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9, 2016

장근석 내귀에캔디 캔디 유인나 내귀에 귀에 목소리 빅스 더쇼 TVN FANTAY


내귀에캔디


OOOO'내귀에캔디' 뉴스 댓글들 봤는데, 장근석과 연결된 유인나에겐 "여자도 반할 듯" 같은 빻은 댓글이 달렸고, 지수와 연결된(걸로 다들 추측하는) 희극인 이세영에겐 "이세영 계탔네" 같은 더 복합적으로 빻은 댓글이 달렸다
OOOO목소리가 멋지다. 말씨가 상냥한... 자연스러운 모습이 너무 좋아. 굉장히 온화스러운 사람. 많이 웃는다. 아주 멋진 방송이었습니다! #내귀에캔디 #장근석
OOOO내귀캔 장근석 꿀잼 #장근석 #내귀에캔디
OOOO#내귀에캔디 #장근석 #실시간급상승 에헤라디야~~~~~ 대세!!! 장.근.석.아프다!!
OOOO내귀에캔디? 이거모지??채널돌리다10분전부터보고있는데관심없어서잘몰랐던장근석목소리와말투가이렇게달달하고멋졌었구나....^^괜히내가다설레~나....왜이러지?ㅎ
OOOO내귀에캔디~ 장근석이랑 통화하는 하이디는 유인나! 유디목소리가들린다~
OOOO내귀에캔디라는거 하길래 보는데 장근석이랑 통화하는사람 한마디만 들어도 유인나...
장근석 내귀에캔디 캔디 유인나 내귀에 귀에 목소리 빅스 더쇼 TVN FANTAY jks_dochi
OOOO내귀에캔디보는데 장근석캔디 진짜나더통화하고싶다ㅜㅜㅜㅜㅠㅠ너무얘기도잘들어주고 목소리도좋고ㅠㅠㅠㅠㅠ누굴까진짜
OOOO내귀에캔디 장근석이랑 통화하는여자 유인나같다 아니 유인나다
OOOO내귀에캔디 장근석파트가젤좋다~빼박유인나같은데 달달하다😍
OOOO#장근석 #내귀에캔디 #실시간급상승 대.다.나.다!!!!!!
OOOO근짱의 이런 모습. 보고 싶다. . 그렇지만보고 싶지 않아! ㅋ ㅋ #장근석 #내귀에캔디
OOOO'프로듀스101'때와는 다른 설레임이 있네^^ 두근두근~ #장근석 #tvN내귀에캔디
OOOO내귀에캔디 장근석이랑 통화한 하이구 유인나 같아
OOOO#내귀에캔디 #장근석 #유인나 맞으려나...?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구씨 계타셨네여ㅋㅋㅋㅋ #내귀에캔디 #장근석
OOOO으흐흐흐~~ 이제 곧 한다^^ #tvN내귀에캔디 #장근석
OOOO#내귀에캔디 첫방🙌🏻 #장근석 #JangKeunSuk #tvN
OOOO 내귀에캔디 뱀장어의 기분은 복잡 ㅋㅋㅋ 캔디에 질투할 지도 몰라요 (笑) #장근석 #내귀에캔디

캔디


OOOO장근석 캔디녀는 유인나같네ㅋ
OOOOtvN「내 귀에 캔디」 EP.01 ~~~~~~~~~~~~~~~~ #장근석 #JangKeunSuk #チャングンソク #張根碩 #DrJang #ProfessorJang #MCJang #DirectorJang …

