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애니메이션


OOOO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볼때마다 더빙하고싶었어
OOOO바스티온은 애니메이션 엔 엄청나게 예쁜데 게임안에선 왜이럴까
OOOO바스티온 애니메이션에서 화염강타랑 방패 쓴 장갑병은 그 발데리히 폰 알데라는 양반인 거 같고, 라인하르트는 저 뒤에 있는 병사 아니려나.
OOOO바스티온 시네마틱 애니메이션을 보고 난 후에 느낀거지만 저 최전선에 블랙워치도 함께 뛰어들었을 거 같다 그 중에서도 블랙워치의 대장이 레예스였고
OOOO근데 그렇게 생각하면 바스티온이라는 표기는 이미 석달 이상 전부터 쓴건데 그때에 애니메이션 내용에 관한 피드백이 있었나 싶구 슈트트가르트가 공업도시라는 내용을 보면 바스티온 기종은 독일산인거 같기도 하구 그럼 독일식 발음으로 바스티온 맞구
OOOO바스티온말인데 사실 영어발음상 배스쳔 정도로 읽는데 궂이 바스티온으로 표기한 이유가 뭘까? 해외 유저들도 다 배스쳔으로 읽던데 음... 근데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보니까 독일 슈트트가르트를 공격하던 옴닉중 하나였으니 독일식 발음으로 표기한걸까나
OOOO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방금 봣는데 쒸 ㅣ이ㅣ..익 ... 난 ..우는거 아니야.... 누이 건조해서... 그래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modikyu
OOOO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보면서 울컥함
OOOO나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사실 가니메데스가 본체라거나 그런걸 기대했는데.. 쳇.. (ㅈㄴ
OOOOㅋㅋㅋㅋㅋㅋㅋ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더빙 미쳤ㄷ냐고퓨ㅠㅠㅠ 재밌는ㄴ데 귀여운 새가....ㄴ 넘 구ㅏ여워!
OOOO옵벤 최유게에서 가져온 정보 ㅇㅇ 1. 라인하르트의 새 전설 스킨은 멘토인 볼드릭. 둘은 함께 옴닉 전쟁에 참여함.(그래서 회수하려는듯?) 2. 바스티온의 애니메이션은 '선택'에 의미를 둠. 하나의 길로만 가게…
OOOO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나왔구나. 이제야 봤네. 바스티온에게서 람보가 겹쳐보였다. 지독한 PTSD
OOOO바스티온 단편 애니메이션 최대 수혜자 라인하르트

마지막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도라도에서 4바스 1위도길래 메르시했는데 트레이서한테 존나따이고 바스티온들 계속 터지고 미친파티였닼ㅋㅋ근데 마지막에 디바로 바꾸고..너무 어리둥절하게 승리함ㅋㅋㅋㅋㅋ
OOOO진짜 마지막 바스티온 최고 되는데 옵닉 전쟁 너무 짠하고.... ㅠㅠㅠㅠ 라인 할배 찬조 출연
OOOO마지막 바스티온
OOOO마지막 바스티온 이제 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마지막 바스티온 최고의 댓글
OOOO마지막 바스티온 이제야 봤는데 넘 좋네 중간에 젅ㅈ쟁?씬 넘 박력,, 존좋,,
OOOO마지막 바스티온 보는데 ㅅ새 귀엽다.
OOOO마지막 바스티온 이거 영화제 단편쪽에 내놔도 괜찮겠다 싶은데. 다른 영상들과 달리 아무 맥락 없이 독립적으로 봐도 잘 만든 단편임. 근데 출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 모르겠음. 아카데미는 실제 영화관에서 일정 기간 이상 상영한 작품만 되던가 그렇던데...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ouola3
OOOO근데 마지막 바스티온 전까지 오버워치의 전투라 그러면 되게 히어로물 생각하다 진짜 피 튀는 느낌의 전쟁터여서 충격 받은 사람도 꽤 있을듯.
OOOO 독일의 성 내부를 잘 살렸네요! 마지막 바스티온 애니에서 잠깐 신맵이 나왔다고 하네요 마을도 시골 표현 잘한거 같구요
OOOORT) ... 저거 보고 마지막 바스티온 원본 다시 보고 옴... 내가 혹시 잘못 봤던 건가 해서...

