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5, 2016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YUTA


OOOO160812 GMP / 뮤직뱅크 출근 모자 쓴 거 이뻐요 이뻐☺...💕 #NCT127 #NCT #YUTA #悠太 #유타
OOOO160820 강릉 열음 #NCT127 #NCT #유타 #YUTA 잘생긴 유타 크게 크게 ❗️❗️
OOOO160820 강릉 열음 #NCT127 #NCT #태용 #TAEYONG #유타 #YUTA 마이크 대주는거 너무 좋아 ,, (울음
OOOO햇살에 눈부셨던 #유타 #悠太 #YUTA #NCT #NCT127 ✌
OOOO인생 나유타 없으면 백퍼 헛살았다 #유타 #YUTA #NCT #SMROOKIES
OOOO160820 #유타 #YUTA #NCT127 유타 마이크가 안나왔는데~ 태용이 마이크도 안나왔대요 ㅋㅋㅋ (비명소리는.. 제가 아니고..)
OOOO160820 강릉 열린음악회 / 간른... 온 꼬부기 손뽀뽀♡ #유타 #悠太 #YUTA #NCT #NCT127 ✌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NCT_Fashion
OOOO160824 춘천/청량리 팬싸인회 from Vyrl - #Yuta 패션 #NakamotoYuta #中本悠太 #悠太 #유타 #nct #nct127 #엔시티 #엔씨티 #엔씨티127 #nctfashion_yuta
OOOO멀리 보기 #유타 #悠太 #YUTA #NCT #NCT127 ✌
OOOO160820 강릉 열린음악회 / 태용이가 마이크 빌려줬는데도 안나와 ;ㅅ; #유타 #悠太 #YUTA #NCT #NCT127 ✌
OOOO160820 강릉 열린음악회 / 청순♡ #유타 #悠太 #YUTA #NCT #NCT127 ✌
OOOO160812 GMP / 뮤직뱅크 출근 모자 쓴 거 이뻐요 이뻐☺...󾬏 #NCT127 #NCT #YUTA #悠太 #유타
OOOO160728 엠카운트다운 Mnet Mcountdown #Yuta 패션 [requested via askfm] #유타 #中本悠太 #悠太 #NCT #NCT127 #엔시티 #엔씨티 #nctfashion_yuta https:…
OOOO160820 #유타 #YUTA #NCT127 🌽🌽🌽eww?🌽🌽🌽 🌽🌽옥수수도?🌽🌽
OOOO160729 아리가또맨 & 오바하지마크 팬서비스 다 해주고 동생 보는 유타 ㅋㅋㅋㅋㅋㅋㅋ #유타 #YUTA #마크 #Mark #NCT127
OOOO160819 뮤직뱅크 출근 유타상..................🙋💕 #NCT127 #NCT #YUTA #유타 #悠太
OOOO160820 열린음악회 #유타 #YUTA #NCT127 존잘모토 유타❤ 유타 예쁜 눈 제대로 볼 수 있게 해줬으면ㅠㅠ
OOOO160802 박경림 두시데이트 출근 #NCT #NCT127 #YUTA #유타 오늘 화이팅!!!
OOOO160819 뮤직뱅크 출근 ~ #YUTA #유타 #NCT127 #NCT ❤️❤️❤️
OOOO160729 잠실 팬싸인회 #유타 #YUTA #NCT 진짜로 하트 장인이예요❣💕🤗
OOOO빠졌어😇#NCT127 #YUTA #유타

