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사고 바디미스트 자기 사야지 사는 큐브팔레트 좋아함 머스크 화장솜


화이트머스크


OOOO내가 사는 곳 근처에 더바디샵이 있었나? 더바디샵에서 화이트머스크랑 블루베리 파는걸로 알고 있는데... 아 빨리 내 통장 다이어트하러가야하는데...
OOOO 이성동성향수음식 5. 아저씨거나 귀엽거나..? 6. 귀엽고 화사하고 발랄하고 웃는게 예쁘고 나한테만이라도 착한사람 7. 머스크향..? CK one이랑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가 참 좋다 8. 단거 치즈 슬라이스 빼고
OOOO향수취향너무 묵직하지 않은걸로. 구찌 엔비미 많이 썼는데 요즘은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음식취향 메뉴보다는 맛 아닌가요? 저는 맛을 매우 중시하는 사람. 하지만 역시 고기는 꼭 들어가야한다. 고기!! 고기!!!! 고기이이이!!!!
OOOO #7정확히눈 모르게써요,, 최애는 조말론 우드세이지앤시솔트랑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 아 글구 남자향수 좋아함 ㅎㅎㅎㅎ
OOOO 헉 저 더바디샵거 살려고 핵는데(!) 더바디샙 화이트머스크가 유명하다고 그러드라구뇨!
OOOO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OOOO맞다..더바디샵에 화이트머스크 냄새 진짜 좋더라..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사고 바디미스트 자기 사야지 사는 큐브팔레트 좋아함 머스크 화장솜 yoneeco
OOOO난 맨 첨에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향 맡고 이게 무슨 애기똥냄새지 이러다 계속 써보니 내가 존나 분위기있고 아련한 청순가련형처럼 보이다 거울을 보니 왠 돼지 한마리가 자기 살 킁킁거리며 냄새맡고있었다
OOOO" 이 남자, 사랑을 불러일으킨 마법의 향에 홀리다." 꽁이 꽉안고있는 이 여인 완전부럽~ㅋㅋㅋ 심쿵♡ 설레이게 만드는 꽁의 미소 어쩔~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공유
OOOO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존좋이다 계속 팔목에 코대고 킁킁거리는중... 내일 가서 로션도 사야지 틈만나면 뿌려대서 향수가 너무 아까워 ㅠㅠ
OOOO @dixe_oggel 오 그럼 양키캔들에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제발요 화이트머스크,,,,
OOOO#코덕정보 내가 좋아하는 향수는 발렌티나, 블루밍부케, 안나수이클래식, 로즈드끌로에, 메리미 등인데 취향 비슷한 사람이 있다면 더바디샵의 화이트머스크중 유명한거 말고 핑크색바틀의 libertine 시향추천
OOOO오늘 오빠 따라 화이트머스크향 사력구 더바디샵 갔는데 너무 제 취향이 아니라,,,,,,못샀던.. 언젠가는 사야지

사고


OOOO 3 자몽 더쿠라 자몽에 관련된건 진짜 망설임없이 사는듯,, 자몽 사러 이마트 가면 트레비 자몽맛 사고 자몽맛 선키스트에 자몽맛 사탕 자몽 자몽 그리고 더바디샵 자몽 바디버터를 사면 완벽한 쇼핑인 것이다
OOOO더바디샵 섀도우팔레트 진짜 다 사고 싶었는데 가장 무난한걸로 겟~ 발색도 안해봤어욬ㅋㅋㅋㅋㅋ 넘 햄보케ㅜㅜㅜㅜㅜ 다들 없다길래 걱정했는데 있었어용
OOOO아모레 ㅜㄹ매중인데 샤픽은 사고싶다ㅠㅠ샤픽 사고 더바디샵 사지말까 윽 근데 아모래는 별론데 잘 맞고 안맞고를 떠나서
OOOO오늘 추가작업분 일한돈으로(언제 입금될지는 모르지만) 더바디샵 가서 티트리라인도 사고 필통도 새로 사고 그래야지 진짜 신경 못썼는데 얼굴이 난장판임

바디미스트


OOOO7) 사실 향수는 잘 모른다만, 부드러운 향이나 상큼한 향을 선호함. 달콤한건 그닥. 요샌 더바디샵 모링가 바디미스트향이 참 부드러워서 좋다. 시원한 향도 정말 좋아함. 여자향수에선 많은편이 아닌것같아 아쉽지만 (많나...?)
OOOO 7. 원래 오렌지향 좋아햇는데 어피치 덕질해서 복숭아향 좋아해요 더바디샵 복숭아 바디미스트 그거 뿌림 아니면 러쉬 더티스프레이 뿌리고 그래요 화한냄새 먼가 깔끔해지는 느낌이라 여름에 좋음
OOOO요즘 내 유일한 낙 더바디샵에서 산 자몽향바디미스트 뿌리기
OOOO 더바디샵 자몽향 바디미스트도 좋아요! 지속력이나 그런건 비슷한데 전 이ㅉㄱ이 더 상큼하고 여름 느낌나는거 같아요!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사고 바디미스트 자기 사야지 사는 큐브팔레트 좋아함 머스크 화장솜 Caroline_Uranus
OOOO헉 더바디샵 바디미스트 언제 이렇게 썼냐
OOOO글구 징경이 바디미스트 샀지ㅎㅁㅎ더바디샵 복숭아 바디미스트!!!

