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6, 2016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옥택연


OOOO in behind the scenes of <싸우자 귀신아>! See you at 11PM(KST)! #2PM #옥택연 #OkTaecYeon Photo creditCJ E&M
OOOO옥택연 <싸우자 귀신아> 비하인드컷! 잠시 후 밤 11시에 만나요! #2PM #옥택연 #OkTaecYeon Photo creditCJ E&M
OOOO정말 멋있다・・・ #싸우자귀신아 #싸귀 #옥택연 #tvn
OOOO#싸우자귀신아 1시간 30분 남았다 #옥택연 얼른 보고싶다 #박봉팔
OOOO도서관에 가면 이런 이뿐 #옥택연 #택연 볼수있을까요? 불가능하겠죠 ㅠㅠㅠ #박봉팔 #싸우자귀신아 #김소현 #김현지
OOOO#싸우자귀신아 #옥택연 #박봉팔 스릉흔드....진짜 스릉흔드고 ㅠㅠㅠ
OOOOบงพัลอ่าาาา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싸우자귀신아 #옥택연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sochywow
OOOO 지난주부터 옥택연씨 스케쥴 공지가 안되고 있습니다 덥더라도 정신 차리시고 빼먹지 말고 공지 부탁합니다 - 월 화 싸우자 귀신아 (택연)
OOOO월요일 화요일이 넘 행복하다 ㅠㅠ #싸우자귀신아 #옥택연 #박봉팔 세젤잘 택연이가 화면 한가득 ㅠㅠ 드라마 또 하자
OOOO스틸로 미리보는 11화! 심각한 팔찌커플...? 😓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오늘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오늘밤 #본방사수
OOOO#옥택연 tvN <싸우자 귀신아>가 오늘 밤 11시에 방송됩니다. #OkTaecYeon’s tvN <싸우자 귀신아> will air tonight at 11PM(KST).
OOOO우리의 #랜선월화남친 박봉팔의 심장저격 남친룩 모아봤습니다 (2)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봉팔이내꺼하자 #현지야미안
OOOO#옥택연 착하기만 한녀석 ㅠㅠ #싸우자귀신아 40분 남았네 #박봉팔 너의 턱선까지 완전 사랑함 ㅋㅋㅋㅋㅋㅋ
OOOO선배님, 열심히 했네요~어디까지나 친절하게・・・ #싸우자귀신아 #싸귀 #옥택연 #tvn
OOOO#옥택연 아낌없이 주기만 하는 나무 #택연 너의 그늘에 있으면 참 행복하겠다 #싸우자귀신아 #박봉팔 스릉흔드~~!!!
OOOO<싸우자 귀신아> 11화 예고! 드디어 돌아온 현지의 기억?!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오늘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오늘밤 #본방사수
OOOO울지마 봉팔아 ㅠ3ㅠ #싸우자귀신아 #옥택연
OOOO올블랙 수트입은 현지...! 미모 터져! 카리스마 터져! 귀염 터져! 내 심장 터져!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OOOO제11화 ~ #싸우자귀신아 #박봉팔 #옥택연
OOOO혜성이의 두 얼굴!☺️👿 #두_얼굴_다_잘생긴_건_안_비밀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OOOO이 커플 인간적으로 너무 예쁜 거 아닌가요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팔찌커플 #월요병격파커플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hellokimsohyun
OOOOCJnDrama<싸우자 귀신아> 11화 예고! 드디어 돌아온 현지의 기억?!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오늘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오늘밤 #본방사수 t.co…
OOOO벌써부터 서로 챙기느라 바쁜 봉팔X 현지! 6월 4일 현지 생일도 직!접! 축하해주었다고 합니댜🎉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7월 11일(월) 밤11시 첫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케미최고 t…
OOOO저 오늘부터 도서관 좀 다녀보려구요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스터디팸모집 #과목은팔찌탐구
OOOO#싸우자귀신아 메이킹으로 살짝궁 봤던 봉팔이! 고화질은 언제나 옳습니다🤗 #tvN #월화드라마 #또_오해영_후속 7월11일(월) 밤 11시 첫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OOOO#싸우자귀신아 5화 예고! 시작된 현지의 질투?! 그리고 봉팔이의 가족사진을 보는 혜성😨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오늘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OOOO 투펨 서로 홍보해주면 되겠네 ㅎㅎ #싸우자귀신아 #박봉팔 #옥택연 #띵커바츄 #준케이
OOOO오늘 저녁은 박봉팔 #잘생김파티 로 턴을 종료한다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봉팔 #얼굴천재 #미모열일
OOOO데이트하랬더니 화보찍는 팔찌😍 #현지야_돌아와_엉엉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OOOO월화 밤11시 #싸우자귀신아 #옥택연 #박봉팔 얼른보고 싶다 ㅠㅠ
OOOO#옥택연 웃는거봐 ㅠㅠ 어쩜 이렇게 이뿌고 난리니 #싸우자귀신아 #박봉팔 얼른 11시 와라 ㅠㅠ
OOOO9, 10화를 빛내준 수경❤️현민!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OOOO#싸우자귀신아 5화 스틸로 미리보기! 눈 맞은 봉팔 X 현지와 스티브 천랑?!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오늘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OOOO*커플주의* 팔찌커플의 달달한 데이트 법!!💕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OOOO옥택연 <싸우자 귀신아>를 더 보고싶게 하는 비하인드 컷! #2PM #옥택연 #OkTaecYeon Photo creditCJ E&M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hellokimsohyun

