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로스트아크 클베 CBT 트레일러 제발 하고싶다 게임 왠지 아크가 그래픽 당첨


클베


OOOO얘들아 로스트아크 클베신청오늘까지야 엉엉... ㅠㅠ
OOOO내일은 로스트아크 클베 당첨자가 발표되는 날이에요
OOOO로스트 아크 클베 트레일러를 보았음에도 왠지 막 옛날처럼 엄청난 감흥이 들지 않는다 그냥...정재헌님인가...? 하는 생각만 들었을 뿐 오버워치가 나를 이렇게 망치는 구나<<방금 테섭 들어갔다옴
OOOO로스트아크 내일 클베 당첨자 발표인가
OOOO로스트아크 클베22일 탈타 오베25일 개강 22일..^^!
OOOO로스트아크 클베... #하고싶다
OOOO동생이 블소 같은 똥망 게임하지 말고 로스트 아크 클베 하자고 함ㅡㅡ
로스트아크 클베 CBT 트레일러 제발 하고싶다 게임 왠지 아크가 그래픽 당첨 TRAPALGarden
OOOO로스트아크 클베신청했다..ㅇ0ㅇ)9!! 될까..
OOOO로스트아크 클베 22일발표 으아아앙
OOOO로스트 아크 클베 받는대!!!!!
OOOO헐 로스트아크 클베 받았어요??????
OOOO로스트 아크 클베 신청하고왔도다!!!!!
OOOO로스트아크 개하고싶다. 로스트아크하려고 있는돈 없는돈 다끌어모으고 집안물건도 팔아재껴서 노트북바꿨는데.... 제발 클베 됬으면...
OOOO와 로스트아크 클베 트레일러보고 인벤 아재들 멋있다그러는게 존나 웃기다 ㅋㅋㅋ 난 개실망 했는데
OOOO아 로스트아크 클베 신청한다는기 완전 까먹고있었다
OOOO첫 등장하면서 다시 묻겠다.. 하는데 이오빠 넘나 멋짐ㅠㅠㅠㅠㅠㅠㅠ 트레일러에서 나오는거보면 비중있는 악역이겠지!!! 클베 제발 당첨되서 만나고싶다!!!! 로스트아크 클베 당첨 기원한다!!!!!!!
OOOO 로스트아크 클베 신청받길래 신청하고옴ㅋㅋㅋ
OOOO로스트아크 트레일러 넘나 쩌는것이고 클베 테스터에 절 꼭 뽑아주셨으면 좋겠다
OOOO아 존내 ㄴ ㅑ 휴가끝나고 로스트아크 클베기간임
OOOO여어- 파사 로스트아크 클베신청햇는감~?
OOOO로스트아크 클베 신청하려는데 크롬은 안되고 익플하라는데 애가 ......그걸 못받아들인가...신청을 못한디 ㅜㅜ
로스트아크 클베 CBT 트레일러 제발 하고싶다 게임 왠지 아크가 그래픽 당첨 Gavriall_in_hom
OOOO로스트아크 클베 트레일러 떴다!
OOOO로스트아크 빨리 클베 하라고 짱난다고오오
OOOO로스트아크 클베 신청해야지
OOOO로스트아크 클베 당첨되면 이거나 해봐야겠다....후......
OOOO 그그모고 요새 로스트아크 한다든데 그건 어때요 23일인가 클베에요
OOOO로스트아크 클베하던데
OOOO로스트아크 클베... 원한다 클베 당첨 ㅠㅁ ㅠ
OOOO 경쟁전 닫히면 로스트아크인가 클베 당첨되면 해볼라고
OOOO로스트 아크 클베신청하세요!!!!!
OOOO 로스트아크요! 일단 클베 신청은 해놨는데 과연 당첨이 될지 모르겠네요 됐으면 좋겠는데... 근데 역시 게임도 젊어야 열심히 되나봐요 게임을 하려고 해도 영 진득하게 못하겠더라구요 이제 ㅠㅇㅠ*
OOOO로스트 아크 클베 신청했는데 당첨되도 문제인게 컴터 사양이 따라가주질 않는다...... 새로 사야하나
OOOO로스트 아크 클베 신청했다
OOOO히히 로스트아크 클베 신청했당
OOOO로스트아크 클베신청은했는데
로스트아크 클베 CBT 트레일러 제발 하고싶다 게임 왠지 아크가 그래픽 당첨 Koreubo
OOOO드디어 2016년 기대작!! 로스트 아크의 1차 클베신청이 시작 !!

