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0, 2016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밤비


OOOO호갱~호갱~ 누가말했나 날보고 말했겠지 껄껄ㅋㅋ 안산다며 나레기야..^^.. 눈에보이니 이성나감. 핀도 테이프도 공식굿즈아닌 이자녹스 밤비 쿠션도 넘나맘에듦. 쿠션도 한번에 같이살걸 왜 고민했었나싶고..
OOOO아줌마,,나븐 아줌마.......딸의 맘을 모르네,,사람맘을 응?돈으로,,풄 생각을 해..내가 그렇게.가벼운 싸람으로 보여,,?! 이자녹스밤비팩트쯤은 되야,,> 밤비팩트사준뎃어도 어차피 됐거든 싫거든 이러고 있겠지만 어쨋든 엄마바보해삼멍게말미잘
OOOO그리고 엄마한ㅌ ㅔ이자녹스 밤비 콜라보레이션 팩트 얘기했는데 얼만데?라고 하길래 좀 설레면서 3만 8천원,,내,,내가 돈 으로 살랫느데 방학때 다 썻 ㅓ놓ㅊ놓쳐버렸네,,~~ ㅠㅠ짜증나 라고 했더니 그냥 스킵하셧다
OOOO이자녹스 밤비에디션 테스팅하고 싶다ㅜㅜㅜㅜㅜㅠㅠㅠ
OOOO이자녹스 밤비 쿠션 넘나 안맞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제가 지성이 아니라 좋은지 어떤지 1도 모르겠구요, 일단 이쁜 거울로 가져다닐 셈이었는데 부피 커서 더이상 가만데키나이요ㅋㅋㅋㅋㅋㅋ 쓰리씨이 쿠션 간증받고 충동구매했는데 이거 생각보다 더 좋음
OOOO립밤! 이거 진짜 제가 립밤 안쓰는 여자라고 얘기 했잖아요!ㅠㅠ 저 올 상반기에만 레알 립종류만 거의 5~60마넌어치를 구입했는데 밤비 립밤 한 번 발라보고 그냥 그 모든제품과 안녕했어여ㅠㅠ 색꺄 존예, 지속성 짱, 보습 짱!! 이자녹스 만만세!!♡
OOOO이자녹스 밤비세트 중 치크 피치색깔 이것두 완전 진짜 세젤예ㅠㅠ 완전 여리여리 복숭아색에 각도와 빛에 따라 빛나는 골드빛 광이 넘나 이쁨ㅠㅠ 잘 익은 골드키위....가 아니라 복숭아ㅠㅠ 복숭아가 나인지 내가 복숭아인지ㅠㅠ 여리여리메이크업 완성템!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mikarikaring
OOOO이자녹스 밤비콜라보 진짜 존예ㅠㅠㅠㅠㅜ 옥색쿠션도 하나 더 사야겠어ㅠㅜ 그래서 파우치 하나는 고이 모셔둬야지ㅠ
OOOO몇일전에 엄마한테 이자녹스 밤비 콜렉션 보여주면서 이거 예쁘지?! 하고 물었는데 엄마가 분명 촌스럽다고 했는데 엄마 화장대에 밤비 콜렉션 박스 두개나 있음😊..
OOOO 이자녹스 밤비팩트 올영 왓슨스없고 룩스는안가봤고 투마루랑 온라인에서팜
OOOO문제는 마테를 더이상 둘 곳이 없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 이자녹스 밤비 산것두 정리해야하는데 박스째 보관하구 이땅 ㅜㅜ
OOOO☆밤비x이자녹스x릴리야☆
OOOO안녀엉ㅇ이자녹스 밤비 그거 와따 ㅠ.ㅠ 다른거 필요없고 난 파우치를 위해 산거라 쿠션이랑 손수건 파우치만 구성된거로 사서 2만6천원넘조쿠....헉 빨리 까야지
OOOO 마몽드는 아모레지...근데 지금 탐라에 이자녹스 밤비콜라보 보니깐 또 이쁘네 ㅋㅋ
OOOOㅋㅋㅋㅋㅋ이자녹스 밤비쿠션 예뻐서 살거야~~ 하고 단톡방올리니까 친구들 다삼ㅋㅋㅋㅋㅋㅋ 내가 30퍼받는다니까 같이해달라고 ㅋㅋㅋㅋ 직원파워지이게.. 결국 밤비 쿠션만 4개삼 ㅋㅋㅋㅋ
OOOO이자녹스시여~ 밤비세트로다가 색조라인 더 콜라보 해보실생각 없으신가욤?....   |―-∩   |  ヽ   | ● |   |▼) _ノ   | ̄ )   ( ̄  /   T ̄|
OOOO이자녹스 밤비 핑크 블러셔 조녜임니다 녀러분ㅠㅠ 과하지 않은 핑크색이 넘나 이쁜데 각도에 따라 오팔빛 광이 샤르르 나는데 내 빰땨구 오로라공주인줄♡♡ 으어 이쀼ㅠㅠ
OOOO이자녹스 x 디즈니 밤비 콜라보~
OOOO 밤비는 이자녹스!
OOOO손수건도 내가 갖고 싶은 그린으로 왔어.. ㅠㅠ 여러분 어서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안사구 뭐하세요 흑흑흑흑흑.. 너무 이쁘다 진짜... 쿠션 케이스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자녹스 밤비쿠션 사고 싶네.... 촉촉한 버전 매트한 버전 중에 고민 중...지금으로썬 매트로 ㅅㅏ고 싶은데 겨울까지 쓸 거 ㄱㅏㅌ은데 그럼 내 피부라 못 견딜테고ㅠ 지금 촉촉한 거 쓰면 땀땜에 다 무너지고..;;0;;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Eollugi_22
