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녹서스


OOOO 사실 스토리에서 클레드나이가 녹서스 나이랑 거의 비슷한 거(어쩌면 클레드가 더 많을지도)로 밝혀져서 스에인이 난 사실 불멸이였엉!!! 이런거 아닌 이상 장군ㄴ님이 뻑킹 요들 앞에서 머리 박아야 할거 같습니다!
OOOO클레드 뭔가 녹서스 스러워서 마음에 든다 ㅠㅠㅠ 게다가 요들이고.. 매력 충만...
OOOO클레드 스토리 원문 번역본 다 읽고 왔다 내용은 그냥 클레드 미친새끼+응 스칼 나도 니가 좋아 머 이런거밖에 없었는데 하나 확실한건 녹서스 나이=클레드 나이(거의 비슷)이라는거임
OOOO클레드 녹서스소속인데 동맹은왜데마시아임??????¿
OOOO어..음 설마 했는데 역시나 클레드 스토리만 덩그러니 나오고 다른 녹서스 챔피언 스토리는 업데이트 되지 않았다고 전한다
OOOO와 클레드 출시 이전에 마지막으로 출시된 녹서스 챔피언이 드레이븐이었고 이게 4년전이라닠ㅋㅋㅋㅋㅋ 녹서스 힘내자ㅠㅠㅠㅠㅠㅠ
OOOO클레드가 녹서스소속 챔이라는데 동맹을 데마시아랑 맺고잇ㄷ..????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Pendragon_e
OOOO 클레드:괜찮네 내가 있잖아! 나름 귀엽지 않냐고 스웨인:요들 꺼져!!!!(혐오 실제로 클레드가 녹서스의 민중영웅?비스무리 한거라 귀족들은 클레드를 혐오한다네요...
OOOO클레드 동맹,라이벌관계 왜 저러냐?ㅋㅋㅋㅋㅋ 마치 녹서스인은 싫고 데마시아인들이랑 사이는 좋은디 녹서스에 있는 본인 땅값이 높아서 안나가고 뻐팅기는 애 같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 베이가 (AU) 랑 녹서스 군인 클레르 둘이 놀면 좋겠다. 능글능글하게 다가가는 베이가랑.. 어쩔줄 몰라하는 클레드..
OOOO페백님께 커미션 신청한 클레드랑 녹서스 베이가.. 베이가가 녹서스 감옥에 구속 되었을때 클레드가 회유해서 녹서스 소속 군인이 된 설정으로.. 마법을 배우기 이전이라 무기는 총을 쓴다. 그리고 둘이 잤다 t…
OOOO 이기적이기 때문에 욕심이 많다. 클레드는 처음 그를 봤을 때 히죽 웃었다. 자기것으로 가지고 싶었기 때문에. 녹서스에는 그를 제외한 요들이 없다. 물론 외롭다거나 하진 않는다. 그를 깔보는 이들은 모두 그의 손에 죽었으니까.
OOOO 어떻게 베이가가 클레드의 말에 납득해서 녹서스 소속이 됐을까. 베이가의 상행이 실패하고 감옥에 구류된게 녹서스 때문임을 알고 증오로 똘똘 뭉쳤을 때 녹서스의 민중영웅 클레드가 그가 있는 감옥으로 찾아왔다. 그는 지극히 이기적이다

앨범


OOOORtplz)) 앨범; 레드포인트 어반 시크 나사 틴클 온니엘 엑시토 포스터; 엑시토 온니엘 앨범 일괄시 1.9 앨범 한 개 포함 1.5 이상 구매하시면 앨범 값 차감 찔러보ㅏ 주세요ㅠㅠ

베이가


OOOO저는 베이가랑 자고싶긴하지만 요즘 베이가 남편격인 클레드가 보여서 (수근수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왜 검색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튼 아 베이가 클레드...(야한 망상
OOOO드림팩토리 클레드베이가 ㅁㅊㄷ ㅁㅊ .. 기다린 보람 개쩔구요ㅠㅠㅠㅠ
OOOO 테이블 번호 14번 클레드 베이가에요!
OOOO클레드 설정화 ㅁㅊㄷ ㅁㅊ...분명 베이가랑 잤다.
OOOO밥먹구와서 클레드베이가 썰풀어야징

