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9, 2016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캔디


OOOO장근석 캔디녀는 유인나같네ㅋ
OOOO<내 귀에 캔디>. 일 줄 알았는데 <접속> 연예인 핸드폰 버전. 유인나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스윗하군.
OOOO'내귀에캔디' 뉴스 댓글들 봤는데, 장근석과 연결된 유인나에겐 "여자도 반할 듯" 같은 빻은 댓글이 달렸고, 지수와 연결된(걸로 다들 추측하는) 희극인 이세영에겐 "이세영 계탔네" 같은 더 복합적으로 빻은 댓글이 달렸다
OOOOYoo In Na - '내귀에 캔디' (My Ear's Candy) Episode 1 Preview crdc inna #YooInNa #유인나 #刘仁娜
OOOO내귀에 캔디 장근석 유인나커플 달달하니 좋다 목소리도 좋고 대화내용도 좋고.. 계속 보고 싶은 커플
OOOO 유인나 라는 여자배우입니다~하이구 캔디
OOOO장근석의 캔디는? 유인나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toysiesta
OOOO내귀에캔디~ 장근석이랑 통화하는 하이디는 유인나! 유디목소리가들린다~
OOOO내귀에캔디라는거 하길래 보는데 장근석이랑 통화하는사람 한마디만 들어도 유인나...
OOOO내귀에캔디 장근석이랑 통화하는여자 유인나같다 아니 유인나다
OOOO내귀의 캔디 장근석 캔디 유인나같다..목소리가 유인난데..?
OOOO내귀에캔디 장근석파트가젤좋다~빼박유인나같은데 달달하다😍
OOOO내귀에캔디 유인나랑 이세영같음
OOOO내 귀에 캔디 장근석 파트너 하이구는 유인나 같은데... 서장훈 나타샤 는 누군지 모르겠다 ㅜ
OOOO내 귀에 캔디 ㅋㅋㅋㅋㅋㅋㅋㅋ 장근석 캔디 유인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귀에 캔디 보는데 장근석 상대 캔디 유인나같아
OOOO유인나잖아ㅋㅋㅋㅋ 목소리만들어도알겠다 아까 서장훈쪽은모르겠고. #내귀에캔디
OOOO내귀에 캔디. 하이구는 유인나 확실. 나타샤는 안문숙 님 같음 #내귀에캔디
OOOO내귀에 캔디보는중인데 장근석 프린세스는 유인나같군😘
OOOOtvN 내귀에 캔디 장근석이 통화하는 하이구 라는 여자분 유인나 아닌가요?! 목소리가 유인나 같은데...
OOOO내귀에캔디 하이구 유인나님같애 목소리가딱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hotplace510
OOOO내 귀에 캔디에서 장근석 통화 상대, 유인나 같은데..? 목소리, 말투, 입가 생김새 다..
OOOO내귀에캔디 장근석이랑 통화한 하이구 유인나 같아
OOOO내귀에 캔디 장근석 상대방ㅇ 유인나임ㅁ..
OOOO내귀에 캔디 장근석 캔디 유인나다유인나!!대박ㄷ!!!!!
OOOO내귀에 캔디 여자 뭔가 유인나 같다
OOOO내귀에캔디 하이구 유인나?????
OOOO#유인나 지금 tvn 내 귀에 캔디에서 장근석과 통화중.
OOOO내귀레캔디 유인나 같다
OOOO대박대박 내귀에 캔디 하이구 유인나같애!!!!!유인나다진짜 빼박
OOOO내귀에캔디. 첫방이라 보는데 캔디라는 여배우는 유인나구나. 전화목소리 좋다.
OOOO#내귀에캔디 #장근석 #유인나 맞으려나...?
OOOO내귀에캔디.. 유인나목소리인데 ㄷ ㄷ ㄷ 라디오나 돌아와줘 ;ㅁ;
OOOO유인나 캔디 빼박
OOOO내귀에캔디 유인나네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HO_B0218
OOOO헐.. 내귀에캔디 유인나..맞는듯 목소리갘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 귀에 캔디 장근석 전화하는 여자 유인나 같다
OOOO#내귀에캔디 하이구 유인나아닌가??ㅋㅋㅋㅋㅋ아님말궁ㅋ
OOOO내 귀에 캔디 백퍼 유인나씨 목소리인 것 같은데...??? 유인나씨 라디오 목소리야 이거ㅠㅡㅠ
OOOO내귀에캔디 하이구 백퍼 유인나닼ㅋㅋㅋㅋ목소리 빼박
OOOO내귀의캔디 유인나인가...?
OOOO #더쇼 #빅스 #Fantay 그리고 장근석 캔디 목소리 유인나같아
OOOO내귀에 캔디 장근석이랑 전화하는 여자분 유인나아닌가여 #내귀에 캔디