OOOO내귀에 캔디 장근석 유인나커플 달달하니 좋다 목소리도 좋고 대화내용도 좋고.. 계속 보고 싶은 커플
OOOO장근석의 캔디는? 유인나
OOOO하 장근석캔디님얼른정체를밝혀주세욧 나랑도통화해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라넘나좋은것
OOOO내귀의 캔디 장근석 캔디 유인나같다..목소리가 유인난데..?
OOOO놀러와서 눈총받으며 본방사수중~ 그래도 본방사수는 해야지 #내귀의캔디 #장근석
OOOO장근석 캔디 구하라.. 스포스포 ㅋㅋ
OOOO내 귀에 캔디 장근석 파트너 하이구는 유인나 같은데... 서장훈 나타샤 는 누군지 모르겠다 ㅜ
OOOO내 귀에 캔디 ㅋㅋㅋㅋㅋㅋㅋㅋ 장근석 캔디 유인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귀에 캔디 보는데 장근석 상대 캔디 유인나같아
OOOO내귀에 캔디보는중인데 장근석 프린세스는 유인나같군😘
OOOOtvN 내귀에 캔디 장근석이 통화하는 하이구 라는 여자분 유인나 아닌가요?! 목소리가 유인나 같은데...
OOOOtvN「내 귀에 캔디」 EP.01 ~~~~~~~~~~~~~~~~ #장근석 #JangKeunSuk #チャングンソク #張根碩 #DrJang #ProfessorJang #MCJang #DirectorJang
OOOO내 귀에 캔디에서 장근석 통화 상대, 유인나 같은데..? 목소리, 말투, 입가 생김새 다..
OOOO내귀에 캔디 장근석 상대방ㅇ 유인나임ㅁ..
장근석 내귀에캔디 캔디 유인나 내귀에 귀에 목소리 빅스 더쇼 TVN FANTAY cine21_editor
OOOO내귀에 캔디 장근석 캔디 유인나다유인나!!대박ㄷ!!!!!
OOOO#유인나 지금 tvn 내 귀에 캔디에서 장근석과 통화중.
OOOO내 귀에 캔디 장근석 전화하는 여자 유인나 같다
OOOO #더쇼 #빅스 #Fantay 그리고 장근석 캔디 목소리 유인나같아
OOOO내귀에 캔디 장근석이랑 전화하는 여자분 유인나아닌가여 #내귀에 캔디
OOOO"내 귀에 캔디"장근석 씨 출연. 채널은 TV N. 11 시부 터입니다. 곧입니다(*≧∀≦*)
OOOO 귀가했습니다. 오늘은 캔디의 첫 방송 이군요. 나도 장근석과 현실에 twitter로 연결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시청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유인나


OOOO내귀에🍭 뜰거같아....통화하면서 이 얘기 저얘기하는게 은근 설렌다니까,,,장근석 유인나 목소리대박 감정이입 쩔구요,,,, 그래도 꿀목소리는 모모가 제일이지 내귀에 모모
OOOO장근석이랑 통화하는사람 목소리가..유인나같응데..
OOOO 장근석은 유인나인가봉가...?이건 확실한 거 같군...

내귀에


OOOOf내귀에캔딥뭔ㄴ데 장근석 나오지

목소리


OOOO장근석이랑 통화하는 여자 목소리 좋은데... 누구지
OOOO장근석 목소리 너무 좋아~~~~~ 여보세요 하는데...어휴~~~~심쿵심쿵

빅스


OOOO 저런집 청소는 장근석이 하나? #더쇼 #빅스 #Fantay
장근석 내귀에캔디 캔디 유인나 내귀에 귀에 목소리 빅스 더쇼 TVN FANTAY khlee1034
OOOO 장근석집 부럽 #더쇼 #빅스 #Fantay

여자


OOOO잘못을 했으니 티파니 하차하는거지... 보다가 여자라서 하차처리가 빨랐느니 어쩌니 이런 말까지 보이는데 그럼 탈세문제로 프로그램 하차한 강호동이랑 장근석도 여자냐...