김소현


OOOO[싸우자 귀신아 OST Part 5] 김소현 (Kim Sohyun) - 꿈 (Dream) MV  #kimsohyun #letsfightghost #김소현 #싸우자귀신아 #金所炫 https:/…
OOOO[싸우자 귀신아 OST Part 5] 김소현 (Kim Sohyun) - 꿈 (Dream) MV  #kimsohyun #letsfightghost #김소현 #싸우자귀신아 #金所炫
OOOO잔잔히 듣기 참 좋은노래🎶 나의 플레이리스트에 추가🙈 #좋은노래고마워_소현아 #싸우자귀신아 #꿈 #김소현
OOOO도서관 데이트와 놀이공원에서 기다리는 현지(ㅠㅠ) #김소현 #싸우자귀신아 #金所炫 #kimsohyun #김현지
OOOO싸우자 귀신아 조명 노란것만 쓰냐 다들 얼굴 노랗게 떠가지고 심슨 같자나.. 그리고 김소현에게 코랄립을...
OOOO11화 스틸컷 #싸우자귀신아 #김소현
OOOO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리던 😆😆 #싸우자귀신아 #김소현 #꿈
OOOO드라마 ‘싸우자 귀신아’ost에 김소현 양이 부른 ‘꿈’이란 곡으로 참여했습니다. 녹음중 잠시 쉴 때도 부스에 남아 열심히 연습하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 오늘밤 12시 공개! …
OOOO볼이 발그레 발그레 (부끄러워서 냅다 도망) #싸우자귀신아 #김소현
OOOOㅇ ㅏ 이뻐라 #싸우자귀신아 #김소현
OOOO오늘밤 11시 본방사수!! #김소현 #kimsohyun #金所炫 #싸우자귀신아
OOOO스틸로 미리보는 현지 ~ #싸우자귀신아 #김소현 #오늘밤 #11시 #본방사수 출처싸우자귀신아 페북, 트위터
OOOO역시~!!우리 소현이다 소현이는 옳다!!~😉👍 #김소현 #프로필 #사진 #태극기 #8월15일 #광복절 #광복71주년 #싸우자귀신아 #letsfightghost #김현지 #kimsohyun #金所炫 t.…

TVN


OOOO오늘밤 11시 TVN 싸우자 귀신아~ 본방사수 못하는 세배우들임당ㅜㅜ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hellokimsohyun
OOOO#싸우자귀신아 현지 월화 밤 11시 TVN에서 만나요~❤️
OOOO11:00 tvN 싸우자 귀신아 11화 -택연
OOOO#싸우자귀신아 7화 스틸! 오늘 tvn에서 밤11시에 방송합니다~ 오늘 저도 같이 본방사수해요💕
OOOO🌸#싸우자귀신아 현지봉팔이🌸 오늘 5회에 나올 장면인데 살짝쿵 공개합니다💕 더 궁금하시다면 11시에 tvn에서 본방사수!!
OOOO#싸우자귀신아 오늘 밤 11시 tvn에서 첫방송❤️ 현지와 봉팔이 스틸컷이에요~
OOOOtvn 싸우자 귀신아! 오늘 밤 11시~ 2회도 기대해주세요❤️
OOOOtvn 월화 밤 11시! #싸우자귀신아 🐤

