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9, 2016

민효린 언니들의 예쁘다 슬램덩크 귀여워 예쁜 여자 제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어울리는


언니들의


OOOO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참 좋아한다. 내가 이 계정에도 언니들의 슬램덩크 앓이 꽤 했을거임. 김숙도 라미란도 미친듯이 좋지만 내가 거기서 가장 소중히 여기던 캐릭터는 민효린이랑 티파니였다. 단순히 그 친구들의 외형이 예뻐서가 아니라, 그들이 소비되는
OOOO배우 민효린의 소식을 듣고 싶으신 분들 모여주세용🌸🐰💕😘 #민효린 #언니들의슬램덩크
OOOO#민효린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올림픽 중계로 인해 결방합니다. #MinHyoRin's KBS2 has been cancelled due to Olympics broadcast.
OOOO지금 언니들의 슬램덩크 보는데 민효린 넘 예뻐
OOOO언니들의 슬램덩크1화보는데 너무귀여워민효린
OOOO어제 언니들의 슬램덩크 민효린 입방정 열라 웃겼음. ㅋㅋㅋㅋㅋ
OOOO이 부분 진짜 귀여워ㅠㅠㅠ 언닌데 동생한테 애교부려ㅠㅠㅠ "구랭" "온니 맛있는 것 좀 사줭" 표정도 씹덕임ㅠㅠ #민효린 #언니들의슬램덩크 #MinHyoRin #UnniesSlamDunk
민효린 언니들의 예쁘다 슬램덩크 귀여워 예쁜 여자 제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어울리는 callrabi00
OOOO언니들의 슬림덩크 민효린 쑥이언니 잔다르크형 .... ㅋㅋ 어쩐지 계속 마음이가더니 ㅎㅎ 같은성격의 소유자 😘
OOOO한류문화를 지지하는 세력들은 언니들의슬램덩크에 나오는 그런 민효린의 모습을 보며 내심 분노할 것이다. 자신들의 이상과 어울릴 것 같았던 민효린이 아줌마들과, 특히 제시 같은 한국남자들이 좋아하지 않는 언니들과 어울리는 것에 심한 배신감을 느낄것이다
OOOO언니들의슬램덩크 멤버에 민효린을 끼워넣은 것이 기획의도의 큰 포인트였다. 인형 같고 이기적 외모를 갖고 있는 민효린이 제시 라미란 홍진경 김숙 같은 전혀 맞지 않는 세계관의 언니들과 어울리며 그들의 이상에 동화되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OOOO언니들의 슬램덩크 돌려보는데 민효린 진짜 예쁘다

예쁘다


OOOO언슬 걸구룹 특집때문에 봤는데......비러먹을 제와삐.........암턴 볼때마다 서로 되게 부둥부둥하는 그런 넘나 훈훈한 분위기여서 조앗고 특히 ㅍㅏ니가 민효린이 머만하면 예쁘다고 그러고 약간 걸크당한 그런 캐릭터여서 늠 기엽다고 생각했는데...
OOOO 언뜻 민효린이 보이네요. 예쁘다.
OOOO민효린 언니 넘우 예쁘다
OOOO민효린 근데 진ㅁ마 엄청 예쁘다
OOOO민효린 너무 예쁘다
OOOO새삼스럽지만 민효린 넘 예쁘다

슬램덩크


OOOO슬램덩크 제시-티파니조합 넘나 좋지아늠???둘이 어릴적부터 친구라는거부터가 완전 더쿠설정인데?둘다 개예쁜데 분위기 다르고 서로의 이미지는 서로만 소화할수있곸ㅋㅋㅋ민효린집에서 검은퍼 흰퍼 입고나왔을때 무슨 천사와악마인줄...개예뻐...만화캐릭터들가탱..
OOOO슬램덩크재방하는데민효린말투귀여워
OOOO슬램덩크 보는데 넘 잼써 민효린찡 예뽀
OOOO아 민효린 나팔바지에 대해 집착이 너무 귀여워ㅠㅠ 고양이랑 닮음ㅠㅠㅠㅠ #언니의슬램덩크 #민효린 #UnniesSlamDunk #Minhyorin
민효린 언니들의 예쁘다 슬램덩크 귀여워 예쁜 여자 제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어울리는 ribbonontop