OOOO160820 멍뭉이🐶 #NCT127 #NCT #YUTA #悠太 #유타
OOOO160715 첫사랑 오빠 #유타 #YUTA #悠太 #NCT127 #NCT
OOOO160722 ifc몰 팬싸인회❤️ 유타덕분에 세상이 환해진다,,,,, #유타 #悠太 #YUTA #NCT #NCT127
OOOO160722 ifc 팬싸인회❤️ 화관 쓴 유타 보고싶었는데, , , 꽃 위에 있는 꽃이랄찌, , , #유타 #悠太 #YUTA #NCT #NCT127
OOOO여름소년💙💜💚❤️💛 #유타 #YUTA #悠太 #NCT #NCT127
OOOO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유일한 사람 (˘̩̩̩^˘̩̩̩) #유타 #YUTA #悠太 #NCT #NCT127
OOOO좋아해( ̄▽ ̄) #YUTA #유타 #NCT #NCT127 #悠太
OOOO160820 강릉 열린음악회 #YUTA #유타 #悠太 #NCT127 #NCT 유타 멘트 마이크가안나와서 태용이 마이크로🎤ㅜㅠ누가 유타마이크좀ㅜ
OOOO유타 그려봤쏘요 윈윈이 인형은 덤 #윈윈 #유타 #WIMWIM #YUTA #NCT127 #NCT
OOOO160820 강릉 열린음악회 #유타 #悠太 #YUTA #NCT #NCT127 ✌
OOOO주간 아이돌 Weekly Idol EP265 - #Yuta 패션 #NakamotoYuta #中本悠太 #悠太 #유타 #nct #nct127 #엔시티 #엔씨티 #엔씨티127 #nctfashion_yuta t…
OOOO160729 유타 cam ❣sweet witches❣ #YUTA #NCT #NCT127 #유타