오버워치


OOOO오버워치 바스티온 시네마틱영상의 끝부분에 나타난 이름 이베인 나브로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애니메이터 이름이었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OOOO오버워치가 여혐이라는 논란을 해명하고자 바스티온을 여성화 했읍니다 바스티온의 헤어스타일은 가니메데스에서 착안한 것으로 특정 코르셋을 씌울 의도는 없음을 밝히는 바 입니다
OOOO오버워치 로드호그,트레이서,위도우메이커,바스티온 조별과제 하는만화
OOOO공격 리퍼 수비 바스티온, 토르비온 돌격 라인하르트 지원 아나, 루시우, 메르시 #자기가_오버워치_할_때_역할군_마다_주력_영웅_말하기
OOOO 러시아와 중국이 약소국 취급 받는거 보고 쭉 내렸습니다 젠야타와 바스티온이 가면 썼다고 해석하고 바스티온을 남캐릭이라고 분류해놓고 해석 하는거 자체가 오버워치 알못 나도 그 글이 전반적으로 개소리인거 잘알겠다...
OOOO오버워치x가오갤 바스티온+로켓쨩.........
OOOO오버워치 - 팀포트리스2 트레이서 스카웃 파라 솔져 메이 파이로 정크랫 데모맨 바스티온 헤비 토르비욘 엔지니어 위도우메이커 스나이퍼 메르시 메딕 솜브라 스파이
OOOOㅋㅋㅋㅋㅋㅋ순식간에 오버워치 너무한것같은ㅋㅋㅋㅋㅋㅋ옵치 요원들 소개할때도 전쟁에서 승리한 영광스러운 전우들이라 밝게 표현하는데 바스티온은 끔찍한 전쟁으로 기억함ㅋㅋㅋㅋㅋㅋ
OOOO 오버워치 바스티온 스토리때매 그런가바여
OOOO갑자기 떠오른 오버워치×강철연 썰 알렉스 루이 암스트롱=라인하르트 로이 머스탱=멕크리 리자 호크아이=위도우메이커 근대 이게 중요한게 아니라 이 썰이 떠오른 이유.. 알폰스 엘릭=바스티온 에드워드 엘릭="가니메데스"

귀엽다


OOOO바스티온 이폼일때 고개돌리는거 귀엽다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Kyang_12
OOOO헐 바스티온 귀엽다
OOOO바스티온 어케 생겼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귀엽다 :3
OOOO진짜ㅏ 영상미 하난 미친것 같음....,ㅜ...ㅜ..바스티온 너무 귀엽다. 이제 하지도 않지만...
OOOO쀼삡삐쀼삐삐(바스티온 귀엽다)

애니


OOOO바스티온 단편애니 요약
OOOO바스티온 애니 시작어차피 새새끼 나오고 바스티온 모에화하는 뻔한 신파겠지 바스티온 애니 다 본 시점닥쳐 지금 우는거아냐 비타민A가 모자라서 눈알에 물이좀차는 병이있어 내가 당근을 덜먹어서그래
OOOO아..바스티온 화물에 올리고 라인이랑 다같이 똘똘 뭉쳐서 막 바스티온 보호하면서 이동하는데 괜히 막... 바스티온 ㅠ0ㅠ..단편애니 생각나서 또 찡하고 좋았따.. 닌겐 코로스하는 바스티온이 라인이랑 자리야한테서 보호받으면서 막 미션하는게 ㅠ0ㅠ
OOOO 그러고보니 아직 라스트바스티온 애니를 안 봐꾼요... 명작이라는 소문이 자자하던데ㅋㅋㅋ
OOOO바스티온 애니 이제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ㅇ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바스티온 애니 돌이켜보면 전술 AI는 없는 것 같긴 하다. 단순 어택땅 수준이랄까.
OOOO맞아..글구 바스티온 단편애니 봣는데 진자 블리자드는 영화를한편뽑는게 좋을것같앗다... 그리고 가니메데스 넘귀여워서 베개끌어안고 초음파쏨;;ㅜ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옵치 애니보다가 가니메데스였나 그 작은 새 진짜 커여웠다.뭣보다 바스티온 커엽고 분위기전환 타이밍이 너무나 적절했다는것
OOOO 선택을 한 바스티온의 선택은 젠야타와 몬다타의 주장(내지 사상)에 힘을 실어줌. 3. 바스티온 애니는 블리자드 애니메이터 Yvain Gnabro를 기리기 위해 제작됌. 위도우메이커 애니…
OOOO으응..? 바스티온 애니에 이거 설마 볼드릭..?