OOOO힝이 오늘 온 이자녹스 밤비!!!♥안그래도 파데가 다 떨어져가던참이라 주문했당 으히히♥구성죠쿠요!!이뿌구요!!!!패키지까지 이뻐서 버리질 못하겠어 ㅠㅠ
OOOO 이거 밤비랑 이자녹스 콜라보!!
OOOO이자녹스 망할 것들.....밤비 받자마자 교환보낸다...ㅋ ㅠㅠ 잔기스 대박..이걸 새상품이라고 보내다니 옥션 가보니 난리났음 ㅋㅋ
OOOO이자녹스x밤비 콜라보 쿠션 케이스 개존예...,,..지만 쿠션은 지성인 나에게 넘나 가혹한것,,,. 난 안살거야 아마..,,,,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샀다 손수건이랑 파우치가 갖고싶었어... 파우치 뒷면이 녹색일 줄 알았는데 풀숲 무늬라길래 못 참고 지름
OOOO 이거이번이자녹스신상인가그렇다는 그힙한밤비라인인가욤?
OOOO입큰콜라보쿠션사려햇는데 이자녹스밤비콜라보에 무너지고말았다. 존예 수요일쯤 올거같은데 (두근두근)
OOOO이자녹스 밤비컬렉션 쿠션팩트를 노리고있습니다
OOOO여러부운..., 이자녹스 밤비 쿠션만 살까요....... 블러셔도 살까요....... 사실 쿠션필요없고 블러셔만 갖고싶은데... 쿠션을 사야 밤비 파우치를 줌....ㅠㅠㅠㅠㅠ
OOOO여러분 밤비콜라보 이자녹스의 아리따움을 보세요... 얼마나 영롱합니까.....? 큽.. 행복해
OOOO 이번 이자녹스에서 나온 밤비콜라보!!
OOOO ㅇㅇㅇㅇ 이자녹스랑 밤비랑 콜라보 했어
OOOO 네 이자녹스에서 밤비랑 콜라보로 나온건데 지인짜 예뻐여ㅠㅠㅠㅠㅠ 패키지 디자인 진짜 훠우... 선착순으로 쿠션팩트 사면 손수건이랑 파우치주는데 진짜 대만족중이에여💕
OOOO이자녹스 밤비 에디션 살까말까 고민하시는분들 외않사…? 얼른 사세여 고민할 시간도 아까움… 아직 안써봐서 모르지만 케이스 너무 예쁘쟝……………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charming_bmy
OOOO이자녹스 밤비쿠션 세트 시킨거 왔는데 내가 잘못보고 샀구나... 파우치없는거 싸다고 좋다면서 샀네ㅠㅠ 글구 기획세트 어제까지 였나봄... 없는 상품이라고 하구ㅠㅠ;;; 쿠션 교환은 해주겠지?ㅠㅠㅠㅠ 그냥 쓸까ㅠㅠ 쿠션은 존옌데 짜증나네ㅠㅠ
OOOO이자녹스 밤비콜라보팀은 밥 세그릇씩 드십쇼...열일을 넘어서 존예가 폭발했다...
OOOO쿠션 떨어져가는 마당에 이자녹스 밤비쿠션이 쎄게치고가서 사버렸다. 파우치주는구성으로 샀다ㅠㅠ일단 파우치 주는지 문의 해봐야지 행복..
OOOO 이자녹스 밤비콜라보~
OOOO아까 마트서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보는데 전부 다 핵조녜라서 미칠뻔ㅠㅠㅠ 알바생이 막 얘기해주는데 알바생도 나도 예뻐서 덕질하는 기분으로 대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번에 이자녹스에서 디즈니 밤비 콜라보한 제품이예요! 쿠션파데(청록)랑 쿠션블러셔(남색)이예요*ㅅ*
OOOO이자녹스x밤비 콜라보❗❗❗❗❗❗❗❗❗❗❗❗❗❗❗❗❗❗❗❗❗❗❗❗❗❗❗❗❗❗❗❗❗❗❗❗❗❗❗❗❗❗❗❗❗❗❗❗❗❗❗❗❗❗❗❗❗❗❗❗❗❗❗❗❗❗❗❗❗❗❗❗❗❗❗❗❗❗❗❗❗❗❗❗❗❗❗❗❗❗❗❗❗❗❗❗❗❗❗❗❗❗❗❗❗ https:…
OOOO결국 이자녹스 밤비콜렉션 쿠션샀당:3 증정품으로 밤비파일이랑 손수건 받았어요❀.(*´▽`*)❀.
OOOO 민트색은 지복합성용이고 흰색이 건성용이니 사실때 꼭확인해 보고사시고요! 21호 색상은 약핑베예요 발색비교위해 파데올린순서는 1. 이자녹스 밤비 2. 비욘드아쿠아파데 02 3. Hud y225 t.…
OOOO 민트색은 지복합성용이고 흰색이 건성용이니 사실때 꼭확인해 보고사시고요! 21호 색상은 약핑베예요 발색비교위해 파데올린순서는 1. 이자녹스 밤비 2. 비욘드아쿠아파데 02 3. Hud y225
OOOO이자녹스 밤비쿠션 진짜 예쁘다ㅠㅠ
OOOO이자녹스 밤비콜라보 결국 샀음ㅋㄱ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하단에 디즈니 마크있구나ㅋㅋㄱ(몰랐음)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마이크로폼쿠션 실크커버(흰색), 마이크로폼(녹색)! 케이스 속지마저 예쁘다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emilie45