태용


OOOO#nct127 #nct #nct포카교환 #포카교환 나태용B 유타B2장 😇님재현AB 마크AB 등기 or 택배 교환 원해요 9ㅅ9
OOOO160824 주간아이돌 NCT127 애교 3종세트 재현 + 태용 + 유타 #NCT127 더쿠의 심장을...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Nct_DDDDDDDDD6
OOOO[RT이벤트] 엔시티 주간아 나와서 너무 좋아 미쳐버려가지고 nct127 폴라로이드 유타 분철 이벤트 합니다.. 하😭😭😭 사진 속에 있는 두장이구요! 한장씩 두분께 드려요!! 당발은 금요일 💓태용시💓 t.c…
OOOO💚NCT 생일💚 01/ 1 쿤 02/ 1 도영 5 지성 9 쟈니 14 재현 27 텐 03/ 23 런쥔 04/ 23 제노 06/ 6 동혁 14 태일 07/ 1 태용 08/ 2 마크 13 재민 10/ 26 유타 28 윈…
OOOO[#vyrl 업데이트] SM_커뮤니케이션_센터에서_만나_NCT127_2탄.jpg 사진 속 심쿵💕포인트#재현 #뿌잉뿌잉 😘 #해찬 #마크 #윈윈 #태용 #재현 #유타 #태일 #NCT127
OOOO160809 천안팬싸 후기 태용 유타 마무리 멘트 듣다가 태용이가 유타 부르는 게 너무 귀여워서 저가 동영상까지 만들었으니 한 번씩 들어봐주세요
OOOONCT→Neo Culture Technology 태일, 한솔→94L 쟈니, 태용, 유타→95L 쿤, 도영, 텐→96L 재현, 윈윈→97L 마크→99L 제노, 런쥔, 동혁, 재민→00L 천러→01L 지성→02L t.…
OOOOnct 포카 팔아요 인증가능 웃는마크 민형있음 유타 태용 윈윈 마크 동혁 태일. 등기비 포함 장당0.7
OOOO주간아 애교장면 제대로 안봐서 못봤는데 유타가 "내가 너를 사랑해"부분에서 "너를"에서 태용봐서 둘이 눈마주쳤네. 그러니까 태용이가 유타 어깨을 살포시 짚었다 ㅋㅋㅋ
OOOO160816 뉴스에이드 - NCT 127 취향 대탐구 !! 짬뽕 VS 짜장 #NCT #NCT127 #MARK ##마크 ##민형 #이민형 #태일 #태용 #유타 #재현 #윈윈 #해찬
OOOO유타 팬싸 후기 요약 유타 말고 또 애니 좋아하는 멤버 있어요? -애니를 태용이도 보는데 태용은 약간 저랑 달라요(태용이만 언급 어떻게 달라요? -저는 진짜 애니를 좋아해요 태용은 약간 지브리, 다른 건 안 봐요
OOOO뤀때 마니또 영상 찾았는데 누가 누구한테 줬는지 알고보니까 느낌 새롭다 ㅋㅋ 한솔>유타>도영>마크>태용>제노>쟈니>동혁>재민>텐>재현>한솔 태일과 지성이는 쌍방 #NCT #SMROOKIESSHOW
OOOO다가올 미래도 모르고 유타 위로하는 태용이....
OOOO#NCT127 #NCT #재현 #마크 #동혁 #해찬 #유타 #윈윈 #태일 #엔시티 NCT127 소방차 폴라로이드 (태용빼고 다가능) 소방차 포토카드(태일/유타/윈윈가능) 각각2000원 우편500원/등기2000원 디엠★
OOOOSM_커뮤니케이션_센터에서_만난_NCT127_3탄.jpg 사진 속 심쿵💕포인트다정하게 꼭 껴안은 #해찬 #마크 🙈 #해찬 #마크 #윈윈 #태용 #재현 #유타 #태일 #NCT127
OOOOSM_커뮤니케이션_센터에서_만난_NCT127_2탄.jpg 사진 속 심쿵💕포인트#재현 #뿌잉뿌잉 😘 #해찬 #마크 #윈윈 #태용 #재현 #유타 #태일 #NCT127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nct_withseul
OOOOnct 127 포카+앨범 팝니다 포카만 따로는 안팔아요!! 유타b 태용b 윈윈b 해찬a 운미포 0.6 택포 +0.3 #NCT #NCT127 #포카 #소방차
OOOO유타형 우리 여기 응원해요! 태용형 화이팅! 화이팅! 태용씨! 화이팅!
OOOO 진짜 태용이 미쳐써ㅜㅜㅢ 유타두 다정보스ㅜㅜ
OOOO[#vyrl 업데이트] SM_커뮤니케이션_센터에서_만나_NCT127_3탄.jpg 사진 속 심쿵💕포인트다정하게 꼭 껴안은 #해찬 #마크 🙈 #해찬 #마크 #윈윈 #태용 #재현 #유타 #태일 #NCT127
OOOOnct127 포카 팔아요 태일 윈윈 태용 유타 있어요! 장당 0.4
OOOOnct 127 엽서 폴라 sd분철해요! 🍉엽서 태용 유타 윈윈 해찬 멤버당 2000원 🍉폴라 태용 유타 멤버당 2000원
OOOO160824 #NCT_HARU 8. 춘천 청량리 팬사인회 태일 유타 태용 재현 윈윈
OOOO닮고싶은 에셈 선배.. 태용-유노윤호 유타-최강창민 재현-최시원 태일-규현 윈윈-세훈

태일


OOOO아티움 다녀왔슴다! 유타 해찬 마크 태일 부채있었던걸오 기억하고 포스터도 많고 콜드컵도 있고 폴라로이드 모음집도 많고 nct dream 보틀 나왔구 장난 아니에여 아 그 L화일도 수량 넉넉해용!
OOOO#nct포카 #nct포카교환 나태일b 재현a 윈윈a 윈윈b 해찬a 해찬b 😇유타a 유타b 재현b 마크b 서울직거래 우대하고 등기거래가능해요~여러장:1장도 가능해요ㅠㅠ재현a외엔 다 여러장있어요!!

