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육지담 제이니 언프리티 미료 전소연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빰빰해 나다 유나킴 바다


제이니


OOOO제이니 육지담 지짜 싫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뒤에선 젤 친하겠지 ,,,(않임
OOOO제이니 좀 잘하고 말하지 못하면서 계속 쎈척해서 좀 웃김ㅋㅋ 육지담이랑 비교급 절대 아닌데
OOOO제이니는 육지담 안티카페 회장일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화의 제일 인상깊은 장면은 제이니가 육지담 너무 외모에만 신경쓴다고 까니까 육지담분이 끼익...ㅇ끆끆..끅? 하고 웃는데 너무 무서워서 ㅎㄷㄷ
OOOO제이니는 그냥 육지담 싫어하는듯
OOOO이 세상에 육지담 안 좋아하는거 나랑 제이니 뿐인것 같다
OOOO~언프리티랩스타 3 감상기~ 제이니 산드라박 나다 이번 시즌 블랙피플 그레이스 미스터 장혜진 케이시 인쇼 모델하는 백예린 육지담 제시 자이언트핑크 사투리 하는애 전소연 이번 시즌 큐브 등딱지…
육지담 제이니 언프리티 미료 전소연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빰빰해 나다 유나킴 바다 Baby13Giant
OOOO제이니 그냥 육지담 안티ㅋㄲㅋㅋㅋㅋㅋㄱㅋㅋ
OOOO제이니 그냥 육지담이 싫으면 싫다고하거 열등감이 들면 든다고 해줘...진짜.. 라이벌을 뛰어넘어서 진짜 인간대인간으로 싫어하는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제이니 육지담조지러왔?ㅋㅋㅋㅋㅋㅋㅋㅋ 리정흰줄
OOOO제이니 육지담 매우 싫어함ㅋㅋㅋ
OOOO제이니는 진짜 육지담 안티인가ㅋㅋㅋㅋ
OOOO제이니는 왜 육지담 싫어하지. 잘하는데 잘난척 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피알시대 특히나 힙팝.
OOOO제이니는 육지담을 왤케 싫어해?ㅋㅋㅋㅋㅋㅋㅋ
OOOO제이니 그냥 육지담이 싫다고 해...
OOOO제이니쟤는육지담저격하러나왔냐
OOOO제이니 어떻게 보면 재수없을 수 있는ㄷㅔ 난 육지담이 싫어서 제이니가 사이다같오
OOOO육지담이 싫어서 제이니가 좋다는말이 겁나 공감된다;; 무슨말인지 알것같아
OOOO육지담 뭔가 허세에 가득 차있는데? 텃세 부리는 것 같기도 하고..,, 제이니가 조곤조곤 맞는 말 다 ㅎㅏ는 것 같아 이뿌고
OOOO저번주에는 별 생각 없었는데 제이니는 진짜 육지담 걍 싫어하는 듯...
OOOO제이니 존나 육지담 열폭하나
육지담 제이니 언프리티 미료 전소연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빰빰해 나다 유나킴 바다 mnet_smtm
OOOO육지담이 싫어서 제이니가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제이니 안뽑히니까 육지담 개좋아하네
OOOO육지담 제이니 둘 다 재수 엄서 ㅋㅋ ㅠ
OOOO제이니 육지담 이뻐서 기분잣같았어?
OOOO네 제이니가 뽑은 랭킹입니다 최하위는 육지담. 겉모습에만 신경쓴다. 랩과 안 어울린다. 육지담 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1!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내일밤 #금요일밤11시 #Mnet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3! 독기품은 여자들의 날카로운 신경전!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
OOOO육지담 제이니 붙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크
OOOO[#언프리티랩스타3 1회 후기] 1. 케이시의 성장 드라마 예상됨 2. 전소연 진짜 잘하네 3. 제이니 나 기억나니?!!! ㄷㄷㄷ 4. 육지담 악역 맡음 ㅠㅠ 5. 노답 래퍼가 절반쯤 되고... 6. 이번시즌 역대급 꿀잼 예상 7. 유나킴 짱!!!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7!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She's coming! ★7/29 (금)밤11시첫방송★ #엠넷 #Mnet t.…
OOOO근데 제이니는 뭔가 스위티때부터 내가 좋아했어서ㅠㅠ잘하는건 아니지만 육지담처럼 못하면서 센척은 안함ㅠ
OOOO 제이니가 자기 뽑은거 듣고 웃을 때 소오름,,,ㅋㅋㅋㅋㅋ 누가 육지담 당신은 참가자입니다. 써놓은거보고 터졌어욤,,,ㅋㅋㅋㅋ
OOOO먼가 제이니랑 육지담이랑 한바탕 할거같냐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2! She's coming!!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t.co…
육지담 제이니 언프리티 미료 전소연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빰빰해 나다 유나킴 바다 mnet_smtm
OOOO제이니 제작진에게 무조건 육지담 까야된다고 조종받은 거 같다는 거 < 이제 이해됨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제이니가 육지담 겉모습에만 치중하는 것 같다고 말하는 거 자꾸 여러번 보여줘서 육지담 안좋은 이미지 고착화되면 어떡하짘ㅋㅋㅋ 그분이 옷 입는 거 왜 나쁘게 보이는 거야... 악마의 편집 무섭네 각성하면서 봐야겠다 좀
OOOO<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랩퍼들 나이 비교> 미료(36)-하주연(31)-자이언트핑크, 나다(26)-그레이스(25)-유나킴(23)-케이시(22)-육지담(20)-제이니, 전소연(19)

