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배트맨


OOOO우리 다 저스티스 리그 멤버 아니었어요? 아쿠아맨이 배트맨한테 딱지 끊을것 같아요?
OOOO만약 돈옵저 나오기 전에 맨 오브 스틸2와 배트맨1 거기에 원더우먼까지 했으면 좋았겠지. 응 물론 아쿠아맨과 플래시는 나오지 말고~~~~~~
OOOO저스티스리그 푸티지에 드러난 각 인물의 특징 배트맨초면에 시비 털고 다님 원더우먼한줄요약을 잘함 아쿠아맨말이짧음 플래시말이 많음 사이보그뭘 모름 슈퍼맨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음(ㅠㅠ) …
OOOO생각해보면 여기저기에서 우쭈쭈 당하는 레티샤가 바르게 클 수 있던 것은.... 전부 저스티스 리그가 있어서 그런거 아닐까.... 교육담당:아쿠아맨,배트맨,원더우먼 놀이담당:플래시,할,슈퍼맨 원수담당:가이 이런 느낌.....
OOOO저스티스 리그 예상 배트맨은 원더우먼과 함께 아쿠아맨을 찾아감 배트맨 "너 물고기랑 대화한다며?" 아쿠아맨과 배트맨 싸움. 하지만 아버지이름이 둘다 토마스라서 화해 이후 플래시를 찾아감 플래시는 혼자밥먹던 찐따라서 친구라는…
OOOO저스티스 리그 예상 배트맨은 원더우먼과 함께 아쿠아맨을 찾아감 배트맨 "너 물고기랑 대화한다며?" 아쿠아맨과 배트맨 싸움. 하지만 아버지이름이 둘다 토마스라서 화해 이후 플래시를 찾아감 플래시는 혼자밥먹던 찐따라서 친구라는 소리에 좋다고 합류
OOOO민간인(43세,배트맨)에게 배려없는 아쿠아맨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llapiuyuuuuu
OOOO오늘 쭉 정주행 하다보니 신기하게도 배트맨 아쿠아맨 그린랜턴 등 상당히 주력인 캐릭터들 코믹스는 # 52까지 딱 했다. 소름돋네
OOOO플:숲스 이상형은 뭐야? 숲:음… 강하고, 신념 있고… 고집도 좀 있고, 사람은 잘 안 믿는데 속은 다정한 사람. 원더:(배트맨?) GL:(배트맨인가) 마샨:(배트맨이군) 그린애로우:(배트맨이네) 아쿠아맨:(배트맨이잖…
OOOO저스티스리그 푸티지에 드러난 각 인물의 특징 배트맨초면에 시비 털고 다님 원더우먼한줄요약을 잘함 아쿠아맨말이짧음 플래시말이 많음 사이보그뭘 모름 슈퍼맨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음(ㅠㅠ)
OOOODCCU 저스티스 리그 멤벜ㅋㅋ와 다들 키가 내 머리통 두개 덬ㅋㅋㅋㅋ 헨리 카빌 / 슈퍼맨 (185m) 벤 애플렉 / 배트맨 (192m) 에즈라 밀러 / 플래시 (180m) 제이슨 모모아 / 아쿠아맨 (193m) 레이 피셔 /…
OOOO저슷리그 영화 개봉하면 아쿠아맨이 내 최애각 (배트맨:?
OOOO저스티스 리그 예상 배트맨과 아쿠아맨의 만남 둘이 의견이 갈려서 싸움이 벌어지지만 아버지 이름이 같다는 사실을 알곤 화해함 결전 전날 배트케이브에서 히어로들끼리 술한잔하고 베프됨 빌런은 존나쎄지만 배트-폭탄에 죽음
OOOO아쿠아맨x배트맨 보고싶어오
OOOO 나 엄마가 저리 1도 모를거라 생각하고 엄마 배트맨이랑 슈퍼맨 나오는 영화 나온데~ 저스티스 리그라고~ 했더니 그럼 아쿠아맨도 나오겠네? (솔깃) <<ㅋㅋㅌㅋㅌㅋㅋㅋㅋ
OOOO지구멸망했음좋겠지만 원더우먼도봐야하고 저스티스리그도 봐야하고 플래시도 봐야하고 아쿠아맨도 봐야하고 배트맨도 봐야하고 저스티스리그파트투도 봐야하고 맨오브스틸투도봐야하고 그린랜턴도 봐야하고 그때까지만 살자