마크


OOOO마크 보느냐고 이제야 발견한 유타. 가만히 앉아서 머리 만지고 있던데 무슨 생각 하던중이였을까.
OOOO첨에 유타가 원래는 여기에 마크가있는데 막 솔직히 아 솔직히~.. 맨날이래서 답답했는데 없으니깐 보고싶다고???햇어
OOOO오늘 유타가 들어오자마자 마크옆자리에있었을때 성대모사했고 너무 유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윈윈


OOOO 유타A 있어요! 윈윈A 가능할까요?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TENCT227
OOOO유타 팬싸 후기 나유타오빠 루키즈 15명중에서 한국어 몇번째로 잘하는거 같아요? 윹한국어? 음... 열..열번째 정도? 나그럼 뒤에 있는 사람들 누구에요? 윹텐,윈윈.. 열세번째다 그러면

재현


OOOO✧유타체리-재현복숭아-해찬하트 실버 전차스 이벤트 (ㅋㅋㅋ) 요즘 기분 완전 좋아요! 추석 선물이라서 추석 쯤 도착할 수 있도록 할거라 천천히 걸려요! 알티만 해주세요 (랜덤, 1인 1개, 총 36명) t…
OOOO160801 투맨쇼 녹화💗 유..유타랑 재현이 뒷모습😂 #NCT #NCT127
OOOOㅋㅋㅋㅋ정재현 첨에 오늘 막내라고 애교 좀 한다했는데 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애교 하라고 그랬더니 유타가 오늘 막내 재현이가 할거라고 ㅋㅋㅌㅊㅌㅌㅋ막내라고 한거 책임지란식으로 말했더니 재현이가 막내 끝났대 ㅋㅋㅊㅌㅌㅌ

해찬


OOOO아 그리구 유타때 유타 어딨지요 했더니 휙 앨범 가져가서 박력있게 이것봐요 해찬이죠! 그 뒤에 유타 있어요! 기억해요! (잊지마요?) 해서 알겠다고하구 유타 러브레터같은 첫사랑 같다고했더니 꼭 보겠다고 했다 으악…

팬싸


OOOO160824 nct127 춘천팬싸 유타 오빠가 코부기라면 코부기인것 ㅎㅎ,,,
OOOO청량리 팬싸 유타후기 🌸 나:유타 오디션때 exile 의 Angel불렀자나여 유 :아~😖네네 (부끄러워함 나 :그때 영상너무좋은데 앞으로도 보컬마니마니 듣고싶어요 유 :저 진짜🔥열씨미할께요! 진짜! 저. 저 목소…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95deoku
OOOO춘천 팬싸 퇴근길!눈으로 보느라 제대로 못 찍었는데 마지막에 소리 지른 이유는 유타가 넘 스윗하게 웃어줬음😢 근데 그 스윗한 웃음을 못 찍어서 아쉽..수고했어 얘두라👏👏 힛 더 스테이지 보느라 지금 올림 ㅜㅜ
OOOO160824 nct 춘천 팬싸 유타 오빠~ 저 오빠 때문에 일본어 30점인ㄴ -헤엑????삼십점?!! 핳ㅎ 그래서 오사카 사투리 외웠어요! 스고쿠 스키야데~~ -핳ㅅ 스고쿠는 표준어예요! 그래두 잘했어요 유타 오오키니! -…
OOOO 청량리 팬싸유타후기2 (너무 진짜열심히 하겠단 말투라 당황 + 감동 ) 나 아 그리고 산남자인데 어떤멤버랑자주가요? 유:산에요? (옆의 멤버들을쳐다보더니) 산. . 애들이 산 안…
OOOO160824 춘천 팬싸 후기 유타! 헤헿ㅎㅎㅎㅎㅎ유타 애교만점 산남자!
OOOO160824 청량리팬싸후기 #유타 나 오빠 저 오빠한테 시집가도 돼요? 유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여?? 나 ㅋㅋㅋㅋㅋ넹 😂 평생 갈겁니다 (ง •̀_•́)ง
OOOO160824 청량리 팬싸 유타 후기 나유타 혹시 최근에 가장 행복했던 일있었어요?? 유행복했던일이요? 나네네 유소방차 무사히 마무리 한게 아무래도 나네네 그게 제일 행복했어요?나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유…
OOOO청량리 팬싸 유타 나유타 요즘 체리 안 해요? 귀걸이? 윹체리요? 귀걸이요? 하고 있는데요? (고개 돌려서 보여줌) 나아 유타 집에 다다미 있잖아요 (네) 코타츠도 있어요? 윹코타츠? 아! 저희 집에 코타츠는 없어…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nct_amumaler
OOOO춘천팬싸 유타 후기ㅠㅠ
OOOO160824 청량리팬싸 유타 유타가 내 이름 써주는데 이름옆에 슬기하트유타 해주면 안되냐니깐 유타:그럴까요??ㅎㅎ 심정지 오는줄ㅠㅠㅠㅠ 그리고 내가 유타 주간아 애교 따라하니깐 고개도 못들고 쑥스럽다고ㅋㅋㅋ
OOOO 존아 입덕급행열차야? ㅋㅋㅋㅋ타코 나오늘 팬싸가따와써 ㅠㅜ아악 유타평생사라해요,,, 유타가 스즈키(?(라고 이름지어줘떠
OOOO160824 유타팬싸후기 (앞부분 스루~) 나 요새 매일 기침해요 ㅜㅜ 아파요? 윹 넹 마니 나아져써요 나 에어컨땜엥? 윹 그런거가튼데.. 제가 몸관리를 원래 잘 모테서 나 아..어..ㅜㅜ 윹 아 근데 지금 갠차나…
OOOO160824 춘천팬싸유타 윹 안녕하세요~ 재 아 유타😭 (앨범실수로닫고줌) 윹 (웃으면서) 앗 왜닫아옇 재 아흐흐흣 유타상~ 유타와 와따시노 타이요우도 시타노 오보에떼루?(유타가 태양이라고 했던거 기억해요?) 윹 따이요!!따이요!!
OOOO팬싸인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타 제일 좋아하는 한국어 일석이초라고 ^^ ㅋㅋㅋㅋㅋㅋ 조..라고정정해줬읍니당... #NCT127 #춘천팬싸
OOOO160824 유타팬싸후기 (앞부분 스루~) 나 요새 매일 기침해요 ㅜㅜ 아파요? 윹 넹 마니 나아져써요 나 에어컨땜엥? 윹 그런거가튼데.. 제가 몸관리를 원래 잘 모테서 나 아..어..ㅜㅜ 윹 아 근데 지금 갠차나요 다 나아써요!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yutaaaaa1026

