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8, 2016

뷔총 민뷔 국뷔 행복한 알티 블언블 잡으러 지뢰 짐공 해주세요 마싯는


민뷔


OOOO신수다루는 학교 민뷔슙뷔민 메인 뷔총 참매 짐읜. 여우 테형. 백사 늰기. 천적관계 매와 뱀. 여우하나 두고 무리싸움으로 커져서 만나기만하면 으르렁대는것 보고싶음
OOOO 뷔총 지뢰는 아니지만 국뷔, 내가 천상 공으로 파는 슙뷔 글이고 친구 느낌 나는 민뷔 제외 별로 안 조아한다
OOOO영상보다가 떠올랐는데 예전에 일드중에 의사 남주가 다른사람의 생각을 읽을수 있다.... 뭐 이런 느낌으로 썰...재미없으려나? 드라마를 안봐서 그런가 (애써변명) 뭔가 딱히 떠오르는게 읍네... #슙뷔 #국뷔 #민뷔 #뷔총
OOOO내 바이오 말 조나 안 맞는게 뷔총 슈짐인데 민뷔 사랑해< 이렇게 돼있음
OOOO2. 뷔총을 주식으로 먹고 국뷔 민뷔 병자입니다 짐른도 같이 먹지만 뷔총보단 적게 먹는 편이고 뷔총언급이 잦아요 지뢰는 뷔공 짐공 랩른이니 피해가세요 국른을 싫어하진 않는데 즐겨먹는 편도 아니에요
OOOO@tellll_1230 민뷔 국뷔 제외 뷔공 진총 밉니다 원래 뷔총 밀었는데 바뀐,,,
OOOO 뷔총!!!!!!국뷔 민뷔 슙뷔 랩뷔 진뷔 홉뷔 외에는 지뢰 없습니다 비총인생입니다 알티나 마음 눌러 주시면 찾아갈게요❤️
뷔총 민뷔 국뷔 행복한 알티 블언블 잡으러 지뢰 짐공 해주세요 마싯는 gud_bay_TT
OOOO 뷔총을 좋아하고 특히 국뷔 민뷔 좋아해여 나이는 상관하지 않고 그냥 친하게 지낼 트친들이 필요해요 같이 뷔총 사랑 나라 사랑 하시면서 저와 소통하실 예쁜 분들 구해요 ㅎㅎ 알티나 마음 눌러 주시면 잡으러 갈…

국뷔


OOOO~RPS~ 일단 가리는건 없는 박애주의자이지만 직접적인 언급은 국뷔/구오즈정도만 있어요 국뷔>=뷔국>구오즈>뷔총>국른>나머지모두
OOOO 내가 아는 온리전은 국뷔권행사랑 뷔총온리전 에떼뽀이 이 셋인데 다 5천 안되는데 대체 5천 넘는 온리전이 모야 ㅜㅜ ? 미안 쫌 알려줘 ㅠㅠㅠㅠ
OOOO아니 알페스단절이라면서 뷔른 뷔총 국뷔 외치는 모순은 머지ㅋㅋㅋㅋㅋ
OOOO 음 ,, 난 팬픽은 국뷔아니면 뷔총 국총 랩슙 보거등..키헼

행복한


OOOO여러분 자기전에 에빕씨님의 뷔총 포스팅보는 삶. 이 얼마나 바람직하고 행복한것인가요...(허공에 외침 에빕씨님 사랑훼에-에--에---에---- ( 요오오오오
OOOO 앗 저를 많이 뵈었다니 넘 영광이에요ㅠㅡㅠ!!!! 저뚜 잘부탁 드리고 행복한 뷔총 되시길♥️♥️
OOOO엥 전 "뷔총" 만 하는 사람입니다 왜 저랑 전혀 취향이 다르신 분이 저를 팔로우하시는 건지 모르겠지만 당신의 지뢰에 제가 책임져드리지는 않습니다..^ㅁ^ 행복한 호모하세요...
OOOO 안녕하세요 우리 같이 행복한 뷔총 해요 ❣ 저는 머라고 부르면 될까요?
OOOO 미천한 제게 와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 ㅠㅠ 같이 행복한 뷔총 짐공해요 💐🌸
OOOO 알티 잡으러 와습니다! 뷔총 넘 조아오ㅠㅠ 행복한 상쾌한 뷰ㅣ총 해요♡♡
OOOO 강생님 앞으루 잘 부탁드리고 멘션 많이 나눠요>.< 불편하신 점 있으면 언제든 블언블 해주세요ㅠㅡㅠ... 행복한 뷔총 하시길💖💖

