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5, 2016

하주석 신성현 양성우 이용규 로사리오 김경언 김태균 정근우 차일목 송광민 유격수


신성현


OOOO 사실 지금 유격수가 없어서.. 하... 강경학 햄스트링에.. 신성현 수비 좁고.. 하주석 빠져나간 자리에 권용관인데 이시찬 쓰기도 뭐하고.. 하하하하하하 그냥 웃지요
OOOO장운호나 이동훈이가 올라와서 경쟁구도를 만들어야 저거 헛바람 빼는데 싶다. 내야는 하주석하고 신성현이가 그게 되는데.
OOOO우리집 미남 표준 나 신성현 동생 하주석 엄마 차일목
OOOO하주석 교체 아웃 신성현 대주자
OOOO우리 내야수 유망주로 꼽히던 게 강경학 하주석 오선진인데 (신성현은 진성칰빠들께서 원더스 천민이라고 안쳐주신다니 거론을 못하겠고 <- font="">
OOOO하주석 이외에도 신성현도 있고 허도환도 있고 와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신성현 하주석 양성우는 엉덩이 좀 맞아야 한다. #내가때리면안되냐 #너철컹
하주석 신성현 양성우 이용규 로사리오 김경언 김태균 정근우 차일목 송광민 유격수 narvlya
OOOO올해 최고의 수확은 하주석도 신성현도 강경학도 아닌 양성우임 진짜
OOOO신성현 하주석 이 틀니 같은 놈들!
OOOO하주석신성현 얼굴 구분이 안되는것이다
OOOO신성현 교체 아웃 - 하주석
OOOO하주석 권용관 강경학 최윤석 신성현에 임익준까지 지금 나는 유격수다 찍는거야?
OOOO올해 최고의 발견은 하주석도, 신성현도 아닌 양성우다
OOOO양성우 하주석 신성현 이런 선수들이 누상에 나가면 3루 도착 전에는 주자 사망이 계속 일어나지
OOOO하주석을 3루로 보내든 외야로 보내든 하고, 신성현을 유격으로 키우든가. 하주석 유격으론 답 없다.
OOOO하주석이 부상에서 복귀하자마자 강경학이 부상 물론 우리 내야수 후보들은 고만고만 한 선수들이 있다만 미래의 강경학은 2루주전 하주석은 붙박이 유격수 1루 미래의 주전 선수도 신인으로 들어왔고 3루는 송광민 신성현 오선진 김태완이 젤 아깝다
OOOO오늘 한화 야구는 안 풀리는 경기다. 점수가 앞서 나간다곤 하지만 안규영 같은 투수를 상대로 이렇게 풀고 가선 당장 뒤집혀도 할 말 없는 경기다. 오늘 블랙은 신성현 하주석이 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OOOO정근우(4)이용규(8)김경언(9)김태균(D)로사리오(3)양성우(7)-하주석(6)신성현(5)차일목(2) 선발 투수 카스티요
OOOO정근우 이용규 김경언 로사리오 양성우 하주석 신성현 차일목
OOOO#EaglesvsBears 잠실구장 한화라인업)정근우(2B)-이용규(CF)-김경언(RF)-김태균(DH)-로사리오(1B)-양성우(LF)-하주석(SS)-신성현(3B)-차일목(C)-카스티요(P)
OOOO송광민 부상 때문에 신성현 하주석을 한번에 다 쓰네
하주석 신성현 양성우 이용규 로사리오 김경언 김태균 정근우 차일목 송광민 유격수 ShortStopXD
OOOO정근우 이용규 김경언 김태균 로사리오 양성우 하주석 신성현 차일목
OOOO아 신성현이었으면 더 웃기게 처리했을텐데. 하주석 너무 야구 진지하게 하네
OOOO뷰 존나 좋고,, #이태양 #신성현 #하주석
OOOO하주석하고 신성현 경쟁붙여서 밀리는 놈 3루수로 쓰는 게 제일 이상적일 거고. 하주석도 3루수 욕심 살짝 내긴 했으니. 강경학은 2루 보내면 된다니까. 최윤석이 메롱된 게 확실해진 이상....
OOOO강경학 - 어깨 신성현 - 무릎 하주석 - 허리 .......젊은놈들이 참(.......).
OOOO하주석과 강경학이 좌타자로 좌완 선발일 때 고민이 있었지만, 우타자 신성현이 유격수를 맡아주면 이 문제도 해결이 가능해진다.부상에서 돌아온 하주석도 주전 유격수가 온전히 자신의 것이 아니라는 위기의식과 동기부여로 다시금 스스로 정진할 수 있을 터다.
OOOO신성현이 유격수로 자리를 잡아준다면 한화로서는 선수 활용폭이 한층 넓어지게 된다. 올 시즌 전반기 타격에 물이 오른 모습을 보였던 하주석과 장타력을 갖추고 있는 신성현, 수비가 안정적인 강경학을 상황에 맞게 기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OOOO5회말 신성현 타석 때 더그아웃에 응원하는 강경학 하주석.wmv
OOOO몇년 지나면 신성현 1루 보내고 하주석 강경학이 3루수 유격수 나눠먹지 않으려나...
OOOO 하주석 백업으로 생각했던거 같은데 정근우가 2루 독점에 기존 전력에 신성현까지 오니 내야 초포화상태라 (...)

