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8, 2016

윤미래 판듀 타이거JK OST 트루디 살고 랩은 TOUCH 타이거 좋아요 ALWAYS


판듀


OOOO훔.. 노사연과 안동시내스타를 윤종신이 이긴것도 놀라웠지만..윤미래와 옥탑방스피커까지 이기다니.. 가사가 주는 현실의 무게감이 그만큼 컸던걸까.. #판듀 #오르막길 #윤미래 #옥탑방스피커 #안동시내스타 #조기사 #윤복희 #이문세 #나오는줄 #속았다
OOOO런닝맨본방보려고 정좌해서 앉아서 습스를 틀었더니 판듀 윤미래편이 어 감동이다....행복할거야 웃게될거야
OOOO오..판듀 윤미래편 내일 집가서봐야겠다
OOOO판듀 재방?? 보는데 윤미래님이랑 옥탑방스피커님이 노래부르는거 넘 소름돋는다
OOOO여러분 판듀 윤미래씨편은 꼭보셔야함 ㅜㅜ 윤미래 짱!! ㅠㅠ
OOOO판듀에서 윤미래님이랑 그 여자분 부르신 노래 넘우 좋아,.
OOOO판듀 윤미래 무대 짱짱된다ㄷㄷ
윤미래 판듀 타이거JK OST 트루디 살고 랩은 TOUCH 타이거 좋아요 ALWAYS _177x177_
OOOO판듀 윤미래편은 봐도봐도 안질림
OOOO설거지하고 나가야하는데 판듀 재방송에 윤미래랑 바다가 너무 머싯음... 내 인생의 디바들ㄹ....

타이거JK


OOOO'탑기코5' 타이거JK "윤미래는 심각한 방향치"
OOOO3-1.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유재석 & 타이거JK 윤미래부부 의. Let's dance 중독성 쩔
OOOO#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방탄 세븐틴 엑소 비투비 몬엑 산이 에일리 exid 윤미래 타이거Jk 빅스 샤이니 에이핑크 여자친구 자이언티 전현무 혁오 등등...기억이안난다..ㅠ
OOOO#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방탄 위너 이허이 엑소 EXID 멜로디데이 블락비 붐 앤디 2PM 포미닛 다이아 씨스타 빅스 몬스타엑스 타이거JK 윤미래 거미 여자친구 CLC 원더걸스 세븐틴 카라 AOA 걸스데이 GOT7 장미여관 레드벨벳
OOOOSBS 판타스틱듀오 윤미래 5연승해라 그래야 타이거JK 동반 출연으로 볼수있게 방송활동 모습을 볼수 없으니 소소하게 동반출연으로 못수 있는기회가 있기를 힙합1세대 드렁큰차이거 MC스나이퍼 CB MASS 지금은 다이나믹듀오로 내가 좋아하던 힙합가수들

OST


OOOO고메 ost 윤미래 - track9 가사가 되게 좋다
OOOO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 'Always'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로코베리가 참여했다.
OOOO를 완성해 드라마와 가요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또 그 동안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윤미래 '너를 사랑해',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 첸 'Everytime', 크러쉬 '잠 못드는 밤',
OOOO'너를 위해'는 그 동안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윤미래 '너를 사랑해', 첸 'Everytime'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로코베리가 참여했다.
OOOOJ'aime une vidéo  "[MV] t Yoonmirae(t 윤미래) _ Touch love (터치 러브) (Master`s sun(주군의 태양) OST Part 4)" à

