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박세리 박인비 선수 골프 금메달 올림픽 감독 독일 실검 대한민국 선수가


박인비


OOOO올림픽 여자골프 감독 박세리 선수 박인비였구나. 이것은 관우와 여포가 한 팀인ㅋㅋㅋㅋㅋㅋㅋㅋ짱이다
OOOO박세리 골프도 보았고 박세리키즈들 골프도 보았다. 박세리도 뛰어났지만 그 키즈 박인비의 골프는 더 정밀하다. 특히 박인비의 침착하고 듬직한 표정과 말은 정말 감탄스럽다. 관중의 환호는 본연이지만, 중계자나 해설자의 호들갑과 경박한 멘트가 무색하다
OOOO박인비 최초의 골프 금메달 딴 것 박세리 감독도 엄청 기쁠듯. 다른 종목도 여자감독이 늘었으면 좋겠다.
OOOO오늘 새벽에 마지막 라운드 경기 중계방송을 잠 안자고 봤는데 참으로 자랑스럽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 세계에 한국을 널리 알린 박인비 선수 정말 크나큰 국위선양을 했다고 보고 그외 박세리감독을 비롯 9언더 앙희영 5언더 전인지 1언더 김세영 잘했슴다
OOOO박인비...멋지더라...최고였다 부상을 딛고 일어선 박인비...박수를 보낸다 여자 골프선수들과 감독을 한 박세리까지 모두 모두 잘했다 올림픽 경기중에 젤 감동적였다
OOOO그런데 박세리 감독에 박인비 선수가 올림픽 대회에 나오는 거 반칙 아니냥. 박인비 선수는 17승 중에 메이저 대회만 7승한, 세계 랭킹 1위 중에서도 레전드 오브 전설임. 클라스가 달라.
OOOO박인비 1998년 박세리가 US오픈 때 물에 빠지기 일보 직전의 공을 치러 양말을 벗고 연못에 들어갔을 때, 박세리의 까맣게 탄 종아리와 대비되는 하얀 발을 보고 골프클럽을 잡았다고 한다. 크으...이런거 너무 멋있다
박세리 박인비 선수 골프 금메달 올림픽 감독 독일 실검 대한민국 선수가 SBSolympics
OOOO08/21 15시-#네이버 #실검 1위#인기가요 /2위#ufc /3위#300만달러 /4위:브라질 독일/5위:코너 맥그리거/6위:올림픽 순위/7위:박인비/8위:런닝맨/9위:박세리/10위:임현규
OOOO리우 올림픽골프 대한민국 박인비 금메달! 대한민국감독 박세리 선수 박인비.전인지.김세영.양희영 대한민국을 위해 국위선양 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대한민국 만세 입니다. …
OOOO이번 경기를 보진 못했지만 원래 골프를 좋아하고 박인비 선수를 좋아해서 맘속으로 응원했었는데 정말 멋지다. 그리고 항상 느끼는 거지만 어떻게 인터뷰 할때 말도 저렇게 예쁘게 할까. 대단한 선수다. 박세리, 최나연 선수 우는데 나도 뭉클.
OOOO골프는 아예 관심이 없어서 몰랐는데 박인비 선수가 대단한 분이었구나 박세리 선수 이후에 골프 선수 이름은 첨 들어봐
OOOO박인비 선수님 금메달, 박세리 감독님 눈물 (뭉클)
OOOO독일 해설자가 박인비 우승 확정짓고 걸어가는데 골드 레이디라고 부른다. ㅎㅎ 박세리가 어느덧 감독이 되어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보니 참...이 모든 영광의 씨앗을 그녀가 뿌린 거나 마찬가지 아닐까? 박감독, 수고 많았어요~…
OOOO박세리 감독의 눈물! 박인비 선수의 우승 못 잖은!

