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8, 2016

이원석 뫼비우스 복면가왕 데이브레이크 데브 복가 보컬 정진운 낙점 듣자마자 뫼비우스는


뫼비우스


OOOO헉 복면가왕 뫼비우스 데이브레이크 이원석보컬님 같애...! (뫼비우스까지 맞추면 오늘 복명가왕 나오신 분들 다 맞추는 사람)
OOOO복면가왕 뫼비우스분 너무 이원석님 목소린데.....?
OOOO(1) 여러분 저 동공지진 만들어주신 분이 (2) 이 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오빠 체고ㅠㅠㅠㅠㅠㅠㅠ 이원석 체고 가왕 먹으새오 뫼비우스 님 엉엉
OOOO복면가왕 뫼비우스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낙점 ^^ 오늘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뫼비우스와 가왕빼기 경연에서 56:43으로 뫼비우스가 승리 하였고 이에 가왕빼기는 얼굴을...MBC 일밤 1부 신의 모노노케히메 이미지변환프로그램미스터리신의 모노노케히...
OOOOMBC 일밤 1부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 MBC 횟수로 9연승, 무려 18주 동안 장기 집권을 하던 < 우리동네 음악대장 > 국카스텐 하현우가 가왕 자리에서 내려온 이후...복면가왕 뫼비우스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낙점 ^^ 오늘...
OOOO복면가왕 뫼비우스 이원석 목소리 비슷했습니다. 가수 이원석 누군지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데이브레이크라는 밴드는 아는 분들이 많으리라...복면가왕 꽃가마 화요비 맞는 것 같습니다. 그녀의 목미치고 싶을 때 디그레 맨3...
OOOO 정진운 대진운 없었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뫼비우스님 올라간 김에 가왕까지 가시면 좋겠네요ㅠㅠ 오빠 2라운드 선곡이 정말 좋아서 아쉬워요 데이브레이크 이원석님이라는데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뫼비우스 복면가왕 데이브레이크 데브 복가 보컬 정진운 낙점 듣자마자 뫼비우스는 haruz_on
OOOO복면가왕 뫼비우스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낙점 ^^ 오늘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뫼비우스와 가왕빼기 경연에서 56:43으로 뫼비우스가 승리 하였고 이에 가왕빼기는 얼굴을...복면가왕 방청스피드2 추천영화순위100 큐베이스6 크랙신청 하는법 일요일...
OOOO#복면가왕 오늘자 복면가왕 뫼비우스는 빼박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씨
OOOO복면가왕 뫼비우스는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첫소절 듣자마자 딱 알겠네ㅎㅎ 음악대장도 첫소절에 하현우인거 딱 맞췄는데.. 목소리가 문신임!!
OOOO복면가왕 뫼비우스.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OOOO뫼비우스의 띠 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원석이잖아ㅠㅠㅠㅠ
OOOO복면가왕 뫼비우스 데이브레이크 이원석느님이넹 ㅜㅠ
OOOO뫼비우스 이원석이잔아...? 목소리 넘 티나쟝
OOOO복가 뫼비우스 빼박 이원석 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뫼비우스 이원석?
OOOO뫼비우스 데브 이원석이다
OOOO뫼비우스 이원석이잖아
OOOO복면가왕 뫼비우스 데이브레이크 보컬 같다 이원석이었나?
OOOO뫼비우스는 딱 이원석이네 ㅋㅋㅋ 데이브레이크 ㅋㅋㅋ
OOOO뫼비우스 데브 이원석 ?♡?
이원석 뫼비우스 복면가왕 데이브레이크 데브 복가 보컬 정진운 낙점 듣자마자 뫼비우스는 cyqnqbqbqb
OOOO뫼비우스에서 이원석 냄새난다.....
OOOO뫼비우스의띠 데브 이원석인가?!
OOOO야 뫼비우스 이원석 아니냐

복면가왕


OOOO08/28 23시-#네이버 #실검 1위#스플라이스 /2위#옥중화 /3위#이원석 /4위:코치닐색소/5위:복면가왕/6위:끝에서 두번째 사랑/7위:복면가왕 에헤라디오/8위:1박2일/9위:우리갑순이/10위:인기가요
OOOO어제 신촌역에서 데브 이원석 진짜 똑닮은 ㅅㅏ람을 보았었닼ㅋㅋㅋㅋㅋㅋ아까 복면가왕 나왔다길래 그사람 생각남..
OOOO어머나 ~ 데브 이원석님인데!!! ㅋ (복면가왕 봐야지~)
OOOO 복면가왕나왓는데 누가들어도 이원석이에요 ㅋㅋㅋㅋ
OOOO이원석이랑 정진운 같다능 복면가왕 ^₩^

