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1, 2016

오구리슌 은혼 긴토키 칸나 슌이 마사키 캐스팅 하시모토 실사화 실사판 슌이랑


은혼


OOOO은혼 실사판 긴토키 역이 오구리 슌이라는 걸 듣자마자 그가 떠올랐다 큐베 생일파티에서 요로즈야 때문에 창피를 당하고도 끝까지 자리를 지킨 오구리 슌노스케ㅋㅋ 소라치는 그가 긴토키가 되리라고 상상이나 했을까ㅋㅋ t…
OOOO은혼 실사화 오구리슌 말고 이분 캐스팅좀
OOOO헐~~~ 은혼 실사화 진행중이였어? 근간 연기 괜찮다며 오구리슌에게 마음을 열었다해도 긴토키를??? 강한 의문을 제기. 2차원 빠순이에겐 현실남자 누굴 붙여도 불만이겠지만... 그 캐릭을 제대로 살릴수나 있을까 걱정? 뭐...내가 볼수도 없겠지만;
OOOO 미모때문에 캐스팅한건가 ㅎㅎ 은혼 실사 오구리슌말고는 말이 많던데. 작품 하나 인기 있으면 섬은 뽕을 뽑는구나 아주.
OOOO머 은혼 실사영화찍는데 긴토키가 오구리 슌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은혼 실사화..ㅋㅋ..ㅋㅋ오구리슌.......하시모토 칸나.........
OOOO은혼 실사화 오구리슌이 키가 얼마였지 184?
오구리슌 은혼 긴토키 칸나 슌이 마사키 캐스팅 하시모토 실사화 실사판 슌이랑 doryun526
OOOO어제 친구한테서 은혼 실사화 된다는말을 들었는데.... 긴상이 오구리슌에 카구라쨩이 하시모토칸나 --;; 전혀 상상이안돼
OOOO 긴 오구리슌이고 가츠라가 켄타로 안경도 지명도 꽤 있는 성격잇어보이는 배우였어요 ㅋㅋㅋ 은혼 인기 개많은가봐요
OOOO은혼 실사판 긴토키 역이 오구리 슌이라는 걸 듣자마자 그가 떠올랐다 큐베 생일파티에서 요로즈야 때문에 창피를 당하고도 끝까지 자리를 지킨 오구리 슌노스케ㅋㅋ 소라치는 그가 긴토키가 되리라고 상상이나 했을까ㅋㅋ
OOOO은혼 실사 영화 캐스팅 도란네 긴토키 오구리 슌 카구라 하시모토 칸나 오타에 나가사와 마사미 즈라 오카다 마사키 히지카타 야기라 유야 오키타 요시자와 료 눈 하나는 조낸 즐거울 듯^^ t…
OOOO은혼 실사화 오구리슌 사진...8_8 처음에는 캐스팅 의아했지만... 감독도 괜찮고 여러모로 퀄리티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ㅠ_ㅠ 뭔가 시리어스일꺼 같은 이 기부
OOOO은혼 실사화에 오구리 슌이 긴토키역랄이라닏ㄷㄷㄷㄷ
OOOO뭐 은혼 실사판 하시모토 칸나에 오구리 슌이라고 와웅
OOOO알티 설마 저거 은혼 캐스팅?!오구리슌이 긴토키역인가.....
OOOO 아 아니 오구리슌은 평범하게 얘기함 저거 다 소라치가 그렇게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구리슌 은혼 1권 들고 있는거 볼때부터 같이 가라앉혀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대충 요약하면 영화 실사화는 욕 많이 들어먹지만 이제와서 뭘 해도 은혼의 캐릭터상은 안 흔들릴거고 여기까지 온 여러분들도 은혼이라는 낡은 배에 같이 타서 즐겨주세요 그리고 오구리슌은 은혼과 함께 가라앉자 이런 말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은혼에 오구리슌 나온댔어
