잘해.

유나킴


OOOO갑자기 생각나서 블로그 글 정리하는데 디아크 열심히 앓은게 보인다 한라랑 재인이 드라마스 붙었으려나 모르겠네. 방금 검색해보니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 나갔구나 아고 봐야지ㅠㅠㅠㅠㅠㅠ
OOOO예지랑 유나킴 절친사이로 지냈으면 젛겠당
OOOO언프리티 랩스타는 유나킴때문에 본다
OOOO 엉....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 어깨빵 당하고 ㅁl료가 유나킴 턱 쓸어내리고 그럼ㅠㅠ
OOOO ㅋㅋㅋㅋㄱㅋㅋㅋㅋ내일 핵꿀잼 예상..근데 유나킴 ㅁl료랑 하던데 어깨빵당함..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backspace4321
OOOO이번 언프에 잘하구 이쁜 애들 너무 많다 일단 최애는 교포 유나 킴 오래 보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 교포미소 아름다우네
OOOO 잘생겻다 유나킴
OOOOJ'aime une vidéo  "[MV] Yuna Kim(유나킴) _ Without you now(이젠 너 없이도) (feat. T(윤미래), Tiger(타이거JK),
OOOO 유나킴 맞닼ㅋㅋㅋㅋ 아 근데 랩이 너무 아쉽고ㅠ 블랙핑크애들도 비슷할라나??? 씨엘짭퉁 있는거같던디 헤헤
OOOO유나킴 보고싶어
OOOO울 유나가 짱 먹어라! ㅠㅠ ❤️❤️❤️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
OOOO유나 킴!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kiss_taeng
OOOO언프에 유나킴나오넼ㅋㅋㅋㅋㅋ겜윤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나킴 너무 예뻐...
OOOO유나킴 너무 흇시같아ㅋㅋㅋㅋㅋㅋ
OOOO유나킴 얼굴에 계속 혐오가 나온다 ㅜㅜ 아 너무 고생하시네ㅜㅜ
OOOO여러분 유나킴 파세요오오오오
OOOO이제 유나킴 파느라 영어공부하게생김
OOOO유나킴! 유나킴! (빼애애애ㅐ애애애ㅐ액)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Jx4venue
OOOO유나킴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유나킴 유나킴 유나킴 유나킴 유나킴
OOOO유나킴 사진을 어디서 찾아야하는겁니까
OOOO유나킴 인스타 너무나 christianity school student council 언니의 그것이다 꼭 교복을 입어야 함
OOOO 유나킴!!!!!!!! 빨리 차 돌려!!!!!!!
OOOO아무리봐도 3화에서 유나킴 말 개잘했졍
OOOO 넹 유나킴더쿠님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_xxxkkkk
OOOO유나킴 태양닮았네
OOOO꺄르릉😍❤️ #김연아 #유나킴 #YunaKim #KimYuna
OOOO 트리플은 악셀, 악셀하면 유나킴.
OOOO유나킴 어디서 봤었는지 기억 안 났는데 1화 다시 보고 기억났다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이 곡 맨날 들었넠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ㅌㅌ
OOOO유정이 유나킴 둘다 너무귀야워
OOOO 우리 유나킴 멍뭉이 건드리지 마라......
OOOO유나킴 그 머리 그만해 ..... 그리고 화장 넘 노숙하게 함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u52rnam2
OOOO 유나킴 아님?
OOOO유나킴 팔자눈썹 귀엽다
OOOO유나킴분 너무 착한 포지션 담당이고 원래도 착한사람인게 티가난다
OOOO유나킴 잘한다 잘한다 👏🏻👏🏻👏🏻
OOOO#푸나킴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 유나야 잘 미시고 오늘 녹화 화이팅합시다 서프트럭님 오늘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OOOO유나킴 너무 예부다...
OOOO유나킴 눈썹 움직이는거 대좋음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_ALGEMOYA
OOOO유나킴 너무 귀엽지 않냐??? 헠헠
OOOO 유나킴 언퍼리티렙서타3 나온건알아요????? 안그래도 어제보다가 생각났눈데
OOOO유나킴 귀여움
OOOO난 이제까지 유나킴 제와핀줄알았엍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왜짘ㅋㅋㅋㅋㅋㅋㅋ유나킴 몬가 조권과 준케이 닮았다구ㅋㅋㅋ제와피 얼굴인데ㅋㅋㅋㅋ
OOOO 제니.... 처음엔 오 바른말 하네~ 하면서 봤는데 갈수록 약간 애잔하달까요..... 유나킴 귀엽더라구요
OOOO어제 밤에 유나킴 언니랑와 함께 🎤
OOOO유나킴 이쁘네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_who_kim
OOOOidk why yoonas and yunas are so attractive. i like so many of them lol. 임윤아, 유나킴, 김연아, 최유나 etc.
OOOO 마져 ,, 옛날엔 디게착하구 그리ㅢㅅ엇는데 ... 나는 언푸리티 에서 유나킴ㅇㅣ젤조터라 ..
OOOO유나킴 님 눈썹에 진정성...