OOOO박인비 박세리 고생하셨고 축하합니다. 박씨 가문에 영광이요 대한민국의 영광이요 세계에 자랑입니다. 밤을 꼬박 새웠지만 금메달로 피곤이 싹 사라졌습니다.
OOOO08/21 08시-#네이버 #실검 1위#브라질 독일 /2위#박세리 /3위#박인비 /4위:차동민/5위:올림픽 순위/6위:네이마르/7위:골프/8위:손연재/9위:리디아고/10위:로또
OOOO골프 "박세리감독"이라 적혀있는게 너무 눈에 띄네. 어릴때 박찬호와 함께 한국인들의 희망이었... 박인비 선수 ㅊㅋㅊㅋ~~ 손연재 선수도 고생 많이 하셨음~
OOOO박인비선수 금메달. 축하드립니다. 골든 그랜드슬램✨ 박세리 감독 눈물.
OOOO08/21 07시-#네이버 #실검 1위#브라질 독일 /2위#박세리 /3위#박인비 /4위:차동민/5위:올림픽 순위/6위:손연재/7위:네이마르/8위:리디아고/9위:로또/10위:오늘날씨
OOOO'Force Queen' coach Pak Se-ri (박세리) of #KOR women's #Golf team won #Gold for Park In-bee(박인비) in #Rio2016 #Olympics
OOOO08/21 05시-#네이버 #실검 1위#차동민 /2위#박인비 /3위#손연재 /4위:우하람/5위:브라질 독일/6위:리디아고/7위:리듬체조/8위:박세리/9위:신수지/10위:김윤희
박세리 박인비 선수 골프 금메달 올림픽 감독 독일 실검 대한민국 선수가 byeolheneunbahm
OOOO리우 올림픽골프 대한민국 박인비 금메달! 대한민국감독 박세리 선수 박인비.전인지.김세영.양희영 대한민국을 위해 국위선양 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대한민국 만세 입니다.
OOOO08/21 04시-#네이버 #실검 1위#차동민 /2위#박인비 /3위#리디아고 /4위:손연재/5위:프리미어리그/6위:신수지/7위:아스날 레스터/8위:브라질 독일/9위:박세리/10위:투리스터스
OOOO 박인비 선수! 마지막 약간의 위기 벙커 샷~! 박세리 샷으로 잘 극복하리라! 믿어요~ 정말 고생과 수고 많았어요~! #박인비 선수의 그림같은 버디샷 #양희영 #김세영 #전인지 #판타스틱4 #올림픽 #대표방송 #KBS #리우_우리
OOOO박인비 선수는 인터뷰중에 박세리 감독님이 직접 밥을 해주시는데 반찬사러 장보러 가셨다한다...ㅎㅎ 감독은 부모 역할을 대신하러 올림픽에 참가하심😁😀 멋진감독님
OOOOㅋㅋㅋㅋ 박인비를 박세리래
OOOO거저 빌붙어 먹고 살려는 서비스맨들(판검사,공무원,수석,싸가지의원들)! 젊은이 에게서 배우자/박찬호,박세리,박인비,박지성,유재석등 기부천사들/너희 석어빠진 서비스맨들/이나라를유지하는말없는산업전사들/응원합니다,우리힘냅시다/통일의그날까지/서비맨들생각마세요
OOOO 박세리씨가 감독이고, 저 네 선수는 누가 금메달 먹어도 이상하지 않을 훌륭한 선수들입니다. 현재 괴물 주타누간이 1등, 그리고 딱 한 끗 차이로 박인비/김세영 선수가 공동2위. 나흘동안 성적 합산해서 순위결정하고 오늘이 이틀째예요.
OOOO내가 아는 골프선수는 박세리 최경주 박인비 끝.
OOOO리우올림픽 여자골프팀 감독이 박세리프로라고! 대표선수들은 박세리키즈들이고! 김미현프로의 해설로 방송보는데 몬지 모를 뭉클함이 막 느껴지네. 박인비프로, 금메달 꼭 따주길~^♡^~
OOOO 넹넹 태구ㅏㄴ도랑 여자골프!!!박인비선수가 금메달땄으면좋겠어요 박세리 선수도 이본에 감독인가 코치로 활동했는데 한국 금은동 석권이 목표래요
OOOO박인비선수 박세리 이후로 유일하게 아는 골프선수ㅋㅋㅋㅋㅋㅋ 진짜 잘하셨는데 부상때문에ㅠㅠ 응원할게요
OOOO 대한민국 여자골프 대표팀의 박인비 선수 & 김세영 선수 & 양희영 선수 & 전인지 선수 파이팅~~♥ 그리고 박세리 감독님도 파이팅 !! #금빛그느낌 이 가~득한 금빛스윙으로 꼭 금메달 따 주…
OOOO 대한민국 여자골프 대표팀의 박인비 선수 & 김세영 선수 & 양희영 선수 & 전인지 선수 파이팅~~♥ 그리고 박세리 감독님도 파이팅 !! #금빛그느낌 이 가~득한 금빛스윙으로 꼭 금메달 따 주세요~~♥ #금메달기원해요

