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5, 2016

윤서인 맞는 만화 만화가 맞는말 페이스북 소리를 왠일로 그림 조선일보 옳은


맞는


OOOO윤서인이 맞는 말을 하는거보니 앞으로 일주일은 더 더울 모양..
OOOO윤서인이 맞는말 하고 일베랑 연대할 거리가 생기고 JTBC가 틀린말하고 진중권이 헛소리 하고 등등등등이 이렇게 빠른 시간 안에 일어났으면 자기 자신을 의심해봐야...
OOOO윤서인 검색하다가 너무 맞는 말이라 엉덩이들고 춤추고 다시 누웠음
OOOO윤서인이 맞는 말을 하다니 날이 덥긴 덥구나.
OOOO 윤서인은 개소리만 하는데 한국이 개소리라서 맞는거
OOOO윤서인 맞는말 하는 척하면서 아무말 하고 있는데 'ㅅa'
OOOO윤서인이 맞는말 해봐야 클라스는 영원해서...
윤서인 맞는 만화 만화가 맞는말 페이스북 소리를 왠일로 그림 조선일보 옳은 sosgur82
OOOO 윤서인이 맞는 말을 할리가...;;;
OOOO윤서인 더위먹었나 맞는말하네
OOOO 그냥 그런 치들 윤서인 같다 생각함. 반대로 가면 맞는 수준 ㅋㅋㅋ

만화


OOOOㅇㅈㅎ 작가는 싫지만 그 작가 만화가 윤서인 급 팩트폭격기 일침저격수인 건 ㅇㅈ한다
OOOO보면 내 팔로워들이 대단한게 욱일기 아무리 올려도 안 떨어져 나감. 이 쯤 되면 그냥 윤서인 만화 구독하는거랑 비슷한 수준 아닌가 싶음.
OOOO 윤서인 그 만화 떠오르네요
OOOO청년수당을 바라보는 윤서인 만화 작가의 시선 입니다. 썩은 정신을 가진 시각으로 좋은 만화가 나올 수 없겠죠.

OOOO아 윤서인이 만화로 그리겠구나
OOOO즐겨보는 만화가 무엇인가요?? - 윤서인의 조이라이드요! 평소 한남보고 도망칠때보다 더 멀리 도망치세요!
OOOO“이 만화를 그림 개념있는 윤서인씨는 그럼 한국에 살고 싶은가? 미국에 살고 싶은가? 솔직히....사물이나 현상은 여러 복합적인 측면을 가지고 있다. 일부 외양을 나열하면서 본질을 흐려 독자를 선동하는 것은 죄악이다.” 이것도 조선일보 댓글임.
OOOO세상을 윤서인 만화 보고 배웠나...
OOOO 이런 류의 만화들은 사실관계가 복잡한데도 자신에게 유리한 의견을 편집적으로 나타내고, 자신의 진영을 온전하고 논리적으로, 반대쪽 진영을 비이성적이고 감성적으로 묘사하더군요. 대표적인 사례로는…

페이스북


OOOO감히 신성불가침한 영역을 건드린 죄값으로 이제는 한 치킨 프렌차이즈를 다 문닫게 해야된다고 나섰구나 — 윤서인 페이스북 신사동 원조 부산 아구찜 조심하세요!!! — 조이라이드 2006.09.1
OOOO대한민국은 남탓 공화국. 미친 살인을 저지른 것도 다 남탓. 모든 게 다 남탓남탓 — 윤서인 페이스북 나는 잘못되지 않았다. — 윤서인 페이스북
윤서인 맞는 만화 만화가 맞는말 페이스북 소리를 왠일로 그림 조선일보 옳은 OnePunchiMickey

소리를


OOOORT) 윤서인에 이어 한현우 간장 부장님도 옳은 소리를 하고 있어! 더위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이것 놔 난 여기서 나가야겠어
OOOO믿을 만한 놈마저 개소리를 하며 모두가 미쳐 돌 때 의외로 윤서인이 괜찮은 소리를 하는 건, 윤서인이 청개구리라서일까 그냥 대비효과 탓인가?
OOOO저런 멍청한 소리를 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구나. 저런 사람들은 윤서인 웹툰도 공감하면서 보겠지 ㅋㅋ

왠일로


OOOO윤서인이 왠일로 옳은 말을???
OOOO윤서인이 왠일로 맞말을 하는거보니 오늘은 이기겠다
OOOO윤서인이 왠일로?