OOOO화이트버젼 밤비 이자녹스 파운데이션 도착 너무 이뻐♡ 아.. 파데케이스 기대이상으로 이쁘고 파우치도 이뻐서 대만족 ㅠㅠ 심지어 포장 박스도 이뻐 ㅋㅋㅋ 파란색은 핑크색 블로셔
OOOO헐 이자녹스랑 디즈니 밤비랑 콜라보한거 우리 집 앞에서 판다
OOOO이자녹스는 한번도 안써봤지만 예쁘니까 괜차나...... 밤비세트를 샀는데 쿠션이 따라온것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콜라보에 넘어간적 한 번도 없었는데ㅠㅠ 암튼 30퍼 쿠폰이 중복가능한거라 진짜 싸게샀으니 만족
OOOO오늘 옥션 30퍼 할인쿠폰 줘서 벼르던 이자녹스 밤비세트사따 캬캬캬 옥션 모바일 첫 구매라서 50퍼 할인쿠폰줘서 컨실러도 샀다... 다 합쳐서 원래 5만원이 넘는데 반 가격에 다 샀다 기분조탘캬캬캬ㅑ캬캬캬
OOOO이자녹스밤비 짱 예쁘다...
OOOO밤비×이자녹스 콜라보 왔다!!! ㅎㅎ 주문이 밀렸는지 다른 세트는 아직 준비중인데 이것만 먼저도착. 실물 너무 이뻐♡♡
OOOO틴트 못 찾음ㅠㅠ 너무 슬프니까 어쩔 수 없이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립제품을 사는걸로 내 시름을 달래어야겠다^^!
OOOO 이자녹스 밤비 에디션이요! 진짜 예뻐여.. 쿠션+블러셔 사면 화장솜,퍼프2,파우치,손수건 다줘여ㅜㅜ 지마켓에서 사면 쿠폰써서 좀 더 싸지더라구요!
OOOO트위터 안들어오던 사이 도착했던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세트 자랑☺️💖✨ 두번째 사진은 파우치 뒷면!
OOOO현기증.. 이자녹스 밤비를 살건지 바닐라코 웨딩살건지 고민ㄴ즁임...
OOOO밤비 이자녹스 왔다네
OOOOㅠㅠㅠㅠ 와 ㅠㅠ 존예!! 밤비세트 만세~♡ 이자녹스 만세~♡
OOOO이자녹스x밤비 콜라보. 민트는 세미 매트, 화이트는 실크 광채 커버. 피부 타입 고려하고 파우치 때문에 민트 세트로 구매했는데 화이트도 존예시다.. 소장용으로 하나 더 살까.. 이렇게 세트로 41,900원. https:/…
OOOO 안녕하세요//이자녹스에서 이번에 디즈니 밤비 콜라보해서 나온 거랍니다:)//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madagascar_co
OOOO이자녹스 밤비콜렉션 사고싶다....
OOOO이자녹스..밤비.....제일 싼곳이 어디에요
OOOO이자녹스밤비컬렉션넘나예뻐서주문해버림
OOOO이자녹스x밤비 콜라보. 민트는 세미 매트, 화이트는 실크 광채 커버. 피부 타입 고려하고 파우치 때문에 민트 세트로 구매했는데 화이트도 존예시다.. 소장용으로 하나 더 살까.. 이렇게 세트로 41,900원.
OOOO 이번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미쳤더라구요ㅠㅜㅜㅜ 대이쁨ㅠㅜㅜㅜㅜ
OOOO이자녹스 밤비 너모 예쁜데 혹시나하고 23호시켰더니 역시나 결코 어둡지않다
OOOO이자녹스 x 밤비 쬲예.....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Ryu_Inha__
OOOO이자녹스 밤비 컬렉션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사세요
OOOO와8ㅁ8 이자녹스 밤비컬렉션 정말자비없는아름다움이다
OOOO이자녹스밤비쿠션 산다.....
OOOO그리고 나 이자녹스 밤비 쿠션 질렀다
OOOO 대박예쁘죠 퓨ㅠ 이자녹스 밤비컬렉션이 제 손에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OOOO이자녹스 밤비 아름다웁다 u_u* 집앞 보떼에서 쿠션 하나만 샀는데 사은품 왕창 받구 할인도 받았어...!! 핸드크림이랑 립스틱인가 사러 조만간 한번 더 들러야지 쿠헤헤헤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InBtub
OOOO이자녹스x디즈니 밤비 콜라보 우왕..
OOOO이자녹스×밤비 콜라보 배송 받았습니다!!! 스카프인지 손수건인지가 생각보다 크네요 ㅋㅋㅋ 파우치도 제가 갖고있는 것 중 제일 커요 ㅋㅋㅋ 다 큼지막해서 맘에 드네요 ♥♥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왔따아!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사새오 손수건, 파우치 넘 예쁩니다...
OOOO마져..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개존예인데 돈이없어😢😢