저스티스


OOOONew 52 저스티스 리그에서 슈퍼맨이던 그린랜턴이던 아쿠아맨이던 원더우먼이던 특히 슈퍼맨과 원더우먼은 원래 좋아했지만 아무튼 특히 맘에 들었던 점이 지 잘난줄 아는 오만함을 그득그득 담고있는 그들 행동때문이었는데
OOOO기대는 안되도 저스티스리그 푸티지의 아쿠아맨은 넘나 멋지다
OOOO나 이제 저스티스 리그가 밴드부 단원 모으러 다니는 프론트맨 브루스 웨인의 이야기로 보이기 시작 약간 케이온이나 스텝업 같은거지...? 퍼스트 기타-아쿠아맨, 드럼-플래시.....
OOOO ㅋㅋㅌㅌㅌㅌㅌ맞아요 바에서 자기들얘기하는데 마치 탐라보는듯했어요...내가말이다...옛날옛적에 말이다...그와중에 카타나같이 바간게 너무 웃겻곸ㅋㅋㅋㅋ저스티스1은 너무...실망해서...2를기대해봅니다 아쿠아맨허억....
OOOO오랜만에 디씨환타님 나와서 좋았다. 저스티스리그가 개봉하기 전에 트리니티랑 아쿠아맨 플래시 그리고 사이보그 얘기를 들을 수 있겠지? #idwk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KalisttyP
OOOO근데....디시영화보면 저스티스리그도 영화 그지같이 나올까봐 걱정.....안돼 이것도 망하면 아쿠아맨 이미지 나락으로 떨어진다구..
OOOO저스티스리그로 보노보노au 보고싶슴니다 대체 어떻게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아쿠아맨이 너부리로 보이면서 운명같은걸 느껴버림

모모아


OOOO 거기다 모모아콰...아쿠아맨 장발+수염조합 너무 최고에요ㅠㅠㅠ
OOOO 으음...그런데 모모아가 마블을 싫어하는건 맞아요..실제로 작년 코믹콘 때 팬이 건넨 아쿠아맨 사진에 사인과 함께 저 문구를 적었대요
OOOO 제이슨 모모아라고 왕좌의 게임에서 칼 드로고를 맡았었고 앞으로 나올 DC영화에서 아쿠아맨으로 나올 예정이에요!! 갑자기 영업이 된 ㅋㅋㅋㅋㅋ 4번째 사진 저도 정말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아쿠아맨의 충실한 행동대장같은거 할수있을것같구욬ㅋㅋㅋㅋ 모든 명령을 아주 빠른시간내에 해결해내는 행동대장가튼ㅋㅋㅋ
OOOO 맞아욬ㅋㅋㅋㄱ 보기만해도 시원해질텐데 모모아쿠아맨 ㅠㅇㅜ 정말 미친날씨란말밖에 안나와요ㅠㅠ
OOOO제이슨 모모아 옆에 아쿠아맨이라고 안써놓으면 아무도 아쿠아맨인지 모를듯 ㅋㅋㅋ
OOOO모모아 아쿠아맨이 노량진 수산시장에 와서 오열하는 거 보고 싶다
OOOO기타치는 모모아쿠아맨을보니 아서가 등대지기 시절일때 막 등대 위쪽에서 바다 바다보면서 기타치는거 보고싶다.. 아서의 잔잔한 목소리가 바다에 울러퍼지면 헤엄치던 물고기들이 그 소리를 듣고 해변가로 몰려든다거나..
OOOO모모아 아쿠아맨은 워어 왕님 워어어 카리스마!ㄷㄷㄷ 이건데 정작 배우 본인은 넘 해맑고 커여워서 갭모에 터진다
OOOO애즈라 플래시도 모모아 아쿠아맨도 헨리 숲도 밴 뱃도 재러드레토 조커도... 디씨 넌 등신같지만 너의 캐스팅력 만큼은 진심을 다 해 사랑한다 ༼;´༎ຶ ۝ ༎ຶ༽
OOOO어제오늘 족같았던 것은 모모아쿠아맨 새 짤을 위해서였음이 분명하다
OOOO빨리 아쿠아맨이랑 저리 개봉하면 좋겠다 엠버 모모아랑 케미 잘터질거같음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booon_me12
OOOO제임스 완 인터뷰 뜨자마자 얼마나 욕을 먹었는지 즉각적 반응을ㅋㅋㅋ 제이슨 모모아 아쿠아맨의 "외모 및 외로운 늑대 같은 점"이 울버린 같다고 비유했더니 떡하니 헤드라인이 "아쿠아맨은 DCEU의 울버린" 이렇게 떠버렸다…
OOOO제이슨 모모아 원주민 혼혈이라 팔에 부족 상징인 상어이빨 모양의 타투하고 있었고 잭스나가 그거 되게 맘에 들었는지 아쿠아맨 코스튬도 저 타투 모양이 그대로 들어감
OOOO하와이 출신인 제이슨 모모아는 출신 부족의 신들이 모두 '물의 신'이라는 것을 기억해내고 그들을 존중하기 때문에 출연을 결정했다고 한다. 그에게 '아쿠아맨' 배역이 제안된 것은 어쩌면 운명이었을지도?
OOOO제임스 완 인터뷰 뜨자마자 얼마나 욕을 먹었는지 즉각적 반응을ㅋㅋㅋ 제이슨 모모아 아쿠아맨의 "외모 및 외로운 늑대 같은 점"이 울버린 같다고 비유했더니 떡하니 헤드라인이 "아쿠아맨은 DCEU의 울버린" 이렇게 떠버렸다구 하는데요ㅋㅋ
OOOO에즈라플래시랑 모모아쿠아맨 상상만 해도 좋아서 소름이가 끼친다 (꾸준글

