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5, 2016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청춘시대


OOOO#청춘시대 영상 - 송선배(박은빈)가 너무 멋있어서 반한 은재(박혜수)
OOOO#청춘시대 영상 - 은재(박혜수), 송선배(박은빈) - 사람마다 죄다 사정이란게 있다는거야.그 사정 알기 전까진 이렇다 저렇다 말하면 안된다는거고.
OOOO#청춘시대 영상 - 송선배(박은빈), 예은(한승연) - 나는 널 좋아한다.너는 날 좋아하니? ㅋㅋㅋㅋㅋㅋㅋ
OOOO#청춘시대 ◆ 오 나의 송느님, 박은빈와 박혜수 모든 게 낯설고 힘든 스무 살 은재의 정신적 지주가 된 지원으로, 독특한 관계를 보여주고 있다
OOOO청춘시대 [메이킹] 춤신춤왕 박은빈, 무아지경 댄스 '히트다 히트' 2
OOOO청춘시대 영상 - 송지원(박은빈)선배한테 반한 유은재(박혜수)
OOOO사람마다 사정이라는 게 있다는 거야. 그 사정을 알기 전까진 이렇다, 저렇다 말하면 안된다는 거고. 송선배, 멋있다..은재가 반할만 해♥ #청춘시대 #송지원 #유은재 #박은빈 #박혜수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ssong_ssong_jw
OOOO파악력 진짜 남다른 쏭 보통 예민하고 섬세한게 아님. 6화에 가장 매력있게 나오지 않았나 싶은데... 내 생각인가^_^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OOOO청춘시대 8화까지 다 봤다. 연애시대가 그렇게 명작이라던데, 역시 글빨 어디 안 가신다. 박은빈 배우가 나온다길래 이런 드라마가 있구나, 정도의 마음일 뿐 볼 생각은 없었는데 주변에 재밌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보기 시작, 하루만에 다 봤다.
OOOO쏭무룩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진짜 몇번 봐도 안질림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쏭무룩
OOOO사실 청춘시대에서 4화에가서야 송지원이 박은빈이라는거 알았다 뭔가 아얘누구지? 걔아닌가 해서 찾아봤더니 박은빈이 맞았구요.. 캐릭터도 그렇고 헤어스타일도 그렇고 박은빈인줄 몰랐음.. 전작이랑 전혀 매치가 안되자나..
OOOO진짜 박은빈 한예리 최고야ㅠㅠㅠㅠㅠ 청춘시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리 예쁘냐고 진짜 좋아해ㅠ
OOOO?? 이게뭐얔ㅋㅋㅋㅋㅋ #청춘시대 #송지원 #유은재 #박은빈 #박혜수
OOOO여러분들은 쏭의 진행능력에 감탄하게 되실겁니다. 그리고 이제 쏭밖에 눈에 안뛰고 그녀의 모든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질겁니다. 얍.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OOOO처음에는 동등한 것 같다가, 하도 쳐맞는 말만 해대서 급기야 정여사가 때리기 전에 무릎꿇기를 시전하시는 송지원ㅋㅋㅋ 이런 관계성이 너무 좋아..;ㅅ;ㅅ; #청춘시대 #송지원 #정예은 #박은빈 #한승연 https:/…
OOOO청춘시대에서 송지원 역으로 나오는 배우 박은빈은 98년 데뷔네. 드라마도 많이 찍었는데 처음 본다. 필모 보니까 내가 본게 1도 없다 ㅠㅠ 이런. 괜찮은 배우 같은데.
OOOO쏭을 주목하세요 ㅋㅋㅋㅋ 연애는 못했어도 알건 다안다! 하지만 연애고수 강언니의 조언은 놓치지 않고 듣는다!! ㅋㅋㅋ 졸귀임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OOOO토요일 청춘시대 척사광의 앞차기 한승연 박은빈 더블 크로스라인후 이어지는 엄청난 높이의 화영의 플라잉니킥 콤비네이션. 특히 화영의 니킥은 스트리트파이터 사가트의 플라잉 니킥과 거의 같은 동작ㅋㅋ 멋졌어!!