자기


OOOO160812 강남 게릴라데이트 #공유 #공지철 #GongYoo 리포터님 땀도 닦아드리고 더바디샵에 걸려있는 자기 사진한테 인사도 하고 예뿌게 돌면서 인사도 하고 ㅜ0ㅜ 천사 아닐리가ㅠㅠㅠㅠ
OOOO바데카실 후기 올리려고 열심히 썼는데 결론은 효과X 케바케라니까 나만 그런 걸 수도 있지만 자기 전에 바르면 아침에 기름만 오지게 낌. 피부는 부드러워졌는데 그것만 보고 사기엔ㅋㅋ그냥 여드름용 클렌징+자극없는 토너+여드름에 더바디샵 티트리오일이 짱인듯

사야지


OOOO아싸 본가근처 더바디샵에 큐브팔레트있다 바닐라코 가면서 사야지
OOOO씨칼파트나 티트리오일 사야지...더바디샵은 언니 있으니까 안헷갈리게 다른데걸 사볼까ㅠ

사는


OOOO더바디샵 세럼 생각할수록 돈아까워 죽겠음...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도 테스트해보고 사는 게 좋읍니다. 여드름 짜고 바르는 건데 피부에 안 맞으면 바른 부위에 여드름이 아주 가득 차오르는 걸 느낄 수 있음. ㅎㅎ;;;
OOOO 저랑 약속해줘요 더바디샵에서는 바디용품만 사는 거에요... 지속력 약하지만 향수도 좋죠 큐브섀도우 짐승용량에 홀려서 샀는데 발색이 안됨 분통 근데 블랙이랑 네이비 발색이 엄청 약해서 스모키 할 때 덧바르긴 편해

큐브팔레트


OOOOㅠㅠㅠㅠㅠㅠ더바디샵 큐브팔레트 샀다ㅠㅠㅠ
OOOO ㅠㅠㅠ비욘드 글리터가 있긴 하지만 새픽 예쁘긴 진짜 예뻐서ㅠㅠㅠㅠ퓨ㅠㅠ이번에도 비온드 글리터를 안고 샤픽 빈값을 버텨봅니다..이돈으로 더바디샵 큐브팔레트나 사야겜ㅅ어요
OOOO더바디샵 큐브팔레트를 어쩌지8ㅅ8 진짜 최대 고민이다 쿠폰이랑 재고는 있는 상황인데 돈이 빠듯하다 쓸일이라 없겠지만
OOOO오후에 갈수있는 더바디샵에 큐브팔레트 재고 있나 전화해봐야겠다
OOOO혹시 더바디샵 큐브팔레트 써보신 분 계시나요ㅠㅠ

좋아함


OOOO 8. 진하고 독한거 싫고 과일중에서는 자몽자몽한거 좋아함 플로럴향이 싫은건 아닌데 너무 그 향만나면 어지러워서 싫음 베이비 파우더도싫어 그 더바디샵 자몽이랑 랑방 잔느조와함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사고 바디미스트 자기 사야지 사는 큐브팔레트 좋아함 머스크 화장솜 cosme_unny

머스크


OOOO7.향기에 민감에서 향수취향은 확고합니다... 꽃향기나 과일향기 나는 향수 좋아해여. 인칸토 샤인같은 향기 좋아하구 예전에 더바디샵에서 나온 머스크 글로우?? 그 비슷한 이름으로 나온 향수 썼었는데 좋더라구여 랑방 로즈도 좋아하구..
OOOO머스크 향수하면 대표적으로 더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 인기제품이었지만 내가 그거 쓸일은 없을줄알았는데 작년에 사서 거의 6개월동안 옷장속에 있다가 겨울에 꺼냈는데 넘나 취향이라 울뻔했다. 특히 밤에 잘때 베개에 뿌리면 아 진짜 너무 짱좋음이다
OOOO 더바디샵 호ㅓ이트머스크 데오드란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이거 바른날 운동하고 확인차 겨냄새 맡을라고 팔 들었는데 머스크향ㅌ존나나서 웃겼음옄ㅋㅋㅋㅋㅋ