CBT


OOOO로스트아크 Cbt에뽑히면 같이하실분!! 구해욤
OOOO내일 로스트아크 CBT도 신청 해둬야지... 핵엔슬레쉬 방식을 좋아하진 않는데 좀더 다양한 겜은 해봐야 하니까
OOOO혹시 탐라에 로스트아크 CBT 신청하신분 있나요?
OOOO로스트아크 CBT 언제하지
OOOO 암꺼두 안해. 대작들도 다 망작되고 ㅠㅠㅠㅠ 할께 없소. 그나마 로스트 아크 기다리는데 이제 cbt1차 모집이라...
OOOO로스트아크 CBT 트레일레 나왔네... ㅇㅅㅇ 이것도 왠지 아재게임 될 것 같지만
OOOO가는길 심심해서 로스트 ㅇㅏ크 CBT 트레일러 보는데..이동속도 왜이럼.....이동하다 속터져 쥬글듯
OOOO로스트아크 제발cbt 당첨좀 #로스트아크 제발 알피지 하고싶어요
OOOO로스트아크 CBT트레일러 보고 CBT신청 후회한다.
OOOO친구가 로스트아크 트레일러 보여줘서 뒤늦게 1차 CBT신청했따. 제발 당첨되라
OOOO로스트아크 CBT를 신청하고, 난 안될꺼야 라고 다짐했다.
OOOO로스트아크나 해야긋다걍 CBT신청도나오드만
OOOO ㄴㄴ 로스트아크 CBT
로스트아크 클베 CBT 트레일러 제발 하고싶다 게임 왠지 아크가 그래픽 당첨 FF_Soymilk
OOOO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에 cbt하는 로스트아크를 기대중이에요!
OOOO로스트아크가 곧 CBT를 시작합니다. 신청했는데 당첨됐으면 좋겠네요. 망해가는 국산 게임들 중 그나마 제일 기대중인 게임인데...
OOOO로스트아크 CBT 당첨안되면 메이플1이나 해야지
OOOO로스트아크 잼잇어보이던데 얼른얼른 나왓으면.. CBT가 생일땜에 못하다니..
OOOO로스트아크 CBT발표 D-7!!
OOOO7.폰게임은 12시 땡 치면 퓨처파이트 하고~ 일일임무 끝내면 우리동네 어벤아카 보러가고 심심하면 리듬스타하고~ 디즈니 길건너친구들하면서 주토피아 모으고~ 컴게임은 곧 오픈할 로스트아크 CBT 신청했다 룰루
OOOO 다덜 로스트아크 cbt신청하고 오자 어제 멍구랑 나랑 엘카랑 신청햇긔 ㅋㅋㅋㅋㅋㅋㅋ
OOOO로스트아크 CBT신청잼
OOOO뭔가 새로운 게임 하고싶은데 할게 없ㅅ다 로스트아크 빨리 CBT 했으면 좋겠다
OOOO 놔도 이제서야 알았는데 로스트아크 CBT 접수받고있뎅 관심 있으묜 신청 해보십쇼 흑흑
OOOO로스트아크 CBT 신청해야지
OOOO로스트아크 CBT 신청했다….
OOOO로스트아크 CBT 신청부터 인터넷 익스플로러 고집하는 거 보니까 왠지….

트레일러


OOOO로스트아크 첫 트레일러보고 기대하고는 있었는데 새로운거 보니 조금 실망이네여..
로스트아크 클베 CBT 트레일러 제발 하고싶다 게임 왠지 아크가 그래픽 당첨 anonymous_mine_
OOOO로스트 아크 트레일러보는데 정재헌 성우님 목소리가 들리는것 같기도...
OOOO로스트아크 개발비 지금까지 700억이라는데 어제 트레일러 보면 별로 감흥도 없고 너무 느리고
OOOO로스트아크 새로운 트레일러영상떴다!!
OOOO와... 로스트아크.... 트레일러 애니 한 편 본 것같앜ㅋㅋㅋㅋ 보아라 그대들이 만든 새로운 여명을~!
OOOO로스트아크 오늘 뜬 트레일러 봤는데... 이거 내가 2년전에 봤던 그 게임 맞나;
OOOO로스트아크 ㅇ트레일러 떳는데 졸려서 그냥 잠
OOOO로스트아크 트레일러 보니까 하고싶다 ㅠㅠ
로스트아크 클베 CBT 트레일러 제발 하고싶다 게임 왠지 아크가 그래픽 당첨 515X65
OOOO 그건 그렇지 애초에 로스트아크는 지금 반응딱 하나임 그냥 트레일러나 개발단계로만 봐서는 기대감이 상당히 높다 다만 이렇게까지 기대감이 높은 게임마저 뒤통수를 친다면 다시는 한국게임 잡지 못할것이다. 라는반응임