OOOO이자녹스 밤비 에디션 살까말까 고민인게 존나 민감 피부라 ㅠㅠ 이니수푸리꺼바께 못쓰는데 어떠카조? ㅜㅜ 근데 가끔 맞는것도 있어... 근데 ㅇ리필까지 4만원이라 가격이....
OOOO@leepix_x 이자녹스x밤비콜라보가 나왔어요^^한정판이래요!!저는아이보리를샀는데 옥색이더이뻐여;ㅅ;b마침화장품이 떨어져서 질렀어요 헤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Eollugi_22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진짜 힘 뽝 주고 만든 느낌..
OOOO이자녹스 밤비에디션 사세요. 존예네... 흑흑 기다려라 결제한다.
OOOO왔어요 왔어요 이자녹스x밤비 콜라보 ❤❤
OOOO라네즈 럭키슈에뜨랑 이자녹스 밤비중에서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둘다안사기로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샀어 근데 나 화장품만 사고 화장을 안해(드러눕
OOOO이자녹스 밤비 탐나긴하는데 내가 아직 안쓴 파데가 겁나많을 뿐이고 안쓰는건 아닌데 수요가 공급을 못따라가는 느낌인지라
OOOO밤비에디션 넘나이뿌고 이자녹스 화장품도 질 좋은거 같다. 흐흐흐.....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cheesesue
OOOO이자녹스 밤비쿠션 샀는데 넘 더워서 쫌따 사진으로 자랑할것이다 동네 화장품가게에서 샀더니 할인도 엄청 받고 쿠션 하나만 샀는데 손수건 파우치 다받음
OOOO이자녹스 밤비는 인터넷에서 사야하나
OOOO헐 이자녹스 밤비콜라보 너무이쁜거아닌가;;;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향기님이 홀린듯이 가게에 들어가서 사는데 둘이서사면 더싸다길래 나도 지른... 넘나 이쁜것8ㅅ8 촉촉한거샀는데 나름 괜춘한거같고 자세한건 화장을 해봐야알거같음! 나중에 후기 다시써야징 https:/…
OOOO✔8/1 ~ 8/4 로레알 ✔8/1 ~ 8/7 LG생건 <이자녹스 밤비 사실분들 ㄱㄱ,,,
OOOO이자녹스 밤비 에디션 너무 예쁜데......심지어 난 이걸 길가다 봐서....살까.....
OOOO이자녹스 밤비 쿠폰적용 되는 곳 다 없어졌나바,,, 사려고 했는데 흐흑...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dbdusgml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향기님이 홀린듯이 가게에 들어가서 사는데 둘이서사면 더싸다길래 나도 지른... 넘나 이쁜것8ㅅ8 촉촉한거샀는데 나름 괜춘한거같고 자세한건 화장을 해봐야알거같음! 나중에 후기 다시써야징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도 너무 이쁘고 수저세트도 너무 이쁘다 ㅠㅠㅠㅠ
OOOOㅇㅣㅈㅏ녹스 밤비에디션이 예쁘다는 말이 있어서 검색해봤는데..... 쿠션이 리필 포함해서 저 가격이면 살 만 한데.....?
OOOO헐 이자녹스X 밤비 콜라보래.....이쁘다..!8월1일 판매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너무너무 예쁘잖아. 전부 다 갖고싶다....보고 있으니까 어지러워. 하으
OOOO이자녹스에서 나온 디즈니 밤비 콜라보 라는데 너무 예쁘구요... 이때까지 나온 콜라보 중에 역대급으로 예쁜듯ㅠㅠㅠㅜㅜㅜㅠ
OOOO 아 이자녹스 밤비에디션은 온라인으로만 판매하구요. 판매하는곳은 GS SHOP. CJ MALL. 11번가 등이 있습니당. 사은품여부 꼭 확인하세여. 지금 증정기간이거든요. 물론 한정..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jhzorba
OOOO이자녹스 밤비 에디션!!! 오로지 밤비라서.... 사은품으로 주는 퍼프에도 밤비!!!!! 챰민....ㅜㅜㅜㅜㅜㅜ 창민이는 밤비...그래서...라는 의식의 흐름.
OOOO이자녹스 밤비 블러셔 살거야...
OOOO 헉!!! 굿타이밍,,! 오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상 어떨지 도키도키 그나저나 이자녹스,,사랑...밤비,,,🙆❤...
OOOO이자녹스 밤비 쿠션 미친 조녜;;; 그렇잖아도 지금 쓰던 쿠션들 다 떨어져가는데 하나 살까봐;;