OOOO아니근데..은혼실사화에 즈라역 오카다마사키라고??!!!???!! 미치ㄴ......본다진심본다무조건본다!!! 오구리슌도기대되는데오카다라니..이건무조건봐야해
OOOO그 뭐냐 페북 은혼 페이지에 실사화 확정 캐스팅을 올렸는데 여기랑 반ㄴ응 개 달라여 히지카타 개 느끼하다 그러고 즈라는 왜 저러냐 그러고 오구리 슌 못생겼다ㅏ 그러고,,,, 저 정도면 잘 된거 아니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하....정말? 그건 몰랐네 평소에 배우생각안하면서 일드봤다가 지금 부랴부랴 찾으려니 기억나는 언니가 없었다....일단 이언니 키가 엄청커서 지금 은혼 배역뽑힌 오구리슌이랑은 신장차가 맞더라구8v8
오구리슌 은혼 긴토키 칸나 슌이 마사키 캐스팅 하시모토 실사화 실사판 슌이랑 ichijiku_tart
OOOO그러고보니 은혼 실사화 긴토키역이 오구리 슌이던데
OOOO은혼 실사판 캐스팅 배우들... 오구리슌 빼고는 다 그럴듯함. 오구리슌이 긴토키 하기엔 뭔가 이상해 ㅡㅁㅡ!!!!!
OOOO 아직도 오구리 슌한테 마사키는 괴롭힘 당할까요,,(?) ㅋㅋㅋㅋ... 은혼 음...원피스보다는 회차가 적긴한데 좀 매우 위험하기도 합니다ㅋㅋㅋ 진지할땐 진지하지만요:3 으아아 비주얼샷 안주나요??ㅠㅠ ㅜ원한다..나는..마사키..장발..
OOOO은혼 실사판 캐스팅ㅠㅠㅠ 오구리 슌ㅠㅠㅠ 칸나ㅠㅠㅠ 꼭 볼 거야 이거어
OOOO 오구리 슌 아니야...? 아니 하지마 제발 하지마...아니야 은혼은 아니야 진짴ㅋㅋㅋㅋ어떻게 살리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라치 각성해라 뭐하는짓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ㅋㅋㅋㅋㅋ은혼 이다보니 진짜 배우들도 진짜 쩔어벌여 오구리 슌 칸나짱
OOOO사스가 실사은혼 오구리슌 !!!
OOOO 맞아요 어떻게ㄱㅋㄲㄱㅋㅋㄲ오구리슌....오구리슌이라니 일반적인외모라면서 오구리 슌을 붙여놓은건 은혼이 절대적으로잘못했다...
OOOO 흐어어어어8ㅂ8 이...이... 나쁜 은혼작가님..!! 캐스팅 왤케 멋져ㅜㅜㅠㅜㅠ ㅋㅋㅋㅋ전.... 옛날에 일드를 많이 봐서 요즘배우들은 잘 몰라요ㅎㅎㅎ((⬅아재 ㅋㅋㅋ오구리 슌이랑 오카다 마사키는 옛날에 본 배우들..ㅎㅎ
OOOO먼데 은혼 돈도많나봐 오구리슌다음에는 칸나쨩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ㄴ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이전에 키비율어떻게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은혼은 안봤는데 캐스팅이 잘된건 알겠다 근데 주연이 오구리슌....? ? ? 파란머리애 오구리슌인점....? ←오구리슌을 별로 안좋아함
OOOO헉 오구리슌이면 아라시 방송 나와서 은혼 홍보할급은 되지 않냐
OOOO 은혼에 벌써 마사키 두명 출연이네ㅋㅋㅋ 스다 마사키, 오카다 마사키. 마사키랑 오구리 슌이랑 또 만나다니 크으으으💕