언프리티


OOOO언프리티랩스타 지담이 잘하는 것 같은데...못하는축은 아닌데 반응들이...건방지다 개념없다 난리네...좀 똥꼬발랄해도 당당하니 난 부럽기까지 한대ㅠㅠ멋지고만 육지담ㅠㅠ당연 한 번 나왔으니까 여유가 있는거지 태도불량은 아닌 것 같은데...😢
OOOO언프리티랩스타3 2회 최고의 장면 유나킴이 육지담 순서 맞추고 환호하는 장면
OOOO언프리티 보는데 육지담 하..
OOOO많이 들어주세요~♡ #언프리티랩스타3 #육지담 #길 #매드클라운 #빰빰해
OOOO언프리티 랩스타 어제 방송분에서 길이 음원은 자신들이 죽어서도 남을것이니 신중해야한다고 했을때 저런 프로 정신은 정말 대박이라 생각했음. 근데 육지담 뽑히는걸 보니 음원수익은 내 주머니에서 나오는걸 생각 못했나? 싶기도 하고.. 쩜쩜했음
OOOO헉 이번 언프리티 안보는데 이번 앨범 육지담이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언프리티 요즘 육지담 때문에 짜증나서 못 보겠움,, 눈하고 살 빼더니 자신감 퍽ㅋ발ㅋ
OOOO육지담 싫어서 언프리티 못보겠네 아이 짜증
OOOO언프리티 랩스타3 계속 봤다간 육지담 안티될 것 같음...<
OOOO난 언프리티 육지담 조은데 적당히 깝치는거같은데
OOOO육지담 언프리티에서 텃세부리는거 넘 보기싫다
육지담 제이니 언프리티 미료 전소연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빰빰해 나다 유나킴 바다 Jidam_6SLAYME
OOOO언프리티 봐야지 홍홍 오늘도 육지담 짜증나겠지,,,?
OOOO언프리티3 보는데 육지담씨 존나 답없다ㅋㅋㅋㅋ
OOOO뭐야 언프리티 왜 육지담 또 나오는거?
OOOO언프리티 미리보기 보는데 육지담 까는 베플 닉네임에 남성 실명이 왕왕 보이더만 왜 메갈충 쿵쾅쿵쾅이라 말하는 댓글이 보이는가... 에휴 주작이 없으면 여혐을 못해여~♪ feat.뇌내망상
OOOOYO! #빅데이터 로 본 랩퍼 3인방 #언프리티랩스타3 #육지담 #미료 #전소연
OOOOㅋㅋㅋㅋㅋ 언프리티 보고 쇼미랑 비교하면서 여자 래퍼들 수준까는 수준 너무 말도 안되고 우습고,,,난 육지담이 그렇게까지 욕을 먹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아무튼 쇼미랑 언프가 비교가 된다고 생각하는지
OOOO#육지담 싫다 싫어! "제시의 기분을 알것같다"라고 망언! 넌 제시가 아니다 시건방 고삘아~ 호랑이없으니 고양이가 호령하네 #언프리티랩스타 #UnprettyRapstar3
OOOO언프리티 보는데 육지담 왜저럼
OOOO언프리티3 1화 이제 보는데 육지담 많이컸네 ㅎㅎㅎ
OOOO언프리티 육지담 텃세인지 모르겠는데 다들 과하게 욕하는 거 같다 근데 그거랑 별개로 얼굴자신감 엄청 올라가 보이긴 함ㅋㅋㅋ아무래도 얻어야할 게 다른 사람보다 없어서인지 프로그램에 100%진지하지 않은 거 같기도 하고.
OOOO160730 Jidam update :⭐️🌙⭐️ 열심히! - #육지담 #지담 #yukjidam #언프리티랩스타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 #unprettyrapstar3 #khiphop
OOOO언프리티 보고있는대 육지담..하
OOOO뭐지 언프리티 3 1화 보는데 육지담 개노어이임 공백기 동안 연예인병만 늘은 듯 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제 언프리티 랩스타 3봤는데 육지담 이뻐지긴했는데... 뭔가 별로였고 케이시도.. 랩취향은 소연이 미료 자이언트 핑크 캐릭터는 그레이스?? 이언니 의상이랑 정신세계너무좋앜ㅋㅋㅋㅋ
육지담 제이니 언프리티 미료 전소연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빰빰해 나다 유나킴 바다 mnet_smtm
OOOOㅋㅋㅋ아 언프리티 육지담 그냥 제일 먼저 떨러졌으면^^^
OOOO언프리티 하주연은 너무 못하네. 자이언트 핑크와 육지담이 가장 눈이 가고 미료는 정말 프로같고 근데 이 프로 편집 너무 못되고 자극적이게 하네. #언프리티랩스타3
OOOO 그 언프리티..? 그거 보고 있는데 육지담.. 왜 또 나와서 그러지..