데이브레이크


OOOO데이브레이크 보컬.. 이원석이었나? 그사람이 비오는 날의 수채화 부르면 지인짜 잘 어울리겠다 ((팬아닌척))
OOOO데이브레이크 이원석 님이 예쁘다를 추심
OOOO안녕하세요 데이브레이크 보컬 이원석씨

데브


OOOO헉 저 절대 데브가 짜증나는게 아니라 아방가르드맨을 제대로 못본 사실에 짜증이가 나는것입니다 잘생긴 이원석 짱짱
OOOO우리 오빠가 이렇게 귀엽습니다 엉엉 이원석 가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데브 전국투어 한번 더돌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데브 한번씩 뜰때마다 이원석 실검오르는 EU = 잘생겨서
이원석 뫼비우스 복면가왕 데이브레이크 데브 복가 보컬 정진운 낙점 듣자마자 뫼비우스는 donggongzizin
OOOO데브 이원석ㅋㅋ
OOOO복가 데브 이원석이네 ㅋㅋㅋ

복가


OOOO영화보고 왔더니 탐라에 엄청난 일이 벌어짐 동규니 파마하고 이원석 복가나오고 아아아아 행복해
OOOO피카츄 시강 졸귀 ㅋㅋㅋㅋㅋㅋㅋ 저분 복가나오신분이네ㅋㅋㅋㅋㅋ이원석ㅋㅋㅋㅋㅋㅋ아재요 아 근데 음향 왜이래
OOOO복가에 이원석 나왔네 아니면 부랄위치 바꾸고 인증합니다
OOOO누가들어도 이원석님ㅋㅋㅋㅋㅋ 복가에 밴드 보컬들 계속 나오는건가...
OOOO복가 이원석
OOOO헐 복가 이원석..?

보컬


OOOO 맞아요 이원석인가 그분! 보컬 엄청 죠아하는데 듣자마자 딱..!

정진운


OOOO이원석이랑 정진운..!
OOOO이원석 정진운

듣자마자


OOOO이원석 나왔넼ㅋㅋㅋㅋ가성 듣자마자 이원석인거 다티나쒀...

누가들어도


OOOO누가들어도 이원석이라는거 너무 잘 이해되고 어떤건지 잘 알음

가왕


OOOO아직도 이원석이 가왕 아닌 거에 썽내고 있다 아 납득도 이해도 할 수 없음
이원석 뫼비우스 복면가왕 데이브레이크 데브 복가 보컬 정진운 낙점 듣자마자 뫼비우스는 S2_youra
OOOO 다들 이원석님 가왕갈거라는 반응이네요 상대가 진짜 쎘네에ㅔ 아쉬워라 옹오빠는 그라서 언제나간데요? ㅋㅋㅋㅋㅋㅋ 옹오빠 그 가성 모르는분들 많아서 쫌 꿀잼일것같은데

없음


OOOO근데 지쨔 들었다놨다 아니면 좋다 들으면 넘 행복해짐 ㅠㅠㅠㅠㅠㅠ 다른사람이 부른거 많이 들었지만 이원석만큼 어울리는 목소리도 없음!!!

선곡이


OOOO 지지난주에 김신의 나온것듀 그렇고 이원석도 둘다 넘 아쉽드라구여 ㅠㅠ 선곡이 좀 아쉽기도 하고 다들 발라드 불러서 물론 좋긴했지만...

가수


OOOO가수 이원석 덕분에 이원석이 검색어에있고 나는 야구선수 이원석이 보고십고.. 원석아 제대언제하냐ㅠㅠㅠㅠㅠ

이에


OOOO 그냥 존재자체가 나 이원석이에요~ 하고잇어옄ㅋㅋㅋㅋ보고 진짜 빵터졌넼ㅋㅋㅋ

아니냐


OOOO이지형이 우리 팀에서 원석이 형이 딱 외유내강의 모습 컨셉을 해야한다고 했는데 권정열이 원석이 형은 그냥 강강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랬는데 이원석이 "초난강" 이라는 뜬금없는 드립을 쳤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난강