11시


OOOO봉팔이와현지😝 오늘 밤11시 #싸우자귀신아 오늘도 기대 많이많이 부탁드려요♥
OOOO#싸우자귀신아 다시 교복입은 현지! 😍 내일 밤 11시에도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OOOO#싸우자귀신아 촬영장도 너무 덥네요😢 건강 조심하시구요!! 내일밤 11시에 7화에서 봬요😘
OOOO오늘 화보 촬영중에~!! 이따 11시에 #싸우자귀신아 많이 기대해주세요ㅎㅎㅎ 드디어 벚꽃장면이 공개됩니다🌸

권율


OOOO아직 싸우자 귀신아 10회 초반부분 보는 중이었는데 네이버 연예뉴스 메인에서 권율 정체 스포 당함...

현지


OOOOYayy! 🙌 I knew it. 현지 & 봉팔 ♡ #싸우자 귀신아
OOOO#싸우자귀신아 화이팅~ 봉팔 X 현지 ♡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hellokimsohyun
OOOO현지야ㅠ.ㅜ 살아있었어!!!!!!!!!!!!! 예상은 했는데 진짜 살아있어서 너무 좋당♡♡♡ 낼도 역시 본방사수에 기대 중😍😘😚 #싸우자귀신아 #현지 #살아있어서넘나좋은것
OOOO지금 막 싸우자 귀신아 끝났어요 여러분도 봤나요? 현지가 살아났어요! 핵 감동~~~ 교수 나빴어 때찌때찌 내일도 본방사수 잊지말아요
OOOO싸우자 귀신아 좀 웃김 현지는 분명 영혼인데 막 볼펜도 만지고 컴퓨터도 만짐 ㅋ 귀신은 원래 아무겋도 못 만지지않나? ㅋㅋㅋㅋ
OOOO아마도 현지는 코마상태에 빠져있고, 봉팔이는 교수를 물리치고, 나중에 현지는 코마에서 깨어나 봉팔이와 해피엔딩... 웹툰 안보고 끄적거리는 나의 결말.. #싸우자귀신아
OOOO#싸우자귀신아 현지🌸

LETSFIGHTGHOST


OOOOฮยอนจี ฉันยังไม่ตาย ㅠ ㅠ #싸우자귀신아 #LetsFightGhost
OOOOเศร้าอ่ะ ㅠㅠㅠㅠ #LetsFightGhost #싸우자귀신아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hellokimsohyun
OOOOi’m so sorry but i love you, 다 거짓말~~ 😂😂😂😂 so playful~~ #BTS #싸우자귀신아 #LetsFightGhost #OkTaecyeon