트루디


OOOO 하주연 랩 오지게 못하는듯 디엠으로 보낽게 저렇게 보니까 오,,, 진짜 구리다... 싶었어ㅋㅋㅋㅋㅋㅋ 트루디 ㄱ9 아냐..? 윤미래?랑 목소리 비슷한...? 내가 수아땜에 잠깐 이 닉네임 버릴까 고민했었는데 양심없는 수아..
OOOO트루디 렙 완전 윤미래비슷한데
윤미래 판듀 타이거JK OST 트루디 살고 랩은 TOUCH 타이거 좋아요 ALWAYS aafrd95
OOOO어떤 힙합 노래 나오길래 들었는데 노래 끝나도록 윤미래 목소리였는지 트루디 목소리였는지 알 수가 없었다🙄
OOOO다들 "너 윤미래 짝퉁이지" "T빠순이" 이러면서 트루디 울 것처럼 만드는데 트루디는 디스전에서도 "나 모두의 롤모델 될거야, 나 열심히 할거야!" 이런 내용이라서 막 맴이 저려오고 더 응원해주고 싶고 그런 것이다
OOOO언프 중간광고에 나오는 트루디 ㅋㅋㅋㅋㅋㅋㅋ 진자 존나 잘한다 윤미래 짭이니 뭐니해도 존나잘함,,
OOOOㅋㅋㅋ윤미래님인줄ㅋㅋㅋㅋㅋㅋ 트루디네

살고


OOOO윤미래 나온대서 뭔 예능을 보고 있었는데 어떤 사람이 나왔고 음 그냥 얘기를 듣는 것만으로도 먹먹해지는 삶을 살고 있었다 그 사람이 얘기했던 이야기중에 기초만 허락된 삶이라는 문장이 있었는데 그 문장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는다 흠 내년에도 기억나겠네
OOOO가수 양파 이년이 앵렬이고마 텃골 최단오 동창년....ㅎㅎ 민혜경으로도 살고 윤미래로도 살고 정혜선으로도 살고 ㅎㅎ 대단하다야 ㅎㅎ

랩은


OOOO부장님이 노래 듣다가 역시 랩은 윤미래야 캬 이러심
OOOO잠 안올 때 가끔 저 프로를 보면 쟤네들 참 웃긴다 허세와 비하로 돈을 벌고 살 수 있다니 참 재미난 바닥이구나 연예인인거니 아닌거니 랩은 윤미래 랩 빼곤 참 듣기 힘든 장르구나 이런 감상인데, 되게 예쁜 척 하는데 장윤정 닮았어 #육지담 인가 뭔가
OOOO그 후로 윤미래 랩이 3곡 정도 더 나오다가 아무래도 카페에 랩은 아닌가라고 생각했는지 중간에 곡 멈추고 발라드로 넘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

TOUCH


OOOO나에게 있어서 9월~10월 말 까지 사용하는남자 향수와 윤미래 touch love를 들으면서 일상을 보낸다.2013년 겨울 이 향수가 그때쯤 런칭 되었고(여자 이지만 이 향에서 아련함,외로움,갈망등 )거의 나를 숨막히게 그러면서 편안함을 갖게 해준다
OOOO두 손을 내밀어 그댈 잡고 싶지만 더 멀어질 것 같아 그대 곁을 맴돌죠 사랑할 수 없어도 돼 닿을 수도 없어도 돼 Lonely love Yes I love you 난 멀리서도 그댈 볼 수가 있어요 // Touch love-t윤미래
OOOO윤미래 - Touch Love

타이거


OOOO윤미래, 윤미래, 윤미래!!!! 타이거 JK와 함께 옥탑방 스피커를 배려하는 그 마음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최고로 아름다운 음악가들인 것 같아요. 자기들이 튀려했으면 더 점수는 좋았을지도. 옥탑방 스피커도 참 음악 잘 하네요.
OOOO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모르면 닥취고 쇼미더머니나 봐ㅡ (라고 말하는 타이거제이케이 배치기 윤미래 팬)
윤미래 판듀 타이거JK OST 트루디 살고 랩은 TOUCH 타이거 좋아요 ALWAYS BOGUMMY
OOOO언젠가 들은 얘기. 대한민국 5대 여자랩퍼는? 1.윤미래 2.티 3.타샤니 보컬 4.타이거 JK 부인 5.조단 엄마
OOOO[ 보그 20주년 ] #윤미래 #나타샤샨타리드 #타이거제이케이 #서정권
OOOO@sebog13 마자욤 ㅠ 타이거 jk님이랑 윤미래님께서 버노니 번호까지 받아가셨는뎀 ㅠㅡㅠ
OOOO드렁큰 타이거 윤미래 리쌍 다듀 양동근 TBNY 에픽하이 은지원 그리고 올블랙 등등 진짜 다 좋았더랬지 그러다 2000년대 후반 이후 이 크루는 슬슬 각자 갈길 가고 지금은 전설의 크루로 남음~ 그때 그 감성이 생각나 이들의 노래들 듣다가