귀여워


OOOOㄴ엉엉 민효린 너무 귀여워 ( 이사람 아까 보던거 계속 돌려보고 있음 )
OOOO민효린 귀여워 ... 예쁜 여자 좋아

예쁜


OOOO방식이 기존의 덜떨어진 아재 한남 예능과는 현저히 달랐기 때문이다. 젊고 예쁜 여자들이 질투하는, 자기보다 예쁜 여자를 못 견디는 여자들, 재수없게 깨작대는, 전문성 없는, 근성없는, 언제든지 웃어줄 수 있는. 티파니와 민효린은 이런 전형성에서
OOOO써니 하니까 당시에도 최근에 복습했을 때도 강소라x처누희보다 민효린x처누희가 더 좋지 않냐구 어이 이쁜년~ ㅋㅋㅋ설레면 안되는데 설레버리고... 담배 피우면서 나타났을 때 상미 흠칫; 하는 것도 좋음. 예쁜애한테 쫄았어..?ㅋ…
OOOO민효린 너무 예쁜데?
OOOO예쁜 여자를 언급하는데 민효린 님이 빠질 순 없지

여자


OOOO엑소 뮤비 나온 여자 민효린 아님? (나만 그렇게 보이나?)
OOOO예ㅋㅋㅋㅋㄱㄲㄱㅋㅋㅋㄱ? 그 엑소 로또15초티저에나오는 여자가 민효린씨라구요ㅋㅋㅋㅋㄱㅋㅋㅋㅋ?
OOOO지금은 피부과 . . 붉은기와 흉터치료. . 지방이식도 있고 피부과에 치과. . 변신의 시작인가 관리의 시작인가 ㅋㅋ 예쁨의 욕망은 끝이없고 그나저나 앞에 있는 여자 민효린닮아서 이쁨

제시


OOOO파니가 언슬에서 꿈계주 한번 했나요 몇 번 못봤더니 제시랑 민효린 김숙은 봤는데
OOOO 오오 그게 그 shut up 그거 맞지 (?) 막 김숙이랑 티파니랑 민효린 제시 막 막 그거!
OOOO민효린은 청순이 갑인 줄 알았는데.....제시라고 화장 세게 한 것도 워.........외모가 미쳤네

언니쓰


OOOO언니쓰 민효린 진짜 존예...
OOOO#언니쓰 민효린..♥
민효린 언니들의 예쁘다 슬램덩크 귀여워 예쁜 여자 제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어울리는 wlzrud_bb

어울리는


OOOO 근데 착한남자보고 새로운 면을 본 것 같아요 아 이 사람이 이런 역할도 어울리는 구나..싶었죠 민효린씨랑 나온 작품은 본 적이 없는데 찾아봐야겠어요^♡^

아이유


OOOO아이유 이민정 오연서 수지 박보영 민효린 편 다 다운받음 ㅎ힝 내이쁜이들
OOOO런닝맨 게스트 중에서 아이유 다음으로 ( 덕심 ) 민효린이 귀엽고깜직갛고사랑ㅇ스러워ㅜㅠㅍ

라미란


OOOO 라미란 홍진경 민효린♡ 이셋이 좋음... ㅠㅜ

장숸


OOOO고죵 이거 약간 민효린 남자 버전같이 나왔다 장숸 어깨 잡고 있는 손이며 얼굴이며 하나도 아름답지 않은 곳이 없네......... 얼굴형은 잘 빚어놓은 빗살무늬토기 나는 오늘도 운다....... https:/…
OOOO고죵 이거 약간 민효린 남자 버전같이 나왔다 장숸 어깨 잡고 있는 손이며 얼굴이며 하나도 아름답지 않은 곳이 없네......... 얼굴형은 잘 빚어놓은 빗살무늬토기 나는 오늘도 운다.......

진영


OOOO#NowPlaying ♫ 당신과 만난 이날 by. 민효린, 진영 (Feat. 바로 Of B1A4)
OOOO 으응으!! 예전에 한거! 민효린이랑 곽시양이랑 ㅂ정진영 나온건데 진짜 쵝ㅇㅎ
OOOO#nowplaying 민효린 & 진영 - 널 만난 이후 / 칠전팔기 구해라 (Original Television Soundtrack) 그냥 내게 이렇게 있어 주면 다른 연인들이 부럽지 않을 거야🎧🎶✨ 좋다💛