봉팔이


OOOO한다한다 봉팔이♡ #싸우자귀신아
OOOO오늘 내일은 봉팔이 보고 자는 날~ 11화 preview #싸우자귀신아

봉팔


OOOO#싸우자귀신아 봉팔아~ 난 이 원피스가 마음에 드는구나

싸우자 귀신아


OOOO싸우자 귀신아8
OOOOWatching 싸우자 귀신아! in the middle of the night haha it's all good~
OOOO싸우자 귀신아 11회 8/15 #싸우자귀신아11회 #싸우자귀신아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hellokimsohyun
OOOO 싸우자 귀신아 정말 좋아~💗 내일도 기대하고 기다릴게용😚
OOOO닥터스 재미있고.. 싸우자 귀신아도 재미있고...♥♥♥
OOOO싸우자 귀신아까지 보고 왔능데 이게 무슨일ㅇㅅㅇ
OOOO싸우자 귀신아 오늘이 제일 소름 끼쳤다
OOOO 싸우자 귀신아 보는 중 !
OOOO#싸우자귀신아 에 나오는 병원 ㅋㅋㅋ 울아빠네 병원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오늘도 저기서 왔어요!!! #양평 #국립교통재활병원
OOOO싸우자 귀신아 그 동물병원 원장 쟤 정체가 뭐냐 진짜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forever_fan0604
OOOO아 엄마가 싸우자 귀신아 보길래 갔다가 귀신이랑 눈마추쳤어ㅓㅓ흐 ㅡㅠㅓㅎ허허ㅠㅓㅠㅓ허ㅠㅠㅠㅠㅠㅠㅠㅠ
OOOO8 episodes done, 2 more to go 󾌳󾌳 — watching Let's Fight Ghost 싸우자 귀신아
OOOO 싸우자 귀신아 😁😁
OOOO싸우자 귀신아3
OOOO싸우자 귀신아 졸라 무섭네
OOOO싸우자 귀신아 11회 갑자기 왜 이렇게 루즈해지면서 재미없는지. . .남여주인공 사랑이야기만 들어가면 잼 없어진다는. . .
OOOO마침 티비에서고 싸우자 귀신아 하고있구...ㅋㅋㅋㅋㅋㅋㅋ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CJnDrama
OOOO 지금 싸우자 귀신아 보는중!
OOOOhyunji's tears #싸우자귀신아 ㅠㅠ
OOOO 보통 8월 말이면 좀 선선했잖아 진짜 날씨가 미쳤다 미쳤어..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먹지는 말고요 (찡긋) 싸우자 귀신아 보는 중!
OOOO싸우자 귀신아 존잼ㅜㅜ
OOOO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우자 귀신아 곡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뭐옄ㅋㅋㅋ 싸우자 귀신아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곡성 패러딬ㅋㅋㅋㅋ미끼를 삼켰뎈ㅋㅋㅋ
OOOO 헤ㅔ헤 싸우자 귀신아 나도 보ㅏ🙈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hellokimsohyun
OOOO지금 싸우자 귀신아 하는데 저거 보니까 오빠가 꿨다는 꿈이 생각난다
OOOO재미있었다 이제 싸우자 귀신아 봐야지
OOOO 싸우자 귀신아 봐라
OOOO싸우자 귀신아 #화양연화_이제_시작 빨리해랍
OOOOI look like a ghost from Let's Fight Ghost ( 싸우자 귀신아)♡
OOOO#싸우자귀신아 촬영장에서😊
OOOO 소현아... 너의 목소리가 좋아해!! 싸우자 귀신아 화이팅.. ♡♡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hellokimsohyun
OOOO아마자 싸우자 귀신아도 볼까
OOOO싸우자 귀신아 같은 오백 보고싶다'ㅅ' 귀신 때려잡는 돇이랑 귀신 백이!
OOOO 마성의 금잔디...ㅋㅋㅋㅋㅋ 저는 요즘 싸우자 귀신아 보고 있어요 이따가 하는데 볼까 말까 고민 중이네여 또 ㅎ.ㅎ 방콕 열심히 해야겠어요 후회하지 않게 ㅠㅠ 우리 횽을 위해 직장인에게도 방학을 달라... 눈치 안 보이는 방학...!
OOOO여러분!! 드디어 #싸우자귀신아 ost가 공개 됐어요~❤️ 앞으로 공개될 ost들도 많이 기대해주십쇼
OOOO3시간 있으면 #싸우자귀신아 한다!!
OOOO#싸우자귀신아 놀이공원 데이트 스틸컷 ~ 출처싸우자 귀신아 네이버 포스트 * 트윗 닉넴 변경 * 영원한 대구 언니 fan = BLOSSOM
OOOO오늘 #싸우자귀신아 8회도 정말 재밌을거에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 그리고 덕혜옹주 무대인사로 오늘 찾아 뵈러 갑니다~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Ashley_chan26
OOOO 요즘엔 아이오아이 (김세정 관련多) 비와이사이먼도미닉그레이 언프리티 랩스타3 W 함틋 닥터스 굿와이프 싸우자 귀신아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할리퀸&조커 (마고로비) 관련 트윗 매우 많습니다 팔로우에 주의하새오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junemujik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araisyahfitria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hellokimsohyun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busannuya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TVN 11시 권율 월화드라마 방송 월화 박봉팔 현지 CJnDram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