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10시부터


OOOO무더운 여름날에 유성우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8월 12일 밤 10시부터 다음날 0시 30분까지 페르세우스자리 유성우(유성들이 마치 비처럼 내린다)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소원을 빌면 이루어 질까요? ^^
OOOO흐음.. 오늘 10시부터 유성우구나...... 그러케 보이지 않았다고한다.
OOOO트따가 외칩니다! 오늘 오후 10시부터 유성우 입니다 유성우 ㅠㅠ 망원경도 필요없답니다ㅠㅠㅠ 그런데 관측명소가 (주륵)
OOOO 오늘 밤 10시부터 유성우가 떨어진대요~ 난 소원빌려구요~ 깨어있으려고 지금 아메리카노 마시고 있어요~ 우영도 소원있음 한번 빌어봐요~ 그럼 남은 시간도 좋은 시간 돼요~
OOOO한국 기준 8월 12일 오후 10시부터 13일 오전 0시까지 여름마다 보이는 페르세우스 유성우가 떨어진다고 하네요… 이번 년도도 챙겨볼 수 있길 😇😇
OOOO 오늘 10시부터 유성우가 내린다던데.
OOOO오늘 밤 10시부터 유성우 쏟아진데요 유성우 들으면서 밤하늘 보면 되게따 ㅎ 반짝이는 오~ 넌 그 순간 넌 넌 황홀하게 내게 와 쏟아지는 유성우 속 너 역시도 나를 원했단걸🙈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appetite_
OOOO오늘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인가 페르세우스 자리 근처에서 유성우가 떨어진다캄! 최고 시간당 약 150개 떨어진다니 짚앞에 돗자리펴놓고 구경해도 좋을 듯!
OOOO오늘 밤 시간당 최대 150개의 별똥별이 쏟아진다. 한국천문연구원은 우리나라에서도 오늘밤 10시부터 내일 새벽 0시 30분까지 페르세우스자리 유성우가 떨어지는 모습을 가장 많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페르세우스 #오늘밤 #유성우 #별똥별
OOOO오늘 별똥별 볼 수 있데!!! 유성우를 들으면서 밤 10시부터 하늘 봐야 겠다!
OOOO이번 주 금요일, 올 들어 가장 많은 별똥별이 떨어지는 '페르세우스 유성우'가 펼쳐집니다. 금요일 밤 10시부터 토요일 새벽 1시 사이가 절정! 북동쪽 하늘에서 1시간에 최대 150개의 별똥별이 쏟아진다네요.
OOOO 응응! 방에 들어와서 살것같아😀 피터는 오늘밤에 유성우 보러 나갈거야? 난 궁금해서 10시부터 나가보려구🌌
OOOO☆오늘은 엘지트윈스가 우주의 기운으로 9연승을 한 뒤 '★페르세우스 유성우★'가 자축포를 터트릴 예정입니다! 10시부터 12시 반까지 150여개의 유성이 쏟아질 예정이니 탁 트인곳에서 밤하늘을 바라봅시당☆ https:/…
OOOO오늘밤...유성우...10시부터...
OOOO12일 밤 10시부터 유성우 시간당 150개 쏟아져
OOOO오늘 페르세우스 유성우로 10시부터 관측촬영들어갈건데~~~ 분기별로 유명한유성우중에 쌍둥이자리유성우가 젤 보기괜찮다생각했는데 올해는 목성의중력덕에 시간당 150개가 떨어진다는데 이건 도심에서 관측하는수를 나타낸것이아님 ㅎ
OOOO오늘 밤 10시부터 2시간이 유성우 피크시간이래서 경비실가서 옥상 올라가도 돼냐고 여쭤봤다 허락은 얻었는데 경비아저씨 표정을 보아하니 이걸로 허락받는다는 건 생각치도 못했던 모양이다 좀 신박한 이유긴 해
OOOO10시부터 유성우 떨어진다는 말에 너도 그걸 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그럼 우린 같은 하늘을 보는 거고 그런다면 나는 소원이 없을 것 같아
OOOO10시부터 2시까지, 페르세우스 유성우. 여기요.
OOOO좋아 오늘 밤 10시부터 12시반까비 밖에 나가서 모기에게 죽창 물려가면서 유성우 봐야지 잔디야 함께가자
OOOO다시 한 번 홍보타임 오늘 밤 10시부터 12시 반까지 오르페우스 유성우 떨어진대여!!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Planemo_X
OOOO댑악 오늘 10시부터 유성우
OOOO금요일 오늘 밤 12년 만에 가장 많은 #별똥별 이 쏟아질 예정인데요. #유성우 를 가장 많이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은 오후 10시부터 오전 12시 30분 사이! 무더운 여름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유성우를 보며 즐거…