제발


OOOO아 제발 로스트아크 당첨댔으면 좋겟다
OOOO아 로스트아크 제발 당첨됐으면
OOOO로스트아크..제발.....스마일게이트가 운영을잘하면....좋을텐데...
OOOO로스트아크 제발 흥해라..
OOOO한국 게임의 미래는 똑같다....아무리 대작으로 계획해도 출시할땐 똑같이 여자 벗겨먹는 게임이 되버리는 코리안패치. 로스트아크 넌 그러지마라 제발

하고싶다


OOOO아 로스트아크하고싶다
로스트아크 클베 CBT 트레일러 제발 하고싶다 게임 왠지 아크가 그래픽 당첨 RS_0234
OOOO메플도 하고싶고 로스트아크도 해보고싶고 단간론파도 해조고싶고 포켓몬도 하고싶고 리겜도 하고싶다
OOOO[로스트아크 2년 기다린 유저입니다] 아.. 하고싶다..
OOOO로스트아크 하고싶다 ㅠㅠㅠㅠㅠㅠ
OOOO로스트아크하고싶다
OOOO로스트아크 빨리 하고싶다 시댕
OOOO 아니 로스트아크 하고싶다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트윗에 있잖아요!
OOOO로스트아크 존나 하고싶다...
로스트아크 클베 CBT 트레일러 제발 하고싶다 게임 왠지 아크가 그래픽 당첨 jayai98
OOOO로스트아크 빨리하고싶다
OOOO흐... 진짜 막상 게임하고싶은데 휴가는 3개월남았고 아 로스트아크 하고싶다고...