제이슨


OOOO 일단.. 아메코믹을 잔뜩 지를것이다 디지털 페이퍼백 구분안하고 전부 사모을것이야 제이슨/월리플래시/아쿠아맨 이슈를 몽땅 지르고 나면 행복사하겠지

플래시


OOOO 그래서 아쿠아맨과 플래시가 흑발이....
OOOO 그리고 레고도 다 사고싶다 내방의 레고랜드 만들고싶네요... 내가 올해안에 레드후드레고랑 아쿠아맨/플래시 레고 산다 진짜.. 블럭방 알바할때마다 쪼그미한 아쿠아맨 레고들고 탈주하고싶은 충동 10294852개 있음
OOOO 그리고 굿즈를.. 피규어를.... 산다.. 텀블러보니까 어떤분 아쿠아맨 시리즈별로 다 모았던데 겁나 부럽더라 엉엉 아쿠아맨을 사면 메라도 같이 사야겠찌!!!! 울새들/플래시팸/아쿠아맨 이렇게 내 책장에 쫘르륵 서있으면 그게 행복..
OOOO플래시 솔로무비가 아쿠아맨 전인가?후인가? 후라면 플래시포인트 만들수잇지않아???<<<미련(.....)
OOOO나중에 아쿠아맨 다시 만들어야지...코믹스 버전이었으니 DCEU로...그린랜턴이랑 플래시도...
OOOO아 맞다, 내가 뱃대숲보고 거하게 치인게 벤뱃 헨리숲 원더우먼 플래시 아쿠아맨 렉스루터(배우분은 나우유미씨도 좋더랔ㅋㅋ) 외에 좋았던겤ㅋㅋ 배트모빌이랑 배트윙. 사이보긐ㅋㅋㅋ 으걐ㅋ 배트카너무좋앜ㅋㅋㅋ 이번분기꺼 되게 육중한게 날렵해서 너무벤뱃차같은
OOOO알티한거 저거 볼때마다 아쿠아맨 뒤에서 복어? 물고기 흉내내늠 플래시가 귀여워서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 정말 저번에 뭐 조커 캐붕이라느니 플래시포인트로 세계관 뒤엎으라느니ㅋ그 트윗보고 존나 웃겻던게ㅋ 야 일단 플래시포인트 하려면..아쿠아맨과 원더우먼이 나와야 하고.. 아쿠아맨이 원더우먼이랑 바람피다가()뭐가 잘못되서 아…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_birdredlie_

영화


OOOO시작이 반이라는데 그 말이 맞다면 디씨 영화 시리즈는 맨오브스틸부터 단추 뒤집어 끼웠고 앞으로도 단독 영화로 의미있는건 제임스완의 아쿠아맨 밖에 없을 것이다. 성지순례 준비하세요.
OOOO펠프스 아쿠아맨 영화나왔으면 좋겠다
OOOO근데 이러다 영화에서는 정작 아쿠아맨이랑 슈퍼맨이랑 통성명도 안하면 어떡하짘ㅋㅋ 너무 무서운데 잭스나이더라면 충분히 그럴수도 있음. 온갖 농담이야 했지만 잭스나는 오로지 클로이스만 미는듯하다 제가 클로이스러라서 이런 말…
OOOO영화 아쿠아맨 빌런으로 블랙만타 나온다는데.... 블랙만타를 1편에 벌써부터 써먹겠다고...? 설마 죽이기라도 한다면 DCEU엔 더이상 희망이 없다
OOOO근데 이러다 영화에서는 정작 아쿠아맨이랑 슈퍼맨이랑 통성명도 안하면 어떡하짘ㅋㅋ 너무 무서운데 잭스나이더라면 충분히 그럴수도 있음. 온갖 농담이야 했지만 잭스나는 오로지 클로이스만 미는듯하다 제가 클로이스러라서 이런 말 하는 게 아니구요 진심
OOOO잘생겻다 난 아쿠아맨영화나온다구햇을때 발랄한청년나올줄알앗는데
OOOO제임스완 아쿠아맨 감독혀?! 따스한영화 기대합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굵직굵직한 영화가 없어서 무슨 작품 했었는지 몰랐더라구여 얼굴은 인터넷하며 몇번 봤었는데ㅋㅋㅋㅋ 아쿠아맨 기대할게요 언니><
OOOO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아아아아아 아쿠아맨!!!!!!!!!아;ㅗㄴ이라머ㅣㄹㅇ라ㅣㄴㅇㄻㄴㅇ 우리 아서는 존나 예쁘단 말입ㄴ다.ㅠㅠㅠ아ㅏ 물ㄹ론 영화 잘 만들어졌으면 좋겠지만 나는 금발 미남 아서 보고싳었어ㅓㅓ
OOOOrt(리틀핑거님)"아쿠아맨의 탄생부터 일본여행까지 영화를 찍어주겠다는거야?"
OOOO 아쿠아맨 배우가 헨리카벨을 너무 사랑해서ㅋㅋㅋㅋㅋㅋㄱ맞아여ㅠㅠㅠ원더우먼언니 진짜 멋지죠ㅠ!!!!!!!!!!!!단독영화!!!!!
OOOO 아쿠아맨ㅋㅋㅋㅋㅋㅋ맞아요 깨알같이 나왔었죠...전 원더우먼 나올때도 너무 좋아서 팔걸이 부술뻔 했어요 언니 얼른 단독영화~~~!!!!!!!
OOOO아.. 제발 빌런 옴 나오게해주세요 아쿠아맨 영화든 저리든ㅜㅜㅠ제발요.. 아틀란티스 왕좌 재현해주십쇼 디씨님들...