내귀에


OOOO내귀에🍭 뜰거같아....통화하면서 이 얘기 저얘기하는게 은근 설렌다니까,,,장근석 유인나 목소리대박 감정이입 쩔구요,,,, 그래도 꿀목소리는 모모가 제일이지 내귀에 모모

장근석


OOOO장근석이랑 통화하는사람 목소리가..유인나같응데..
OOOO 장근석은 유인나인가봉가...?이건 확실한 거 같군...

하이구


OOOO하이구 유인나였나
OOOO하이구 유인나 인데? ㅋ
OOOO하이구 완전 저는 유인나에요 하고있내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HelloJinwoo91
OOOO하이구 누가 들어도 유인나
OOOO하이구는 유인나인가
OOOO하이구 유인나아님...?아님말고...목소리가유인나같엌ㅋㅋㅋㅋㅋ
OOOO하이구 유인나인거같은데

볼륨을


OOOO #더쇼 #빅스 #Fantay 나 고삼때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많이 들었는데
OOOO[PREVIEW] 140912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출근 #석진 #JIN #Danger #방탄소년단
OOOO[PREVIEW] 140912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석진 #JIN #Danger #방탄소년단
OOOO유인나언니 볼륨을 높여라!!! 가족들끼리 나와서 그런지 너무 집에서 하는거처럼 편히 앉아있다왔어요^.^시간이 넘 짧아서 아쉽지만 다음에 또 불러주세요! 오랜만에본 인나온니도 넘 반가웠고! 승윤이랑은 요즘 거의 매일보네 ㅋㅋ…
OOOO마음에다 긁어낸 건 그리움이 됩니다. 그래서 조금은 아릿한 통증이 있는건가봐요. 하지만 아름답죠. 그리움이 있다는 건 그만큼 무언가를 향한 글과 그림을 가슴에 잔뜩 품고있다는 뜻이니까요. 유인나, 볼륨을 높여요
OOOO150724 유인나의 볼륨을높여요 #우현 기분좋다🐻🏆👍
OOOO140912 유인나의 볼륨을높혀요 미모로 수니 대학살하신 호식님.......오늘 너무 고생많았지 사랑해~♥~♥~♥ #호석 #제이홉
OOOO131120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남태현 Preview cut #WINNER #핫플
OOOO131120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남태현 Preview cut 귀여움이 터져버렷.....! #WINNER #핫플
OOOO130802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오빠가 좀 말이 없다. 사랑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한마디에 파워입덕한 수니가 바로 저입니다!!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JTBC4
OOOO오늘은 화요일코너 엄지척으로!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됩니다 👀 9시부터 KBS Cool 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OOOO유인나 전화 목소리 참으로 달다 달어
OOOO유인나 목소리 진짜 너무 좋다
OOOO워...유인나목소리가 엄청좋네;;
OOOO유인나구나 목소리 좋더라...
OOOO누가봐도 유인나인걸요.. 목소리도 너무 티나. 좋아하긴 하지만.
OOOO와 유인나랑 통화 한번 해보고싶다. 목소리 개꿀.......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bts_jincom
OOOO유인나목소리는 진짜 꿀 같다
OOOO유인나언니 목소리 개꿀이다ㅠㅠ 상하이 보여줄때 헐 유인나언니...?? 했는데 그뒤로는 쭉 유인나언니 목소리 티난당ㅋㅋㅋㅋㅋ 역시 알고나니 후후 더 잘 들리는군
OOOO유인나구나 어쩐지 목소리가 이쁘다했어
OOOO 그죠!!!!!제사랑 유인나목소리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아닌가ㅠㅠ맞아라ㅠㅠㅠ
OOOO 아 아닌가..???목소리가 유인나같은데ㅠㅠ
OOOO네이버 첫화면에 있는 유인나 씨 오디오북 너무 듣기 좋다. 지금 데미안을 듣고 있는데 목소리가 일정한 톤을 꾸준히 유지하면서도 지루하지 않고, 발음도 무척 좋다. 눈으로 읽기만 하는 데에서는 느낄 수 없는 책 듣…