OOOO밤비 이자녹스 너무 귀엽다고 주변에 이리저리 연락했더니 ((숨은 뜻내가 살 수 있게 어서 예쁘다고 난리를 쳐줘)) 화장도 안하는게 그걸 왜 사냐는 말이 돌아왔다. 안하니까 고민하지 화장했음 고민 1도 없이 당장 샀다
OOOO이자녹스 밤비 지른거 내일쯤 올듯 \ㅇ/
OOOO 최근에 이자녹스랑 밤비랑 콜라보한게 있던데 그거,,, 그 중에 파데쿠션,,,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jessie_MU
OOOO프로테일러 쿠션EX를 다 썼다 바닐라코 씨씨쿠션은 이제 집 밖에 나갈 때만 쓸거다(피부가 옛날같지가 않아서 이제 이걸로 안된다) 여드름 쿠션 사야지 했는데 라네즈의 럭키 슈에뜨와 이자녹스 밤비가 날 치고 갔다 너무하지 않냐 이것들아!!!!!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홀린듯이 결제했다
OOOO이자녹스 밤비 에디션 샀다!!! 초록색이랑 흰색 고민하다가 초록색으로 ㅋㅋㅋㅋ 쿠션+손수건+파우치 이런 구성. 빨리 와랏!!!
OOOO이자녹스 밤비 사고싶었는데 돈안되겠다..안녕...☆☆
OOOOㅎ1ㅎ1.. 이자녹스 밤비 쿠션 본품+리필+파우치+손수건 2만원에 사따 얏호
OOOO이자녹스랑 밤비 콜라보라는데 역대급으로 이쁜듯..
OOOO상품권 찬스로 입생 쿠션을 샀는데 잘 맞아야하는디... 이자녹스 밤비랑 겁나 고민했음 ㅜㅜㅠ 밤비라 ㅜㅠ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102delight
OOOO이자녹스밤비컬렉션중에서 핸드크림은 따로안파는ㄴ건가...?●왜안보이지..ㅠㅠㅠㅠㅠㅠ근데사은품으로주는파우치 ㅓㅁ청예쁘다...
OOOO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세트ㅋㅋ
OOOO근데진자로 이자녹스 밤비에디션을 다샀는데ㅔ가격이 저렇다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존나 이쁜데 내가 쿠션은.,. 별로 취향이 아닌데다 립은 딱히 밤비 새감ㄴ 입힌 것 같고
OOOO이자녹스는 안써봐서 불안한데 밤비 ..크읍 넘 고민되는것
OOOO 전 여기서 샀어욥!! nsmall 몰에서 이자녹스 밤비 검색해서 그그 파우치 주는 시트로 구매했어요!
OOOO오늘 이자녹스 밤비에디션 사구 여름침구 사구 열심히 쇼핑했다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cocomacc
OOOO앤드류팬이면 솔직히 이자녹스 밤비 사야함..(결제꾸욱
OOOO아니 근데 이자녹스 밤비 쿠션블러셔 발색도 안올라와있음 일단 난 안쓸거같지만 ㅋㅋㅋㅋㅋㅋ
OOOO이자녹스 밤비 넘 예쁜데 라네즈 럭키슈에뜨도 예쁘고...... 어떡하지....?????!!!!
OOOO이자녹스 쿠션 한번도 안써봤지만 밤비라 그냥 지르기로 마음먹었다(통장????
OOOO으아 이자녹스 밤비 사 말아!!!!!
OOOO밤비 쿠션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지마켓에서 이자녹스 쿠폰 떴단 거 본 순간 어느새 질러버림.... 나 쿠션 안쓰쟝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자녹스 밤비 컬렉션 지름 화장품보다 사른품인 밤비 파우치랑 밤비 손수건이랑 밤비 화장솜이 탐났던건 안비밀이얏!! 그리고 하루만에 2000원 오르므ㅡ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spang89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무슨 일이 있어도 사야지 두 주먹 불끈
OOOO 이자녹스 밤비에디션 이쁘더라구여
OOOO 아나.... 내..... 이자녹스 밤비가.....ㅠㅠ 밤비...... 언니도 보여드릴까야?
OOOO결국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이랑 블러셔 사 버렸다... 밤비 사랑해
OOOO 몬가 느낌부터 운쟘 취향ㅋㅋ 전 그것두 이쁘더라구여 이번에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ㅜㅠ
OOOO이자녹스 밤비 콜렉션 앤드류땜에 사야할거 같아.,
OOOO아 이자녹스 밤비 사야되는데 품목이 넘 안 끌림 예쁘긴 엄청 예쁜데ㅠㅠ 고민된다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0206yhken

