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아이


OOOO 저 지방시 목걸이? 머 저거 왻소때부터 되게.. 스엠이 사랑하는 아이템이네옄ㅋㅋㅋㅋ
OOOO vdl프라이머 아르마니디자인리프트 지방시루즈파우더 vdl컨실러 네이처리퍼블릭시나몬모카 디올마스카라 스킨푸드립앤치크무화과 바비브라운아이라이너에스프레소잉크 맥멀치 로라메르시에로즈골드 미샤클래식뮤즈
OOOO 응!8ㅁ8(울먹) 내년 아이 생일 전까지 살 거니까 남아있어라 지방시!
OOOO목표는 내년 아이 생일 전까지 지방시 하이탑을 사는 것. 금액은 150만원. 내일 적금 들러 가기. (갤박)
OOOO아 아이 신발땜에 낮에 지방시 얘기 나왓구나ㅋㄱㄱㅋㄱㅋㄱㄱㄱㅋㄱㄱㅋ클라스
OOOO아이지방시가 레전드
OOOO지방시 ㅋㅋ ㅋㅋㅋ 아이 쩌넼ㅋㅋㅋㅋ 지방시 하이탑이라닠ㅋㅋㅋ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zzoyuu
OOOO ㅋㅋㅋㅋㅋㅋㅋ카뮤 란마루가 닥터마틴인데 아이가 지방시일줄은 몰랐어요ㅋㅋㅋ
OOOO여러분 아이는 지방시 입니다
OOOO미카제 아이 넌 왜 지방시 운동화 신어서 날 미치게 만드냐!!!!!!!!
OOOO 샤니페스에서 아이가 신은 신발. 브랜드가 지방시라서 백만원이 넘어.
OOOO아이아이신발 지방시...
OOOO아이것도 걍 나이키 하지 왜 지방시죠???????>>>>>>60만원가량<<<<<<<<<<<<
OOOO아이 신발.지방시인것같은데 아닌가 ?
OOOO전체적으로 피즈보이즈 때 아이들 취향이 서로 비슷해요ㅋㅋㅋ 지드레곤 좋아하고 크롬하츠 좋아하고 테루쨘도 크롬하츠 짱 좋아하지요 -▽-) 야닷치는 지방시 좋아하고!!
OOOO 야근디 ㄹㅇ 지방시저거 모노아이즈로도 비슷한거다만들수잇을거갇음

바디샵


OOOO산 것 -시세이도 파운데이션 리필 -단델리온 -입생 202 -지방시 크림섀도 로즈, 베이지 무슬린 -배럴 래쉬가드 -클린 웜 코튼 -더 바디샵 브러쉬 세트
OOOO면세점 선 결제 해둔거 -베네피트 단델리온 -지방시 크림 섀도우 베이지 무슬린 -입생로랑 202 -클린 웜 코튼 -더 바디샵 브러쉬 세트 ㅠㅁㅜ 입생 46호 재입고좀 해줘라...
OOOO 그렇게 머 잔뜩 산거는 아니고 입생 틴트 202 이랑 단델리온이랑 바디샵 브러시랑 지방시 크림 섀도우 베이지 무슬린이랑...또 뭐샀지 향수랑 샀어요 ㅇ0ㅇ 입생 46살라고 했는데 품절이래서 ㅠㅠ
OOOO오늘 산거 -바디샵 브러쉬 -지방시 쉐도 > 베이지 무슬린 -베네피트 단델리온 -입생로랑 202 틴트 -향수1

입생


OOOO지금 일단 립제품 추천 받은 곳이 슈에무라 지방시 맥 나스 입생..... 아 머사냐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tspanda1
OOOO제가 내일 면세점을 가는데용~~~💄💄💄 지방시립스틱 예쁜거 추천받아요! 지방시 아니라도 입생로랑이나 다른것도 좋아요😄 코랄 핑크 레드오렌지 조아요😍
OOOO지방시 톰포드 입생로랑 안나수이 맥 달핀 에스케이투 죄다 샀다^-^ 넘넘 행복한 면세찬스!
OOOO 재현니가 가장보고싶을때라니 넘넘 조은 질문이여써ㅜㅜ 나도 다시 생각해보게되고ㅜㅜㅠㅜㅜ고마워ㅠㅠ 움 색조! 립은 입생틴트 9호랑 루쥬볼립떼샤인46호! 블러셔 지방시 잇걸퍼플! 몇호더라이거...

