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5, 2016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 일본 결혼하네 결혼을 조제 마이코가 부처 결혼이라니 결혼하는구나 영화를


결혼


OOOO츠마부키 사토시.. 결혼하는구나
OOOO츠마부키 사토시도 드디어 결혼인가 근데 글씨 왜케 이뻐.. 마이코가 쓴줄 알았는데 츠마부키가 쓴거였어 헐
OOOO츠마부키 사토시가 결혼한다고
OOOO츠마부키 사토시 결혼이라니 ㅠ_ㅠ
OOOO맞다 로꾸꺼 할려면 사토시 라는 이름 빼야 하더라ㅋ 일본은 성 만 붙이니깐 뭐ㅎㅎ김씨부부..그런 것 처럼.츠마부키 부부.했는데 로꾸꺼 됨ㅋ결혼식(그러니까 입적? 호적 합치는) 날짜는 비공개 라고 하던;그들의 기념일은 비밀이지만 사실 전달만 4일에 한것
OOOO그 츠마부키 사토시 이름이...토마토 처럼 앞으로 읽어도 뒤로 읽어도 똑같아졌다 ㅋㅋㅋㅋㅋㅋ 츠마부키가 결혼 한다고 해서 ㅋㅋㅋㅋㅋㅋ 일본은 부부! 라고 안하고 부처! 라고 하더라;;; 왜그런지는 나도 몰라 ㅋㅋ 츠마부키 사토시 부처(부부라는 뜻의)
OOOO모야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한다구요 그러쿤요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 일본 결혼하네 결혼을 조제 마이코가 부처 결혼이라니 결혼하는구나 영화를 bluesy_dreamer
OOOO우와.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했구나.
OOOO일본 친구가 알려준 소식.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나는 이제알았다고......
OOOO헐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해 ;ㅁ;
OOOO츠마부키 사토시 결혼하네 허헛 몇 일전에 조제 얘기 했었는데 ㅋ_ㅋ
OOOO뭐야 내 일드 첫사랑 결혼 했데 ㅠㅠㅠ 아저씨도 너 때문에 알았다ㅠㅠㅠㅠㅠ 츠마부키 사토시!! 잘 살아라!!!
OOOO 다라언니가 좋아하는 츠마부키 사토시 가 결혼했어요 ~~~💕🙏🏻 우리도 다라언니 봄이언니 의 좋은 소식을 빨리 듣고 싶네요~~~😋👰🏻💖ㅎㅎㅎㅎㅎ
OOOO츠마부키 사토시가 결혼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 잘가요 내 배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때 내남자
OOOO흐엉.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한다구..... 😞
OOOO 츠마부키 사토시 한번도 제 최애인 적 없었는데 결혼한다니까 내꺼뺏긴 기분 들고 진짜 하 마음 복잡하다 고기먹어야지
OOOO난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발표를 보면서 아직 안했었다는 사실에 놀라고 있었다
OOOO츠마부키 사토시 결혼 우와
OOOO츠마부키 사토시 결혼하는 구나 내 중고딩시절을 다소 많이 차지하셨었는데 (눈물
OOOO츠마부키사토시 결혼하네. 힘을 쭉 뺀 그의 연기가 너무 좋다.