양성우


OOOO#EaglesvsTigers 챔피언스필드 한화라인업)정근우(2B)-이용규(CF)-송광민(3B)-김태균(DH)-로사리오(1B)-김경언(RF)-양성우(LF)-하주석(SS)-허도환(C)-심수창(P)
OOOO정근우 이용규 송광민 김태균 로사리오 김경언 양성우 하주석 허도환 심수창
OOOO일사 만루상황에서 양성우 볼넷,하주석 2타점 적시타로 4-0한화이글스.
OOOO#EaglesvsTigers 챔피언스필드 한화라인업)정근우(2B)-이용규(CF)-송광민(3B)-김태균(DH)-김경언(RF)-로사리오(1B)-양성우(LF)-하주석(SS)-허도환(C)-이태양(P)
하주석 신성현 양성우 이용규 로사리오 김경언 김태균 정근우 차일목 송광민 유격수 reditioon
OOOO정근우 이용규 송광민 김태균 김경언 로사리오 양성우 하주석 허도환 이태양
OOOO내가 진짜 빡치는건 9회초 하주석 양성우가 날려먹은것도 9회말 카스티요 말아먹고 정근우의 실책도 아님 내가 이걸 1회초부터 보고 앉아있었다는거 야구본다고 오버워치도 포기했는데
OOOO 강경학<<<<........ ㅜㅜ 거기에 존재감도 이제 벌써 주전급 포스를 뽐내고 있어서... 양성우랑 하주석 송광민 이 3명의 포텐이 엄청난거 같습니다 ㅋㅋ
OOOO양성우 하주석이 자리 잡으면서 하위타선이 되게 짜임새 있어짐
OOOO정근우 이용규 송광민 김태균 로사리오 김경언 양성우 차일목 하주석
OOOO하주석은 수비 진짜 ㅋㅋㅋㅋ 양성우 ㅋㅋㅋ 차일목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들... 차일목... 볼배합 ㅋㅋㅋ 부들
OOOO#WyvernsvsEagles 이글스파크 한화라인업)이용규(CF)-정근우(2B)-송광민(3B)-김태균(DH)-김경언(RF)-하주석(SS)-로사리오(1B)-양성우(LF)-차일목(C)-이태양(P)
OOOO이용규(중견수)-정근우(2루수)-송광민(3루수)-김태균(지명타자)-김경언(우익수)-하주석(유격수)-로사리오(1루수)-양성우(좌익수)-차일목(포수)
OOOO이용규(8)정근우(4)송광민(5)김태균(D)김경언(9)하주석(6)로사리오(3)양성우(7)차일목(2) 선발투수 이태양
OOOO 이날 한화는 정근우(2루수)-이용규(중견수)-송광민(3루수)-김태균(지명타자)-김경언(우익수)-하주석(유격수)-로사리오(1루수)-양성우(좌익수)-차일목(포수) 순으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이용규