알티


OOOO 안녕하세요 끵깡님 알티 잡으러 왔서용 알티 해 주셔서 감사드리구 예븐 뷔총 마니 헤요 //ㅅ//
OOOO 안녕하세요, 뷔총전력주님! 9월 12일 오픈하는 랩뷔웹진 대책 없는 로맨스 입니다! 알티 부탁드려도 될까요😍
뷔총 민뷔 국뷔 행복한 알티 블언블 잡으러 지뢰 짐공 해주세요 마싯는 playing_alone_
OOOO 헠 알티 잡으러왔다지요! 쿠잉님 함께 즐거운 뷔총라이프 (?)보내봐여🙇🙇🙇😻
OOOO 알티 잡으러 왓러요! 제일 맛잇는 뷔총 함께 냠냠 헤요ㅠ 오래 뵀으면 젛게써요♡♡
OOOO 알티 잡으러 와쑴당!!! 마싯는 뷔총 함시다!!! 사량해여

블언블


OOOO 헉 홍조님! 국비 이야기 너무 재밌게 잘 읽었어요 줄줄 ㅜㅜ 팔로우 감사해요 맞팔해써요!! 뷔총밖에 없는 계정인데 불편하시면 언제든지 블언블 해주세요!
OOOO잠깐! 보고가시죠! ✋ 🌟 뷔총/짐공 🌟 낙서합니다 🌟 프리하고 느릿하게 굴러가요 🌟 지뢰언급 무통보 블언블
OOOORPS 뷔총 마음이 맞지 않으시면 편히 블언블 해주세요
OOOO븨총 기반으로 아무 말 대잔치 하는 계정이애요 지뢰 떠먹이는 살암 = 나쁜 살암 뷔총 외 커플 언급 안 합니다 혹시 안 보이는 커플링 좋아하시는 분들은 블언블 해 주세요~ ☺️

잡으러


OOOO 헉 왜!!왜알림이이제서야ㅠㅠ리팃해주셔서잡으러왔습니다ㅎㅎ 뷔총♥♥반가워용 ㅎㅎ

지뢰


OOOO저 짐공/짐른/뷔총/뷔공/진른/슈른/국공/랩공/슙공 합니다. 진른 언급 거의 없고 뷔공은 뷔민/뷔슈만 있어요. 짐공은 밈뷔하고 짐슈밖에 없는데 짐슈 거의 언급안하고 혼자봐요. 국른랩른 지뢰입니다. 안먹이면되요.
OOOO 안녕하세요! 맞팔했어요! 제가 뷔총밖에 언급하지 않고 먹지 않는데 괜찮으신가요ㅠㅠ? 정말 다른커플링은 모두 지뢰급이라서요ㅠㅠ.. 메인트윗을 이제 봤어요..
OOOO 나는ㄴ뷔총이랑 랩총 지뢰 ,, 근데 요즘에 국총도 지뢰로 변하는중 ,,
OOOO~ RPS ~ 👼 뷔민 슈짐 국민 💣 슙총 뷔총 🙆 그 외 나머지 모두 스루 가능 왠만한 지뢰 아니면 다 넘겨요 제일 쉬운 사람 동생

짐공


OOOO💝 뷔총 짐공 슙른 💝
OOOO 꺄아 너무 조와요 듈밈과 함께하는 뷔총 짐공이라니


해주세요


OOOO 뷔총온리전에 갈 수 잇게 해주세요 제발
OOOO뷔총외에 다른 커플은 정말 관심이 없으니까 오직 뷔총만 파시는 분들만 팔로해주세요.

마싯는


OOOO 헊 그래요 마싯는 뷔총 함께해요💖
OOOO 팔로 해주셔서 맞팔해오♡♡ 마싯는 뷔총 합시댜!