게임


OOOO 오 컴 게임이에요? 로스트아크...
OOOO로스트아크, 게임은 되게 괜찮아보이는데 하필 스마일게이트여
OOOO 그와중에 로스트아크는 한국 게임사의 갈림길이란 눈물나는 소리를 듣고있다.
OOOO로스트아크 진짜 영상만 보면 존나 기대되긴 하는데... 한국 게임중에 영상으로 낚시안하는게 없으니 원
OOOO 개인적으로 로스트아크가 왜 기대작인지 모르겠음 항상 나오던 쿼터뷰 핵앤슬래시에 인던도는 MORPG의 형태의 게임은 지금까지 꾸준히나오면서 꾸준히망하는데...
로스트아크 클베 CBT 트레일러 제발 하고싶다 게임 왠지 아크가 그래픽 당첨 R_BGR_
OOOO로스트 아크는 글쎄 싶은 게임이다 진짜
OOOO요즘 오버워치 밸런스 패치 똥망, 서든2 빠른 섭종, 노맨즈스카이 개똥퀄 발매 등 게임계에 요상하고도 야리꾸리한 바람이 불면서 로스트아크도 뭔가 이상하게 불안한 기분이 든단 말이지
OOOO 할게임 없어서 대기중인데 로스트아크 나오면 하자
OOOO로스트아크 Ingame UI 일부가 공개됬는데 겁나 구림 잘봐줘야 90년대 온라인게임 Or 양산형 모바일 RPG게임 수준의 UI디자인임 이딴식으로 나와봐라 서든2가 팔벌리고 기다린다.
OOOO로스트아크 UI 볼 때도 느끼는 거지만...국내 게임 회사들은 폰트는 정말 신경을 안 쓰는 걸까.
OOOO 너무 역할 분담을 요구하는 건 재미가 없더라구요 사람들한테 스트레스만 주고... 힐 없는 게임이 최고인 거십니다! 근데 그런 게임이 잘 없죠 ToT 로스트아크도 힐이 없었음 했는데 힐러 캐릭이 있긴 해서 살짝 아쉬워욘...
OOOO 제바류ㅠㅠㅠㅠ 로스트아크마저 망해버리면 할 게임이 ..
로스트아크 클베 CBT 트레일러 제발 하고싶다 게임 왠지 아크가 그래픽 당첨 teagu223
OOOO로스트아크가 한국게임 마지막 희망이라는데 왜난 안흥할거 같냐
OOOO로스트아크 PV영상을 봤는데.. 일단 시각적 효과는 정말 멋짐.. 게임도 디아블로 계열 같은데 일단 밸런스 조절이 잘되면 되게 재밌어보임. 문제가 하나 있는데 내 컴퓨터로는 안될거 같음.. ㅜㅜ
OOOO 소니는 음.. ps네오나 vr...? 이거 말고도 게임 시연 같은거 기대해보려고 로스트아크 개발진이 대거 나가고 새로 모집했다고 해서 걍 기대를 버리고 기다려보고 있어... 사실 잘 뽑아도 운영으로 망하겠지ㅜ
OOOO로스트아크 라고 성인게임있는데 같이 해요!!!!!!!!
OOOO로스트아크 영상한번봤는데 그냥 여태나온 액션게임들 죄다 짬뽕한느낌
OOOO 아아 순간 게임 로스트아크 하길래 또 다른게임인줄알았다ㅋㅋㅋㅋ
OOOO로스트아크 플레이 진ㄴㄴ짜재미있어보이는데 게임 개성이 그렇게 도드러진것같지 않음..옛날에 봤을때는 멋있기만 했는데 지금 다시 보니까 캐릭터들 디자인에 불편느껴저서 갑자기 호감도가 확떨어지네..ㅋㅋㅋ
로스트아크 클베 CBT 트레일러 제발 하고싶다 게임 왠지 아크가 그래픽 당첨 q_NEIRO_p
OOOO 로스트아크는 운영이던 게임성이던간에 둘보다 나은모습은 당연히보여야할것인데 정작 안그럴것같은 예감
OOOO요즘 한국게임산업 형태가 고품격 대작 온라인겜보다는 싸고 빠르게 돈을 많이 벌수있는 모바일겜쪽으로 넘어간 상황이라 앞으로도 검은사막이나 로스트아크같은 대작 타이틀을 붙이고 나올수있는겜들은 점점 더 줄어들것 같긴하다

왠지


OOOO왠지 로스트아크도 망껨냄시가 나기 시작했어 다렉9야

아크가


OOOO드디어 로스트 아크가...
OOOO로스트아크가 내 기대에 7할만 만족시켜도 옵치는 진짜 바로 접을각인데 ㅇㅂㅇ...?
OOOO아이마...? 재미있나... 라고 생각하는 순간 내 머릿 속엔 로스트아크가 바람처럼 스쳐지나갔다. 로스트아크!!!!!!
OOOO로스트아크가 드디어 나오는구나!
로스트아크 클베 CBT 트레일러 제발 하고싶다 게임 왠지 아크가 그래픽 당첨 nandat_0
OOOO빨리 로스트아크가 나와야......
OOOO로스트 아크가 다렉 9...????????
OOOO 블레스 나온지도 모르고 슥 사라진 비운의 망겜. 지금 로스트 아크가 진짜 마지막 희망인듯 했으나 DX9라는 소리듣고 절망.
OOOO 심지어 로스트 아크가 한국에 더 먼저나옴 대-박

그래픽


OOOO로스트아크 이번 영상 처음봐서 꽤 퀄리티 좋다 생각했는데 계속 그래픽 욕먹길래 이게 왜 욕 먹지 뭔가 했더니 기존 버전에서 너프먹었구나 존나 유비소프트세요
OOOO로스트아크 이거 아무리봐도 안흥할꺼 같은데 디아3에서 그래픽 쫌 더좋아진거 같어...
OOOO로스트아크 1. 3차이후 파이널까지 하려는거보니 정식오픈은 앞으로 최소 1년~1년반 2. 다이렉트9 만 지원되는건 현재로서 확정이지만 다11 나중에 지원하기위해 회의중 3. 그래픽다운그레이드는 사실임
OOOO로스트아크 기대하면 안되겠네 그래픽 하향해놓은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로스트아크 왜케 애들 기대를 갖고 고평가하지 ㅋㅋ 그래픽 부터가 4년전에 나온 갓3이랑 비교가 안되는 수준인데

