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누크 헤이서 쥬흐라 테아노 알레사 사람 못했고 미칠 같고 비해 셋이


헤이서


OOOO 전체 기수 도합 10마리에요. 헨슨(카이) 데인(고스트) 오알(안녕) 이오나(평안) 헤이서(누크) 란더스(릭) 이시스(새벽) 잭(델피) 럭스(휴식) 세렌(싱아)
OOOO핑 라니 청 테아노 대니카 모네단 녹 스카일러 오티스 이곤 도르잔 자 쥬흐라 지시자(이거 쳐야하나 고민했다) 금 알레사 샤칸느 여와 비네바드 은 누크 헤이서 이티엘 #자캐를_눈색별로_분류해보자
OOOO Aㅏ 하긴 록시도 롤리 죽으면 죽으니까 누크도 헤이서 살아 있으면 살아있겠네요 (곰곰곰)
OOOO 속죄라곤 했지만 헤이서의 목숨에 대한 책임이죠? 지키겠다 약속했으나 지키지 못했고 살리지 못했고. 후자는 노력조차 하지 않았고. 그러니 누크에게, 이티엘에게, 스스로 속였던 자기 자신에게? 그러다 언제쯤 깨질까요. 펠 멘탈.(곰곰)
OOOO테아노 부수기전에 말함 알레사 비밀이 없음 쥬흐라 열손가락 부숴도 말 안함 누크 8개? 헤이서 열손가락 부숴도 말 안함 #비밀을_자백하라고_하면서_자캐의_손가락을_하나하나_뒤로_꺾어_부술때_자캐는_몇번째_손가락에서_비밀을_말할까
OOOO ㅠㅠㅠ헉 누크의 서브캐릭터라면 오라버니도 아마르스? 헤이서는 ....아마르스 내에서도 믿음직스럽죠 두근두근...
OOOO헤이서 초기 설정에서 지금까지 참 다사다난했던 친구에요. 설정도 러닝을 통해 많이 바뀌었고. 실질적으로 누크의 서브캐릭터였는데, 지금은 얘가 더 인상이 화려하네요. 제 자캐들 중 가장 믿음직스럽다, 는 얘가 아닐까 해요.
누크 헤이서 쥬흐라 테아노 알레사 사람 못했고 미칠 같고 비해 셋이 do_daeng
OOOO 누크와 몸을 맞대고 누워 바깥에서 잠들었을까요? 편한 잠자리는 아니었을 텐데. 그 동안에 헤이서는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
OOOO 아 누크가 있으면 따뜻함과 포근함이 급상승하겠네요.(안락) 헤이서 상냥합니다.....0ㅅ8 헤이서가 더 있고싶다면 있을 정돈 된다고 답하겠죠. 아니면 아키마 초입 정도만 되어도 서늘하지 않을지..!
OOOO테아노 비설X 알레사 ...? 없었다고 봄 쥬흐라 비설을 본인이 모름 누크 비설X 헤이서 2기에 나단 펠릭스 3기에는 본인이 비설 내용을 모름 4기에 제르샤 나단 펠릭스 ...? #자캐가_비설에_해당하는_이야기를_하게_된_상대는
OOOO사고치기파 알레사 쥬흐라 이곤 뒷처리파 누크 헤이서 오티스 구경파 테아노 샤칸느 이티엘 대니카 부채질파 비네발드 라니 #자캐별로_사고치기파_뒷처리파_구경파_부채질파로_나눠보자

사람


OOOO 책임이라는 단어를 쓸 수 있는 대상이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었어요. 억지로 웃어가면서 누크는 말할거에요. 그렇게 사시라고. 사람들에게 칭송받으며 성인, 영웅으로 대접받으시라고. 하제르, 내 동생의 주검을 밟고서라도 남았으니 행복하라고.
OOOO 세상에 광주사람이구나 가깝네~~!~!~!~! 누가 초인종누르면 그거 나니까 놀라지말고 열어쥬ㅓ~~~~ 맘을 두드려 열고서 온 넌 날위한손님 놐ㄴ코누크놐놐누크 예~~~~
OOOO롤리 여어, 롤리 형씨. 잠깐 시간 돼? 하고 물은 다음 데려가겠죠, 사람 없는 곳으로. 그 동안 누크가 록시를 물어뜯을거고, 좀 안된 일이긴 한데 조용히 뒈져주셔야겠다고 말하곤 얼굴 으깰 기세로 주먹 날리지 싶어요.
OOOO 안녕이와 누크가 일단 사람 태운다는 설정이 공식이니 덩치 제일 클 거 같기는 해요:D 늑대 누크 의인화는 생각 안해봤네요 그러고보니. 암컷이라 인간이랑은 또 다른데.
OOOO저 누크군 얘기 나왔을 때 '이 사람 알고보니 전기인간' 조금 빵터져서 기억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쓰면 놀라서 눈 좀 커질 것 같고(?)
OOOO누크사람들도 써보세요 즐거운 티라이프!!안깔면 후회할껄요?? 유용한 티라이프 깔고 할인도 받자!!

