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7, 2016

페제로 페스나 여캐 페이트 페제에서 페제는 세이버 리제로 볼때 먼저 랜서


페스나


OOOO그것참 대단하네요. 페제 페스나만 TVA로 나왔는데도!
OOOO랜서 ㅠㅠ ㅠㅠ ㅠㅠㅠㅠ 페제든 페스나든 종국엔 쩌리로 남고...
OOOO페스나 재정주 페제 재정주 리제로 이번주꺼 보기 잔잔한 내일로부터 정주 볼게많다
OOOO 서는 페스나/페이트 (스튜딘작화)>페제 (유포터블)>페스나/무검 (유포터블) 로 보시는걸 추천해요 왜냐면 유포터블 작화를보고나면 스튜딘작화를볼수가없다... 내년에 헤븐즈필 유포터블에서 극장판으로 해준다니까 ㅠㅠ좀만기다리눈..
OOOO젤 좋아하는 연기로는 스와베-페스나 랜서, 코야마-페제 키리츠구, 카미야-나츠메 나카무라-빙과 호타로, 사이토-호무라
OOOO저도저도 페제로 페스나 언블웤 카니발판타즘까지 전부 지원 가능해요(손 듬
OOOO 그 페스나 혹은 페제로. 페이트 시리즈에 나온느 길가메쉬 의 별명이 금삐까에영
페제로 페스나 여캐 페이트 페제에서 페제는 세이버 리제로 볼때 먼저 랜서 mime9191
OOOO34. 길가메쉬얘는... 갠적으로 페스나로 먼저 접해서 페제가 정말 당황스러웠던 얘중 하나인데요 방심왕이 너무 강해서 그만... 페제로 먼저 접했으면 최애였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머리는 내린것이 취향 @Hawwa…
OOOO34. 길가메쉬얘는... 갠적으로 페스나로 먼저 접해서 페제가 정말 당황스러웠던 얘중 하나인데요 방심왕이 너무 강해서 그만... 페제로 먼저 접했으면 최애였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머리는 내린것이 취향

여캐


OOOO난 페제로 볼때 미소지니가 느껴졌었는데 남편말이라면 모든지 따르는 아내, 약혼남이 불러낸 출중한 외모의 서번트를 사모하는듯한 묘사+약혼남의 질투를 불러일으키는 여캐, 모성애가 주요하게 강조되는 여캐, 여자라는 이유로 대상화되…
OOOO난 페제로 볼때 미소지니가 느껴졌었는데 남편말이라면 모든지 따르는 아내, 약혼남이 불러낸 출중한 외모의 서번트를 사모하는듯한 묘사+약혼남의 질투를 불러일으키는 여캐, 모성애가 주요하게 강조되는 여캐, 여자라는 이유로 대상화되는 여캐 등등

페이트


OOOO22. 타입문, <페이트 제로> 페이트스테이나이트가 먼저 나왔지만 걔는 초반에 바로 포기, 반면 페제는 같은 작가의 같은 세계관의 이야기 맞아?? 싶을 정도로 취향 저격ㅠㅠㅠ 길가메시 최애❤️
OOOO ㅠㅠㅠ ㅠㅠㅠㅠ ㅠㅠ 페이트 다 조아 ... 난 세이버도 조아함.. 근데 나 페제로를 더 조아해 흐흑

페제에서


OOOO암튼.. 나는.. 페제에서 세이버에게 길님이 쳤던 대사가 꽤나 취향이라... 대상을 세이버가 아니라 아쳐로 해도 상당히 들어맞긴 해서.. 그런 구도가 좋다ㅠㅠ 근데 그러다보니까 내 뇌속 금궁은 맨날 싸운다(...
OOOO 신부님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개그캐 같으신데 멋있어요! 참고로 페제에서 엉덩이에 힘주던 부분이 안잊혀지네요..(아른아른
OOOO아 죽기전까지 사랑을 모르고 정의의 사자로 구르던 어새신 에미야가 처음 캐스터 아이리와 마주쳤을때 페제에서 아이리에게 첫눈에 반했던것처럼 다시 반했으면 좋겠다 칼데아에서 연애를 하시죠!
OOOO이거 딱 그림체가 fate 본가 그림체인데 페제에서 길가메쉬랑 싸울때 버서커 말고 카드로 마법소녀로 변신해서 싸웟으면 어땟을까

페제는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자 저 페제는 2화 못보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나 임팩트가 너무 커서.. 헤븐즈필 슬슬 나올때가 됐는데 저 사는 곳에서는 안할거 같아서 서울로 나가야될것같구...(타앙
OOOO ( 페제는,,. 엽사로.., 유명해ㅐ지지 않을가요..? )
OOOO 쿠..쿠로바스.. 흠.. 카가미? 아니면.. 아카시? 유희왕은 만인의 남자 카이바로 외챠볷습니다 페제는 걔.. 주인공 남자애.. 이름이 뭐였죠.. 애미야가 들어간 것 같았는데..