콜라보


OOOO 이자녹스에서 디즈니랑 콜라보했대요! ㅎㅎ!! 근데 진짜 구성이 ㅠㅠ 짱짱해요 ㅠㅠ 쿠션파데(리필포함)+퍼프2개+쿠션블러셔+화장솜+손수건+파우치 이케 왔는데 3만얼마줬쩌용!! 저건 보송한 매트라인이구 촉촉라인은 흰색!
OOOO 이거 이자녹스 콜라보같네여 ㅣㅅㅇ
OOOO 후기 알려주세요 헤헿 쿠션 다 써서 고민 중인데ㅠㅠ 아 이자녹스 콜라보는 케이스 봐서라도 사야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OOOO 이번에 이자녹스 콜라보 대박ㅠㅠ 아 넘 예뻐요ㅠㅠ
OOOO이자녹스에서 셬즨이 콜라보 나오네

쿠션


OOOO이자녹스 쿠션 좋구나 하지만 로레알 사고싶다..
OOOO 이자녹스... 아예 듣보잡은 아니고 어느정도 이름 있는데라 괜찮은거같긴 한데 진짜 좀 고민되긴 하겠네요0ㅇ0 그 뭐지 바닐라코 화이트웨딩 CC쿠션인가? 그것두 좋다고 하던데..! 근데 확실히 케이스는 이게 이뻐요ㅠㅠ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0206yhken
OOOO 원래 쿠션은 아이오페만 썼는데 패키지가 넘 이뻐서 고민하다가 이자녹스니까 믿고 사보자! 하고 질렀서요!! 지금있는거 다 쓰면 그때 쓰게여 ㅎㅁㅎ!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큭... 이거 쿠션조아욤? 저도케이스예뻐서사고팠눈데 이자녹스제품은 써본적이 1도없어서 불안한마음에 안샀다눙 ㅇㄴㅇ
OOOO이자녹스 쿠션블러셔 쪼끔 발라봤는데 촉촉하고 잘 발리고 자연스럽고 예쁜거같아 펄입자 들어있는데 얼굴에바르면 무슨 느낌일지는 모르겠댱
OOOO미샤에서 쿠션블러셔 안샀으면 이자녹스에서 샀을텐ㄷ
OOOO 알땀 ㅁㅔㄹ팅틴트 나스 새틴립 하이드파크 에스티로더 퓨어칼라 14 인챈티드 베리스 무아팔레트 슈에무라 ㅎㅏ포 아콘 이자녹스 마이크로폼쿠션 21호
OOOO이자녹스 쿠션 안 사기로 결정했다.............. (침울
OOOO 뒤늦게 난입이지만 엘지도 괜찮아요 ㅎㅎ 종류가여러개기는 하지만 이자녹스 메탈쿠션 2년째 쓰는중인데 커버력도 괜찮구 무난해요 ㅋㅋ 매트하기보단 촉촉한편이구영ㅋ 건성피부인데 잘쓰구있어요 ㅋㅋ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GomSon_P
OOOO 밥이님 이자녹스를 들은 적이 없는데 그들의 제품은 품질이 어떠세요? 쿠션을 찾고 있으니까요 ㅎㅎ
OOOO이자녹스 쿠션써본사람업나

파우치


OOOO 저도 이자녹스 첨인데,, 미미박스에서 지금 저거 패키지 사면 손수건+파우치 줘서 샀읍니다 너머 이뻔 것
OOOO 상쨩 그거 이자녹스 거시기 온라인으로 살수있숨?? 그파우치랑 블러셔같이주는거?

