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걸스피릿


OOOO걸스피릿 이소정 봐버려따,, 죽어있던 덕심 마구 불타오르며 보코 때 부터 부르짖던 내새끼 빛 보는 것 같아서 너무 기분 좋다 소정아 우리 꽃길만 걷자
OOOO[#소정스밍] #걸스피릿 경연곡 중 #소정 이표 #널사랑하지않아 가 #벅스 에 실시간 차트인 한걸 볼수 있어요! 자랑스러운 따뜻한 음원 총공을 보여 주세요~ 레블리, 부탁해요🙆
OOOO[#걸스피릿] 현재 #다음 연예면 메인기사 #네이버 역시 메인기사 #유투브 조횟수 5,000뷰 훌쩍 넘었군요 :) #소정 표 #널사랑하지않아 많은 분들이 들었음 좋겠습니다. #1위가수 #축하해 #평샹노래해줘
OOOO걸스피릿 이제봤네... 소정 ㄷㄷㄷ...
OOOO걸스피릿 보면서 출근하는데 소정 노래 너무 슬프게 잘한다. 전철에서 울뻔~ 달달한걸 먹어야겠다. 민트초코프라페... 딴날보다 회사 좀 일찍와서 커피숍왔는데 사람많군. 그래도 난먹을테다. ㅡㅡ그런데 이번달 생활비 펑크났네. 음~
OOOO울 소정이 현재 3위구낭!! 앞으로 남은 경연도 진심을 전하자! 출처 걸스피릿갤
OOOO레코갤에 올려준 소정이 커버사진 너무 예뻐ㅎㅎ #널사랑하지않아 #걸스피릿 #소정 근데, 추모곡으로 부른 건 아닌데.. 방영날이 리세 생일이라.. 슬프긴 해;; (훌쩍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Voice_SJ
OOOO내친구1위축하축하❤❤❤❤❤ 역시이소정😆 역시내친구야😆 소정이가열심히하고있는노력이무엇보다 증거야!!!!! 누구보다 자랑친구네😌🌼💗❤ 소정이대박!! #걸스피릿 #소정
OOOO걸스피릿 그거 재방송하길래 첨보는데 레코 소정님이 ㅠㅠㅠ널사랑하지않아 불러서 그거보다 울었는데 뭔 이런거지같은소식을 들어야하는거죠
OOOO감동의 물결이 탐라 복습 시간에도 전해졌던 어제 걸스피릿을 볼까나~~ 제가 트윗~어제 걸스피릿 녹화날까지 얘기했었지만, 소정이 1위 예상했음 ㅋ
OOOO울 소정이 소녀어택 녹화 아직두 안했다는데,, 당췌 언제 하나요? 허허;; 걸스피릿 출연진 왜케 내새꾸를 아끼는 걸까? 😂😂😂😂😂
OOOO우앙~ 벅스 밀쟈!! 소정표 널사랑하지않아가 46위어라~ 😘😘 가만있자, 걸스피릿 음원 중에 차트인 한곡이 있었당가! (당당 꺅!!!! 무한 스밍 ㄱㄱ
OOOO어제 함틋재방보느라 걸스피릿 못봣는데ㅠㅍㅍ퓨ㅠㅠㅠㅠㅠ 소정이 존나 잘햇잔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ㅔ