OOOO아닌게 아니라 라인하르트가 진짜 멋있는 이유는 바스티온 애니에서 나왔듯 끔찍한 전쟁으로 인해 수많은 전우와 국민들이 옴닉들에게 살해당했는데도 평화의 시대라며 옴닉에게도 평등하게 대해줌; 원수마저도 사랑할줄 아는 상남자...

젠야타와


OOOO 일단 뭐 젠야타와 바스티온은 뺀다고 하더라도 윈스턴도 만약 어성형 캐릭터였다면. 여자의 목소리였다면 욕 겁나 먹었을테죠. 뚱뚱한 여캐라는 건 있을 수 없고 욕설로 사용되는 경우기도 하구요. 또한 리퍼나 라인하르트같은 여캐가 나오지 않나
OOOO왜 젠야타와 바스티온의 맨들맨들한 쇳덩이를 가면으로 간주하는거지.그렇다면 사람들역시 피부라는 바이오소재(쑻)가면을 착용한거로 간주했어야지

때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때가왔다...바스티온....)
OOOO때가 되었다 바스티온 인간들을 죽여라
OOOO때가 되었다 바스티온 탐라를 부숴라
OOOO 때가 됐다 바스티온 인간을 죽여라 쀼- 삐-
OOOO때가되었다 바스티온
OOOO 때가 되었다...바스티온... 쀼삐

젠야타는


OOOO 솔져랑 리퍼는 미국인인데 국적불명임 바스티온이랑 젠야타는 얼굴 가린게 아니라 그게 원래 얼굴임 ㅅㄱ
OOOO야 죳궁금하다 젠야타는 차라리 음성이 남성이니까 시스젠더중심 사고회로 켰다고 치자 근데 바스티온은 언제부터 남캐였냐? 성별이 없으면 남자로 놓는게 여혐 퀴어혐 아닐까?
OOOO바스티온하고 젠야타는 딱히 남성은..아.ㄴ.....
OOOO바스티온이랑... 젠야타는... 옴닉이라서... 무성... 인데... #뒷목

단편


OOOO한번 봐야지 바스티온 단편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vitamin94g
OOOO사실 이번 바스티온 단편 보면서 울었습니다 다시봐도 감동적이야
OOOO이번 바스티온 단편 덕에 많은 게 풀리네. 옴닉에 대한 세대간의 갈등도, 겐지가 개조된 자기 몸을 혐오한 것도, 자리야와 토르비욘과 정크랫이 옴닉에 철저히 적대적인 이유도, 라인하르트의 크루세이더 부대의 희생도, 오…

가니메데스


OOOO가니메데스 본체설.... 몰라 바스티온 영상보고 만들어야만했어 ..
OOOO가니메데스의 이름을 목성의 위성인 가니메데에서 따온 이유가, 가니메데가 펑생 목성 주위를 돌듯 가니메데스도 바스티온 주위를 돌며 친구가 되어줬음 하는 마음에서려나.
OOOO대체 왜 젠야타랑 바스티온이 남캐야 차라리 가니메데스가 암컷이냐 수컷이냐를 따져라
OOOO바스티온 음성 들으면 새소리가 연상되는데 가니메데스를 따라 하면서 새 언어 배웠으면 좋겠다(의사소통은 안될 것 같지만)
OOOO바스티온 친구 가니메데스 긔엽긔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kimzikimzi025
OOOO이제곧 바스티온이랑 가니메데스랑 잣다는 연성도 나오지 않을까
OOOO 가니메데스, 바스티온의 새. 만나서 반갑습니다. 노란 짹짹이군요. 먹이는 벌레와 모이인가요?
OOOO2차 설정으로 복흑 넣는거 늘 너무 웃기고 재밌고 그 2차설정 때문에 취향이 되어버림... 하루카라던지 가니메데스+바스티온이라던지
OOOO오늘부터 바스티온X가니메데스 팔거다...
OOOO나 가니메데스x바스티온 연성봤어..
OOOO가니메데스랑 바스티온 연애하는 장면이니까 다들 2949391번 보시길
OOOO 가니메데스:바스티온 내가 널깨웠다아아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OWRedPanda

이유가


OOOO여러분이 바스티온 황금무기를 사야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이상


OOOO네 모습이 보이느냐 바스티온? 강철과 회로로 이루어진 육신이 있구나. 더 이상 같잖은 인간흉내는 그만두고 자연을 거스르는 놈들을 쓸어버려라.
OOOO바스티온 둘이면 라인방패 5초도 못 버텼던 것 같은데 .... 😂 바스 영상에서 적어도 열대이상의 바스가 분노의 총질을 한거같은데 금방 깨졌을듯 ...