미료


OOOO 전 미료가 한게 훨씬 좋았거든용... 육지담이라고 해서 좀 읭? 그랬던.. ㅋㅋㅋ
OOOO 이런말하면 또 육지담은 실력도 없는데요;; 이럴듯..ㅋㅋ 실력이 조또별로였음 길이랑 매클이 왜 뽑앗겟냐...물론 자핑이랑 미료도 잘하긴햇음 솔직히 랩적으론 자핑이 더 잘한거 씹인정이긴한데 지담이가 왜 뽑혓겟냐 ㅋㅋㅋ음원적으로
OOOO 미료 할때 육지담 표정왜저래 ;
OOOO 육지담 잘하는데 개인적으로 자핑 ,,이번 미료 너무 기여웠다
육지담 제이니 언프리티 미료 전소연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빰빰해 나다 유나킴 바다 mnet_smtm
OOOO아니 뭐가 팬심이여... 저기서 팬층 있는게... 육지담? 미료? ㅋㅋㅋ
OOOO 사실 이 사진 올리고 싶어서 움짤 올렸어요..ㅎㅎ소연이 제스처에 중독된 #미료 #육지담 언니들
OOOO쇼미 그레이스 자핑 육지담 미료 응원중////
OOOO 미료자핑유나킴 애쉬비 육지담 여기서 톱3나올거같은데.... 하주연도 잘하는편리구
OOOO 막 모르는사람도만쿠 육지담 미료 등등ㄴㅏ오는데 잼쪙
OOOO육지담 많이늘었넹 미료가 젤 잘하는거같구 그레이스..? 넘 똘끼가...쩐다