선수


OOOO박세리 선수 여자 골프 대표팀 감독님이시라고😍😍멋져
박세리 박인비 선수 골프 금메달 올림픽 감독 독일 실검 대한민국 선수가 bdecem52
OOOO골프경기 보는데 놀란점그그 박세리선수가 감독님이라고요?!!!
OOOO아...?박세리선수가 감독이야???ㅋㅋㅋㅋㅋㅋ
OOOO이번ㅂ 올림픽 골프국대 기대 엄청나다 ㅇㅁㅇ 외국언론도 한국골프여자팀은 드림팀이래.. 선수들 다 세계랭커에 +감독부터 박세리..
OOOO그런데 박세리 이후로 한국에 세계적인 골프선수 누가 있지
OOOO감독으로 박세리 선수가 참여했다는 것도 의미있다. LPGA에 처음 진출해 국민들에게 뿌듯한 소식을 전해줬던 박세리가 이제 세리 키즈들을 데리고 브라질에 감독으로 간다니, 한국 여자골프의 역사를 눈앞에 보는 느낌.
OOOO박세리 왜 실검인가 했더니 감독이구나...! 은퇴한 건 알았지만 뭔가 아직은 선수라는 호칭이 더 익숙한데
OOOO우와! 박세리 선수가 이번 올림픽 여자골프 감독!!😲 세월 참... 박세리 선수 경기 본다고 새벽같이 일어났던 때가 엊그제 같구마ㅠㅠ US오픈은 아직도 잊지 못함😢

OOOO 성공,메달만을 지향하는 우리나라 체육계에서 부상돠 슬럼프를 견뎌내며 청소년기 대학시절을 보내고 살아남은 선수들에게 우리는 그것만으로도 박수를 보내야 될거같다. 김연아,박세리만 흉륭한건 아니다.
OOOO 3. 어릴 때 꿈이 골프선수여서 골프를 전공했었다 (그때 별명이 제 2의 박세리. 무척이나 애착이 큰 운동이었지만 한번 슬럼프가 너무 크게 와 버려서 포기하게 되었다)(급우울
OOOO티비에서 박세리 선수 외국 생활할 때 본 인터뷰였나? 거기서도 김에 밥을 싸서 고추장만 발라먹는데 이렇게만 드시냐는 식의 질문이었나 아무튼 박세리가 이렇게 먹으면 맛있어요 하고 따라 먹었는데 이것도 진짜 맛있음
OOOO(박세리 선수 장미란 선수가 TV에 나온다) 어우 저런 여자를 어떻게 데리고 살겠어,, #설득하지마세요_번식탈락시켜요
OOOO8월 12일, 하루 한 줄 📝 오늘의 하루한줄 주인공은 #골프 감독으로 출사표를 던진 박세리 선수입니다~ 👀 향후 활동도 지켜봐주세요>_< #KOR #올림픽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골프


OOOO김성주 골프1위가 현재 박세리라구 ㅋㅋ
OOOO응??? 왜 박세리 감독이 밥을 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골프 해설 듣다 슬퍼진…
박세리 박인비 선수 골프 금메달 올림픽 감독 독일 실검 대한민국 선수가 cinabro1
OOOO어릴땐 골프는 박세리만 치는 줄 알았고 야구는 박찬호만 뛰는 줄 알았고 개그맨은 김국진밖에 없는 줄 알았고 대학은 고등학교 졸업하면 자동으로 가는 곳인 줄 알았고 공원의 고양이들은 항상 행복하기만 한 줄 알았다
OOOO올림픽 #여자골프 대표팀을 이끄는 '맏언니 리더십'! #박세리 생애 최고의 순간이 오도록 다함께 응원해요~! 8월22일 #월요일밤 #리우올림픽 특집 박세리, 내 생애 최고의 순간
OOOO#KOR #골프 #박세리 감독의 눈빛에서 느껴지는 카리스마! 둘은 무슨 이야기를 나누는 걸까요?! 오늘 저녁, SBS 김영 해설위원과 함께하세요!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SBS리우2016 t.co…
OOOO와 우리 여자골프팀 진짜 어벤져스네 세계랭킹10위가 국대 못들어갈정도 ㅋㅋㅋ 세계랭킹 5,6,8,9위가 우리 국대 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인가 코치가 박세리인걸로 아는데 우승하길
OOOO제발 호국 정신의 팅커벨 역할로 박세리 양말 벗고 호수로 들어가는 거 그만 틀어라. 그거 애국도 호국도 아니다. 그냥 자기 골프 경기에 최선을 다 한거다. #박세리양말 #애국
OOOO오~~박세리 골프 감독으로 갓구나..몰랐넼ㅋ
OOOO#KOR #골프 #박세리 감독의 눈빛에서 느껴지는 카리스마! 둘은 무슨 이야기를 나누는 걸까요?! 오늘 저녁, SBS 김영 해설위원과 함께하세요!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SBS리우2016