죽여라


OOOO 죽여라 바스티온

토르비욘


OOOO갠적으로 생각하는 옵워 타로 메이저 아르카나는... 광대 - 정크랫 마법사 - 아테나(?) 여교황 - 아나 여제 - 시메트라 황제 - 토르비욘 교황 - 윈스턴 연인 - 제라르+아멜리 라크루아 (ㅠㅠㅠㅠ) 전차 - 바스티온 힘…
OOOO바스티온에 남캐붙일거면 토르비욘이 설치하는 내새끼도 남캐인지여캐인지 알아봐야 하는거 아니냐
OOOO은월은 리퍼나 맥크리? 혹은 솔져. 앞에서 깔짝이는 근접딜러 하고있을거 같고, 루미가 고민인데 루미 뭐하려나.. 토르비욘이나 바스티온같이 포탑형 잘할지도 모른단 생각이 들고.. 아 메이 잘할거 같다. 맞다 팬텀은 왠지 시마다 형제도 할거같음.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ftballshoes
OOOO한조가 공 토르비욘/바스티온/시메트라보다는 좀 더 낫습니다. #꾸준글

전쟁


OOOO전쟁은 이미 10년 전에 끝났고, 천지를 뒤흔드는 전투 역시 이젠 없다. 그러나 그저 자연 속에 있을 법한 어떤 소리 하나에 잊혀졌던 전투본능이 일깨워져 일대를 폐허로 만드는 모습은, 바스티온의 강력함을 보여주기도 하지…
OOOO최후의 바스티온에서 바스티온이 가려던 도시가 눔바니였는데 눔바니는 인간과 옴닉이 사이좋게 쿵짝거리는 곳이라 바스티온이 거기 가서 땅땅땅빵했으면 2차 옴닉 전쟁 터졌을수도 있었을듯
OOOO기가막히네 전쟁 트라우마가진건 인간도아니고 기계인 바스티온뿐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맘찢어짐

자연


OOOO바스티온은 원래 사람을 죽이는 살상병기였지만 숲에서 눈을 뜬 후부터 자연의 경이로움에 대한 무한한 호기심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후론 어떻게 지내나요 사람을 죽여요
OOOO""자연의 친구"" 바스티온
OOOO자연? 평화? 생명? 그것을 위해 먼저 해야할것이 있지 않나 바스티온?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hshh104
OOOO 자연에 대한 무한한 호기심과 경이로움이 바스티온의 생각의 저변을 넖혀주었어요! 이젠 사람뿐 아니라 모든 것을 차별없이 죽이기로 했답니다!
OOOO바스티온 사고 옴닉사태 중 - 인간이 옴닉을 파괴한다. 죽어라. 옴닉사태 후 - 인간이 자연을 파괴한다. 죽어라.
OOOO바스티온 쀼쀼쀼! (자연 사랑해 자연을 지킬거야!) 기니메데스 그럼 인간을 죽여 바스티온 ㅇㅋ
OOOO아근데 너무 바스티온 사랑스럽다.. ..ㅜㅠㅠㅠ 몸은 옴닏전ㄷ쟁때 고스란히 기억하고 있어서 닝겐 기지ㄷ자동으로찾고 딱ㅁ다구리 나무쪼는거 총소리로 착각해서 빡간담에 난사하는거 너무 아ㅠ ㅜ ㅜ.ㅈ와중ㅇ에 자연의 ㅇ친구 힐링~~~~ (ㅈ딛져버림)

되었다


OOOO한때 생사를 같이 한 동료마저 이제 모두 고물(시체)가 되었다. 남은 건 삶을 소모시키는 것뿐... 그런 그에게 "동반자"가 있음으로 하여 평화로운 삶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결말은 설령 바스티온이 게임 속에서는 킬링머신…