당첨


OOOO로스트아크 신청햇는데 당첨은 됐을랑가
OOOO22일부터 꽤 바빠지겠구나.. 로스트아크 클로즈베타가 당첨 돼야할텐데;
OOOO그리고 던파 버닝 끝나면 로스트아크할거야.... 로스트아크 베타 당첨 안되거나 재미없으면 파판해야지

신청


OOOO로스트아크 신청좀할랫드니 공홈접속이앙대
OOOO로스트아크 베타 신청하고 싶다..
OOOO 로스트아크 신청은 했늬!
OOOO엇 센세 있넹 로스트 아크 테스터 같이 신청하쟈!
OOOO아마따 로스트 아크 씨비티도 신청했어야했는데.... 낼 일어나서 해야...
OOOO 지금 로스트아크 홈페이지에서 신청받고있음
OOOO로스트아크 베타테스터 신청 완료
OOOO ㅠㅠㅠ 네껨취향이랑 내가가진껨이랑맞능게없어서빌려줄게업는게안타깝다..... 로스트아크 나온다던데 테스터신청한사람만되는건가???
OOOO로스트아크 이거 신청 먼저 넣고 옵치해야지
OOOO생각난김에 로스트아크 테스터 신청했당 ㅇㅂㅇ
OOOO메인스토리 보는것도 재민데..... 로스트아크 테스터신청 떨어지면 결제하지머...
OOOO로스트아크 베타신청햇다 진짜 잠 ㅂㅂㅂ
OOOO님들 로스트아크 신청했음?

새로


OOOO 새로나올 로스트아크 하실?
OOOO이제 노트북도 새로 장만했고 파판 시간 질러서 다시해볼까 로스트아크 나오려면 아직 멀었고..

엄청


OOOO넷마블에서 만드는 리니지2. 보고 놀랬음. 만드는 사람들 죽어나는 소리가 들리는듯. 로스트아크도 엄청 애쓰면서 만드는 느낌이 역력.
OOOO로스트아크 영상보고 있는데 저번 지스타 때 보여준것 할려고 엄청 노력한 것같다
OOOO로스트아크 진짜 엄청 기대중인데... 기대가 큰만큼 불안하기도 하다

베타


OOOO로스트아크 베타테스트 떴어
OOOO여려뷴 로스트아크 베타테스트 안해볼래여
OOOO오 로스트 아크 베타... 근데 별로 안땡겨'ㅅ')...

지금까지


OOOO우리나라 온라인겜의 안좋은 이미지를 유일하게 막을수있는겜이 뭐가 있을까 곰곰히 생각하다가.. 지금까지 나온 겜들보다 앞으로 나올 겜들 중에서 고르는게 맞다고 생각했는데.. 떠오르는게 로스트아크말고는 없는것이다.. 진짜…

아크는


OOOO로스트아크는 디아블로3의 문제점을 해결해줄거라 믿고있다
OOOO 카크님 로스트아크는 어떠세요(영업
OOOO 그걸로 뭘 할건데? 라는 말은 2단계 정도로 이뤄져있다고 생각한다. 아이템이 있고, 아이템을 이용하는 컨텐츠가 있고, 그 컨텐츠를 통해 무언가를 이뤄낼 것인가에 대한 질문의 답을, 로스트 아크는 어떤 답을 가지고 있을까.
OOOO로스트아크는 분명 갓겜일거시야 ^^
OOOO로스트아크는 여기 저기서 기대치가 높다보니까 나도 궁금하긴 하네
OOOO로스트아크는 부분유료...아...
OOOO로스트 아크는ㄴ ㅁ뚜시
OOOO로스트아크는 흥할까

테스터


OOOO로스트아크 테스터 됐으면 좋겠다. 그때되면 또 탱을 하게 될까...? 거너해보고싶은데....