입롤의


OOOO입롤의 신 클레드편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클템이 탑신병자라고 외쳐서 깜놀했는데 탑신병자 아니라 탑신봉자라곸ㅋㅋㅋㅋㅋㅋㅋ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Kuro_Yun
OOOO입롤의 신 클레드편 동준좌ㅠㅠㅠㅠㅠ 앞머리 넘 귀여워ㅠㅠㅠㅠ
OOOO입롤의 신 클레드편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강민 존야시비르 보고 빡치신 동준좌 '아니 시비르는 존야나 쳐 가고있는데 딜이 나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클레드 입롤의신 보고 울팀 나온 입롤의신도 다시 보고 있는데 고릴라님 넘조챠나 ㅠㅠ
OOOO입롤의 신 봐야하는데..... 클레드도 클레드인데 김씀데ㅠ

느낌


OOOO클레드 정글링은 생각보다 좀 빡셈. 마치 다리우스로 정글도는 느낌; 정글링이 느리긴 한데 6레벨 이후 갱킹 및 이니시에이팅이 워낙 강력해서 거의 상대하나 확정킬이라고 보면 됨
OOOO 그치만 클레드도 만져보고싶어요!!!!!(모니터 느낌
OOOO왜냠...농구부있다가 치아키한테 끌려와서 유성대들어온거라구 들은거같은데(가물) 치아키가 없으니...테토라도 물론 훌륭한 레드가 되겠지만 치아키같은 그 비글력같은 끌어당김?그런게 부족하달까..암튼 치아키의 빈자리는 진짜 클거같은 느낌..

스칼


OOOO클레드 확실히 스칼탈때하고 내릴때 차이가너무심함
OOOO오늘도 클레드경끼고 스칼을타며 협곡을도는 견슈
OOOO 헐ㄹ... 저도 사진으로 이속 봤는데 합성이 아니였군요 .. 클레드 내렸을때 Q맞추면 스칼 돌아온다는게 맞나요??
OOOO박준규 라이엇 게임즈 퍼블리싱 총괄이사는 “클레드는 스칼과 함께 2인 1조로 공격하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챔피언” ← 야 너네 퀸 초기 설정이 이랬잖아 ㅡㅡ
OOOO클레드 살야지 진심 개귀엽고 재밌어보임 근데 스칼이 여자에 불사의 존재라니...!
OOOO스칼 너무 하찮게 귀여운거아니냐... 불사라서 죽을걱정도 없고 가죽도 딴딴해서 칼로 찌르면 칼이 찌부라지는데 ㅋㅋㅋㅋ 지능이 개 정도밖에 안되곸ㅋㅋㅋㅋ 겁쟁이야ㅋㅋㅋㅋㅠㅠㅜㅜㅠㅠㅜㅠ아미친ㄴ개귀엽다증말 클레드는 이녀석을 도대체 어디서주워온걸까...
OOOO ㅇㅇ신챔 클레드 클레드가 스칼이라는거 타고 킨드레드처럼 같이다님 근데 스칼체력도 체력바에 같이표시되고 스칼체력 다떨어지면 도망감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Pendragon_e
OOOO리드미컬한 스칼의 방구에 화가 난 클레드찡
OOOO클레드 라이벌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칼빼고 전부 라이벌이냐곸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르


OOOO클레드 뭐얔 나르 친구냨ㅋㅋㅋ
OOOO클레드 기엽다 영상보고와야지 ,,지금이미지는 나르친구임 ㅌㅋㅋㅌ
OOOO클레드는 나르 친구야?
OOOO 클레드 나르 형인데 나르도 잘하면서 클레드도 섭렵하나ㅠㅠㅠㅜ

나왔네


OOOO클레드 나왔네
OOOO클레드 나왔네 어떰 존나사기/.??
OOOO오 클레드나왔네ㅋㅋ
OOOO클레드나왔네 ㄷㄷㄷㄷㄷ오늘은 롤로 불태워야겠다
OOOO오.. 롤 클레드 나왔네 바로 사야지 리트레아 / 올챔 / 20000IP보유중