그림


OOOO촛불시위할때는 촛불그림 그린다고 안짤랐고. 반대로 윤서인처럼 촛불반대 그림 그려도 안짤랐다. 그런데 페미니즘을 이유로 사람을 잘라? 한국에선 이명박 퇴진하란 주장이 페미니즘보다 더 온건한 주장인가?

조선일보


OOOO홍준표 재평가.jpg 작금에 새누리당, 정부, 방통위, 조선일보, 윤서인, 김성모 등이 재평가 받는거 보면, 참 메갈과 워마드, 트위터의 몇몇사람들이 대단한 활약을 했네요!

옳은


OOOO 아님. 님이 틀린거임. 윤서인이 옳은말을 하면 윤서인의 가치는 하락함.

살고


OOOO세상 오래 살고 볼일이네... ㄷㄷㄷㄷ 윤서인이...

미쳤다


OOOO윤서인 미쳤다... 요즘 팩트폭격기로 진화중임...머단하다... 연승행진 달리는중 ㅋㅋㅋㅋ
OOOO와 윤서인 진짜 팩트폭격기로 전직중인가 미쳤다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가분이


OOOO박가분이 도대체 누구야 윤서인보다 유명해지려면 일단 비행기 앞자리 사람한테 빵가루 뿌리고 와라
OOOO박가분이 뭐하는 새끼인데.. 윤서인 보다 대단한 새끼인가?


수준


OOOO윤서인식 표현의 자유 = 내가 남을 비방하는건 표현의 자유지만 남이 나를 비방하는건 명예훼손이다. 전진석식 충고의 자세 = 내가 남을 충고하는건 겸허히 받아들여야 하지만 남이 나에게 충고하는건 자기수준 파악을 못하는거다

도대체


OOOO윤서인 몇승째냐 도대체

집단을


OOOO ㅋㅋㅋ 게다가... 윤서인 아무말은 그래도 나름 꾸준하게 지지하는 정파나 집단을 염두에 둔 개솔이니깐요.
OOOO누구는 약쟁이를 애니프사들이 왜 까냐고 하면서 누구는 김연아가 약했어도 감싸줬을거냐고 똑같은 집단을 극딜하는데 윤서인이 조종하고있어요 왜이렇게 말이 다름

쓰는


OOOO 이 혼종은 두가지 부류로 나눌수 있다 긍정:요즘 연승중인 윤서인의 일갈을 규동체로 쓰는 인간. 부정:규동의 생각을 조이라이드마냥 그린다.
OOOO윤서인은 미움 받기 위해 안간힘 쓰는 것 같아서 안쓰럽진 않네

대한


OOOO하지만 여전히 윤서인. 예컨데 개인주의에 대한 욕망이나 세금에 대한 반감등의 자유주의는 그대로.

OOOO그리고 여혐이 있지만 극히 일부라는 말은.....뭐 윤서인 씨도 대한민국에 밥 굶는 학생은 극히 일부라고 했죠(웃음)
OOOO윤서인 이사람 참 안타깝네요. 민주주의는 다양성을 근간으로 하고 타인에 대한 인정 없이 불가능 한데 발상이 전체주의 적인데 이럴거면 북한가서 김씨 찬양이나 하지 왜 민주주의 국가에서 전체주의 주장만 하는지

윤서인


OOOO 윤서인 프사로 뀨웅이라니 살아있는 재앙이다
OOOO윤서인은 딱 그 종합 그런 집합체인 듯
OOOO 으 윤서인
OOOO오늘자 윤서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신용등급표를 볼줄 모르시는 윤서인 작가님
윤서인 맞는 만화 만화가 맞는말 페이스북 소리를 왠일로 그림 조선일보 옳은 kbs0131
OOOO윤서인 또...
OOOO강풀을 우회전시키면 윤서인 윤서인을 좌회전 시키면 강풀 ㄷㄷ
OOOO팩트폭격기는 맞지만 윤서인이 그렇다는 건 아니고
OOOO아니 근데 은우 무대할때 포니테일한 백댄서 큐브 이윤서 닮지 않음??? 난 진짜 ㅣ윤서인줄알았어
OOOO윤서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서인 연재 짤렸니?
OOOO윤서인후타나리

OOOO 윤서인은 여자가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서인은 두번이나들어가네
OOOO윤서인 맞냐
OOOO장주원이항 윤서인이랑 같이 살았으면 좋겠다 전기 없는 곳에서
OOOO 윤서인
OOOOㅋㅋㅋㅋㅋㅋ그래..사람이 어떻게 항상 틀린 말만 하고 살겠어 근데 윤서인은 그럴 줄 알았는데ㅋㅋㅋㄱ
OOOO알티) 윤서인 머리를 몽둥이로 맞은 게 아닌가 의심된다..