에디션


OOOO근데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도 젼나 이쁘더라....후....
OOOO 앗 이거 이자녹스 에디션인가여 ㅠㅠㅠ

후기


OOOO ㅋㄷㅋㄷㅋㅋㅋㅋ이자녹스...이름만듣고...안써봤움.... 후기부탁드립니다...(꼬옥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Myun_1105
OOOO 허헣ㅎ그야말로 차장놈...ㅋㅋㅋㅋㅋ월루 최고죠2222 아ㅏ이자녹스가 호환은 잘 안되나봐요 후기 딱 하나 있ㄴ는데 실물이 더 예쁘네요😂 내용물 어차피 잘 안쓰는 저한텐 케이스만 필요하지만ㅠ지를수 없으니 더 예뻐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OOOO내일 이자녹스 써봐야지 학교갈때 땀 존나 흘리니까 후기 제대로 쓸수있겠당

사면


OOOO나 이자녹스 써본적도 없어서 도대체 몇호시켜야하는지 모르겟다..ㅋ 21호 사면 평타는 치겠지..?

존예


OOOO 진짜 제 취저에야ㅜㅜㅜㅜㅜㅜㅜ아리따움 털어벌인다ㅜㅜㅜㅜㅜㅜㅜㅜ 서쟘이 말해서 이자녹스도봐봤는데 존예롭네여ㅜㅜㅜㅜㅜ

가게에


OOOO이자녹스 어떤 가게에 있어요? 아는 사람이 있어요?