세이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 최근에도 페제로 세이버 같단말 들었는데 싱기하네요 ㅎㅅㅎ 사실 페제로 세이버를 조아해요 감사함니다!
페제로 페스나 여캐 페이트 페제에서 페제는 세이버 리제로 볼때 먼저 랜서 nod_sayta
OOOO페제로 세이버 하면 되는 부분
OOOO 페제로는 세이버다!!!!?
OOOO다들 리제로 볼때 뜬금 페제 보고있는데 세이버 존멋.....
OOOO 페제나 원탁뽕 들이키면 청밥 애정도가 수직상승하고 뽕빠지면 애정도가 좀 떨어지고 그런다ㅋㅋㅋㅋ굳이 따지면 한 차애캐라인??(참고로 그 위에 수많은 최애캐들이 있다...) 알테라-첫인상은 기사왕이랑 1도 안 닮은 세이버라 놀랐고

리제로


OOOO헐... 리제로 대박...15화보는데 난까 페제같이 비극적으로 끝났어 ㄷㄷㄷㄷ

랜서


OOOO 페제로 랜서도 얻을수잇나....
OOOO 미츠타다 전의 최애...기억이 안날정도로 희미하지만 페제의 4차랜서를 앓았습니다...미인최고...ㅇㅅㅠ
OOOO야 이거 예감이 좋지 않은데 vod로 페제 그냥 아무 화나 적절히 골라서 틀었는데 이거 랜서 죽는 화일 것 같아

키리츠구


OOOO키리츠구가 키리츠구 뽑았으면 페제로 이겼을듯
OOOO크림이랑 페제얘기하다가 생각나서 개퀄로 트레 키리츠구ㅇㅓ예

길가메쉬


OOOO길가메쉬는 페제→UBW로 가면서 자른 건지 뭔지 몰라도 머리가 살짝 짧아지는데 이게 엄청 모에포인트로 느껴지는 건 나뿐인가
OOOO제 세계관에 그렇게 쎈애가 없어오....유다는 그..페제로에 길가메쉬정도 전투력일까여

전부


OOOO사람은 싫다. 사람이 죽는걸 사서 보는 사람도. 이런 짓을 했다고 죽어버리는 사람도. 전부 싫다. 추하고 나약한건 질색이야. 극한의 고통속에서도 아름답고 강인한 사람을 찾고 싶어하는 그런 새끼.... 페제로 캐스터조랑 비슷한 느낌으로.
OOOO페제로는 성배가 마스터 7명을 전부 남자로 지목했을 때부터 아..싶었다

취향


OOOO 사사키코지롴ㅋㅋㅋㅋㅋㅋ 이분 페제 보시면 높은 확률로 신부님께 치이시겠는데요!!! ㅋㅋㅋㅋㅋㅋ 확고하신 취향을 훔쳐본 기분입니닿ㅎㅎㅎ 옐로님도 결국... 어쩔 수 없는 노리콤이군아...? ( ͡° ͜ʖ ͡°)

1도


OOOO 솔직히 그 머냐 페제끝자락 길가 벌거벗은 임금님 그짤 할배로 찍어도... 정말 이 할배도 수치심 1도 없이 당당할것같고 완벽할것같고 야할것같고