OOOO예예~ 홍시맛이 나서 홍시맛이 난다고 했는데 왜 홍시맛이냐고 물으시면 대략난감입니다요~ 그런 느낌이 들어서 그런 느낌이 난다고 했는데 왜 그런 느낌이냐고 물으시면-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t.c…
OOOO쟤에 비하면 adhd 라는데 좋다고 또 웃는다 우리 은순이ㅋㅋㅋㅋ #청춘시대 #송지원 #유은재 #박은빈 #박혜수
OOOO청춘시대 종영 무렵에 비밀의 문 박은빈 컷 공유나 할까. 쏭이랑 너무 다른 빈궁마마지만 그래도 관심있는 사람도 있지 않을까 싶고. 차마 비밀의 문 전편을 보라 말을 못하겠음...🐝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officialmwent
OOOO[#박은빈] 다른 배우들 커플 샷 찍을 때, 누군가를 끌어 안는 포즈 지어준 우리 모태솔로 송선배! 넘나 귀여운 것. 넘나 사랑스러운 것. 박은빈 배우 센스쟁이♡ #청춘시대_기자간담회
OOOO제일 맘에드는 우리 쏭 오구오구오구옥ㄱ 연애 못해보면 어때!!!ㅋㅋㅋㅋㅋㅋ 쏭무룩 아 진짜 너무귀엽다 세상사람들 웨 쏭안해?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OOOO청춘시대 박은빈 연애시대 이하나 그리고 우에노쥬리... 뭔가 같은 인물을 연기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OOOO#청춘시대 박혜수 완전 귀엽다 ㅋㅋ 박은빈은 언론정보 전공이라더니 그쪽캐로 잘 뽑았고 ㅋㅋ 좋은 드라마다 이거 #청춘시대
OOOO미친 청춘시대에 박은빈배우님 나오시는????????????
OOOO예예~ 홍시맛이 나서 홍시맛이 난다고 했는데 왜 홍시맛이냐고 물으시면 대략난감입니다요~ 그런 느낌이 들어서 그런 느낌이 난다고 했는데 왜 그런 느낌이냐고 물으시면-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OOOO[#박은빈] 지친 하우스 메이트들을 위한 '수컷의 밤' 파티를 추진한 송지원(박은빈 분) ! 준비 현장이 살짝 공개됐어요! 그 현장으로 GOGO! #청춘시대 #청춘시대_수컷의밤 #송지원
OOOO#청춘시대 박은빈 1 (나무액터스) 송선배 단발 머리 너무 좋음ㅠㅠ
OOOO청춘시대 박은빈 씨가 하고 나오는 헤어스타일이며 보헤미안룩.. 늘 상상만 하고 못해 본 거 대신 소화해주셔서 덕분에 대리만족ㅠㅠ
OOOO'청춘시대' 박은빈이라는 배우 다시 봤다. 뭔가 항상 고귀한 이미지였는데, 이 작품에서 이전 이미지가 하나도 생각 안 날 정도로 연기 정말 잘한다.
OOOO#청춘시대 박은빈 3 마지막 사진 현실웃음인거 같고 좋네 ㅋㅋㅋ
OOOO#청춘시대 박은빈 2 나무 송선배 사진 더 올려줘요 ㅠㅠ
OOOO예은이가 말하는 애가 너라고, 지원아... 둘이 눈싸움 하는 것도 귀엽고... 하, 나는 답이 없다 이제ㅋㅋㅠㅠㅠ #청춘시대 #송지원 #정예은 #박은빈 #한승연
OOOO히어로 송선배>_<💕 #청춘시대 #박은빈 #송지원 #유은재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ssong_ssong_jw
OOOO여러분. 청춘시대의 박은빈이나 강언니같은 걸크러쉬 20대들이 있는데 왜 우리 전도연 언니는 결혼해서 변호사하고 명품으로 몸을 휘감으며 답답이처럼 그러고 있는건가요. 나는 대한민국 사회가 무섭다..
OOOO청춘시대보는중ㅜㅜㅜㅜㅜ한승연 역할은 개애잔한데 존예고 ㅠㅠㅠㅠ류화영역도 되게조좋네 일단 성격이 다함 박은빈똘끼캐도 좋아 ㅠㅠㅠ
OOOO엇 박은빈씨한테 치인거 같아... 목소리도 넘 예쁘시다... 청춘시대 봐야지 ㅎㅎㅎㅎ
OOOO청춘시대 주인공들 모두 연기가 너무 좋다. 특히 아역출신 배우로만 알려진 박은빈 연기 진짜 미쳤다. 허준 부인 이런 역만 했음 얼마나 아까웠을까.
OOOO청춘시대 볼 때마다 박은빈 신기함ㅋㅋㅋㅋㅋ 예전 이미지 하나도 안 생각나게 연기 잘해
