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박인비 선수 금메달 올림픽 골프 선수의 금메달을 박세리 경기를 선수가 116년


선수

OOOO김성주 "박인비 선수 남편한테 보여준다던 애교를 여기서도 보여줬으면..." 조우종 "평산산(중국)선수 저렇게 가까이 오면 얼굴 크게 나오죠" 골프 중계하는 아나운서들 왜 저러냐 대체?
OOOO김성주 아나 금메달 시상대에 있는 박인비 선수한테 "남편한테만 보여주는 애교를 국민 여러분한테도 보여주면 좋을텐데요" 라는 망언을 또...;; 어떤 국민이 열심히 금메달을 따주신 메달리스트한테 애교까지 바란단 말인가?
OOOO박인비 선수의 환상적인 버디 퍼트 보셨나요?^0^ 116년 만에 부활한 올림픽 골프, 21세기 첫 금메달의 주인공은 대한민국의 박인비 선수입니다! 멋진 경기를 보여준 박인비 선수, 자랑스럽습니다! t…
OOOO김성주가 박인비 선수에게 '남편에게 보여주는 애교'를 보여달라고 했다는데, 이런 자가 중계진으로 기용되는 이유는 골프를 직접 치고 또 방송으로 소비하는 중년 남성들의 입맛에 딱 맞는 중계를 하기 때문일 것이다.. 점잖…
OOOO박인비 선수가 첫날부터 흔들리지 않는 몸가짐으로 샷하는 모습에서 자연스레 다가오던 좋으리란 성적이 금빛으로 대한낭자의 위대함을 세계만방에 떨쳤습니다 더욱이 박인비 선수의 부드러운 모습이 대한민국의 더 큰 발전을 읽을수 있어 벅찬 기쁨으로 다가옵니다
OOOOSBS 골프 중계의 캐스터 멘트가 너무 구리다. 왜 자꾸 "박인비 선수 안우나요~ 눈물을 안 보여주네요~" 같은 소리를 반복하는지... 그러다가 해설자로 나온 김영 선수가 "쉽게 울지 않는 멘탈의 소유자니까 이 자리까지…
OOOO해설자들이 박인비 선수가 금메달 따면 울 거라느니 안 울 거라느니 내기까지 하는 것도 꼴사나웠는데, 끝내 대놓고 왜 안 우냐고 물어보네. 여자가 카메라 앞에서 펑펑 울어주길 바라는 신파언론. 부끄럽다. 강하고 멋진 박인비,…

박인비 선수 금메달 올림픽 골프 선수의 금메달을 박세리 경기를 선수가 116년 ajunews1

OOOO박인비선수 금메달따고 만세했는데 그게 지금까지 뛴 대회에서 가장 큰 퍼포먼스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우셔라(mm
OOOO어제새벽까지 경기봣는데 박인비선수멘탈도 대단하지만 무슨 경기를 신들린듯이함..
OOOO올림픽 여자골프~ 💕박인비선수가~금메달을 땄습니다~😍 애국가를 따라 부르는 모습도 너무~멋집니다~ 박인비선수💖💕 🇰🇷국민들에게~감동의 눈물과 힘을 실어 주어서~ 너무 감사 합니다~👏👏👏🍀
OOOO갓인비 시상식 보면서 국뽕에 취하려는 찰나 아나운서 덕에 정신차렸다 박인비 선수 남편 분이 카메라에 잡혔는데 박인비 선수의 '투정'과 '응석'을 받아줬댄다ㅋㅋㅋㅋ 돌았냐 너 남자선수들이 와이프 코치에 힘입어 좋은 성적 냈을…
OOOO올림픽 여자골프 감독 박세리 선수 박인비였구나. 이것은 관우와 여포가 한 팀인ㅋㅋㅋㅋㅋㅋㅋㅋ짱이다
OOOO어제 박인비 선수 골프하는거 보고있었는데 아빠가 여자가 저렇게 생겼냐며 살을 빼야지 하고 못생겼다고 이야기해서 내가 빡쳐서 아빠에게 화냈다. 변한 시대속에서 옛날이야기만하고 바뀜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상대방의 기분을 이해하지못…
OOOO장하나의원님, 박인비 선수 남편분들을 보면서 다시 생각하게 되었다. 남자가 내조를 하는 조합도 상당히 좋은 것이다. 남자들도 고민 잘해봐야 된다. 집안일과 내조가 훨씬 적성에 잘맞는 사람들 분명 엄청 많다.