OOOO하주석 작년 이용규나 김경언처럼 다쳤으면 오늘 이범호 은퇴한다.
OOOO저번 강민호 위협구 논란 때 이순철은 좌완이 던진공이 빠져서 우타자 몸쪽으로 향할 수는 없다 그러던데... 이용규 김경언 하주석 셋다 종아리 맞을때도 전부 우완한테 맞은 거였단 부분도 좀 지적해 줬으면
OOOO이용규, 김경언, 하주석 기아 십새들 종아리만 3명째
OOOO기아 니네 진짜 왜그러냐...ㅠㅠㅠㅠㅠㅠㅠㅠ지난번에 이용규 그리 맞춰댔음 됐자나..왜 하주석까지ㅠㅜㅜㅜㅜㅜ
하주석 신성현 양성우 이용규 로사리오 김경언 김태균 정근우 차일목 송광민 유격수 ShortStopXD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전이....ㅠㅠ하주석이라 해볼 만은 했는데ㅠㅠ이용규 잘 치는 선수인데 3루 주자만 지웠네ㅠㅠ

로사리오


OOOO 8번타자 하주석 1루주자 로사리오 2루까지 진루 하주석 몸에 맞는 볼 - 4구 볼 - 3구 볼 - 2구 파울 - 1구 볼
OOOO하주석 탈모보다 로사리오 탈모가 더 심각하네
OOOO 하주석 아웃 로사리오 안타 차일목 아웃 볼넷 홈런 볼넷 안타 홈런 볼넷 안타 홈런 안타 차일목 아웃인가 그럴걸요
OOOO로사리오를 6번 하주석을 7번에 쓰는게 낫지 않으려나
OOOO하주석이 주루능력이 돼서 로사리오를 뒤에 놨나. 느낌이 12번-클린업./12번 클린업을 두 번 반복해놓고 89로 놓은 느낌ㅋㅋㅋㅋㅋㅋ

김경언


OOOO타자들도 놀라운것이 1~7번까지 3할 타자가 5명에 김경언에 하주석......
OOOO그래 이게 내가 바라던 한화 타선이라고 ㅠㅠㅠㅠ 하주석 김경언 복귀해줘서 고마워요 진짜 ㅠㅠ

김태균


OOOO하주석 타격감도 좀 올라온 것 같고, 김태균 클러치 때 잘 쳤고, 권혁 송창식 좀 힘들어 보이지만 잘 막았고
OOOO하주석이랑 김태균 클러치에러하면 무조건 그날 패배인데 오늘 전자가 에러하니 필패일듯 (역레발이길

정근우


OOOO노수광 괜찮은지 체크하려고 김종국코치랑 심판들이랑 막 올라왔는데 정근우랑 하주석이 와서 괜찮은지 보는 것 같네 훈훈😀 그리고 노수광은 코피도 나고 벨트도 끊어지고ㅠㅠ

