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30, 2016

뷰티풀 군바리 웹툰10작품으로취향을드러내자 만화10작품으로취향을드러내자 웹툰 세계 외모지상주의 소녀의 연애혁명 연놈 여중생A 노블레스


웹툰


OOOO주우쉽 이영싫 아엑 애니멀 팜! 신의탑 뷰티풀 군바리 천년구미호 테러맨 컨트롤제트 (데스노트 같아서) 스파이키 리스키 #웹툰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넓은 장르 넓은 작품(웹툰 112개 본다고 한다)
OOOO이상하고 아름다운 연놈 뷰티풀군바리 윈터우즈 소녀의세계 낮에뜨는달 투명한동거 공복의저녁식사 금수저 윌유메리미 #웹툰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남성 10.20.30대 월요 웹툰 1위는 뷰티풀군바리로 댓글에서 아 가슴까는줄 가슴좀 까주세요 이런댓글이 나돌고 여성이 보는 웹툰에 순위권에든 여중생A 에서는 미래야 힘내 아빠한테 맞았다는거 걱정된다 이런댓글이있다.. 차이를 모르는건가...
OOOO. 1세대 웹툰 작가이자 여성 작가가 메갈에서 욕먹은 뷰티풀 군바리와 강남미인도를 제목언급을 피하여 책임은 회피하되 다른 작가의 편을 드는 걸로 오해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t…
OOOO오!주예수여 낮뜨달 여중생A 썸남 뷰티풀군바리 기기괴괴 천년구미호 하나(HANA) 다이스 제로게임 #웹툰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낮에 뜨는 달 윈드 브레이커 이상하고 아름다운 플로우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뷰티풀 군바리 치즈인더트랩 방과후 전쟁활동 트럼프 나노리스트 .....웹툰은 완결까지 하면 거진 130작품은 넘게봤을껄.... #웹툰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여튼 뷰티풀 군바리라는 웹툰 자체가 큰 기대없이 캐릭터볼려고 봤는데 재밌네
뷰티풀 군바리 웹툰10작품으로취향을드러내자 만화10작품으로취향을드러내자 웹툰 세계 외모지상주의 소녀의 연애혁명 연놈 여중생A 노블레스 L_bbie
OOOO#웹툰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뷰티풀 군바리 소녀의 세계 대학일기 프리드로우 내 아이디는 성형미인 (?) 로렌스를 구해줘 나빌레라 우리집에 왜 왔니 외모지상주의 레코닝
OOOO이런 영웅은 싫어 뷰티풀 군바리 신의 탑 용이산다 나는 귀머거리다 둥글레차 스피릿핑거스 슈퍼 시크릿 대학일기 노블레스 #웹툰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완결이나 휴재도..
OOOO우리 학교 학주 쌤이 우리반 수학 쌤인데 수업 하다가 갑자기 웹툰 얘기로 흘러가더니 쌤 자기 전에 엎드려서 웹툰 보다가 잔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 웹툰들뷰티풀군바리, 외모지상주의, 소녀더와일즈, 연애혁명, 연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 쌤 아님<<
OOOO뷰티풀 군바리 연애혁명 유미의세포 평범한 8반 치즈인더트랩 슈퍼시크릿 소녀 더 와일즈 다이스 하루 3컷 가담항설 #웹툰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웹툰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신의탑 마음의소리 복학왕 돌아온 럭키짱 갓오하 이말년 서유기 덴마 전자오락수호대 노블래스 뷰티풀군바리
OOOO#웹툰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뷰티풀군바리 귀도 하이브 복학왕 연놈 외모지상주의 프리드로우 부활남 컨트롤Z 감염자
OOOO#웹툰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미생 뷰티풀군바리 마음의소리 찌질의역사 사이드킥 생활의참견 하이브 문유 복학왕 대학일기
OOOO#만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소와 트럼프 언프 뷰티풀군바리 노블레스 신탑 윈드브레이커 시타를 위하여 선천적 얼간이들 외모지상주의 -부족해서 좀만 더..-(일단네이버 웹툰만) 사랑의 아쿠아리움 오렌지…
OOOO#만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소와 트럼프 언프 뷰티풀군바리 노블레스 신탑 윈드브레이커 시타를 위하여 선천적 얼간이들 외모지상주의 -부족해서 좀만 더..-(일단네이버 웹툰만) 사랑의 아쿠아리움 오렌지 마말레이드 크리퍼스큘 탈 소울카르텔
OOOO#만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웹툰 오즈랜드 마음의 소리 평범한 8반 사이드킥 고수 서북의 저승사자 하이브 뷰티풀 군바리 소녀의 세계 썸남