떴다


OOOO클레드 떴다아아아클레드 떴다아아아클레드 떴다아아아클레드 떴다아아아클레드 떴다아아아클레드 떴다아아아클레드 떴다아아아
OOOO롤 신캐 클레드 떴다
OOOO오 클레드 장편스토리 떴다.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Pendragon_e

동준좌


OOOO아 클레드 집중 탐구 보는데 동준좌 목소리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잘생겼어 ㅠㅠ

딜이


OOOO클레드 사기성이 충분하다 일단 체력퍼뎀스킬 두개로 탱템가도 딜이 잘나오는데 궁극기가 사기야
OOOO롤에서는 탱커가 딜량 1위 충분히 가능한 얘기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탱만가면 딜이 세 진짜 ㅋㅋㅋㅋ 가렌같은거나 이번에 새로 나온다는 체력비례딜 클레드인가 와... 진짜 답이 없어!!! 탱만가면 딜 세지는건 반칙이지

서로


OOOO주말에 레드 리버 다시 봤는데 몽고메리 클리프트 연기가 기억하던 것보다도 더 좋았다. 마지막에 부자간 화해가 너무 쉽게(?) 이뤄지는 것 아닌가 했었는데 오히려 서로 사이에 놓인 실 하나만 누가 딱 끊어주면 금방 와락…
OOOO주말에 레드 리버 다시 봤는데 몽고메리 클리프트 연기가 기억하던 것보다도 더 좋았다. 마지막에 부자간 화해가 너무 쉽게(?) 이뤄지는 것 아닌가 했었는데 오히려 서로 사이에 놓인 실 하나만 누가 딱 끊어주면 금방 와락 안아버릴 부자 사이였음을,,,
OOOO레드 하트 (5000에클) 진실한 사랑. 레드 하트가 생기면 하나밖에 없는 마녀의 하트를 그 상대에게 바쳐야 한다. 마계에서는 결혼식을 할 때 상대가 서로 이 하트를 교환한다. 그 교환 도중 배신하거나 마음에 변화가 있으면 그 사람은 죽게 된다.

18렙


OOOO클레드 18렙 기쥰 피 3000 방어력 90 물론 노템입니다.
OOOOㅁㅊ클레드 18렙 체력이 3천

바로


OOOO 쨔가 쨔가 짝 짝 👏어👏솨👏요 여기가 바로 그대를 위한 레드 카펫 짜가짜가 짝짝 크래커 참이여요 클참이든 크래커든 참이든 편한대로 부르셔요 😆

실제로


OOOO신챔피언 클레드~ 실제로 VO중에 검열당하는 대사를 보유한다고해요

클레드


OOOOㅋㅋㅋㅋㅋㅋ캡잭이 클레드 쉴드 계속차는거 말했는데 시청자들이 계속 안믿엌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딱 그 상황 나오니까 봤지?!봤지?!?! 쉴드카는거 진짜지??!?! 이러는거 넘 귀엽넼ㅋㅋㅋ
OOOO클레드 좋네
OOOO클레드 궁 좋네 ㅋㅋ
OOOOQ에 혹한의 강타에 W까지 쓰니까 클레드가 케일을 잡을 방법이없는것이다.... 그판이 이거엿는데 아무리 잘해주고 용먹여주고해도 나빼고 다 똥싸는걸 막을 방법이 없엏따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_reasoning_
OOOO생각해보니까 지금아니면 롤을 못하겠네 클레드 사야징
OOOO클레드의 상대법은 존나 간단하다 안 붙으면 된다 원거리 카이팅이 가능한 챔프면 건방진 고양이새끼를 찢어버릴 수 있따 그래서 케일정글을 했는데 딱 상대편 정글이 클레드더라 역갱 존나쳐서 찢어버렸따
OOOO클레드는 말모그가 짱임
OOOO재스퍼 진짜 완전 클헤비..레드체비랑 블루메딕으로 재스퍼랑 라피스
OOOO ㅋㅋㅋㅋ 클레드에욬ㅋㅋㅋ ㅠㅠ
OOOO클레드 완전 재미져
OOOO 클레드 개조음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ace_lovelyg
OOOO클레드해야지
OOOO산크레드랑 알피노 다시 만난다면 산앗 알피노~ 잘 지냈어? 알나는 이번에 장작을 줍는 법을 배웠다네! 그리고! ~벙클이 소환~ 새 친구도 생겼지! 산응 잘했네 (알피노 머리 헝클어뜨리기)
OOOO클레드 브금좋지안냐
OOOO제주도 휴가끝나면 저는 클레드장인이 되겠슴다
OOOO아직 클레드 템트리를 모르것소
OOOO클레드 궁 자동이동이던데
OOOO장난으로 나 클레드닮은거같아 하니까 ㅇㅇ닮음 사악한거 빼박 ;