이자녹스


OOOO그런 돈 말고 기말고사 성적으로 약속했던 달마다 주는 용돈 달라고했던 어제 저녁엔 돈없어서 못 준다카더니 왜 그런데서는 돈을 꺼낼까,,,알다가도 모를 어머니 지갑사정.그리고 짜증난걸 돈으로 풀려고하지마!이자녹스 팩트사오던가!<<<<<<<<<<<<
OOOO 네ㅜㅜㅜㅋㅋㅋ할인 받구 막 하면 중반? 까지는 되는것 같아여ㅜㅜ이거 이자녹스요...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0se07
OOOO 친구가 먼저 질러서 실물이 더 이쁘다는 얘기듣고 저도 바로 질렀어요 ㅋㅋ 정말 예뻐요 택배상자랑 에어캡 빼고 버릴거 없어요😘 저도 이자녹스 처음인데 ㅜㅜ 모험할겸 사봤어요
OOOO 이자녹스..?
OOOO 이자녹스 꺼에요!
OOOO ........ 내용물은 중요하지 않았숩니다 ;;;;;;::::::;;;; 저도 이자녹스는 이름만 들어본 브랜드 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자녹스 홈페이지 가니까 판매매장 나와있네요 모든 올리브영에서 다 판매하는건 아닌듯ㅠㅠ
OOOO게임 언리쉬드의 유료 DLC이자 혹성 루아르의 루아르 군 소속 녹스- 루얀, 라티스, 카밀르, 리안을 맡아 줄 녀석. 없을 것 같다만 혹여 나의 곁에서 나의 함대원으로서 날 보좌해 주고 싶은 녀석은..이야기 하도록
OOOO 이자녹스..! 헤헤 쇼핑! 쇼핑!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mekaasi
OOOO ㅋㅋㅋㅋㅋ 이자녹스요!😄😄😄💕💕
OOOO내가 왜 이런 못된 결정을 했냐고 물으면... 난 루시퍼 녹스이니까. 마계의 수장이자 모든 악마들의 어버이, 루시퍼 녹스. [루시퍼 녹스]
OOOO 감사합니다. 이자녹스라면 제 피부에도 맞는 녀석이겠군요... (리스트에 추가한다
OOOO개쳐졸리고 이자녹스 살지말지 2만번 고민하고 있다
OOOO원래 VDL 메탈 어쩌고 한번 사볼려햇는데 다 엎고 이자녹스나 사야겟ㅇ다 무슨 패키지가 저렇게 이쁘고 난ㄴ리래니 피부생각해봐도 둘다 맞는 피분데 둘다 지르기ㄴ엔 내 통장이 불쌍하고 립도 뭐하나 사야하고
OOOO ㅋㄷㅋㄷㅋ이자녹스 그 아모레였나? ㅇㅂㅇ? !?!
OOOO오늘 올리브영에서 산거. 필링부스터는 역시 이거 쓰다가 딴건 못쓰겠....각질 제거가 달라 ㅠ.ㅠ 이자녹스 보러 갔는디 없었다 ㅜ.ㅜ 없어서 걍 사버려야할듯..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JDC21_
OOOO이자녹스 붉다...붉어....날 홍익인간 혹은 약간 술톤 23호로 만든다
OOOO 6.나 분명 5명이라구 했는데 이 분 6번째에 오심ㅎㅎㅎㅎㅎㅎ그래도 해쥬게씀ㅎㅎㅎㅎㅎ각질제거제 이자녹스꺼고 아침에 일어나서 사진찍어서 보내ㅈㅜㄹ께ㅎㅎㅎㅎ우리 소통많이 못한거가터ㅠㅠㅜ내가 먼저 많이 다가갈겡ㅠ피하기 없긔>3<
OOOO 이자녹스 꺼"!
OOOO 이자녹스 꺼!! 사진찍어주고싶은데 몰폰중이라...ㅎ
OOOO이자녹스는 지금 쓰는거 다 쓰고 가을에나 쓸까 했는데 테스트 해보나 별루다잉
OOOO 저 이자녹스 미개봉3개들이 남았고 까놓고 쓰는중인거 두개있어욥 ㅋㅋㅋㅋ 살아생전엔 다 쓸거에요.. 우린 미리 선투자할뿐..잘못 하는게아닐거에여..☆(먼산)
OOOO이자녹스... 앞으로 잘부탁해ㅎㅎㅎㅎㅎㅎㅎㅎ😘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OqO__14526
OOOO이자녹스 ㅜ
OOOO이자녹스 안 쓰는데 한번 써볼까?<ㅋ ㅋ ㅋ
OOOO앑) 이자녹스 미쳤어 .. 나 돈쓰라고!!!! 색상 고민되네 ㅠㅠㅠㅠ 디자인한사람 사내에서 상줘야할듯
OOOO 난 이니스프리 거 썼었어ㅋㅋㅋ지금은 이자녹스 거 샀어 바디용이라서
OOOO 이자녹스는 LG생활건강이라는 큰 회사의 수많은 브랜드중 한 곳이예요. 후, 숨, 오휘, 빌리프, 라끄베르 등등 다같은 라인이라서 이쪽 화장품 즐겨사용 하셨으면 이자녹스도 무난하실겁니다 ㅎㅎ
OOOO[여성혐오기업] 13.이자녹스 광고 컨샙이 협박전화 "지금 이민정씨를 누군가 노리고 있어요. 여봐요 당신한테 가서 얼굴을 막 어떻게 하겠데요"
OOOO이자녹스 어딨나여 아리따움이 이자녹슨가??? 화장품 문외한은 없는 잔고 털어 사러갑니다 짱귀여워ㅠㅠ 팩트 있는 것도 새것같지만 너를 사러 갈게요 남아만 있어주렴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jorsy35
OOOO 대박 이뿌죠ㅜㅜㅜㅜ저거 말거 디자인 한두개 더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ㅠㅠㅠ 이자녹스에요!
OOOO알티 이뿌다. 근데 이자녹스면 엘지생건이자나. 거기 건 거의 백퍼 뾰루지 나ㅠㅠ
OOOO 안파는듯...이자녹스가잘없어여...
OOOO 초록색 껍데기라니 이건 그린고블린을 암시하는 게 분명합니다 이자녹스에서 해주는 해리피터 굿즈
OOOO 이자녹스꺼 괜찮대여~ 전 해리피터 색이라 그린으로 고름 ^^
OOOO나에겐 릴리슈슈 아라베스크가 졸피뎀이자 스틸녹스이다.... . .
OOOO헉 님들 이거 보셈 라네즈랑 럭키슈에뜨 콜라본데 ㄷㄷ 이자녹스 ㅇㅏㄴ 사길 질했다 이게 더 개취임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tbfk1015
OOOO근데 이자녹스 회원 포인트적립은 안되는거냐....ㅠㅠㅠㅠ 엄마꺼 적립률 진짜 장난아니던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쓰는 파데 세일한다고 한통사놓은사람 머...엄마가 이자녹스 쓰니까... 정 안쓰면 엄마 드리면....(엄마 안써
OOOO근데 이자녹스...색도 넘 누리끼리하게 나와서... 나 안그래도 누런 얼굴인데...ㅠㅠㅠㅠ
OOOO헉 너무귀여운데 사고싶다 나 토모야랑 미츠루 짱좋아하는데ㅠㅠ 안돼 이자녹스 립스틱사야해 돈아껴야함
OOOO 절사랑하시나여?...그리고이자녹스로저랑모이트님낚으심..........아무곳도밤빈없었다....어디서사야하나여?
OOOO 이자녹스 뜻밖의 해리피터굿즈 ㅠ
OOOO이자녹스 팩...트...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H__ari1207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Daikon_Moo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lostmypieces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WearetB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koipurin_22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파우치 밤비콜라보 디즈니 밤비랑 에디션 쿠션블러셔 후기 areenabe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