OOOO세상 사람들 #청춘시대 봐주세요 제발 #한예리 #박은빈 #박혜수 #류화영 #한승연
OOOO흔한 낮이밤이의 모습 그리고 그녀는 너무 이겨먹어서.. (말잇못)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OOOOㅋㅋㅋㅋㅋㅋㅋ아 다 넘 좋네 빠릴 보고싶다 청춘시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춘시대 #류화영 #박혜수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OOOO청춘시대 봐야지... 처음엔 박은빈 보려다가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다ㅜㅜ 윤선배 빠이팅 으앙
OOOO하루에 한 번 박은빈을 검색하면 뭔가 새로운 게 나와....짱신기....ㅋㅋ 드디어 청춘시대 하는 금요일이구나ㅠㅠ 오늘은 본방사수 할 거야..퇴근 할 거니까..반드시 퇴근한다.......그래야해.....
OOOO밥멋으명서 청춘시대 보는데 박은빈 캐릭터 완전 지금까지랑 다른느낌이네
OOOO박혜수가 너무 예뻐서 보기 시작한 청춘시대. 박은빈에 반했고요. 고사해준 ㅅㄱ 감사하고요.
OOOO아주 그냥 오늘 아이스크림 때리면서 청춘시대랑 언프 봐야지... 박은빈이랑 그레이스보고 아주 기냥 행복해야지
OOOO지원, 예은, 은재 셋이 잡힐 때마다 느낀 건데, 셋 다 쪼꼬미라 그런지 실바니안패밀리 생각나... 가족같기도 하고 세자매 같기도 하고.. #청춘시대 #송지원 #정예은 #유은재 #박은빈 #한승연 #박혜수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socioR_
OOOO#청춘시대 박은빈 4 왕리본까지 소화하는 송선배 ㅋㅋㅋ
OOOO"쏘옹- 자?" "아니.." 예은이가 부르니까 반쯤 자고 있는데 또 대답 꼬박꼬박 해주는 지원이..♥ #청춘시대 #송지원 #정예은 #박은빈 #한승연
OOOO처음에는 동등한 것 같다가, 하도 쳐맞는 말만 해대서 급기야 정여사가 때리기 전에 무릎꿇기를 시전하시는 송지원ㅋㅋㅋ 이런 관계성이 너무 좋아..;ㅅ;ㅅ; #청춘시대 #송지원 #정예은 #박은빈 #한승연
OOOO청춘시대 나오는 박은빈 넘나 러블리하고 웃기고 매력있다ㅎㅎ💖원래도 호감이었는데 송선배 역할 넘 잘 어울리구요ㅠ사극연기도 엄청잘하던데 연기천재다 진짜 ㅠ청춘시대 은근 잼남~내가 조아하는 건 송선배 강언니~💕
OOOO청춘시대 6화를 이제보는데 박은빈 연기하기 진짜 힘들겠다ㅋㅋㅋㅋㅋ 혼자 뻘쭘하게..
OOOO지난 주말에 청춘시대 재방송 하는 것보다가 박은빈 캐릭터가 궁금해서 어제 야근하면서 다 봤는데 주변에서 본 것 같은 여자사람 캐릭터 같다가도 묘하게 현실성이 떨어지는 드라마는 드라마다ㅎ 나도 내 주변도 보통여자는 없는 듯ㅋㅋㅋ
OOOOJi Won sunbae 😄 #AgeofYouth#청춘시대#ParkEunBin#박은빈
OOOO청춘시대 재밌다~~~~ 박은빈이 정말 예쁘게 나옴 ㅠㅠ 다음편 언제해...
OOOO한예리님 덕질하려구 청춘시대 봤는데 박은빈님에게 영업당함ㅋㅋㅋㅋㅋㅋ 캐릭터 너무 매력있고 저걸 저렇게 소화하는 박은빈님 넘 짱이구ㅋㅋㅋㅋㅋ 머리스타일부터 패션까지 넘 취향저격 당해버럈어
OOOO청춘시대 넘재밌구 한예리 넘 이쁘구 박은빈도 넘예쁘다 후ㅜㅠ 그냥 다예뻐 나오는 애들이 다이쁘다구ㅜㅠㅠ
OOOO청춘시대 보는데 내 스타일이다 박은빈 넘 내 스탈이야 ㅋㅋㅋㅋ 징짜 넘 귀엽다 선암여고탐정단 미도 최애고요... 역시 유쾌한 사람은 남녀불문 초ㅣ고
OOOO청춘시대 재밌다... 박은빈 캐릭터 너무 좋구
OOOO청춘시대 여자 주인공 내 최애 둘. 류화영은 선수로 뛰는애로 나오지만 성격 넘 시원시원해서 좋다. 내스탈!!!! 박은빈은....사랑입니다💓 빨리 했음 좋겠어(?)ㅋㅋㅋㅋ
OOOO청춘시대 몰아서 봤고 시청률이 잘 나오지 않는 이유는 답답하기 때문이겠지 싶고 하지만 재밌고 앞으로는 더 재밌지 않을까 싶고 박은빈님 너무 좋다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blueforbogum