리그


OOOO "리그 내 과학 모임 만들 건데 혹시 관심 없어?" 배리가 눈을 빛냈다. "내 말은, 아쿠아맨은 해양생물학의 전문가고 뱃츠도 소양이 꽤 깊잖아." "어류의 내부 구조는 잘 몰라서." "공학은 과학과 달라." "오, 이런."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lepidop_sisi

슈퍼맨


OOOO슈퍼맨 아쿠아맨도 못만나보고 뒤져서 어케.. 아 ... 존나 슬프다.....
OOOO동아시아 변방의 k국에 사는 여성이 고담시민..걱정...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부러워하진 못할망정!ㅋㅋㅋㅋㅋㅋㅋ쟤넨 웨인 사장님도있고 부산쯔음엔 슈퍼맨도있고 울산앞바다엔 아…

울버린


OOOOㅋㅋㅋㅋㅋㅋㅋ울버린X아쿠아맨 인가 ㅋㅌㅋㅌㅋㅋㅋㅌㅌㅇㅋㅋㅋㅋ
OOOO아쿠아맨이 DC의 울버린이러니 뭐라고 해야할지 1도 모르겠다.
OOOO나 울버린이랑 아쿠아맨,디렉터만 보고 '뭐 울버린 감독이 아쿠아맨한다고?!'하고 뇌내 해석 맘대로 해버리고 놀랐다...

말이


OOOO고담이 바짝 말라가고 있는데 망할 히어로들은 어디서 뭘 하고 있냔 말이야. 당장 아쿠아맨을 불러와서 고담을 물바다로 만들지않으면 죽여버리겠어! 뭐? 아직 개봉을 안 해서 말하면 안 된다고? 웃기지마! 나한텐 뭐든지 말 할 권리가.... ...
OOOO블랙만타가 아쿠아맨 메인빌런이 될거란 말이 있었는데 확실하게 말은 못하는구나... 옴.. 옴나오려나ㅠㅠㅠ나오다면 누가 캐스팅되려나...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abyjjune

물고기랑


OOOO코믹스판 아쿠아맨은 물고기랑 말하고 좀 비린내 나는 사람으로 인식되고 참 치맨 취급 받는데 아쿠아맨뇨속,, 인간 디게 좋아하고 좋은일을 위해 고통을 견딘다<이런 사람이라 맨날 독자 울림ㅠㅠ
OOOO 아쿠아맨에서 중요한 건 헤엄을 잘 치는 게 아니라 물고기랑 말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거지 (....)

둘다


OOOO내가 아쿠아맨을 좋아하는 이유는 육지/아틀란티스 둘다 속하지 못함<< 항상 외부인으로 겉돌면서 지내야함..근데 자꾸 지상이랑 아틀란티스에서 일이 터져<<아쿠아맨!!헲미!! 이런느낌이라서..
OOOO아까 근처 엔씨에 아쿠아슈즈 사러 갔다가 없어서 걍 옴. 이따 시간 잠깐 되니 명동 abc랑 나이키 아디다스 들를까 했는데 너무 더워서 녀석이랑 나랑 둘다 인터넷 주문. 시즌권을 끊어서 낼도 워커파크 갈껀데 낼은 샌들 들고 가야할듯. 맨바닥은 무리~

제임스


OOOO아쿠아맨에 대한 제임스 완의 말 "He's the outsider who gets pulled into this world and he kind of doesn't want to belong and he was doin…
OOOO헐 아쿠아맨 감독이 제임스완이었냐?ㄸㄷㄷㄷㄷ 요새 최고 잘나가는 감독중 한분인데
OOOO아쿠아맨에 대한 제임스 완의 말 "He's the outsider who gets pulled into this world and he kind of doesn't want to belong and he was doing his own thing."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Daram_dc

개봉하면


OOOO여기서 슬픈건 전... 아쿠아맨 개봉하면 볼 수 없다는 겁니다...제가... 심해공포증이 너무나 심해서요........

