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5, 2016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루시드


OOOO 저 지금 메르세데스랑... 루시드요.... ㅎㅁㅎ.... 지금 너무 막막해요....
OOOO루시드가 메르세데스 레헬른 깊은 곳에 가둬놓고 영원히 꿈만 보여줫으면
OOOO루시드가 메르세데스의 꿈 속에서 『프리드』의 모습으로 나타나는 것. 완벽하게 모두를 속여넘긴다면, 루시드에게는 가장 비참한 동시에 끔찍하게 행복한 기억이 되지 않을까.
OOOO 어서 깨시고 같이 레헬른으로 가요,,,저는 지금 메르세데스 길러서 루시드 언니 보러 가려구요..조금만 기다리세요,,,언니,,,
OOOO루시드 좀 한국판 유노 아니냐. 메르세데스님은 루시드가 지켜드릴게요 윳키와... 유노가 마모루...
OOOO메르세데스랑 루시드 사귄다 걔네 사귄다 내가 봤어
OOOO 근데 루시드는 메르세데스 이제 필요없다고 하지 않았나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XiaHime
OOOO루시드:하아, 나의 메르세데스니이이임- 메르세데스님 머리 쓰담쓰담 하고 싶다,메르세데스님 품에 안기고 싶다, 메르세데스님 뺨 핥짝이고 싶다! 데미안:뭐하냐? 루시드:
OOOO 베타의 경우 알파의 이미지가 너무 파격적인 남캐여서 베타가 좀 묻힌 감이 있는데 확실한 그늘이 있답니다... 루시드도 공개된 일러 보면 몇백년 전 어린이일때부터 메르세데스보다 더... 뛰어났답니다...
OOOO 메르세데스 미안. 루시드는 개인적으로 뒤쪽 라인일거라 생각했는데 아니었다...
OOOO메이플 몇 여캐릭터들 바스트 차이 개인적인 생각... 힐라 > 아란 = 이리나 > 베타 = 루시드 > 엔젤릭버스터 > 아리아 = 알리샤 > 시그너스 = 오즈 > 오르카 > 메르세데스(...) 또 여캐 누구있지.. 왜 생각나는게없지...
OOOO걍......메르세데스가 에우렐 밖에 나가는 걸 뒤에서 지켜보는 루시드가 그리고 싶었던 낙서......
OOOO루시메르 메이플유저 루시드X메르세데스인가요? 오버워치유저 루시우X메르시인가요?
OOOO루시드 하실 코스어 구합니다 메르세데스 항시 대 기☆
OOOO루시드랑 메르세데스랑 사귐?
OOOO레헬른이랑 루시드 업뎃되면서 메플 1 홍보가 자주 보이니까 하고싶어진다.....내 메르세데스 잘 있으려나
OOOO아까 말했던 루시드x흑메르세데스 누가 공일진 나도 모르겠다..
OOOO루시드의 메르세데스 한정 대산가본데 첨봤네 출처:메이플스토리 갤러리
OOOO데미안은 너희에게 미안해했어 팬텀은 너희에게 텀이였어 루시드는 더시드를 몰랐어 메르세데스는 데스데스데스데스
OOOO사심으로는 루시드 이야기는 히오메마냥 영웅들 시점, 더 나아가 메르세데스 입장에서 바라보는게 되어야
OOOO루시드 없는 루시메르 뭔가 메르세데스는 루시드가 자기때문에 그런 거 알고 죄책감 느낄거같아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_theapark
OOOO왕이시여 계속 그 안에서 달콤한 꿈에 갇혀 있으시기를. 모든 일이 끝날때까지. 아, 사랑스러운 나의 메르세데스. #루시드 #메르루시
OOOO ㄹ...루시드는 원래 좀 작을거...야...ㅋㅋㅋㅋㅋㅋㅋ는 우리 루시드랑 메르세데스로 뛰면 둘이 키가 비슷해지는 매직★
OOOO 뭐라는거얌 내가 하려면 1년반....이 몰커가 절실해지는 하루군여...흑흑 마자 내가 루시드 뛰면 아름님이 메르세데스 뛰어요!!
OOOO루시드x메르세데스 조합은 정말 최고의 조합이지 않을까 싶다.
OOOO 네..그럼 이만. 화염새가 정상으로 날아오고는 그녀가 등에 타고는 그럼 나중에 봐요 메르세데스님을 사모하는 루시드씨 한번 웃고는 빠르게 날아가버린다
OOOO키네시스 - 하얀 마법사 (전 성배전쟁 캐스터 & 우승자) 아리아 - 팬텀 (어쌔신) 이리나 - 메르세데스 (세이버) 루시드 - 프리드 (라이더) 나인하트 - 아란 (버서커) 라니아 - 루미너스 (캐스터) ?? - ??…
OOOO 아..그게 루시드씨가 사실 #귓속말로 메르세데스님을 좋아하고 있는거 같아서요
OOOO메르세데스 독점하려는 루시드 보고싶다 ㅋㅋㅋㅋ
OOOO<루시데미 역지사지> 루시드:메르세데스님만을 위해 만든 오르골을 에우렐엘프들 모두가 들어. 데미안:그럴 수 있는거지. 루시드:네 형한테 선물줬는데 동료들이 다 그거 공유한다고생각해 봐. 데미안:...화날 만하네.
OOOO내가 이렇게 왕관을 빼앗아 써도 당신은 아무 말도 못 하잖아... 다른 엘프들 앞에서 이렇게 하면 내가 왕인 줄 알겠어요 그렇죠? #영웅 #메르세데스 #군단장 #루시드 #루시메르 #백합 #메이플스토리 https:…
OOOO좋은 꿈 꾸고 있나요? 얼마나 좋은 꿈 꾸고 있나요? #군단장 #루시드 #영웅 #메르세데스 #루시메르 #백합 #메이플스토리
OOOO널 사랑한단다 ... #영웅 #메르세데스 #군단장 #루시드 #루시메르 #백합 #메이플스토리
OOOO나는 너를 모르지만 너는 나를 아는군. 네가 엘프이니 또한 나의 백성이었을 터. 왕이 묻는다. 네 이름이 뭐지? #영웅 #메르세데스 #군단장 #루시드 #루시메르 #백합 #메이플스토리
OOOO 루시드 메르세데스 하는ㄴ거지....원래 둘이 커플임 (ㅈㄴ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cccom1218