OOOO클레드 편 보ㄱ다가 숨넘어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 클레드 스킨삼
OOOO모닝 롤 클레드를 사기위해..!
OOOO클레드다
OOOO클레드 넘 어렵다 ㅠㅠ 잘 쓰고 싶은데
OOOO클레드 플레이 하는건 재밌는데 상대하기는 너무 힘들다... 괴물같은놈을 만들어놨어
OOOOㅋㅋㅌㅋㅌㅋㅌ ㅋㅌㅋ ㅌㅋ클레드 인성 ㅋㅋ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breadcase
OOOO클레드 재밌다 하루만에 S+ 받아버리기
OOOO클레드
OOOO맞다 클레드
OOOO클레드 해보고싶었는데 계속 밴나와서 못함...
OOOO휴우...AP 애쉬때문에 매우 분노가 끓어오르지만 클레드 1일차 소감을 적자면.. 탑으로 갔을시 탱템 하나라도 섞는 것 보다 딜템 둘둘 둘러서 원딜 순삭하고 빠져나오는게 가장 이상적인 것 같다
OOOO 저는...클레드를...하러...
OOOO클레드 최고임 !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Uclis_
OOOO근데 클레드 귀여움 뭔가 그 도마뱀 없이도 막 쫄래쫄래 뛰댕기면서 다 주겨버릴거다! 하는 자신감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님클? (그래서 님 클레드?)
OOOO 클레드는 아닌데 괜히 마상받았다...
OOOO 님 클레드?
OOOO목소리 다니엘 레드클ㄹㅍㅡ같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클레드해보고싶다
OOOO천둥클레드는 진짜아니구나 ..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Ann_jaw_bi
OOOO클레드 왔네 ㄷㄷㄷㄷㄷㄷ
OOOO입롤 클레드 데이썸 편 보는데 ㅋㅋㅋ 꼬치의 랜덤 포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정글 도중에 용기를 채울 수 있는 수단은 0 이므로 걍 집갔다오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클레드 혼자서는 정글링도 힘들어요
OOOO??? 클레드 샀는데 IP차감 안됐어.. 감사합니다..???
OOOO클레드 못생겼다
OOOO프로젝트 클레드
OOOO클레드 존잼 ㅍㅎ..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zxnmb12
OOOO 그 돌진도중에 거리비례 실드 + 돌진도중엔 CC무적이라서 딜간 클레드인데 상당히 단단해요 체력바가 한 4갠가 5개가 섞여있더라구요
OOOO 클레드가 드뎌 나왔다뇽!
OOOO클레드 3판 해봤습니다
OOOO 클레드 혼자 돌진하면 괜찮은데 팀원도 이속증가 엄청 크게받고 달려와요
OOOO 이젠 그 변수생성 능력은 클레드도 한몫 하게 된 것 같습니다 제길 빌어먹을 요들녀석들 더럽게 싸우네
OOOO 그럼 롤하세용! 클레드나왔던데
OOOO클레드 하고시포..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Uclis_
OOOO? 클레드 나왓ㄴ[ㅔ 사야지
OOOO클레드으으으 아아ㅡ아아으으 클레드으으 하고시퍼파ㅡ프
OOOO클레드 움짤 구해야지
OOOO클레드 줠라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 스타일이다 ㅋㅋㅋ
OOOO휴우 클레드 블루팀 정글은 수월한데 레드팀 정글은 힘들다 ㅋㅋㅋ 돌거북의 소중함....
OOOO벨코즈 클레드 솔 내 최애들