좋아요


OOOO 윤미래 트랙9도 좋아요
OOOO 와 이거 딱 들었는데 소름이 쫙 돋았어요 뒷부분에 윤미래 목소리 살짝씩 들려요ㅠㅠ정말 너무 좋아요..❤️
OOOO[상도] 여전히 밖은 춥네요. 오늘의 추천곡은 '윤미래 - 사랑이 맞을거야' 입니다. 개인적으로 봄으로 넘어가기 직전의 겨울 느낌이 나서 너무 좋아요

ALWAYS


OOOO 그대를 바라볼 때면 모든 게 멈추죠 언제부턴지 나도 모르게였죠 어느 날 꿈처럼 그대 다가와 내 맘을 흔들죠 운명이란 걸 나는 느꼈죠 윤미래-always
OOOO#NowPlaying ♫ ALWAYS by. t 윤미래 (t Yoonmirae)
OOOO애들 목소리도 목소리지만 노래가 너무 좋다.. 작곡하신 성함이라도.. 하고 봤더니 로코ㅂㅔㄹㅣ.. 태양의 후예 오스트 윤ㅁㅣㄹㅐ가 부른 >Always< 만드신 분..
OOOO마지막! 노래가사! 1. 밤과 별의 노래-이진아&온유 2. 날아라 병아리-신해철(넥스트) 3. Always-윤미래

얘길


OOOO윤미래 - 너의 얘길 들어줄게 음원 나왔응 땐 되게 흔한 힐링곡이라고 생각했는데 다정공 이즈미로 셀프번엳?해서 들으니 넘 좋다 근데 나 진짜 피곤한지 계속 오카가 나와ㅋㅋㅋㅋㅋㅋ 잡시다...
OOOO#NowPlaying ♫ 너의 얘길 들어줄게 by 윤미래
OOOO윤미래 - 너의 얘길 들어줄게 💔😢♬
윤미래 판듀 타이거JK OST 트루디 살고 랩은 TOUCH 타이거 좋아요 ALWAYS _840729

목소리


OOOO아이고, 윤미래 씨 목소리 덕분에 좀 살겠다...

판타스틱듀오


OOOO이선희선생님 이후로 #판타스틱듀오 안보다가 #윤미래 #babyt 때문에 다시 보게된다. #신 을 영접하는 기분. 너무 많이 울었다. 역시 기다린 보람이있어.
OOOO오늘 판타스틱듀오? 라는 프로그램 처음 봤는데 재밌네 윤미래 딱히 좋아하는 것은 아닌데 그분 편 나올 때 괜히 울컥 했다 나 요즘 영화 보면서도 울고 친구 울때 따라 울고 눈물이 많아 진것 같아

아디다스


OOOO언프랩 중간광고가 윤미래가 랩하는 아디다스 광고면 미친 뭔 대학살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윤미래 짭 싫어..ㅡㅡ오리지널인데 왜 오리지널을 안쓰냐 아디다스야..
OOOO 아하ㅏ 저 그 아디다스 광고 첨에 보고 윤미래로 착각했었어여ㅋㅋㅋㅋㅋㅋ 하..저희 최애는 왜 항상 결승을 못갈까여ㅕ..저 쇼돈볼때도 그랬어여....⭐️
OOOO언프랩 중간광고가 윤미래가 랩하는 아디다스 광고면 존나 너무하지 않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었는데