하지


OOOO바스티온 성우(?)가 크리스 멧젠이라 하지..;
OOOO ㅎㅎ 그래요. 스트레스 받지 말고... 하지만 쿠크군이 귀여운 존잘러인건 사실입니다.(엄근진😆) 자신감을 가지고 ㄱㄱ😂(오늘의 챔프는 바스티온 추천할게요ㅎㅎ)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gpfkwkdmd
OOOO 어...어 제가 바스티온을 한번도 안해봐서........................그그냥 공격때만 바스티온 픽 하지 마세요 그럼 아디오스(도망

생각이


OOOO난 바스티온을 '남성'으로 짚고간 부분에서 '기계=남성' 이란 도식에서 못벗어난 멍청이란 생각이..
OOOO 난 그 영상 보고 바스티온 AI 수준은 떨어진다고 봤는데... 기본적인 엄폐조차 할 생각이 안 보임 [...]

바스티온


OOOO#서지수 #지수 #Jisoo #러블리즈 #Lovelyz 20th of August, 2016 Nonsan, Chungcheongnam-do, Korea 메르시와 바스티온의 엇갈림
OOOO 솔직히 바스티온에 겐지 튕겨내기 기술 줘야됨!
OOOO바스티온 의인화 솔직히 얘 아니냐
OOOO탐라에서 떠돌던 가나메데스가 바스티온에게 나뭇가지 한조각 주는 부분 더빙해봤습니다 나뭇가지 한조각.. 한조..각.. 한조 각..?????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PAKeffect
OOOO위도우메이커랑 맥크리랑 누구엿더라 솔져엿나가 죠은데 흑흑 디바는 걍 이뻐서 조음ㅁ 메르시도 죠아 바스티온ㄴ도 흑흑그흑
OOOO 게임을 모르니까 아닐까여... 일단 근데 젠야타도 남성으로 보이는 캐릭터잖아요. 일단... 바스티온은 인간형이 일단 아니고
OOOO내가 널 깨운건 버러지들을 처치하라는 의미였지 네 해방과 자유를 위해서는 아니다 바스티온. 자유는 강자가 약자에게 내리는 허상같은것이지 도구가 스스로 만질 수 있는게 아니니깐 말이야.
OOOO우물쭈물대지 말고 쏴라 바스티온. 네 총은 장식이라고 생각하나?
OOOO이번 바스티온 트레일러에서 이거 생각난사람 나뿐인가?
OOOO바스티온하다보면 다른 영웅 답답해서 못하는 것 같다
OOOO바보 같은 인간들에게 총알을 선물해주자, 바스티온.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Ganymede_twit
OOOO바스티온이 키우는 새 좀 별난 것 같아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살던 숲 다 파괴했는데 또 나뭇가지 들고 날아옴
OOOO바스티온 시네마틱 걍 그렇네(오열중
OOOO 디바 짱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음 아직 솔져랑ㅇ 바스티온?? 안해본 캐 많아서 렙 낮을때 이것저것 해봐야지 싶늠...^______^....♡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스티온ㅋㅋㅋㅋㅋ
OOOO바스티유의 연인 바스티온의 연인이라고 읽고 순간 생각 28384939개 스쳐지나감
OOOO5바스티온
OOOO이몸의 말을 믿지 못한다니 불쾌하구나 바스티온아. 내가 정녕 다른 옴닉도 일으켜야 진정으로 믿겠느냐.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Ganymede_twit
OOOO근데 인공지능은 진짜 100중에 90은 최고의플레이 바스티온 ㅋㅋㅋㅋㅋㅋ
OOOO바스티온 핵졸귀
OOOO 김지은 바스티온ㄹ한케 사과해라 ( 라스트 바스티온을 보며
OOOO그럼 바스티온 귀여워!!
OOOO바스티온 내가 널 깨웠다
OOOO알티했던 바스티온 자가더빙 영상보니까 소오름
OOOO??? 캐릭터 전체 판정이 버프먹은거라고???? (바스티온 웃음)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Made_In_Can
OOOO근데 바스티온 남캐였던가..
OOOO바스티온 귀여워!
OOOO아무리봐도 바스티온 같다 쀼빅쀼빅
OOOO 디바 픽 바꾸려 했는데 적팀 바스티온 하시던 분이 초보라 잘 잡히고 바스 잡는 사람이 나 밖에 없고 겐지는 못해서 픽도 못 바꾸고 하..