로스트아크


OOOO로스트아크 하고싶워
OOOO 이제 얼마 안남았어요.... 한밤 지새고 또 한밤 더 지내면...........>>>>>>로스트아크!!!!!!!!<<<<<<
OOOO로스트아크ㅡㅡㅡㅡㅡㅡㅡ
OOOO로스트아크 영상보는데 워로드인지 뭔지 완전 몬헌 건랜스네 모션도 똑같아
OOOO로스트아크 하고 싶은데 깔라는게 너무 많아서 귀찮다
OOOO로스트아크 개재밌겠다...
OOOO로스트아크... 부분유료화...
OOOO로스트아크 열리면 그거나 한번 해봐야지..
OOOO 로스트아크
OOOO로스트아크를 한다해도 나는 워로드를 하겠지..내 운명..알고있어....
OOOO여자친구가 자꾸 컴 견적을 맞춰보라고 하는걸보니 로스트아크 오베에 맞춰서 컴을 사려고 하는 것인가.
OOOO겜창인생... 지금하는겜 앙스타 테런 파판인데 여기에 로스트아크 탈타 추가되면 아하 휴학!
OOOO로스트아크 다이렉트11 지원할거라네 오진다
OOOO친구랑 로스트아크 직업전망 예측때리는 중이다1
OOOO겨울방학 때... 로스트아크 친구랑 같이 해볼까 싶은데
OOOO으아ㅏㅏ아ㅏㅜ로스트아크!!!!
OOOO 로스트 아크하고 싶어엉ㄴㅁㅇㅁㄴㅇㄴㅁ
OOOO 엉엉 로스트아크라고 들어봤써?
OOOO 홀딩/딜링 다 되는 캐릭터만 골라서 키워도 육성구간 존나 빡칠 것 같긴 한데. 여러개 키우면 돌릴 시간도 고려해야 하고. 로스트 아크도 나올거고 ㅂㄷㅂㄷ
OOOO로스트아크언제나오딩
OOOO로스트아크 되게 애매하다 안괜찮아 보이지도 않는대 글케 막 괜찮아보이지도않네
OOOO아냐 로스트아크에 희망을걸자
OOOO흐 로스트아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그냥 가앗겜 로스트아크 나올때까지 기다려야지뭐
OOOO로스트아크도 아키에이지나 트오세 ㄲ골나진 않겠지..?
OOOO 그거 나온다더라! 로스트아크인가!
OOOO로스트 아크도 해보고 싶네
OOOO로스트아크 직업 성별고정이냐구~~안해~~
OOOO로스트 아크나오면 같이 할 게이머 없나용
OOOO아니 로스트아크 때깔좋아보이는디
OOOO언약자가 로스트아크나오면 같이 하자고 꼬신다ㅋㅋㅋㅋ 피빕겜이잖아!!!!피빕겜이자나!!!!나 피빕하면 인성나온다고!!!!(킹오파뜰때 눕혀놓고 웃는애
OOOO글섭으로 이동할까 고민중인데 어처피 로스트아크나오면 그거할거같아서
OOOO음,.... 로스트아크 기대가 되면서 불안불안한 느낌은 어디 안가는군
OOOO나중에 흠흠 로스트아크나올때가 내가 고삼이니까 흠흠
OOOO로스트아크 발표3일남았다
OOOO로스트아크 동영상보다가 격님목소리들려서 깜짝놀랐다..!
OOOO로스트 아크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근데 다이렉트9래서 매우 불안한 상태입니다
OOOO로스트아크나 뮤레전드를 하긴 해야 되는데
OOOO얼른 와파되는 지역으로... 로스트 아크...
OOOO으아 로스트아크!!!
OOOO ...로스트 아크를...
OOOO로스트 아크 개발비면 마이티 넘버나인 15개 만들 수 있네
OOOO로스트아크 대체 언제 오베합니가
OOOO로스트 아크 700억이라고? 몇할이 회식비
OOOO갓겜 로스트아크 부분유료화람서요?
OOOO로아가 곧 메이져가 됩니다 (로스트 아크를 보며
OOOO로스트아크 이건 몇 번을 다시 보아도 쩔어주네
OOOO오 로스트아크에 정재헌님도 더빙하셨네
OOOO 구글에 로스트 아크 검색해서 기대되는 점 참고해서 작성했습니다...
OOOO로스트아크 완전 쩐다고 톡하면서 욕했써ㅋㄱ큐ㅠㅜㅠ
OOOO로스트아크 진짜 기대했는데 아무리 봐도 사냥이 너무 답답하다; 디아블로3처럼 쿼터뷰방식을 택했으면 빠릿해야지.. 존나 느려..
OOOO로스트아크 트레일ㄹ러나 봅시다 심신의안정
OOOO이야ㅜ로스트아크 잘만들엇네 기대작이라할만함
