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뉴트로지나 클렌징오일 울트라쉬어 엄청 거의 비싸고 나와 폼이 솔라 개그 클렌징티슈


클렌징오일


OOOO그나저나 와타시 클렌징오일 사왔슴니다 (박수함성 뉴트로지나꺼 좋나여 후기 안찾아보고 샀는데...
OOOO클렌징-설화수 클렌징오일 뉴트로지나 클렌징오일 시세이도 퍼펙트휩 진동클렌저 꼭 씀 세수 전 데톨로 손 꼭 씻음 필링-프리메라 모공팩-이니스프리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마스크 시트팩-뒤집어져서 보통 히알루론산만 여드름 나면 약국에서 스테로이드연고 얼굴용
OOOO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클렌져!! 이건 그냥 기본인데도 잘 지워짐여. 근데 클렌징오일이나 로션으로 먼저 일차로 세안하고 계시져?? 꼭 이중세안하세여!!! 아이메이컵은 토니모리 립앤아이리무버 진짜조아여!!!

울트라쉬어


OOOO백탁이 짱 심해욬ㅋㅋㅋ 근데 조금 시간 지나면 자연스럽게 스며듭미다ㅎㅎ 뉴트로지나 팅구 같은 경우에는 성분이 저런 만큼 바를때 불편하고 느낌 구릴텐데, 거의 같은데 사용감만 좋은 울트라쉬어 드라이터치 선스크린도 있어요 물론 성분상으론 좀 덜 차단됨
OOOO잊고있었는데.. 제가 얼굴에 바르는 선블록은 왼쪽의 이솔 데일리 썬 쉴드 크림이고 몸에 바르는게 오른쪽 뉴트로즤나 울트라쉬어 퓨어마일드 선스크린입니다 둘다 물리적으로 몸에 막을 씌워서 자외선을 차단하는 거고

엄청


OOOO아 맞다 님들아 저 엄청 좋은 클렌징티슈 발견함!! 클렌징워터로 유명한 비페스타의 클렌징시트인데 내가 써본 클렌징티슈 중에 단연 최고임 (여태껏 써보고 좋았던애들뉴트로지나, 맥, 버츠비)
OOOO 썬스크린 바르면 눈이 엄청 시린데 이건 괜찮았어요. Boscia도 좋은데 비싸고 주름개선기능은 없는 것 같아서 뉴트로지나로 옮겨왔어요
뉴트로지나 클렌징오일 울트라쉬어 엄청 거의 비싸고 나와 폼이 솔라 개그 클렌징티슈 manghansaram

거의


OOOO바디로션을 거의 5개월동안 매일매일발라떠니. 내가 만져도 피부가 보들보들... 뉴트로지나바디로션 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입술 왕부담ㅋㅋㅋㅋㅋㅋㅋ

비싸고


OOOO ㅇㅈ합니다 조선제품은 뭔가 잘 안 씻기고 뉴트로지나 딥클렌징은 독함 좀 좋다 싶은 외국산은 비싸고 값싼건 진짜 싼맛에 씀

나와


OOOO 뉴트로지나 딥클린 딱 폼이 나와
OOOO난 뉴트로지나 뎁클린 딱 폼이 나와~!~!~!~!!!!!

솔라


OOOO돌려돌려 돌림판 벌칙 - 독특한포즈로사진찍기 #문별 #정상작동 #솔라 #뉴트로지나 #휘인 #아구찜 #화사 #본능을따르겠어 #마마무 #mamamoo #넌is뭔들
OOOO한 번도 얘기한 적 없는데 하하하하하하~ 웃으며 엉망 일본어하는 개그... 뉴트로지나(?) 광고 찍는 거 같은 솔라 개그 사실 소름끼치게 싫어함<ㅋㅋㅋㅋㅋ

개그


OOOO그리고 못했다고 한다.. 뉴트로지나,, 이상한 톤연기,, 일본어개그,, 그녀의 모든 개그가 너무 낫취향이고 너무 싫지만,, 탈빠를 할 수가 없다,,