사진


OOOO NCT 홍보하려고 구글링 하는데 운좋게도 호밀빵님 사진이 보였네요. 유타 잘생긴 거 같습니다.. 팝시다~~
OOOO 웅 나 지금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쳣어 사진 존나 다모으고 영상다봣어 ㅋㅋㅋㅋㅋㅠ 유튜브 검색해도 졸라안나와 ㅠ 유타 존나 한정적이기 나와 데뷔한지 얼마안대서그런가

엔시티


OOOO160508 세상에 지한솔이 셀프캠을 찍다니 이쯤되면 리얼리티 장인 아니신가ㅜㅜ (감격) 와중에 자막에 다소곳 저만 터지냐며ㅋㅋㅋ 역시 지소곳은 진리인걸로 #루키즈 #NCT #엔시티 #한솔 #유타

후기


OOOO160824 춘천후기 유타한테 설레는 말 써달라고 하니까 저렇게 써줬당 그리구 나이 몇살같냐고 하니까 20살같데 고마워 ㅎㅅㅎ

춘천


OOOO160824 춘천 유타 나 유투브로 애니메이션 많이 본다고 했잖아요~ 유 네! 진짜 많이.. 나 추천해주세요! 유 저 요새.. 진짜 즐겨보는 애니메가 있는데 나 그거 모에요? 유 그 누구한테도…

애교


OOOO유타 애교 이타다끼마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이타다끼마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co…
OOOO애교모토 유타ㅠㅠ 요만큼요만큼 할 때 우주 뽀시고싶었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saisiot333

