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2, 2016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나인뮤지스A


OOOO160820 삼성코엑스 팬싸인회 #나인뮤지스A #경리 () #혜미 () #소진 () #금조 ()
OOOO160821 인천 팬싸인회 #나인뮤지스A #혜미 기억해? 복도에서 떠들다..함께 혼나던 우리둘..맞아 기억나는거같애..근데 선생님들도 너 예뻐하셔서 나만 맨날 혼났잖아..맞네 기억나는거같아^^ (기억조작중
OOOO160821 인천 팬싸인회 #나인뮤지스A #혜미 아 진짜 나 진짜 어떡하냐 진짜 표헤미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820 코엑스 팬싸인회 #나인뮤지스A #혜미 ( ) 너의 옥수수를 털어 고인돌을 세울것이다.
OOOO혜미-세일러 주피터🌿 경리-세일러 넵튠🌙 소진-세일러 새턴☂ 금조-세일러 치비문🍑 #나인뮤지스A #입술에입술 #경리 #혜미 #소진 #금조 #세일러문 #SailorMoon ( ) t.co…
OOOO160820 #나인뮤지스A(#9musesA) 코엑스 팬싸인회 #혜미() 직찍 - 난 너의 이빨로 고인돌을 쌓을거야
OOOO160821 #나인뮤지스A #입술에입술 인천 팬싸인회 #혜미 직찍 프리뷰 안경이 잘어울리는여성은 언제나 환영이야 #표혜미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11muses
OOOO160820 코엑스 팬싸인회 #나인뮤지스A #혜미 ( ) 내 이름은 표혜미 아이돌이죠🤔 영상.ver
OOOO160817 김흥국봉만대의 털어야산다 #나인뮤지스A #혜미 프리뷰 흐응ㅇ으ㅡ아웅우ㅜ이이ㅣ 완전 청량ㅇ함 그자체자나ㅏ으ㅢ잉아ㅡㅜ유ㅇ우ㅜㅜㅇ 아아ㅏ앆 ㅠㅜ뉴뉴ㅠ유ㅠㅠ흥으ㅡㅠㅠㅠㅠㅠ
OOOO160820 삼성코엑스 팬싸인회 #나인뮤지스A #혜미 ( )프리뷰
OOOO160820 삼성코엑스 팬싸인회 #나인뮤지스A #혜미 ( )
OOOO160813 여의도IFC몰 팬싸인회 #나인뮤지스A #혜미 라이언 받고 놀란햄 표혜미!!!!귀여워!!!!!!아아아악!!!!!!!!!쾅!!!쾅!!!쾅!!!!
OOOO #더쇼 #나인뮤지스A 혜미
OOOO160820 코엑스 팬싸인회 #나인뮤지스A #혜미 ( ) #9
OOOOmilktooth_kr "160821 인천 팬싸인회 #나인뮤지스A #혜미 님들 저 진짜 거울한테 한번만 물어보고싶어 표헤미가 저렁ㄴ얼굴로 자기 빤히 쳐다볼때 무슨생각드는ㄴ지 아진짜 … "
OOOO[혜미] 긍정에너지로 열스밍중!! #나인뮤지스A #입술에입술 #나뮤사랑해
OOOO[스타제국] 오늘 오후 6시 05분 방송되는 KBS2 ‘#불후의명곡’ 룰라 편에 #제국의아이들 #케빈 #동준 과 #나인뮤지스A #경리 #혜미 가 출연합니다! 본방 놓치지 마세요! 사바사바~
OOOO160819 뮤직뱅크 #나인뮤지스A #혜미 아아ㅏㅏ아나아ㅏㅏ아ㅏ아ㅠㅠㅠㅠㅠ아아ㅏ아ㅏㅏ아아ㅏㅏㅠㅠㅠㅠㅠㅠ아ㅏㅏ아ㅏ유ㅠㅠㅠㅠㅏㅏ아ㅏㅏㅠㅠㅠㅠㅠㅠ너무머싯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ㅏ아ㅠㅠㅠㅠㅠ
OOOO160820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 [MUSES DIARY] 발매 기념 팬사인회 #나인뮤지스A #혜미 프리뷰! 아기를 만난 아기! 💓💓
OOOO160820 #나인뮤지스A #입술에입술 코엑스 팬싸인회 #혜미 직찍 프리뷰 나뮤내에 양갈래가 가장 잘어울리는 여성^^ #표혜미
OOOO160820 삼성코엑스 팬싸인회 #나인뮤지스A #혜미 ( )프리뷰 우선 몇장만 올립니다. 저 로고는 혜미누나가 직접그려주신겁니다. 로고 이상하다고 하지 말아주세요~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_babebabe