페제로


OOOO아처 너무너무 잘생겨서 페제로봤는데 웨이버가 너무 귀여웠고 이스칸달이 잘생겼다
OOOO아무리 생각해도 페제로 왕의군세는 너무 좋다
OOOO 입덕은 사이가 미츠키/ 가장 오래 판 건 카미야 히로시/ 페제 이후 코야마 리키야랑 나카타 죠지 위주로 팝니다....... 성우 전반 다 좋아하지만요!
OOOO 걘...몰까요...모르겟다...그냥 행인이다가 빌런한테 인질로 잡힌 찌질이 1을 페제히어로님이 구해주셧으면 좋겟다....~~~
OOOO음 페제로 한번 봐보고싶군
OOOO 페제로에서 그 마차끄는애 같은 느낌
OOOO페제로 보는데 이스칸달이 오케아노스 얘기 꺼내서 흠칫함
OOOO페제로 틀어놓고 한글켰다가 정신차려보니 "아아 <라고 적고 있었음(식은땀
OOOO안놀아주면 페제로를 볼테다!!!!!!!!
OOOO코테츠상이나 바니나 넘 귀엽다 ㅋㅋㅋㅋ 다시봐도 재밌네💕 정주행 해버려서 마지막화 남았다.. 아 아저씨최고 ㅠㅠㅜ 페제이후로 아저씨 덕질 오랜만이야... 이 좋은것을... uㅅu*
OOOO 페제로처럼 야간에 할줄...
OOOO우로부치의 여혐은...페제로 소설을 읽으면 자연스럽게 녹아있다....
OOOO근데 노래가 넘 페제로 아니냐 알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맞아요,., 쪽..쪽쪽.. 다음 바톤 썸머랑 자비에르 해죠요.. 아 페제ㅔ만 아니면 레번클로 이메레스였을수도 잇엇ㅅ겟다.. 헝 ( 아쉬워 ㅠ
OOOO말미잘 페제로와라
OOOO 12. One ok Rock-The beginning 이 노래로 원오락 입덕했습니다...페제메드영상에 꽂혀서...이 노래 정말 좋아하는 데 노래방 금지곡입니다. 이거 한 곡 부르면 목이 없어서 다음 노래를 못불러요 그래서 혼자 흥얼
OOOO3개월 바짝 모아서 페제로 버서커 하고 3개월 바짝 모아서 페그오 란스롯 하면 돈은 언제 모아야 되는거지???
OOOO애초에 우로갓이 페제안썼으면 그냥 야겜에 야겜 애니화로 끝날 장르였음
OOOO페그오 서버 이렇게 맛간건 페제로 이후로 간만이군
OOOO페제로 애니나올때 학교에서 친구랑 씹덕토크했었는데 너무 그립다
OOOO 그러게요.. 벌써 페제로가 그렇게 됐나.. 싶기도 하고..
OOOO ㅠㅜㅜㅜ저도 며칠전에 페제보고 자꾸 머리ㅇㅔ서 외치더라구요 이건 au각이다....ㅠㅜㅜㅜㅠㅠK애들로 대차게 성배전쟁해주는 만화책 한 권 나왔스면 소원이 없겠네요;ㅁ;))) ㅇ<- font="">
OOOO 팽님 페제AU로 회지내즛ㅅㅔ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너무 병크잔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근데 아니 트커 앤페제로 딱 한 번 뛰어봤는데 어떡해요,,,
OOOO 메루님역시그럴거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페제로같은거 좋아하시면 오케이😊라고 생각합니둥
OOOO아 페제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와 저 낸ㄴ에 페제님이랑 만들ㄹ기로했어.. 그때까지 섭종 안하면 진짜 열래요
OOOO 하아..... (촊님을 사망커앤페제로 데려가야....) 아들라이 행벅해야햐는데 애인이 국화밭 가고 잇데뇨 개서러움.....
OOOO내가 진짜 페제로가 핵지뢰인데 근처는 다 페제로 찬양이 많아서 힘듬
OOOO페제하다가 커뮤로 넘어간 이후로 난 망했어
OOOO페제보다가 스나로 넘어왔는데 아쳐너무잘생김
OOOO 아마 그 중에서도 제일 나쁜놈...아니지 아마 페제 기준으로 두번째 정도로 나쁜 놈이 제 최애일 것입니다(...)
OOOO 보통 참가조건이 1장클리어인 이벤트는 서포터의 도움을 빌면 무난하게 풀돌할 소재 챙길수 있더라구요 저도 페제 이벤트 했었을때 노 5성에 풀업된게 핀막쿨 정도밖에 없었던거같은데 프렌드로 하드캐리 (....)
OOOO 흑흑 저 완전 날잡고 밤새 놀고시퍼요 최애캐 이름 걸고 할리갈리라거나 페제로 빙고라거나 협력의사 완전 만빵입니다 힘드시면 준비 같이해유 써먹어주세요 가티놀아요 ㅠㅠ(콧물
OOOO몇 년을 피해다니던 페제로 줄거리를 얼마 전 찾아보고 말았는데(주먹울음)
OOOO 솔직히 그 작품을 보는 사람은 페제-UBW로 이어지는 하나의 이야기로 감상하는 외부 사람이거나 달빠밖에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저 두 개를 보고 공경을 찾아본다든가 하는 뉴-달빠는 없을 거 같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