특별한


OOOO#BIGBANG10 #VIP10 EVENT 👑 특별한 우리만의 축제를 위한 이벤트🎉 VIP만을 위해 제작된 특별한 얼음 생(명)수와 타투스티커를 배부합니다. ✔8/20 오후 2시~4시 ✔북문쪽 담소정 정자앞 t…
OOOO#BIGBANG10 #VIP10 EVENT👑 특별한 우리만의 축제를 위한 이벤트🎉 VIP만을 위해 제작된 특별한 얼음 생(명)수와 타투스티커를 배부합니다! ✔8/20 오후 2시~4시 ✔북문쪽 담소정 정자앞
OOOO#BIGBANG10 #VIP10 EVENT 👑 특별한 우리만의 축제를 위한 이벤트🎉 VIP만을 위해 제작된 특별한 얼음 생(명)수❄와 타투스티커를 배부합니다☺ ✔8/20 오후 2시~4시 ✔북문쪽 담소정 정자앞 https:…
OOOO#BIGBANG10 #VIP10 EVENT👑 특별한 우리만의 축제를 위한 이벤트🎉 VIP만을 위해 제작된 특별한 얼음 생(명)수와 타투스티커를 배부합니다! ✔8/20 오후 2시~4시 ✔북문쪽 담소정 정자앞 https:…
OOOO#BIGBANG10 #VIP10 EVENT 👑 특별한 우리만의 축제를 위한 이벤트🎉 VIP만을 위해 제작된 특별한 얼음 생(명)수와 타투스티커를 배부합니다. ✔8/20 오후 2시~4시 ✔북문쪽 담소정 정자앞
OOOO#BIGBANG10 #VIP10 EVENT 👑 특별한 우리만의 축제를 위한 이벤트🎉 VIP만을 위해 제작된 특별한 얼음 생(명)수❄와 타투스티커를 배부합니다☺ ✔8/20 오후 2시~4시 ✔북문쪽 담소정 정자앞

북문쪽


OOOO너는태양☀나는달🌙 I❤YB 부채 실사✌ 상큼한 동미소 #꾸욥 #러블리동💕 🕝 2시 30분 📌북문쪽 담소정 맞은편 큰나무 위치🌳 #BIGBANG10 콘서트에서 만나요👋 #태양 #영배 #빅뱅

위해


OOOO 소정의 '경품' 을 위해 노동하기에는 동럽님의 열정...👀✨✨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polaris_lc

위한


OOOO내부에는 편의를 위하여 '신티크13HD' 와 일반타블렛을 배치해두었고 스캐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지 보수를 위한 소정의 이용요금이 발생하며, 타블렛 이용을 위한 PC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널사랑하지않아


OOOO레블리 모여라~ 1위가수 #소정 양의 선물 #널사랑하지않아 무한 스밍 돌리며,, 레나잇 하세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OOOO소정 널사랑하지않아 들ㄹ읍시다

부른


OOOO진짜 소정님 음색 ㄹㅇ진심 너무좋음 어제 널 사랑하지않아 부른거도 너무좋은데 1234 부른거듣고 대박이라생각했는대 점수 왤케짜개줌ㅋㅋㅋㅋㅋㅋㅋㅋ음색 대박에다가 노래잘부르는데..아니 음색 대박이라는 말로 표현이안되 그냥 개쩔어 와 나 뭐래는거야
OOOO어제 소정님이 부른 사랑하지 않아 무대 좋다..
OOOO 소정언니!!!!언니가 부른 널 사랑하지 않아 듣는데 진짜 감동 받았어요ㅠㅠㅠㅠㅠㅠ 노래 해줘서 고마워요ㅜ♡앞으로도 많이 기대할게요!
OOOO소정분이 부른 널 사랑하지 않아가 원곡보다 더 심장 타격 쩐다,,, 원곡은 끝까지 너 사랑 안함인데 소정분의 노래는 끝에 결국은 널 사랑해임,,,
OOOO소정이 부른 널 사랑하지 않아 넘 좋타 .... 소름돋아써 아이돌 노래 듣고 소름 돋은군 산드루랑 솔지 이후로 거이 처음임 가창력은 둘째치고 가사해석 개쥬아 난 당연히 둘 사이가 식은 연인 생각했는데 마지막에 널 사랑해 이게 진심인거야 소름 ㅠㅠ