팬싸인회


OOOO160821 인천팬싸인회 혜미 프리뷰
OOOO160820 코엑스 팬싸인회 프리뷰 #혜미

경리


OOOOㅋㅋㅋ응모 경리 입금 혜미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응모하고 언니가 돈내는 팬쌐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821 팬싸혜미 썰 나??어..너 근데 싸인...왜 여기다 했어..? 🐰:...? 어??왜 경리 언니 페이지에 했짘ㅋㅋ 나와 싸인 두 번 개이득이다 🐰그치? 햄미 똑순이도 가끔 실수를 함미다 …
OOOO160820 #경리 #혜미 브이
OOOO경리 이거머야 소진이꺼야? 나도줘 혜미 야 소진이가 기다린다 빨리가
OOOO사인회에서... 경리 새 찍으러 온거야? 혜미 새 찍으러 온거야? 여신 찍으러 왔습니다. ^^
OOOO160820 코엑스 라이브플라자 팬사인회 #경리 #금조 #소진 #혜미 프리뷰
OOOO솔직히 나뮤A 입술에 입술 모두가 리즈자나요 경리의 금발,,, 금조의 핑크와 뿌까 머리,,, 소진이의 흑단발,,, 그리고 혜미 머리 붙인 거나 리본이나 머리띠 쓴 거나......
OOOO#160507 #봄사랑가족축제 #프리뷰 넘나예쁘구요..예뻐요... 경리() 성아() 혜미() 민하()
OOOO160820 코엑스 #경리 #혜미 #소진 #금조 마음의 바캉스 in 나뮤..

금조


OOOO혜미 금조 뮤지컬 첫공 9월말이래여...
OOOO ㅋㅋㅋㅋㅋㅋㅋ 혜미랑 금조 뮤지컬하니가 그거보루가야지 ㅋㅋ
OOOO혜미언니 소진언니 금조언니 혜미언니 소진언니 금조언니 혜미언니 소진언니 금조언니 혜미언니 소진언니 금조언니 혜미언니 소진언니 금조언니 혜미언니 소진언니 금조언니 혜미언니 소진언니 금조언니 혜미언니 소진언니 금조언니 실트올려주고싶어,,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ak_dok
OOOO혜미언니 소진언니 금조언니 혜미언니 소진언니 금조언니 혜미언니 소진언니 금조언니 혜미언니 소진언니 금조언니 혜미언니 소진언니 금조언니 혜미언니 소진언니 금조언니 혜미언니 소진언니 금조언니 혜미언니 소진언니 금조언니
OOOO활동끝나면 소진인 중국드라마 혜미금조는 뮤지컬 ㄷ
OOOO#내가_생각하는_뮤지컬_명장면 곧 혜미랑 금조가 출연할 모든 장면.
OOOO혜미랑 금조 흑발할것같네.. 벌써 예쁘다
OOOO혜미와금조 같은역할이면 같이는안오려나
OOOO #빅스 #더쇼 오 혜미 금조 뮤지컬
OOOO11muses "keumjo_1217 hyemiiiii_ ㅠㅠㅠ 님맘내맘.. 오늘 제목듣고 기대도 걱정도 많이 정말.. 떠오르지만 지금은 혜미금조앞에 펼쳐진 일이구 행복한 일이니까.. 좋은사람 많이 만나구! 좋은거만 배워왔으면 좋겠구! 많이많…
OOOO ㅠㅠㅠ 님맘내맘.. 오늘 제목듣고 기대도 걱정도 많이 정말.. 떠오르지만 지금은 혜미금조앞에 펼쳐진 일이구 행복한 일이니까.. 좋은사람 많이 만나구! 좋은거만 배워왔으면 좋겠구! 많이많이 사랑햇~~~~~~
OOOO 커튼콜생각하니까 벌써눈물난다 우리 금조혜미자랑스러워서ㅠㅠ
OOOO혜미랑 금조가 같은 역할이면 최소 두번은 봐야되는데 아놔.....
OOOO금조랑 혜미가 같은역할인가?
OOOO금조 혜미 뮤지컬 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스팅 또한 화려하다.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며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혜미와 금조, 멜로디데이의 여은이 생애 첫 뮤지컬에 도전해 스스로 운명을 개척해가는 매력적 인물 따냐를 연기한다.
OOOO금조혜미 안경썰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oct_9muses
OOOO오늘 팬싸 후기 보고 느낀점 금조가 서치를 자주 한댔는데 서치는 어떻게 하는 걸까 혜미가 멘션 얘길했는데 멘션은 어떻게 보내는걸까 그리고 공통적인건 오늘도 예쁘구나 근데 트윗 너무 어렵당....😧
OOOO 아 혜미보러갔는데 금조.갱이랑만 이야기하다옴ㅜ 소진이가 너무빨리 다들보내더라구요

