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은월른 레헬른 루시드 고유 은월이 스크립트 있지 거의 메르는 스크립트가 프리은월


레헬른


OOOO도련님들끼리의 연애가 보고 싶어졌다 레헬른 안의 이름 있는 가문들의 도련님들로 팬텀프리은월.. 팬텀이 까마귀 가면, 프리드가 백여우 가면, 은월이 재규어 가면 이렇게 해가지고 도련님들끼리 쟁쟁한 연애가 보고 싶은 것.. 팬텀의 시종들이 도련님,
OOOO레헬른의 팬텀이라면 그 레헬른 안에서도 유쾌한 괴도, 명성과 부를 가진 최상층에 있지 않을까 은월도 어딘가의 도련님이 잘 어울리는 것..
OOOO은월의 경우 레헬른 입장시 고유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아마 메르세데스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OOOO멮 각 캐릭터들이 자기들의 마을에 왕&여왕이였으면.구역으로 나누어져있고 팬텀은 크리스탈 루미너스는 엘리니아라 에반은 해네시스 은월은 뾰족귀여우마을ㅇ 키네시스는 서울 메르는 에우렐 루시드눈 ㅎ레헬른 에반이느 왕보다 왕자였으면 좋겠다 까와이
OOOO루시드 은월로 가면 스크립트 다르다매요. 메세도 다를거라고 추정 중이라매요. 얘네 둘 꼭 키워서 레헬른 갈거다.
OOOO아 은월 이제 은월만 미친듯이 키우ㅡ서 꼭 레헬른 가야지(62)
OOOO메이플하고싶다 레헬른 은월이랑 메르세데스 이둘로플레이한건 꼭 보고싶다
OOOO하긴 제대로 할거면 레헬른 퀘는...은월ㅣ나 메르는 거의 궤를 달리해야했음...ㅋㅋㅋㅋ
OOOO레헬른가서 은월이 재울려나
OOOO은월도 고유 스크립트가 있다는데 메르세데스로 레헬른 가면 고유 스크립트 많겠지??
OOOO NL로 검마님이랑 은월, GL로 메르랑 헬레나 있고 루시드 신일러보고 그래도 구일러가 더 좋아..했는데 레헬른 미쳤고 고유 스크립트 미쳤고...(๑•̀ㅅ•́)و
OOOO레헬른 은월스크립트저거 입장때 뜬다는거 아니였나
OOOO레헬른 루시드... ...은월이 친구들따라 레헬른에 입성하는데 심상치않은 기운이 앞에서부터 일렁이고..은월은 웬지 직감으로 이곳은 위험하다고 느끼고 더 조심할것같다..그리고 시계탑꼭대기에서 루시드 만나면..뭐라고 말할려나..(*´˘`*)

루시드


OOOO일단 18일에 라헬른나오면 라헬른영상 루시드 영상이랑 은월퀘스트스샷 전부 정독할거임

은월이


OOOO ㅇㅂㅇ..!! 저는 일단..덕질위주로....최애 은월이에요ㅠㅠ은월른 위주로 파고있어요ㅠㅠㅠㅠ

거의


OOOO 나도 프은 말구 다른 은월른 연성할때 프리드는 거의 매번 들어가는편ㅋㅋㅋㅋㅋㅋ

프리은월


OOOO#자기장르_최애커플_1위부터_5위까지_말해보자 은월른 다 좋아서 순위를 정할 수가 없다...., 프리은월 검마은월 알파은월 키네은월 에반은월 루시은월... 다 조아
OOOO 프리은월 말고 다른 은월른 컾이 쵱컾이신 분들도 프리은월은 약간...어쨌든 기본 베이스 느낌이랄까
OOOO은월른 파는 사람들 약간 이런느낌 》프리은월《너무 당연하게 팜 +온갖 은월른을 다 파는데 파면서 사약을 제조하는걸 그만두지 않음(지얘기

응원합니다


OOOO* 여러분들의 은월른 전력을 응원합니다!🙌

뭐로하지


OOOO은월른 전력....커플링을 뭐로하지?

은월른


OOOO 안녕하세요^~^ 은월른 은월최애 메덕이에요 선팔하고 갈게요!!
OOOO은월른
OOOO아 은월른 보고싶다ㅠㅠ
OOOO근데 보면 최애컾은 다 달라도 은월른끼리는 통하는 것 같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