클렌징티슈


OOOO57. 뉴트로지나 클렌징티슈. Ultra-soft cloths라더니 시트가 미치도록 부드럽다! 게다가 리무버가 적당히 적셔져 있어서 클렌징한 뒤 손과 얼굴 모두 끈적임없이+촉촉하게 보송보송. 왜 이제 샀지;;

팔아요


OOOO 아 그리고 뉴트로지나 이거 타겟, 아마존에서 팔아요 .. 저는 cvs에서 샀구요

세면대에


OOOO 그냥 그리고 세범파우더 로 얼굴전체 퐁퐁퐁퐁 한다음에 세면대에 물 담아두시고 30초간 잠수하신다음에 수건으로 물 살살닦아 내신다음에 화장 시작하심됩니다!!! 잠수 30초가 부담스러우시면 그냥 그 음…

민트색


OOOO지에스25에서 뉴트로지나 폼클렌저 4개 만원이라 바로 삼 짜면 민트색 나오는거 ㅇㅇ

물이랑


OOOO👄첫 코덕다운 포스팅👄 어제 다이소에서 산 거품공병 그냥 펌핑을 하면 거품으로 나온다!!! 저는 뉴트로지나 폼클렌져 물이랑 섞어서 넣었습니다 물의 비율이 많아질수록 확실 거품이 덜 쫀쫀해져요(이어서)

영어발음


OOOO ㄱㅋㅋㅋㅋ아마..그..뉴트로지나 딥..!어쩌구!뭐 이런..뒷 말 나올거같은걸 봐서 그 영어발음 멋진 광고인거같습니댜..ㅋㅋㅋㅋㅋㅋㅋ절 거짓말쟁이가 되지 않게 하다니..말씀이 너무 멋지시잖아요..저도!만나면 꼭!케익을 안겨드려야지!

뉴트로지나


OOOO 뉴트로지나,,, 여기 광고모델 있는데,,,, 왜죠,,,,,
뉴트로지나 클렌징오일 울트라쉬어 엄청 거의 비싸고 나와 폼이 솔라 개그 클렌징티슈 miss_everie
OOOO 와 정말 깨끗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 어쩜 조아요,, 보고 있나 뉴트로지나,,,
OOOO난 뉴트로지나 폼클렌징 향 맡으면 구남친 생각나는데 딱히 연관은 없지만 당시 걔 만나러 갈 때 저걸로 세수하고 나가서인 것 같아
OOOO 뉴트로지나요!!!짱짱!!!
OOOO 입술에 바르는거 말씀하시는건가.. 카멕스가 제일 효과 좋았어요 안티푸라민 쪽은 사지마세요 ㅠㅠㅠ 아니시면 그거 그.. 그그그그그... 그 뭐지.. 하얀색 뉴트로지나!
OOOO 뉴트로지나화잇에센스딥수딩포밍클리닝클뤤져
OOOO뉴트로지나 가만안둬진짜
OOOO뉴트로지나 스파클링!


뉴트로지나 클렌징오일 울트라쉬어 엄청 거의 비싸고 나와 폼이 솔라 개그 클렌징티슈 cosme_tigerlily
뉴트로지나 클렌징오일 울트라쉬어 엄청 거의 비싸고 나와 폼이 솔라 개그 클렌징티슈 yeriel_xiu
뉴트로지나 클렌징오일 울트라쉬어 엄청 거의 비싸고 나와 폼이 솔라 개그 클렌징티슈 RBW_MAMAMOO
뉴트로지나 클렌징오일 울트라쉬어 엄청 거의 비싸고 나와 폼이 솔라 개그 클렌징티슈 dovely87
뉴트로지나 클렌징오일 울트라쉬어 엄청 거의 비싸고 나와 폼이 솔라 개그 클렌징티슈 dovr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