OOOO헐 로코베리님 윤미래 노래 만드신 분이자나 열음갔을때 노래 들었는데 넘 좋아씀 ㅜㅜㅜㅜ 깨아아ㅏ아아아나아가가ㅏㅇ

이야페이


OOOO#포미닛 #이진아 #슈퍼PC #세계비트코인 #가인 #병살타 #인스타그램 #비트코인 카드결재 #ebizcoin #비 #비트코인시세 #빗썸 #코빗 #이야페이 #윤미래 #리니지 #에누리 #비즈코인 #스포 #비트코인 #헷지비트코인 #고정시스템 #블록체인
OOOO#ebizcoin #비트코인 카드결재 #블록체인 #알람 #윤미래 #세계비트코인 #한채아 #코빗 #비트코인 #빗썸 #연봉계산기 #마이앱 #김연아 #헷지비트코인 #비트코인시세 #KBO #이야페이 #부킹 #고정시스템 #비즈코인 #만남대행 #양띵 #나르샤

잠깐


OOOO아. 그러게요. 히트 프로그램의 세계는 오묘하네요. 저도 남편이 윤미래 좋아해서 그녀가 나올 때 잠깐 봤는데 복면보다 재밌네 싶었는데..

윤미래


OOOO마지못해 살아가겠지 - 윤미래
OOOO예상은 했지만 윤미래팀은 없고...
OOOO 윤미래랑 의외로 윤종신대박!!담주 윤복희에 윤도현 윤씨 총집합이고 ㅎㅎㅎㅎㅎㅎ
윤미래 판듀 타이거JK OST 트루디 살고 랩은 TOUCH 타이거 좋아요 ALWAYS zell_coming
OOOO헉!!! 졌구나.. 난 윤미래 노랠 더 듣고 싶은데..
OOOO윤미래,,💓
OOOO윤미래님 너무좋다ㅜㅜㅜㅜ
OOOO그래도 윤미래
OOOO윤미래 최고다
OOOO와아윤미래
OOOO윤미래랑 랩배틀 뜨기 vs 제시랑 랩배틀 뜨기
윤미래 판듀 타이거JK OST 트루디 살고 랩은 TOUCH 타이거 좋아요 ALWAYS FIESTAR__Yazi
OOOO너를 사랑해-윤미래 #자동트윗
OOOO#심부름센타 리디북스 종이접기 치어리더 마이클보우덴 #사람찾기 #블루문 애인 #심부름센터 오도씨 YNB엔터테인먼트 검은사막 빌보드 김혜수 #탐정 고아라 WBC 리빙뷰티 터치 괴물던전 브리콘 스타뷰티 #흥신소 자동차용어 온라인게임 복면가왕 윤미래
OOOO윤미래도 아니고 맨날 뭔 경고야
OOOO윤미래 - 검은행복 작곡을 더콰이엇이 했구나..... 역시
OOOO15. Mib - Hello Goodbye(f.윤미래) 차분한 이별 노래다. 상대를 보내주며 그리워하는 내용이다. 덤덤한 슬픈 이별. 일부 가사 :
OOOO 저는 결과물이 없으면 거품이라고 생각하는 편이라서요... 사실 윤미래 랩스킬은 꽤나 올드한 스타일이기도 하고.... 발전이 없는 느낌...
OOOO윤미래 랩 잘하는거야 다 알지만 윤미래가 온리 힙합앨범낸적이 있나..?
윤미래 판듀 타이거JK OST 트루디 살고 랩은 TOUCH 타이거 좋아요 ALWAYS teo_on
OOOO그래서 윤미래 거품얘기도 하는거고 ㅇㅇ
OOOOmy role mode is 윤미래 선배님
OOOO윤미래가 힙합은 평화라고 생각한다 해서 '역시 거장은 달라'라고 생각할 즘에 "단, 저만 건드리지 않는다면요"라고 해서 흠짓했던 기억이 갑자기 떠오르네
OOOO윤미래가 라이브 하는거 많이 듣고 싶다.
OOOO 전 윤미래+나르샤에 사로잡혀서 아무것도 안보이고 안들리네요
OOOO윤미래님께서 말씀하셨지 "힙합은 사랑이다. 니가 나를 건들기 전까진"
OOOO 윤미래 개좋
윤미래 판듀 타이거JK OST 트루디 살고 랩은 TOUCH 타이거 좋아요 ALWAYS yeol__1127S2
OOOO솔직히 윤미래부럽다 넥이오빠에게 배우다니