OOOO#청춘시대 6회 잡담 1) 같은 여자끼리 혹은 여자들 사이에서 인기 가장 좋을 캐릭터는 단연 송지원! 맨날 세자빈 연기하던 박은빈, 제 나이에 딱 맞는 배역 만나서 완전 훨훨 나는 듯 2) 개인적으로 난 강이나 캐릭터도…
OOOO#청춘시대 6회 잡담 1) 같은 여자끼리 혹은 여자들 사이에서 인기 가장 좋을 캐릭터는 단연 송지원! 맨날 세자빈 연기하던 박은빈, 제 나이에 딱 맞는 배역 만나서 완전 훨훨 나는 듯 2) 개인적으로 난 강이나 캐릭터도 맘에 듦, 의리 작렬 ㅎㅎ
OOOO'청춘시대'에 함께 출연 중인 한승연, 박혜수, 박은빈, 류화영과 호흡에 대해 한예리는 "서먹한 것 없이, 진짜 좋다. 잠자는 시간 빼고는 다 붙어있다. 대기실을 같이 쓰는 은빈 씨도 편하고 나이 차가 얼마 안 나는 승연 씨도 좋다"라고 전했다.
OOOO청춘시대 재미있나요 나는 박은빈 배우를 좋아한다 예전부터
OOOO청춘시대 박은빈 역할을 써니가 할 뻔했나??? 넘 능글맞은데ㅋㅋㅋㅋ
OOOO제발 세상 사람들이 청춘시대 박은빈 봐주셨으면.. 머리로 예쁨 포기해버리시고 내 친구를 연기하는데 세상 웃기고 좋음.
OOOO드라마 청춘시대 보는데 연기 못했던 한승연, 류화영 까지 인생 캐릭터 인생 연기를 하고, 박은빈 까지 연기 변신 성공했지만 역시 한예리의 모습은 무게 부터가 다르다. 무표정한 표정으로 미니멀하게 연기하지만 음성,눈빛,몸짓으로 입…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socioR_
OOOO청춘시대 박은빈 연기 개잘햌ㅋ
OOOO<청춘시대> 6회까지 보면서 드라마 나오는 캐릭터들이 모두 사랑스럽다고 느끼는 것은 간만인 듯 싶다. 박은빈이 맡은 역할도 참 매력적이다.
OOOO박은빈 너무 좋다 청춘시대 캐릭터도 너무 좋고 ㅋㅋ
OOOO청춘시대존잼 박은빈 너무예쁘다ㅜㅠㅠㅠ
OOOO청춘시대 존나 재밌다 현실미오진다(얼굴말고) 박은빈배우님 겁예....마르고 예쁘고...다가짐
OOOO청춘시대 작가가 연애시대 작가인데. 귀염 또라이 캐릭터를 하나씩 넣는듯. 연애시대 때는 이하나. 청춘시대엔 박은빈
OOOO[NOTICE #송유빈] 29일 (금) JTBC 드라마 '청춘시대' 카메오로 출연하게 된 유빈! 꼭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JTBC #청춘시대 #박은빈 #소개팅남 #훈남훈녀 #카메오 #출연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jaeyac
OOOO와..룸메..이거..어..지원이랑 예은이랑..귀여워...헣ㅎ... #청춘시대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정예은
OOOO사실 이부분 볼 때부터 송지원 반응이 넘 송지원 같아서 좋음. 선배,남자있어? 하다 아니라니까 아아~하고 다시 밥먹는겈ㅋㅋ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윤진명 #한예리
OOOO박은빈 너무 좋잖아 ㅋㅋㅋㅋㅋㅋㅋ #6화 #청춘시대
OOOO[#박은빈] 이게 바로 비글美 다!!! 엉뚱하고, 장난기 가득한데 또 예뿨♡ 오늘 청춘시대 6화의 화자는 송지원(박은빈 분)! 관찰자로서 그녀가 풀어갈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청춘시대 #송지원 https:…
OOOO드라마 청춘시대 보는데 연기 못했던 한승연, 류화영 까지 인생 캐릭터 인생 연기를 하고, 박은빈 까지 연기 변신 성공했지만 역시 한예리의 모습은 무게 부터가 다르다. 무표정한 표정으로 미니멀하게 연기하지만 음성,눈빛,몸짓으로 입체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OOOO 저번에 너 청춘시대 본다고 했을때 답글보낼라했눈데 와이파이잘안더ㅣ서 못보냈었눈데.... 나도 청춘시대좀봐써..ㅎ 박은빈매력터짐!!!!!!!