화장솜


OOOO마트환불과 더바디샵 화장솜 퀘스트 완료
OOOO오늘 할 일병원내원(과연..), 마트에 환불하러 가기, 더바디샵 화장솜 사기, 무인양품 방문
OOOO여러분 화장솜은 더바디샵이야 알겠지? 내 삶의 질 높여주는 일등공신 임 이 세상의 쫀쫀함이 아님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래 맞어 나 더바디샵 화장솜 쓰는데 진짜 최고임

있는거


OOOO4-2. 예전에는 더바디샵이나 드럭스토어에서 살 수 있는거 사다가 한참 아이허브에 빠져서 거기서 이것저것 써보고 요새는 러쉬로 넘어감
OOOO 게릴라데이트 촬영같음! 그 남자분도 있는거 같던데 리포터..? 지금 달려ㅋㅋㅋㅋㅋㅋ아직은 있지않을깤ㅋㅋㅋ더바디샵 앞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OOOO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향수 좋아요 ㅠㅠㅠㅠㅠ
OOOO 친구가 선물해준건데 더바디샵꺼 써요!! 귀찮아서 쳐박아놓곤 있는데 향 진짜좋아요!

거기서


OOOO[더바디샵] 풍차국에서는 진짜 거짓말 안하고 칠월에도 가끔씩 바디버터를 발랐었다. 그래서 거기서 바디버터 한정판 사왔는데 한국 너무 더워서 바디버터 바를 생각이 하나도 안든다.

나랑


OOOO내일 나랑 더바디샵 가볼 예쁜 인천게이?
OOOO 나랑 같이 지르자ㅋㅋㅋㅋ ㅋㅋㅋ 사실 울 동네에 더바디샵이 없어 ^ ^,,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사고 바디미스트 자기 사야지 사는 큐브팔레트 좋아함 머스크 화장솜 SAEMcosmetics

랑방


OOOO 7- 원래 베라왕프린세스우먼 좋아했어요! 랑방메리미도 좋아하고..근데 요즘 꽂힌건 제가 정말좋아하는실친동생이 생일선물로 사준 더바디샵 아틀라스마운틴로즈... 모든 옷에 다뿌리고잡니다ㅎ

자몽향


OOOO더바디샵 자몽향 넘 좋아 흐뭇... 용량이 적어서 아쉽다

거의


OOOO트러블엔 더바디샵 티트리오일 꼭쓰세여 가끔 악성트러블 올라오곤 하는데 거의 일주반쯤 가는거 티트리오일 바르자 하루만에 반이상이 죽어버렸슴다 개쩌는듯

가야지


OOOO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바보가 집에 와서야 더바디샵 크폰을 찾았다고 합니다....내일 가야지.... . .. . . .
OOOO내일은 꼭 더바디샵간다.. 치과가기전까지 가야지.. 하..미루고미루다가.. 내일갑니다ㅠㅠㅜㅠㅜ

브러쉬


OOOO더바디샵 파데 브러쉬로 발랐는데 매장가서 테스트 받았을 때랑 비슷하게 된거 같아여 베이스는 암것도 안바르고 슼푸 첫세럼으로 닦아 주기만 함
OOOO80. 더바디샵 블러셔 브러쉬 여행용으로 샀지만 단델리온용으로 계속 쓰고있다 부드럽고 맑게 올라가는데 뚜껑닫히는 시스템이 불편하지 않아서 더 손이가는듯 진한 블러셔로는 별로였다(나스는 리얼테크닉이 더 나음) https:/…
OOOO#초롱티디 더바디샵 아이섀도 브러쉬