세계


OOOO#만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연애혁명 뷰티풀군바리 소녀의 세계 연놈 여중생a 203호 저승사자 내ID는 강남미인 유미의 세포들 평범한8반 마음의소리
OOOO 완젼 재밌다라...대학일기랑 뷰티풀 군바리 소녀의 세계 강남미인 블랙수트 귀각시 이정도??
OOOO노블레스 이영싫 탈 천년구미호 미라클 용사님 연놈 연애혁명 뷰티풀 군바리 소녀의 세계 나는 귀머거리다 #만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여중생A


OOOO억수씨 작가님 작품들 정필원 작가님 작품들 캐러멜 작가님 작품들 뷰티풀 군바리 여중생A 요츠바랑 갓슈벨 GTO 세인트 영멘 고쿠센 #만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이케쓰면 10작품 넘어가지만
뷰티풀 군바리 웹툰10작품으로취향을드러내자 만화10작품으로취향을드러내자 웹툰 세계 외모지상주의 소녀의 연애혁명 연놈 여중생A 노블레스 YNjyHTqvyAH7HXE

다이스


OOOO월 - 뷰티풀군바리 화 - 할아브 수 - 녹두전 목 - 할매지컬 고삼즈 금 - 넘 볼게 만ㅎ네 토 - 아부리맨 일 - 다이스 #요일별_기분

재밌네


OOOO뷰티풀 군바리 재밌네 ㅋㅋ
OOOO뷰티풀 군바리 이거 재밌네

라시현


OOOO뷰티풀 군바리에 나오는 라시현 팬아트를 그렸는데 라시현 안같음 샹
OOOO마우스로 작업한 시현이랑 폰배경 그리고 뷰군캐릭터 베이스 #뷰티풀군바리 #라시현
OOOO뷰티풀군바리 결제해서 다봤다ㅋㅋㅋ 라시현도 조코 류다희도 조코 둘이 사겨라 짝 사겨라 짝

여성


OOOO당장 뷰티풀군바리 봐도 잘 먹고 잘 산다네... 페미니스트들이 아무리 지적해봤자 여성혐오로 가득찬 컨텐츠를 아무렇지 않게 향유할 수 있는 권력이 남성에게 있으니 로타도 블랙넛도 잘 사는데 기울어진 땅에서 그만 함부로 말하자..…
OOOO피씨방에서 나와 여성분 사이의 빈 자리에 굳이 앉은 남자가 뷰티풀 군바리 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당장 뷰티풀군바리 봐도 잘 먹고 잘 산다네... 페미니스트들이 아무리 지적해봤자 여성혐오로 가득찬 컨텐츠를 아무렇지 않게 향유할 수 있는 권력이 남성에게 있으니 로타도 블랙넛도 잘 사는데 기울어진 땅에서 그만 함부로 말하자....
OOOO. 낢님이 여성혐오가 없다고 판단하는 작품이 뷰티풀 군바리와 강남미인도가 맞습니까? 아님 이 맨션도 고소하실건가요? 궁금합니다. 여성 작가가 자신을 나쁘게 말한 사람을 고소했음을 알리면서 뷰티풀…