못했고


OOOO 먹고사는 건 사실 누크가 사냥으로 잡아오니 별 문제없어요. 원정에 비해 크게 먹고사는 데에 지장을 느끼진 못했고, 잠자는 게 문젠데 이건 심리적 문제니 어쩔 수 없었을거고요. 그렇게 몇 주는 혼자 살았을거에요.

미칠


OOOO 사랑하는 이의 죽음이잖아요? 심지어 자신이 잡지 못한 탓에. 살아가는 게..온전히 괴로움일텐데. 누크를 보면 다시 떠오를 거예요. 아주 생생하게. 미칠 것 같고 금방이라도 정신을 놓을 것 같지 않을까요? 하지만 정신력20이니 버텨야겠죠.
OOOO세댕 도랏 나 왜 세댕 이제 봤어 ..? 어러나뉴너츄나나뉴여엉ㄴ존ㅇㅎ너자유라라주 심지어 세댕 둘 다 존예라 더 미칠 거 같아 진심으로누나ㅜ누너누크치ㅓ처 세도댕 셋이 찍은 거 있으면 얼른 풀어 줘 아이들아.. t…
OOOO세댕 도랏 나 왜 세댕 이제 봤어 ..? 어러나뉴너츄나나뉴여엉ㄴ존ㅇㅎ너자유라라주 심지어 세댕 둘 다 존예라 더 미칠 거 같아 진심으로누나ㅜ누너누크치ㅓ처 세도댕 셋이 찍은 거 있으면 얼른 풀어 줘 아이들아..
누크 헤이서 쥬흐라 테아노 알레사 사람 못했고 미칠 같고 비해 셋이 Xir_Backup

같고


OOOO 아 맞아 그러고보니 늑대 영업도 했었어요 펫 이야기 처음부터 시도했던 거 같고 ㅋㅋㅋㅋㅋ 새벽이는 여자아이던가요 남자아이던가요? 누크가 좋은 언니나 누나가 되어줘야겠지요, 새벽이가 아무래도 아가니까.

비해


OOOO가 아닐까 싶고 당시에 굉장히 센세이셔널 했던 기억이 남 무엇보다 이진욱이 이 드라마를 통해서 주연으로 자리굳히기 한게 좋았다 능력에 비해 인정을 잘 못 받고 작품 복도 없는 편이라고 생각해서 아쉬웠는데 이걸로 홈런 친 느낌 19화의 지누크는 완벽했다

자기


OOOO 누크가 보면 자기가 쪼그마할 때 생각나겠네요. 좋은 대물림입니다. 앞발로 꼬리로 놀아주게 해야겠어요:D
OOOO오늘 동생이 아이스크림 사왔는데 동:누크바먹을거야 누가바먹을거야 나:뭐잇는데 동:이것중에 골라 나:뭐있는데 동:이것중에 고르라고 나:안먹어 동:(하나다먹고)진짜 안먹어???언니꺼 내가먹는다 나:(갑자기 막 서럽고 슬퍼서 눈물남) 엄: 동: 나:엉엉
OOOO 음? 가족의 원수 얘긴 줄 알았어요. 그쪽이었구나... 열린 커뮤는 앞으로도 많을 거예요! 누크..... 음 충성스러운 늑대가 그럴 수도 있죠. 이미 해온 일인데 그러려니 합니다. 늑대들은 허 넣어서 자기 편 구분한다고도 하고.
OOOO누크 걔 아직도 싸울 때 전격 나오는 거 자기제어 안 되어서 칼 휘두르다 본인이 놀람.

편한


OOOO누크 제 자캐도 나올줄이야(...) 제가 설정으로 데리고 있는 게 굴리는 것보단 속 편한 녀석인 건 부정하지 않아요. 가족을 건드리지 않는 이상 분쟁 만들 리가 없는 다정이인지라. 그와는 별개로 지인들이 좋아해줘서 감사하죠.

