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8, 2016

쿠팡맨 배달 어서 채용 쿠팡에서 최대 왔다 홀로 택배 아저씨들 우리집앞에


배달


OOOO와 드디어 왔다 드디어 왔어!!!!!!! 냉각시트가 왔다ㅜㅠㅠㅠ!!!!! 늦은 시간까지 배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쿠팡매뉴ㅠㅠ 진짜ㅠㅠㅠㅠ 너무 감사해요ㅠㅠㅠ!!!
OOOO쿠팡맨인지 뭐지 그거좀 안햇으면 좋겟어... 배달해주는데 친절까지 할 필요가 있나? 우리집 대문 사진찍어서 보내는것도 넘 시름;
OOOO쿠팡맨이 집 앞에 소포 놓고 갔는데 졸라 귀엽다 문자에 배달 완료샷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바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리키는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도 당일배송 익일배송 이런거 필요없는데. 쿠팡맨의 사진첨부 배달 보고(?)도 필요없는데.
OOOO쿠팡맨 하는 내 친구.. 아직도 점심 못먹고 배달 중이란다.. 으휴.. 더워 디져불겠구만.
OOOO뭐 당일배송을 가지고 경쟁을 계속 하는 이상 이런 게 아예 사라질 수는 없겠지.. 쿠팡맨이나 책 당일 배송 같은 것들.. 우리나라 배달의 민족이라고 택배 아저씨들 고생하는 거 보면 안타까움. 나도 그래서 그냥 꼭 당일 받아야하는 거 아니면 다음날 수령
OOOO쿠팡맨은 진짜 친절함 생수 배달은 무조건 쿠팡
쿠팡맨 배달 어서 채용 쿠팡에서 최대 왔다 홀로 택배 아저씨들 우리집앞에 senchikimo
OOOO엄마가 쿠팡에서 라면 잔뜩 주문해서 배달 왔는데 쿠팡맨 너무 친절해서 당황했음;; 엄청 큰 박스인데 우리집 엘리베이터도 없는 4층이고...

어서


OOOO택배 받아줄 사람이 없어 "파손돼지 않으니 2층으로 던져주세요"라고 배송메시지를 적었다. 그리고 쿠팡맨은 이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었다 #쿠팡맨
OOOO아나 갑자깈ㅋㅋㅋㅋㅋㅋ쿠팡맨이 그 부재중이면 그냥 안으로 던져달라곸ㅋㅋㅋㅋㅋ해가지고 던져놓은거 찍어서 보낸거 생각나네 혼자 졸라웃음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뭐지 쿠팡맨이 왔는데 되게 귀여운 남자분인데 네코미미하고 있어서 심쿵.... 뭐야...
OOOO쿠팡맨 어서 오면 좋겠다
OOOO쿠팡 개쩌는거같앜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앞에 경비실ㅋㅋㅋㅋㅋㅋㅋ사진도찍어서보내줌ㅋㅋㅋㅋㅋㅋ친절하셔... 쿠팡맨 머드님 화이팅!!ㅋㅋㅋㅋㅋㅋ 이따가 집가면서 찾아갈게요!!
OOOO쿠팡맨이 어서 오셨음 좋겠다
OOOO쿠팡맨님.. 어서 제가 주문한 물을 좀..가져다주세요.....
OOOO더워서 뒈져버릴꺼 같음.....내 얼음주머니 가진 쿠팡맨님 어서 오세요 제발...

채용


OOOO쿠팡맨 채용 광고가 네이버 메인에 떠서 봤눈데 특별한 조건이라면서 주 5일을 내미는건 뭐지 싶은것...
OOOO와 쿠팡맨 채용 광고를 네이버 메인배너로... 대단하네. 1년차 최대 3800. 주5일제. 차랑 유류비 전액 지원.
OOOO쿠팡맨 채용... 1년차 연봉 최대 3,800에 1종 보통면허/운전병 출신 우대래... 근데 저것도 결국 택배기사아냐, 졸업부터 할래 일단...