송광민


OOOO 아주좋아 이제 홈런릴레이인건가? 송광민도 빨리 돌아왔으면 하주석도 와서 너므 좋은데

유격수


OOOO유격수 하주석 유격수 권용관 (으)로 교체 유격수 하주석 유격수 권용관 (으)로 교체 유격수 하주석 유격수 권용관 (으)로 교체 유격수 하주석 유격수 권용관 (으)로 교체 유격수 하주석 유격수 권용관 (…
OOOO유격수 하주석 유격수 권용관 (으)로 교체 유격수 하주석 유격수 권용관 (으)로 교체 유격수 하주석 유격수 권용관 (으)로 교체 유격수 하주석 유격수 권용관 (으)로 교체 유격수 하주석 유격수 권용관 (으)로 교체 ?????????
하주석 신성현 양성우 이용규 로사리오 김경언 김태균 정근우 차일목 송광민 유격수 sallina0207_
OOOO하주석 뭐했는데 유격수가 권용관이냐??
OOOO하주석이 2030년에도 개한화유격수로 뛴다는사실을 알고계신가요??
OOOO그나저나 하주석 유격수의 수비는 기능적으로는 꽤 좋은데 센스는 아쉽다. 노히트노런은 4회면 되었지. 보우덴이 보우하사 오늘은 안심이 좀 되네.
OOOO 유격수 하주석임..
OOOO어제 하이라이트 보는데 하주석 수비 조금 아쉬운 감이 있다. 그렇다고 타석에서 임팩트를 보여준 것도 아님. 실점과 연결된 송구 실책이 하나 있었고, 잡을 수 있었던 아쉬운 타구가 2개가 있었다. 주자있는 상황의 유격수 수비가 중요하다는 걸 다시 느낌
OOOO@218_cc160728 우리 유격수님 얼굴 가리는 그물 선생님,, 졍말,, ㅠㅡㅠ #하주석 #한화이글스
OOOO 하주석은 김한화이글스 종신유격수합시다 ㅠㅠ한화이글스 종신유격수는 더찾아보는걸로...
하주석 신성현 양성우 이용규 로사리오 김경언 김태균 정근우 차일목 송광민 유격수 _forsunlit
OOOO 6실점 했는데 5실점이 하주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루홈런을 쳐도 커버가 안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우람에 곶통, 선발에 곶통, 유격수에 곶통 받는 한화불펜ㅠㅠ우리 불펜 뭔 죄를 그렇게 지었니ㅠㅠ

수비


OOOO근데 님들ㅋㅋㅋㅋㅋㅋ나 오늘 하주석 빼고 권용관 넣을 때 우리 이길거 예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행복수비 나왔냐는 트윗 올렸을 때부터 오늘 권용관 덕에 이기겠구나 함ㅋㅋㅋㅋㅋㅋ
OOOO수비 때문에 하주석에서 권용관으로 바꾼거 아냐? 진짜 실수 하나도 용납 안하는 미친영감. 결과는 ㅋㅋㅋ
OOOO하주석 수비 좋았다.
OOOO하주석이 수비 참 잘하네..
OOOO하주석 수비 세개 다 잡아버리네... 멋있어
OOOO하주석이 혼자 수비하니
하주석 신성현 양성우 이용규 로사리오 김경언 김태균 정근우 차일목 송광민 유격수 _forsunlit
OOOO하주석 수비 개굳
OOOO하주석 풋워크도 안되고 포구도 안되고;;;; 수비는 강경학이 더 낫다
OOOO오늘 경기는 하주석이 다 말아먹고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볼질하는 투수 무사 1루 찬스에서 붕붕 돌리다 3구삼진 쳐먹고 수비에서는 에러로 사실 상 2점째 퍼주고 있네
OOOO하주석은 수비가 안돼 ㅉㅉㅉ
OOOO하주석 자꾸 수비에서 똥쌀래?

허도환


OOOO***조인성*** > 허도환 주현상 > 하주석 송주호 > 이종환
OOOO오늘 KBO 엔트리 등말소 현황 한화 이종환 하주석 허도환 1군 등록 송주호 조인성 주현상 말소 LG 장준원 1군 등록 이병규 말소 kt 박세진 1군 등록 이상화 말소
하주석 신성현 양성우 이용규 로사리오 김경언 김태균 정근우 차일목 송광민 유격수 clever_alibi
OOOO 하주석, 가래톳 부상 딛고 40일만에 복귀 조인성 포함 3명 말소, 포수 허도환 콜업
OOOO오늘자 등말소 현황 한화 말소 주현상 조인성 송주호 등록 하주석 이종환 허도환