롤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리가 죽으면 록시는 백퍼 죽을거고, 록시가 죽은 후 추락한 누크가 착지를 잘 하냐 안하냐의 문제겠죠..? (다음 이시간에)

누크


OOOO ㅋㅋㅋㅋ죽지않고 살아왔찌이😉 순찌 누크하나??
OOOO 걔 진짜 과대평가 받고있어서 황송하고요... 헤씨 들리냐 인생 잘 살아라. 헤씨가 선물 사주고 하는 캐릭터성이 아니라서 시스에게 챙겨줄 게 없을 거 같습니다 허엉... 나중에 누크 타게 해주는걸로 봐주세요 (큰절)
OOOO누크바 개맛잇ㄹ어 헐,,,
OOOO오늘같이 더운 날 집에 홀로 더워할 우리 누크... 살아남아라... 집 나오기 전에 얼음 1조각 넣어뒀으니 녹은 그거라도 마시고...
OOOO허클베리핀도. 나누크도 결국은 악마를 만난다.
OOOO찾고보니 누크 커미션 네 장이나 되는데 또 신청했다. (못개님 썸자님 상메님 크롱님 커미션)
누크 헤이서 쥬흐라 테아노 알레사 사람 못했고 미칠 같고 비해 셋이 exo6671
OOOO우누저ㅜ누누누크개쩔
OOOO아 누크해야하는데 넘 힘들어서 침대에 쓰러짐
OOOO누크 왜 잘생겼지...... (심각한_고민)
OOOO매우 안락해보인다(누크, 햄스터)
OOOO아...ㅋㅌㅊㅍㅌㅌ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안쿠터어눜트크누킄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OOOOㅋ큐더나카낰ㅋ 누크느이나니키킼ㅋㅋㅋ킄크느는ㅋ
OOOO 누크바!!
OOOO 네. 지금 헤더도 그거에요. 누크만 자른거긴 한데. 풀이미지는 이쪽.
OOOO민윤깊퓨ㅠ퓨ㅠㅠ유유ㅠ운어려유유누눈냐마ㅠ카므쿠커누누크느틐쿠쿠커커어다니카투(액정부숨
OOOOㄱ ㄴ ㄷ ㄹ ㅁ ㅂ ㅅ 시온 ㅇ 유란 ㅈ 제이 ㅊ ㅋ ㅌ티나누크 ㅍ ㅎ 휼, 화영 #ㄱ부터_ᄒ까지_자캐_이름
OOOO누크 뻗었다
OOOO 누크 공중에 자주 매달리네요.... (애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뒤에서 누크가 무는 소리가 들리지 않을가요! 누크 매달고 날아오르라 해야겟다.. (?)
OOOO짜뇨가 흑발이야 꼭 쓸거야.ㅇ 안쓰면 누크 안 먹어
누크 헤이서 쥬흐라 테아노 알레사 사람 못했고 미칠 같고 비해 셋이 RixKen
OOOO 그 책임을 당사자 외에 지려는 기제는 어떤건가 하여. 누크는 일부러 펠을 찾지는 않겠지만 살다보면 우연히 만날 수는 있겠죠. 한참 말없이 보다가 희미하게 웃으며 말할거에요. 동생이 선택한 길이긴 하지만, 당신만큼은 보고싶지 않았다고.
OOOO낼아침에병원...들럿다가...오늘할일이없어서 혼자게속누크공부함
OOOO예전애 다른회사에서알바할땐 누크 노드보기만해도토나왓는데지금보니까 완전보기편하고 깔금하고사랑스러워...
OOOO4천만원내고 누크랑 지브러쉬를못배우다니 대학은 다닐게못됨
OOOO나다니던대학교 누크랑 거뭐냐 3디조형툴 그거안가르치고대체뭐햇음?
OOOO누크로 3디도되네 개쩐다
OOOO애니=누크 인이유를 알거같음 누크개짱임
OOOO누크개짱좋다
OOOO오늘은 누크를해보겟습니다(누크파탈에러맛좀봐라
OOOO 누크 말하는거면 블랙조 소환한 상태로 누크필드인가 그쪽 진입하면 블랙누크 만남 대화하고 나갔다오면 오염된누크인가 보스나옴 그거 잡고 집에서 하룻밤 자고 다시 블랙조랑 같이 누크필드 진입하면 마력 올려주는 소비템 하나 주면서 친구됨
OOOO이덯가일으 누크~~~~?
OOOO내가 못 보는거.. 3D모델링 와이어 왕창 꼬인거, uv필때 우글거리는거, 요즘은 누크 랜더링이 깨져서 체크판처럼 보이는게 추가되었다
OOOO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허ㅓㅌㅋㅋ컼ㅋ커컼 ㅋ ㅋ ㅋ 저...안... 안귀여운데여....!! ㅜ처나너누크누ㅠ너머저뉴 ㅋ ㅋ ㅋ ㅋ ㅋ ㅋ ㅋ크스그그크스그극
OOOO누크제독이 부산일줄은 한번시내가야되나
누크 헤이서 쥬흐라 테아노 알레사 사람 못했고 미칠 같고 비해 셋이 similarsungkyun
OOOO리턴 투 누크 뎀 하이 볼륨1 Return To Nuke 'Em High Volume 1 (2013) 방사능 식품으로 학생들이 돌연변이를 일으킨다. 레즈비언 주인공들로, B급인걸 생각하면 빵빵 터짐. 고어주의.