하이탑


OOOO난.... 지방시... 하이탑.... 살 돈을.... 마련할 거야...(이글이글)
OOOO 지방시 하이탑임...매장가 백십만원이던가
OOOO시뱅 이렇게 된 거 지방시 하이탑 내가 오기로라도 얻고 말겠어... 기다려라... 내가 돈 모아서 간다....
OOOO좋아 까짓 거 백만원 모아주마....... 내년까지만 남아있어라 빌어먹을 지방시 하이탑....
OOOO지방시 스타 스터드 하이탑..

베이지


OOOO지방시 베이지무슬린은 덥고 습한 여름에 베이스로 깔기 좋은 섀도우다 은펄 때문에 호불호는 좀 갈리는 것 같지만 나한테는 단점보다 장점이 강한 섀도우
OOOO 그럴리는..섀도우 나스도 껴주세요. 로라 .그리고 외국가실때면세에서 지방시.....웜톤이시라면 베이지무슬린ㅠ

가방


OOOO 럽님 모르셨군요... 스쳥이 엄청 부자예요 진짜 진짜 부자 ...그 밤비 가방은 지방시예요 ...
OOOO윙윙의 가방 지방시 ->알렉산더 맥퀸 그리고 아트박스,,,
OOOO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쪽 아니면 진짜 지방시 화장품 들어온데 못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자 저 지방시 가방 갖구싶어여 흑흑.. 지방시 넘 예뻐....
OOOO타뇨리 이 지방시 가방 잘 어울려쏘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m_oo_i
OOOO뒤에지방시 윈윈이 사슴가방이네
OOOO여하튼 그러고 몇군데 더 둘러보다가 지방시에서 하나 사고 닌이는 뿌듯하게 쇼핑백을 경호원에게 넘김 고마웠어 오새흔 잘가~ 이러는데 샌이 벙찜 진짜 가방만 사주라고 부른거? 이래서 닌이 붙잡고 밥먹자 그러는데 닌이는 주스 많이 먹어서 배부르다그럼ㅋㅋㅋ
OOOO윈윈이의 지방시 사슴가방 시강.. .ㅋㅋㅋㅋ천송이 옷으로 기억하는 사슴 패턴..
OOOO(•ө•)에게 저 지방시 밤비 가방은 신체의 일부가 되어버린 걸까 . .
OOOO호크룩스가방 지방시인줄 알았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와..

사고


OOOO22. 그리고 단독 포스팅의 가치가 있는 지방시 4색루즈파우더. 지방시 색조는 면세점에서 충동구매하게되는 브랜드 1위이고, 특히 이 루즈파우더는 돈만 있으면 전색상 사고싶다. 입자는 또 얼마나 고운지요! t…
OOOO지방시 립글로즈도 사고 십음
OOOO 나도 지방시 블러셔 사고시퍼ㅠㅠㅠㅠ면세찬스로 사야되는데 외국 나갈 일 없고,,,(시무룩
OOOO지방시 가격으로 60만원대 당연한 거란 거 아는데.................... 사고 싶은 덕후라서 눈물 난다.......
OOOO지방시 크림섀도우 카키 브로카 너무 만족스럽게 쓰고있어서 프룬 태피터스 사고싶어짐...

알렉산더


OOOO... 지방시 🎒 알렉산더 맥퀸 🎒
OOOO 헉...싀 그 팬중하나 저...내가찜... 혁이는.. 팬층 연령대도 좀 있을거같아요... 여성팬 비율이 압도적이고 아ㅜㅠ씨 운동선수때ㅜㅜㅠㅜㅠㅜㅠㅠ???생각만해도너무쩐다...ㅜㅠㅜㅠㅠ명품조공들어오고 어 막 지방시아르마니알렉산더맥퀸
OOOO지방시 알렉산더 맥퀸~

인기가


OOOO 내 옆에 붙어있는데 ㅅ지방친구가 많아서 덥다.. 역시 인기가 많아도 앙댄다니까 들러 붙는다 지방시끼들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mrbismyname
OOOO재진네 그룹은 갠팬 기조가 쎄서 데뷔 1주년 같은 기념일 마다 멤버별로 조공 들어가는데 인기가 조또 없어서 한 팬덤단 간신히 쌀 화환 20키로 정도 하는데 재진 팬덤은 미주의 왕자님 덕분에 별의 별 화환은 다 하고 발망 지…
OOOO재진네 그룹은 갠팬 기조가 쎄서 데뷔 1주년 같은 기념일 마다 멤버별로 조공 들어가는데 인기가 조또 없어서 한 팬덤단 간신히 쌀 화환 20키로 정도 하는데 재진 팬덤은 미주의 왕자님 덕분에 별의 별 화환은 다 하고 발망 지방시 선물 서폿까지 들어가고