부상


OOOO아이고, 어제 경기는 졌구나. 어제 잡았어야.. 기아를 좀 따라잡는건데.. 그나저나 하주석 부상은 괜찮은건가.;;
OOOO 그럼 하주석 부상인가요? ㅠㅠ
OOOO하주석 부상 썰이 도는데 거 뭐 투수가 공 던지다보면 손에서 하나 빠질 수도 있는거지 너무들 그러시네 젊은 투수 기 죽게
OOOO한화도 하주석 선수 부상... 안타까운 마음 뿐... 백 번 이해합니다 ㅠㅠㅠㅠ
OOOO하주석제발 큰부상이 아녔슴좋겠다
하주석 신성현 양성우 이용규 로사리오 김경언 김태균 정근우 차일목 송광민 유격수 _forsunlit
OOOO하주석 부상이면 절대 안되는데... 하주석 보는 맛에 야구보는데 ㅠㅠㅠㅠ
OOOO참나 하주석 부상에서 돌아온 지 며칠됐다고 종아리를 맞춰?
OOOO하주석 종아리 맞았네.. 기아전엔 꼭 종아리야... 큰 부상 아녀야할텐데.... 부상서 돌아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교체


OOOO그런데 하주석 왜 교체임?? 이유 나왔나요?
OOOO하주석 교체에 대해 중계진의 멘트 있었나요? 기사는 아직 없는거 같아서요
OOOO혹시 저 선수교체 하주석이 주자 다친거 옆에서 괜찮냐고 막 그래서 교체한건가..?
OOOO하주석 교체 아웃 권용관 투입
하주석 신성현 양성우 이용규 로사리오 김경언 김태균 정근우 차일목 송광민 유격수 sseagles13
OOOO 하주석이 3일 경기서 상대 투구에 종아리를 맞고 교체됐다. 1군에서 빠지지는 않았지만, 정상 컨디션이 아니다. 때문에 권용관이 일정 몫을 분담할 듯하다. 한편, 김범수는 3일 1군에 등록됐으나 하루만에 1군에서 말소했다.

말소


OOOO근데 하주석 말소는 안된거니까 아직 모르는데
OOOO한화는 이날 김범수를 1군에서 말소하고 권용관을 등록했다. 전날 하주석이 몸에 맞는 공으로 상태가 완벽하지 않기 때문. 김 감독은 “상태를 체크하고 있다. 그래서 권용관을 불렀다”라고 말했다.

한화


OOOO 그나저나 제가 어제 야구를 안봐서 그런데 어제 한화 하주석 사구가 그렇게 시끌시끌한 일이었나요?
OOOO@218_cc160728 ☆ 김 한 화 종 신 유 격 수 ☆ #하주석 #한화이글스
OOOO방금 한화타자 하주석? 왜 저 공에 휘두르는거냐
OOOO160727_하주석1 출처 한화이글스웹하드
하주석 신성현 양성우 이용규 로사리오 김경언 김태균 정근우 차일목 송광민 유격수 sseagles13

권용관


OOOO그래서 하주석 실책해서 바꾼겁니까? 권용관으로 그럼 권용관도 바꿔야죠?

선발


OOOO하주석 선발
OOOO 강산 기자님 안녕하세요 ㅎ 혹시 하주석 선수 소식 들어온 거 있나요? 서산 선발 라인업에 없길래요...