OOOO클레드 최고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Amumal_Fastival
OOOO클레드 뭐야 개좋아 나 클레드한테 관통
OOOO 클레드 오늘 나와서 클레드 장인이 되기로 했다
OOOO클레드 진심 핵잼존잼
OOOO클레드 극혐이던데 탑쉔햇는데 개찢김
OOOO그리고 클레드 일본어판 음성 구림
OOOO아 맞다 클레드 스토리에서 인간들이 클레드 보고 어르신이라고 하는거 뭔가 이상해...ㅋㅋㅋㅋㅋ
OOOO클레드 아까 해봤는데 넘 좋든데?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Uclis_
OOOO클레드 마스터 완료
OOOO 아 클레드라는 애가 나오는거야?
OOOO 오 클레드 출시댔나바여 본섭에??
OOOO클레드 렉사이 아트록스 우디르 모데카이저 말자하 마오카이 녹턴 제드 카직스 렝가 헤카림 탈론 이블린 워윅 사이온 말파이트
OOOO썸대이랑 클레드 개 잘어울림ㅋㅋㅋㅋㅋㅋ
OOOO클ㄹ레드하고ㅣㅍ어 클레드ㅡ으유ㅜㅠㅠㅠㅠㅠ 돈도 없고 ip도 없고...
OOOO아 클레드해보고시파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Uclis_
OOOO와 클레드 궁극기 개사기야ㅋㅋㄱㅋ
OOOO클레드 사야징
OOOO클레드 궁이름ㅋㅋㅋㅋㅋㅋㅋ돌겨어어ㅓㅇ억!!!!
OOOO클라란스 -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 - 허니 / <b>레드</b>베리
OOOO클레드 저거 또 OP라더만
OOOO 얻어걸린 펜타... 클레드 쥬륵 ㅜㅠ
OOOO클레드 썸데이랑 너무 잘어울림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Haero_In
OOOO헉 클레드 궁 넘 재밌어보여
OOOO시비르 카르마 클레드 사이버포뮬러 ㄷㄷ
OOOO클레드 신기하더라
OOOO클레드 나왓음?
OOOO클레드? 이거 뭐야 요들이네
OOOO 아니 클레드요 클레드 바나나
OOOO클레드 플레이후기내가 뭘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졸라재밋다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nyong_L
OOOO아나 클레드 관계도 방금 봤는데 오졌다 ㅋㅋㅋㅋ
OOOO클레드 자기발로 걸어다닐때 뒤뚱뒤뚱하는거 너무 씹귀다 ㄷㄷ
OOOO엥 클레드 언제 나왔지??? 다시 롤하러 떠납니다 안녕 마이홈^^
OOOO프리드:레드가 편지를 보내줬어.'도련님은 언제나 자랑스러워요' 라고 시작해서 뭉클했는데,계속 읽으니까 '매일 방탕하게 드러누워만 있지 마세요' 등 잔소리가 계속되고 마지막엔 '그래도 괜찮은 도련님이었어요'라고 죽은 사람을 추모하는 글 같아서 복잡해졌어
OOOO우와아 북미는 클레드 정식 출시다아 부럽다아
OOOO귀여운클레드좀보고가셈
OOOO클레드 소개페이지에 클레드 매드무비가 있엉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Haeba108
OOOO맞아여 클레드 빨리졈....현기증...
OOOO클레드 제발 빨리점...
OOOO 클레드 대신 희야를 만지묜됩니당!!!(?
OOOO클레드 볼따구 털 만지고싶다. 우리 희야 볼따구랑 닮았어
OOOO클레드 어떻게 구매해야되는거;
OOOO클레드는 초월적 존재들마저 쫓아냅니다!
OOOO클레드 역대급이다 죄다 라이벌이랰ㅋㅋㅋㅋㅋㅋㅋ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Galchiiiiii_812