하지


OOOO 지방시는 그래도 >지방시<이기라도 하지.. 조던은 정말 모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 지방시랑 그 뭐지 바비브라운인가 두개중에 하나 고민하지 않앗어? 존나 스래기였군아..
OOOO지방시 이기려면 어디 하지
OOOO그렇게 가죽백팩 사주고 싶으시면 내가 고른 지방시로 부탁해요~~~~~~~~그게 싫으면 제가 쿠팡에서 사는 잉클로쥬백팩에 고나리하지 마시구요~~~~~~~~

나스


OOOO 왼쪽부터 차례대로 샤넬 코코샤인 97- 지방시 305 - 맥 dare you - 맥 레드 - 나스 상하이익스프레스 - 라네즈 펑키핑크 - 디올878 - 에뛰드 백설공주레드
OOOO 1 립제품? 립에 환장함 특히 레드 계열,, 나스 톰포드 지방시 알마니 같은 고가 브랜드껄 하나씩 사는 게 취미,, 왜 입술은 하나일까 대여섯개면 얼마나 좋아 ㅋ (갑자기 고어물)

블러셔


OOOO 요근래 내 나이에 지금 안 끼면 낄 수 없을 소녀스러움이라 ㅋㅋ고딩 때 받았던 스와로브스키 빼고 요즘 걸고 다닌다 엄마가 내 거 보더니 산 지방시 블러셔랑 그런 건 내 거 아니니 뺐고..다음엔 섀도우나 살까싶은데 내가 팔레트를 편해
OOOO 당욘9호>_< 이건 진자 아무도 안쓰던데 애기 206호도 완져니 조아헤.... 블러셔 지방시 24호 잇걸퍼플!💘

좋아하고


OOOO신랑에게 면세에서 살 화장품들 보냈는데 이걸 다 얼굴에 바르는 거냐고 놀랐고 내가 평소에 쓰는 제품 이라니까 두번 놀라고 😔 지방시 파우더 보더니 이렇게 알록 달록한 색을 얼굴에 바르냐 물어보고. 어떤건 품절이라고 좋아하고 😱

샤넬


OOOO지방시 밤비:약 250~300 샤넬 아트스쿨(지디백팩)현 중고가 750
OOOO우리 영어쌤 백팩이 쥰니 이쁘다 했더니 아니나다를까.... 지방시 밤비백팩이랑 샤넬 아트스쿨이었다....샹....

사는


OOOO와미친 세실이랑 마사는 겐조냐ㅋㄱㄱㅋㄱㄱㄲㄱㄱㄱㄱㄱㄱㄲ겐조면 와 지방시보다 더비싸잖ㅅ아ㄲㅋㄱㅋㄱㅋ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AixBipa