OOOO로스트아크 간담회 했구나 부분유료화 어 음.. ...응... 장비세트에 따라서... 능력치가...바뀐대며... 키트는...아니지...? ㅎ....
OOOO아 맞아 로스트아크 롤러코스터 재밋어보엿음
OOOO로스트아크 격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재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혁ㄱ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로스트 아크...... 나와 같이 해줘여......우흐릉후그플흐그흐그후구후구수수구ㅠ규ㅠㅠㅜ((바짓가랑이
OOOO로스트아크 영상 봤는데 음.. 뭐.. 그나저나 직업은 여러개인데 직업별 스킬은 고정인듯해보임
OOOO씹 조옷망겜 클저 든파보다 쓰레기네 ㄹㅇ; 로스트아크 나오면 로스트아크나 합시다.
OOOO헐 로스트아크 악기연주도잇네..
OOOO로스트아크 이펙트사운드 똥망이네??? 마영전꺼나 오픈소스 갔다쓴 느낌
OOOO올해 기대할깐 로스트아크밖에 안남았다고 하더라
OOOO로스트아크...음 예전부터 눈에 들어왔던 직업은 버서커랑 인파이터인데...(죽어도 마딜은 안하는)
OOOO로스트아크 나오긴 나오네
OOOO와 로스트아크.... 저건 나오면 진짜 꼭해야겠.... 와우도 버리면서 하려나..
OOOO로스트아크..설렘
OOOO로스트아크 연주시스템도 있넼ㅋㅋㅋㅋㅋㅋ 진짜 잡탕이다
OOOO 로스트아크할ㄹㄹㄹ래 할꺼야
OOOO로스트아크빨리해보고싶당
OOOO다 필요없고 로스트아크나 잘 나왔으면 좋겠다
OOOO야 로스트아크 하자. 똥나무급만 아니면 되지 뭐 ㅎ
OOOO미친 로스트아크 나 대환장하는 요소 잇음
OOOO근데 로스트아크나놀때 나 군대가잖아 안될거야아마
OOOO솔직히 로스트아크도 싸한데...
OOOO로스트아크 익플만 지원하는거보고 어이가 없었다
OOOO로스트아크 내년 하반기에 나온다고??? 다행이다 이번년에 나왓으면 나는정말 재수확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모르는분이 내가 로스트아크 나오면 해볼까라고 쓴 트윗에 마음이랑 ㅇ리트ㅟㅅ하심
OOOO로스트아크 부분유료구나 으음...
OOOO로스트 아크 잃어버린 방주 이것으로 보아 스토리의 결말은 플레이어가 익사하는 것으로 끝날 것이다(?)
OOOO카메라 앵글 좀 멀어지지않았나 로스트아크.. 캐릭터가 너무 작게나온거같은데
OOOO좋아 사람들에게 로스트아크를 영업해볼까
OOOO로스트아크 흥할까
OOOO로스트아크 영상보고 디아블로3가 아니라 4가 나와야할 것같다는 생각도 들고...
OOOORT) 로스트아크 영상을 보고 있자니 딱 트오세 영상에서 느겼던 느김을 3d화 한 모습이라 뚜껑을 열어보기 전까진 모르겠다
OOOO로스트아크 - 클래스 소개 [파이터, 전사]
OOOO로스트아크 2년 기다렸는데.. ㅠㅜ 영 정보가 없네.. 슬슬출시될때 됬는데
OOOO아 나도 로스트아크 ?그거 나오면 해볼까
OOOO로스트아크 미디어데이 시작했나 보자
OOOO로스트아크 재밌으려나 ㅇㅅㅇ
OOOO 로스트아크에서도 샷건 쏠겁니다 ( ? )
OOOO로스트아크 ㄹㅇ 개재밌겠다
OOOO로스트아크재미업어보인다
OOOO로스트아크 오픈하면 저랑 함께하실 힐러분 모십니다
OOOO자 님들 이제 옵치 접고 저랑 로스트아크 합시다 저는 로스트아크 가서도 방패들고 탱킹 할겁니다 <- font="">
OOOO로스트아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마일게이트가 이번엔 얼마나 똥꼬쇼 할지
OOOO로스트아크 미디어데이는 11시부터구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