긴토키


OOOO헐.. 긴토키역이 오구리슌이라니..
오구리슌 은혼 긴토키 칸나 슌이 마사키 캐스팅 하시모토 실사화 실사판 슌이랑 Pamyuum
OOOO ㅠㅜㅠㅠ심ㅁ지어 긴토키역은 오구리 슌이네요ㅋㅋㅋ와아 둘이 케미 아주그냥 대박일드읏..ㅠㅜㅠㅠㅠㅠ칸ㄴ나쨩 너무 예뻐서 저 보다가 죽어버리면 어쩌죠ㅠㅜㅠㅠㅠ심장약 준비해놓고 봐야하나....
OOOO사카타 긴토키 - 오구리 슌 다른 연기자들이 나를 긴상이라고 믿어 주면 저절로 긴토키라는 캐릭터가 되어가지 않을까 하고 연기하고 있습니다.
OOOO아 근데 긴토키가 오구리슌이라니......
OOOO덧붙여 감독과 오구리 슌(긴토키 역) 두사람을 질투하는 이유 감독:용자 요시히코 시리즈를 재밌게 만들다니 부럽다. 죽어줬으면 오구리 슌:너무 잘생겨서 만화에 억지로 넣었을때 고소먹을까 두근두근했다.근데 전에 보니 집…
OOOO지금까지 풀린 캐스팅 긴토키-오구리 슌 안경걸이-스다 마사키 카구라-하시모토 칸나 오타에-나가사와 마사미 가츠라-오카다 마사키 고릴-나카무라 칸타로 히지카타-야기라 유야 오키타-요시자와 료 겐가이-무로 츠요시
OOOO 오구리 슌이 긴토키역 이예요^^
OOOO 헐근데 저때 막 실사긴토키 얘기하고그랬는데 이젠 진짜 실사긴토키가 나오쟈나 오구리슌인가
OOOO 오구리슌 긴토키...칸나가 카구라라니..쇼크군요. 그러면 칸나는 극장에서 열심히 코파는 모습이..
OOOO 맞아 유이쨘 키가 크지.........하ㅋㅋㅋㅋㅋ오구리슌ㅋㅋㅋㅋ...신장차는 고사하고 긴토키 답게 연기할 수 있을까
OOOO뭐야 오구리슌이 긴토키?????
OOOO긴토키 오구리슌이넼ㅋㅋ
OOOO 긴토키가 오구리슌으로 발표난 순간부터 전 그냥...모든걸 포기했습니다.
OOOO긴토키 오구리슌이라구여?!(머릿속 긴토키=스기타인사람)
OOOO아 오구리슌 긴토키 미치겟어ㅌ ㅋ ㅋ ㅋ ㅋ ㅋ
오구리슌 은혼 긴토키 칸나 슌이 마사키 캐스팅 하시모토 실사화 실사판 슌이랑 gscrash
OOOO긴토키에 오구리 슌,,,?
OOOO뭐????? 긴토키 영화화 배우가 오구리 슌이라고?????? 왤캐 잘생긴 사람 줬어????
OOOO 긴토키에 오구리 슌, 오키타에 요시자와 료, 카구라에 하시모토 칸나, 신파치에 스다 마사키여!
OOOO??긴토키 오구리 슌?
OOOO긴토키 오구리슌이야?????
OOOO 사카타긴토키:오구리 슌 시무라신파치:스다 마사키 카구라:하시모토 칸나 시무라타에:나가사와 미사미 가츠라코타로:오카다 마사키 히라가겐가이:무로 츠요시 히지카타토시로:야기라 유야 오키타소고:요시자와 료 곤도이사오:나카무라 칸쿠로
OOOO미친 긴토키 오구리 슌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쩔어ㅋㅋㅋ 루이 센빠이 아냐ㅋㅋㅋㅋㅋㅋ 쟤ㅋㅋㅋㅋㅋ
OOOO오구리슌 긴토키로 괜찮은것인갘ㅋㅋㅋ 노부나가 콘체르토때 주름이 무척 신경쓰이던뎈ㅋㅋㅋㅋ
OOOO오구리슌이 긴토키라니......참....
OOOO 아 대박 진짜다 지금 봤는데 카구라가 칸나쨩이야 긴토키 좋겠네.... 근데 긴토키도 잘생겼어여..... 오구리슌이야... 셋 다 좋겐내.... 😭😭😭😭😭