언니


OOOO혜미언니한테 이런표정 많이해다라구 전해줘 햄친들
OOOO 잘할수 있을거에요 우리 혜미언니는 피알오니까-☆
OOOO나 ㅡ 저 아직도 언니를 볼때마다 심장이 뛰어요 혜미 ㅡ 사람은 원래 다 심장이 뛰어 나 ㅡ 아니.. 언니 볼때마다 막 쿵쾅ㅇ거리고 그래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혜미너무너무다정한데 진영언니혼자일방ㅇ적ㅇ로 언니를 무서워하는거같죠 ..
OOOO0821 팬싸 후기 ㄴ 언니 저 한번만 안아주시면 안돼요? 🐸 아 오늘 의상이.. 😔 ㄴ 아 ㅠㅠㅠㅠㅠㅠㅠㅠ (혜미한테 넘어감) 🐰 지금 깐거야? 🐸 (웃음
OOOO혜미언니 보고있나요?? 사랑해요
OOOO글고 아 혜미언니 진짜 넘 예쁘다 aㅏ 아떡하지 증말 혜미언니 진짜 와 정말 기타치는거 존멋에 진짜 아 언니 제가 많이 조와해요
OOOO이불 후기 형:혜미언니~ 밥먹었어요? 햄:아니ㅠ 배고파ㅠ 형:나두~ㅠㅠ 어쩌라고..
OOOO 앗ㅅ 그러쿤요.... 그러고보니 친구 언니중에 혜미언니있네요,,,ㅋ ㅋ ㅋㅋㅋㅋ 제이름도 흔한데 ㅜㅜ 중학교때 민정이 세명인가 있었어여 ㅋㅋㅋㅋㅋㅋㅇㅋㄱㅋㅋㅋㅋㅋㅋㅋ다행히 지금은 없는 , ,, ,
OOOO민네근데.. 햄지님 살빠지셧어요? ??? 민네아니 저기서 보이는데... 얼굴이 작아지신것같아서 언니그거사랑이에요 민네아닠ㅋㅋㅋㅋㅋㅋ잘봐봐여 진짜살빠진것같지않어요?? ㅋ 이거 혜미언니한체 말해야지…
OOOO아 오늘 혜미한테 안경주고 안경쓰는거만 보고 넘어가려고 소지니한테 언니 저 잠시만요 혜미언니 안경쓰는것만 보고 갈게요 했는데 소지니가 장미꽃한송이 귀옆에서 흔들흔들해서 아....언니.. 하며 자석처럼 끌려감..
OOOO참고로 혜미언니가 이거쓰고 나 쳐다보면서 술좀 그만 먹어라. 함... 아너무무섭다;;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Mondlicht0119
OOOOfeat. 박스와 돗자리와 혜미언니 부채와 인이어가방 곧 인기가요에서 만나요! 😗 입술에 입술~!
OOOO솜이가 번지점프 하러 올라가고 못올라가는 멤버 둘하고 나는 밑어서 보고있었는데 솜이가 위에서 울먹이면서 멤버들 이름 부르는것.. 진짜 무섭겠다..생각하고잇는데 갑자기 위에서 "혜미언니.." 하는 소리 들려서 순간 울컥ㅜㅜ
OOOO 혜미언니 사랑해요 ❤
OOOO나 ㅡ 언니 사랑해요! 혜미 ㅡ 나도 사랑해!! 77ㅑ