뷰티풀 군바리


OOOO뷰티풀군바리 보고 딸잡는 애새끼들 ㄹㅇ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존나 실어
OOOO그거 군대논리 만화로 그리면 뷰티풀군바리~!!!!!!!!!!!!
OOOO뷰티풀 군바리 83화 리뷰
OOOO나도 남성향 미소녀물 좋아하는데 밀리터리물은....솔직히 뷰티풀군바리밖에 안될거같은데 뭐 본인은 포털연재노리신다니...할말이 없구여
뷰티풀 군바리 웹툰10작품으로취향을드러내자 만화10작품으로취향을드러내자 웹툰 세계 외모지상주의 소녀의 연애혁명 연놈 여중생A 노블레스 bear_cub1201
OOOO티나 기본스킨 밀리터리 뷰티풀 군바리 밀리터리룩
OOOO※뷰티풀군바리 빼고 나머지는 백합만화이다※ 안타깝게도 작가님들의 그림체 미모는 10퍼센트도 끌어올리지 못했다..
OOOO뷰티풀 군바리를 여체전시라고 하신 PITO작가님의 작품을 ARABOZA
OOOO20일 후 입대라 뷰티풀 군바리를 정주행해봄(?). 류다희 상경이 점점 귀여워지더군요.
OOOO 둘다 안 보거든? 월요일은 뷰티풀 군바리랑 여중생 A고 화요일은 체크포인트야
OOOO저 젠더라인이라는 베도랑 뷰티풀군바리처럼 사회학적 식견이라곤 1도 없는 작가들이 의식있는 척 하면서 남성독자들한테 아첨 떠는 거 정말 싫다 😥
OOOO우리가 트위터에 있고 공론화 존나 잘되니까 뭔가 엄청나게 느껴지는 거지 사회 전체로 보면 찻잔 속의 태풍이고요...뷰티풀 군바리봐 볼 사람은 다 보잖아...
OOOO뷰티풀 군바리를 보다가 갑자기 든 생각인데, 이 작가 진짜 그림 잘 그리는 것 같다. 만화에서 캐릭터를 구분하기 위해서는 머리색/머리모양이 필수인데, 군대라는 소재를 사용해서 캐릭터들이 버리가 다 비슷비슷한데도 얼굴만 보면 캐릭터가 전부 구별이 간다.
OOOO. 본인의 만화에 성차별적인 요소에 대한 비판을 납득 못한 낢님의 기준이 강남 미인도나 뷰티풀 군바리에 맞춰져 있다는 생각이 들 수 있거든요. 적어도 본인이 블로그에 쓴 글에 대한 의문에는 답을…
OOOO뷰티풀 군바리 현실적인거 내리갈굼및부조리 뷰티풀 군바리 비현실적인 등장캐 외모평균 각색현실 시위대 비각색현실 욕설
OOOO뷰티풀 군바리 주인공들 너무 불쌍하다 난 15년 3월2일에 입대했고 수아는 만화기준 3월 8일에 입대했는데 나는 병장달았는데 수아는 아직도 이경이다 ㅠㅠ
OOOO뷰티풀군바리 진짜 너무재밋다....다음화 결제만 지금 3번째임 ㅠㅠ아 진짜 그림체취적 스토리취적... 수아 병장되는거까지 보여주겟지?하....84화 개미쳣어..
OOOO뷰티풀 군바리 보다가 시간 벌써 4시넘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뭐야 지금보니까 다 머리 짱길다... 두번째는 힉창시절 지현윤정이구 세번째는 뷰티풀 군바리AU고 마지막은 피펫버스 인거시다(부들
뷰티풀 군바리 웹툰10작품으로취향을드러내자 만화10작품으로취향을드러내자 웹툰 세계 외모지상주의 소녀의 연애혁명 연놈 여중생A 노블레스 nmMirChoi
OOOO뷰티풀 군바리 저번화 제목이 아랑전설이라 당연히 베댓에 아랑전설이나 킹오파 드립있을줄 알고 내렸는데 댓글은 싸우기 바빴다...
OOOO뷰티풀군바리도 좋아하고 남자친구도 의경인 나로써는... 의경에게 감정이입 ㅎ
OOOO오늘자 뷰티풀 군바리 빻은 댓글들
OOOO니 남친 매주 뷰티풀 군바리 챙겨보더라
OOOO군대 와서 뷰티풀 군바리 보니까 기분이 졸라 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뷰티풀군바리 제목 구리다
OOOO 뷰티풀군바리꿀잼⭐️
OOOO군대 마스코트 캐릭터 뷰티풀군바리에서 쓰자 너무군인같아서 시름
OOOO 뷰티풀군바리
OOOO뷰티풀군바리는 류다희한테 치였는데 원작이(내기준) 캐붕나서 광탈
OOOO메이저-코난-테니프리-크리퍼스큘-언더프린-데스노트-11월소년-원뿔러스원-나츠메우인장-하이큐-뷰티풀군바리-하이큐-킹프리 #내_덕질_루트를_알아보자
OOOO 뷰티풀군바리 연중청원서
OOOO30. 방과 후 전쟁활동이 만화는 다른 범주로 뷰티풀군바리와 비슷하다. 하일권이 여캐를 다루는 방식은 미묘하게 짜증나는데, 같은 한심한 인간을 다루면서도 남캐에겐 연민을 쏟는 방면 여캐는 그냥 멍청하고 한심함. 아니면…


뷰티풀 군바리 웹툰10작품으로취향을드러내자 만화10작품으로취향을드러내자 웹툰 세계 외모지상주의 소녀의 연애혁명 연놈 여중생A 노블레스 CalendarV
뷰티풀 군바리 웹툰10작품으로취향을드러내자 만화10작품으로취향을드러내자 웹툰 세계 외모지상주의 소녀의 연애혁명 연놈 여중생A 노블레스 HQ_HyunYe_12
뷰티풀 군바리 웹툰10작품으로취향을드러내자 만화10작품으로취향을드러내자 웹툰 세계 외모지상주의 소녀의 연애혁명 연놈 여중생A 노블레스 0CSB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