지방시


OOOO 게다가 이제 근무시작이라ㅇ... 원래 가능한 사지방시간에도 못올수있어서 ㅜㅜ
OOOO 아녀 촉촉이랑은 쵸큼..거리가 ..먼.. 지방시쿠션 엄청 촉촉하대여ㅕ!!!!
OOOO지방시 쿠션 갖고싶다
OOOO어제 사온 지방시 손수건~~~남자용입니다 히히....여기에 멜로 향수 뿌려둬서 >남친 손수건<을 실현!!! (대체 ㅠㅠ ㅠㅠㅠ ㅠㅠㅠ ㅠㅠ 저번처럼 매일 파우치에 넣고 다녀야지
OOOO 웅 지방시 쇼핑백 있던데..?
OOOO 헐 ㅈ지방시도 있었어?
OOOO 지방시,,,,?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AixBipa
OOOO너희 어머닌 지방시 입은 김정은이나 다름없어(정중
OOOO 지방시 303호가 ,, 핑크코랄 예쁘더라구욧❗ 306호도 예뻤어요😶
OOOO오늘 오랜만에 지방시 감. 매니저님 하도 부담스러워서 안 갔는데 오늘 다른 직원이길래... 못 보던 클러치가 예뻤다. 뱀 프린트였는데, 원숭이 프린팅은 처음 나왔을 때 진짜 싫더니 지갑은 좀 괜찮았음. 루이비통 클러치도 예뻤는데 가격 안 물어봄.
OOOO 지방시???호에에
OOOO ㅋㅋㅋ 애초에 초블링블링인분이라서 상관은 없지만ㅋㅋㅋㅋㅋ 이 분도 큰거 많이 들고 다녀요! 대부분 에르메스라서 슬프지만... 지방시나 디올도 잘 들고 사진 찍는데 다 이쁨...
OOOO우리 회사 제품 디자인 지방시 뺨침. 두 번 침. 이분이 담당함
OOOO 마자요 마자요!! 시트러스 ㄱㅖ열보다는 그런쪽으로!! 불가리나 지방시..? 어울릴 것 같음 헉... 시향하는거 취미래 같이 사러가준대ㅠㅠㅠ 너무좋아 가는거 그려올래ㅠㅠ 아 근데저도 향수 이야기하면서 얘 랑방 딱 떠오른!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AixBipa
OOOO 지방시 스니커즈도 좀 모를인데 조던 플라이트는 흠ㅋ;;
OOOO조던 뭐 거르고 됏더라 지방시였나
OOOO 둘다 지방시 껍니당!! 가격도 똑같구!!
OOOO지방시꺼 취향저격인 게 있는데 남자꺼야 으으으으음 으으능므음응으믕음
OOOO지방시사랑,,
OOOO지방시백팩이랑 톰포드선글라스랑 톰브라운니트랑 벤츠이클이랑 반포자이만사면 죽어도 될 듯
OOOO 네네 지방시인거 알았는데 그시계도 비싼걸로 기억해요..ㅋㅋ근데 스청이 가족 부자인거 몰랐어요!! 대박이다...우와...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taeilstail
OOOO7. 그래 기왕 이렇게 된거 막 지껄이자. 아르마니 정장. 의류 전공하고 싶어서 고등학교때 분기별로 잡지를 싹 사모았었다 그 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게 아르마니였음 깔끔하고 노멀해서 진짜 맘에 들었다 지방시나 디올도 좋아함 사질 못할뿐
OOOO#TheRoadTo_HADES #더쇼 #빅스 쟈니 지방시길만 걸어!!!!
OOOO 더이상 지방시는 메지 않을거야...그리울거야.....
OOOO아 브랜드만이아도 알고시픈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톰포드나 지방시 같은데ㅠㅠㅠㅠㅠㅠ아닌가 다른브랜드엔가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구리ㅠㅠㅠㅠㅠ
OOOO지방시 정도는 있어야 하는 거 아니야 ? 아니야 ??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켄시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화니 요새 지방시에 너무 빠져있어서 팬들도 다 알아부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방시..ㄸ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ike1402
OOOO막 교수님 이름으로 백도 받고... 교수님 저는 지방시.....(아무말
OOOO 흑흑 저도 지방시에서 코스메까지 하는건 최근에 아뉴ㅠㅠㅠㅠㅠㅠ 지방시 진짜 너무 좋아여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방시 구하기도 쉽지 않았을텐데... 불같이 사랑했나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최근에 지방시에서 스니커즈 샀지?
OOOO ㅋㅋㅋㅋㅋ지방시좋지~~근데면세에 지방시가잇어??
OOOO 지금 지방시 립스틱을 살까하곸ㅋ 색상표 찾아보는중ㅋㅋㅋ
OOOO렙님이 지방시 306호 얘기해서 헉 설마하고 찾아봤는데 내꺼도 306호였다 ㅋㅋㅋㅋ ㅋㅋㅋㅋ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eyesopen77