밤에


OOOO유성우가 떨어지는 오늘 밤에 듣기 좋은 것 밤과 별의 노래/온유&이진아 네가 모르는 이야기/supercell 유성우/EXO 열대야/10cm Little by Little/Oasis TALK ME DOWN/Troye s…
OOOO오늘밤에 유성우노래 틀어놔여지
OOOO우리지역은 밤에 별 보이니까 이번에 유성우도 볼 수 있겠지?
OOOO알티가많이되면 영업을하라고배웠습니다..잠시후 12일 자정 온유&이진아의 듀엣곡 '밤과 별의 노래' 음원이공개됩니다🎉 12일밤에는 페르세우스유성우가 떨어진다고하니 별과 함께 달달한 온유 목소리 듣고 천국가세요😇 https:…
OOOO캗님 밤에 유성우 관측하러 가오
OOOO오늘 밤에 유성우 떨어진다면소요,,? 울 별쟁이두 까먹지말구 밤에 진짜별보자! ☆☆☆☆☆ #소년24 #최재현
OOOO그래도 오늘은 밤에 구름 안끼겠지? 유성우 볼거야! 천체쇼 있을때마다 구름껴서 못봤는데 오늘은 꼭 볼거라고😬
OOOO이따가 밤에 자몽에이드 사다놓고 티라미수 먹고 나가서 유성우 봐야지 8ㅅ8~
OOOO 리리님ㅜ 맞아요 오늘 유성 보인다해서 밤에 나갈까 말까 고민 중이에요 유성우 들으면서..! 난제 어디든 가요 날 좀 선선해지면요~ㅠ//ㅜ
OOOO오늘 밤에 말여, 유성우 떨어진대드라.
OOOO밤에 유성우나봐야겠다
OOOO밤에 #유성우 보면서 #밤과별의노래 들으세요('~' #온유 #진기 #별똥별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ddomddomta
OOOO오늘밤에 유성우보고 밤새겠다
OOOO밤에 유성우 내리면 "유성대 포보!!"라고 빌어야 겠습니다.
OOOO앗, 맞아. 내가 알티한 거 봤어요?? 오늘 밤에 유성우가 떨어진대요! ㅠㅠ부럽다. 나도 한국이였으면 보는건데.. 내 몫까지 대표님 안바쁘다면 이쁘게 봐줘요♡♡
OOOO밤에 구름좀 없어지면 좋겠는데...유성우보게...ㅜ.ㅜ
OOOO 별똥별 => 한자로 유성우 또는 유성군 => 포켓몬 기술 유성군의 한칭은 용성군 => 용성군은 특수공격이 크게(2랭크) 떨어짐 따라서 오늘 밤에는 특수공격이 크게 떨어질꺼임
OOOO ㅠㅠ) 부디 울님들처럼 착한 커뮤러만 만나게 해주세요.,,.오늘 밤에 유성우 있다던데 소원빌어야지,,
OOOO ... 오늘 밤에 유성우를 볼 수 있대 ... 같이 보자
OOOO 걍 시원한 카페 갔다가 밤에 한강가서 유성우 보고 강으로 들어가서 자살하자
OOOO오늘 밤에 유성우가 떨어진대요. 알고 있어요?
OOOO 엑, 이 날씨에 진심이야? 그래도 네가 원한다면. 이따 밤에 나가야겠다. 맞아. 오늘 밤부터 유성우가 떨어진대. 보고싶다.
OOOO 유성우? 날도 맑으니 밤에 잘 보이겠네. 보면서 얘기 나눠도 나쁘지 않을 것 같고.
OOOO오늘 밤에 유성우가 온다며? 옥상에서 볼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더워요 후욱 참ㅁ 오늘 밤에 유성우 떨어진대뇨!!!!!! 집인데 엄마랑 같이 옥상올라가야겠어욬ㅋㅋ (땀뽈뻘
OOOO오늘 밤에 유성우 온다고 하니까 탐라의 모든 여러분들 다같이 유성 한두개 정도만 지구에 꼴아박혀서 멸망하길 빌어봐요!!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liptomouse