칸나


OOOO근데 오구리슌이 우익이라서안봄...ㅠ 칸나하고 내가 아는 배우들이 나와서 좋은데...
OOOO사실 내안의 오구리슌은 꽃보다남자밖에 생각안나고(10년전 근데 칸나랑 요시자와는 염색한댔는데 그럼 오구리는... 가발인가요...?
OOOO 오구리슌! 칸나!!! ! !
OOOO오구리슌은 아니야...(루팡은 진짜어울렸듬) 하시모토칸나는 더더욱 안맞을거같아......
오구리슌 은혼 긴토키 칸나 슌이 마사키 캐스팅 하시모토 실사화 실사판 슌이랑 pero_shota1229
OOOO 헉 긴상 오구리슌이네 잘 어울릴진 모르겟지만,, 일단 마나 안 봣구,, 근데 연기 덜덜학ㅔ 잘하니까,, 아니 이게 아니고 카구라 칸나,, 칸나,,,,,(허덕허덕
OOOO오..오구리슌에 하시모토칸나
OOOO코파는 오구리슌을 보겠군 협화어 쓰는 칸나라..
OOOO진짜 칸나짱이였엌ㅋㅋㅋ으어ㅏ어ㅏㅏ어어어ㅓㅓ 히지카타랑 즈라배우님 엄청나셔...뭐꼬 이거...실사하고?ㅂㄷ...걱정에서 긴상 오구리슌이라고할때부터 응? 하더니 지금 완전....미친...이렇게 쩜오디의 세상으로?같은 기분이다
OOOO하시모토 칸나가 오구리슌이랑 시모네타 하는건가....
OOOO오앙 긴상 오구리슌은 알았는뎅ㅋㅋㅋ 카구라쨩 하시모토 칸나였어??? 스게....
OOOO4명 알아...오구리 슌은 아름다운 그대에게1에서 남주 스다 마사키는 암살교실 영화판에서 카르마 햇고 하시모토 칸나는 광고하는거 많이봣음 오카다 마사키는 오구리 슌이랑 마찬가지로 아름다운 그대에게1의 2기숙사 남학생으로 나옴 그리고 또 어디나온것같은데
오구리슌 은혼 긴토키 칸나 슌이 마사키 캐스팅 하시모토 실사화 실사판 슌이랑 narmia_1125
OOOO#ㅇㅌ 대애애애애박 오구리슌이 긴짱인데 칸나쨔응 카구라아아아아아아아아(기절 아 이거 진짜 아 ㅠㅠㅠㅠ 17년 언제 오냐 ㅠㅠㅠㅠ
OOOO후쿠다 유이치에 오구리슌이면 무로 츠요시 정도는 대충 예상했긴한데... 야마다 타카유키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근데 카구라가 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쳤다..!?!??!?!? 오구리슌ㄴ.!? 아니 칸나챤ㄴ헉ㄱ....헉ㄱ...
OOOO오구리슌부터...하시모토칸나까지....
OOOO ㅇㅇ..그런듯 긴상 오구리슌이던데 카구라는 하시모토칸나랰ㅋㅋㅋ존나 호화로워..
OOOO 아 칸나상 나와? 긴쨩 오구리슌!
OOOO아 진짜 미묘해 막 처음에 오구리슌 캐스팅때 실사화는 아니라며 울고있었는데 칸나랑 오키타 히지카타 줄줄이 캐스팅 뜨는거보면 두근거린다고 ㅋㅋㅋㅋㅋㅋ윽 줏대없는 시연님 좀 뒈져wwwwwww
오구리슌 은혼 긴토키 칸나 슌이 마사키 캐스팅 하시모토 실사화 실사판 슌이랑 0f5ac1
OOOO 222칸나 카구라 쩌는거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흑흑 배우캐스팅 전체적으로 맘에들구여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구리 슌 별로 안좋아했는데 우주형제 뭇타보고 호감됏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뭘 어떻게 찍든 웃길것같긴 함
OOOO칸나랑 오구리슌이랑 .다 같이 우르르 나와서 홍보햐줘 ㅠㅠ