OOOO우와.. 이번 올림픽 골프 국대 감독 박세리야.. 벌써 애국가다..
OOOO내가 초2땐가 3땐가. 박세리보고 존나 감동해서 나도 골프치고싶다 막 그랬는데 아마 아빠는 지금 기억도 못하겠지. (나 막 밤에 우산으로 주차금지 삼각고무? 존나 치면서 연습했는데 졸귀탱. 그때 나 골프 시켰음 자알해야 슈퍼슈퍼슈슈퍼땅콩)
OOOO와 골프는 박세리가 감독이야 ㅋㅋㅋㅋㅋㅋ 와
OOOO골프국가대표 감독이 박세리 ㅎㄷㄷ
OOOO박세리, 제 이름을 건 골프대회라서 부담스럽다
OOOO 어머니따라서 실내골프장다녔을때 주변아재들 하나같이 하시는말이 박세리 다리네 박세리! 이카놓고 먹을거 많이주셔서 조금 좋았다
OOOO박세리가 골프감독이였어???? !!!!!!!
박세리 박인비 선수 골프 금메달 올림픽 감독 독일 실검 대한민국 선수가 hangukin56
OOOO올림픽 골프대표님 감독이 최경주 박세리라니... 시간이 정말 많이 흘렀음을 세삼 느낀다. 박세리가 양말벗고 해저드에 들어가서 쳐내던게 엊그제 같은데 (BGM 양희은 상록수)

금메달


OOOO'금메달 감독' 박세리 "US오픈 우승보다 더 좋아"IMF를 해결한 것은 김대중이 아니라 박세리가 US오푼에서 맨발의 투혼을 본 국민들이 하면된다 라고 생각 해서다.김대중은 IMF가 아닌 북에 5조6천억퍼줬다 …
OOOO'금메달 감독' 박세리 "US오픈 우승보다 더 좋아"IMF를 해결한 것은 김대중이 아니라 박세리가 US오푼에서 맨발의 투혼을 본 국민들이 하면된다 라고 생각 해서다.김대중은 IMF가 아닌 북에 5조6천억퍼줬다
OOOO 금메달감독 박세리 국가대표 종신감독으로 신임합니다

올림픽


OOOO08/21 16시-#네이버 #실검 1위#인기가요 /2위#차동민 /3위#브라질 독일 /4위:박세리/5위:여자친구/6위:은하/7위:올림픽 순위/8위:아이가 다섯/9위:1박2일/10위:ufc

감독


OOOO박세리가 국대 감독이구나
OOOO박세리 감독이라고 하니까 시간이 많이 흘렀다는게 확 와닿는다....;;;
박세리 박인비 선수 골프 금메달 올림픽 감독 독일 실검 대한민국 선수가 honolulunews_
OOOO박세리 감독이란 말에 적응이 안된다.
OOOO 박세리가 LPGA우승하는거보고 꿈을키운세대가 박세리감독밑에서 경기를하고있으니 마 좋은결과확신합니다!
OOOO박세리가 감독 ㅋㅋ
OOOO박세리 감독?^^
OOOO"박세리 감독님이 밥도 해 주고 부대찌개도 끓여주고"

박세리


OOOO 박세리도 울고
OOOO요새 힙둥이들은 모르겠지만 옛날엔 한국의 투팍하면 박세리 박찬호였다.
박세리 박인비 선수 골프 금메달 올림픽 감독 독일 실검 대한민국 선수가 docuMBC
OOOO박세리하면 양희은 상록수가 제일먼저 생각나고
OOOO 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존잼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박세리가 되는 기분으로 하고있습니다....
OOOO 박세리 은퇴했나
OOOO 박세리 가논 돌프 (translate to eng)
OOOO97년 박세리 경기 조고 처음
OOOO 그보단 IMF 때 박세리 보는 것 같아요.ㅋ 이거라도 잘해야지? 그런 느낌.
OOOO2000년대 중반 홍대에 박세리와 마이클잭슨 벽화가 그려진 돼지고기집에서 (지금의)커피프린스로 이어지는 길 중간쯤 건물 2층에 '페미니즘 웰빙 바'라는 술집이 있었는데 진짜 나만 기억하냐 내 미니홈피에 놀라서 디카로 찍은…
박세리 박인비 선수 골프 금메달 올림픽 감독 독일 실검 대한민국 선수가 SBSolympics
OOOO2000년대 중반 홍대에 박세리와 마이클잭슨 벽화가 그려진 돼지고기집에서 (지금의)커피프린스로 이어지는 길 중간쯤 건물 2층에 '페미니즘 웰빙 바'라는 술집이 있었는데 진짜 나만 기억하냐 내 미니홈피에 놀라서 디카로 찍은 간판 사진이 있을 톈데
OOOO다리가 너무 굵어서 엄마 친구 분들이 "박세리 다리"라고 불렀으나 지금 나의 다리 훌륭하다고 생각해<기승전자랑 #자신이_애기였을_때_썰풀기
OOOO박세리 이름 건 KLPGA 대회 10월 개최 "무한한 영광"
OOOO어제 오빠가 설현 광고 나오면서 하는 말이 존나 빡치길래 개 머ㅓ라 했음 싯팔 걔가 연애를 하던 말던 지가 끝이고 아니고를 정함? 그리고 아빠는 박세리가 결혼 '안' 한게 아니라 여자가 기가 너무세고 잘나서 '못'한거라 해서 그걸로도 이야기 한참함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