OOOO에에?? 바스티온이 남자라구요?? 성별 나누지 말라는 쪽이 누구였더라??
OOOO바스티온은 솔직히 누가 남자다 여자다 이렇게 결정할수가 없어요 바스티온은 기본형입니다 이걸 남자라고 생각하는것부터가 잘못됬어요
OOOO 바스티온이 남캐라고? ㅋㅋ 겐지라면 몰라도 바스티온이 남캐라는 개소리에 지렸다 ㅋㅋㅋ 아나나 자리야나 디바나 보면 기존의 여성 성적 어필을 벗어난 캐릭터라고 생각하는 데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bluekowo
OOOO야 바스티온 수색모드 개재미있네
OOOO"야 바스티온 존나잘해" 어....
OOOO바스티온은 생각보다 기엽다
OOOO찍덕들 바스티온 경계모드수준아님?
OOOOㅁㅈ 나 남캐에 바스티온이랑 ㅈ[ㄴ야타잇는거 좀 그랫음
OOOO그렇습니다 우리는 바스티온입니다
OOOO내 골든 바스티온을 봐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Ganymede_twit
OOOO 부가적으로 걍 재미롴ㅋㅋㅋㅋ그러다가 지나가던 바스티온이 그거보고 물줬으면 좋겠다... 쀼삐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배경은 풀이 적은 아누비스같은곳이면 죠케따 안잊어먹게 하트박아놓고 난제 꼭구려야지
OOOO 바스티온 어깨에 노란 새 이름ㅁ
OOOO바스티온 그의 색다른 매력...
OOOO때를 기다려라, 바스티온.
OOOO 코님 감사해요ㅛ!!!=!!!😭💞=이제 바스티온 소리를 흉내내는것만 남았어요!(?)(안됨
OOOO 바스티온 기여어
OOOO그나저나 중간에 나온 라인하르트가 씬스틸러였는데, 인게임에서도 화염강타에 스치면 바스티온이 터져나가도록 데미지를 300으로 상향시켜야 한다. (엄근진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wolfdog_recover
OOOO그래. 내가 널 깨웠다 바스티온. 살다보면 죽음을 경험할수도 있는셈이지.
OOOO바스티온으로 딜넣는건 좋은데... 추가시간얻어야하면 좀들어가자..
OOOOㄴ내가 아는 그 바스티온이 맞았네
OOOO바스티온 죽었으면
OOOO이거 중요한게 강타 데미지 300이어도 바스티온 안죽음
OOOO 바스티온 무지 귀여워여 ㅠㅠㅜㅜㅠ 💕💕💕
OOOO 딩굴딩굴할 것 같은 바스티온이에오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ymj129
OOOO 헉..바스티온 귀여운것..(털썩
OOOO 틀렸다 날개달린 인간이여. 바스티온의 새가 아닌 이몸의 바스티온이지. 그리고 뭐...식성이야 그때그때 바뀌기 마련이고.
OOOO바스티온 쀼ㅣㅃ쀼ㅣ쀼삐ㅃ
OOOO 저...몰..모르깃ㅅ어여..그냥 하고싶은캐 하는....() 바스티온...?
OOOO (바스티온이겠지 바스티온일꺼야)
OOOO바스티온해야지
OOOORT)모빌수트 바스티온ㅋㅋㅋ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Firaxite
OOOO바스티온커여어
OOOO한조충을 섬멸해라 바스티온
OOOO리퍼새가 키우고 싶은 바스티온이 너무 보고 싶음이다
OOOO하...바스티온....
OOOO 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바스티온해보니..(침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바스티온 새 키우고싶다 ㅋㅋㅋ 개귀여워
OOOO아는애바스티온명중률20프로안된다고해서내가 ㅋㅋㅋ야 눈은뜨고바스티온하는거냐했는데 나 16프로;;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Leclem_
OOOO탐라가... 고구마라떼!!!!!! 바스티온!!!!! 스뮤!!!!! (한켠에 있는 움짤) 가식 개객기! 고구라마떼!!!!!
OOOObe평화 바스티온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허어어 바스티온 너무나 감동적이니까 바스티온해야지
OOOO나와 함께 인간의 영혼을 수확하러가지 않을래 바스티온?
OOOO 저같은사람은바스티온이..
OOOO바스티온ㄴ재밌어 쀼삐ㅡ