하트


OOOO손가락으로 하나하나만들다가 한 3초 하트 윗부분 만들더니 안한다고 절레절레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성공할지 ㅇㅏ니면 유타의 기억에서 저런 하트는 지워지는지 기대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자로 하면 저 손가락하트에 손키스추가할것이다
OOOO유타 그림 제일잘그리는거 하트 인데 그 다음으로 잘그리는거 체리래요 ㅋㅋㅋㅋㅋ 흐음... ㅎㅎ 그림천재 화가모토 유타 ㅎㅎ
OOOO앜ㅋㅋ 그리고 유타 이 하트 못해서 막 팬들이 손가락으로 하나하나알려주다가 안한다고 막 손 절레절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곧 마스터할거같고 그는 아이돌이기때문

유타 nct


OOOO유타 솔직ㅎ 슴 할로윈 파티 보면서 허세라고 생각했지
OOOO(⛔)˖⑉ ̷˙❪中本❫_⑈ₒ⌁S,1995°C!!⁺ ̷˙⑉˖ ╵⁞❮유타❯,▰͛✞:˚1O월ᐟ26일˖⇪◖⏱◗⁞╵ ◖̪ ͛ᐟ⑈@━NCT⁺˖♡̶ ╵VIA #LIKEU◗̪ ͛ᐟ
OOOO유타랑 지성이랑 큰작뤀 야망맨들임
OOOO체리모토 유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NCT_Fashion
OOOO안국에 유타생일파티하면 오실분 참고로 유타는 없음
OOOO아아 우리 재혀니 유타는 지금 모하고 잇슬까...ㅠㅠㅠㅠㅠㅠㅠ
OOOO 저도 유타가 나오기 ㅛㅣ작했어요 ,,,
OOOO 유타 ...유타 보게해주세요....ㅠㅠㅠㅠㅠ현기증나네요
OOOO 유타..유타가 보고싶어요 ㅠㅜ 아버지...
OOOO 네♥저 유타랑 잼니 짱 좋아해요!!뭔가 통한것같아서 좋다요 히히
OOOO 저도 재민이랑 유타 많이 좋아해요!!유타최애ㅎㅎ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NCTRPs
OOOOॱ ͛╻❮Nakamoto,♡❯ @유타 ·⑈ ᐟ·▰° 🚀 1O월26일 ᐟ O -176 ⋰ᐢ ˖♡͛° ❪ Via #NCT 1995s 🏁❫ ∘⑇ᐩ
OOOO10:26 체리모토 유타시🍒
OOOO갑자기 테용이 원써겐 할머니집에서 방학보내는거라고 설명했더니 유타가 끼어들어서 사랑얘기라고 한거 생각남 너무 웃김
OOOO유타 왤케웃긴건데...
OOOO유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이야ㅜ어ㅓㅠㅠㅠㅠ
OOOO유타 애니감별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너무욱기다고 유타어덕함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CANTSTOPLUVING
OOOO유타 진정한 애니프사였음
OOOO유타 ㅋ ㄱ ㄱ ㅋ ㅋ ㄱ ㅋ ㄱ 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 ㅋ
OOOO유타 트위터계정 뭐지..
OOOO 역시... 유타군이라면 케이팝을 맡기고도 남는 야망맨.... 언젠가는 유타군이 케이팝의 수장이 되실거라고요!
OOOO유타랑 대화 맛보기로,,, 진짜 우리 유타상 너무 친절하신거 아니냐구요ㅠㅠㅠㅜ 진짜 눈 마주치면서 웃어줄 때 심장 터지는 줄 알아써ㅜㅜㅠㅠㅜㅠ 유타 최고야
OOOO유타 손톱 또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헐 유타는 왜요???ㅠㅠㅠㅠㅠㅠ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NCT_Fashion
OOOO 아놔제발유타좀그려 부탁임
OOOO나난 이틀 후에 고향에 돌아갈거니까 나랑 한번만 데이트 해줄래요? 유타데이트요? 좋죠! (난 죽음) 나근데 우리 데이트는 어디에서 해요? 유타(밝은 미소로) 꿈! 그래..... 우리 꿈에서 만나요ㅠㅠㅠㅠ
