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조니뎁 엠버 영상 가정폭력 위자료 허드가 엠버허드 옹호 앨리스 베타니 물건


엠버


OOOO조니뎁 쪽 언플 쩔게 하길래 엠버 허드가 독박 쓸 줄 알았는데 다행이다... 돈많은 남자 가정 폭력 사건 터지면 맨날 나오는 그놈의 골드디거...... 아주 대단한 광맥들 나셧어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쉴드 친 폴베타니 잊지…
OOOO엠버 측에서 폭로한 조니뎁 증거영상 중에 조니뎁이 물건 집어던지고 소리치는 영상이 있다고 들었는데 그거 이미 충분히 가정폭력이고... 처맞아서 입원할 지경이 되는것만이 폭력이 아님 그런 위협도 폭력이고 이집 남자들도 그렇고..…
OOOO조니뎁 진짜 폭행이었군... 그땐 엠버 사기극 아니냔 기사 엄청 쏟아지던데
OOOO이거 웃긴게 엠버허드는 열심히 증거제출하고 조니뎁은 지인들이랑 입만털었는데 조니뎁편존나들어줌ㅋㅋㅋㅋㅋㅋㅋ
OOOO나는 앞으로 #조니뎁보이콧 을 할 것이다. 엠버 허드가 증거로 제출한 조니뎁이 물건 깨부수고 카메라도 꺼버리는 영상 정말로 가정폭력 트리거된다. 이제 조니뎁 얼굴만 봐도 자동적으로 트리거가 되고,,, 전혀 보고싶지않다.
OOOO엠버 허드 위자료 전액 기부 실제로 그냥 기부의 의도일 수도 있겠지만 뭔가 '난 조니뎁에게서 돈을 받기 위해 신고한게 아니다' 처럼 폭력 상황에 있어서조차 자기검열 상황에 처하는 여성 지위처럼 보이네..
OOOO베니시오 델 토로/ 폴 베타니 둘다 잊지 않구요^^ 좋은 친구 조니뎁? 엠버 허드가 돈 존나 벌고 떵떵거리고 살길 바란다
조니뎁 엠버 영상 가정폭력 위자료 허드가 엠버허드 옹호 앨리스 베타니 물건 PMJHaru
OOOO엠버허드항 조니뎁 재판에서 드디어 이혼합의했네 조니가 엠버에게 76억주라는 판결받고 종결
OOOO엠버허드가 몰래찍은 영상인거같은데 조니뎁이 자기가 빡친다고 와인잔던지고 찬장 다깨부수고..;;;; 미친거아닐까 곱게 미쳐야지 정말;;;;;
OOOO#rt 와 델토로도 조니뎁 엠버허드 입털엇구나 인터뷰에서 댓걸 더걸로 엠버 지칭하는거 넘나 빻은 말이라 할말이 없다,,,,
OOOO엠버허드 조니뎁 와.....조니뎁 쌍놈 맞았네
OOOO조니뎁 동영상 공개되고도 엠버한테 실망?했다는 글 보여서 충격먹음... 아닠ㅋㅋ도대체 가정폭력 피해자한테 어떤 부분에서 실망했다는 건짘ㅋㅋ
OOOO조니뎁...진짜 훅가는구나....아내 때리는게 한두번 있던것도 아니고 묵인되고 있다가 터진거였구나..저 친구라는 사람이 신고하지 않았으면 여전히 엠버는 가정폭력에 시달리고 있었겠지...
OOOO조니뎁 물건 깨부수는 영상 보고 댓글봤더니 노답 1. 엠버허드가 돈에 눈이 먼 빝취호어라서 일부러 화를 도꿨다. 2. 뭐가 잘못됬는지 모르겠다 3. 비겁하게 몰래 찍은 교활한년 지구그냥 여혐행성
OOOO엠버 허드랑 조니뎁 기사 1위 베플 상태... 영계 타령에 때린 놈이 무서운 게 아니라 얻어맞은 여자가 고소한 게 무섭다는 한남ㅋㅋㅋㅋㅋㅋ 노답이다 진짜
OOOO엠버허드 결론 난거 보니까 다시 생각나네. 이번 건 조니뎁 잘못 확실하니까 더 그렇지만, 혹시 아니었어도 이런 일 생겼을 때 무조건 여자가 꽃뱀일거라는 추측이 먼저 튀어나오는 자신의 뇌를 공평하다고 믿는 사람 너무…
OOOO 중요한 건 이혼의 이유이고 조니뎁의 가정폭력이 사실이라는 것 아닌가요? 위자료를 전부 기부했다는 것도, 그동안 엠버 허드가 받았던 골드디거 의혹이 사실이 아니었다는 것보다도 위자료 액수로 홍보하는 것…
OOOO조니뎁 영상 보는데 그 찬장이, 와인잔이 엠버가 될 지도 모른다는 공포에 사로잡혀 보는 내내 조마조마했고 엠버가 찍는거 걸리는 마지막 순간에는 정말 너무 무서웠다. 언제 폭발할지 모르는 폭탄같은 존재랑 한 집에 산다고 생각…
OOOO ㅁㅈㅁㅈㅁㅈ나도ㅜㅜ엠버는 잘 모르고 있다가 조니뎁 폭행 떠서 봤더니 시방 예쁜언니 왜때려ㅠㅠㅠㅠㅠㅠ멍든거 보는데 진짜 맴찢..
OOOOrt) 엠버허드 측근 아닌 조니뎁 측근이 저런 글을 쓸 정도면... 조니뎁 개쓰레기네. 다신 보고 싶지 않다
OOOO조니뎁이 진흙탕이고 거기 발 잘못빠진 엠버허드겟조 ㅋ
조니뎁 엠버 영상 가정폭력 위자료 허드가 엠버허드 옹호 앨리스 베타니 물건 pooshabow