OOOO아낰ㅋㅋ바스티온 이렇게 보니까 왜 이렇게 귀엽냐 ㅋㅋㅋㅋㅋ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girl_family_bu
OOOO바스티온이 아직까지 제일 많이한 영웅인데
OOOO 총은 장식이 아니다 바스티온!! 어서 쏴!!
OOOO 적의 바스티온 유린
OOOO졸라웃기다ㅋㅋ 내 동기 닉네임 수령동지ㅂㄱㅎ인데ㅋㅋㅋ 사드배치 기념으로 바스티온한다고ㅋㅋ
OOOO하 목소리에서 바스티온소리난다 이거보다 더 빡친 욕처먹금
OOOO아무래도 바스티온영상이 나를 세뇌시킨게 분명하다
OOOO 인간들 모두 섬멸해라 바스티온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Kidou_S
OOOO 바스티온하고싶3ㅏ
OOOO고-올든 바스티온
OOOO 긍데 저거 바스티온4기라인2면 더재미겠더라ㅋㅋㅋ
OOOO바스티온의 다른 이름들 > 바스티스온 > 바리스타온 >바티스온 (혼란)
OOOO 바스티온 새임
OOOO저번에 옵치하다가 바스티온이 옆에 알림창(뫄뫄가 인사합니다!)이런거 안뜨고 수다스럽길래 뭐지?했는데 마이크 켜져있더라 (동공지진 입으로 내신걸까.....? 물어보기 무서웠음
OOOO오늘 디바가 잘되는날인지 아니면 바스티온이 미쳐날뛰는 날인지 모르겟다.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Kidou_S
OOOO바스티온 영상은 몇번을 봐도 잘만든거같다.
OOOO일어나라 바스티온......곳 팟지를 얻을것이다.
OOOO바스티온 쀼삐쀼삐
OOOO난ㄴ더라스트바스티온 여기가 제일 짠해....
OOOO정크랫 메이 바스티온 위도우
OOOO기계음들으면 다 바스티온같음. 휴
OOOO요새 바스티온이 넘 귀여워....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sap_sar
OOOO 정크랫보다 키큰 캐릭터가 로드호그 바스티온 라인하르트밖에 없다니 이렇게 키가 크다니... 그치만 체감 키 170...
OOOO흥냐...... 바스티온 너무 끼여웟......!!!!
OOOO 바스티온:(씨익)
OOOO 바스티온 귀엽지
OOOO 바스티온 쓸거얌
OOOO 바스티온 너무 좋아용!!!!(??
OOOO장안동아파트 존나 바스티온같이 생겻네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totorodoeo
OOOO바스티온 황금무기 그... 거시기같이 생긴거 사실 바스티온 경계모드에 젠야타 황금구슬 갖다 붙여놓은거였음...;;
OOOO초보자용 물레 바스티온 소드 증류기 ☆ 강화 주술봉 귀덮개 모자 채집가용 달마티카 마법봉 무화과 바바루아 구리 광석 10 드린국화 10 진흙게 3
OOOO그리고 영상에서 옴닉 주력보병으로서 바스티온 시리즈의 성능은 매우 뛰어난 걸 다시금 알게됐다. 중화기를 순간적으로 거치하고 사격 시작까지 2초도 안걸리는데 보병 전원이 중화기를 들고있고 기동성도 느린게 아닌데다 대공포로도 쓸수있음..
OOOO바스티온이랑 짹짹이
OOOO 언제부턴가 바스티온이 되어부렸쪄여 :3
OOOO어제 언니가 팔찌 사쥬ㅓㅆ는데 팔찌에 달린 새를 보묜 내거 바스티온이 된 기분이야
OOOO나도 바스티온같은 기계가지고싶다.. 자기방어용으로..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Kidou_S
OOOO 라스트바스티온
OOOO바스티온 봤어(ㅈㄴ
OOOO바스티온를 남성으로 규정하는것부터 젠더의식 시궁창에 처박은걸로박에 안보이는데
OOOO바스티온 젠야탸는 그 자체로 얼굴 취급해야하는거 아닌가?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circuit1breaker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pyramid_ohm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scribequeso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senTil941
바스티온 애니메이션 마지막 오버워치 귀엽다 애니 젠야타와 때가 젠야타는 단편 가니메데스 Ganymede_twi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