전소연


OOOO 맞졐ㅋㅋㅋ분위기 자체부터 어수선해여ㅋㅋㅋㅋㅋㅋㅋ 아...육지담...잘하긴하는디.....하는 짓이 너무 못봐주겠어여.....(화 쌓임22222 덕님..덕님은 전소연 안거슬리나염....저 너무...그 아이..너무..기고만장....(홧병남
육지담 제이니 언프리티 미료 전소연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빰빰해 나다 유나킴 바다 YYOUNGKK
OOOO언프봤는대 육지담 시른거 나뿐이야?전소연이 더 잘했는대ㅋㅋㅋ육지담 무임??
OOOO전소연의 패기와 육지담의 버릇없음이 좋다. 당돌하고 요망한 꼬맹이들 귀엽잖아ㅋㅋㅋㅋ
OOOO팀원들 덕분에 엠넷을 다 보네. 자이언트 핑크? 전소연 육지담
OOOO 육지담 전소연
OOOOㅇ ㅏ전소연 존나 별로다ㅏ...육지담이랑..

그레이스


OOOO랩은 잘 하는데 마음에 안 든다 = 육지담 랩은 좀 부족한것 같지만 너무 좋아한다 = 그레이스
OOOO솔직히 단체곡도 육지담 그레이스 유나킴 파트 빼고 다 별로..
육지담 제이니 언프리티 미료 전소연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빰빰해 나다 유나킴 바다 worldstar_madc

자이언트핑크


OOOO육지담 <3 font="">
OOOO음원을 생각하면, 하길래 육지담 뽑을 거 같긴 했는데... 자이언트핑크 랩 참 잘했고 (자꾸 등장하는 야광봉) 미리오는 잉여의 하루 아쉽...
OOOO개인적으로 언프3이 언프2보다 훨씬 나은 듯. 다들 개성있고 랩도 잘하고💕 육지담 나다 자이언트핑크 <- font="">
OOOO2번트랙 주인공 육지담이라니 자이언트핑크가 더 잘했는데
OOOO자이언트핑크(이름 개구림), 육지담 랩이 좋나? 210표는 장말 웃기네.
OOOO쉬즈커밍 자체는 내 취향은아닌데... 나다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이 셋 목소리가 확 들린다는 느낌이었다!

빰빰해


OOOO11:30 KST 11 현아 - 어때? ▲1 12 BEWHY - Forever ▽1 13 허각,정은 - 바다 ▲2 14 언니쓰 - Shut Up ▲3 15 육지담 - 빰빰해 ▽2
육지담 제이니 언프리티 미료 전소연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빰빰해 나다 유나킴 바다 nct127_0214
OOOO빰빰해는 육지담 노래안같고 길&매드 노랜데...?
OOOO10:30 KST 11 BEWHY - Forever ▲2 12 현아 - 어때? 13 육지담 - 빰빰해 ▲1 14 환희 - 사랑이 ▽6 15 허각,정은 - 바다
OOOO9:30 KST 11 씨스타 - I Like T ▲2 12 현아 - 어때? 13 BEWHY - Forever ▽2 14 육지담 - 빰빰해 ▲1 15 허각,정은 - 바다 ▽1
OOOO8:30 KST 11 BEWHY - Forever ▽1 12 현아 - 어때? ▲2 13 씨스타 - I Like T ▽1 14 허각,정은 - 바다 ▽1 15 육지담 - 빰빰해 ▲2
OOOO7:30 KST 16 언니쓰 - Shut Up ▲1 17 육지담 - 빰빰해 ▲5 18 비투비 - 여행 가 ▽2 19 보이비 - 호랑나 ▽1 20 헤이즈 - And July F
OOOO5:30 KST 16 허각,정은 - 바다 17 언니쓰 - Shut Up ▲1 18 보이비 - 호랑나 ▲1 19 육지담 - 빰빰해 ▽2 20 F(X) - All Mine ▲4
OOOO4:30 KST 16 허각,정은 - 바다 17 육지담 - 빰빰해 Pr 18 언니쓰 - Shut Up 19 보이비 - 호랑나비 20 슈퍼비 - 냉탕에 상
육지담 제이니 언프리티 미료 전소연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빰빰해 나다 유나킴 바다 luvsoyeon98
OOOO3:30 KST 16 허각,정은 - 바다 17 육지담 - 빰빰해 ▲8 18 언니쓰 - Shut Up ▽1 19 보이비 - 호랑나 ▽1 20 슈퍼비 - 냉탕에 ▲1