OOOO츠마부키사토시 결혼하는것도 놀랐지만 35살이라니! 나랑 비슷할줄 알았는데!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 일본 결혼하네 결혼을 조제 마이코가 부처 결혼이라니 결혼하는구나 영화를 rinrin_main
OOOO츠마부키 사토시는 일본 언론사에 친필 팩스를 보내 결혼을 알렸다. 결혼식 일정은 미정, 동거 중은 아니며, 속도위반도 아니다.
OOOOㅁㅊ....츠마부키 사토시 결혼.......
OOOO헤에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발표라니!!!!
OOOO츠마부키 사토시.. 한때 우리(?) 한테 꿀오빠 였는데.. 달달한 오빠.. 결혼 축하 👏🏻
OOOO츠마부키 사토시 결혼…아니 연예인 결혼 기사 자꾸 나한테 번역시키지 말라고. 우에노 주리, 유카, 츠마부키 3연타…나보고 빨리 결혼하라고?
OOOO츠마부키 사토시 결혼. 내 청춘의 한두서너 페이지가 홀연히 갔네. 행복하길..
OOOO뭐 츠마부키 사토시가 결혼?
OOOO헉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한다고
OOOO츠마부키 사토시와 마이코가 결혼! ...!!!!!!!! 어빠마저 떠나나요....
OOOO올 결혼하는구나. 근데 일본 영화를 잘 안 보니까(아라시 제외) 일본문화 파고 있으면서도 츠마부키 사토시는 유명한데 거의 본적이 없는 느낌.. 얼굴도 정확히 모르고. 키사라즈에서 붓상 전남친(?)으로 특별출연했던 것만 기억남
OOOO나의 츠마부키 사토시가 결혼한다니 너무 슬프다ㅠㅠㅠㅠ 지금까지 그 누구의 결혼에도 이런 느낌은 가져본 적이 없어 흑흑 ㅠㅠㅠㅠㅠㅠ
OOOO에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 잘가요( ˃ ⌑ ˂ഃ )
OOOO헐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 발표...
OOOO츠마부키 사토시도 결혼하네 .. 헐 ㅋㅋㅋ 김국진 강수지 열애가 제일 놀랍다 ㅋㅋ 너무너무 축하해요 >_<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 일본 결혼하네 결혼을 조제 마이코가 부처 결혼이라니 결혼하는구나 영화를 chazzima
OOOO츠마부키 사토시도 결혼하는구나
OOOO헐 츠마부키 사토시도 결혼... 어빠... 행복하세여...😂😂😂😂
OOOO츠마부키 사토시도 결혼을. 행복하길, 츠네오.
OOOO츠마부키 사토시 결혼 허허허허ㅠㅠㅠㅠㅠㅠㅠ
OOOO대박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살아서 뭐하냐 츠마부키 사토시가 결혼을 하는데
OOOO츠마부키 사토시가 결혼을 하는구나(하든말든 관심도 없지만)
OOOO츠마부키 사토시가 결혼이라녀ㅠㅠㅠ
OOOO츠마부키 사토시 결혼하네....ㅠ
OOOO츠마부키 사토시 결혼했어?!!!!!!!!!!!!! 저 여자앤 누구야..#알티
OOOO헐... 츠마부키 사토시도 결혼한대ㅠㅠㅠ 근데 마이코가 누구야....??! #rt
OOOO환장.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 이라니.
OOOO츠마부키사토시 결혼이라니!!! 헐
OOOO츠마부키 사토시도 결혼.....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 일본 결혼하네 결혼을 조제 마이코가 부처 결혼이라니 결혼하는구나 영화를 emotionalboy83