조정은


OOOO몬테크리스토 16.11.19~17.2.12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몬테크리스토 류정한 엄기준 카이 신성록 메르세데스 조정은 린아 알버트 정택운 1차 티켓오픈 8.31(수) (11.19~12.9 회차) t…
OOOO메르세데스 린아 조정은 알버트 정운택 임준혁 프로필
OOOO메르세데스 조정은 린아
OOOO몬테크리스토류정한 엄기준 카이 신성록 메르세데스조정은 린아 몬테고최민철 이상현 파리아 신부조원희 이종문 알버트 정택운(빅스) 임준혁 빌포트 조순창 정동효 당글라스 장대웅 루이자 백주희 난아…
OOOO홍콩인데 몬테크리스토 캐스트 보고 소리지름 근데 메르세데스가 조정은밖에 없다 😂😂😂
OOOO뮤지컬 『 몬테 크리스트 』 드디어! 류정한, 엄기준, 신성록에 이어 새로운 전설의 주인공이 될 몬테크리스토역에 카이, 메르세데스 역에 조정은, 린아…
OOOO몬테크리스토류정한 엄기준 카이 신성록 메르세데스조정은 린아 몬테고최민철 이상현 파리아 신부조원희 이종문 알버트 정택운(빅스) 임준혁 빌포트 조순창 정동효 당글라스 장대웅 루이자 백주희 난아 발렌타인 최서연 해빈(구구단)
OOOO조정은 메르세데스 아 이쁨 넘 기대된다. 몬테크리스토2016
OOOO헐 류몬테에 조정은 메르세데스;;;
OOOOwithVIXXchoimiran85몬테크리스토 16.11.19~17.2.12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몬테크리스토 류정한 엄기준 카이 신성록 메르세데스 조정은 린아 알버트 정택운 1차 티켓오픈 :…
OOOO 나 류몬테에 조정은 메르세데스는 보러 갈 생각 있음!
OOOO핡!!! 조정은 배우님ㅠㅠ 메르세데스라니, 이건 봐야해!ㅠㅠ 상상만 해도 가슴이 떨린다... 아 언니 진짜 사랑해여♥
OOOO몬테크리스토 16.11.19~17.2.12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몬테크리스토 류정한 엄기준 카이 신성록 메르세데스 조정은 린아 알버트 정택운 1차 티켓오픈 8.31(수) (11.19~12.9 회차)
OOOO류정한, 엄기준, 신성록에 이어 새로운 전설의 주인공이 될 몬테크리스토 역에 카이, 메르세데스 역에 조정은, 린아, 그리고 이번 공연에서 극적 존재감을 더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알버트 역에 정택운이 함께해 정택운이 누구...?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PianoTuner_1920
OOOO메르세데스 역에 조정은.....
OOOO류정한, 엄기준, 신성록에 이어 새로운 전설의 주인공이 될 몬테크리스토 역에 카이, 메르세데스 역에 조정은, 린아, 그리고 이번 공연에서 극적 존재감을 더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알버트 역에 정택운이 함께해