영상


OOOO아까 차달소에서 카이스탈 이야기 다뤘는데 시상식에서 숙달 실수하니까 멤버들이 갖애 쳐다본 영상하고 조니뎁,케이티모스 이야기까지 나올 줄은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조니뎁 영상 봤는데 폭력적이고 진짜 무섭더라....
OOOO진짜 저번에 영상 보고 난 후부터 조니뎁 이름만 봐도 너무 화가 나서 손이 부들부들 떨림

가정폭력


OOOOㅇㅌ 저거 조니뎁이 문자보낸거 아니고 어시랑 조작한거라고 기사났음 가정폭력을 받았다는 증거로 위자료를 청구했는데 데니좁이 거절/사건을 따져보니 조작이었음
OOOO익무가 어떤 동네냐면 조니뎁 가정폭력건 이슈 되니까 피해자인 앰버허드가 '구설수에 휘말린 여배우라 꼴불견'이라며 저스티스 리그에서 하차했으면 좋겠다는 쳐빻은댓글이 아무 제재도 없이 달리고 동의도 얻는 그런 동네입…
OOOO이성애 중심주의와 여성혐오적 사회를 지탱하려는 많은 사람들이 가진 전형적인 공포가 앰버 허드와 조니뎁의 가정폭력, 이혼 사건에 대한 반응에서도 발견되는 듯.
OOOO조니뎁 개쓰레기새끼 가정폭력남은 정말 인간말종임
OOOO흑흑 조니뎁 가정폭력 맞는데 언제까지 눈가리고 아웅하실건지......제발 조니뎁 가정폭력이 우리가 운운할게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분 저를 블락하시고 서로 갈 길 갑시다...
OOOO 폴베타니.. 조니뎁의 가정폭력 옹호 발언.. 빻아버림... 그리고 라스트팡으로 지금 내가 알티한 트윗을 보렴,,,,,,,,,,,,,,,,

위자료


OOOO앰버허드 조니뎁 폭력건은 일단 본인이 이혼합의하며 철회했으니 쉽게 말할건 아니고. 위자료 기부를 결정한건 그녀가 얼마나 소송 중 돈을 노린다는 시선에 괴로웠는지 또 앞으로 여자 배우로 살아남기 위해서 어떤 선택을…
OOOO 조니뎁 위자료 많이 뜯길까봐 본인재산보다 더 조마조마한 한남 진짜 많이 봤어여 특히 그 익무에서 ㅋㅋㅋㅋㅋㅋㅋ

허드가


OOOO#씁쓸하다 똥은 조니뎁이 싸지르고 피해는 앰버허드가 받음.....