일본


OOOO츠마부키 사토시의 한창 젊었던 어린 시절?! 그때.완전 신인으로 잘생기고 인기 많았을때.그 배우 나오니까 +ㅁ+)/ 하면서 예전에 한국에서 츠마부키 사토시 보려고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을 영화관에서 봤었는데 ㅋㅋ 그땐 일본 영화 드라마 많이봄ㅋ
OOOO옛날에 창민이가 츠마부키 사토시 라는 일본 배우랑 황금을 안고 튀어라 영화에 같이 나왔었는데 ㅎㅎㅎ 그 영화를 보려고 친구랑 서울의 특정 영화관을 갔었는데...(유명 체인점에서 안해줌 ㅠㅠ) 팬들이 가득해서 다들 리엑션이 똑같아서 쫌 웃꼈던 기억ㅋㅋ

조제


OOOO츠마부키 사토시는 조제가 만든 국과 밥을 사양하다 첫 젓갈을 떴을때. 그 표정과 그 음하는 연기. 그리고 카드가게 사장님이 위험을 알려줘야하는것 아니냐면서 밥도 얻어먹었다며. 라고 말했을때. 애드립처럼 한마디 하는 장면이 제일좋았다.
OOOO조제 호랑이,,, 그 영화에 담긴 25살 츠마부키 사토시는 진짜 짱이라구우우

부처


OOOO남편 부, 아내 처 해서.... 부처 인데... 부부 대신에 부처 라고 쓰니까...... 妻夫木夫妻 자! 창민아 읽어봐! 츠마부키 사토시 후사이....... 인데 한자가 토마토 처럼 앞으로 읽어도 뒤로 읽어도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로꾸꺼 되었네 ㅋㅋㅋ

느낌


OOOO츠마부키 사토시도 가는고나. 왠지 늦게 간다는 느낌ㅋㅋ 행쇼행쇼!

오빠


OOOO1-2년 사이에 떠나간(?) 오빠들 1.사카이 마사토 2.후쿠야마마사하루 3.니시지마히데토시 4.츠마부키사토시 5. 다음은 누구냐 ㅠㅠ
OOOO딴)Aㅏㅏㅏㅏㅏ 츠마부키 사토시도 가는구나ㅠㅠㅠㅠ 오빠 행복해야해요ㅠㅠㅠㅠㅠ

나한테


OOOO나한테 츠마부키사토시는, 어떤 종류 사람인지 알고도 지갑 탈탈털리고 속아넘어갈것 같은 그런 사람이었음. 그치만 나이를 먹으면서 그마저도 아니게 되었다. 젊을때 얼굴이 참 좋았지.

츠마부키 사토시


OOOO와 미친 쩌는 몸의 츠마부키 사토시 같다...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얘기다
OOOO츠마부키 사토시
OOOO우에노 쥬리. 츠마부키 사토시 둘 다 데뷔작 본게 엊그제 같은데 각각 시집 장가를 가고...😀😀😀😀😀 세월의 흐름이란 정말 쏜 살 같구나 ㅎㅎㅎㅎ
OOOO 츠마부키 사토시 좋아하시는지
OOOO츠마부키 사토시 .....이렇게 또 한명이 떠나가는구나 ㅠ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 일본 결혼하네 결혼을 조제 마이코가 부처 결혼이라니 결혼하는구나 영화를 izumingkki21
OOOO엥 츠마부키 사토시가...0ㅁ0
OOOO츠마부키사토시결폲한다고????
OOOO츠마부키사토시..톱스타부부라고 하기에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츠마부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토시가 철수라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츠마부키 사토시가~~~!@!!!!!!!!!
OOOO긴토키에 오구리슌 카구라에 칸나면 신파치에는 츠마부키 사토시정도는 해줘야하는거아님?(삐빅 이미 3d판 노진구입니다)
OOOO츠마부키 사토시도 가다니... 대쇼크네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 일본 결혼하네 결혼을 조제 마이코가 부처 결혼이라니 결혼하는구나 영화를 dcin010
OOOO오늘은 라브라브의 날이로고💕 국수 커플에 이어, 츠마부키 사토시까지!!!
OOOO호엥 츠마부키 사토시ㅠ유유유ㅠㅠ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NHK WP도 이제 FHD로 나오네. 츠마부키 사토시가 토크쇼에 나온다
OOOO 장르노.. 진구가 츠마부키사토시 비실이가 야마시타 토모히사..
OOOO옛날 츠마부키사토시 너무 잘생김이고 탱탱하고 짱이다
OOOO차은우 누구 생각나나 했더니 츠마부키 사토시 생각나네
OOOO오늘은 레어템을 들고 출근을 했다. 들어는 봤나, 츠마부키 사토시 밴드, 베스킹 라이트.
츠마부키 사토시 결혼 일본 결혼하네 결혼을 조제 마이코가 부처 결혼이라니 결혼하는구나 영화를 tingstyl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