디씨


OOOO디씨에 흥미로운 캐릭터를 아쿠아맨 로빈 둘 밖에 없....
OOOO 넹 디씨코믹스의 아쿠아맨..
OOOO디씨 코믹스 잘 몰라서 탐라에서 주워듣기만 했는데 아쿠아맨이랑 메라 둘이 있는 이 짤 보고 좋아서 저장했었다
OOOO디씨아쿠아맨에서 진한 예비덕통의 향기를 느끼는중인데 디씨무비시리즈가...거기 헤드놈들이...잭스나의 고통이...

사이보그


OOOO사이보그랑 아쿠아맨 없는거 나도 알아
OOOO박력넘치게 원더가 두구두구당당하고 건반 맡은 뱃시랑 랜턴이랑 서로 못마땅한 표정으로 치고 플은 손이 안보이게 좌구좌좡 사이보그도 왠지 신나서 치고 아쿠아맨은 왠지 근-엄 와중에 해맑은 표정으로 노래하는 숲.. 제가 뭘 쓰는건지 저도 모르겠습니다..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bbbddd876

1도


OOOO아쿠아맨은 앙투라지 영향인지 기대가 1도 안됨 ㅠㅠ. 하지만 난 보겠지…

아쿠아맨


OOOO아쿠아맨은 배멀미 안하겠다 근데 차멀미는 했으면 좋겠다(뜬금
OOOO 7. 돌체엔가바나 라이트 블루-페라리라이트에센스-프라다-폴스미스익스트림맨-아쿠아콜로니아(??) 오렌지앤바질 한결같은 건가...달달한쪽은 아님니다😂
OOOO아쿠아맨 자연스러웠어
OOOO아쿠아맨!
OOOO 스나이더가 아쿠아맨 빠라고 입털고 다니는 것에 속지마라!(아 유 브리딩?도 멋지다는 새끼들이 수두룩했었다는 것을 일깨워주는 드립이라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OOOO하루종일 너란ㄴ바닷속을항해하는 ㄴ나는 아쿠아맨~~~........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sos_neu_
OOOO숲스가 왜 아쿠아맨이 됐어
OOOO아쿠아맨#5 아서 오늘도..예쁘고.. 멋있고...
OOOO 고담항까지 가서 내려주거나 그냥 물속에 던졌거나 둘중 하나가 아닐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쿠아맨 취해서 물속에서 플래피 버드 플레이 하는거마냥 왔다갔다 할거 같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집에 가긴 가겠죸ㅋㅋㅋ
OOOO 밧ㅋㅋㅋ줄ㅋㅋㅋㅋ아쿠아맨ㅋㅋㅋㅋ택시대신 고래 부른 건가요! ㅋㅋㅋ이건 길거리 노숙인지 아닌지 모를 애매한 퀄리티네욬ㅋㅋㅋ 그래도 고래를 만났단 건 뱃이나 누군가가 고담항까진 가서 내려놨단 거네요...<
OOOO 안전ㅋㅋㅋㅋㅋ벨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피처럼 쭉쭉 늘어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 마지막에 데려다 줄 즈음이면 밧줄마냥 한다발이고... 아쿠아맨은... 취해서 길 잃고 고래 위에서 양말 벗고 잘까요
OOOO아쿠아맨이 아니라 지옥에서 부활한 헤비메탈그룹~아틀란티스~ 같은...
OOOO 아쿠아맨 사촌동생이라고 해도 아무도 의심 안할 거 같다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PengDue
OOOO저거 아쿠아맨짤 개웃김...ㅋㅋ큐ㅠㅠㅠㅠㅠ
OOOO 빈지노 아쿠아맨
OOOO네오스. 플레임 윙맨. 그랜드 몰. 페더맨. 버스트 레이디. 와일드 맨. 아쿠아 돌핀. 에어 허밍버드. 버블맨. 스파크맨. ...유벨. 응. 여기 있어. 여기 있어줘.
OOOO 차례대로 홈 스토리 부원 라이브 권유(가챠) 샵(과금) 그 외(? 스토리 들어가서 위가 메인스토리 아래가 사이드 스토리인데 뮤즈나 아쿠아는 맴버별로 있고 노말은 맨 끝에 모여있어
OOOO뉴오이 아쿠아맨한테는 미안한 소리지만 볼때마다 아기장수 우투리 생각나고....나중에 비늘하나 부족해서 겨드랑이 공격당해 죽을것만 같아...아콰맨 죽디망...
OOOO음 아쿠아맨 반장난으로 빨았는데 찾아보니까 존나 멋있네
OOOO아쿠아맨은 망해도 아쿠아맨이야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sos_neu_