마시크


OOOO'마시크' 진이한 vs 남궁민, 유인나 두고 본격 삼각관계..'과연?'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bts_jincom
OOOO'마시크' 유인나 진이한 남궁민 본격적인 삼각사랑 시작된다
OOOO남궁민 '마시크' 케미종결자 등극..유인나 이어 진이한까지 '훈훈'
OOOO'마시크' 유인나-진이한-남궁민, 종잡을 수 없는 삼각관계 '시작'
OOOO'마시크' 진이한VS남궁민, 유인나 집에서 정면 충돌 '찌릿'

FANTAY


OOOO #더쇼 #빅스 #Fantay 들으면들을수록 유인나구요

라디오


OOOO유인나가 라디오 관둬서 블랙핑크 라디오도 안 나오려나
OOOO140919 유인나 볼륨 라디오 #진우 #위너 이렇게 귀엽기 있기 없...아니 있긔..♥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bts_jincom

통화하는


OOOO와 우리엄마..근짱이랑 통화하는 사람 유인나님 같데..그렇게 말하니깐 유인나님같아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랑


OOOO 아이유랑 유인나는 친하던데
OOOO스위니 토드 봤는데 내 앞으로 아이유랑 유인나 지나갔다 머리 진짜 작ㄱㅎ 마르고 ㅇㅖ뻤다
OOOO스위니 보고 왓는데 아이유랑 유인나 봐따