OOOO맞아 어제 골프에서 개쩔엇던거 박인비선수 금메달 확신하고 미소머금은표정지은거..진짜... 개멋있는거..
OOOO박인비 선수 진짜 퍼팅존잘이던... 티샷 비거리는 그냥 그런데 망설임이 없어.... 온그린 자체도 꽤 잘 붙이는 편인데 같은 거리 대비해서도 다른 선수들이 각 재느라 신중할 때도 이 선수는 툭 밀어서 넣더라... 시크하게 마무리하는 거 멋있었다
OOOO박인비 선수 같은 경우를 보면 역시 한국은 여자들이 먹여 살리는구나 싶다가...음...그분 생각이...
OOOO"남 씨는 박인비가 금메달을 딴 이후에도 "저는 말을 안 하기로 했습니다"라며 미소와 함께 엄지손가락만 치켜세웠습니다." 박인비 선수 남편분 멋있다! 4년간 육아와 살림을 맡아했다던 장하나 의원 남편분 생각이 나네.
OOOO박ㄹ혜, "골프 역사상 최초로 올림픽을 제패한 그랜드슬래머의 영예를 누리게 된 박인비 선수에게 국민과 함께 뜨거운 환호의 박수를 보낸다" 골프를 극혐하는 나는 그 국민에서 빠지겠음.
OOOO대체 국가란 뭘가,, 박인비선수나 김연경선수나 내가 그 능력 있음 대한민국 존나 싫어서 탈출했을 것이다
OOOO박인비선수 한국어 인터뷰를 아직 본 적이 없는데 찾아 보러 가야지

박인비 선수 금메달 올림픽 골프 선수의 금메달을 박세리 경기를 선수가 116년 sungjoo1106

OOOO진짜 해설 저질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박인비 선수 있으니까 너네가 방송해먹고 사는 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해 준 게 없으면서 어디서 지적질이야 애교 ㅋㅋㅋㅋ미친 ㅋㅋㅋ
OOOO116년만의 금메달! #박인비 선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 고양이도 반한 박인비선수 최고!!!
OOOO박인비 선수 인터뷰 하는거 봤는데 인터뷰도 넘나 잘하시더라
OOOO오늘 새벽에 마지막 라운드 경기 중계방송을 잠 안자고 봤는데 참으로 자랑스럽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 세계에 한국을 널리 알린 박인비 선수 정말 크나큰 국위선양을 했다고 보고 그외 박세리감독을 비롯 9언더 앙희영 5언더 전인지 1언더 김세영 잘했슴다
OOOO박인비...멋지더라...최고였다 부상을 딛고 일어선 박인비...박수를 보낸다 여자 골프선수들과 감독을 한 박세리까지 모두 모두 잘했다 올림픽 경기중에 젤 감동적였다
OOOO박인비 선수 뭔 죄냐. 금메달 땄는데 어떻게 된게 손연재기사가 항상 메인이냐. 손연재가 4위한 것도 잘하긴했는데 박인비 선수 넘 불쌍
OOOO그런데 박세리 감독에 박인비 선수가 올림픽 대회에 나오는 거 반칙 아니냥. 박인비 선수는 17승 중에 메이저 대회만 7승한, 세계 랭킹 1위 중에서도 레전드 오브 전설임. 클라스가 달라.