페르세우스


OOOO오늘밤 22:00-00:30분까지 벌어지는 페르세우스 자리 유성우는 160개 정도 보일거라는데, 위치는 북쪽 카시오페이아 자리 옆입니다. 소원 잘 비시길!^^
OOOO오늘 (12일) 밤, 페르세우스 유성우가 쏟아진다고 해요. 💫 🌟 🌟 🌟 💫 22시부터 0시 30분까지 관측 가능하다고 하니 관극 후 집에 돌아가시는 길에, 혹은 어디 계시든 그 시간에 하늘 한번 바라보시는 건 어떨…
OOOO 페르세우스 유성우가 관측되는 시기라는것 같아0ㅇ0..!
OOOO오늘은 페르세우스 유성우가 잘 관측된다던데, 오늘 새벽은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새벽에는 잠시 나와서 유성우를 봐야겠군요.
OOOO떨어지는 페르세우스 유성우에 빌 소원은
OOOO여러분 페르세우스 유성우라고 해서 별똥별 150개 떨어진대요!!!!! 별 보러 가세요!! 가까운 천문대라거나!!
OOOO오늘밤 페르세우스 유성우 쏟아진다고 합니다 목 아프니까 돗자리 깔아놓고 누워서 보라네용! 하야토랑 보고 싶다 😌
OOOO 마자요 그러고보면 페르세우스 유성우 시즌이던가?
OOOO오늘 밤 페르세우스 유성우 볼 사람들이 그리 많나? 1500알티가 넘어가네. 위성 사진 보니 구름도 거의 없어 별 보긴 좋겠다.
OOOO 민재야 안녕! 많이 덥지 오늘? ㅠ 무리하지말고, 늘. 알지? :) 다른게 아니라 오늘 오후 10시쯤에 별똥별이 비처럼 내리는, 페르세우스 유성우가 내린다는거 알려주려고 멘션했어!
OOOO페르세우스 유성우 8/12 pm 10:00~8/13 am 12:30 시간당 150개가량의 유성 관측 예상. 밝은 도시보단 어두운 밤하늘에서 관측이 용이하다.
OOOO페르세우스자리 유성우 서울에선 보기 힘들걸
OOOO오늘 페르세우스 유성우 떨어진다는거 듣고 기대하고 있었는데 유성대 이벤 예고받아서 신기한 느낌...유성대들 손잡고 별구경 가자🌠
OOOO 선배 오늘 저녁에 페르세우스 유성우가 쏟아진대요! 제가 있는 곳은 하늘이 맑아서 잘 보일 것 같은데, 선배는 어때요? 반짝거리고 예쁠 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어요!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JiEunnnnnn

떨어지는


OOOO오 오늘 유성우 떨어지는구나 근데 여기서보일라나
OOOO 막상 대도시에서는 우수수 떨어지는 꿈같은 연출은 불가능하구요 그렁 천문이벤트에 천문사진찍으러 다니는 사람은 존나 논두렁에 동네 불 다 끄고 칠흑속애서 카메라 세워놓고 찍음 유성우 시간에만 유성 떨어지는건 아니니까 걍 밤마다 하늘보기
OOOO유성우라고 해봤자 비처럼 우수수 떨어지는거 아니잖아...
OOOO오늘 유성우 떨어지는 날이구나~~
OOOO유성우 떨어지는 거 보면서 유성우 틀어야지
OOOO아 저 유성우 떨어지는 날 고록터지면서 고록 내용이 유성우 보는 내용이면 예쁘겠다
OOOO오늘 유성우 떨어지는 날 ~~~ 💫💫💫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chltndk1129
OOOO [그럼 있다가, 완전히 해가 지고나서. 유성우가 떨어지는 시간 쯤에 갈게. 크레이프 라스트 오더 해 갈테니까– 딸기가 좋아 바나나가 좋아?]
OOOO정남유성우 떨어지는 날 유성대도 나왔네
OOOOㅋㅋㅋㅋㅋ귀여우셬ㅋㅋㅋㅋ 유성우=별똥별 엄청 떨어지는 대잔치
OOOO아 저 오늘 떨어지는 유성우 보면서 술 마실 계획인데 날씨가 싀벌 너무 덥네요;
OOOO 아쭈꽈님 오늘이 유성우떨어지는 날이에요!!!???
OOOO메모 10시~12시30분 쯤 유성우떨어지는거 보면서 돈돈돈 이라고 외치기
OOOO햐 역쉬 미래의 유성레드님 철호오빠 유성우 떨어지는 날 찾아오셧네 ^^;;;;;;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Virta_ap
OOOO유성우 떨어지는 로맨틱한 밤하늘 아래에서 불타는 한국인들 다같이 헤어져라 김민희 기도하며 외칠것
OOOO오늘 유성우 들으면ㅅㅓ 유성우 떨어지는거 보려햇더니 엄마가 영화보러가자내 ㅠㅅㅠ .. 영화보고오는길에 바야겟다
OOOO유성우 떨어지는 날 뉸기의 믹테가 나오면 얼마나 멋있을까
OOOO유성우 떨어지는 거 보면서 문라잇이랑 밤과별만 오만번 들을거다,,
OOOO 보려면 아주대 가는건 어떠세여. 아주대 축구장 윗쪽으로 잔디밭 넓은 곳이 있는데 옆에 건물 있는 방향에서 유성우 떨어지는거만 아니면 옆으로 어둑하니 하늘 제법 잘보입니다.