뮤지컬


OOOO혜미 드뎌 뮤지컬하네 ㅊㅋㅊㅋ
OOOO 추카추카추! 우리 혜미 드디어 뮤지컬👏👏

후기


OOOO혜미팬싸 후기 다 너무 상타치다ㅠㅠ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_babebabe
OOOO햄친들이 하도 햄저씨 혼내달라고해서 햄미가 오늘 날 혼내줬다... 나보고 이눔시끼라고 햇눈데 하나도 안무서웟다 역시 해미는 귀엽다 혜미팬싸후기
OOOO혜미후기는 너무 상담같아서ㅓ.. 올릴수없어...
OOOO 팬싸 혜미 후기

인천


OOOO인천팬싸 앨범 수령했는데 진짜 5혜미 나왔러 3세로 2가로 예전에 5현아 생각나고 그랬네
OOOO인천팬싸 혜미🐰 기억저장용

한번만


OOOO고척 야구장 끝나고나서 초딩들 존나 몰려와서 싸인해주고 사진찍어주고있는데 나도 찍고싶어서 슬쩍 멤버들이랑 셀카 찍는 와중에 실장님 "자, 다 했어? 혜미님이랑 사진은 찍어줬고?" 해서 "저기..단체사진 한번만.." 했더니 쿨하게 찍어주심ㅋㅋㅋㅋ

예쁘다


OOOO혜미도 예쁘다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keumjo_1217

화이팅


OOOO 혜미 너라면 잘할수 있어! 지금껏 잘해온것처럼~~ 준비한거 맘껏 보여주고 쭉쭉 가자! 화이팅 :)
OOOO 화이팅!혜미는 잘할수이떠!!!!!!!!!!
OOOO 혜미 화이팅 👍💕💖👏👏 혜미만의 개성있는 주인공 기대할게요. 평소에도 잘했으니 충분히 잘할거에요 😀
OOOO 혜미 화이팅!!!

팬싸


OOOO 퓨퓨 또 월요일ㅠㅠㅠ 어제 팬싸가서 혜미랑 얘기하다갘ㅋㅋㅋㅋㅋ 갑자기 혜미가 민하얘길 꺼내서 감작 놀랐네,, 잘 지내구 있다니 다행이여!
OOOO여의도팬싸 혜미🐰 기억저장용
OOOO혜미 팬싸썰 귀찮아진거 절대아님.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starfish_1207
OOOO오늘 팬싸에서 혜미랑 포옹한 갈색머리에 베이지색 티 입은 사람 찍은거 있으면 저한테 버려주세요@@@@@@@@@@@@@@@@@@@@@@@@@@