이원석


OOOO이원석 평소에 부르던 느낌이 아니라서 더 신기해 재미따 꽃길만 걸으소서
OOOO이원석시 넘 멋있다 T.T
OOOO이원석 찌질하고 좋잖아요 아 누나~
OOOO양의지 이원석도 호남인데 겁나 홍어홍어 거리네 ㅉㅉ
OOOO물론 기갈 후달리는 이원석이 패배함
OOOO왕 다시 이원석 실검!!
OOOO조용필의14집 슬픈베아트리체 어마무시한 대중음악사의 명곡인데... 이원석이 어떻게 불렀을지 봐야겠네.
OOOO 이원석 맞나요?? 잘 몰라서;;;;;;;
이원석 뫼비우스 복면가왕 데이브레이크 데브 복가 보컬 정진운 낙점 듣자마자 뫼비우스는 iam_YW
OOOO 이원석 커여워
OOOO 이원석파인디
OOOO 아하! 이원석도 있었죠
OOOO 이원석 돌아오면 그래도 둘이네여
OOOO두우산의 이원석 오오오 오오오오 두산의 이이원석 오오오 오오오오 두산의 이원석,, 날려라 두산 ㅇㅣ원석,,,,,, ㅠ
OOOO그래도 아직까지 내 응원가 원톱은 메시다.. 얼른 돌아와서 사수해라 이원석이 장타 내지 홈런으로 적시타 때려서 정신 놓고 부르는 응원가가 체고시다,,,
OOOO캐슷 참고해주세요 9/4 18시이원석, 김태성, 주성휘, 문주희, 이시원, 황윤중 9/11 18시이원석, 김주일, 박수현, 황성준, 이국선, 최용식
이원석 뫼비우스 복면가왕 데이브레이크 데브 복가 보컬 정진운 낙점 듣자마자 뫼비우스는 pyokolip
OOOO2회에도 선두 이원석에게 좌전 안타를 허용했으나 이창진을 유격수 땅볼로 6-4-3 병살을 솎아내 투아웃을 잡았다. 그러나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박지규에게 던진 초구 직구가 머리를 맞혔고, 규정에 따라 헤드샷 퇴장 처리됐다.
OOOO이제야 제대로 봤다ㅇㅅㅇ 가면이 엄청 코를 누르나봨ㅋㅋㅋㅋㅋㅋㅋ 본방 봤으면 나 솔찌키 목소리로는 긴가민가했을텐데 제스쳐가 넘나 원석옵이네 몸이 나 이원석이다라고 말하고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장원두 안경 넘 잘 어울린다 안경 큰거도 넘 잘어울려!! ㅠㅠㅠㅠ 안경 벗어도 귀여운뎅😶😶 이원석은 말하기도 입아프다 아니 손가락아프다 걍 귀엽고 후눈하다!!!! 김서닐도 넘나 잘나와따!!! 썽구리!!!!!!
OOOO 완전!!! 이원석도 넘나 귀엽다...
OOOOㅋㅋㅋㅋ미친 너무 이원석인데
OOOO더운날엔 핫프레쉬~~~ 끈적임 1도없는 이원석목소리들어요
OOOO헉 이원석도 올해 전역이네
OOOO라디오에서 '나얼마만큼사랑해?' 라는 잉캡의 미션문자받고 바로 '어디야 지금갈까?' 라고 답장보낸일이후로 이원석은 나에게헉멋있고그냥왠지좋은사람 이되었다ㅋㅋㅋㅋㅋ 멋있졍..
OOOO@a_aEUNJUNG 응 이거 유볼높인뎈ㅋㅋㅋㅋㅋㅋ 007코리아 시즌2같다궄ㅋㅋㅋㅋㅋ 진짜웃겨 이원석만 없지.......ㅠㅠㅠㅠㅠㅠㅠ
OOOO이거 드렁큰이원석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실검에 이원석???
OOOO 멍하니 듣다가 어느부분에서 이원석!!!! 이럼ㅋㅋㅋㅋ
OOOO대박! 다시듣기 잠깐만 들어도 이원석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돌 춤을 춰도 이원석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이원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저기여 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원석이다!
OOOO이원석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고음이 딱 이원석
OOOO탈덕했지만 집에 ㄷㅂ앨범도 있는데 너무 이원석...
OOOO이원석 같다
OOOO이원석인가
OOOO홍상삼 9월3일 제대 이용찬 이원석 9월21일 제대 와아 ㅋㅋㅋ 9월이 오긴 오니
OOOO그저께! 오랜만에 유니폼 입어쥼ㅎㅎ 끈~~~기와 감동의 두 산 듀산 베어~~~~스 #이원석 #오재원
OOOO9월에 홍상삼,이용찬,이원석 제대하면 계투도 숨통트이고 내야도 든든해지니까 KS에서 4승하고 끝냈으면 좋겠다. 이용찬은 재활하고 상무에서 혼자 스캠하고 있다니까 바로 8회에 올려도 좋을듯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