나다


OOOO뭔 다들 인지도래?????? 저기서 육지담말구 자핑이랑 나다가 얼마나 인지도가 언제부터 많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넘 웃겨

유나킴


OOOO랩만 보면 너무나 내취향 육지담이랑 유나킴이야 ,,,
OOOO진쟈 육ㅈㅣ담 ,,,,,,,, 그 타고난 거는 진짜 못이기는 듯 그리고 유나킴 너무 와이지 연습생 그 자체같아보였음

바다


OOOO 인어들에게 있어서 가장 아름다운 드레스는 자신의 비늘이라고 생각한다. (담담하게 답해주며 말을 잇는다) 공주는 아름다운 바다 속에 살면서도 항상 육지가 궁금했지. 하지만 16살이 되는 해 생일까지 육지로는 갈 수 없었어. 법이었거든.
OOOO 오 너도 라임 쩐다 너도 돈을 보여주는 방송에 나가라 인기 쩔 듯 제 2의 육지담 어때 사실 난 육지담 별로야 바다담이 좋지 예 거기로 기부하는 돈 다 내 거니? 오 개이득

케이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1호ㅏ 제물은 육지담이랑 케이시인건 딱 알겟음ㅋㅋㅋㅋㅋㅋ
육지담 제이니 언프리티 미료 전소연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빰빰해 나다 유나킴 바다 I0N1H1O3

왜케


OOOO아 몰랑 육지담입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까 육지담 왜케 좋냐ㅋㅋㅋㅋㅋㅋㅋㅋ 호랑나비 무대에서 즐기는 거 보고 급좋아짐.. U.U 혼자 응원해야겠다 6G담 ㅎㅇㅌ~~~~!!!
OOOO아 육지담 멘탈 참 좋읔데 왜케 재수가 없을까
OOOO육지담 왜케 웃기냐 걍 겉멋든 고딩같다
OOOO육지담 왜케 싫지 걍 싫음
OOOO미친 육지담 왜케 예뻐짐? 미쳤어
OOOO육지담 왜케 변했냐ㅠㅠ

잘해


OOOO 웅ㅋㅋㅋ저범엔 제시 이번엔 자이언트핑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잘하는 애들이 육지담을 예뻐해““ 잘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모 이건ㅋㅋㅋㅋㅋㅋ
육지담 제이니 언프리티 미료 전소연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빰빰해 나다 유나킴 바다 6jidamrapstar
OOOO 육지담 개착하다고ㅠㅠㅠ이미 쇼미부터 언랩 동료들이 따로 언급하고 악마편집 심했다고 입모아서 그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랩개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엉엉
OOOO욱 육지담 랩 너무 잘해
OOOO오ㅏ 육지담 개 잘해
OOOO오 육지담 잘해
OOOO육지담 잘해 ㅋㅋ
OOOO육지담 랩 넘 잘해
OOOO적어도 육지담보다는 잘해 ㅇㅇ~
육지담 제이니 언프리티 미료 전소연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빰빰해 나다 유나킴 바다 whoziont

어때


OOOO육지담 이쁜척한다고 욕먹는건 좀 아닌듯 이쁜척 하면 어때;;;; 남 피해줬나 애들인데 이뻐보이고 싶을 수도 있지

왤케


OOOO언프랩 육지담 왤케 나대?;;
OOOO육지담 왤케 얄미오..
OOOO헉 육지담 왤케 이뻐졋엉
OOOO 육지담 몸매 왤케좋음
OOOO 육ㅈㅣ담 개 빻았어 ,,, 자기도 뭣같은 벌스 썼으면서 ... 남한테 왤케 머리고 함 ... 그 망할 음원 ,,,
OOOO육지담 왤케 거만해짐 ㅋ ㅋ
육지담 제이니 언프리티 미료 전소연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빰빰해 나다 유나킴 바다 M_marmelo