송지원


OOOO그나저나 송지원(박은빈 분) 블라우스 넘나 취향이네!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hellostranger01
OOOO박은빈. 송지원 캐릭터가 가장 주옥같고 빛나는 캐릭터인데 이번화도 역시. 예은이 쌍둥이 언니 이야기 하면서 은재에게 속사정 들으니까 그럴만하지? 이렇게 말하고 그 사람의 속사정을 알기 전까지는 함부로 단정지어서는 안된다…
OOOO송지원캐릭터 넘 개짱이고.. 박은빈 얼굴 목소리 최고이다...
OOOO박은빈. 송지원 캐릭터가 가장 주옥같고 빛나는 캐릭터인데 이번화도 역시. 예은이 쌍둥이 언니 이야기 하면서 은재에게 속사정 들으니까 그럴만하지? 이렇게 말하고 그 사람의 속사정을 알기 전까지는 함부로 단정지어서는 안된다며 이야기하는데 진짜 최고ㅠㅠ
OOOO진짜 박은빈 연기 놀라움 ㅜㅜ 넘 송지원 그 자체 같아 다른 배우들도 그냥 그 캐릭터 같지만 박은빈 👍🏻
OOOO박은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캐릭터 너무 처음인데 처음같지가 않고 처음이여서 더 좋고 처음이지만 담에 또 해줘쓰면 조켔고 근데 송지원가튼 캐릭터가 다시 탄생할지 모르게꼬 ㅋㅋㅋㅋㅋㅋㅋ…

한승연


OOOO 헐 대박 이거 완전 재밌는데 이걸 모르는 사람이 있었다니 그 누구냐 류화영? 걔랑 한승연이랑 한예리랑 박은빈?이랑 한명은 이름이 기억이 안나 윤박도 나온다
OOOO 그냥 그게 원래 계속 좀 복선 깔리던거라서 그렇게까지 이상해보이지는 않던데ㅋㅋ 그렇게 치면 박은빈역이랑 한승연빼고 다 이상한 사연있는건 똑같아서ㅋㅋ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2mario2mario
OOOO 박혜수랑 박은빈 너무 귀여움요 ㅋㅌㅌ한승연은 좀 짜증나고 ㅋㅋㅋㅋㅋ

박혜수


OOOO정예은강이나 너무 원작에서 다해주고 너무 대단한 와중에 박은빈배우랑 박혜수배우 캐릭터 캐미도 좋은 걸 뇨홍홍홍홍
OOOO옥태연...성훈...손호준....박은빈...류화영...박혜수와 한예리는 옵션..떠오르는 차세대 스타들.. 무럭무럭 ... 잘 자라길 .. !!!