오늘밤


OOOO오늘밤 10시 불빛하나 없고 가로등 조차도 없는 칠흑같은 곳가서 돗자리에 누워가지고 캔맥이나 마시며 유성우 봐야하는데
OOOO오늘밤 10시에 유성우래여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ssehun_0412
OOOO헉 맞아 오늘밤 유성우
OOOO오늘밤 유성우
OOOO여러분 오늘밤 유성우래요!! 11시~12시 사이에 제일 많이 떨어져요!!! 소원빌러 가세요!!
OOOO오늘밤 10시 유성우를 볼수잇을것잉가
OOOO?탐라에 유성우 오늘밤 돌때 앙스타 이야긴줄 알아ㅆ어
OOOO오늘밤 유성우 볼거임
OOOO함께있어줘 오늘밤~~~ 첸베니랑 유성우 보고싶다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jonginnet
OOOO흑발하고 기장 더 짧게 치니까 머리 감고 툭툭 말려만 줘도 나 너무 잘생겼음. 보여줄 사람이 없어서 아쉽네. 오늘밤 유성우를 보며 빌 소원은 역시

들으면서


OOOO금요일부터 토요일 새벽 사이에 유성우 쏟아진다는데 유성우 들으면서 밤하늘 보면 대박 핵심기억 되겠다
OOOO유성우 언제 떨어져 유성우 들으면서 마음에.안정을 취할꺼임
OOOO님들 오늘 나랑 유성우들으면서 유성우보자
OOOO유성우 들으면서 유성우 보고싶은데 잘 안보이겠지 ㅠㅠ
OOOO칭구들 오늘 유성우 들으면서 유성우보기야🎶🎶🎶🎶
OOOO소름 나 오늘 옥상에서 유성우 노래 들으면서 유성우 보면서 치맥 먹으려했는데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majingi525

내리는


OOOO오늘 내리는 유성우에 내 자그만 소원을 빌어야지 캣마리 축의금 내게 해주세요 부스내게 돈좀 주세요.............
OOOO같이 유성우 내리는 거 보러 가는 쥬이치 보고 싶다,.,.,.
OOOO나오늘 유성우가 온대 어머니누가 온다고? 나ㅋㅋㅋㅋㅋ 유성우ㅋㅋㅋㅋㅋㅋ 어머니걔가 누군데? 나아니ㅋㅋㅋㅋㅋㅋ 하늘에서 내리는 유성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 뭐 우주 비행사야? 나앜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은 유성우가 내리는 밤하늘이라고 해.
OOOO나오늘 유성우가 온대 어머니누가 온다고? 나ㅋㅋㅋㅋㅋ 유성우ㅋㅋㅋㅋㅋㅋ 어머니걔가 누군데? 나아니ㅋㅋㅋㅋㅋㅋ 하늘에서 내리는 유성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 뭐 우주 비행사야? 나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맞다 케이지 오늘 유성우 내리는 날이래 들었어? 나도 보고 싶은데 못 보겠지 ㅠㅠ
OOOO 뛃님 굉장해요!저는 쿠키틀로도 아무리해도 이쁘게 안나오던데ㅠㅠ정말 별 모양이 반듯히 이쁜것같아요😄 그리고 오늘 유성우...전 제 날씨앱이 미쳐서 헛소리하나 싶었는데 정말 내리는구나...정말 이쁠것같네요ㅎㅎ😁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myomyo31
OOOO자매님들, 오늘 밤 유성우 내리는 고요한 밤 거룩한 밤 통성기도의 밤입니다 기도의 주제는 <헤어져>