민효린


OOOO민효린은 무슨 죄야........ 민폐킹들이네
OOOO유승호 박보검 이현우 신재하 남주혁 안효섭 김민석 최예슬 송하윤 민효린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잘 하고 싶다고 했는데 스케줄이 너무 많아서 민효린 꿈에 춤 틀렸다고 자체적으로 무릎 바닥에 닿고 반성하던 아이였는데 그렇게 착한 아이 입에서 '내 꿈은' 이라는 소리조차 못 들어봤는데...
OOOO내가 가져온 짤은 걍 ㅠㅠ로 끝나는데 계속보면 뭐 민ㅎㅛ린 인스타가 매국녀 푸념장소인갘ㅋ진짜 어이없어
OOOO민효린씨한테 사과는 했나모르겠네
민효린 언니들의 예쁘다 슬램덩크 귀여워 예쁜 여자 제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어울리는 aafrd95
OOOO 민효린 트윗 공식계정 있었음,??
OOOO 저 모르는 사이에 민효린이 티파니 욕이라도 한 줄 알았네요ㅎ 이러시는거 저희 낯짝에 먹뿌리는 짓이라는거 알아주세요
OOOO 민효린이 미영이하차한다고 뭐 미워하겠음? 우리보다 더 잘알텐데ㅋㅋ
OOOO아니 근데 민효린 인스타까지 난리네..
OOOO 누가 보면 민효린 님이 티파니 욕하고 미워한 줄 알겠네요. 이러지 마세요.
OOOO 민효린한테 저런다고 뭐가 바뀜?
OOOO 민효린이 무슨죄고 디엠 내용 왜이래요 ㅋ 아 진짜 답답하네
OOOO민효린한테 디엠은 왜해.. 민효린도 파니때문에 맘아플텐데
OOOO미친 왜 민효린한테 디엠을 걸어 미친
OOOO민효린, 조민호 화보 레볼루션
OOOOㅎㅏ 정말 태양과 민효린이 싫어진 순간이었어 데이트하지마!!!!!!!!! 영어로 쓰지마!!!!!!!! 나 영어도 못해서 이상하게 다 번역했다고!!!!!!!! 번역이아니라 번엿이다 번엿..!!!!!!!
OOOO 4. 없는거 같은데...? 중학교때 민효린 닮았다고 들은적 있는데 그옆에 애가 욕찬이냐고 물어본거보면 부정적 효린인듯 ㅇㅅㅇ 그리고 고등학교 별명은 스킨스 캐시였다.. 모를이다..... 안닮은거같은데 ㅎ
OOOO 약간 민효린 늑김,,,! 하지만 민효린 제와피죠,,
OOOO 4.닮은연예인)음 친구들이 치아가 민효린치아같다고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ㅋㅋ죄송해요ㅋㅋㅋ
민효린 언니들의 예쁘다 슬램덩크 귀여워 예쁜 여자 제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어울리는 Beak_So_Yun
OOOO 4.닮은연예인ㅋㅋㅋㅋㅋㅋㅋ내치아가 민효린닮았다고 해요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민효린 모르쉬는?
OOOO민효린 너무 이쁨ㅠㅠㅠㅠㅠ어엉ㅇ엉ㅇ엉
OOOO ㅋㅋㅋㅋ 마치 민효린언니의 코를 성형으로 만들어 낼 수 없는 것과 같지
OOOO 민효린은 민효린이고 누난 누나잖아-
OOOO민효린 변요한 같이 작품 하게 해주세요 민효린 변요한 같이 작품 하게 해주세요 민효린 변요한 같이 작품 하게 해주세요 #탐라에_세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민효린 넘 호감
민효린 언니들의 예쁘다 슬램덩크 귀여워 예쁜 여자 제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어울리는 Jyongjinbyungja
OOOO제니 보고있으면 손나은도 보이고 민효린도 보이네... 무튼 블핑 비쥬얼 갑
OOOO민효린 씨 넘 아름답다
OOOO아까 티비에서 민효린분 봤는데 너모 귀엽고 예쁘고 귀엽고 예뻤다
OOOO민효린 너무 귀여웡
OOOO민효린 개예뻐ㅜ
OOOOㅁㅊㄷㅁㅊㅇ 민효린 여신님 개이쁨
OOOO앗 민효린 넘귀엽다
민효린 언니들의 예쁘다 슬램덩크 귀여워 예쁜 여자 제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어울리는 khjhj2691
OOOO 저.. 그.. 민효린..
OOOO 알고보니 민효린 뺨치는 동안의 소유자
OOOO 써니, 재밌지. 민효린 완전 예쁘고.
OOOO앓다 죽을 민효린ㅠㅠㅠㅠㅠㅠ
OOOO민효린흐흐흑..너무이뻐
OOOO 4번때 민효린 닮았엌ㅋㅋㅋㅋㅋ
OOOO 5. 정말 따지자면 고양이상이신분..? 처음으로 얼굴으로만 반한건 민효린님이었기때문에..! 그리고 성격이 둥글둥글하신분이 좋습니다😆 상대방 존중해주시는분이 좋아요!