캐릭터


OOOO비밀의문은 [불멸의 이순신], [황진이]를 쓴 윤선주 작가의 사도세자의 고백 팬픽으로 시작해서 박은빈의 혜경궁은 앞의 두 짤로 요약되는 캐릭터였으나, 남편 때문에 고생하고 울지도 못하는 우리 마마님이 되었다
OOOO내가 박은빈 캐릭터에 빠진 이유를 알것같다
OOOO초코였을때도 그렇고 혜경궁홍씨도 그렇고 난 참 박은빈 얼굴을 기억 못한다 아니 뭐랄까 캐릭터를 소화하는게 스타일을 어떻게 하냐에따라 이배우 얼굴이랑 분위기가 너무 확 바껴서 못알아보겠아.. 그래도 청춘사대에서는 4화만에 흠칫 하면서 알아봄
OOOO박은빈 최애 캐릭터는 그대로 혜경궁, 기하가 될것 같지만 여름의 지원이는 사랑스럽게 남겠지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RENI_EY
OOOO이하나-임주은-박은빈 이 라인. 아마도 박연선 작가가 특히 사랑하는 캐릭터는 이쪽이 아닐지.
OOOO 네 박은빈 좋아하는데 캐릭터도 매력있게 나와요 ㅎ 볼만합니다ㅎㅎ
OOOO#AgeOfYouth #Parkeunbin 드라마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박은빈 너무 잟에😁👏👏👏
OOOO박은빈은 진짜 캐릭터 새로운 거 맡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


OOOO박은빈 바로 전작인 초코뱅크에서 되게 예쁘고 사랑스러웠는데, 이 웹드의 탄생기원부터 정말 여러가지가 너무 괴로웠다. 가장 좋아하는 장면은 김숙과 연기한 은행씬이고 이 셀카를 남겼다
OOOO확실히 연기력 최대치로 내보내야 하는 장면에서는 한예리, 박은빈 배우가 무게감 있게 극을 이끌어간다. 오열하면서 호흡 끊기지 않고 대사 치는 예리시나 대사 하나 없이 감정선 받쳐주는 은빈시나 연기 천재들 엉엉
OOOO이 드라마 박은빈의 재발견인 것 경박한 연기 찰지게 넘나뤼 잘하쟈나 진즉 이런 역 맡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당백인것ㅋㅋㅋㅋㅋㅋㅋ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2mario2mario
OOOO박은빈 인생연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를 넘나 잘하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평소 긴머리도 존예였는데 단발도 핵존예 9ㅅ9 요즘 진짜 러블리하고 연기도 짱잘해 ㅜ_ㅜ <3 .="" font="">
OOOO박은빈 이쁘다....ㅋㅋㅋㅋㅋ이런 연기도 가능하구나.ㅋㅋㅋㅋㅋ
OOOO 박은빈이 나온 드라마는 처음봤는데 엄청 이쁘고 (그런 머리까지 소화하다니...) 능청스러운 연기도 잘하네..
OOOO박은빈느므조타..웃는게너무이쁨..보고있으면기분좋아지는 연기력 ㅠㅠ
OOOO6화는 나레이션이 작가의 전작, [연애시대]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떠올리게끔하고 하우스메이트들의 끈끈함, 박은빈 연기 보는 재미도 있다. 그런데 예은남친이든 은재선배든 매니저든 조폭이든 나오기만하면 화가 나네...