OOOO클레드하고싶다
OOOO 망나니 기사 클레드가 이번 패치로 정의의 전장에 합류합니다. 이거 나온다는거아니야?
OOOO ?? 클레드나왓잖아
OOOO헉 클레드스토리나왔나여 보러가야지
OOOO ㅇㅅ"ㅇ 어이 ip 좀 잇ㅇㅡ면 클레드 좀 사오쇼~~!!! 남늠 ip는 용돈이다~!~~~!!ㅁ! (아무말
OOOO클레드 모두의 적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원래남챔잘안쓰긴하느대 클레드사볼가,,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parkbgwang
OOOO아나 클레드 대사 혼자묻고답하는거 진짜 웃기네ㅋㄱ ㄱㄱㅋ 그러니까..아이오니아를 침공하자고? 그래그래 괜찮을거야 괜찮다며!!!!!!!!!!!!! 이런식임ㄱㄱㄱㄱㄱㄲㅋㄱㄱㄱㄱㄱㄱㄱㄱㅋ
OOOO클레드 플레이 내일 가능하다니... 나는 내일부터 제주도로 가는데..ㄴ
OOOO클ㄹ레드 !!!
OOOO케이크스퀘어 레드존 N09 입니다. 케스때 화클루드+윌라루드 책은 확정이고 나머지는 미확정.. 선입금 분량(+파본방지 분량)만 극소량 뽑아갑니다. 샘플 공개와 선입금은 인쇄소 케스 마감 공지 뜨면 할게요. …
OOOO헐 클레드 ㅋㅋㅋㅋ 진짜 초코보일줄은 몰랏다
OOOO클레드 왤케 어려워보이냐.. 나는 못쓸거같고 상대도어려울거같ㄷㅏ
OOOO클탐젬스애들 자체도 일단 인원이 단 둘뿐이고, 말투도 경고에 불과한... ㅋㅋㅋ 이때 나온 실루엣 젬들은 블루/레드 계열임. 아마 레드쪽애들이 유치원을 건설해 쿼츠들을 생산하고 식민지에 적합했다 판단했고 t.co…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ALEGA_SH
OOOO클레드..극혐인대..
OOOO클레드 겁나기야ㅕㅂ냌ㅌㅋㅋㅌㅋㅌㅋㅋㅌㅌㅋㅋㅌㅌㅋ 그래봣쟈 요들^^
OOOO클레드 좀 사기같다
OOOO아싸 내일 클레드 나온다
OOOO 클레드...어디서 많이들어봤는데...
OOOO 저는 클레드 경까지!
OOOO 클레드는 ip로 사면 댐니닥!!! 유우!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Pendragon_e
OOOO 하지만 생각해보니 내일 클레드가 나오기 때문에 상자는 참는걸로 ...ㅜㅡㅜ
OOOO내일 클레드 나오네
OOOO내일이다 내일..!!! 클레드으.... .....근데 나 IP가 없네..ㅋ....
OOOO헉 내일 패치군 클레드 뜨겠다.
OOOO클레드 언제 나오지....
OOOO오늘 실친이랑 한 대화중에 애캐를 보면 그 자신을 알수 있다면서 내 애캐를 파악했는데 레드 가이! 아지르! 아우렐리온 솔! 클레드! 빌 사이퍼! 레쿠쟈! 실친:넌 사람새끼가 아니군 나:(반박못함
OOOO영어쌤이 공부 죧나게 하기 싫을때는 버킷 리스트나 적어보라 했음 1.시계사기 2.아지르 올스킨 달성 3.코스프레(신바람탈 샤코, 클레드, 캡틴 갱플 하고 싶엉) 4.내 놑북이나 장만하기 5.커미션 열기(실력 더 키우고) 6.미국에 있는 흐켱친척 만나기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minguri1012
OOOO 아 진짜 홍구쨩 짤 선정ㅋㄱ ㅋㄱㅋ ㄱㄱㅋㄱㄱㅋㅋㅋ잘 받을게요 저야말루 항상 고마워요😂😂제 마음 아시조?저 레드나인 팬클 회장이라고요ㅜㅠ😄맛난거 머그러 가요 우리╭(๑•ㅂ•)و✧
OOOO클레드 언제나옴
OOOO 아 맞다 클레드 짧은 배경?에는 그렇게 나와있었어요! 병사들은 그를 좋아하고 장성(??아마도 장군 아닐까요)들은 그를 신뢰하지 못하며 귀족들은 그를 혐오한다 라는데 스에인이 장성에 포함되어 있을까 생각도 됩니다