하주석


OOOO으 노수광 도루할 때 하주석한테 부딪힌 거 슬로우 뜬 걸로 보는데 겁나 아파 보이네
OOOO하주석칭찬은 왜안해???앞으로 가면 국대급으로 자랄수있다고 왜안해???
OOOO생각해보면 다 개아새끼들 때문이라고 하주석 돌려줘
OOOO차라리 하주석이 그러면 우쭈쭈라도 하지
하주석 신성현 양성우 이용규 로사리오 김경언 김태균 정근우 차일목 송광민 유격수 sseagles13
OOOO이럴 줄 알았다 ㅋㅋㅋㅋㅋ하주석 델고와
OOOO저거 하주석이었으면 잡았다
OOOO노수광 하주석 무릎에 얼굴 부딪힘
OOOO이름 하주석이고 94년생(;;;)
OOOO하주석 피부 되게젛아졌네 못알아볼뻔
OOOO하주석 삼연전내내 넘 무섭다....큐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주석 정상 출전합니다.
하주석 신성현 양성우 이용규 로사리오 김경언 김태균 정근우 차일목 송광민 유격수 alLEEve_bot
OOOO하주석 와이 실검??
OOOO아니 근데 왜 하주석 소식은 기사화 안되는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나와라
OOOO 꾸준합니다...... 어제 하주석 맞은거 때문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OOOO 응? 어제 하주석 공맞음??
OOOO하주석 소식은 왜 없냐 걍 무소식이 희소식인건가
OOOO 설마 하주석이 또 내려갑니까?ㅜㅜ 썩을 기..
OOOO 아아 넵 답변 감사 합니다,그나저나 하주석 특성상 갓경언처럼 앞뒤로 보호가드 대야할듯,,뭐 상습범?이잖유,,맞아서라도 나가려는 습성도 강하고 꼭 뒤돌아서,,종아리가 무슨 죈지,ㅋㅋ
하주석 신성현 양성우 이용규 로사리오 김경언 김태균 정근우 차일목 송광민 유격수 sseagles13
OOOO하주석 기사가 뜨지 않는 건 좋은 뜻이겠지? 무소식이 희소식..
OOOO하주석 몸상태는 아직 기사 안올라왔나?
OOOO 저번에 하주석 선수 봤을 때 김민우나 안승민 보았던 날.... 서산서 지나가는 선수 중에 정현석 선수로 추정되는 선수 보았습니다.... ㅎㅎ... 다음에 가면 더 자세히 알아봐야죠
OOOO그래서 하주석 종아리는 어떤거냐
OOOO장성호 기아 편파해설 듣기싫다 진짜 하주석 데드볼 나올때 "저는 현역 시절에 공 진짜 잘피했어요" 라고 말하고 대놓고 편파중계하고... 저딴 해설을 왜 쓰는거지
OOOO 하주석이요...
OOOOKBS는 정신있으면 장성호 저 정신나간새끼 해설위원에서 쫓아내줘. 지금 하주석 재활하고 나온지 일주일도 안되서 또 공맞아서 다칠지도 모르는데 자기는 잘피했다고 자랑질. 역겨워요. 당신이 말하는 그 야구 매너란 무얼까요.
OOOO 하주석 종아리 맞았다는데ㅋ 승혀기는 심판도 맞추는 새끼인데ㅋㅋ
OOOO하주석안돼!!!!!!
OOOO맞은 건 하주석이 다리 돌려서 맞은거임?
OOOO아니 하주석 또맞았네 진짜 개xx
OOOO하주석.. 허벅지 맞았다.. 폭투.. 으으..
OOOO억 하주석 맞음
OOOO저거 하주석이 못 막았으면 무사 1 3루다
OOOO이후 하주석에게 중견수 앞 안타 허용하며 2명의 주자 홈으로 들어옵니다. 스코어 0:4
OOOO오늘 하주석 왤케 잘생겼지? 원래 잘생겼는데 오늘따라 굉장히 잘생겨보이는군
OOOO하주석대포동안타
OOOO하주석 멋지다 ㅋㅋ
OOOO하주석선생님께서 만루를 깨버림 ㅇㅇ
OOOO하주석 적시타 만루 6타수 4안타 째 8타점
OOOO하주석 2타점 적시타!
OOOO오오 하주석 ㅎㅎㅎㅎ
OOOO하주석 혼자 타점 ㅋㅋ
OOOO하주석기대안돠
OOOO장성호ㅋㅋㅋ하주석 못 잡아서 아쉽다고
OOOO아 깜짝이야 하주석 병살인 줄 알았어