소정


OOOO 아 안돼 소정아 유나야 아니야,, 아니야,,,, 아니라고요,,,,,!! ㅠㅠ
OOOO 엥...홀...뭐야..그럼..소정이가 찬디야...?흠...?
OOOO 디어지님 핫해하태부채 (14:30~) [담소정맞은편나무]
OOOO투명유리 밟다가 떨어질까봐 필사적으로 말리는 정은비😢 (카메라 쾅쾅) 하↗지 마세여!! (소정 쾅쾅) 어 어어 어헣엏ㅎ어(끌고옴) "날 아끼는 은하" (은비 걸어감) 아~ 하지마아 하지마 졔발ㅠㅠ (잡아당김)
OOOO아 소정 노래 너무 잘해서 적거 들으면 넘 슬퍼서 울어ㅠㅠ
OOOO소정이 미니선풍기 들고있넼ㅋㅋㅋㅋㅋ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BP150116
OOOO 소정이가 한말이에여? 유나가 한 줄.. ㅋㅋ 감사합니당 잘 쓸게여 !!
OOOO 무울론 입니다!!👍 소정이 맘 넘이쁘져
OOOO 소정님 안뇽하세요. . 팔로해주셔서 인사왔서요. . . 넘 방가워용 ㅠ ㅠ 전 여름이라구 불러주셔용!
OOOO 현생에 몸부림치는 소정쓰,,,
OOOO 소정예쁘다셀카소장해두돼소정>~?
OOOO 이미 얼굴은 말 다했규,, 실력은 진짜 말말아여,, 타자치는 손만 아프지.. 갠적르 취향저격 넘 조아여ㅠㅠㅠㅠ 울 소정 팬썹 넘 조은데ㅠㅠㅠ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 이미 ㄷㅏ 봤죠.... 추소정 레알 아이도루 하려고 태어난사람... 본투비 아이도루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요즘 애들 컴백했는데 컨셉이 딱 반대루 뒤집혀서 애들한테 치이는게 마나여,, 우리 추소정 진짜 취향저격 커버 보셨나여ㅠㅠㅠㅠ? 그리구 울 소정 싸이퍼는 보셨나여,, 우리 소정 프로아이도루..
OOOO방정맞게 우는 추소정
OOOO160225 #엄지 #소정 #여자친구 김포공항 출국 #시간을달려서 #ROUGH 리더랑 막내랑 기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엇ㅋㅋ 그러셨나요? 전 막방인가때 줄서있다 소정이팬분이신가보다 하고 인식하구 오늘 뵈어서 알게됐어여ㅎㅎ 잘부탁드려요><
OOOO[보뎬텀블러+소정의 굿즈 이벤트] 트친한정🙅 타팬🙅 착불은...생각해봄! 일회성 팔로xxx 당발은 9월1일 지민시! 💋이 글 RT+이 계정 follow💋 !!!팔로우 되어있지 않으면 재당발!!! t…
OOOO 소정의 수고비가 있을 예정입니다!
OOOO미안하다 소정아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BERRY_S20
OOOO 여러분 1시30분 !!!!! 담소정 옆 농구대 근처에서 합니다 !!!!
OOOO160112 뮤지컬 '머더 발라드' 싸인회 / 소정화 :아아아아 쏘나레 너무 예뻐ㅠㅠㅠㅠ 뱀파이어처럼 사진도 예쁘게 잘나와써ㅠㅠㅠㅠ 레드립도 넘 잘어울리고💋
OOOO 소정님께서 직접 찍으신거에요~?? 너무 예쁘네요♡12!!
OOOO ㅠㅠ챠니님 천사 아닐리가ㅠㅠㅠ 다음에 소정이 본다면 저는 멀리서 손 살짝 인사만 하구 잇을게요🙋🏻
OOOO 1등가수 소정아 레나잇~~
OOOO 소정 팔로엔 없는듯?
OOOO 소정이 언니 계정가면 어머니도 있어욬ㅋㅋㅋㅋㅋ
OOOO 응응 너능 나를 소정언니라구 부르면대공 너두 말놔도되ㅎㅎ
OOOO 겉으론 괜찮은척하지만 그..소정오기전까지는 계석 싸움만하다왔으니 엄청 피폐하답니다..얘 정신병원수석환자애요(ㅋㅋ) 흑화시키는것도,..나쁘지..않을지도..(HA님:ㅁㅊ)
OOOO[ #소정 ] 즐거운 주말~~~! 울 레블리는 뭐하고 놀아요???
OOOO내 나이는? 맞추신 분께는 제가 준비한 소정의....는 없구요 제 사랑을 듬뿍..읍으브(맞는소리
OOOO하쒸..소정선곡부터 눈물터쥠,,
OOOO 글먼... 정답은 소정관캐군어 ㄱ누구에여 어멈머
OOOO제 DSLR 을 찾아주신 분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해드리겠습니다... 흑흑... 진짜 카메라를ㅇ ㅓ디 놔뒀지 기억 못하는거 보면 등신인증;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polaris_lc