OOOO그리고 이즈미다는 지방시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OOOO카메라 살돈이면 지방시백팩에 조던에 흐흐흐ㅡ그흐르그흐스그흘
OOOO막상 카메라 살생각하니깐 그돈이면 지방시백팩에 스니커즈 살수잇네....
OOOO너무 궁금했던 지방시 한정🙆 어떻게 메이크업하는지도 알려주고 진쨔 넘 최고
OOOO인생에 한 가지 잔인한 사실은, 내가 겁을 먹고 숨어 있는 순간에도 시간은 봐주지 않고 흘러간다는 것. 손씨의 지방시
OOOO 학 그때 아냐센 답멘 달앗섯내요ㅋㅋㅋㅋㅋ아기 저때 저 모자+체쿠옷+지방시백팩 늘 함께한거 넘 기엽너뇨..,,, ㅠㅠ
OOOO100만원짜리 지방시 백팩도 메는데 모스키노 폰케이스쯤이야.. 윈윈이는 부자인게 맞는,,,, 윈윈아 누나 강아지랑 다르게 말도 할줄 아는데 함 키워주라ㅎ(쿰척)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byuln8612
OOOO 지방시 디자이너가 만든옷인ㄷㅔ 저는 예쁨것같네오 살만한예쁨은 아니지맘...
OOOO♡사랑해여 지방시♡
OOOO지방시 립스틱ㄱ샀다 육만얼마더라
OOOO 맞아 나 지방시 배척하는 멘션 종종 본 것 같어.. 고마워 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 지방시 뜯어보라고 했던거 같운데 별로였쿤😂
OOOO뜬금폰데 지방시 쿠션 사면 일주일동안 그사람이랑 말 안함<사지 말라는거 ㅋㅋㅋㅋ
OOOO누가 저번에 지방시보고 기벤치래서 자꾸 기벤치로 읽혀서 대 환장..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Hyun_Nuna
OOOO지방시 별팔찌인거는 알겠는데.. 크롬하츠 팔찌인지, 생로랑 팔찌인지가 궁금... 별것들을 다 궁금해 하는 중...
OOOO대체어떤ㄴ놈들이 2d한테 닥마랑 겐조랑 ㄷ지방시를 신기냐고ㅋ ㄱㄱ ㄱ ㄱㄱ ㄱ ㅋ ㄱ ㄱ ㅋ ㅋ ㄱ ㄲ ㄱㄱ
OOOO선생님 지방시는 반칙이죠...ㅠㅜㅡ존나 치인다 할짝할작
OOOO지방 균형 발전 빨리 이룩해줘..... 지방시들 지방에서 살아도 크게? 서울에 대한 갈망없이 살 수 있도록 ㅠㅠ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 시박 지방시ㅋㅋㅋㅋ
OOOO샤이닝드림 하려면 지방시는 무리라도 닥터마틴까지는 살수있어얌
OOOO 지방시 섀도 세젤예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do_u_darling
OOOO아 면세에서 로라사실꺼면 그랜드면세점 추천합니다. 다른곳은 5퍼할인인데 여긴 15퍼할인! 대신 종류는 덜 다양한 느낌..? 지방시, 바디판타지는 30퍼할인 이벤트중이더라구요 '▽')~
OOOO 너무햇 흐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어쨌든 나의 마음은 넘 풍족한것. 사실 맘같아선 블루종+지방시신발 이러고 다니고싶은것 (코쓱
OOOO 사스가 지방시(절레절레
OOOO 헐....ㄹ*투어....!(여기 공개계정땜에ㅋㅋ) 카페도 많이 가야되고 지방시도 압구정도....갈데가 정말 많네요ㅋㅋ 쓰님이 서울에 사세요??
OOOO 미오리!! 잘지냈어?? ^^ 오빠 지방시꺼 쓰고있엉 여자향수야~! ㅎㅎ
OOOO 웅 지방시꺼지만...
OOOO그래 나이키, 닥터 마틴 등등 다 좋아. 다들 살 수 있잖아... 근데 지방시는 너무 가격 레벨이 높은 거 아니냐고요..... 그것도 제가 처음에 찾은 60만원이 할인된 가격이라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zzoyuu
OOOO 저도... 지방시일 거라고는..... 처음엔 영어가 잘 안 보여서 저게 뭔고 하고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울고 싶어요... 지방시라니...
OOOO 또 면접에서도 썰푸는데 "솔직히 면접보러오는 사람들 거의 다 같은지방시라 거기서 거기야. 말 이어나가기 힘들어"
OOOO 저도 첨엔 따로인건가 했는데 ㅋㅋㅋㅋ 지방시가 이번에 별 컨셉으로 냈데요 으윽 ㅠㅠㅠ 넘나 비싼...
OOOO 저거 지방시에서 이번에 별이 컨셉이라서 들어간 거래.... 원래 올해에 나온 상품인데 그걸로 ㅋㅋㅋㅋㅋ....(침묵)
OOOO 지방시는.....비싸죠.......(mm
OOOO 땅 값 이야기는 꺼내지도 말어라 진자 생로랑 있고 지방시 있는 뉴욕의 매디슨스트릿인가 그 다음거인가 거기 바로 옆에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있는 쪽에 머가 있냐고 센 트 럴 파 크가 있다고 거기땅이 서울보다 싸겠냐