하늘


OOOO그런 의미로 최애컾이 유성우 보는 것 좀 바다에 돗자리 피고 맥주 한 캔 들고 하늘 구경한다던지 아님 공 무릎에 머리 배고 누운 수랄까
OOOO저랑 같이 유성우 보러 가실 분... 왜 죄다 이런 날에 바다로 쏠까? 이러던 가족들 다 약속 있는거냐고 유성우 보러 가주실 분... 이런 날 해변에서 하늘 보고 있어야 하는 거 아니냐?
OOOO하늘에서!!!유성우가!!!빗발친다!!!!
OOOO 둘이 맥주 짠 하고 하늘보면서 맥주마시는거 보고싶어요 벤치에 앉아서ㅋㅋㅋㅋ 중간에 안주랑 먹을거리 놓고 시덥잖은 이야기 막 하겠지요 헉 생각해보니까 오늘 유성우 떨어진댔어요 같이 별봐요!!!! !!! !!(붕방방)
OOOO오늘 유성우... 근데 하늘 제대로 보이는 곳이 있긴 한가...?
OOOO오늘 할일 밤10시에 엑소 유성우틀어놓고 하늘 바라보고있기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Planemo_X
OOOO 무어... 한 10분쯤 하늘을 보고있으면 한개쯤 보일지도 몰라요 유성우가 다 그렇지 인생
OOOO서울 하늘 줫나 구려서 보이기는 할랑가 머르겐네요,,,, 예전에도 유성우쇼~! 한다고 구래서 안 자고 베란다에서 버텼는데 1도 안보여서 그냥 베란다에서 자버림
OOOO (하늘을 올려다본다.) [오늘 유성우라는게 떨어진데! 같이 가줘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유성우하니까 밤하늘 별보는 걸로 어려진 나미랑 루피랑 연성글쓴게 떠오르네요... (과거 봉인된 파일에) 상메님 루나미 최고 (?
OOOO 후.. 오늘 하늘이 너무나 쾌청해서 더워죽을 것같습니다냥... 오늘 유성우 나오는 날이니까 꼭 더위 사라지게 해 달라고 할 겁니다냥..
OOOO 그럼 정말 좋을텐데 말이예요. 처음 보는 유성우이니만큼 사진도 잔뜩 찍고싶은데.. 도심지이긴 하지만 제 방에서 보는 경관은 하늘이 탁 트여있어서 예쁠 것 같거든요. 만약 예쁘고 선명하게 찍히면 올마이트께도 보여드리고 싶어요
OOOO 유성우는 둘째치고 밤하늘의 별이라도 잘보이는 하늘을 갖고싶다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skyloveme1004

소원


OOOO오늘 유성우 떨어질때 한마음 한뜻으로 소원빌듯 "제발 더 이상의 이선좌는 없게 해주세요"
OOOORT) #유성우이벤트 오늘 유성우가 떨어진데요 유성우를 봐서 사진찍은 분 있으시면 멘션으로 사진 또는 동영상 남겨주세요 으헤헤 글씨를 써드리든 뭘 하든 소원들어드리져 꺄르륵 (겁나심심한한사람인증중) 단 한명의 주인공…
OOOO오늘 유성우에 소원을 뭐라고 빌까 캣마리 결혼?
OOOO어머님이 이상하다 말하는것도아니고 개터진거면... .유성우에 소원빌고 이루어지길 비는수밖에
OOOO 이따 유성우내리면 앞머리 빨리자라게해달라고 소원빌자
OOOO다들 유성우에 빌 소원, 생각해봤어? 앗, 복권당첨은 너무 수요가 많으니까!
OOOO오늘 유성우 떨어진다고? 소원 빌어야지 이자야가 건강하게 만수무강할 수 있게 해주세요. 천사님이 어디 아프지 않게 해주세요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nhpp_dks
OOOO 헛 임금님! 웃츄☆ 맞팔 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유성우 꼭 보시고 소원 이루시길 바랄게요! +ㅁ+
OOOO나:유성우님 제 소원은요 왹오같은 비주얼주세요 유성우:미친색기ㅉㅉ 왠지 모르게 상상이 가는 유성우와의 대화
OOOO오늘 유성우 떨어질 때 소원 빌 거 정했어 ~테토라가 포보이게 해주세요~
OOOO「별똥별에 소원을 빌면 이뤄진다면서요」 「유성우에」 「그 많은 별들에 전부 당신과」 「당신과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빌면」 「이루어질까요?」
OOOO오늘 유성우... 소원 빌어야지
OOOORT) #유성우이벤트 오늘 유성우가 떨어진데요 유성우를 봐서 사진찍은 분 있으시면 멘션으로 사진 또는 동영상 남겨주세요 으헤헤 글씨를 써드리든 뭘 하든 소원들어드리져 꺄르륵 (겁나심심한한사람인증중) 단 한명의 주인공은..........?
OOOO앙피아 10시경에 하기로 했는데... 우리 유성우를 보며 소원 빌고 시작해요...(??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choc_pool
OOOO오늘 10시에 유성우 보면서 소원빌어야 겠다.
OOOO유성우 오늘이구나. 누가 보기엔 근거없는 미신일지언정..별님에게라도 온 마음 다해서 지금 바라는 것 이야기 해보고싶다. 천 개의 소원까지는 바라지도 않아. 내가 원하는 건 단 하나.
OOOO 캬 좋습ㅂ니다 유성우가 저희 소원을 부디 다 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1일 1휴대폰의 삶...