옹호


OOOO 저두 그렇게 읽엇는데 조니뎁 옹호 스타라구 그래서 ??
OOOO 그쵸 저도 그러케 읽히는데 왜 조니뎁 옹호 스타로 올라가 잇죠?
조니뎁 엠버 영상 가정폭력 위자료 허드가 엠버허드 옹호 앨리스 베타니 물건 Hoshijora_0419
OOOO 할 얘기 다해놓고 난 잘모르겟지만,, 하면서 마무리 짓는거 극혐이구요... 매우 어이없는 근거로 조니뎁을 옹호하는 님을 평소에 이상형으로 꼽던 라이트팬은 갤러리 폴더를 지웁니다,,,,^^,,
OOOO이번에 조니뎁 옹호하는 남자는 무조건 거르면 될 듯 (잠재적) 데이트폭력범이니까...
OOOO폴 배타니 조니뎁 옹호했니.........
OOOO음 잠깐 그럼 조니뎁 옹호했던 폴 매카트니는... 음... 흐음...
OOOO만일 조니뎁을 옹호하신다면 제발 절 블락해주시길 바랍니다,,,,

앨리스


OOOORt앨리스 조니뎁편집본 개봉좀
OOOO아 젠장 거울나라의앨리스 조니뎁이잖아!!!!!!! 그리고 알란 릭맨 유작이고....ㅠㅠㅠㅠ 마지막 개봉일 유작.... 릭맨 유작이라고 광고볼때마다 안타까워하며 기다렸는데 조니뎁이 아 미친
OOOO조니뎁 개실망 앨리스 안봐ㅗ
OOOO이상한 나라의 앨리스2 기대했는데 볼까말까.. 지금은 우리 마음속에 있는 그분의 마지막 작품이기도하고 캐스팅도 너무 좋지만...조니뎁이...
OOOO앨리스 조니뎁 역할도 존나구린데 걍 캐삭하거나 장면잘라서보여주면안됨?
OOOO조니뎁 짜증나~~~~~아무리 앨리스가 망작이라도그렇지 너때문에 얼마나 노잼인지 확인할수도업잖아~~~~~~~
OOOO그러고보면 좋아하는 영화에 조니뎁이....제법 많이....나오네.... 타이틀 소장중인 건 스위니토드 이상한나라의앨리스 크리스마스의악몽 이정도인듯. 이제 다시 보면 보고있기 힘들것같다...
OOOO맞습니다 마야도나오고 소재좋아해서 앨리스 볼라그랫는데 조니뎁코로스
OOOO조니뎁 앨리스영화에 똥뿌리고가네 아이고...국내개봉도안했는데
조니뎁 엠버 영상 가정폭력 위자료 허드가 엠버허드 옹호 앨리스 베타니 물건 bell_jabduck
OOOO조니뎁....이상한나라의앨리스 속편나오길래 보러가구시펏는데..

베타니


OOOO조니뎁이고 폴베타니고 베네시오델토로고 다 망해버려라
OOOO나비전 좋아했음 -> 폴 베타니 비전 배우고 목소리 좋아서 좋아했음 -> 폴 베타니가 조니뎁 쉴드침 -> 지금:
OOOO폴 베타니 조니뎁 쉴드치는 똥 싸자마자 사진이랑 움짤 다 지워버렸지 ^^.. 내 자비스랑 비전 돌려내세요...
OOOO베네치오 델토로 폴 베타니새끼야 저러고도 조니뎁이 존나 스윗하냐

봐도


OOOO조니뎁존나싫은데 영화는 보고싶고 영화보면서 조니뎁을 보며 쳐 웃다가도 아 이새끼... 이럴 나를 생각하면 내가 과연 영화를 극장가서 봐도 될만한 것인가 생각됨 섹션이였나 거기서 존나 자식바보만들때 이 미친 방송이 폭행은…

한남


OOOO조니뎁 덕에 한남 영혼의 쌍둥이 거른다구 진짜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름망 최고봉은 폴란스키 지지서명 명단이었지만 최근 이런 충격 주면서 걸러진거 쟤네가 진짜 최고