OOOO하주석에게 삼성라이온즈 덕아웃이란..
OOOO 하주석 맞죠
OOOO하주석은 더럽게 번트못쳐
OOOO웃긴게 다들 하주석3안타친거 어리둥절 ㅋㅋㅋ
OOOO 하주석이 감이 좋다고?(...)
OOOO하주석은 내년에 선구안만 잘 기르고 오면 진짜 좋은 타자가 될 듯 싶다
OOOO아 하주석만 살았어도
OOOO 하주석이 달리기 시작한 거 보면 작전 같아요. 확실하게 한 점 짜내자는 심산이었던 것 같은데ㅠㅠ
OOOO아 그래도 하주석 잽싸네 ㅋㅋ
OOOO하주석 재는 진짜 에휴 진짜
OOOO아 뭐야 하주석...ㅠㅠ
OOOO 하주석은 잘생기진 않았는데 비율이 잘생겨서 잘생김.
OOOO하주석 오오오오 하주석 오오오오오 하주석! 오오오오~ 하주석!
OOOO하주석 집중 안하냐 오버런때 태그했어야지
OOOO하주석 비더레 퇴근ㅋㅋㅋㅋㅋ
OOOO캬 하주석 적시타아 ㅋㅋㅋ
OOOO야 하주석 잘생겼다
OOOO며용쟈마가 나한테 겜 아이디로 주석달아하주석 이런거 추천해준다..
OOOO ㅋㅋㅋ귀엽네요 행님ㅋㅋㅋㅋ하주석 사진 멋있어요
OOOO@m_kh47 헐 하주석 94야? 처음알았어 당연히 오빠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뭐지....()
OOOO하주석 쌈밥집의 쌈채고 냉장고가 생각난다.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계속 뿌리는 걸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아무말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
OOOO하주석 쌈밥집의 쌈채고 냉장고가 생각난다.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계속 뿌리는 걸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아무말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하주석안ㄴ타
OOOO하주석 하주석해주세요~ 하주석
OOOO하주석 오늘 왜저러냐 저러다가 언제 세금폭탄 맞는다
OOOO그러니까 오늘 경기가 하주석 vs 보우덴 인 거디?
OOOO하주석 송구가 빠르긴빠르네
OOOO아이고 하주석 오늘 왜저러냐
OOOO나이스 하주석
OOOO아 하주석이 저걸 안 빠뜨리네 숏바운드였는데
OOOO 하주석 안타 제발....
OOOO 임익준이 유격보고 하주석이 3루보는 궤상한..... 임익준은 경기 감각이 거의 없는.... 있어야 육성군 경기인데
OOOO사람들이 하주석 입장가 때 응원가를 불러버림. (…
OOOO하주석 오오오오오
OOOO 어라 하주석이 3루갔네요
OOOO하주석 3루????
OOOO하주석 빅픽쳐
OOOO하주석 2타점 삼진 개이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주석 번트성공했네ㅋ
OOOO하주석 번트 성공효과
OOOO하주석 의문의 1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뭐 하주석은 못치는게 보이니..
OOOO야 그나마 아까부터 하주석이 삼진 당해줌
OOOO하주석 강공하지
OOOO하주석 허벅지 씨벌
OOOO 2012드래프트 명단을 보면 구자욱 나성범 한현희 하주석 등등이 있네요 ㅇㅂㅇ!
OOOO채태인 살까말까 했는데 쓰랭에서 나와주시네 이걸로 쓰랭 세개 있는 OBT 유저 되었고요 다음 목표는 하주석 쓰랭입니다
OOOO오늘 정주장은 더 쎄게쳐도됭 용규찡!!!ㅋㅋㅋㅋ끝까지 하이파이브를 받아내겠다는 의지!+죽다살아나서 좋아하는 하주석