슙뷔


OOOO[뷔총] My little BOSS #슙뷔ver

친하게


OOOO 꺅! 넘나 빨라서 더 좋아요ㅜㅜ앙봉님 안녕하세요ㅎㅎㅎ같이 뷔총 하믄서 친하게 지내요 저 한 치댐하는데 앙봉님께 엄청 치댈지도멀라여ㅎㅎㅎ💕
OOOO 랴들님 안녕하세욯ㅎㅎㅎ뷔총 같이 파믄서 친하게 지내요ㅎㅎ잘부탁드려요~🙆팔로 총총 하고 갑니당ㅎㅎ💕
OOOO 꺄 감사해욤 ㅠㅠ 오늘트위터만들어서 빨리 뷔총하시는분들이랑 친해지고싶어서 팔로해써요😍 친하게지내요😇😇

마음


OOOO~보단 유치원!~ <<뷔총위주>> ep1 + 2, 3 #마음당_이야기를_이어간다
OOOO 라인업 대박이죠 완전 ㅠ▽ㅠ 보자마자 설렌 마음 진정하느라 죽는 줄 알았답니다 역시 1차도 2차도 대단한 뷔총이에요 ㅠㅠ

뷔공


OOOO3. 기본적으로 컾링은 뷔총 밀구 나머지는 국민, 랩국, 랩민, 랩홉, 등등. 뷔공은 그냥 눈에 보이면 스루하는정도. 랩총수는 어....받아들이기 힘들것같다

맛잇는


OOOO 마자요 어떤 캐해석을 대입해도 너무 맛잇는ㅠㅁㅠ 뷔총 만세예요

저랑


OOOO 꾸마님 커플 취향이 저랑 비슷하셔서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내가 바로 뷔총에 미친자 ㅌㅌㅌㅌ

한시삼분님


OOOO한시삼분님. 더 늦기전에 정말로 뷔총을 사랑하는 진짜 뷔총러에게 총대자리를 넘기십시오.
뷔총 민뷔 국뷔 행복한 알티 블언블 잡으러 지뢰 짐공 해주세요 마싯는 vottom_only
OOOO언제까지 뷔총과 뷔총러를 호구로 보실 겁니까. 한시삼분님. 뷔총러가 아니라 올어라운더인 한시삼분님께서 뷔총온을 열어 얻고자 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명예입니까?

테형이가


OOOO뷔총온리때 나올예정인 ㅇ0ㅇ 이건 작업중이예여 뱀파이어 테형이가 졍국이랑 알콩달콩사는거 내용 ㅎ
OOOO테형이가 이럿개 예쁜대 뷔총 안 할 수 업짜나? 그치?

안보이는


OOOO요즘 테형이 눈 안보이게 하는거에 맛들렸다(쓸액이) 뷔총으로 눈 안보이는 테형이 곁에서 늘 지켜주는 육방탄 보고싶구....
OOOOㅋㅋㅋ @soonyungi 안보이는 이유를 알겠다 ㅋㅋㅋㅋㅋㅋ 트청해서 없어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백팔 넘은 거 축하하고 이천팔 될 때까지 나랑 뷔총해조♡♡ 사랑헤!!!