OOOO아 유나킴 너무 귀엽다
OOOO유나킴 랩 뭔가 교회 간증같다
OOOO유나킴....좋아
OOOO근대 유나킴 너무 사랑해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Keepsmile150412
OOOO유나킴 드디어 염색했네...
OOOO유나킴 생각하면서 버텨야지..
OOOO유나킴보고싶다
OOOO애기 인스타 맞나봐여ㅠㅠㅠㅠ 유나킴님이 댓글도 달아주셨네요! 다들 인스타 구경가세여😁😁 소연이 계정!
OOOO아 몰라 김유나 흥해라 유나킴 흥해라
OOOO아 유나킴 분량만 편집해서 보내주실 금손님 없나 진짜..
OOOO아 유나킴 너무 씹덕이야..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bsm12114
OOOO와 유나킴 돌직구 시원해
OOOO유나킴 기여웡
OOOO 언랩3 유나ㅏ킴 3화에 영구탈락결정배틀에 입은 후드티ㅣ이뿐데 ㅜ 검색해도 안나옴
OOOO 3. 요즘 립톤이랑 에뛰드 베리딜리셔스 씀 4. 빅뱅 빼고 이젠 너 없이도 - 유나킴, 살자 - 드렁큰타이거 *빅뱅 거짓말 스밍하세요🙏🏻 5. 지금 트위터 이거랑 마이홈, 라인 6. 동성...빅뱅 좋아하면 끌림🙄
OOOO유나킴언니ㅠㅠㅠㅠㅜ
OOOO비별 - 전민주 & #유나킴 feat.현규 #nowplaying
OOOO 나 유나킴 투표하려고라도 언프 챙겨봐 이제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antimjangnim
OOOO전지윤...정휘인...유나킴.... 난 귀여운 사람 좋아하는건가...
OOOO유나킴 누구닮은거가튼데 누군지모르겠슴....
OOOO오 유나킴 머리이뻐
OOOO유나킴 착해보여서 좋아
OOOO아 유나킴 기엽다♡
OOOO아 유나킴 예뻐ㅜㅜ
OOOO언프1 봐서 2 봤고 3은 유나킴 아니었으면,, 🙄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ebrowaterbottle
OOOO슈스케 때 이렇게 귀여웠던 유나킴
OOOO유나킴 쵝오~~~
OOOO아나는 유나킴 정말 너무 좋네
OOOO유나킴 넘 착해
OOOO유나킴 너무 착해
OOOO유나킴 너무 좋다
OOOO유나킴 너무 좋다 어캐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Keepsmile150412
OOOO유나킴 너무좋당 완전 내스타일이얌...
OOOO유나킴ㅜㅜ
OOOO유나킴 보면볼수록 호감
OOOO 화이팅 유나킴ㅠㅅㅠ..! 와타시도 응원함미다
OOOO유나킴 님에게 전화 영어 수업 받고 싶군
OOOO 유나킴 잘하나여???!! 오ㅏ타시 유나킴노래 좋아하는데👀
OOOO유나킴 잘했읍니다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doyou_hunnie
OOOO유나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이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다ㅞㅠㅠㅠㅠ
OOOO유나킴 자랬다.,,,
OOOO어캐?? 유나킴 존나 멋이써
OOOO아 어캐 유나킴 존나 랩존잘
OOOO 유나킴 가와이
OOOO유나킴 이겼으면좋겧다
OOOO유나킴.... 맞는 소리만 해서 조아...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전소연 나다 육지담 하주연 미료 단독 목소리 bobby_tus2
OOOO유나킴 이겨라
OOOO제 사랑 유나킴
OOOO아 유나킴 짱이쁘다 ㅠㅠ
OOOO유나킴 너무 사랑스롭다 이겨라
OOOO유나킴 톤 너무 조아ㅠㅠㅠ
OOOO유나킴 너무 좋아......
OOOO 처음 뵙겠습니다. 이건 유나킴?
OOOO#푸나킴 #유나킴 #서포트럭 이번에 서포트 진짜 많이 어려워요ㅠㅠ 우리유나가 지금 소속사 없기땜에 누구한테 연락해야하는지 모르겠지만 서포트럭님이 많이 도와줘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ㅠ
OOOO 언프나 봐야겠네요...우리 유나킴언니ㅜㅜ
OOOO이번 올림픽으로 새 레퍼토리 추가됨 두 유 노우… 킴치 피핌팝 싸이 갱남쓰따일 유나 킴 태환 팍 총오 쥔 <- font="" new="">
OOOO역사적우로 조아했던 여보컬 라인이 있는데 윦ㅎr-시2나링고-ㅇ r ㄹ1프로-유나킴~the. ㅈ r 우림~이라인
OOOO 앗 그거 유나킴 인터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넘 좋아요 막 질문받으면 "? 그냥했습니다" 이러고 재차 질문받으면 "?? 생각을 해야합니까? 그냥 하면 되는데..." 이래버려서 팬들 다 쟤 입 좀 막으라고 울고...
OOOO유나킴 양갈레 넘 예쁨
OOOO유나킴 이랑 안소미랑 좀 비슷하지 않은 가 자꾸 생각나
OOOO유나킴 넘 귀엽게 생김
OOOO유나킴 볼려면 어디로 가야하죠 아조씨~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