OOOO헐 아쿠아맨 물밖에서 숨쉴줄 앎?
OOOO 저캐릭터 이름이 아쿠아맨이라는게 아니였나요?
OOOO 마블에도 아쿠아맨이 있었군요 ㅎㅎ
OOOO 이분도 아쿠아맨인가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쿠아맨 배우하고 싶어요..
OOOO싀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인어바지 아쿠아맨 인가?
OOOO뽀글뽀글 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깊은 저 바다속 아틀란티스! 뽀글뽀글 아쿠아맨!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sos_neu_
OOOO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ㄱㅋㄲㅋㅋ방금죠타로가알려준장면나왔는뎈ㅋㅋㅋㅋ비와서 ㅣ다우산씌워주는데 하다못해 필요없다는 아쿠아맨도 씌워줬다접었는데 왜 뱃맨만안씌워줰ㅋㅋㅋㅋ기ㅋㅋㅋㅋㅋㅋㅋㅋ그린랜턴 너어~!?(아니야
OOOO 드로고 정말 제 인생 최애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쿠아맨 금발이면 어쩌지 했는데 다행히 아니더라구요!!
OOOO 아악ㅠㅠㅠㅠㅠㅠ칼 드로고ㅠㅠㅠㅠㅠ 아쿠아맨 넘나 기대하고 있어요!!!
OOOO알티 이슈 공구!!!808 나도 아웃로랑 아쿠아맨 이슈 사고싶어ㅠㅠㅠ
OOOO아ㅏㅏ미ㅊ치칯ㄴ 얼른 아쿠아맨#5 나와라ㅏㅠㅠㅠㅠㅠ아서 허리.. 엉덩이.. 퍼펙트..
OOOO아쿠아맨 내일인가.. 낼 예비수강신청.. 아 진짜 및ㄴ치ㅣㅁ 이슈 얼른 나와라ㅠㅠㅠㅠ
OOOO이번 아쿠아씨는 당근맨같아 솟느짱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trinketbox7
OOOO 정의의 아쿠아맨의 포세이돈 크러쉬를 보야주지 (물고문한다)
OOOO콩지노 아쿠아맨 가사 겁나 웃기지 않냐 너의 얼굴과 몸이 영원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앗 뉴오이 아쿠아맨 펜슬러분 Ivan Reis<<이분이 깜깜밤도 그리셨구나ㅠㅠㅠ어쩐지 그림체가 취향이다싶었는데ㅠㅠ
OOOO나나미는 왠지 아쿠아맨 같은 이미지야...
OOOO 아쿠아맨 배우입니다 ㅎ
OOOO 아쿠아맨은 제겐 다른 추억이 있어서…
OOOO 아쿠아맨 기다리고있는데..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otof777
OOOO아쿠아플라넷 왔는데 아쿠아맨이 없어서 아쉽다
OOOO 아쿠아맨 전에 나와요
OOOO아쿠아맨 보세요~~~~~
OOOO다음 아쿠아맨 최고다 최고야.....!
OOOO 크으 저 초록불빛을보니 뱃시의 크립토 나이트 창모양 이쑤시개라던가 아쿠아맨 트라이던트 포크라던가 요상한 굿즈들이 떠오르네요ㅋㅋㄲ
OOOO 엌ㅋㅋㅋㅋㅋ 숭숭한 브루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기대되네여 아쿠아맨이 더 숭숭할 거 같은,,,,,
OOOO 두명의 아쿠아맨을 동시에 본 것은 1992년 11월 3일의 일이었다.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kmvmk42
OOOO이야 저 아쿠아맨이 상어 덮치는거 연성해주세요ㅠ
OOOO다음웹툰 아쿠아맨~.~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쿠아맨을 스프라이트 모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쿠아맨이라도 주변에 있었으면 좋겠써여 이거원ㅋㅋㅋㅋ
OOOO 물속같아요ㅠㅋㅋㅋ아쿠아맨이 다스리는 아틀란티스인가봐요 ㅠㅋㅋㅋㄱ
OOOO아쿠아맨 넘 잘생겻고 깔고싶다
OOOO조따 잘생기지 않음? 그러니까 다들 다음 웹툰에 아쿠아맨 하세요 ,,, 얘가 맨날 주인공 소개팅 방해하고 주인공이랑 같이 알바하는 여자 째려보는 거 보니까 분명히 얘 주인공 좋아해()..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igow98