싶은


OOOO장근석을 설레이게한 그녀가 누구냐니.. 나이교 싶은 ㅎㅎㅎㅎ

근짱의


OOOO 근짱이 두근있는 얼굴을보고 질투 장어들이 가득 있어요. 하지만 근짱의 방도 kiki도 볼 수 있었고, 정말 즐거웠! 다음주가 기대됩니다. 오늘 방송에서 장근석의 팬이 늘어 버려서, 라이브 티켓을 취하기 어려워 될거야ㅋㅋㅋ

장근석


OOOO"절박하십니까?"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이 해당 연예인의 외로움의 정도가 아니라 캐릭터를 드러내주는게 재미있네. 장근석은 이 질문에 바로 답하지 못하고 있다가 좀 울컥해져서 "예~! 절박해요~!!" 서장훈은 "아니 절박한 거 까지는 아니고.."
OOOO장근석 마지막 연애 질문에 ′너에게 빠질 것 같아′
OOOO장근석잘생기긴했다 징쨔
OOOO 어???장근석 운전하면서 통화한다~~에에에~~
OOOO장근석의 그래드피아노는 전시용
OOOO 1988 택이 박보람씨 이번에 드라마 또 나와요. 대박도 보세요 장근석 나옴.
OOOO장근석이나 더 보여주라, 지루하다
OOOO아 장근석 너뮤 잘생겼눈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엄마한테 휴지 가져다달라고 핻는데 다섯번 불러도 안와서 왜 안오냐구 하니까 장근석 보고읻엇음,,,,그래서 나야 장근석이야 핻더니 당연히 장근석이지<<<허엉
OOOO걍 장근석만 나오지...정말 큰 갭이 느껴진다.
장근석 내귀에캔디 캔디 유인나 내귀에 귀에 목소리 빅스 더쇼 TVN FANTAY misopricess1987
OOOO 둥맘은 박나래 같다는데 ㅋ 아 멀라 장근석이나 보여줘 ㅡㅡ
OOOO장근석 나와서 보고있는데 서장훈이 나오네...왜...
OOOO아닠ㅋㅋㅋㅋ 장근석 왜저렇게살쪘냨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 채널돌리다가 깜놀했네ㅋㅋㅋㅋㅋ 우리 작건어딨어...
OOOO티비엔에 장근석 나오길래 그냥 고정했다. ㅋㅋㅋ 연애프로그램인가...?
OOOO<씨네21> 부천 데일리 7호 커버는, 판타스틱 단편 걸작선 상영작 <위대한 유산>의 감독 장근석입니다. 그리고 어느덧 부천영화제를 상징하는 이름 중 하나가 된 환상영화학교 특집!
OOOO2222222222222 “일 년 동안 우리가 함께 만들었던 기억을 되짚어보니 참 의미가 있었습니다. 오늘 굉장히 덥고 힘들었을 텐데 오늘 역시 추억이 되서 내년에 큰 의미가 될 것 같습니다. by #장근석 t…
OOOO장근석 블랙엔진 이거 생각 날 때마다 들어줘야함
장근석 내귀에캔디 캔디 유인나 내귀에 귀에 목소리 빅스 더쇼 TVN FANTAY misopricess1987
OOOO목 없는 장예쁨양~~ 지하철 5 호선 장근석 열차 대기중...
OOOO드디어 다 받음. 모아놓고보니 참으로 좋은거 ㅎㅎ #장근석 #싱글


장근석 내귀에캔디 캔디 유인나 내귀에 귀에 목소리 빅스 더쇼 TVN FANTAY Panda_oHKo
장근석 내귀에캔디 캔디 유인나 내귀에 귀에 목소리 빅스 더쇼 TVN FANTAY ggmoai
장근석 내귀에캔디 캔디 유인나 내귀에 귀에 목소리 빅스 더쇼 TVN FANTAY Nyan_keun
장근석 내귀에캔디 캔디 유인나 내귀에 귀에 목소리 빅스 더쇼 TVN FANTAY authenticitejks
장근석 내귀에캔디 캔디 유인나 내귀에 귀에 목소리 빅스 더쇼 TVN FANTAY khlee103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