OOOO핵순수 윤서인
OOOO윤서인이 저렇게 썼다구? (대경실색)
OOOO윤서인은 그냥 본인이 여태 해오던 위치에서 그대로 얘기하고 있는 거 같은데
OOOO윤서인이 첨부터 컨셉이었다면........¿
OOOO 캬 윤서인평론가님..
OOOO 윤서인이 당한 사람 욕 안 하는 것 만으로도 어딥니까.????
OOOO윤서인 맞습니다

OOOO나루호도 프사(자칭 변호사 '기소'한다고 하는데 변호사 맞긴 해? 학부생 아니고?), 미오, JS나 임맨슨도 가끔은 그럴듯한 소릴 한다. 윤서인도 백마디 하면 한마디 정도 그럴듯한 말 나오는 경우도 있고 그런거지 뭐...
OOOO리) 윤서인 해킹당했니...
OOOO윤서인이라는 이가 제 나름대로 한국 좌파를 분류해놓고, 손석희씨를 제일 앞에 내세운 걸 보고 뒤집어지는 줄 알았다. 이건희 홍석현도 좌파여? 아니면 jtbc는 21세기판 좌우합작 신간회여?
OOOO쌍팔노ㅓㅁㅋ코믻수인가 이거 윤서인 모음집같에
OOOO윤서인이 도움되는 유일한방법
OOOO 윤서인 의문의 1승
OOOO 그거 윤서인이 팩트일정도로 한국이 미친거임

OOOO윤서인은 또 뭐라고했길랰ㅋㅋㅋ
OOOO ㅇㅅㅇ이라면... 윤서인이요?
OOOO맧 점점 윤서인 같은 말투 되어감....?ㅋㅋㅋ
OOOO 윤서인이 인스타를 하는건감...
OOOO어떻게 윤서인은 저 캐릭터마저도 보고 있으면 혐오스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OOOO조이라이드 후자 분꺼 볼 때마다 윤서인 생각나서 사실 가끔 머리 속이 카오스다
OOOO윤서인이랑 트럼프랑 뜨면 누가이기냐

OOOO윤서인한테 허가 받고 비영리적 목적으로 윤서인RPG 같은거 만들어서 놀고싶다
OOOO윤서인은 내가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비열하고 역겨운 인간상이다. 비아냥거림으로만 자존감을 찾는 인간은 수도 없이 많지만, 주로 사회적 약자의 분노만 골라서 비이성 프레임을 씌워 조롱하길 좋아하는 저 인간은 악질 중의 악…
OOOO윤서인은 대체 어떻게 한결같이 저러냐
OOOO경축 ✨ 윤서인 공식 사회주의자 선언✨
OOOO노정태 아무말력이 윤서인이랑 맞먹는데 사회성은 윤서인이 조금 더 있는 편인 듯.
OOOO윤서인 박가분 도댜체 누군지는 모르겠는데 분위기상 욕먹는사람들인것같고 별로 그들에 대햐 찾아볼 힘도 없고 딱히 알고싶지도 않다네..
OOOO이걸 윤서인이 ㄷㄷㄷ
윤서인 맞는 만화 만화가 맞는말 페이스북 소리를 왠일로 그림 조선일보 옳은 mizasquare
OOOO윤서인이 오맞말할때가 다있네
OOOO 요새 트윗하는 거 보니까 윤서인 느낌도 좀 나던데요
OOOO믿고거르는 윤서인
OOOO윤서인이 웬일로???
OOOO윤서인은 국뽕인지 국까인지 알 수가 없단말야
OOOO윤서인 페북 해킹당한줄
OOOO윤서인 뭔데 연전연승하냐 세상이 미쳤어

OOOO@blacktime15 근데 윤서인은 전적이 있어서
OOOO리) 이 정도면 거의 소설계의 윤서인이네.
OOOORT) 뭐지. 윤서인 대신 라제쉬가 쓰고 있나.
OOOO윤서인도 오맞말은 무슨...일관성없이 오락가락하는 새끼지. 쟤 본성은 어디가나 바뀌지 않음
OOOO 정부가 지이이이이이인짜 싫어서..... 윤서인보다 더 싫고 바퀴벌레보다 더 싫고 박근혜 만큼 싫은......
OOOO윤네바야시 서인콘 네이노오오오오오오옴! 우리 액윽보수 윤서인님 몸에서 나오지 못할까!
OOOO윤서인 저 사람 계정 탈취 당함? 왜 저런대?