카이


OOOO카이몬테, 정은메르세데스, 상현몬데고로 한번은 보겠구나.

메이플


OOOO ?? 메이플 메르세데스??
OOOO역시 메이플 최강빈유는 메르세데스인가
OOOO 리즈는 그거! 메이플스토리 메르세데스
OOOO조용히 다른사람이 들을지도 몰라요 그렇지만 나의 메르세데스, 원한다면 조금 더 울어도 좋아요. 내 옆에서만 울어주세요. 나의 메르세데스 당신에게는 그게 더 어울려요. #메이플
OOOO오르카가 기억하는 너는 항상 당당하게 내 앞에 서 있었어. 그런데 어째서 지금은 이렇게 누워있는거야? 대답해줘. 항상 오르카 곁에 있겠다고 말했잖아. 메르세데스 일어나봐. 오르카를 혼자 두지 말아줘. #오르메르 #메이플 #백합
OOOO여러분 세상에 메르세데스만큼 완 ㅡ 벽한 총수도 없읍니다. 진짜로 #메이플 #백합
OOOO메이플도 거의 주연급캐엔 다들 둘씩 히로인이... 미하일-시그너스-나인하트 스우-오르카-프란시스 프리드-메르세데스-에반 아란-은월-랑 오즈-호크아이-이리나 아리아-팬텀-루미너스 에라이 미친
OOOO메이플 블록버스터 3대 야릇 블랙헤븐 act.5 오르카의 속 히오메 act.2 에반이 메르세데스의 가슴 만짐 히오메 Final act. 세계수를 먹어 치워 버린 데미안.
OOOO메르세데스 나 되게 메이플에서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헿
OOOO#최애캐_10명 롤 - 아리 메이플 - 메르세데스 던파 - 블러디아 오버워치 - 디바 늑대와 향신료 - 호로 방구석의 인어아가씨 - 명아연, 명정 킬라킬 - 쟈쿠즈레 노논 페이트 - 타마모노마에 강철의 연금술사 - 러스트

루시메르


OOOO"남기지 말고 다 핥아 마셔." "아아- 메르세데스님...♥" 취향 듬뿍 루시메르루시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_Shark_tail_
OOOO루시메르 메르세데스한테 사냥당하고 저렇게 사라지면 좋겠다,,,