혜미


OOOO혜미랑 주먹끼리 👊퉁 치려고 내밀었는데 반지있다고 그 짧은 사이에 반지빼서 👊쳐줌... 진짜 매너쩔어 ༼;´༎ຶ ۝ ༎ຶ༽ 사랑해
OOOO우리 혜미 노트5로 바꾸고 나서도 울었었지... 화질 너무 좋아져서
OOOO으응 나는 방금전에 아무것도 못봤다....🙄 혜미랑 영통 안해떠....🙄
OOOO 혹시..몰라요..컨셉에 맞춘다고 혜미가 보면 어..? 우리 오빠..? 하고 헤어질지..
OOOO 내 무덤앞에 그 고인돌 세워주라 메이드바이.혜미 일케 써서
OOOO으응 혜미 너무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starfish_1207
OOOO 피키캐스트 영상때보다 더 재밌고 설레였어요. 기대이상 혜미 최고 👍💕💖
OOOO혜미시
OOOO 설레서 진짜 와... 합정으로 갈뻔했어 혜미...
OOOO 혜미님 제가 진짜 첨뵜을때부터 천사인줄 알았어요....ㅠㅠㅠㅠ😭😭😭안어울리겠지만...소장용으루라도....ㅠㅠㅠㅠㅠ
OOOO 혜미 남자친구내하고 웃는거 정말 비웃는것같넼ㅋㅋㅋㅋㅋㅋ 갱이 연기 잘한댜
OOOO 남자꺼 되게 인기인가바... 여자것두 괜찮을것 같은데?? 혜미밈 날씬쟁이니깐 잘 입을수 있을꺼야!!
OOOO머냐 혜미자는줄알앗는데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moonnee_
OOOO 혜미님!!! 이거 어디서 사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
OOOO 혜미는 할수있어 언제나 마인이 응원해❤❤
OOOO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혜미 바꿔줌~~금됴는 나두 한장인가 있었던것같네ㅋㅋ
OOOO 말르신거 다 봤는데...첨뵜을 때 마르셨다..!귀여우셔!가 혜미님 첫인상이었는데..!!저도 일단 여자사이즈라두 사야겠어요ㅠㅠㅠㅠㅠ
OOOO 혜미 땜에 맴찢이라 걸스피릿 못보고있었는데 예지 땜에 봐야겠네요 ㅠㅠ
OOOO160820 #혜미 납치할래... 납치...
OOOO 혜미님 마르셔서 넉넉하실것 같은데...저두 스카잔이랑 후드 사고싶은데 남자사이즈 왜 품절인지...ㅠㅠㅠ여자사이즈라도 사야할까봐요ㅠㅠㅠ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moonnee_
OOOO리더혜미이이이
OOOO혜미
OOOO소나무의 민재와 나현-의진, 러블리즈의 케이와 수정-예인, 베스티의 유지와 혜연-다혜, 플레디스 걸즈의 성연과 은우-민경, 피에스타의 혜미와 재이-예지,
OOOO아하 혜미도 따냐야? 둘 다 따냐야? 그럼 두 번보면 되는 건가? 근데 따냐 땨나 땨냐 따나 뭐야...?
OOOO 뜯었지만 포카 넣어서 드릴래요 금죠가 없지만...혜미 갱 소지니 있어여
OOOO뉴스에이드 양자택일 혜미 컷 최대한 혜미를 중점으로 편집했지만 퀄리티 폭망ㅠㅠ #폰으로편집 #발편집주의 #양자택일 #혜미
OOOO 하아..숨긴다고 숨겼는데 혜미를 좋아하는 티가 났나요?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qjwrhcrod
OOOO나기사 혜미키위를... 뺏어갈.. 것이다... 히익 그만해여 ㅇㅏ빠!!!
OOOO 보러갈개요ㅛ 혜미도.. 쒸ㅣㅣㅣㅣ이펑... 쒸ㅣㄱ쒹 그지한테..
OOOO 혜미는
OOOO 투잡뛰면 살빠지나요? ㅎㅎ 혜미씬 살안빼도 되겠던데요~~~
OOOO24hours에서 기타와 비쥬얼을 담당하는 혜미 님의 생일은 6월 26일 입니다!
OOOO 우리 혜미 잘할거임~ 걱정마~~👍
OOOO 우지혜미는 엄청나게 잘할거야 부담갖지말고 즐기자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ham_known
OOOO 후회할 리가 없자노ㅜㅅㅜ 너무 부담 갖지 말고 편하게 즐기면서 해요 우리는 혜미의 모든 순간을 다 사랑해! 기대할게 고마워 파이팅!!❤
OOOO 혜미화이띵