뷔총


OOOO 따뜻 인자 뷔총(? ♥
OOOO[방탄/뷔총] 어서오세요, 자비에 영재학교에! 完
OOOO 2. 썰 러프북. 뷔총으로 내가 보고싶은 세계관들 설정들 러프 그림과 함께 간단하게 풀어보고싶다. 러프 그림들은 그 설정 속에서 내가 보고싶은 장면들 혹은 그 설정의 모습들
OOOO🌸뷔총온리전 7월~8월 일정안내🌸
OOOO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ㅊㅋㅋ뷔총ㅇ북 내긴 내지만..... 하지만.... 과연 ㅎㅏㄹㄹ수 인슬가..꺄루룩...(주우ㅜ벌임
OOOO 세상에 노잼이라뇨 노잼 뷔총은 새상에 없어요!!
OOOO[뷔총/랩뷔]마지막은 랩뷔로 장식
OOOO뷔총으로 셜1록 홈1즈 보고싶다 테형이는 제멋대로에 오로지 자신만의 흥미를 쫒아 일을 받는 스타일 반대로 말하자면 흥미가 없으면 거들떠도 안 봄 가끔씩 뉸기즴인셕진의 콜라보로 대충 실마리만 던져주고 도망침
OOOO뽑았서요... 뷔총 안에서 보고 싶은 커플링 말해주새요..... 글구 시간 남으면 몇 분 더 뽑아서 써드릴개요 퀄리티 안 좋으니까 양해 바라구요 ㅠ^ㅠ 언제 써다드릴진 몰라요^^... (처맞
뷔총 민뷔 국뷔 행복한 알티 블언블 잡으러 지뢰 짐공 해주세요 마싯는 SO_SINBY1016
OOOO🌸뷔총온리전 부스배치도 공개🌸 무대 위로 등신대, 본부석, 트레카, 그리고 뷔총북 수령 및 판매처가 설치 될 예정입니다. 무대가 협소하기 때문에, 행사 당일 스탭분의 지시를 잘 따라주시길 바랍니다^ㅂ^💕 …
OOOO뷔총,.온...꼭..간다...
OOOO이거 모랄까 뷔총을 응원하는 느낌 들지않아요<아님
OOOO 용구님!! 만나서 반가워욯ㅎㅎㅎ뷔총 ㅍ파믄서 같이 잘 지내보아요💑팔로 꾹 하고 갑니당 저 잘 치대니 각오하새요💕
OOOO 뷔총파티 주최해 주세요
OOOO님들 뷔총온리전을 뭐라고 미화시켜말할까요 부모님ㄴ한테
OOOO뷔총온 부스취소 했습니다. 부스는 취소했지만 성공적인 뷔총온리전이 되기를 기원하고 응원합니다^ㅁ^
뷔총 민뷔 국뷔 행복한 알티 블언블 잡으러 지뢰 짐공 해주세요 마싯는 mock_Ve309
OOOO난리났다 "뷔총가문"
OOOO뷔총 팬북 간결한 배치 팝니다 읽을 때 조심히 읽어 거의 새것입니다 18,000원 운포 21,000원입니다 #뷔총 #간결한배치 #뷔총팬북 #방탄소년단팬북
OOOO뷔총 톄 전학와서 일진들한테 찍혀가지고 매일이 고단한데 실은 모든 사랑을 받고 있는 것. 장난치고 괴롭히고 하는데 결국 톄형이 화나서 울거나 삐지면 매점 싹 쓸어와서 코닦아주고 입에 쭈쭈바 물려주는거 보고싶다
OOOO 팔로우하고 가요 같이 뷔총 합시다,, 👐🏻💖
OOOO 녜! 저두 잘 부탁드려요~ 뷔총하고 행복합시다아!
OOOORt) 딱봐도 뷔총이자나
OOOO 아 진짜요???개인이면 들어가야짓 ㅎㅎㅎㅎㅎ 뷔총 오픈톡 들어가고 싶은데 ㅋㅋㅋㅋ너무 쫄보라서 ㅋㅋㅋㅋㅋ머뭇거리고 포기함 ㅠㅠㅠㅠㅠㅠ아쉽 ㅠㅠㅠ
뷔총 민뷔 국뷔 행복한 알티 블언블 잡으러 지뢰 짐공 해주세요 마싯는 _oioi2
OOOO 꺄앆 뷔총으로 하나가 되는 곤가욤❗🙆
OOOO제가 뷔총 밀엇으면 이장면 1837297번 봤다
OOOO아 뷔앱 이름 그대로 뷔총파티,,,
OOOO 헐 세상에 야호님 안녕하세요;♡; 이렇게 맞팔해주셔서 놀라서 날아왔어요!! 뷔총하고.. 이렇게 존잘림을 한분더 모시게되서 기분이가 좋네요 잘부탁드립니다!ㅇ!💕