팬텀


OOOO생각해보니 검은 마법사으ㅏ 저주는 영웅들의 가장 소중한 것을 빼앗는거 아닐까? 라는 상각을 했는데 그러면 메르세데스는 소중한 주민들을 잃고, 팬텀은 아리아를 잃고(정확히는 검은 마법사의 저주때문은 아니었지만) 루미너스는 소…
OOOO메르세데스? 한국판 목소리도 취향이었는데 일본판 목소리도 존나 예쁘다 ㅜㅜ 그보다 팬텀 저 지팡이 휘두르기보단 밑부분으로 찌르는게 더 이득 아닐까.
OOOO토컨길드 직업분포(200레벨 초과인원) 모험가 팔라딘1 신궁1 캐논슈터1 듀얼블레이더1 영웅즈 루미너스1 아란3 메르세데스1 팬텀1 은월2 레지스탕스 블래스터1 데몬어벤져1 데몬슬레이어1 노바 엔젤릭버스터1 직업별 전사7 법…
OOOO토컨길드 직업분포(200레벨 초과인원) 모험가 팔라딘1 신궁1 캐논슈터1 듀얼블레이더1 영웅즈 루미너스1 아란3 메르세데스1 팬텀1 은월2 레지스탕스 블래스터1 데몬어벤져1 데몬슬레이어1 노바 엔젤릭버스터1 직업별 전사7 법사1 궁수2 도적2 해적4
OOOO하얀마법사 > 팬텀 > 루미너스 = 프리드 > 아란 = 은월 > 메르세데스 > 에반 영웅즈에 하얀마법사 키차이는 이렇게 보고있음
OOOO 핫 저는 루미너스 은월 180 초반 팬텀 180 중반으로 생각하고 있었어요! 네네 맞아요 루스는 150 후반~ 제 머릿속 메르세데스나 아란도 다들 좀 큰 이미지라서 프리드님 눈에는 많이 작아 보이는 정도일 것 같아요!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choimiran85
OOOO회전문 돌때 제일 거지같은 게 뭐냐면... 분명 겁나 구리게 만든 공연인데 나 혼자 알아서 포인트를 찾아내서 발리고 있단 것임 팬텀 숲 판때기같은 것도 그렇고요 몬테 돌때 늘 감상적이 됐던 게 뭐냐면 그눈빛을 기억해 씬에서의 메르세데스
OOOO영웅즈,,, 저는 팬텀이랑 은월 무조건 왼입니다,,,,,, 루미너스랑 에반은 른이고 메르세데스도 왼(헤테로는 오른쪽) 아란은 자유인게 좋네요... 참고로 제맘속 아란은 여아란입니다

은월


OOOO은월의 경우 레헬른 입장시 고유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아마 메르세데스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OOOO 푸핫 역시 모순덩어리들이 너희들은. 메르세데스를 그렇게 잘하는 은월 너면서 꼬맹이하나때문에 그렇게 물고 늘어질수 있는건지. 이해를 하려해도 할수가 없게 만들어 너희들. ⏳
OOOO메르세데스나 은월 퀘때 악몽으로 나올때는 완전 긴머리에 얼굴가린 고스로리 타입으로 나온거 같은데

영웅


OOOO영웅 메르세데스. 활발함을 이끌고 숲을 돌보다 어느새 사라져 버리곤 했죠. 그녀와 제가 대화를 나누기 시작한 이후 제가 가장 많이 본 그녀의 모습이었습니다.

만든


OOOO가볍게 만든 메르세데스 귀걸이... 안보이는게 많아서 야매로 대충대충 만들었습니닼ㅋㅋㅋㅇ>-<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RyouKall
OOOO ㅋ ㅋ ㅋ ㅋ ㅋ ㅋ 그리고 추격전이 시작되고,,,,,,,,가장 먼저 잡히는 사람이 메르세데스가 만든 푸딩 먹는 사람,,,,(프리드 후.....)

다들


OOOO 어마, 다들 노래만 들은 것이여요! 그럼 제가 받은 이 싸인지가 메르세데스 씨의 첫 싸인인 것이여요.(싸인지 들어올리며) 기뻐라! 구겨지지 않게 잘 보관해야 하는거여요!
OOOO 그 말 나오자마자 다들 메르세데스가 우승이라며 합의하고 끝낼 것 같죠

메르세데스


OOOO메르세데스 멤버 모집 공지입니다 기존 멤버분들 중 잔류 멤버 다섯분 제외 공석 다섯분 모십니다 모집 기간은 7월 31일 오후 6시부터 선착순 디엠으로 신청받습니다 디엠으로 닉네임/신청부문(만화/소설)/본인의 글 혹…
OOOO메르세데스가 큰거겟지?크흠
OOOO메르세데스 앤솔 멤버 신청받고있습니다 메인트 확인해주세요
OOOO그러니까 루시엘!!등 목소리 들리는게 메르세데스고 이유는 모르겠지만 오류로 근처에 메르세데스가 있으면 목소리가 다른캐릭터한테도 들리고 남녀 목소리로 들리는건 남메르 여메르 이건가?