쿠팡에서


OOOO쿠팡에서 신랑꺼 쉐이빙폼이랑 렌지선반을 샀는데 쿠팡맨문자.ㅋㅋㅋ 외롭게 홀로 문앞에서 기다리는 상품을 빠르게 수령해달래 ㅋㅋㅋㅋ 왜 상품에 감정이입하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가ㅜ다신 쿠팡에서 물건안산다 쿠팡맨만 3번이 넘게바뀌고 배송도안와 마크선물이라고제발
쿠팡맨 배달 어서 채용 쿠팡에서 최대 왔다 홀로 택배 아저씨들 우리집앞에 SR_dariling

최대


OOOO쿠팡맨 1년 최대 연봉이 3800만 이라니

왔다


OOOO왔다 쿠팡맨!

홀로


OOOO쿠팡맨 기사님이 보일러실에 물건넣어주신후 MMS로 [상품이 홀로 어두운 곳에서 고객님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보내주셨는데, 뜬금없이 프라이드 지뢰ㅠㅠ 왜죠. 문장이 똑같지 않아도 알아서 걸려든다. 냠냠. 못말려. #아련해졌다.
OOOO쿠팡맨 넘 기여우셔... >>외롭게 홀로<<

택배


OOOO쿠팡맨이 내 택배를 5일째 가지고 있다.
OOOO낼 와야대는 택배가 지금와서 당황스러운대 쿠팡맨님이 너무 귀여우시다
OOOO 쿠팡맨이 뭔지 잘 몰랐는데, 택배기사인데 택배말고 뭔가 더 하는 일인 거 같군요. 초봉 3800...오..
OOOO쿠팡맨이 현관앞에 두고 간 택배상자가 퇴근하고나니 사라져있다. 시버얼 동네사람들!!!!여기 칫솔도둑이 살아요!!!!치아교정용 칫솔이라 인터넷주문밖에 안되는데 어떤 양아치가 그걸 들고가네!!!
OOOO네 택배 5박스 도착했다는 소식이고요 오늘 우리집에 쿠팡맨분 두번 왇다감 깔깔
OOOO이거 쿠팡맨이 우리집앞에 놔준 택배인증인데 너무귀여우셨다 쿠팡맨최고...
OOOO게다가 문 앞에 놓아달라고 한 택배를 문 앞에 두고 친절하게 사진찍어 확인시켜주시는 쿠팡맨에게도 감동.

아저씨들


OOOO쿠팡맨 아저씨들 늘 죄송하고 감사합니다♡😭😭😭😭😭😭😭😭😭😭😭😭제가 엘버없는 4층 살면서 탄산수 박스로 주문하는 나쁜년이에요😭😭😭😢😢😢😭😢

더워서


OOOO쿠팡 대단하고 정말 감사하고 정말 친절하고 좋다...우리 야옹구들 맘마랑 모래 시켰는데 방금 입금했건만 내일 가져다주신데...ㅠㅠㅠ 더워서 좀 늦게와도 그러려니 할수있는데ㅠㅠㅠ 정말 고마우신 쿠팡맨분들 ㅠㅠ

배송


OOOO쿠팡짱맨이구요.. 로켓배송 좋아하구요.. .사랑해요
쿠팡맨 배달 어서 채용 쿠팡에서 최대 왔다 홀로 택배 아저씨들 우리집앞에 Enine_gandy
OOOO 이런 방해공작에도 굴하지않고 안전 배송해주실 쿠팡맨 구함. [파손주의]
OOOO저 유리 선물이니까 유리네 집으로 저 포장해서 로켓배송 해주실 쿠팡맨 구함
OOOO이거 쿠팡맨 담당 배송도 아닌데 하루만에 오고 막 그러나 (..
OOOO 쿠팡맨 전에 당일배송 못하면 구구절절 사과문 보내는 걸 알티로 본 것 같아여. 뭣보다 한국 인건비는 똥이니까여
OOOO노트북 키보드가 너무 구리다 겜하기 너무 9려 아 어제 키보드 찾아보고 쿠팡로켓배송되는거중에 시킬걸 휴일인데!!!! 경기도라 바로 다음날오는데!!! 쿠팡맨님!!!!!
OOOO 쿠팡은 오늘 저녁에 주문해도 내일 도착하고 문자도 연락도 꼬박꼬박 오고 9800원 이상이면 배송비도 무료이고 먹거리와 온갖 물건을 집까지 가져다준답니다 쿠팡맨은 저가 여자라고 무시도 안해요 저가 집순이거든요 꼭 써먹으셔요 헤헤헤 영업해따
OOOO쿠팡맨 배송 첨받아보눈데 넘기여우시다..........
OOOOㅋㅋㅋㅋ울 동네 쿠팡맨 왜케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시면 제가 로켓 배송을 또 시키고 싶잖아요...ㅋㅋㅋㅋ