OOOO 재 응 내가 저번에 해바라기 주면서 유타 내 태양이라고 윹 아아아!!!!!!네넨! 재 했던거 기억나요? 윹 네네!! 재 진짜?! 윹 진짜 재 진짜?! 윹 진짜!!!(이때…
OOOO유타 내가 너무 사랑해서...
OOOO유타 오자마자 뭐라할지몰라서 4절지하드보드지편지 딱올려왔더니 유타 놀라면서ㅠㅠㅠㅠ감사합니다하고ㅠㅠ놀라하면서 언제...막이랬움ㅠㅠㅠ아
OOOO유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고 감격스러워하다가 존나터짐
OOOO아 어덕해 유타오빠.......................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_O_wner
OOOO어떡하냐 유타..진짜재밌게 보고있나봐...
OOOO유타 자주끼는 회색렌즈 어디꺼냐고 물어봤는데 이름 모르고 로데오에서 샀다며 ,,
OOOO 저 유타때매 21화까지 다 봤는데 완전 재밌죠!!
OOOO유타본가놀러가서 코타츠 들어가서 도대체 나올수가 없었던바람에 결혼하는 윹툥생각 5번정도 했는데 수정해야되네
OOOO유타 약간 그거네 천재..
OOOO유타한테 유타 너무 멋있다고 잘생겼다고 유타도 알죠? 하니까 웃으면서 싸인하다가 얼굴 들어보이면서 씩 웃음,,,,,,..,,,..,,,,.. 오빠가 스스로의 미모 인정해쥬는 아이돌 최고된다
OOOO유타 정면이여서 계속 눈 마주치고 마주칠때마다 웃어주고 손 흔들어주는 유타한테 심장 바쳤어요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lusterspark
OOOO유타 좌우명이 '하고 후회하자'ㅋㅋㅋㅋㅋㅋㅋ 도영이가 최근데 뭘 하고 후회했냐고 물으니까 오늘 아침에 여덟시까지 잘 수 있었는데 일곱 시에 일어난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둥이야ㅠㅠㅠㅠㅠㅠㅠ
OOOO⁺•,❒⌇🎌⟦유타♡⟧◡¨@:NCT🔌⌐°◨˖ ◕ᐟ⚊type"A⧉💉❰95년10월26일❱▱ᐩ °⤷◠⦅Visual of #SwagLikeTist🔥⦆⑈‧.
OOOO아악 유타시 쁠일
OOOO유타시
OOOO 했더니 응원하듯이 ㅇㅇ!ㅇㅇ해줘ㅜㅜㅜㅜ그리고 밑에 ㅇㅇ랑 윤오 자기 이름 적어줬어 우리 이름 비슷해서ㅠㅠㅠㅠㅠ그리고 유타 넘어가기전에 시간 떠서 서로 보다가 내가 이 시간이 안 끝났으면…
OOOO 잰 꼭 빨리 나와😂 (약속손모양하면서) 약속?! 재 (약속손모양하고흔들면서) 약속~ 감사합니다~ (이때 이거보고 유타가 옆어서 웃었어요🙈)
OOOO 재 응 내가 저번에 해바라기 주면서 유타 내 태양이라고 윹 아아아!!!!!!네넨! 재 했던거 기억나요? 윹 네네!! 재 진짜?! 윹 진짜 재 진짜?! 윹 진짜!!!(이때 눈보면서 말하는데 설렘)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JJHnctlove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저 유타 글씨 보고 나보다 잘 쓰네 한 거랑 같으시네욬ㅋㅋㅋ진짜 발음 좋아요🤗
OOOO아 그리고 러브레터 말했더니 유타 일초의 고민없이 윹애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내ㅜ내가 미안내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sake1026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mincho_nct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1995O701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likexyuta
유타 nct YUTA 태용 태일 마크 윈윈 재현 해찬 팬싸 강릉 열린음악회 MO8O2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