OOOO지금탐라가 수족관이되었군요.(소고기도 물에넣는다.) 노래 추천합니다. 아쿠아맨~
OOOO 확실히 포이즌 아이비 생각도 나네 빨간머리라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메라면 아쿠아맨 부인일거임ㅋㅋㅋㅋ 암튼 잘어울리네 진짜 캐스팅이면 좋겠군
OOOO 엇 나 아쿠아맨 잘 몰라서 글쿠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사진만 보고 넘 포이즌 아이비 생각나버려서ㅋㅋㅋㅋㅋㅋ
OOOO 아쿠아맨 부인 역 아녀? 정해진 공식캐스팅인지 팬의 가상캐스팅ㅋㅋ인지는 모르겠지만...
OOOO오 아쿠아맨 부인? 분 배우도 정해졌나
OOOO 1. 다음 웹툰 아쿠아맨 그림ㅌ체... 제가 증말 애정합니다 사랑해요..사랑.......애정...넘나 조쿠요
OOOO 다음ㅁㅁ. 아쿠아맨.. .이분 ...작가님 그림체 너무 좋아..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8w8w8w8w8
OOOO영저 코믹스 보는데 아쿠아맨한테 왜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쿠아맨닥치고 내노래를 들어
OOOO아쿠아맨과 그의 피규어
OOOO알티. 혹시.... 아쿠아맨의 수인이 아닐까???ㅋㅋㅋ
OOOO 아쿠아맨 아닐까여. ㅋㅋㅋㅋㅋㅋ
OOOO 헉 지금도 가능하신가여 캡틴님..! 아쿠아맨 괜찮으신지ㅠㅠㅠㅠ
OOOO아쿠아맨 고전적으로 금발로 가면 안되나 ...산적같은데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gndlmbsajcktph
OOOO더워 아쿠아맨 듣고있으니 좀 나은것같기도하고
OOOO누가 아쿠아맨 머리좀 말려주라 저러다 감전할라
OOOO 처음 들어봐요! 전 이미 아쿠아맨..
OOOO 오오오 이사람!! 나 알아! 수스쿼에서 봤다!! 아쿠아맨이지?
OOOO맥퀸님 웹툰 아쿠아맨 게이물인가.. 모르고 보니까 기쁨이 두 배
OOOOㅇ ㅏ 나 발에 땀이 너무많이차.....ㅠㅠㅠㅠㅠㅠㅠㅠ발이 아쿠아맨이야
OOOO 져는 아쿠아맨 봐야게써여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sevelhul
OOOO아쿠아맨 너무 비현실적이고 멋져서 쥭겠음 아이고
OOOO맥퀸스튜디오의 '아쿠아맨' 분명 빵집 알바를 해본 분일 거다ㅠㅠㅠ 진짜 후임 열심히 일 가르쳐두면 그만두고 안나오고 두어번 그러고 나면 후임한테 잘 해주기 힘들다ㅠㅠ 그 전 알바한테 가르친건지 뭘 가르쳐야하는지 점점 헷갈리기 시작하곸ㅋ
OOOO아쿠아맨 저리서 밴드하나?(ㅋㅋㅋㅋㅋㅋㄱㅂㅋ
OOOO아쿠아맨이 노래부른다니까 근처 바닷사람들 사이에서는 세이렌있다고 소문날 거 같다ㅋㅋ 평화롭고싶은데, 가장 흉흉한 소문 돌게되는ㅋㅋ
OOOO아 저거보니까 앨런한테 기타배우는 뱃시와 아쿠아맨이 보고싶다 뱃시는 은근 못하는데 아서 수준급으로 쳐버려라
OOOO나마아쿠아 완전체 내한. 그리고 맨 앞자리.. #유성우를_보며_빌_소원을_말해보자
OOOO나는아쿠아맨이다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KalisttyP
OOOO아쿠아맨을 빅뱅이론으로 배워서그럼
OOOO심형탁 배우 보면 가끔 아쿠아맨 생각남..
OOOO 호오 그럼 아쿠아맨...
OOOO 나 뱉숩때 넘 상처받음... 난재밌게보고 떡밥줏어먹고있었는데..😂😂😂😂물론 아쿠아맨은 읭?했지맏. .
OOOO 에이님 나 갖고 즐기나봐...난 아쿠아맨 헤엄헤엄
OOOO ㅋㅋㅋㅋㅋㅋ아니 구 정도로 부서먹을거면 그냥 바다에서 하는 게 좋지 않을까옄ㅋㅋ (아쿠아맨 아 님들 땜에 물고기 다 놀람 ㅡㅡ
OOOO 어딘가의 아쿠아맨과 아는 사이일 것 같은 그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guingLOL
OOOO 그거 참 아쿠아맨 백성같은 외모가 되겠군요ㅋㅋㅋㅋ암튼 기대
OOOO아쿠아맨 감독님 믿음직스럽네😊😊 컨저링은 무서워서 못봤지만요....