OOOO엑시 EXY Name 추소정 Birth 1995/11/06
OOOO A treat for 하이씨 and 소정아
OOOO아재 캡쳐본으로 소리소정 프사 바꿨다. 앞으로 더 입흐게 캡쳐 하도록.. 특별히 워터마크도 안가림~ (탕탕
OOOO . ... ....너. .. 왜 . ...소정이 닮아가냐. .. ... ..
OOOO 오오옹 ㅇㅁㅇ ㄱ그럼 소정2~ 헤헤신ㄱ나
OOOO 소정 2 -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아르타 - 없었당 은빛 - 없었엉 찾수 - 이하동문 (?)
OOOO 소정2 아르타 은빛 찾수 헤헤헤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I_Finale
OOOO160805 뮤직뱅크 출근길 프리뷰 말잇못....🙊 소정이 진짜 여신맞지💕 #여자친구 #GFRIEND #소원 #김소정
OOOO 소정2수갑겜 파트너에게 관록짤려다가 앤캐 되었지만 깨짐.
OOOO 소정2 러닝 대해원 테오클이요
OOOO 어 같이뛴게..소정2뿐ㄱ이야....... 소정22
OOOO ㄱㅇ모잇ㄱ지.. 소정2 러닝어데이 대해원 ㄱ어.............테오클 ㅇㅁㅇ~
OOOO오늘 쇼케 시작전에 소정님 대기탈때 소정퐁듀 led 켰었눈뎅 소정릠이 그거 보신듯하다ㅠㅠ 뭔가 손을 흔드는데 내가 아닐수도 있어성..
OOOO포케고 팁 1. 한국지역은 정책상 지도 공개를 하지 못했기 때문에 한국지역은 허허벌판이나 바다위(!)가 뜹니다만 아무 문제 없습니다 2. 파란 큐브는 포켓스탑으로 야생몬 출현지역이 아닌 소정의 몬스터볼과 포켓몬…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EXY_WJSN95
OOOO우와 소정 대박이다 이미 1위스포는 봐버려서 어떨까 궁금했는데 고득점자 나올때마다 이걸 이겨..?! 했는데 그것이 현실로 일어났습니다.. B조 진짜 죽음의 조다..
OOOO 어머 소정맘~~~^^* 딸램이 예쁘게 잘 컸네,,, ㅋ^^ 우리 딸램.. 소정이 사진도 올리고 가요~~~,,^^*
OOOO 소정이랑 옴걸 승희랑 조인건가요? 담주 공연이?
OOOO 소정님 개그 저가 좋아합니다 히히
OOOO 소정이 사진을 저 주신다고 들었는데요
OOOO 소정님 하피 아직두 파세요...?😶
OOOO 소정언니가 날 봐줄리 업쒀ㅠㅠㅠㅠ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polaris_lc
OOOO 잌ㅋㅋ 소정님ㅋㅋㅋㅋ
OOOO연구름이 바로 내일 8월 18일 경복궁과 청계천에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ㅇㅅㅇv 저희를 알아봐주시는 분들께 소정의 상품을 드려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금연 #대학생 #캠페인 #건강 #화이팅 #금연서포터즈10기 #행복 #경복궁청계천
OOOO●타블렛은 일반 타블렛과 신티크13HD가 준비되어 있으며, PC에서 설치된 툴은 정품 클립스튜디오PRO입니다 (PC사양 - i5-4570s, 4G Ram x2, intel HD4600) [이용시 유지보수를 위하…
OOOO소정의 목적 또 달성
OOOO☁ Ladies Code - Sojung (소정) ;; ☁
OOOO[ #소정 ] 160805 너무나 더운 오늘... 오늘의 립 컬러(하트) 더운 날 역시 샌들! 네일했어요~~ 헤헷 여자라서 행복 행복><
OOOO줄 수 있는 게,,, 이 팬북밖에 없다,,, 가진 거라곤,,, 구린 팬북밖에 없다,,, 💗 팔로 이천 기념 이벤트 💗 알티만 😁 일회성 팔로 🙅 착불로 십게시 팬북 + 인화 사진 + 소정의 간식 드립니다 t…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LC_loveeunb
OOOO은하치마 예전에 소정이언니가 주아돌에서 입었던 투피스의 치마랑 비슷하다 끝쪽에 트인것도 똑같애
OOOO매주 화요일밤 소정이 경연이 끝나고 나면 우리 레코갤도 흥갤 올려서 마이너에서 껑충 업될꺼 같아!!