OOOO글고보니 메르세데스 일부 보이스가 삭제된 듯 정령 부를 때 이름들이 있었는데 이제는 루시엘밖에 안 부름… 부작용인지 메르가 같은 맵에 있으면 목소리가 들려………
OOOO선녀 메르세데스 보는 건 류선녀 조합 좋아하니까 일단 좋긴 한데 선녀가 또 고작 본진때무네 울고 기다리고 매달리고 그럴거라고 생각하니까 너무 싫어버린다 아 정맬 시르다...
OOOO헉 JMS 영상 지금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메르세데스 너무예쁘잖아
OOOO잠깐 메르세데스 못떡 단단 키쿠나루잔아(안좋은 추억)
OOOO에반이랑 메르세데스 낙서
OOOO 괜찮아 존나 메르세데스 다시 붙잡아서 꿈에 가둬놓고 이챠이챠 해버리면 돼
OOOO메르세데스가 저주로 얼음이 되었던 그 세월동안 얼음이 된채 꿈을 다루는 능력 때문에 정신만은 깨어있었다니 진짜 인미치면... 이상한 설정이네 (?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PianoTuner_1920
OOOO메르세데스 앤솔로지 멤버 신청받고있습니다 메인트 확인해주세요
OOOO나 메르세데스 140짜리 키우고 있었네 언제 키운거지 스카니아
OOOO메르세데스, 그 듀얼 보우건 비싼거야?
OOOO ?? 메르세데스가 남자야??!?!?!?
OOOO 메르세데스는 안돼애애!!
OOOO하앙..메르세데스...ㅠ
OOOO오르카는 네가 좋아, 그러니까 입 다물고 가만 있어. 오르카는 네가 아픈게 보기 싫어, 오르카를 화나게 하지마. 쉿, 울지 마. 메르세데스 옆에는 오르카가 있는걸.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borara10
OOOO히오메에서 팬루 싸울때 메르세데스의 심정 = 내 심정
OOOO저 영상 마지막에 나오는거 메르세데스야? 뭔가 이미지가 다르긴 한데 저것도 좋군...
OOOO메르세데스~~
OOOO우리집 궁수즈 전사즈 해적즈인데 미묘하게 컨셉이 맞춰진거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론 메르세데스가 혼자 여왕같은 느낌이 톡 튀어서 좋고... 전사즈는 일부러 장군 컨셉으로 갑주를 입혔는데 맘에든다..
OOOO ((귀여운 메르세데스씨..!!))(활짝!) 개인실 한 쪽에 잘 두었다가, 나가서는 저희집 벽에 액자걸어둘거여요. 메르세데스 씨의 사인이라고 손님들에게도 말하는거여요!
OOOO[뉴스핌 포토] 메르세데스 벤츠, 5세대 '더 뉴 C클래스...
OOOO와타시 혼키데 오코루 (와장창) 와요.... 메르세데스... ㅠ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choimiran85
OOOO8부코 누군가 메르세데스 해줬으면좋겠다.....저랑같이다녀요...ㅇㅠㅇ
OOOO아 메르세데스 목떡 다단ㄴ단타카쿠나루임ㅁ
OOOO춤춥시다 메르세데스님~
OOOO나는 엘프의 왕 메르세데스라고!
OOOO메르세데스 벤츠 5세대 더뉴C클래스 출시..7년만에 풀 ...
OOOO메르세데스, 지난 밤을 마무리하는 술이라고 생각하면 기분 좋잖아?
OOOO메르세데스 170 찍고싶다 ㅠㅠ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tibettokki
OOOO"흥, 이름과 기억을 빼앗긴 여자인가. 재미있군. 그럼 너는 메르세데스 라고 칭해라.ㅡ일찍이 이 샤토 디프에서 이름과 존재, 모든것을 빼앗긴 남자와 관련된 여자의 이름이다." #자동
OOOO메르세데스-벤츠, 5세대 ‘더 뉴 C클래스’ 출시
OOOO메르세데스..이뻐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메르세데스, 나도 여자라구. 그런 표정 짓지 마!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멜로디데이 ㅋㅋ 귀여워ㅠㅠㅠ 메르세데스 줄잉고야 ㅎㅎ
OOOO데몬이랑 메르세데스 공식에서 일러스트로 사이좋게 나오더니만 이제 사이좋게 하향당하고 관짝에 박혀있네
OOOO제발 인간적으로 메르세데스 상향 좀 해주세요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nungaeng
OOOO메르세데스 상향 메르세데스 상향 메르세데스 상향 #탐라에_세번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내가 보여주는 달콤한 꿈 속에 머물러있는 게 더 나았을 텐데. 메르세데스님을 만나러 온 거니까 만났다고 생각하고 돌아갔으면 좋았잖아요?
OOOO아무리 메르세데스가 활을 잘쏜다고해도 우리나라 양궁선수보단 잘쏘지 못할것
OOOO넘우한거아냐 메르세데스랑 데몬은 멋지게해놓고
OOOO그리고 오늘도 별도장만 찍고있는 메르세데스입니다
OOOO내 메르세데스는 언제쯤이면 음....
OOOO 그런거 하지않았어. 죄책감 가지지마 메르세데스.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cheuyu_maple97
OOOO메르세데스..존예...
OOOO메르세데스같은건가
OOOO당신이 내 걱정을 해주는거야?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내 마누라께서.. 메르세데스, 그저 지난밤을 마무리하는 그런 술이라고 생각해주면 좋겠어.
OOOO 리미트 브레이커. 상대의 시간을 멈추는.. 아 말하다가 내 입이 아파. 깽판은 너희가 메르세데스에게 먼저했지 그것도 둘이서. 하던 이야기나 마저 하고 둘이 뭐 놀러가든 어딜가든 알아서해.
OOOO블랙헤븐 메르세데스로 하면 제논이랑 제로즈 나오는구나
OOOO 이건 메르세데스 팬아트!! 아마 이것도 초딩때 그린거일걸요..?
OOOO 나는 오히려 너가 이해가 가지않아 , 내가 메르세데스를 잘 안다고 무조건 판정하지마 .