다음날


OOOO그러고보니까 월간출혈을 위한 필수품이 모자라는거같은데......십발 몇개 남았는지 보고 주문해야겠다.. 다음날 오전에 오더라구 쿠팡맨 감사합니다.....

연봉이


OOOO와 쿠팡맨 연봉이 4500이라구?

시켰는데


OOOO요요오올 쿠팡맨짜응 어제 밤11시56분쯤에 시켰는데 좀있음 온대 와호~~

앞에


OOOO집근처 지하철역앞에 쿠팡 셔틀버스가 등장했다. 인지하기 시작한게 반년쯤 된거 같은데.. 출근길에 마주칠때마다, 쿠팡맨들에게 지고 있다. 부러워서- 😭
OOOO같이 포켓볼 치는 친구가 공을 넣질 못하고 자꾸 앞에다가 가져다만 놓길래 쿠팡맨이라고 별명 지어줬다.

쿠팡맨


OOOO저도 쿠팡맨 할래요........
쿠팡맨 배달 어서 채용 쿠팡에서 최대 왔다 홀로 택배 아저씨들 우리집앞에 Yell_Hos
OOOO 쿠팡맨 짱짱 친절!
OOOO친절한 쿠팡맨
OOOO 쿠팡맨 초봉 3800이라길래 저거 한번 지원해 볼까... 하는 생각 중입니다.
OOOO 근데 쿠팡맨 5일 근무라고 하던데 돌아가면서 쉬는 거 아닐까요? 물론 주말근무는 잘못된 것이지만... ㅠ
OOOO검정반바지(하이웨스트).검정반팔티 검정맨투맨.하얀맨투맨.핑크후드티(쿠팡/11번가 등)
OOOO 어차피 하청업체...아 아닌가;;가끔 동네가 가깝다거나 지나가는 길이거나?그러면 가져다 주기도 하시더라구요.쿠팡맨이라니 일요일에도 쿠팡 열일하는 건가요...ㅠㅠ
OOOO아 내잠을깨우는 더위와 쿠팡맨
OOOO쿠팡맨 센스있으심. 쿠팡의 새로운 슬로건인가. 쿠팡 스피드!
OOOO 쿠팡맨!!
OOOO배고픈데 쿠팡맨 왜 안와;;;
OOOO 나ㄹㅇ개폐인으로나갔는데 쿠팡맨존잘...
OOOO쿠팡맨말투넘기여우셔....
OOOO솔직히 쿠팡맨 연봉 1년차가 3700만원인거 보면 뭔가 이상하지 않을까도
OOOO도와줘요 쿠팡맨
쿠팡맨 배달 어서 채용 쿠팡에서 최대 왔다 홀로 택배 아저씨들 우리집앞에 sunnykyo
OOOO자동차과쿠팡맨
OOOO어 쿠팡맨 모집한다 쿠팡맨이나 할까
OOOO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쿠팡맨ㅋ체고야
OOOO내일 쿠팡맨오심❤️❤️❤️❤️❤️❤️❤️ 처음이야 떨린다
OOOO 그냥 쿠팡맨의 힘을 빌렸습니다!! 내일까지 보내주신답니다!!!
OOOO쿠팡맨님 내 에어베드 들고 오신거같은데 저 나가요....
OOOO 쿠팡맨 패션에 저도 모르게 그만...ㅠ
쿠팡맨 배달 어서 채용 쿠팡에서 최대 왔다 홀로 택배 아저씨들 우리집앞에 heyheyhey165
OOOO쿠팡맨 진짜 친절하다 ... 설문조사 만점 햇다...
OOOO 위험한 쿠팡맨이얔ㅋㅋㅋㅋㅋㅋㅋ
OOOO 알라딘임 쿠팡맨 본받아주세요...... 얼른 오빠 앓아야한다구욧!!!!
OOOO 휴지요. 쿠팡맨이 빨라요. 똥싸다 시켜도 될시경.
OOOO안녕ㅎ ㅏ세요저는쿠팡맨 입니다
OOOO 쿠,,쿠팡맨을 놓아주시조,,,