OOOO누크 하얘지는거 지뢰될듯ㅅ (와장창
OOOO 누크는 깃수 지날수록 철들고 있으니까요? 아그레스트와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거에요. 아그레스트 눈에 누크 하는 짓이 영 어려보일 수는 있겠지만 누크 보고 철들렴... (?)
OOOO 헉 엔쵸 맛나죠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누크바에요! 창렬이죠! 그런데 엔쵸도 세로는 저 크기랑 비슷해 진 것 같더라구요... 🔪
OOOO누크 책은...내일쯤 올테고......
OOOO 누크는 타 커뮤였죠. 누크 가족설정 하다가 나온 쩌리캐를 커뮤에 굴리다가 이렇게 되었습니다!
OOOO 앗 누크군을 다치게한다주긴다 해서 '행복해졌으면ㅜㅠㅜ' << 이런 느낌이 아니고 그냥 문자 그대로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거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크 헤이서 쥬흐라 테아노 알레사 사람 못했고 미칠 같고 비해 셋이 RixKen
OOOO 앗 둘 다 해주셨...()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2 누크군 되게 따뜻한 느낌이여요 행복했으면 좋겠어요.....8ㅅ8
OOOO릭스 기사단(을 빙자한 자경단)에 들어오는 새 식구라고 하는데, 어쩐지 허약 속성이 붙은 느낌이라 오, 저런 느낌도 가능하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신선했고요. 후배라면 누크가 참 아끼겠다, 하는 생각.
OOOO 저 제 캐도 될까요.....? 된다면 릭스로.... 지르님 캐릭터 한정이라면 누크군요!
OOOO 복수를 꿈꿨겠죠. 원정 생각은 아쉽게도 하나도 안 했을거에요. 어떻게 하면 그자식을 발라버릴 수 있을까. 더 괴롭게 끝장낼 방법은 뭘까. 계획을 세웠을거에요. 누크는 좋은 쿠션입니다. 잠자리 가리는 편 아니니 괜찮아요.
OOOO 쪼아요 누크와 쥬흐를 부탁해요
OOOO누가바 땅콩 ..누크바?? 이거지이인짜 맛있다
OOOO휴... 이틀동안 그림을 못그렸더니... 누크부터 다시 시작해야지 듀루두
누크 헤이서 쥬흐라 테아노 알레사 사람 못했고 미칠 같고 비해 셋이 NellaReklaw00
OOOO PDF 보는덴 큰게 최고, 누크를 되살립시다!
OOOO누크바 너무 혁명인거같아....
OOOO요새 햄스터 누크 걔 더위에 찌들어서 털이 영.,,
OOOO누크도 보고싶어요!(복합적 의미 맞음
OOOO야이씌 누크바 뭐냐 누가바에 뭔 짓을 한거야
OOOO 내가 사랑하는 콤비누크카커쥰
OOOO누크 걔 대련할 땐 거의 지 동생만큼이나 눈이 맛이 가서 싸울텐데 (막막)
누크 헤이서 쥬흐라 테아노 알레사 사람 못했고 미칠 같고 비해 셋이 favfilms_bot
OOOO누크 피카츄라니까요ㅇ
OOOO 정색하는 거 재밌겠네요 가라 누크 릭스에게 결투를 신청해! (????
OOOO 누크바 먹으러간다
OOOO누크야..할 수 있어 힘내자 :)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누크바는 머지,,
OOOO 저 누크바 더 좋아함 (뜬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언니 예뻐
OOOO전필 9학점... 액팅 3학점일거고.. 드로잉 2학점인가? 연기 3학점일거고.. 라이팅을 들을까말까 고민이네 누크 안깔아놨어서
누크 헤이서 쥬흐라 테아노 알레사 사람 못했고 미칠 같고 비해 셋이 bbooo_island
OOOO 수업을 들엇던 동기의 말에ㅇ 의한 바 교수님은 좋은데 프로그램과 수업이 어렵고 하지만 배워두면 졸작 라이팅수업과 후반작업에 도움이된다<입니다..전 작년에 안들엇는데 3학년라이팅수업이 누크를 써서 조금 당황해부럿어요..
OOOO 제과&빙과. 흐흐흐 제가 누크바랑 메롱바보고 얼마나 웃었는지!!
OOOO박은빈 나무 예버 어떡ㄱ해뉴뉴누크느누애터


누크 헤이서 쥬흐라 테아노 알레사 사람 못했고 미칠 같고 비해 셋이 IvryEver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