슌이


OOOO우로보로스 꾸르쟘.... 무엇보다 나의 소녀 시절을 빛내준 오구리 슌이 야쿠자역으로 나온다는게 세월 느끼기에 충분.... (오열
OOOO 응 리치맨 푸어우먼 진짜 재밌어요 ㅠㅠ 오구리슌이랑 사토미 케미 MAX로 터져벌임
OOOO오다 노부나가는 오구리 슌이고 도요토미 히데요시는 야마다 타카유키랍니다...
OOOO간만에 원작 호스트편을 다시 보는데 오오이즈미 요는 오구리 슌이 되었고 사카구치 다이스케는 칸 배우군요...시리어스 전개가 아니면 네타 만발할 떡밥인데
OOOO쿠로오 첫인상 오구리슌이였는데 (존나아무말)
오구리슌 은혼 긴토키 칸나 슌이 마사키 캐스팅 하시모토 실사화 실사판 슌이랑 pyqq_0813
OOOO ㅎㅎㅎㅎ휴우가....넘나 매력터지는 캐...ㅜㅠ 사실 오구리 슌이 꽃남에 나왔는데 역할이 맘에 안들어서 안봤는데 리치맨푸어우먼 에서는 원탑!! (쿵쾅ㅇ 진짜 한창 저거 볼땐 오구리 슌 생각밖에 없었어요88 키도 180대...
OOOO그래도 오구리 슌이나 야마다 타카유키보단 낫겠지?? 그렇지??
OOOO오구리 슌이 긴상인데 야기라 유야가 히지카타라니 공식에서 긴히지긴을 너무 의식하는거 아니게ㅋㅋㅋㅋㅋㅋㅋ
OOOO오구리 슌이 주연이더라구..?
OOOO ㅋㅋㄱㅋㅋㅋ오구리슌이 1에나오던가?
OOOO오구리슌이 텐파에 코후비적하는거 은근 어울려서웃기댴ㄱㅋㄱㄱㄱㄱ
OOOOㅇㅏ 오구리 슌이 긴상인거 다시봐도 넘ㅋㅋㅋㅋㅋ
오구리슌 은혼 긴토키 칸나 슌이 마사키 캐스팅 하시모토 실사화 실사판 슌이랑 edseLic
OOOORt) 쩐다 오구리슌이랑ㅇ칸ㄴㅏ..
OOOO 그그 오구리 슌이 184? 그렇대요!
OOOO#오구리슌이 큰 건 알고 있었지만 14cm 차라니 이야...
OOOO??? 오구리 슌이랑 나가사와 마사미 뭐때문에 화면에서 튀어나온 퀄리티죠
OOOO ㄷㅐ박...,.,.,..,.,.,.,.., 대박 이내요 신스케 역에 오구리 슌이라 그랬을 때부터 기대했는데.....
OOOO 오구리 슌이여!
OOOO설마사카 오구리슌이 긴상?
오구리슌 은혼 긴토키 칸나 슌이 마사키 캐스팅 하시모토 실사화 실사판 슌이랑 jey0113
OOOO오구리슌이랑 스다마사키는 관심이업ㅎ다
OOOO오구리슌이라고 써잇군
OOOO시밬ㅋㅋㅋㅋ일단 오구리슌이 나왓다는것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스팅미춋ㅅ늠
OOOO오구리슌이 184인데 그럼 32센치 차이남....하으아ㅏㅇ 어떡해 귀여워...
OOOO그리고 오구리 슌이랑 키차이가 십사센치 난다구 한다. 실사판에서 서로 노려보는데 키차이 끝내줄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지카타가 올려다봨ㅋㅋㅋㅋㅋ
OOOO 오구리슌이 184인게 야기라 유야가 170이야....
OOOO 흐어어ㅓㅓㅓ8ㅂ8 넘나 멋진.... (쥬금 ㅋㅋㅋㅋ으응.... 오구리 슌... 으음... 머리 안 빗고오면 되지않을까요 (아무말) 아침에 뜬머리... (슉퍽ㄱ ㅋㅋ(⬅사실 아무래도 좋음. 일단 오구리 슌이랑 오카다 마사키...
오구리슌 은혼 긴토키 칸나 슌이 마사키 캐스팅 하시모토 실사화 실사판 슌이랑 maejiun_sht
OOOO뭐...? 긴상이 오구리슌이여.....???