10시에


OOOO오늘 밤 10시에 유성우가 떨어진다구요?!
OOOO10시에유성우보러나가는거잊지말기,,
OOOO오늘 10시에 유성우
OOOO🎉오늘 10시에 유성우 보러가라고 해주시는 분께 감사의 박수쳐드리겟습니다.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im_the_evol
OOOO10시에 유성우...!! 그 시간에 집에 올지도 모르게따
OOOO이대로 차트 쭉쭉 유지or상승해서 아침시간에 출근하시는 머글들도 매니매니 들어주셔서 입소문 타고 밤10시에 유성우랑 같이 또 쭉쭉 상승해주세요

시간당


OOOO 그리고 유성우 말그대로 비처럼 쏟아질거 같은데 시간당 150개면 1분에 2~3개라 생각보다 띄엄띄엄 내림
OOOO 유성우 사진찍을거면 카메라들고오구ㅇㅇ 밤10시~새벽1시 사이에 시간당150개정도 떨어진대

떨어진대요


OOOO 샤파님!!!!!!오늘 유성우떨어진대요!!!!!!!
OOOO우메님 그거 알아여? 오늘 10~12시 30분까지 유성우가 떨어진대요!
OOOO 아정말요? (전 그냥 누워있어야지) 오늘 몬날인데 유성우 떨어진대요 싱기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nyangkase

별똥별


OOOO오늘 유성우내린다더니 유성우대신 유성대를 먼저보네 죽고십어? 아니지 죽는건나지 우리 별똥별에대고 빌자 나구모테토라는 포보라고

서울


OOOO오늘 유성우보러 서울 죄그만 산 타기로했고 지금 너무 더워서 홍콩여행전 그 때 마음과 같다
OOOO서울은 유성우 안보이려나...
OOOO오늘 유성우 시간대에 밖에 있긴한데 서울은 안보이겠져
OOOO오늘 유성우 서울에서는 잘 안보일 것 같고 가평 쪽으로 나가볼까 싶은데 혼자서 밤길에 운전하는건 무서워;;;
OOOO우리 집이면 빛 공해 없어서 유성우 보일 텐데... 현실서울
OOOO오늘 12년만에 최고 밝은 유성우 쏟아진다는데 넘 보고싶다.. 서울 한복판에서도 보일까? 그것보다 더워서 밖에 나갈 수 있을지가 제일 걱정임ㅋㅋ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ID_HC
OOOO오늘 유성우네 볼까싶은데.. 서울에서 보일까 저게?
OOOO오늘 밤 12년 만에 가장 밝은 유성우가 내린다는데 과연 서울 한복판에서도 잘 보일지...

옥상에서


OOOO켄히나 오늘 밤 옥상에서 유성우 보겠지? 땀 찬 손 포개고 보겠지!
OOOO ㅋㅋㅋㅋㅋㅋㅋ 짱이야...... 유성우... 넘.... 낭만적......☆☆☆ 얹지님네 옥상에서 봄???
OOOO우리집 옥상에서는 유성우가 안보일테니 엄마랑 아빠랑 뒷산 전망대 가서 보기로 했다
OOOO 옥상에서 더워디지겟는데 유성우 볼라고 드러누워있는 후타테루 보고 싶어진다

볼까


OOOO유성우 어디서 볼까..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950725net
OOOO헐 오늘 유성우.... 음 볼까
OOOO학원끝나고 독서실 갔다가 유성우나 볼까...:3
OOOO오늘 진짜 옥상 가서 유성우 볼까
OOOO유성우 보러 풍력발전단지나 가볼까