OOOO[ #official ] 레블리 벌써 자나요? . 마지막! 선물🎁 . 빛나는우리빛나💓 . 다들 좋은 꿈 꾸세요😴😴 #LadiesCode #애슐리 #소정 #주니 #ashley #sojung #zuny t.c…
OOOO 소정이는 내껀데
OOOO매번 소정컷 기차 태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OOOO 나눔시간은 1시30분 예정입니다 ! 당일날 5~10분 편차가 있을수도 있으니 당일 트위터 확인 부탁드립니다❗❗ 장소는 담소정 옆 농구대 근처에서 할거같애요😇😇 당일날 사진 올리겠습니다
OOOO텐구는 마계를 지배하던 종족중 하나였어 물론 자세한것은 소정의 신문 투표를 받겠지만?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SojungleeFan
OOOO다음 번 캡쳐가 더 잘되면 그 때 소리소정에도.. 후훗
OOOO아재, 소리소정에도 캡쳐본 올리라규ㅜㅜㅜㅜㅜㅜ
OOOO 소정이가 많이 졸린가바 오빠
OOOO 마, 소리소정에도 올려 봐바 ㅋㅋ
OOOOKorean Name:Jung So Jung /정소정
OOOO팔로우 한 뒤 멘션을 보내 주시면 소정의 알티를 해 드립니다. #self_intro #with_me
OOOO엥 기사보다가 소원이... ㄹㅇ 1도 안닮았는데.. 소정이 태리닮았단 생각은 해본적있음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peumijimin_1013
OOOO(아니 왜 이 계정에 관글을ㅋㅋㅋ) 소정의 골드를 지불하면 유저의 초상화를 그려낸다. 초상화 아이템은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특정 의류에 커스터마이징 가능. 다만 이 경우 연산량이 높아져서 랙이 발생ㅎ 어 이 설정도 낯익은데...
OOOO어제 여자 스피릿 시청 완료 . 소정 의 성능 에 소름 섰다!👏👏👏 과연 ! 압권 !
OOOO 역시 소정이야
OOOO할 일 뒤에 ㅇ1소정한테 건드리면 뒤진다고 위협 좀 해두기
OOOO 성소정도면 팬 아니어도 알만합미다
OOOO소정언니 최고다 (´°̥̥̥̥̥̥̥̥ω°̥̥̥̥̥̥̥̥`)
OOOOㅈ.. 자.. 잠깐만요... 소정이 컷이 137컷이라뇨.. ㄷㄷ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Safe_Point_Cafe
OOOO소정화~!
OOOO텐아시아 추소정 안티냐
OOOO 소정의 물갈 후 시끄러운 그대를 찾으러 발 벗고 나섰습니다 바쁜 건 알다만 들어오셔서 스트레스 해소와 피로 회복하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시끄러운 그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형원 주현 태용 케이 원…
OOOO 커미션그리는 사람의 호의로 소정의 작업료를 받고 그려주는 것, 사용용도는 그리는 사람이 지정한다. 외주돈주는 사람이 사용용도를 지정함, 그리는 사람과 조절해서(리테이크 횟수 같은거) 그림을 완성함. 사용료 지불과 비슷.
OOOO아 소정이 표정 저렇게 자꾸 잡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OOOOWJSN EXY || Chu Sojung - 추 소정
OOOO 순서대로 옴걸:유아 승희 미미 레코:주니 소정 슐리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BB_side
OOOO소정이 오늘 이쁘넹
OOOO아로니아 분말 만드는 과정입니다 . 원물은 생과 정품으로만 만들어요 . 알찬정보 입소문 내주신분은 소정의 제품들려요 .
OOOO소정이의 "널 사랑하지 않아"를 듣고난 후의 인터뷰
OOOO소정누나 서치중이네ㅎㅎㅎㅎㅎ 누나 보고 싶어요...ㅎㅎㅎㅎㅎ
OOOO소정이진짜빨라ㅎㅎㅎㅎ
OOOO【RT=♥】 2017년 2월에 중부권에서 개최 예정중인 사이퍼즈 홀든가 온리전의 수요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RT+마음을 눌러주세요! 일정 인원 이상 시 개최가 확정되며, RT해주신 분들 중…