더바디샵


OOOO더바디샵 바디 소르베 샥샥 발리고 시원해서 좋은데 약간 알갱이?..?...맺혀서 때나오는 기분듦........다 흡수시키면 로션이랑 똑같지만
OOOO심심하니까,, 제가 쓰는 바디로션 올려봄,,., 더바디샵 바디소르베 모히또 더프트앤도프트 소피소피
OOOO이번달에 가장 큰 목표.... 더바디샵...섀도우....지른다.... 32000원....
OOOO 더바디샵에도 있었던것 같다..!
OOOO그러고보니 막 된장녀 단어 나왔을 때 헤어 제품 중에 미쟝셴 나와서 졸라 뿜었다. 더바디샵이나 러쉬정도는 나올 줄 알았지....
OOOO강남에 그 어디냐 더바디샵 건물 뒤였나 학원 뒤였나 암튼 해장하기 조은 콩나물국밥집이 있습니다 맛있더라구요.....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사고 바디미스트 자기 사야지 사는 큐브팔레트 좋아함 머스크 화장솜 2octa1
OOOO혹시 8월초에 진행했던 더바디샵 5000원쿠폰 뭐였는지 아시는 분 있나요??ㅠㅠ
OOOO 더바디샵 좋다구 들었는데 향 오래가용 ?
OOOO그리고 더바디샵에서 산 바디셔벗 바르면 무더위속에서도 쾌적해요 *^ㅁ^*
OOOO 언니 나 지금 뉴발인데 더바디샵 어딨어 ㅠㅠㅠㅠㅠ ?? 사람이 많아서 못 찾겠어..
OOOO 11번출구더바디샵근처에있어
OOOO 저는 11번출구 나와서 더바디샵 타코벨 옆에 탑텐 들어와있어요!
OOOO 더바디샵두 찾아봐야겟ㅅ서요 ㅜㅜ 감사합미다 !!!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사고 바디미스트 자기 사야지 사는 큐브팔레트 좋아함 머스크 화장솜 hanbull0427
OOOO 앗ㅅ더바디샵은!!!
OOOO공유 더바디샵 모델됐네
OOOO 믹스엑스믹스근처에더바디샵있다능♡♡
OOOO전 그냥... 홍대 믹스엑스믹스가면서 더바디샵에서 사진이라도보고올래... 강남역은진심...아닌것같애...
OOOO클렌징이랑 스킨 더바디샵 티트리 쓰는데 시원해서 좋다
OOOO 헐 더바디샵튜브팔레트랑 정가는 똑같구나
OOOO더바디샵 때려치고 폴앤조 하나 살까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사고 바디미스트 자기 사야지 사는 큐브팔레트 좋아함 머스크 화장솜 gongyoo_0710
OOOO더바디샵 쉬머큐브스팔렛 6번 발색
OOOO로드샵 더바디샵, 더 샘, 스킨푸드, 미샤, 바닐라코, 어퓨, 비욘드, 투쿨포스쿨, 잇츠스킨, VDL 나머지는 백화점이나 마트, 편의점, 드럭 스토어,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니까 이 정도?
OOOO 본죽같이 생겼내 아니면 더바디샵
OOOO더바디샵갔다가 쿠크졸라꺠짐
OOOO 더바디샵....진심 찬양ㅠㅠㅠㅠㅠㅠㅠ
OOOO 하 선글라스 까지 끼고있던 꽁옵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 더바디샵인가 그것도 있어서 더 좋았던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더바디샵 큐ㅂ브펄레트를 살까말까 윽 고민된다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사고 바디미스트 자기 사야지 사는 큐브팔레트 좋아함 머스크 화장솜 MilkissAY0710
OOOO아오늘더바디샵못갈듯.. 아직용돈못받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까 더바디샵 광고 공유가 웃는 사진 보고 나도 모르게 수줍게 웃어버렸다
OOOO세시까지 음 대학로들려서 더바디샵들렸다갈까...
OOOO내일 더바디샵 한번 찾아가봐야지..
OOOO 어퓨말구 더바디샵꺼쓰세요 저 이걸로 효과많이봤어요 10ml 13500이고 20ml가 19500원이에요 구매하실거면 오일로사시구 스틱은 비추입니다 티트리라인으로 여러가지 쓰셔도 괜찮구요 이번에 에센스도 나왔어요
OOOO여태까지 면세 구매목록 : 맥 런웨이히트 맥 멜바 바비브라운 파리지안레드 겔랑 빠뤼르골드 더바디샵 드롭스오브유스 베네피트 단델리온
OOOO더바디샵 언제살까여?ㅠㅜ 투표ㅠㅠㅜㅠ해주세여ㅜㅠ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사고 바디미스트 자기 사야지 사는 큐브팔레트 좋아함 머스크 화장솜 SAEMcosmetics
OOOO 더바디샵
OOOO더바디샵은 일정금액이상 구매하면 카누 굿즈같은거 안주나요...쿰척....
OOOO 13. 더바디샵 티트리 그거잇자아요!! 동쌩껴 훔쳐쓰는중인데 좁쌀은 별로고 그냥 여드름왕여드름쳐바롸고 자면 내려감 ㅋ
OOOO더바디샵 피나콜라다 라인 되게 괜찮다 매장에서는 파인애플냄새가 강해서 집에서 이걸로 씻으면 카프리썬인간 될 줄 알았는데 써보니까 코코넛 향이 파인애플이랑 균형을 잘 맞춰주길래 매우 좋은 인상으로 남음
OOOO더바디샵 블루베리 바디워시 진짜 씻을 때마다 향 장난 아닌데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사고 바디미스트 자기 사야지 사는 큐브팔레트 좋아함 머스크 화장솜 ggong_0723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사고 바디미스트 자기 사야지 사는 큐브팔레트 좋아함 머스크 화장솜 abomb56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사고 바디미스트 자기 사야지 사는 큐브팔레트 좋아함 머스크 화장솜 homofata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