OOOO님들 제니스서버오시지않으실래요? 메르세데스 카루타무기가 3~4억!
OOOO메르세데스 4차전직 하구...이제 5차전직...(먼산)
OOOO메르세데스를 만난 후로 엘프에 대한 인식이 좀 바뀐건 사실이다.
OOOO 아 그러셔? 어제 다시 돌아왔을때 메르세데스가 네가 한말때문에 그렇게 힘들어하는걸 봤는데.
OOOO 어제 내가 잠시 없는사이 메르세데스에게 무슨짓을 한거야.
OOOO메르세데스? 검은마법사를 쓰러트리기 위해 같이 싸웠었지 지금은 잘 모르겠는걸..
OOOO무자본 메르세데스 육성기-3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Traumend_
OOOO하아... 하아... 침착해. 침착하자, 메르세데스. 머리를 쥐어 뜯어봤자 소용 없어. 침착하게 현재 상화을 다시 한 번 정리해 보자고.
OOOO 으ㅔ에에에에에에ㅔㅇ그럴수없어ㅓ어어어어ㅓ감히 나따위가 메르세데스를ㅠㅠㅠㅠㅠㅠ그럴수업서ㅠㅠㅠㅠㅠㅠㅡㅜ여오ㅓㅇ님 망친다ㅠㅠㅠㅠㅠ
OOOO 메르세데스 해보시고 천국가세요
OOOO<b>녹색</b>옷의 2018 메르세데스-AMG GT R
OOOO엘프 여왕? 대체 엘프들은 메르세데스의 어딜 보고 여왕으로 받든거지? 정말 꼬마라고. 귀엽고 아름답지만 아쉽게도 내 취향은 아니야.
OOOO 메르세데스요 (암걸려 디짐
OOOO야영을 하게 되면 자연스레 역할이 갈리지. 불을 피우는 것은 프리드의 몫이다. 메르세데스가 식재료을 모아 오면 요리는 내가 맡게 되는데, 가끔은 프리드나 메르세데스의 요리도 맛보고 싶군.