생각했던


OOOO아니 사실 조니뎁이랑 사귀면서 저런 폭력적인 행동을 보이는것을 가지고 법적공방으로 넘어가봤자 조니뎁이 너무 인기도 많고 그런사람이니까 여론싸움에서 밀릴거라는 계산때문에 그냥 어쩔수가없다고 생각했던 경우가 많이…
OOOO아니 사실 조니뎁이랑 사귀면서 저런 폭력적인 행동을 보이는것을 가지고 법적공방으로 넘어가봤자 조니뎁이 너무 인기도 많고 그런사람이니까 여론싸움에서 밀릴거라는 계산때문에 그냥 어쩔수가없다고 생각했던 경우가 많이 있었을지도 모르겠음.

인간이


OOOO사실여부도 안밝혀졌는데 조니뎁편부터 들었던 ㅇ인간이 비전을 연기한다니... 어벤볼때도 찝찝하겠지... 요새 볼수있는게 없네 하나같이
OOOO리) 조니뎁...진짜 너무 한 '인간'으로 실망이다. 다신 좋게 보기 힘들듯. 인간이 인간에게, 것두 자기보다 약한 자에게 무얼 이유로든 폭력을 가하는건 스스로 '인간'이길 포기하는거다. 그런 폭력성으론 인간사회에서 '인간' 대접 받지 못해야한다.