OOOO윤서인은 좀 일관성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OOOO물론 이쪽 문제아들을 보다가도 저쪽 문제아의 총아인 윤서인만 한 번 보면 마음이 위로가 되고...
OOOO 윤서인이 재평가받는날이 올줄은..
OOOO 윤서인이 더 성실한 사회인
OOOO기업이 일단 잘되어야죠... 윤서인이 그랬어
OOOO근 미래에 메카윤서인이 등장해서 헬조선을 이끌것이다
OOOO윤서인도 변희재도 변절자임. 사실 변절자가 제일 악독하고 무서워...
윤서인 맞는 만화 만화가 맞는말 페이스북 소리를 왠일로 그림 조선일보 옳은 agarii93
OOOO윤서인, 진심으로 부끄럽다.
OOOO오늘도 열심히 쉐도우복싱중인 윤서인씨
OOOORT) 이쯤에서 다시보는 윤서인의 표절 주장
OOOO어그로 잔뜩 끈 뒤 “아~ 사업 계약 했다.” “아~ 중요 미팅 있으니 정신 차리자.” 뭐 이런 식의 “나는 트위터에만 갖혀 있는 인간들과 달라”란 식의 트윗을 한다. 딱 윤서인 ㅇㅇ
OOOO이쯤되면 윤서인도 정신병자인 거 같다...
OOOO 레 키의 [윤서인]급 갓침... 잘 새겨듣겠습니다
OOOO윤서인 최저임금 관련한 짤 있나요
윤서인 맞는 만화 만화가 맞는말 페이스북 소리를 왠일로 그림 조선일보 옳은 blindex99
OOOO┊┊┊╭━━━━━━━━━╮ ┊┊┊┃윤서인 ┊┊┊╰◯━━━━━━━━╯ ┊┊┊◯┊┊┊┊┊┊┊┊┊┊ ┊╭ⓄⓄ╮┊┊┊┊┊┊┊┊┊ ┊┫╰╯┣┊┊┊┊┊┊┊┊┊ ┊╰┳┳╯┊┊┊┊┊┊┊┊┊
OOOO 윤서인 쉐도우복싱 1승추가
OOOO 윤서인 글 알티 하셨길래 ㅋㅋㅋㅋ
OOOO윤서인의 반댓말은? 정상인
OOOO윤서인 글 읽을 뻔 했다. 휴우~
OOOO 윤서인에게 보내줘야 할 짤은
OOOO으 ... 윤서인 ... 뭔가 탐라에 똥을 투척한 느낌 ... (죄송스럽네;;)
윤서인 맞는 만화 만화가 맞는말 페이스북 소리를 왠일로 그림 조선일보 옳은 Siamese_Cat_G
OOOO 윤서인 장도리 혀엉
OOOO내 렘에 윤서인이
OOOO @fragmentguy 빼박 실패한 유학가.... 유학까지 가면 뭐합니까ㅋㅋㅋㅋㅋ 유학으로 배워온게 고작 윤서인식 논지 전개 방법이라니
OOOO일본 윤서인 ㄷㄷ
OOOO일본인이 된 기분! 드립만 치면 윤서인이랑 동급되나!
OOOO 캬~ 갓갓띵언 ㅇㅈ합니다 지나사던 윤서인씨 조이라이드타고 인정할각
OOOO윤서인 연전연승 추가
윤서인 맞는 만화 만화가 맞는말 페이스북 소리를 왠일로 그림 조선일보 옳은 skwns0707
OOOO윤서인 국뽕갓침....ㄷㄷ
OOOO와 윤서인인파 1인에차 1분10초대 나오네
OOOO윤서인 언제뒤지냐
OOOO윤서인 ISIS 보내기 운동본부
OOOO윤서인 소제…


윤서인 맞는 만화 만화가 맞는말 페이스북 소리를 왠일로 그림 조선일보 옳은 Choe_Minseo
윤서인 맞는 만화 만화가 맞는말 페이스북 소리를 왠일로 그림 조선일보 옳은 softlight22
윤서인 맞는 만화 만화가 맞는말 페이스북 소리를 왠일로 그림 조선일보 옳은 boaderr
윤서인 맞는 만화 만화가 맞는말 페이스북 소리를 왠일로 그림 조선일보 옳은 jaiwoozy
윤서인 맞는 만화 만화가 맞는말 페이스북 소리를 왠일로 그림 조선일보 옳은 himelcone0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