OOOO헉 메르세데스 키우고싶어졌다 어서 노트북을켜
OOOO버닝캐를 메르세데스로해서 선자누님ㅎㅎ
OOOO오스왈드는 연타 후 딜레이가 조금 있는편이고.. 코르넬리우스는 타격 속도 자체가 느리고.. 벨벳이나 그웬돌린은 빠른 연타가 쉬운편이라 잡기 좀 편하던... 메르세데스는 슈팅이라 좀 논외
OOOO제가 플레이하기 편했던 순서가 그웬돌린>>벨벳>>>>>메르세데스>>>(넘사벽)>>>오스왈드>코르넬리우스 였어요.......코르넬리우스 컨트롤 힘들어..
OOOO메르세데스는 정말로 공중에 둥둥 떠있을 수 있어요. 그웬돌린처럼 그냥 활공하는 수준이 아니라 둥둥. 대신 메르세데스는 평타를 쓰면 게이지가 소모되서... 점프 2번 길게 누르면 공중에 뜨는데 이상태로 공격 갈길 수 있거든요
OOOO메르세데스는 익숙해지기까지 조금 시간이 걸려요. 다른캐릭터랑 다르게 슈팅형 캐릭터라서... 중간에 슈팅게임도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드디어 이노시스에 메르세데스 하나 팠다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hi_de1101
OOOO 너무 멀리갔나.. 아 그럼 메르세데스님과 헬레나님하고 있었던 일 빼고 나머지 엘프들과 있었던 일. 말해주실수 있나요?
OOOO (와장창....)하..언니 존나 예뻐..(덜덜덜) 심지어 메르세데스랑 타이틀 디자인 비슷해 (쾅콰오카오카오쾅)
OOOO 메르세데스는요
OOOO메르세데스 최새ㅇ하자
OOOO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더 뉴 C-클래스’ 출시
OOOO그 장면에서의 메르세데스는 아무리 의상이며 악세서리가 객관적으로 구렸든지간에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차려입고 치장한 완벽한 파리 상류층 부인의 모습인데 손가락에 낀 반지 단 하나만 낡아빠진 걸 하고 있었을 거 아니에요 그거만 생각하면 막 발리고 그랬음
OOOO메르세데스 존예네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violet1789
OOOO2차대전 당시에는 반나치운동가로 활약했으며 페미니스트 문학가인 메르세데스 드 아코스타와 썸씽이 있었던 것으로도 유명하다. 마지막은 아코스타가 찍어준 디트리히. 쩐다.
OOOO 메르세데스 자기가 일등 못하면 자기가 직접 요리해주겠다고 나설 것이 분명(프리드 식중독 처리하기 싫은데)
OOOO메르세데스랑 몬데고 미쳤나봐.......... ㅎㅏ
OOOO예전부터 선녀가 엘리자벳, 라라, 태희, 메르세데스, 그리고 언젠가 롯데를 다시 해 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이제 세 작품 남았다.
OOOO ㅋㅋㅋㅋ 레벨업을 3씩 하니까 메르세데스 퀘스트가 계속 이어진다.
OOOO" 기뻐요. 제가 너무 미숙하고 모자라서 황제로서 해야 할 일을 다 못하고 있었는데... 메르세데스님께서 도움을 주신다고 하니.. 정말 감사합니다..."
OOOO" 저희로서도 메르세데스님과 엘프족 전체에게 할수 있는 모든 협력을 다하겠습니다. "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_daily_sky
OOOOㅋㅋㅋㅋ 근데.... 엄몽테랑..정은메르세데스랑.. 상현몬데고랑 셋이 하면... 베르테르 복수극 같을꺼 같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메르세데스 맞춰서 엄몬테 같이 보러 갈까요 +_+
OOOO아하~ 레비제라블 판틴역이셨구나~ 일단 메르세데스는 괜찮고..(끄적끄적)
OOOO메르세데스의 아들.. 아들램...
OOOO흠... 메르세데스는 첨 보는 사람이라 잘 모르겠다;;; 이런;;
OOOO메르세데스 아들이래...아 내 메르세데스 키워야하으넥.....
OOOO 메르세데스 마을 나가려고만 해도 레벨업이 자연스레 되는데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bbb_duck
OOOO다 잘해도...선녀지..그럼..선녀지....그럼 그럼...메르세데스는....선녀로만 보면 되지...그렇고 말고~~ㅋㅋㅋ
OOOO메르세데스 아들역ㅠㅠㅠㅠㅠㅜ잘어울려ㅠㅜㅠ
OOOO" 메르세데스님의 조언과 도움이 있다면.. 아직 미숙한 저와 저의 기사단이 검은 마법사를 막는 게 가능할지도 모르니까요.. 그러니.. 협력은 오히려 제 쪽에서 청하는 게 맞겠지요.. "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Mercedes_maples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winter123wind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malrikim

메르세데스 루시드 조정은 몬테크리스토 린아 류정한 알버트 카이 엄기준 메이플 루시메르 TraumFragment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