OOOO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아이언맨의 역할을 아쿠아맨이 되는것이 아니냐며
OOOO나 완감독님이 찍은 아쿠아맨 넘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
OOOO러브라이브 아쿠아 첨들었을땐 아쿠아맨 생각함 사실 지금도 그 생각은 변함없음
OOOO머????? 아쿠아맨빌런이 블랙만타라구????
OOOO더 나쁠 수도 있었어. 적어도 "로빈"은 이름이잖아. "그린 랜턴... 내 사랑."이라고 말하는 걸 상상해봐. "당신을 사랑해요... 아쿠아맨" 어때? 하하하하! #robin_57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C21222
OOOO ㅋㅌㅋㅌㅋㅌㅋ ㅠ 털ㄹ섞.,,.저도.,.,먼가 말을 자꾸 걸고싶엇ㅅ는데 말을 못한 시간이 늘ㄹ어가니 그저ㅓ 지켜볼ㄹ 수 밖에,.,.없엇,..,답니다,,..,,.,.그리고 어째서인지 마주칠때마다 아쿠아ㅏ맨이라고 놀리고싶어져서 ,.,.
OOOO 지금ㅁ은 누구를 걱정하는척이라도 한다거나뭔가 ,.,그런게 있지만 그렇게 되면 지금보다 성격이 사나워진다고해야하나 날카ㅏ로워 질ㄹ거같아서,..그렇게 살았으면 우리,.,.예쁜.,서곡 아이들 못만났겟ㅅ죠,,.아쿠아맨도,.,(오너님아)
OOOO아쿠아맨 수스쿼 보러 가신다
OOOO아쿠아맨이 출 거 같애
OOOO 전오늘도무난하게아쿠아맨을하였습니다^^
OOOO요즘 연이은 시험 때문에 예민해져서 빡치는 일이 종종 생기는데 그럴 때마다 와트니 생각을 하면서 참는다 와트니는 화성에 홀로 남겨져서도 아쿠아맨이 대체 고래와 어떻게 소통할 수 있는지를 궁금해했던 사람이라고! 그래 사실 나도 그게 진짜 궁금해!!!
OOOO생각해보니 아쿠아맨... 궁금한데 보고싶다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D_NailP
OOOO 저희끼리🙊🙊🙊헨리카벨을🙊🙊🙊🙊🙊🙊 일단 아쿠아맨부터 힘내서 물리쳐보아요<
OOOO 도투라키 아재를 아쿠아맨을 시키지 말고 저 양반을 아쿠아맨으로 캐스팅했어야 했ㅇ...
OOOO정말 펠프스 아쿠아맨 아니냐?
OOOO 진짜 아쿠아맨 아닌지...
OOOO아쿠아맨은 실존하며 그는 미국인이다
OOOO펠프스 저거 사실 아쿠아맨 아니냐. DC는 당장 펠프스를 섭외하라
OOOO 진짜 아쿠아맨 아닙니까 저정도면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D_NailP
OOOO아쿠아맨이네
OOOO ㅋㅋㅋ오....아쿠아맨을?
OOOO나일 엄마...아빠가 엄마한테 잡혀살 것이다...아쿠아맨의 패기는 가족 외의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 뿐...가족에게는 한없이 판다같은 남자...
OOOO나일 아빠는 최소 아쿠아맨 정도의 패기를 가진 딸바보일 것이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생각해싸 왜 올챙이일까? 복어, 문어, 가자미, 가오리, 붕어, 갈치,,,,,너란 어항속을 항해하는 나는 아쿠아맨
OOOO 사실 저 저리 최애 아쿠아맨... 맨프엉도 많이 조와하고요... 제 본진이 슈내여뻐려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슨 캡틴이 맹글어준 인연이 분명헙니다...
OOOO 아쿠아맨이니까 거북이맨이지
아쿠아맨 배트맨 저스티스 모모아 제이슨 플래시 영화 리그 슈퍼맨 울버린 말이 nahee404
OOOO헉 파비님 아쿠아맨 같아요
OOOO 유니폼이..오른쪽은 아쿠아맨이랑 뭔 상관이 있으려나요?
OOOO와...아쿠아맨...찌찌...!!!!!
OOOO내 남친 이메일아이디 슈퍼아쿠아맨 임
OOOO 아크짱의 아쿠아맨 짱
OOOO하루종일 너란 바닷속을 항해하는 나능 아쿠아맨
OOOO빈지노는 아쿠아맨 엘범 이후로는 그닥 모르겠다
OOOO 님 압주 해보삼 아쿠아맨 된 느낌남ㅋㅋㅋㅋ
OOOO 장발간지로는 어차피 아쿠아맨을 이길 수도 없고 의미가 없다구욬ㅋㅋㅋ
OOOO아쿠아맨 좋아..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