유인나


OOOO크큭큭 유인나 유인나 룰루
OOOO유인나야?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슨 연옌끼리.......
OOOO여러분 유인나 존나 좋아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bts_jincom
OOOO내가 유인나랑 통화하고 싶다...ㅠㅠ
OOOO아 유인나였구나 와 역시 디제이했던사람은 다르구나
OOOO빙고! 유인나~~ 크킄ㄷ
OOOO헐나맞췄어유인나님이여ㅛ당
OOOO와 나새끼 쩌네 유인나 맞음
OOOO오미친 유인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인나같은데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bts_jincom
OOOO유인나 세젤귀아닙니깤ㅋㅋㅋㄱㅋㅋㄱㄱ
OOOO말이 길어질수록 유인나같애
OOOO혹시 유인나????????
OOOO웃는 건 유인나? 아님 중국서 대박난 배슬기? ㅋㅋ 웃음으로 귀결?
OOOO저거 유인나맞는거 같은데 아니 음 전 경수진 볼려고 보는데요ㅠㅠ 언제 나옵니까
OOOO약간 유인나 느낌 나는데
OOOO유인나로 대동단결 ㅋㅋㅋㅋㅋㅋ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YooInNaPH
OOOO 가서 댓달고 선물이나 받으려 갔더니 다 유인나라고 말함. 너무 쉽게 들킴 ㅡㅡ
OOOO 유인나 맞는것 같아^^
OOOO유인나랑 결혼할 확률
OOOO아..상하이ㅋㅋㅋㅋㅋㅋ 입모양ㅋㅋㅋ 유인나구나ㅋㅋ 상하이에서 들마촬하구 있을때인가보군,,
OOOO진짜 유인나네ㅋ
OOOO유인나.. 한표 ㅋ
OOOO유인나네 유인나여 ㅋㅋㅋㅋ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yg_stage
OOOO유인나맞네
OOOO유인나같아
OOOO 유인나구낰ㅋㅋ
OOOO유인나가 확실합니다 !!
OOOO유인나같다ㅋㅋ
OOOO유인나다
OOOO 유인나 같아 ㅋㅋ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djuna01
OOOO'별에서온그대' 유인나, 럭셔리한 악녀의 위엄 '퍼 재킷'
OOOO유인나 이뻐 이뻐 ㅋㅋㅋㅋ
OOOO 여자연예인으로 하잡ㅋㄱㅋ 스엠은 윤아상 와이지는 유인나상 제와피는 수지상 (지극히 내 생각)😍😍
OOOO진이한과 유인나 두고 신경전 "내 사람이다"
OOOO[PHOTO] 유인나 - HAPPY BIRTHDAY YOO IN NA #HAPPYINNADAY #YOOINNA #유인나 #20160605
OOOO 저 그 뭐냐 유인나님 노래 따라하는영상도 너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졓아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나온김에 유스케도 보고와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ㅜㅜㅜㅜㅠㅠㅜㅜ 너무 웃긴ㅋㅋ쿠ㅜㅠㅠㅠㅍ퓨ㅠㅠㅠㅜ
OOOO유인나가 예쁘다 정도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yumi_wh
OOOOㅠㅠㅠ유인나 예뻐
OOOO유인나 예쁘다
OOOO사드 배치와 관련해 중국에서 한류 제재 움직임이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수지, 유인나 등 인기 연예인들의 중국 활동이 직격탄을 맞았습니다. #정치부회의
OOOO와이프가 유인나 돈까스집을 인터넷으로 찾으라고 하셔서 열라 찾고 있는데 알고보니 #유나인
OOOO유인나의 겟잇뷰티 2014 12회 비키니특집, '비키니필' 소개
OOOO62. 유인나. 비슷한 부류인데, 연기보다는 [영웅호걸]에서 아이유와 짝짜꿍하던 때 이미지가 더 강하죠. 팬들 대부분은 DJ로서 이 사람을 좋아할 듯. 하지만 [인현왕후의 남자]는 좋았어요. 나머진 잘 모르고. t…
OOOO내가 지금까지 헷갈린 연예인들(feat.친구들의 욕) 박해진 - 유해진 유아인 - 유인나 박신혜 - 박신양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hotplace510
OOOO아이유인나 뮤지컬 봤구나...
OOOO사랑해요 아이유인나
OOOO????!?!?!!!?!?!!! 아이유인나 데이트 떡밥 어딨는거이므???!?!?!?!
OOOO아이유인나...생각만해도 기뻐.....
OOOO나도 아이유인나......사랑해...
OOOO@iu_teng 아이유인나는 사랑의 결정체...🌱🌙
OOOO 아이유인나 짱친함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hotplace510
OOOO아이유인나 데이트했ㄴㅐ,,,,
OOOO엓소파는데 이유인나요 눈뜨면 엓소 자기전엓소 식전 엓소 식후 엓소인걸
OOOO내 기준에 귀여워도 용서되는 애들은 마동석/유인나/10세 이하 유아동/동물 뿐이다... (유인나도 YG네..)
OOOO미크루 성우 유인나인거 넘 웃겻음 ㅋ ㅋ ㅋ ㅋ ㅋ
OOOO 네 저는 유인나였습니다.
OOOO유인나!
OOOO유인나!!!!!!! 마지지ㅏ이너난유탙게억햇옼 유인나 유인나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xiu__mint
OOOO ㅇㅇ 성격도 좋아보인다! 얼굴도 예브고 유인나가 보여
OOOO 헉 맞아요ㅠㅜㅜㅠㅠ성우가 유인나?? 성우가 아니라 연예인이 더빙해가지구ㅠㅜㅜㅠ아니 파트너인 루나는 갓용신이 더빙해서 노래짱 연기짱인데 왜 존예미르는 연예인이 더빙해줬냐
OOOO5. 최희진(인현왕후의 남자) 악ㄱ아ㅏ아!!! 이 드라마 무조건 봐야돼요! 3번이나 봤는데 3번 다울었어요ㅠㅠㅠ 배우 유인나 연기가... 너무너무 귀여우신데 애절하고ㅜㅜ 우는거 보는데 그냥따라서 눙물이 절로 나요ㅠㅜㅠ 근데 너무 사랑스러워요,,💕힛
OOOO배우 유인나
OOOO 아뇨 안 봤는데 유인나 병원에서였나 우는것만 봐써요ㅠㅠㅠㅠ너무 슬프게 울던데
OOOO네이버 와이지랑 기부캠페인으로 유인나분 오디오북 나왔던데 스엠이랑도 해줬으면 좋겠다 경수 오디오북 너무 간절한 꿈이고💧 오디오북 들을때마다 해피빈 적립되는 형식이던데 넘 로맨띡꾸
OOOO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ㄹ은,, 유인나ㅏ버전으로해볼ㄹ랍니다,,,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pool_1004


유인나 캔디 내귀에캔디 내귀에 장근석 하이구 볼륨을 높여요 목소리 귀에 장근석이랑 pool_100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