언프


OOOO육지담 솔직히 언프에서 실력도 좋고 말하는것도 나는 전혀 불편함 못느끼고있는데 엠넷 특유의 악마편집 직격으로 맞고있고.... 왜 이제 스무살된 애를 탱커삼아서 시청률을 올리려하는지 1도 모르겠따 ^0^..
OOOO지금부터 매드박사 육지담 그리고 길의 깜짝 공연이 있겠습니다 언프 이번트랙 ㅋㅋㅋㅋㅋㅋㅋㅋ 매드박사래 어뜨케 ㅋㅋㅋㅋㄲㅋㅋㄲㅋㅋㅋㅋㅋㄱㅋ
OOOO언프3) 길을 포함해 1세대 힙합퍼들의 위트넘치는 올드스쿨 스타일이 육지담에게는 너무나도 잘 맞는 반면 다소 헤비한 느낌의 일리네어 스타일의 하드코어 힙합은 상극일 가능성이 높다는 생각이 들었다. 육지담 본인이 그런 힙합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했었고
OOOO엥 언프3에 육지담 나와요? 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OOOO진짜 언프는 육지담 성장일기가 맞았던가..
OOOO 육지담 언프1때보다 랩도 잘하구 예뻐지고.... 나랑 바꾸고 싶.. (퍽퍽
OOOO언프보는데 ㅁ육지담 넘 싫다 ㅇㅏ
육지담 제이니 언프리티 미료 전소연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빰빰해 나다 유나킴 바다 sannyull
OOOO 나지금 언프봄 육지담 하는거마다 꼴보기싫어
OOOO언프3 관람 포인트육지담의 우에까라메센
OOOO육지담때문에 언프보기싫타ㅎㅎ.. 육지담 방송물좀 탔다고 지가 맨꼭대기라도 되는마냥 나대는꼴 보기싫어
OOOO언프보는데 육지담 마일리의 관종력이 보인다
OOOO지금 언프 보고있는데 몌 역ㄱ시 예쁘고 잘하고 육지담 꼴에 텃세부리는거 개쳐웃김
OOOO언프1 안봐서 육지담 잘하는지는 모르겟고 이번 시즌에서 핵별로,,, 진짜 꼴보기 싫음ㅋㅋㅋㅋ 2에선 딱히 싫은 멤버 없이 두루두루 괜찮았는뎈ㅋㅋㅋ 와 이번에 진짴ㅋㅋㅋ 보면서 애가 어디 좀 모자른가,,? 싶엇다ㅋㅋㅋ 연예인병 오지구요~
OOOO언슬에 제시랑 지금 언프 육지담이랑 영혼 바뀐것같음
육지담 제이니 언프리티 미료 전소연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빰빰해 나다 유나킴 바다 dudenewshit
OOOO와 하루종일 언프랩 원테이크 육지담 래핑 생각나....
OOOO아 헐ㅋㅌㅌㅋㅋ언프 개웃기다 육지담이 김수한무 하는데 빵터짐ㅋㅌㅌ
OOOO언프3 보는데 육지담 왜저럼
OOOO 호랑나비하니까ㅇ언프에서육지담이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한거생각난다왜지
OOOO죠에게 육지담닮았다고 들었다.... 아님 치타 (언프티리랩스타st한가봄) #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OOOO지금이 언프3인가 육지담 되게 귀엽다고 하던데
OOOO나 언프 보고 있는데 육지담 뭐지?
OOOO언프3 육지담 넘 많이 바뀜,,
OOOO육지담 언프3나오냐?ㅋㅋ 내가 볼때는 얘는 학교공부를 해야된다
OOOO 언프3애 육지담나와?
OOOO육지담 존나 반짝이라고 생각했는데 참트루였음 사람들 생각에서 잊혀질때쯤 다시 뜨고싶어서 또 언프3 나온듯한느낌임
OOOO언프보는데 육지담ㅋㅋㅋㅋㅋ 제시없으니까 확 나대네...아니2ㅣㄴ짜 개그하러온건가..? 갑자기 왜저러지? ㅋㅋㄴㅋ넘웃김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프에 육지담나오냐
OOOO언프 재방보는데 육지담 개나댄다 허세오져