OOOO쇼미더머니는 봤는데 언프리티는 안본다. 혹시나 싶어서 언프리티 까는 여성래퍼의 랩을 들어봤음. 아아... 이런 모든 것들을 보면 볼수록 오직 윤미래 리스펙.
OOOO시간이 흐른뒤-이하이(원곡가수 윤미래) #자동트윗
OOOO너를 위해 작사가님들 괜사 윤미래님 노래 작사가야ㅠㅠㅠㅠㅠ
OOOO 음, 전에 한별 씨가 잘 부르신다 했던 잘가요 로맨스도 자주 듣고요, 윤미래-Good Bye Sadness, Hello Happiness도 추천해드릴게요.
OOOO김지훈 예지 DMB 네이버뷰티 설현 명언 이종현 컴프야 #잇몸약 #치과 바라의나라 중고 일본어 팀별순위 루나 산들 숙박 삼성전자 백예린 러블리즈 스포 애니추천 #이가탄 윤미래 CJONE 네이트온 갓세븐팬덤 #치아 #치통 스베누 원펀맨 이수혁 매니저
OOOO 윤미래네 ㅋㅋ
윤미래 판듀 타이거JK OST 트루디 살고 랩은 TOUCH 타이거 좋아요 ALWAYS xiu1007
OOOO윤미래 검은행복 있는 앨범도 있;
OOOO힙합의 디스리스펙트문화를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그게 큰 줄기기에 즐겨듣는 장르는 아니지만, 에미넴, 산이, 지코, 에픽하이, 버벌진트, 윤미래, 니키 미나즈 등 듣는 가수들은 많았다. 한정된 비트에서 스토리를 풀어놓는 게 정말 매력적인 장르임
OOOO아마 윤미래시때매 코뚫고, 문리다때문에 눈썹 뚫은게 시작이었던거 같은데... 이게 은근 중독이 되었...... 음 역시 교복엔 말끔한게 최고인듯😂
OOOO 윤미래꺼 개좋아 요즘 맨날 들음 ...
OOOO 이번에 윤미래가 피처링한 곡들구 나오는데 새로운 이미지로 나온다니 쌘ㄴㅎ래는 아닐거에요
OOOO윤미래 memories 드디어 다운 받았다ㅠㅠㅠ제목 몰라서 여태 못 찾고 있었는데 오 감사합니다ㅠㅠㅠㅠ 피치 다운한 버전도 좋습니다ㅠㅠ 아주 명곡이에요
OOOO아니 근데 프리파라 미래 이름 볼때마다 윤미래 생각나
윤미래 판듀 타이거JK OST 트루디 살고 랩은 TOUCH 타이거 좋아요 ALWAYS nar_kyo
OOOO 이거 윤미래 노래랑 애상이 제 노랜데 시간은 다를 수도 있으니ㅣ까 올거면 한 2시 20분..?
OOOO 우연히는 담다디 보다 더한데 우연히라는 가사밖에 없엌ㅋㅋㅋㅋ 그래서 다들 저거 어떻게 편곡할까 그랬는데...요정님 곡 최신으로 나와서 듣기 편한건 7집. 7집에는 윤미래랑 같이 노래부른 거 있고 명반은 4집,5집이야
OOOO나 낮잠 잣는데 꿈에서 수영장 알바 햇는데 윤미래 아들 돌보는 꿈이엇어... 이게 무어....
OOOO영재 프라다 초능력 #치통 크루져여행 튜닝용품 승부식 방탄소년단 네일아트자격증 HUD #치과 #치아 어플 음악방송 시그널 엠뷰티 플레임 아트데이 라리가 데뷔 수입화장품 정글엔터테인먼트 #이가탄 애니추천 갈아타기 맥북 #잇몸약 여자헤어 양요섭 윤미래
OOOO 8. 김명민 변요한 하니 장위안 하현우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타일러 라쉬 윤미래 제시
OOOO윤미래 는 너무 거물이라 캐스팅 못하는 건가?
OOOO윤미래 3집 앨범을 정말 좋아합니다
윤미래 판듀 타이거JK OST 트루디 살고 랩은 TOUCH 타이거 좋아요 ALWAYS ToppDoggHouse
OOOO미래는 없다 있다면 윤미래뿐....