OOOO랄까 왜 대체 왜!!!왜!!!! 5코클 레드방에 들어가면 아스카레이가 6코에잡히냐고요!!!!!!!
OOOOop.gg에서 클레드 고인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chokchokhage 클레드한테 주고 싶었던 다른 스킬을 탈론한테 주겠네요.....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OOOO이뿐 클레드 보구가세욘!
클레드 녹서스 앨범 베이가 입롤의 느낌 스칼 나르 나왔네 떴다 동준좌 N_N1m
OOOO 그거 책 나왔을때 사고 그거 진짜 잼.. 정렬의 레드! 막 이랬는데ㅋㅋㅋㅋ 기억안나 진짜 나 생각해보면 스펙타클하게 살아서 생각하면 욱ㅇ김ㅋㅋㅋ 아 나 자야된다고.. 얼른 자자 ..
OOOO 1. 호칭:라클쟝 2. 첫인상:쟈가운도시소녀 3. 현인상:따뜩한도시소녀 4. 연상되는 컬러레드앤블루 5. 떠오르는 단어:미라 클라스(ㅈㅅ 6. 한마디:더치내쟈^~^ #RT한_트친에게_해준다
OOOO클레드가 누구지. 롤캐릭터인가
OOOO클레드 살돈 모았다 다음패치 클레드 추가되면 7800원에 살거다
OOOO신챔프 클레드도?
OOOO 클레드 컨셉아트 넘 귀여웡...
OOOO아 클레드 언제 나오냐고 --
OOOOㅇ으이으이러ㅐ클레드...언제..색칠다하지....지금 너무그리고싶은게있는데클레드가완성될생각을않는다
OOOO 다음주 아케이드 아리+클레드 덕질....축하드립니다...
OOOO하기야 에스티니앙하고 아이메리크는 기린이니까 클수밖에 없쟈나 산크레드 갠찮아...
OOOO클레드 라이브스트림 새벽부터 먹통인가보다 ㅜㅡㅜ
OOOO클레드 설정화라는데 뭔데 이렇게 귀엽냐
OOOO레드바이 dpa 노말클 중간 착지 개어렵다 진짜
OOOO 스파클 슈가 아멜리 레드솔트칙촉이랑 비슷해요! 저는 아멜리 있는데 단독으로 바르면 청슌 폭발👏🏻 겹쳐바르면 그 본연의 색을 더 이쀼고 촤르르하게 살려준달까🤔🤔 아멜리 사세요!!
OOOO 닉네임.... 눈앞이 흐려지는군요.... 맞아요!!!!! 레드존안됐어요!!!!(물개박수 그런만큼 클~린하게 더이상식굿금회지는 안뽑으려구요!!! 하실분들은 다 입금하샷겠죠뭐!!
OOOO 어렵고도 아리까리한 색의 세계ㅠㅠ 형광계열은 솔직히 동양인들한텐 웬만해선 붕뜰 확률이 클 것 같아여 피부가 완전 백옥이면 몰라두..저도 사실 핑크보단 레드쪽이 좀더 잘 받아요!
OOOO헉 클레드 기획 해설 떴ㅅ다
OOOO클레드 디자인 존나멋짐;
OOOO 앗 아녜요 베놈은 조금만 더 하면 되실지두...!...는 근데 이번 보상이 카니지 셀입니다 레드스컬 그거요....그래서 저는 카니지 3차까지만 달리고 걍 일반퀘나 돌릴라구요 클라오나이튼가 뭔가 이거 3만개있는데 이거 가챠나 줬ㅇ면
OOOO헐 대박 귀엽네요 산크레드는 클레스가 닌자인가요?
OOOO이거 설마 레드서클있는거임? (아님) 아허읔흑 개발ㄴ리고 너무조타 ㄴ 진짜웨이러케 CG. . .
OOOO클레드 너무 귀엽고 긴장감넘친다
OOOO솔직히 내거 넘 쉬움 그래서 문제지 수를 늘렸다 탐라에서 얘기 다 몇번씩 했던 것들만 사키 럽라 사퍼 레드벨벳 프로듀스101 여자친구 클저 동방프로젝트 소시(정수연 빼고) #각_장르의_최애를_다맞추면_리퀘
OOOO변속극복을 위하여 특수코스 트릭스터 클리어 연습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트릭스터 레드오션 첫클영상
OOOO클레드 재밌어 보이던뎅
OOOO레드바이 하드클! 스크곡 하나 조졌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