OOOO 부담갖지말고 걱정하지말고 즐겨!! 연습하는 시간들 그리고 매번 무대에 서는 모든 순간들이 혜미한테 좋은 경험이 될거야~ 뭘하든 응원할테니 혬미는 하고 싶은거 다해~!!!😇😆😘
OOOO 혜미는 열심히 잘 할 거에요~~ 늘 그래온것처럼!!!
OOOO 혜미는 똑순이니까 잘할껴
OOOO 하고싶은걸 하고 있는 사람이 몇명이나 있겠어. 혜미는 축복받았어
OOOO 꼬오옥 꼬옥 보러갈게요! 우리 슈스 혜미^-^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mglaqhy96
OOOO 혜미가 어떠케 하든 보러간것만으로도 후회 안할고야!
OOOO 혜미 힘!!!
OOOO 긔엽긩..떨지마 혜미는 잘할수잇오~~알통
OOOO ㅋㅋㅋㅋㅋㅋ혜미야 줄기랰ㅋㅋㅋㅋㅋㅋ줄겨!
OOOO ㅋㅋㅋ혜미 떨려?
OOOO 혜미 떨지마.. (두손꼬옥...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닮ㅁ았따혜미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milktooth_kr
OOOO 우리 혜미 벌써 잘하네
OOOO혜미가 그린 카메라 ㅋㅋㅋㅋ 포인트를 아네
OOOO 혜미랑 금됴가 한방울 방울 내려쥬는 커피 나도!!!!! •° •° •°(°`ㅁ´ °)°• °•°
OOOO혜미 인중 넘 이뻐
OOOO혜미써방하지 말고 플텍달지마 내인생의 낙이 없어진단 말이야 어차피 다음주면,, 혜미? :다음주에 군대가 29일 혜미뭐야? 왜 그렇게 갑자기가? 왜~ 가라매~~ 혜미:아↗니 그래도 그렇게 갑자기가는게 어딨어…
OOOO 우와ㅏㅏㅏㅏㅏㅏㅏ혜미보러갈래ㅐㅐㅐㅐㅐ
OOOO 좋은 아침! 오늘 너무 피곤해쓰 혜미한테 닉알려주고 난 뒤론 쫌 부끄럽다 ㅋㅋㅋ 좋은 하루 보내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NM_chorick
OOOO#혜미 -포스트잇 마인들 심장 조져놓을 한마디? 🐰요즘 이런게 유행이야? 다들 막 다뤄지고 싶나봐 (끄적끄적)
OOOO갱이가 저 비눗방울 자꾸 쏘니까 혜미는 질색 팔색하고 써니매니저님이 뒤에서 부채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혜미야 잘잤어?
OOOO 그냥 저번에더쿠들끼리 이야기하다가 응원법 하는거 ㅋㅋㅋ 옛날엔 경ㅇ리가 뒤에서 세번째였는데 이젠 맨 앞이라고 그러면서 소름돋아했단거기억나네 진짜 많이 바뀐거같아 그래도 변함없는사실은 혜미는 이쁘고기엽다 나는혜미빠순이이다^,^*
OOOO 나이거보내면서 조금울었어 나기억해 소풍혜미 연두색 스냅백쓰고 별모양 추리닝입고 웃으면서 광주에서왔냐고 나쳐다보면서 악수했어 ㅋㅋ큐ㅠㅠㅠ
OOOO 혬미도 ㄱ나니? 광주에서 올라온 햄친이라고 막 더크들이 혜미옆에 앉으라고 앉혔는데 얼굴도 제대로 못쳐다보고 부끄러워하던 찌질했던 나은이^^
OOOO 알수옶이 이새벽에 나은이랑 2013년 소풍 혜미조 추억팔이했엌ㅋㅋㅋㅋ서로 모르던 시절ㅋㅋㅋㅋㅋㅋ물논 햄지님은 그때도 유명하샤서 저는 알고있었닺니다^^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NM_LittlePho
OOOO울 쒈메ㅋ♡ 아 너 종나 죠아ㅠㅠ 재밌고 말투도 좋고ㅠㅠ 늦답은 용서해죠 혜미니가 슈스라서 바빠가지구 그래 웅 미안햌ㅋㅋㅋㅋ 암튼 내가 답멘은 늦게해도 너 졸라 좋아한단것만 알아둬라 첫콘때든 언제든 꼭 영접해 작2♡ 마니 아낑다! @Bdum1126
OOOO 혜미보러가 햄첨지야
OOOO 혜미..8ㅅ8
OOOO 그럼그럼 ^^ 우리선주 나와함께 혜미를 볼 생각하니 너무 설렌다 !
OOOO낼 보러갈래 혜미 사랑해
OOOO 혜미시야,,,
OOOO 우씨 혜미시 찍으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놓쳤네ㅜㅜ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applepiece9