OOOO그리고 하주석 너 아무리 감동드라마래도 이따위 시나리오 설계 하나도 안 반가우니까 흙이 너인지 네가 흙인지 모를 정도로 펑고 받아라. 진짜 넌 오늘 2점차 안으로 졌으면.
OOOO크으...오늘 하주석은 선수단한테 밥사롸
OOOO아 오늘야구 져도 재밌다 하주석은 쉬..불...
OOOO 직관이라니..현장 하주석여론어떤가요
OOOO 이번 퓨쳐스 엠비피 이후엔 달라진걸로 일단은 평가하고 있습니다.....는 작년에 하주석이 엠브이피....ㅋ 사서 씁시다^^
OOOO 하주석 이 새끼가 또.....흑흑 제가 우리 오빠라고 했자나여ㅠㅠ
OOOO 하주석과 투수들에게 물어보시면 될 듯! ^^*
OOOO김감독 오늘도 긴급미팅좀 해줘요. 그리고 하주석은 참교육좀
OOOO하주석 홈vs원정 스탯 차이. 체감상 좀 차이나는거 같긴 했는데 실제론 더 심하네
OOOO하주석 식빵 두번 구웠어...
OOOO하주석 바보 @@
OOOO 하주석 혼자 오늘 다 해처먹나요??
OOOO하주석이 똥을 싸고 거기에 앉아서 충까지 추고있어 하주석 5실점 째
OOOO 허경민 왜 실실 쪼개나 했더니 존나 하주석 보고 쪼갰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다가 쳐야지. 이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주석 발이 안움직이는데
OOOOㅋㅋㅋㅋㅋ 하주석 오늘 지배해주시네
OOOO 심지어 처맞고 13루를 또 세팅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어디까지 가냐 하주석 효과.
OOOO한 이닝에 투구수가 20개가 넘으면 투수의 무브먼트나 벨로시티가 전부 무뎌진다는 것은 입증된 얘기다 어차피 송창식 넣을 거였으면 하주석 쪽 타구 빠졌을 때 바꿨어야 했다
OOOO 올시즌 하주석이랑 정우람 말아먹은 경기 합치면 걔네 쓴다고 가을야구를 못 가게 되는 불상사적 결과가 나올 수도...
OOOO하주석 존나 오늘 하
OOOO 오늘만큼은 하주석 트레이드 하자는 개소리 들어도 아무런 화도 나지 않을 자신이 있다.
OOOO존나 하주석 다나은건 맞아?
OOOO하주석...;;;
OOOO하주석 진짴ㅋㅋㅋㅋ코ㅗㅗㅗㅗㅗㅗㅗ
OOOO오늘 진다면 A급 전범은 하주석이 될듯
OOOO하주석이 또.. ㅂㄷㅂㄷ
OOOO하주석 이놈아도 안 보이면 걱정 되고 보이면 짜증나고.
OOOO하주석 실책하면 항상 지지 않았나
OOOO하주석이 한 건 할 줄 알았다니까 ㅎㅎㅎ
OOOO잠실경기 1사 1-2루 병살을 유도했는데 4-6-.....?! 하주석이 악송구를 저지릅니다 2루주자 허경민의 득점 3:2로 추격하는 두산잊니다
OOOO하주석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하주석 오자마자 실책하네 ㅋㅋㅋ
OOOO하주석 응원가 가사 왜 이렇게 대충 만들었냐
OOOO하주석 응원가 반갑고ㅠㅠㅠㅠㅠㅠㅠ
OOOO 하주석응원학?
OOOO하주석 오늘 멀티안타네 ㄷㄷ
OOOO오늘은 이긴 것보다 하주석이 돌아온 게 기쁘네...
OOOO 하주석은 하루만에 올리더니 오선진은 왜...... 차라리 외야수를 올렸으면 아니면 투수를 올리면 좋겠짐나 그러면 서산도 없음....
OOOO하주석 워어어어어 하주석 워어어어어
OOOO하주석 복귀 후 첫 타석이죠?
OOOO하주석 뭔데 글케 신스타 보는거지.. 조타.. 더 쳐다봐줘...(???
OOOO성혀나!!!!!!!!! 하주석보고잇나포ㅋㅋㅋㅋㅋ
OOOO오늘 하주석응원가 부를수있을까요(기대
OOOO하주석 올라왔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