OOOO그래서 저 지방시 60만ㅇ원짜리 신발 사면 되는 겁ㄴㅣ까(신장을 꺼낸다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ppccyyhh1127
OOOO우타프리 넘나 대단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방싴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이키는 십 이십 대라서 살 수 있는데... 지방시... 사려면 대체 몇 개월 할부를 해야하죠...?
OOOO아니 지방시는 재벌조 신겨주시지......
OOOO63만원 .. 지방시 .. 평타아닌가요 .. ?
OOOOㅋ ㅋㅋㅋ ㅋㅋ ㅋㅋ 지방시 그런짓 안해도 충분히 세계적으로 유명한데 뭘ㄹ 브로콜리에 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그래요 ㅋ ㅋ ㅋㅋㅋ ㅋ
OOOO지방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지방시... 신발알못이지만 졸라비싼브랜드라는건 안다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165170
OOOO지방시를 사야겠다(?
OOOO나... 지방시라는 브랜드 있는 줄 몰랐어.... ㅍㅍ))))
OOOO지방시 올해컬렉션 악세사리 테마 별이었음
OOOO 슈엣님말 듣고 찾아봤는데 지방시 맞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인천 팬싸때 꿀이 목 장식품 지방시벨트오브제같고 머시써여..☆ 부잣집 되련님같은 주허니라서 그런가 이렇게 귀티나게 꾸미는 거 넘나 좋아오♡
OOOO얘 곤마야 너 또 바비 주웠니? 아 엄마 ㅠㅠ 한 번만 ㅠㅠ 얘 하나는 지방시를 너무 좋아하잖니! 으휴 그러면 이번 f/w 맨즈 컬렉션을 사 줘야지!
OOOO 지방시섀도팔랫삼? 뭐산겨 후기좀보면되지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seite1028
OOOO 아 그건인정 근데 지방시섀도쓰는사람1도못봤는디
OOOO 지방시 고가브랜드임 그외에도 끌로에, 발렌티노,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파는데 진짜 이런것들 할인 되게 많이 들어간거 나도 어울리는것만 있었으면 바로샀음....
OOOO 우리엄마가 나 면접날 구경왔다가 지방시 12만원? 에 샀는데 차마 같은거 지금 10만원에 판다고 얘기못함
OOOO선글라스 사 이쁜건 많진않지만 지방시를 10만원에 팜다 개쌈 개이득
OOOO이거지방시였나 rmk였나 헷갈린다
OOOO미녁오빠 지방시 클러치에 선글라스라니 진짜 존넘하게 까리한거 아니냐
OOOO지금 파우더 완전 지방시 샘플정도밖에 없고요....? 펄들어갔고요....? 지성주제에 파우더를 놓고 오다니ㅠㅠㅠ 광광 12월까지 어찌 버티라고....()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uta_flowerper
OOOO 으아아ㅏ아아아 사지방시간 2시간밖에안남았는데오느르으응
OOOO지방시 크림섀도 로즈당텔 깔고 에스쁘아 마인디 발랐더니 발그레한 바탕에 핑크펄 골드 펄만 두드러지는데 예쁘다! 둘이 잘 어울릴 거 같기도 했고 밀착력도 높여보려고 크림섀도 먼저 바른 건데 괜찮은듯. 손으로 꾹꾹 눌러바름.
OOOO트친분들중에 지방시 팩트 필요하신 분 계세여? 한 두 번 썼는데 파우더로 갈아탔답니다... 호수는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편~
OOOO뭐냐면 제가 주그면 청담 지방시 매장 앞에 뿌려주세오 ..
OOOO기안팔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현무 지방시티셔츠 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오호~아마도 케쉐르님이 거주하는 도시 이름은 지방시!!
OOOO지방시 한정은 최고😊 케이스도 예쁘지만 내용물도 좋다 완벽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moon_on_you
OOOO지방시 전체적으로 질도 좋고 한정은 예쁘기까지한데 우리나라에는 들어올 생각 없는가 ㅠㅠ 부탁 잘 못해서 친한 친구한테도 사다달라고 못함...


지방시 아이 바디샵 입생 하이탑 베이지 가방 단델리온 사고 알렉산더 무슬린 jamong__soda




















No comments:

Post a Comment