마사키


OOOO아니 마사키나 료는 잘생겻다고 생각하고 잇엇는데 오구리는 진짜 아니야.. 음... 수많은 오구리 슌의 작품응 봐왔지만 단 한순간도 잘생겻다는 느낌을 박지못햇다 물론 연기는 잘하지만...
OOOO오구리슌????????¿¿¿¿¿?¿?¿¿??¿¿¿¿??오구리슌에 오카다마사키?????????????????

캐스팅


OOOO ㅠㅠㅠ아까 그 캐스팅된 배우들 증명사진??에 합성한 거 봤는데 오구리슌 너무 똘망해요 어덕해요😂😂 저 얼굴로 코를파다니 캐붕파티네요
OOOO근데 히지카타 배우가 오구리슌에 비해서 키가 많이 작은 걸로 알구 있는데 괜츈할라나. 원작에서는 두 사람 피지컬 조건이 비슷하다는게 꽤 강조되는 편이었던거 같아서. 근데, 즈라 캐스팅 볼 수록 맘에 드넹. ㅎㅎㅎ 스기랑 사카못도 겁나 기대된다.
OOOO 그 오구리슌 그분 캐스팅됐다고 들었는데 트루?!!!!
OOOO근데 저 캐스팅 진짜인가? 오구리슌빼고 상플아니고?.... 넘나 호화로운데 배우진
OOOORt) ㅋㅋ... 오구리 슌만 캐스팅되도 볼텐데 저 캐스팅은 뭐야... 꼭 봐야하게 만들잖아ㅏㅜㅜㅠㅜ

하시모토


OOOO오구리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구라가 하시모토 칸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사화


OOOO오구리슌은 자기가 멋있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멋있는 애니를 실사화하여 주인공을 맡은 후 망하게 하는게 정말 용서할 수없다.. 그와중에 나카무라 칸쿠로(일본 가부키 명문가 배우)가 왜 콘도요..

실사판


OOOO코난 실사판 보는데 오구리슌 새삼 잘생겼다.. 그리고 란 얼굴이 취향이네(임심여씨 닮은듯?

야마다


OOOO ㅎㅎㅎㅎㅎ 아카진 답네요 ㅋㅋ 예전에 그룹시절 이친구 노래하는 목소리 괜찮았는데 이제 다시 노래하고 싶나보군요! 야마다 랑 하는게 신기하네요!! 이 오구리 슌 친구들!! ㅎㅎ
OOOO근데 결국 야마다 타카유키는 없는거늬ㅇㅅㅇㅋㅋㅋㅋ나 아직 포기 안했다 ㅇㅅㅇ;; 왜 안나와 오구리슌도 나오고 감독도 요시히코 감독인데 왜 안나와 어디 아프기라도 한건가? 애라도 낳았나?ㅇㅅ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상


OOOO오구리슌 잘생기고 연기잘하는데 긴상은 아니야!!!!
OOOO ㅋㅋㅋㅋㅋㅋㅋ전 솔직히 오구리슌도 잘어울리지만 역시 긴상은 스기타가 제일이 아닐까 싶ㅍ은.. (너무멀리감
OOOO오구리슌 눈빛 자체는 긴상이랑 비슷한 느낌인데ㅠ... 전체적인 이미지랑은 달라서 좀....ㅠ.....글킨해 ㅋㅋ큐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전 오구리슌 너무나 전형적인 일본인남상이라 비주얼적으론ㄴ 별로안좋아해요 ㅠㅠㅋㅋㅋㅋ 눈빛좀더 맹하게하면 긴상눈은 닮을것같은..💪💥💥
OOOO오구리슌 개인적으로 좋아하긴 하는데 긴상은 아닌거같아

유야


OOOO오구리 슌 184 야기라 유야 170 긴히지 키차이 14cm..