조니뎁


OOOO팀버튼은 더 이상 조니뎁 기용하지 말길
OOOO이제 조니뎁 거 불매한다
OOOO조니뎁 문제없이 커리어 쌓아나가면 좀 화날것 같네
조니뎁 엠버 영상 가정폭력 위자료 허드가 엠버허드 옹호 앨리스 베타니 물건 jjajeungnaseo
OOOO하.. 조니뎁.. 정말 좋아했는데..
OOOO조니뎁 그냥 감옥 가
OOOO조니뎁 관상 바꼈어... 맞지... 점쟁이가 관상 보는 건 안 믿는 나지만 바뀌는 관상에 대해선 철썩철썩 믿는 나 이다
OOOO바네사나 위노나가 조니뎁 편드니까 앰버허드 꽃뱀으로 정리된다는 사람 머리 속 너무 평평해서 부러운것.
OOOO 저는 그중에 조니댑 전처 바네사가 참 그렇습니다. 분명 본인과 사실혼 관계일때 호텔을 피바다급으로 만든 경험이 있는데도 자기가 아는 조니뎁은 그런 사람이 아니다..운운. 딴사람은 몰랐더라도 같이…
OOOO조니뎁 그거 한물간거
OOOO보고싶다조니뎁!!!!
OOOO아근데진자 스위니영화 조니뎁 대신 류종환씨로 편집해야하는디..툴만 잘 만지면 불가능한거도아님...(?
OOOO아아 조니뎁 ㅜㅜ 왜 그랬어!!! 왜 사람을 때렸냐고!!!! ㅜㅜㅜㅜㅠㅠㅠㅠ
OOOO십년전 쯤 조니뎁 인터뷰랑 해외팬들 후기 번역하며 영어공부를 했었다. 어린시절 방황후 개과천선 하더니 그렇게 가정적이고 팬들에게도 다정하다며.. 이상적인 남편, 아빠, 연기파 배우로 유명했었었었는데.. 최근 일어난 일들 과거의 나는 평생 모를테니 다행
OOOO 지금상황에서 릴리는 넌씨눈 조니뎁은 매장될 수준 그렇다고 이중결혼한 그분도 문제 여기 콩가루네욤
OOOO조니뎁 너무 끔찍하다 다시는 이 인간 나오는 영화 안봐야지 그리고 이런 끔찍한 인간과 나의 최애가 무슨 일이 있어도 같은 작품에 나오는 일 없고 절대 같이 일 하지 말고 만날 일도 없기만을 바란다
OOOO 조니뎁도 그렇지만 상대편은 동성 결혼한 사실을 숨기고 조니뎁과 결혼해서 문제가 됐죠!! 딸은 레즈비언이라고 하더라구요 아버지의 영향이 큰듯
OOOO숲속으로에 조니뎁 나온거 너무 짜증이다 노래 한곡밖에 안부르는주제에 항상 그 몇분동안 나를 불쾌하게 할것이다
OOOO조니뎁...엄청...실망적인....정말 멋지고 존경르러운 배우라고 생각했는데...으음...
OOOO조니뎁 하... 가위손 내가 얼마나 좋앟
OOOO조니뎁 나오는 팀버튼 영화들 좋아하지만 다시는 안볼것이다 빠이!
OOOO조니뎁?
OOOOㅇㅅㅇ... 조니뎁 많이 실망...
OOOO조니뎁 좋아했는데...안녕...
OOOO조니뎁진짜개극혐이다...
OOOO조니뎁 빠이다
OOOO조니뎁 ㄹㅇ인간말종이네..... 잘가 나의 잭 스패로우.....
OOOO조니뎁 크리스에반스 제레미레너 마틴프리먼 존나 싫어..........어벤 크루들은 솔직히 이제 블위빼고 다..........
OOOO류종한씨로 합성해주세요 노래도 Rt스위니 조니뎁편집본필요해 <조니뎁이주인공임
OOOO근데 스위니 영화를 못본건 아쉬운데 조니뎁 안본거 생각하니 다행이다 싶기도하고
OOOO저 조니뎁 측근 글 읽으면서 좋았던 부분은 형제라는 호칭을 사용할때부터 그의 잘못을 바로잡을 책임도 생긴다는 부분이었다 알았니 상무야? 응? 폴 너도 알아들었어?
OOOO조니뎁 제발 살면서 많이 망해라 그거 감싸준 셀렙들도 같이 망해라 🖕
OOOO근데 조니뎁 진짜 ㄱ생각할수록 미친넘이다
OOOO스위니 영화재탕할라그랫는데 조니뎁땜에 보기실어
OOOO조니뎁 정말정말 좋아했었는데 껄껄껄
OOOO조니뎁이 그..찰리와초콜릿공장? 모자장수? 오 신이시어 응당한 대가를 치루면 좋겠네
OOOO조니뎁 은퇴해
OOOO헉,, 나 조니뎁 사건 저번에 허위로 판결났다고 들었는데 지금 또 먼가,,,,
OOOO 아니 조니뎁 저 지옥에 떨어지라고 😃🔫
OOOO조니뎁미친것
OOOO아...나 조니뎁 팬인데...진짜면...진짜면.....
OOOO조니뎁도 어릴때 무척 좋아했던 배우인데.. 앞으로는 일부러 필모를 피해다닐듯. 씁쓸하다.
OOOO조니뎁 우웩
OOOO어휴 조니뎁상폐새끼
OOOO ㅠㅠㅠㅠ맴아픔ㅠㅠㅠ조니뎁 콩밥이나 잇팅해부러..ㄸㄹ
OOOO조니뎁...ㅎ.ㅎㅎㅎ..ㅎ.ㅎ..
OOOO 않되!!!! 그럼 조니뎁 나조!!!@
OOOO조니뎁 진짜엿냐
OOOO폴베 조니뎁 또 누구있냐
OOOO조니뎁은 자신의 '남자'측근들에게만 존나 스윗한게 분명함
OOOO베니치오 진짜 막말히ㅐㅎ네 저건 뭐 조니뎁 쉴드도 아니고
OOOO 그래도 난 조니뎁 조아해,,,,나만 안 때리면 돼...
OOOO거울나라의 일리스 보고싶은데 모자장수 조니뎁이라 정이 훅 떨어진다
OOOO조니뎁 이주노 닮... 이주노가 조니뎁 따라하는건가..
OOOO근데 조니뎁 어쩌다 저러케 또라이가 됐냐
OOOO내가 조니뎁 같은 인간들이 만드는 컨텐츠 소비 안 하겠다고 선언하는 건 뭐 내 도덕성이 대단하고 기준이 높아서가 아니라 그냥 빻은 짓 한 놈 한테 내 돈 백원이라도 들어가는 게 싫기 때문임 특히 미소지니 혐의가 있는 놈들에겐
OOOO 그쳐ㅇㅁ;;;ㅇ 그 사실로도 충격이고 와중에 주변 배우들이 조니뎁은 그럴 리가 없다고 실드치던 상황이랑 언론도 너무 충격이에요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