한예리


OOOO내가 좋아하는 배우들만 모아도 레전드급 퀴어영화 나올 수 있음이다. 손예진 천우희 정유미 김혜수 전지현 나나 전도연 고현정 진경 라미란 오연서 이하늬 한예리 박은빈 이지연 이주영 민효린 서현진 박희본 김서형 송윤아 문정희…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hellostranger01
OOOO물론 ㄴㅏ의 솔직한 기분은 한예리 박은빈 류화영이 함께 나오고 여배 다섯 명이 주연인 드라마에서 내가 또 더 봐야돼....????? 인 것 같음

류화영


OOOO류화영 박은빈 좋다
OOOO하지만 박은빈이랑 류화영 너무 좋음

유은재


OOOO ㅠㅠㅠㅠ유은재ㅠㅠㅠㅠ박은빈?걔도 은근 이뻥!!

원더우먼


OOOO저는 박은빈 원더우먼 분장한거 보고 심장멎은 사람..
OOOO박은빈 원더우먼 코스프레 시켜준 박연선 작가님 감사합니다👏🏼👏🏼👏🏼
OOOO박은빈 원더우먼 ㄷㄷ 존녜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2mario2mario
OOOO어늘 박은빈 원더우먼 쩌러따

때부터


OOOO박은빈 아역할 때부터 이름도 예쁘고 목소리도 예뻐서 눈여겨 봤는데 자기 인생 잘사는거 같아서 참 부럽다
OOOO박은빈분 아역 때부터 너모 좋아했으며.,. 청츈시대 은빈 때문에라도 보아야겠다
OOOO 근데 거기 박은빈님 넘 예브시다 ㅜㅜ 아역 배우이실 때부터 좋아했눈뎅 😃

배우


OOOO박은빈과 작품 속 아드님. 이때 아역배우 어머님께서 날 많이 추웠는데 은빈이 살뜰히 잘 챙겨줘서 고마웠다고 글 남겨주셨다
OOOO ㅋㅋㅋ 근데 원래 박은빈배우 성격이랑은 엄청 반대라고하던데 그래서 엄청 놀랬던...
OOOO 한옐 배우님 때문에 너무 치였는데 세상에 박은빈 배우님 진짜 좋아햐서....아...봐야괼 것 같고 ...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hellostranger01
OOOO아 그러고보니 배우 박은빈씨 나랑 이름이 같다 은빈 이란 이름이 예쁘다고 생각해본적 없는데 박은빈씨 보니깐 은빈이란 이름 예뻐보인다... 사람이 달라서 그런가...
OOOO@A_pair_Lifetime 영조혜경씬은 전부 사랑입니다... 독대씬 너무 좋았고ㅠㅠㅠ 한석규 박은빈 배우도 좋은 작품으로 또 같이 했으면 좋겠어요
OOOO내 기준,이제훈 상대 여배우가 생긴다면 딱 한번만 더 박은빈이랑 만나줘라!!이게 진짜 케미가 옳고 옳았는데 ㅂㅁㅇ ㅁ이 망하면서 소리소문 없이 묻힘 내가 이둘 보면요 헤테로 세포가 운동에너지를 얻는 거 같다구