새벽


OOOO오늘 밤 부터 토요일 새벽 사이에 유성우가 쏟아진다니까 유성우 백현을 보자))?
OOOO앵콘 티켓도 구했고 새벽엔 유성우도 보러 갈거고.. 오늘 왜 이렇게 운이 좋지? 뭔 일 날라고 그러나...ㅋ...
OOOO 아 근데 유성우 새벽에 떨어지던가요. 그럼 세상이 무서우니 추천드리지 않는것으로..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BrillerGarcon
OOOO왜 새벽접이냐면 생일자축겸 유성우 보고드루갈고임

유성우


OOOO유성우보러가자
OOOO오늘 유성우 떨어진다면서요?
OOOO여기서도 유성우 볼수있을까
OOOO근데 오늘 유성우 집에서 보일까...?
OOOO님들 저 오늘 9시부터 유성우 스밍돌려서 차트인 시킬건데 같이해유
OOOO여러분 오늘 밤 유성우 보세요들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940412luv
OOOO오늘은 일단 집가면 아무것도 안하다가 유성우 보고 일찍 자서 일찍 일어날거얌
OOOO오늘 유성우 볼꺼다!!!
OOOO엄마한테 유성우 보러 가자고 하면 살까? 분명 귀찮다고 할 확률 100퍼센트...
OOOO유성우 볼수있다고 알림 왔었네ㅋㅋㅋㅋ
OOOO???? 유성우?? 오늘?? (두근
OOOO오늘 밤 유성우 떨어진다네 :DDDDDDDD
OOOO12 오늘 열시에 유성우볼거예요꒰´꒳`∗꒱ 우리샌즈만큼 예벗슴 조캣다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chiclewood
OOOO우리집에선 유성우 못보겠다
OOOO아 밥먹고 날 좋으면 오버워치 하러 갔다가 진천갈까? 도시에서 유성우 보기에 도시는 너무나 비좁고 그 빛이 방해될 것 같다
OOOO유성우 보고싶은데~!~!!!!!!!!
OOOO엇오늘유성우떨어지나?@
OOOO 수고했어...ㅠㅠ 학원 화이팅! 나중에 봐! 조심히 다녀오고!😄 난 오늘 숙제나 해야겠어ㅋㅋㅋ 나중에 유성우 보러 가야하니까ㅋㅋㅋ
OOOO헉 우리집근처에서는 어디서 유성우 봐야 잘보일까0ㅁ0
OOOO오늘 유성우 봐야댄다 . 쏘주 마시면서 보고시푼데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distbwnunme
OOOO나른해...또 졸린데 이따 유성우 봐야
OOOO오늘은 유성우가 쏟아지는 날..
OOOO으악 유성우와 함께 떨어져벌엿!!!!!!!!!!!!!
OOOO이럿케 더운데 유성우본다고 한강 갈 수 있을까
OOOO오늘 유성우도보고 스페셜 방송도보고 신난다!!다다다!!다다!! 강애지들이랑 밖에서 대기타야지...는..모기땜에..안될거가튼데 . . .(심각
OOOO유성우 보다가 추워서 들어옴. 제법 수십개 떨어졌다.
OOOO오늘 할 일 친구랑 밥먹기 집 가서 커뮤 신청서 쓰기 유성우 구경하기 커뮤뛰기 존나리 뛰기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HunnysBella
OOOO 유성우 몇시에 떨어져요?
OOOO학원에서 집가는길에 유성우 보겠구나 한강에서 좀 보다가 갈까
OOOO나의 계획 퇴근길에 마트에 들러 버터와 우유를 비롯한 먹을것들을 사고 간단히 식사도 한다->예매한 영화를 본다->엄마를 만난다->유성우를 보러간다 인데 버터가... 버틸 수 있을지... 포장이 관건인데 아직까진 뾰족한 수가 떠오르지 않는다
OOOO그렇습니다 저는 오늘 유성우와 은하수를 볼겁니다
OOOO부모님께서 유성우라고 하길래 이미지상의 유성우를 생각하시는 것 같아 그 생각을 파괴해드렸다 (대체
OOOO유성우 어쿠스틱 음원필요한데 솔직히?
OOOO내가 오늘 유성우를 본다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poiuois
OOOO 저도 어렸을 때 친언니랑 마루에 누워서 본 이후로 제대로 된 유성우 본 적 없는... 아 어디로 가야할까요~ 여기에 빛 없는 곳이 어딨지~~ 빛 없는 곳은 산이 있고....
OOOO유성우 폰으로도 찍어야지!ㅋㅋㅋㅋ