OOOO나만 본뽀얘지 뷔총으로 보이눈 거 아니겟디.,? (뷔른병저
OOOO작동시킨다 뷔총레이더 본다 본보야지 찾는다 떡밥
OOOO써방 안해 자두가 왜 뷔총 뷔른 언어야?
뷔총 민뷔 국뷔 행복한 알티 블언블 잡으러 지뢰 짐공 해주세요 마싯는 vottom_only
OOOO자두가 언제부터 뷔총 단어였어... ...
OOOO 당연하죵 제가 마니 치댈게요(아캇밈:싫어 탐라를 뷔총으로 복쟉복작 물들여 바용
OOOO 줄리엣님 리트윗감사해효❣❣❣ 즐거운 뷔총라이브함께해여😍
OOOO아 뷔총전하면 대리구매가능하신분 그때 10만원만대리구매해주라. . . 그냥 팬북이나 적당한거 총10만원내. . 다시 저한테보내주실때 택배비도입금해드릴께요ㅠㅅㅠ
OOOO총대님 내년에 뷔총 레드존 한번 열도록 하져 제가 돈 빡시게 벌어서 존잘님들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OOOO올해가 가기전에 사랑둥이 김테형으루 뷔총쓸건데 올해안에 쓰겠다고한거 뻥안치고 12개정도있음
OOOO하ㅏ앙 뷔총 떡ㄱ쳐 #뜬금없는_소리를_해보자
뷔총 민뷔 국뷔 행복한 알티 블언블 잡으러 지뢰 짐공 해주세요 마싯는 veloce1230
OOOO주로 구삐를 파긴 하지만 요샌 그냥 뷔총이 최고...
OOOO 잘부탁드려요😀상큼발랄 통통 튀는 뷔총 같이해요!!ㅎㅎ
OOOO 맞습니다 ㅜㅜㅜ 뷔총을 진리죠
OOOO 뷔총도 하고 홉뷔도 하고...ㅠㅠㅠㅠ
OOOO뷔총 슙총..홉총 민다..
OOOO뷔총온리전 홍보계정을 개설했습니다^ㅂ^! 앞으로 모든 수요조사 및 입금 리트윗은 홍보계정에서 받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홍보계정
OOOO 미안하다뇨! 저는 뷔총 친구생겨 행복할따룸! 슈슈밈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뷔총 민뷔 국뷔 행복한 알티 블언블 잡으러 지뢰 짐공 해주세요 마싯는 vokk_jja
OOOO 잡혔숩니다!!!!좋아요!!!만남 뷔총 냠냠합시다!!ㅎㅎ너무 조타 저두 사랑해요 안놔거에요 ❤❤❤
OOOO ㅋㅋㅋ좋아요 가치 행보칸 뷔총하는거에요..❤❤❤뷔총 넘나조흔것..많이 친해져요!!제가 막 귀찮게 할테다!ㅎㅎ
OOOO 았 조아요~~~!!! 봉님과 함께하는 뷔총 넘 행복하고 기대된답니다😙😙
OOOO@tellll_1230 원래 뷔총을 밀었지만 뷔진 팬픽 하나 보고 취향 싹 바끠어발인
OOOO 8ㅅ8...안되어요... 포말님 글보고 갑자기 웜ㅂㅏ디스 같은 뷔총 보고싶어졌단 말이에요...8ㅛ8...
OOOO 그러면 베리님꺼 [뷔총] 지상의 천국 !
OOOO예전엔 그저 구삐 였는데 요샌 뷔총이 최고시다 유후
뷔총 민뷔 국뷔 행복한 알티 블언블 잡으러 지뢰 짐공 해주세요 마싯는 SO_SINBY1016


뷔총 민뷔 국뷔 행복한 알티 블언블 잡으러 지뢰 짐공 해주세요 마싯는 VOTHLLTOM
뷔총 민뷔 국뷔 행복한 알티 블언블 잡으러 지뢰 짐공 해주세요 마싯는 cheeeeeeat
뷔총 민뷔 국뷔 행복한 알티 블언블 잡으러 지뢰 짐공 해주세요 마싯는 erun1231
뷔총 민뷔 국뷔 행복한 알티 블언블 잡으러 지뢰 짐공 해주세요 마싯는 f_vpt
뷔총 민뷔 국뷔 행복한 알티 블언블 잡으러 지뢰 짐공 해주세요 마싯는 vr_04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