박은빈


OOOO와...박은빈...모태미녀...조녜
OOOO근데 박은빈 작품 본 거 참 없다. 어쩜 그렇게 골라서 피했는지.
OOOO박은빈 이제 한 학기만 다니면 졸업인가? 제발 그렇다고 말해줘
OOOO박은빈 예쁨....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hellostranger01
OOOO박신혜 지수원 차예련 차수연 장신영 장진영 장서희 장나라 장희진 장미인애 추자현 추상미 추소영 최강희 최지나 최자혜 채정안 최정원 최정윤 채시라 최진실 최수린 최명길 최여진 채영인 채림 조이진 조은지 조미령 조민수 조윤희 조여정 전예서 정소민 박은빈
OOOO박은빈도 커엽네
OOOO박은빈 넘 귀야웡ㅜㅜㅜㅠㅜ
OOOO박은빈 메이크업 아티스트 인스타 업뎃 글에 애정이 뚝뚝 묻어나네😊😊
OOOO박은빈 너무 좋다 예뻐💖 단발부터 내 스타일☺️ 아 나두 다시 단발할까..
OOOO박은빈 어릴때얼굴 그대로네 예쁘다
OOOO박은빈 너무 기여움ㅜㅜ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2mario2mario
OOOO ? 박은빈이? 어디에 답멘션한거야 ㅋㅋ
OOOO 아하ㅋㅋㅋㅋ박은빈
OOOO 박은빈!
OOOO듬성듬성봐서 박은빈에게는 본격적인 스토리가 아직 없었던거같은데 가운데서 중심을 참 잘 잡고 있는 것 같다. 짱짱맨
OOOO흑 박은빈 넘 귀여움
OOOO박은빈 ㅋㅋ
OOOO비밀의 문(2014) 혜경궁 홍씨(박은빈) "국모는 지존에게 마음을 구걸하는 자가 아니야."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2mario2mario
OOOO 맞아 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박은빈 ㅠㅠㅠㅠㅠㅠ
OOOO박은빈 옙버ㅠㅠㅠㅠㅠ,,저런머리가 어울리다니ㅠㅠㅠ
OOOO박은빈존나기여엌ㅋㅋㅋ
OOOO박은빈 머리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은빈의 직박구맄ㅋㅋㅋㅋㅋㅋ
OOOO오늘의 박은빈 대사는 넘 즐겁ㄱ습니다
OOOO가끔 박은빈 클로즈업할때마다 늠 예뽀서 헉함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2mario2mario
OOOO 저도 박은빈ㅋㅋㅋㄱ완전 다시봤어요ㅋㅋ
OOOO 척사광도 괜찮지만 박은빈이 짱이지
OOOO박은빈 ㅋㅋㅋ사랑스럽다
OOOO박은빈 진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
OOOO박은빈 진짜 귀여엉 ㅠㅠ✨
OOOO박은빈 학교다닐때도 뭐 과 활동 열심히했다 이런이야기는 들었는데 성적은 썩 이라는 말을 들음 하지만 난 심리학과 수업 들을 일이 없었고 한학기 같이다니고 졸업했지
OOOO박은빈ㅠㅠㅠ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hellostranger01
OOOO 진짜 알못이다 박은빈 존예인데
OOOO 박은빈님 싹둑하셨던데 귀엽지?>_<
OOOO 박은빈 존예
OOOO 박은빈 오랜만에 보네요. 재밌나 보네요. 봐야겠음.
OOOO 굿와이프 시간대라 많이 밀리긴하는데 이건 이것대로 재미있어요~!저도 사실 설정만 보곤 그냥 재미없는 캠퍼스물인가 했는데 막상 보면 괜찮아요~진짜 괜찮아요~!💕👍박은빈도 좋은데 한예라나 화영도 좋구 박해수도 풋풋하니 귀엽거든요ㅎ
OOOO박은빈 이제훈에 정신이 너무 팔렸지만 이제 축구에 집중해야지 그래 사실 류승우 권창훈 손흥민 셋이 같이 기용되는 거 너무 보고싶었따악우!!!!!!!!! 우리 선수들 자신감도 필요한 만큼 차있는거 같고 수비 비롯해서 잘 보강되었기를🙏🏻
OOOO비밀의 문 박은빈 이제훈 투샷 찾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액히애긔한 유생시절 이선ㅠㅠㅠㅠ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2mario2mario
OOOO아 진짜 박은빈 ㅋㅋㅋㅋㅋㅋㅋㅋ 넘귀여워
OOOO박은빈넘좋아부러
OOOO 박은빈 분 예쁘지요ㅠㅠㅠㅠㅠ 저는 이 짤이 너..너무 조타... 선배는 내가 싫지?
OOOO이거보면서 박은빈 너무 이뻐서,,
OOOO박은빈 ㅋㅋㅋㅋㅋ 새롭다
OOOO박은빈 너무 짱 아니냐고.....
OOOO아 박은빈 너무 귀엽바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와우내..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ssong_ssong_jw
OOOO박은빈씨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움 자의식 과잉 얘기 나왔을 때 물개박수 쳤다ㅋㅋㅋㅋㅋㅋ
OOOO박은빈 보고있으면 손예진이랑 박주미도 닮은것 같고 원걸 예은이랑 크리스탈도 생각나고 뭔가 여러 얼굴이 겹쳐보이는...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frozelsanna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socioQ_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socioR_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juju_100710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한승연 박혜수 송선배 캐릭터 연기 한예리 정예은 류화영 ssong_ssong_j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