OOOO유성우 보러 가야지! 아빠한테 전화하면 아마 이러실꺼야 나:아빠! 오늘 유성우! 아빠:카메라 충전해둬라 나:넹 간단…!
OOOO 오늘 밤 유성우가 쏟아진대요🌠 알고있겠징😃 저녁 맛있게 먹고 Good day! #NP EXO - 유성우
OOOO오늘 유성우래~♬
OOOO무엇보다 너 자신에게 뿌듯하고, 만족스러운 경기였으면 좋겠어. 팀을 이끄는 나의 탑 썸데이 유성우에 너의 선전을 기원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 이름처럼 너는 찬연하게 빛나는 나의 빛.
OOOO10시애 유성우듣기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orca1214_
OOOO오늘 달이랑 유성우랑 토성보러 나가야겟다
OOOO유성우!!!!!
OOOO오늘 트친분들 오버워치 하는 시간이랑 유성우 시간이랑 겹치네....다음주를 기약하는수밖에ㅠㅠㅠㅠ
OOOO유성우 뽕차버렷
OOOO 유성우 보면서 해 줄게요 😚
OOOO유성우.. 페가수스 유성권 같은게 떠오르는고만..👀💫
OOOO나 아직도 유성우를 봐본적이 없음....... 근데 이 주변에 높은 건물과 산이 없고 사방이 트인 곳이 있을리가 없잖아..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Acacia5205
OOOO오늘 유성우내려?
OOOO유성우보러갈래
OOOO반짝이는 그 순간 넌 황홀하게 내게 다가와 쏟아지는 유성우 속 너 역시도 나를 원했다는 걸
OOOO오늘 유성우가 떨어진데요!
OOOO근데 유성우 어디가서 봐야 2잘 보잏가
OOOO유성우!! 옥상 올라가서 봐야지! 도로 깔아서 가로등 많은게 좀...슬프지만..
OOOO (*앰버 유성우 볼때 이거 입어주세요.(포기하지 않는다.))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hai_kan_toku
OOOO오늘 유성우는 무조건 혼자 봐야지 잘 보였으면 좋겠다
OOOO이정도면 유성우 보이려나
OOOO유성우 보러 나갈래요..엄마....나좀...산에서 꺼내조...
OOOO(#rt 유성우 스밍돌리는거 좋은거가타
OOOO오늘 유성우 보러 외갓집 갈 거야(´o`)♪
OOOO오늘 유성우보면서 유성우들을라했능데 에리들생각은 다 같구나
OOOO유성우도 민흴 축하해!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frida120408
OOOO오늘 심자시간에 유성우 볼 거다! 보일진 잘 모르겠지만...
OOOO 유성우데이~
OOOO유성우보려면 촌에잇는 집이 짱인데 오늘 내려가구싶은데 낼 오전에 볼일보러가야되서 쓔방
OOOO유성우어디서봐야하지 사방이아파트..아젭알
OOOO저 동생이랑 유성우 보러 동네 공원가기로함 더우면 우짜지
OOOO유성우 꼭 봐야지
OOOO그리고 갑자기 듣고싶어진 노래....유성우 볼 때 뭐 그냥 유성우 듣지 뭐....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shineonearth
OOOO 우리집에서 생일축하하고 유성우 본게 작년이었나?ㅋㅋㅋㅋ나 내일 광주 내려가!
OOOO솔직히 유성우 너무 사람이름ㅁ...
OOOO유성우들도 더워뒤진듯
OOOO유성우 스밍 어느 앨범으로 돌려요..?
OOOO오늘이 유성우 떠러진다요
OOOO유성우 축제라니까 좀 이상하다.. 사실은 행성들이 수명들을 다해서 터지는거......
OOOO유성우 보고싶어..
유성우 10시부터 밤에 페르세우스 떨어지는 오늘밤 들으면서 내리는 하늘 소원 어머니 dawnchen_21
OOOO오늘 유성우볼거다!:D
OOOO유성우 봅시당 근데 일기예보 밤되면 구름 끼네 망함
OOOO오늘 유성우!!!!
OOOO 아가씨와 함께 보는 유성우겠네.. 응, 꼭 일어나 있을게(꼬오옥)
OOOO오늘저녁에 유성우가 떨어진다고 하던데, 다들 보러갈거야~?
OOOO 호오오옥!!!찾아봐야지!유성우라니!!(기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