OOOO 혜미시💕오후 때 만나요~!
OOOO 혜미사랑해❤
OOOO 혜미시😊💕💕
OOOO혜미 혼낼수있지! 나:어케요? 혼내주세요 혜미:이눔시끼! 나:(광대승천)
OOOO 아니야 그냥 혜미가 부르고 싳은 노래 불러줘~~~ 혜미가 부르고 싶은 노래=내가듣고싶은노래
OOOO 복면이겟지 너 혜미앞에서 가면쓰고 노래뽐낼거니?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는 좀 더 혜미어ㅏ 친해지거시퍼서.. 이런 도움도안대는햄친ㄴ냔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starfish_1207
OOOO 나는 혜미와 ㅍㄴ들이 행복한모습을 아주조아ㅏ한단말야 .. (오선주 최진영 제외 )
OOOOㅠㅠㅠ혜미,,,
OOOO 넴~ 혜미가 디테일 잘아네요~~
OOOO 저 그래서 두세트 사서 한세트 쟁여놨다가 오늘 혜미 줬어요 ㅋㅋㅋㅋ
OOOO#혜미 혜미 포카 왕창 있다는 저 분 찾아요
OOOO 혜미 너무 상타취입맛^^
OOOO 혜미사랑해♥?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milktooth_kr
OOOO혜미야 보고있니?? 난 널 좋아해
OOOO 하지만 29일이 지나고 또 혜미 앞에 나타나게 되는데.., ..
OOOO혜미써방하지 말고 플텍달지마 내인생의 낙이 없어진단 말이야 어차피 다음주면,, 혜미? :다음주에 군대가 29일 혜미뭐야? 왜 그렇게 갑자기가? 왜~ 가라매~~ 혜미:아↗니 그래도 그렇게 갑자기가는게 어딨어,,,반칙이야,,,반칙
OOOO혜미가 써방도 하지말고 플텍도 달지 말래요 햄친님덜 인생의 낙이라고
OOOO표혜미는 이름이 혜민도 아니고 혜미에다가 성은 표씨라 이름도 졸귀고 하는행동도 전나귀엽고 생긴것도 요뎡님이고 자기가 요뎡님인것도 알고있어서 개좋다
OOOO혜미야가 뭐야ㅜㅜㅜㅜㅜ전나애기야 우리토끼
OOOO 혜미는가능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haru_muse
OOOO혜미앞에만가면 모든 할말을 잊어버리지..
OOOO와.. 오늘 혜미한테 한마디햄ㅅ네
OOOO 학교괴담치니까 어느분이 20화묶음올려놓은거있다.. 그거 하나하나보는데 누리랑 혜미단독 에피소드는 간호사귀신뿐임ㅜㅜ
OOOO아 혜미뽕에 취한다
OOOO혜미새렁나라새렁
OOOO혜미 새렁,,,
OOOO여러분 혜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mglaqhy96
OOOO엉엉ㅇ엉엉어어엉ㅇ엉엉엉ㅇ어 혜미여ㅑ 엉엉엉엉ㅇ어엉
OOOO160819 #나인뮤지스 #혜미 뮤직뱅크 출근길 #9Muses
OOOO160812 뮤직뱅크 출근 #나인뮤지스 #9muses #혜미
OOOO혜미 프리뷰
OOOO근 몇달만에 말하는거같네 차 산 혜미 너무 좋아,,,
OOOO혜미 운전하는거 ㅅ하랑애!!!!
OOOO유일하게 받은 포스트잇 대답... 스윗하기론 제일가는 우리혜미ㅠㅜ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_kimto
OOOO어제자 요뎡 #혜미
OOOO 이 혜미!
OOOO혜미 잘나온 사진이 없다... 하....ㅡ
OOOO ㅎㅁ...혜미?혜민? 아머죠 1도몰르겟서요 ㅋㅋ ㅋ ㅋ
OOOO혜미 귀여워
OOOO 혜미 효민... 현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혜미 후드티 진짜 답없닼ㅋㅋㅋㅋㅋ 치마는 또 어디서 구해 하늘색치마 ㅋㅋㅋㅋㅋ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METR0403
OOOO 응...고양이인형...인터넷 뒤적...(막던진다))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혜미후드티도 고민이넿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우리 장소는 그때 그 폐공장vs핵교 두둥 ~대결구도~