OOOO 그래두 둘이 투닥투닥 열심히 해줬으면,,, 남수호는 이만 돌아가자고 하고 윤미래는 싫다고 쫑알거리는 게 상상되네여 예에에에ㅔ
OOOO윤미래 경제력평범 외모예쁨 성격겉은 느므 별론데 속이 좋음 집안평범,, 직업첼리스트 > 피팅모델 총평그냥 계속 첼리스트 시킬 걸 그랬나 (
OOOO 윤미래 공주님..
OOOO아직도 난 윤미래 때문에 침흘린다,, 네. 저 윤미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엌덯게 은밀해요. 이걸 윤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 윤미래에 관한 어떤 썰을 풀까요
OOOO 윤미래 썰
윤미래 판듀 타이거JK OST 트루디 살고 랩은 TOUCH 타이거 좋아요 ALWAYS HQ_cksmant
OOOO윤미래 너를 사랑해 넘나 다크니스때까지의 본즈커크 노래 같지 않나요..(
OOOO윤미래 노래 존좋
OOOO윤미래 윤현재 윤과거
OOOO 윤미래씌 노래도 좋고 울랄라세션 것도 넘 조코 다 좋네요ㅠㅠㅠ 저도 다시 들으러..
OOOO요번 판타스틱 듀어 윤미래 + 계민아 - 검은 행복.. 진짜 원본도 명작이었는데 더욱도 명작이되었다...
OOOO세정 존나 잘생긴 윤미래같다
OOOO언프의 존재 & 윤미래의 신격화 때문에 나는 제시의 등장이 그지같은 힙합계를 뒤집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제시 사장님은 태진아구요..... 네...
OOOO윤미래 라던가 . . . T 라던가 . . . 타샤 라던가 . . .
OOOO 윤미래 숏컷 장난 아니더라 너무 멋있어서 무릎 꿇고 싶어지던데
OOOO 윤미래 사랑이 맞을꺼야
OOOO 짭윤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괜히 착각한게 아니네얔ㅋㅋㅋㅋㅋ성격도 쎘니버ㅏ여..?ㅇㅁㅇ 저 쇼돈 최애 서출구였어여 흑흑ㄱ 4에서 탈락하고 5에서 결승가나 싶았눈데 결국...(또르륵
OOOO윤미래한테 또 치임 넘나 좋은 것
OOOO해리포터와 윤미래방
OOOO그리고 유나킴 회사없는데요 상대에 대해서 디스하려면 알아보고 하던가 와이쥐도나오고 윤미래회사도 나왔는데 도대체 어떤회사를 말하는거?
OOOO너뮤했네 윤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곤데 발라버림
OOOO3번트랙의 주인공은 윤미래?
OOOO트루딘ㄴ니네,,,눈감고들으면 백퍼윤미래야ㅠ
OOOO6. 요즘? 윤미래의 검은 행복이나 소향의 홀로 아리랑. 난 조국을 사랑해. ^^
OOOO나다 윤미래와 나르샤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든다
OOOO나다 약간 윤미래랑 르샤 합쳐놓은 느낌
OOOO시절이 지나니까 인순이도 윤미래도 존나 미래지향적인 사라코너 취급받는듯. 곁눈질한 새키들이나 반성하면 되는건데 이렇게나 억지감동하는것도 혼혈혐오의 연장현상일 뿐. 그냥 너나 나나 사람이다.
OOOO이디야 알바가 힙합팬인가보다.. 트랩이 나오더니 이번엔 윤미래의 풕풍 랩이..!
OOOO 후후후후 제가 그 드립을 사족으로 넣으려다가 망할것 같아서 안넣었는데 ㅋㅋㅋㅋㅋ 윤미래는 정말 좋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