육지담


OOOOUnpretty Rapstar starter, 육지담.
OOOO........... 우리 아빠가 내가 육지담 예쁘다 이랬더니 육지담이 이름이야? 이러고서는 육지담 딸은 섬담으로 이름 지어야겠네!! 이럼..... (진심이야 아빠...?
OOOO나아.... 육지담 외케 실지??! 남편깝쳐서 글치ㅋㅋ
OOOO나는 육지담의 편이 아님
OOOO육지담씨 나랑 같은학교였는뎅
OOOO육지담 예전에 비해서 꾸미는거에 신경을 엄청 쓰는 느낌이... 예뻐서 좋긴 하다😑
OOOO육지담 짱이네..
OOOO아 언푸리티 좀 보려고 해도 육지담 하 ....
OOOO육지담 랩 너무 구림
OOOO망망대해를 헤매다가 드디어 땅를 찾은 사람들이 한 말이 뭔줄 앎?ㅋㅋ "와 육지담!"
OOOO쇼미더머니3에서 육지담이 도끼 랩을 카피했다는 의혹을 받으면서 이미 일리네어와 조금은 어긋났다는 느낌을 받아서리ㅇㅇ
OOOO와 진짜 육지담 더럽게 못하네
OOOO육지담 최고조하
OOOO육지담 이번에도 짱잘했네
OOOO육지담 트랙 개구린데
OOOO아 못하는 것만 계속 들으니까 잘하는 건지 못하는 건지 모르겠네. 육지담 잘한 것 같은데 스스로를 믿을 수가 없네
OOOO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나솔직히 왜 육지담이 됐는지 이해안됌
OOOO육지담이 트랙 가져갔군...
OOOO아 아 아 육지담님 쌍수 정보 제발 주시옵소서
OOOO육지담님 써치 하시나요? 제발 병원 알려주시옵소서 궁금함이다
OOOO아 육지담님 쌍수 어디서 하셨나요 제발 써치해서 알려주세요 제발
OOOO 맞아 ㅋㅋㅋㅋㅋ 이번 화에서 육지담 준거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딕션이랑 발성이랑 아무튼 체급이 다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마자ㅠㅠㅠㅠㅠㅠㅠ육지담개별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나 왜 육지담 밉상일까 ㅋㅋㅋㅋ
OOOO 육지담 순서맞추고 환호하던모습이 이번회 최고의 장면...
OOOO엥 육지담이 트랙을 땄네
OOOO 육지담이 잘생겼단건 아니거..
OOOO난 예쁘고 잘생긴거 좋아해서 육지담 좋은데 욕 많이먹나..
OOOO 육지담 넘나조은ㄱ것....트랙따서 행복한것...
OOOO 육지담 좀 ... 갓예지
OOOO 육지담,,,명존쎄하고 시ㅍ다,,,
OOOO 어우.. 육지담 별론데.. 내귀가 이상하니 ...
OOOO육지담 머리색 예쁘다 겨울방학 땐 저 색이다
OOOO육지담 트랙...... 오..... 음.... 아.... 응.....
OOOO 육지담...ㅋㅋㅋ텃세쩔ㅈㅣ
OOOO육지담 랩 확실히 감각적이다.
OOOO길... 육지담이 잘할 것 같다...
OOOO아 모야 육ㅈㅣ담 언랩3 또 나오네
OOOO육지담 쟤 존나 재수없네?
OOOO 그니까,,,, 진짜 기준을 모르겠어 내 기준 육지담 랩 지이이이이이이이이ㅣㄴ짜 별론데,,,,
OOOO육지담 이번 래핑좋앗는데 곡만드니까 이상해짐(????????)ㅇ..왜..왜구래....??? 그 솔로배틀때 랩 좋앗단말야...왜빠졋어.... 길씨....여보세요..
OOOO육지담ㅁ... 음원.... 벌스... 극혐이다........
OOOO육지담 잘하네