연기


OOOO 네 네네ㅔ!! 오구리슌.. 일드에 자주나와서 얼굴이 익었어요 ㅋㅅㅋㅋㅋㅋㄱㅋ 그래도 오구리슌 연기 잘하는 것 같아요!
OOOO 저 장르물, 수사물 안좋아하는데 보더는 홀린듯이 끝까지 봐써여...!! 오구리슌 연기 정말 너어어어어어무 잘해서..ㅠㅠ...

일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구리 슌 뭐지..뭐지요...구오빠로 남겨두는 게 좋았던 게 아닐까 일드의이데아였던 시절이 좋았던 것 같기도.......왜 그렇게 자기파괴적인 건지 모르겠지만 너는 환장하지 않고 내가 환장하고 있어...
OOOO꽃남 일드 다시 보는데 오구리슌의 하나자와 루이 넘나 완벽한것😍👍🏻
OOOO근데 중일때부터 나는 외화명화극장을 시작으로 외국영화들을 주로 탐닉하며 좋아하다보니 배우들도 외국배우들을 더 좋아한다 지금은 일본영화 일드를 즐겨보고 일본배우들도 좋아하게 되었다 아마미유키 에이타 기무라타쿠야 오구리슌…
OOOO오구리 슌 소싯적에 일드 좀 보셨다고 하면 모두가 거쳐간 거 다 알아요 그는 일드의 이데아니까
OOOO일드 우로보로스 보세여☺️❤️ 선생님을 죽인 금시계의 남자를 쫒아 두 아이가 형사와 야쿠자가되서 쫒는 이야기입니다 부제 이 사랑이야말로 정의 이쿠타토마와 오구리슌의 환상케미가 터져여☺️❤️❤️