OOOO 헔.,..만약 당첨되면 수박도 받고 쿠팡맨도 받고 님도보고 뽕도 따네요..?
쿠팡맨 배달 어서 채용 쿠팡에서 최대 왔다 홀로 택배 아저씨들 우리집앞에 Idontlikeyagu
OOOO 쿠팡맨 무시하새요?!??!
OOOO무더운여름고생하시는쿠팡맨분들 화이팅하세요
OOOO 추석시즌쿠팡맨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장기팔아..
OOOO퇴근하는데 쿠팡맨 옷입은 승엽이형 닮은사람만나서 순간 인사할뻔했다
OOOO그리고 오늘 쿠팡맨은 오지않았다
OOOO 에에엩?! 근데 쿠팡맨하면 정말 네코미미 주나욧
OOOO 예지 쿠팡맨이야?
쿠팡맨 배달 어서 채용 쿠팡에서 최대 왔다 홀로 택배 아저씨들 우리집앞에 sisota0
OOOO쿠팡맨 왤케 기여우시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이 참 기여우시다..ㅎㅎㅎ♡
OOOO 헉 진자 너무하네요ㅠㅠ 문의시간 맞춰서 문의 꼭 하셔요ㅠㅠ 쿠팡맨 왜구랫서요ㅠㅠ
OOOO쿠팡맨에게 콜라 한잔 드렸다
OOOO 쿠팡맨 완전 친절해..매번 사진두 남겨주고..
OOOO 쿠팡맨들 넘나 친절한고
OOOO쿠팡맨 큩해
OOOO 그러니까...전등은 오늘 쿠팡맨이 들고 옴
쿠팡맨 배달 어서 채용 쿠팡에서 최대 왔다 홀로 택배 아저씨들 우리집앞에 YoA_420
OOOO쿠팡맨 춤 잘추네!?!!(식빵맨입ㄴㅣ다
OOOO쿠팡맨님 언제오시나 아아
OOOO 당신이 쿠팡맨 서대장???? 예아~~~~!
OOOO 쿸... 쿠팡맨...다가가기 힘든 사람이군뇨....후....
OOOO 쿠팡맨이다
OOOO미안해요 쿠팡맨😂😂😂😂
OOOO햇빛이 무서워 집 밖으로 안 나가게 된지 어언 열흘째..... 쿠팡맨만이 내 삶을 책임져준다......🍷
쿠팡맨 배달 어서 채용 쿠팡에서 최대 왔다 홀로 택배 아저씨들 우리집앞에 Mozi_JJ
OOOO 쿠팡맨하고 손잡고 청강대 캠퍼스 라이프 ㅇㅈ합니다
OOOOㅋ쿠팡맨 일요일에 오는 거 넘 미안해...
OOOO쿠팡맨님한테 전화왔는데 목소리가 젊고 좋네ㅎㅎㅎㅎㅎ 뭔가 잘생기셨을것 같다ㅎㅎㅎㅎㅎㅎㅎ
OOOO으워 쿠팡맨 일욜도 일하네여 휴일없는건 아니겠지ㅜㅜ;
OOOO쿠팡맨 일요일도 일해요...? 오늘 온다고 문자와써.. 난 곧 나갈것같은데..
OOOO쿠팡맨아죠띠빨리와염
OOOO ㅇㅈ 안정의 쟈몽콜키 이달의 우수 쿠팡맨
쿠팡맨 배달 어서 채용 쿠팡에서 최대 왔다 홀로 택배 아저씨들 우리집앞에 MD0105_
OOOO 아니 쿠팡맨 못지않게 귀여우심... K☆A☆W☆A☆G☆E☆E☆


쿠팡맨 배달 어서 채용 쿠팡에서 최대 왔다 홀로 택배 아저씨들 우리집앞에 _Khan145
쿠팡맨 배달 어서 채용 쿠팡에서 최대 왔다 홀로 택배 아저씨들 우리집앞에 hana_saki_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