OOOO어제 박인비 선수 골프하는거 보고있었는데 아빠가 여자가 저렇게 생겼냐며 살을 빼야지 하고 못생겼다고 이야기해서 내가 빡쳐서 아빠에게 화냈다. 변한 시대속에서 옛날이야기만하고 바뀜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상대방의 기분을 이해하지못한다는 것이 참 안타깝다
OOOO자랑스러운 박인비 선수의 리오 올림픽 여자 골프 개인전 금메달 획득을 축하합니다. 골프 '골든 슬램'의 첫 주인공을 대한민국이 배출하였습니다. 대한민국 만세! 🇰🇷
OOOO어제 박인비 선수의 경기를 보며 언제나 그렇듯 숏게임에 강하고 강한 멘탈로 흔들림 없이 퍼팅하는 모습을 새삼 확인했다. 필드에서 자주 하는 말이 있다. "드라이버샷이나 퍼팅이나 똑같은 한 타다."란~ 살다보면 당장의…
OOOO박인비선수 애국심도 금메달이네 애국가가 울릴땐 가슴이 울컥했고 국가를위해 일할수 있어서 기뻤단다


금메달

OOOO박인비 씨 금메달 땄는데 김성주가 또 빻은 소리했다는 트윗을 봤는데, 정말 김성주 인간적으로 빻메달이라도 하나 줘라
OOOO#골프 #박인비 , 그랜드슬램에 이어 골든그랜드슬램에 성공!! #GOLD #금메달 축하합니다!! #KOR #올림픽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SBS리우2016
OOOO박인비의 금메달이 더 반가운 이유는, 이제껏 활쏘기 4, 총쏘기 1, 칼싸움 1, 발차기 2 금메달을 딴지라, 너무 전투민족 같았는데 막대로 공치는 비전투 운동에서도 1등이 가능하다는 증명. ^^

박인비 선수 금메달 올림픽 골프 선수의 금메달을 박세리 경기를 선수가 116년 badapsy

OOOO박인비가 결국 골프에서 우승을 했습니다. 4대 메이저 대회와 올림픽 금메달까지 획득하여 골든 그랜드슬램을 이뤘습니다. 대회 우승을 하나 금메달을 따나 참 표정 일관적인 그녀입니다. ^^
OOOO드디어 해냈다. 금메달 와~~ 우! 리우올림픽 여자골프 우승 박인비 장하다 박인비 축하합니다. 대한민국 만세 만세 만세 !!!
OOOO이 나라의 수준!! 박인비 금메달에 돈방석이 기다린답니다. ㅎㅎ 모든 걸 돈으로 환산하는 사고가 언론을 지배하는 나라에서나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통령에 대해 부모가 총탄에 죽은 건 안스러워만 하고 엄청난 물려받은 재산은 얘기를 안할까요?
OOOO헬조센byMBC1. '금빛 발차기' 오혜리, 첫 올림픽서 세계랭킹 1위 꺾고 금메달 2. "후퇴란 없다" 맏언니 오혜리, 2전 3기 끝에 1인자로 '우뚝' 3. 단독 선두로 우뚝 선 박인비, '116년 만의 金' 보인다 4. 외나무 다리서 만난
OOOO박인비 최초의 골프 금메달 딴 것 박세리 감독도 엄청 기쁠듯. 다른 종목도 여자감독이 늘었으면 좋겠다.
OOOO[ #리우 #올림픽 16일차] #박인비, 최종합계 16언더파 기록. 116년 만에 올림픽 #여자 #골프 금메달. #태권도 #차동민 동메달 획득, #손연재 #리듬체조 4위 한국은 종합 #메달 순위 8위 기록 t…


올림픽

OOOO이번 올림픽 대미는 단연 박인비다. 사흘 내내 경기를 본 소감을 몇자 글로 표현할 수 없다.특히,3일째날 바람이 많이 불어 마지막조가 많이 불리했는데 그 불리함·압박감을 이겨냈다. 침착,대범,품위,멘탈갑이다! t…

OOOO여왕이 돌아왔다 박인비 골프역사상 최초로 남녀 그 누구도 달성하지못한 골든 커리어그랜드슬램 달성 (메이저 5개대회+올림픽 우승)
OOOO08/21 15시-#네이버 #실검 1위#인기가요 /2위#ufc /3위#300만달러 /4위:브라질 독일/5위:코너 맥그리거/6위:올림픽 순위/7위:박인비/8위:런닝맨/9위:박세리/10위:임현규