OOOO 진짜 얄미움으로 똘똘 뭉친 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육지담 스나이퍼ㅋㅋㅋㅋㅋㅋㅋㅋ 자핑이 스나이퍼였다면 사이다 대잔치였겠져ㅠㅠㅠ 핫씌 덕님이랑 얘기하니까 답답함이 좀 풀렸어여 후아아ㅏ
OOOO육지담이 리얼 잘했당.. 지담이는 저게 스웩이라고 남자가하면 스웩이고 여자가하면 나쁜거니 지담이 괴롭히지마..
OOOO나 육지담 좋은데 탐라에 싫어하는 사람 많네 난 제2니 빼고 ㄱㅊ
OOOO육지담 랩 ㅂㄹ..
OOOO 육지담 싫어 ..
OOOO 육ㅈㅣ담 존싫
OOOO ㅇ . .. . 와 ㅅㅅㅅㅅ. .. . . ?? ? (육지담골수팬
OOOO솔직히 나는 육지담 진짜 좋아하는데 악마편집으로 조리돌림당해서 개빡친다ㅠㅠㅠ육지담 랩도개잘하고 밀당녀 다음에 언랩나온것도 자신감이랑 능력 쩐다고 좋아했는데ㅠㅠ 지담언니좀 응원해주세요ㅠㅠㅠ녈분 ㅠㅠ
OOOO육지담예뻐젓어
OOOO육지담,,, 진짜 시룬데 랩은 잘 하네,,,
OOOO 저사람ㅁ육지담싫어해료?
OOOO육지담.... 좋아 ㅠ
OOOO윽ㅋㅋㅋㅋ육지담 랩은 잘 하는 것 같은데 말하는 게 너무 싫어 ㅋㅋㅋㅋㅋㅋ
OOOO 육지담 트랙땀
OOOO 육지담 안티팬
OOOO 다음주부터^^*~~~~ 그거 재밌어? 육지담 싸가지없다던데ㅔ
OOOO육지담갑자기왜저럼
OOOO나 카메라 사고 처음 찍은거 육지담...
OOOO내가 또 육지담 믿고 거르는건 어찌 알고ㅎ
OOOO자핑아깝다ㅠㅠㅠ근데육지담너무너무너무잘했음...정말 잘햇음....다너무좋으뮤ㅠㅠㅠㅠㅠㅠ
OOOO육지담 존나 싫어 억 ㅋㅋㅋㅋㅋㅋㅋ
OOOO 육지담 졸라 싸가지엊소
OOOO육지담이라니.. 우리 핑쿠 언니...
OOOO아니 왜 육지담 .? ㅋㅋ ㅋ ㅡ
OOOOㅁㅈ 육지담 잘했음
OOOO집 가서 육지담 노래 들어야지 @_@
OOOO헐 육지담;;
OOOO물론 육지담 훅이 더 신났던 것은 사실이지만
OOOO육지담 좀..불쌍
OOOO육지담 우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네? 육지담이요ㅋ?
OOOO오 육지담 됐네
OOOO육지담이 트랙 따겟지...?
OOOO빛마루갔을때 육지담본거 이제.방송하네
OOOO육지담될듯..
OOOO아 육지담 너무 한결같이 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저런다
OOOO승미는 걍 육지담을 싫어한다 ,,
OOOO육지담 제시 따라하는 건지 닮아가는 것 같다는 댓글에 라이크 몇 천 개씩 눌리네
OOOO육지담 잘하긴 함 근데 뭔가.. 씁..
OOOO육지담 랩이 앞에 두명보다 더 쏙쏙 잘 들리는데
OOOO한 번 사는 인생은 육지담처럼
OOOO육지담 씹어먹으러 나오셨다.
OOOO아 육지담 좋았다 크오옼ㅋ
OOOO오 육지담 굿
OOOO육지담애지네
OOOO육지담 마니 늘엇다진쟈
OOOO육지담 잘하는데 제스처가 너무 어색해ㅋㅋㅋㅋㅋㅋ
OOOO육지담전도면잘하는건가ㅏ(랩알멋)
OOOO와 육지담 쩐다ㅏ
OOOO 그래도 난...육지담이 땄음 좋겄음
OOOO그와중에 육지담 존나 진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육지담 존귀 ㅋㅋㅋㅋㅋ
OOOO아 이거 육지담잘할꺼같은데
OOOO 크흡.. 못고르겠다.. 근데 육지담 목소리 너무 좋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