OOOO아니 둘이 거리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혜미랑 먼뎈ㅋㅋㅋㅋㅋㅋ
OOOO어제 혜미 오늘 혜미 😍 사랑해 표해미
OOOO 원래 프리뷰 저장 안하고 사진뜨길 기다렸다가 저장하는데 어제 혜미 너무 아름다워서 보이는 프리뷰 다 저장했지모야
OOOO 혜미야 학창시절에 안경 쓴 사진이 궁금해요^^~~~~
OOOO [혼자만의 줄임말] 햄평가 혜미평생가수해줘
OOOO 혜미가 혜미아니지? 너정체가뭐야 ༼;´༎ຶ ۝ ༎ຶ༽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Dog_Of_HyeMi
OOOO 혜미가 캡아모자이뿌다구 아이언맨은 없냐구구래서 없엇다구 있으면 사올랫는데 햇더니 웃으면서 다음번엔 아이언맨으로ㅋㅋㅋ 이라고 써줫어용
OOOO ㅋㅋㅋㅋ혜미랑 뭔 얘기했어?
OOOO 혜미 왜 이렇게 귀여워?
OOOO 밥을 먹고났더니 쩜 제정신이 돌아왔넹ㅎㅎㅎㅎ 오늘 혜미 나무 예뻐서 또 치해따... 일러도 할 수 없어~ 너가 예뿐건데~~
OOOO이거되게 괴롭히는 위즐리쌍둥이와 론위즐리 사이에서 공부짱ㅉㅇ열심히하는 혜미위즐리같다 뭐ㅓㄴ가 헤르미온느같기두한뎅 머리색땜에 위즐리가같애
OOOO혜미 넘이뻥 ㅇㅅㅜ 잉
OOOO 혜미가내앞에쓰레기버림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milktooth_kr
OOOO 혜미하자🤗
OOOO혜미 (당당하게) 이거 맞지?? 인정? (너무당당해서 당황함) ;;;;;;;;;;;;;;;; 혜미 야 솔찌키 우리 넷중에 양갈래 잘어울리는 사람이 누가있냐?? 나밖에없어 ........... t…
OOOO혜미한테 싸인받는데 안경쓰고 넘 똑바루 쳐다보니 할 말을 잃엇다
OOOO 넓은 바단데 진짜 반짝거리고 제일 예쁜 분홍의 바다가 혜미..
OOOO나도 혜미한테 설레는말ㄹ 듣고싶어..
OOOO 그런 혜미 좋아해서 더 궁금해오ㅜㅜㅜㅜㅜㅡ
OOOO ㅋㅋㅋㅋ씅도 내셨어요? ㅋ 혜미 팔찌선물은 왜 못줬어요 ㅋㅋ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fairyholic1009
OOOO아 진짜 혜미 안경씌어주신분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난 항상 혜미앞에서만 할말을 못해... 다른멤버들한텐 가기전에 할말이 딱히 생각이 안나고 혜미한테 할말만 생각나는데 막상 가면 다른멤버들이랑은 잘 얘기하고 혜미하고는 한마디를 못하네..ㅎ.. 그냥 얼굴보다 들어와버렸따ㅋㅋㅋㅋㅋㅋㅋ
OOOO혜미퍼터
OOOO 굿니잇 혜미야~~ 잘자!
OOOOㅋㅋㅋㅋㅋ나도어제혜미한테막방이랑막방팬미팅물아봣는데정말똑같이무라보셧군
OOOO 오늘도 고생하셨긩~~ 식사 차돌박이 하시구.. 내일도 그래두 오후 녹화네여~~ 다행이구.. 심케서 또 녹화전에 뭘 물어처럼 명언 남겨주세여 ㅋㅋ심케도 화이띵 혜미 행복도 화이띵~~ t.c…
OOOO 해..해미야......혜미야!!!!!!!!흐헝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10_nodap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NM_AANM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vampiro12x2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_babebabe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NM_AANM
혜미 나인뮤지스A 팬싸인회 경리 금조 코엑스 언니 뮤지컬 후기 소진 입술에입술 ham_know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