오구리슌


OOOO오구리 슌 뭔데............
OOOO 저 그거보고 오구리슌 다시보게 되어서 그후에 바로 딱따구리 봤나? 아무튼 스무스하게 오구리슌의 쿠도함을 받아들이게 되는 초석이 되었고 아 참 재밌는데 마지막에 아 ㅆ
OOOO 오구리슌은 아예 염색도 했다단데....? 근데 왜 안 조아해 무슨 일 이써써.....?
OOOO오규리 슘 오구리 슌 오그리 슌 오구리 슌 #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리치맨 푸어우먼 틀었는데 이렇게 촌빨 날리는 드라마가 2012년에 만들어졌다니 믿을 수가 없음. 그치만 오구리슌 때문에 볼 수 밖에 없다...
OOOO세번째 사진 뭔가 오구리슌 같기도 하고
OOOO 오구리 슌 ♥♥♥ ~ Gintama ~
OOOO ㅇㅇ 오구리슌 주연
OOOO슈가슈가룬 보는데 뭔가 하나요리당고할때 오구리슌같음
OOOO 오구리슌 저의 최애배우에요ㅠㅠ!! 사실 뭐든 믿고 보셔도 됨니당...
OOOOㅇ ㅏ..! 정장입고나오는드라마너무좋다고 오구리슌 목소리도잘ㅈ생겼네 **
OOOO@bambbang___ ㅋㅋㅋ헉 (안봣 다) ㅋㅋㅋ하지만 저 오구리슌 넘 좋아하는 사람이라 둘이 닮앗다고하니까 망상이 폭 ,발하려고하네요(ㅋㅋㅋ 밤빵님 말 듣고보니 진짜 닮은것같기두하고 !! 아름다운그대에게 보러가야겠네요...!!
OOOO가난한 정환 그... 오구리슌인가 그 드라마 본비맨.. 그런느낌일까?
OOOO오구리슌 그 에어닥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퇴근하고 집에오니 꽃남2한당!ㅋㅋㅋㅋ금발 오구리슌의 하나자와도 풋풋하니 이쁘지만 역시 꽃남은 도묘지ㅠㅠㅠㅠㅠ
OOOO헉 오구리슌?!?!?!?!? 오구리 슈우우우운?!?!??!?!?!?!? 하아..하아님러ㅑㄷㅈ리멎디ㅑ더미ㅑ머림ㅇㄹ넘...ㄴ.ㅓㅁ좋아 넘머싰어..ㅜㅜㅜㅜㅜ
OOOO 와우!! 대박이져ㅕㅜㅜㅜㅠ 휴우가상이라고 오랜만에 들어ㅓ8ㅂ8흐어어어ㅓㅜㅠㅠㅜ ㅋㅋㅋㅋ여주 완전 귀여워욬ㅋㅋㅋ 뒤로갈수록 매력터져...ㅜㅠ ㅋㅋㅋ오구리슌 최고bb 아니 대사도 괜찮죠?? 옛드라만데도 나름 좋아...ㅜㅠ
OOOO 응 오구리슌 나왕!
OOOO주드로란 오구리 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구리슌은 꼭 스기타에게 개인교습받도록 하자
OOOO오구리슌ㅋㅌㅌㅋㅌㅌㅋ
OOOO헐ㄹ 오구리슌!!!!
OOOO오구리 슌 그 뭐더라... 약간 혐한적인 방송인가에 출연한적 있다고 들었믐대. . ..아니억나 (찌라시
OOOO 오구리슌
OOOORt) 흐어어ㅓ 역시 오구리 슌...ㅜㅠㅠ
OOOO 아 잘못썼름 오구리슌ㅋㅋㅋㅋㅇㅇㅠㅠㅠㅠ시간 졸라..빠른것..
OOOO 오구리슌 35...? 30대 중반...?? 아저씨는 아닌데 소라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튼 소라치 여전히 웃기더라 저 코멘트 보고 나니 아무 생각 없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라치 코멘트 영화홈페이지에 있는데 저거 보면 반 정도가 오구리슌에 대한 질투와 저 아저씨 안 죽나 이 소리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구리슌 아저씨나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 오구리슌 잘어울린다ㅋㅋㅋㅋㅋ
OOOO 와 오구리슌 오랜마니다
OOOO그리고 무엇보다 키차이가 맞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긴아소가 15센치 차이나는데 오구리슌 이 184, 유이상이 168이었으니까
OOOO크라우스 일판 성우 = 오구리 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 개..갠차나요 어차피 오구리슌도 자기머리로 은발..하진않겟져..?! 설마 물 쫙따빼는건가 ㅇㅁㅇ
OOOOㅋㅋㅋㅋㅋ아 미치겠다 오구리슌 너무 똘망똘망해서 저 얼굴로 코팔 생각하니까 웃겨죽겠음ㅋㅋㅋㅋㅋㅋ
OOOO오구리슌,미쳣다,,스다상,,,((a칸ㄷ나야,,,((눈뮬범벅
OOOO오구리슌 존나 죠아 ㅠㅠㅠㅠㅠ
OOOO오구리슌다토~!?
OOOO헡 오구리슌
OOOO아 오구리슌 진짜 조아하는데 ㅋ크크ㅡㅋㅋ히흐흐흐흐
OOOO오구리슌!!!슌!!!슌!!!!!다이스키!!!!!!
OOOO 오구리슌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저 얘네 재정 괜찮은지 심히걱정되구..
OOOO야마삐 아니면 오구리 슌인 세상
OOOO오구리 슌 존나 잘어울림ㅋㅋㅋㅋ
OOOO오구리슌 저런거 좋아하나봐
OOOOㅋㅋㅋ오구리 슌 코난 드라마 화 했을때 쿠도 ^^
OOOO오구리 슌 미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