OOOO케이와 유지가 한팀 승희와 소정이 한팀 또 승희와 보형이 한팀 끝났네.... 흐음 갈등이다!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High__Lite
OOOO소정이 기럭지 진심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장난ㄴ아니궄ㅋㅋㅋㅋㅋ.....(주르ㅡㄹㄲ
OOOO와 소정 노래 진짜 잘한다
OOOO와 소정 음색 대받이네 진짜 ...
OOOO갓보형 갓소정... 아 좋다 노래방뽕이 차오른다
OOOO역시 1등할줄알았음 소정아 잘했어! 역시 명곡을 부를줄알아~~~
OOOO소정 보형 유지는 진짜 넘사벽이다
OOOO소정이 표정 부자 ㅎㅎ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jeunha_duck
OOOO오늘 오전 11시..⏰ N포털사 핫토픽에🎯 소정이가 랭크..👏👏🎙 멋져멋져👍👍
OOOO 01. Soran (소란) - 그리고 너 feat. 안녕하신가영 02. 멜로망스 - MeloMance - 우리 잠깐 쉬어갈래요 03. THE KOXX - HELLO 04. 조소정 - 밤, 익어가는
OOOO어제 B조 무대는 소정이 캡쳐할 거 별로 없어서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소정의 물갈 후 시끄러운 그대를 찾으러 발 벗고 나섰습니다 바쁜 건 알다만 들어오셔서 스트레스 해소와 피로 회복하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시끄러운 그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형원 주현 태용 케이 원우 나은s
OOOO[#소정] 그녀의 첫 작사에 참여한 노래가 리세 은비 있는 하늘에 닿기를 바라면서. #아파도_웃을래 라는 곡을 팬분들과 함께 들어 봐요! 그리고 잊지 말아주세요. 기억해 주세요. 추억은 가슴에 묻어 주세요. #자트
OOOO와 소정갓 ㅠㅠㅠㅠㅠ노래를 어떻게 저렇게 슬프게 부르지 진짜 눈물난다
OOOO 후후...오늘 오시면 소정의 선물 드여염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Choi_MM_
OOOO아 우리 소정이 목소리 넘 이쁘구..
OOOO소정이가 보고 싶은 시간! 1106 엑시시! 소정아!!! 엑시시야!!!
OOOO 보내줘. 소정의 ㄱㅖ산 후에 나머지는 내가 수수료로 먹을게
OOOO월욜 밤에 소정이 퇴근하면서 '어 왜 다들 안 보이시지? 기다리고 계셔야 될 시간인데??'라고 생각했다면, 우기와 저의 조기 퇴근은 성공적이었던 것입니다.
OOOO 빛나양 소정양 두분 짱짱걸 👍👍👍👏😘
OOOO카스토르랑 달리 소정이나 아토는.. 잡아먹히겠지..ㅎ
OOOO소정 널 사랑하지 않아 오진다;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powervictory12
OOOO우와😭소정언니
OOOO 늘은서야 나 소정퐁듀야!! 팔로해주랑
OOOO엠넷 41위가 소정의 바라지 않아 행복합니다ㅜㅜㅜㅜㅜ 더 많이 들어주세여~~~~~
OOOO 이번시즌 개막장이어서 ㅋㅋㅋ 저두 님과 같은 의견입니다. 그리고 올시즌 백상원의 꾸준한 활약, 최재원의 깜짝 등장, 조동찬의 절치부심 등 소정의 목적도 이뤄졌으면 좋겠어요.
OOOO 빛나한테 보낸 멘션도 아닌데,,, 소정이 멘션도 서치 햐?? ㅋㅋㅋㅋ 소정이 짱짱걸인건 알지 ㅋㅋㅋㅋ 사랑해♡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BB_side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URTHESUN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ehgml0903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Dear_GD818
소정 걸스피릿 특별한 북문쪽 위해 위한 BIGBANG10 배부합니다 우리만의 VIP만을 VIP10 powervictory1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