민효린 언니들의 예쁘다 슬램덩크 귀여워 예쁜 여자 제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어울리는 mE99618
OOOO 복길님 이 사진은 너무 민효린 같으신데요,,
OOOO 안돼.... 소피는....민효린 이길 수 없오...
OOOO홉이 민효린 닮았다..
OOOOㅇㅏ앙 민효린아아앙언니날가져요엉엉ㅇ언엉엉엉 ( 물개 )
OOOO민효린넘귀여웥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 이런 선 선민님 어쩜 이렇게 민 민효린보다 매력있어 보이실까 (꺄아아아)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효린 노래 너무 조아헤서 그만,, 기다려늑대도 꼭 들어봐주새요 저애 18번이랍니다
민효린 언니들의 예쁘다 슬램덩크 귀여워 예쁜 여자 제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어울리는 jcbkjs1127
OOOO이것,, 않이갰조,, 사실 제가 조아하는 노래임 이거랑 기다려늑대까지 민효린 노래 개좋음,,
OOOO 금데 민효린님 사진 해봐
OOOO우와 2007년 STARS 민효린 메이크업 계의 선구자였다 눈밑에 비늘처럼 파츠 붙인 것 봐 인어 같다
OOOO민효린 스냅챗도 있었네. ...파니도 나와....
OOOO민효린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OOOO민효린 넘예브다 ㅠㅠ
OOOO솔빈 얘 얼굴에 민효린도 있고 혜리도 있고 많이 있네
민효린 언니들의 예쁘다 슬램덩크 귀여워 예쁜 여자 제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어울리는 ribbonontop
OOOO 민효린님이 ㅇㅖ쁘구 강아지가 귀엽다는 거죠 헤헤
OOOO 15. 이 분 그런 미모를 가지고 계시면서 왜 진작 사진을 보여주지 않으셨는지 정말 ,,, !! 분위기 민효린 같으신 분 너모 예쁘시다 ,,, 나 칭찬해주셔서 감사하다 곧 선멘으로 찾아가겠습니다 총총
OOOO 착한남자요! 뭔가 제대로 첫 주연이기도 했고 그런역할 너무너무 좋아해서 그리고 귀여웠던건 산부인과나 민효린이랑 같이 나온거요! 식빵씬이랑 짝사랑하는 모습 귀여웠어요ㅋㅋㅋ 송중기나온것도 다 봤는데 초기에는 죽는역할이 많아서 슬퍼써요ㅠㅠ
OOOO난 민효린
OOOO글구 오해하실까봐요 영배도 민효린 이라는 이쁜여친있으시고 쿠시쿠시오빠도 비비안이라는 이쁜여친있으시고 등등 저도 남친있구요 그냥 저는 그런거아무상관없는 사람이어요;;;그냥 저는 저한테 자꾸 성질(?)을 내시니까 잠시 기분이 상했을뿐이어요 그럼잘주무세요♡
OOOO 앗 고마어😘 민효린 넘 예뻐ㅠㅠㅠㅠㅠㅠ하루만 얼굴 바꾸고 싶당ㅎㅅㅎ 히리 플픽은 맹채연 !!!!!
OOOO민효린 넘 좋아함. 인장 쓴다고 11시 59분에 대기탄 내가 떠오른다.
민효린 언니들의 예쁘다 슬램덩크 귀여워 예쁜 여자 제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어울리는 fuzaooo
OOOO민효린 진짜 너무 이쁘다♡♡♡
OOOO 여캐 생각나여 한창 민효린에 빠지셨을 때 헉 했네여,,,,.,,.저도 좀 좋아했어서,,.,.....사실 뫄뫄님 보면 잠이 오지 않게하는 그 커피우유 생각나여
OOOO솔직히 저게 영상화가 돼서 그렇지 역대급은 민효린졸라예뻐였다ㅇㅇㅇㅇㅇㅇㅇㅇ
OOOO나팔바지 입은거 보니까 민효린 생각나는군...
OOOO 6.영화써니했을 당시에 민효린 닮았단 소리 자주들음.듣고 절 할뻔...그리고 최근엔 김소혜.
OOOO지코 설현 디패에서 터뜨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건 이미 네이버에서도 오지게 돌았던 심지어 연관검색어도 옛날부터 있었던 개유명한 떡밥 아닌가 사생이나 홈마 찌라시 ㅈ도 없어도 다 알던데 예전에 태양이랑 민효린처럼


민효린 언니들의 예쁘다 슬램덩크 귀여워 예쁜 여자 제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어울리는 xxxyvonneyu22
민효린 언니들의 예쁘다 슬램덩크 귀여워 예쁜 여자 제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어울리는 xxxyvonneyu2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