골프

OOOO박세리 골프도 보았고 박세리키즈들 골프도 보았다. 박세리도 뛰어났지만 그 키즈 박인비의 골프는 더 정밀하다. 특히 박인비의 침착하고 듬직한 표정과 말은 정말 감탄스럽다. 관중의 환호는 본연이지만, 중계자나 해설자의 호들갑과 경박한 멘트가 무색하다
OOOO박인비 1998년 박세리가 US오픈 때 물에 빠지기 일보 직전의 공을 치러 양말을 벗고 연못에 들어갔을 때, 박세리의 까맣게 탄 종아리와 대비되는 하얀 발을 보고 골프클럽을 잡았다고 한다. 크으...이런거 너무 멋있다


수준

OOOO박인비한테 애교 보여달라는 게 말이나 되냐. 교양 수준 떨어져서 넌더리가 나네. 가정폭력을 자랑삼아 떠들던 그 수준.


골든

OOOO박인비 ‘골든그랜드슬램’…외신 “의심하는 사람들 조용히 만들었다” 동아닷컴


애교

OOOO박인비에게 애교 요구하는 작자들이 박인비 외모 가지고 흉보며 낄낄대던 자들과 동일인이라는 데에 아무 의심도 없다.

박인비 선수 금메달 올림픽 골프 선수의 금메달을 박세리 경기를 선수가 116년 bluehousekorea


박인비

OOOO외국에서 어린시절을 보낸 사람들이 그러듯, 조리있게 필요한 말 다하는 박인비 우승소감을 들으면서, 다른 박씨가 말솜씨 절반만 해도 좋겠다고 한숨 쉬었다. 대통령에게 바라는게 이렇게 소박해.
OOOO언뜻 승부에 무심해보이는 박인비의 모습이 실은 정말 이기고 싶은 마음의 결과라는 것이 승부의 본질을 보여준다고 생각한다. 이기기 위해 잔잔한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 상대의 플레이도 잊고 나의 실수도 잊고 루틴을 유지…
OOOO"설령 기회를 놓치더라도 기회를 놓치는 것이 기회가 없는 것보다는 낫다" _박인비
OOOO박인비 공을 보던 나 담장을 너머써!!(도른자
OOOO 솔직히박인비생각지도안했읍니다. 최근6개월동안이렇다할성적이없어기때문에.그리고얼마전기권하고그래서기대안했는데.새벽까지시청한보람있군요. 수고하셌네요.
OOOO박근혜 개잡년 한테 받는 스트레스, 박인비가 위로해 준다. <세월호 우리 것 너 나 내가 다 새 그 요 때 박근혜 떡년 송로 버섯 >
OOOO박인비 꿈이 '화목한 가정' 만드는 거라 출산이 큰 목표이고 그 후로 커리어 이어가야 하는지 고민중이라 하던데 뭐 본인 마음대로 살아가야 하는 거지만 게임 지켜보고 응원하는 사람으로서는 중단되기엔 너무 아까운 커…

OOOO골알못이라서 잘 몰랐는데 박인비 대단하다
OOOO어쩌면 인생 전반이라는 게임을 놓고 보면 작은 성취들이 그만 못한 게 아닐지도 모른다. 욕심부려 오비내지 말고, 해저드 앞에서 지레 겁먹지 말고, 홀 바로 앞 퍼팅이래도 끝까지 방심하지 말것. 그리고 무엇보다 평정심을…
OOOO역시 우리 젊은 진보적 여성들이 손연재랑 박인비 얘기하네




박인비 선수 금메달 올림픽 골프 선수의 금메달을 박세리 경기를 선수가 116년 SBSolympics

박인비 선수 금메달 올림픽 골프 선수의 금메달을 박세리 경기를 선수가 116년 MindGolfer

박인비 선수 금메달 올림픽 골프 선수의 금메달을 박세리 경기를 선수가 116년 hangukin56

박인비 선수 금메달 올림픽 골프 선수의 금메달을 박세리 경기를 선수가 116년 koocho91

박인비 선수 금메달 올림픽 골프 선수의 금메달을 박세리 경기를 선수가 116년 JJCC_SIMB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